goodfuturebammong의 등록된 링크

 goodfuturebamm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2건입니다.

무료 사주 팔자 사이트 추천 정리 TOP5 [내부링크]

살다보면 한번쯤 본인의 사주 풀이, 운세가 궁금한 순간이 있을텐데요, 집에서도 무료로 사주 풀이를 받아볼 수 있는 시대가 찾아와 무료로 본인의 사주 팔자,토정비결 풀이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이렇게 추천드..

본인 컴퓨터 아이피 주소 확인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아이피 주소는 컴퓨터가 각각 갖고 있는 주소와도 같은 개념으로 Internet Protocol 이라는 말의 약자로 불려 흔히 IP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IP는 다양한 컴퓨터들이 통신을 주고 받는 과정에 반드시 필요..

청년희망적금 신청방법 및 자격조건 총 정리(2022) [내부링크]

국가에서 지원하는 적금의 한 종류인 청년희망적금은 연9%대의 고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청년에게만 제공되는 희망적금입니다. 이러한 청년희망적금은 정부 장려금 + 비과세 혜택을 포함한 혜택으로 청년이라..

sendvid 영상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 [내부링크]

sendvid를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sendvid를 통해 영상을 다운로드 하고 싶은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이러한 sendvid 영상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센드비드 사이트는 전세계..

부동산 세금 절세 하는 방법 (부부 공동명의) [내부링크]

부동산 매매 시, 보유 시 가장 아까운 지출은 아무래도 세금적인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본인의 집을 마련하고 살게 되면서 피할 수 없는 부분이 바로 세금인데요, 특히 최근에는 수많은 정책으로 인해 이러한..

애니24 새로운 사이트 바로가기 애니 다시보기 추천 [내부링크]

기존에 운영되던 애니24(Ani24)사이트는 2017년 생겨나 우후죽순 많은 애니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하는 서비스를 했지만 얼마못간 2020년 불법사이트로 폐쇄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애니24 새로운 사..

공모주 IPO 대어 2022년 공모 주식 총정리 [내부링크]

새해 임인년이 밝았습니다. 작년 한해동안 많은 분들이 공모주식,IPO를 통해 상당히 짭짤한 수익을 얻으셨으리라 예상되는데요, 작년 한 해동안 가장 많은 수익을 가져다주었던 공모주는 아무래도 카카오 관련주..

연금저축/IRP 단점 요약 정리, 무작정 납입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많은 2030세대가 저축보다 투자,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필수라고들 말하는 연금저축펀드,IRP 상품이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연금저축펀드와 IRP의 경우에도 무작정 투자를 시작..

쿠쿠티비 막힘 새로운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최근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가 막히게 되면서 무료 영화 다시보기 혹은 드라마 다시보기를 이용하시던 분들이 많은 불폄함을 겪고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이러한 쿠쿠티비가 막히게 된 것은 아무래도 오래동안..

티비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추천 TOP5 최신 링크 [내부링크]

혼자 사는 집이 많아지면서 원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TV가 없는 경우 티비 다시보기를 이용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이럴 때 자주 보지는 않지만 종종 TV 다시보기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

아이폰 에어팟 정품 등록 및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이나 에어팟과 같은 애플 사의 전자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일련번호를 통해 애플 기기 등록 및 정품인증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아이폰 에어팟 정품 등록 및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애플 제..

토렌트 추천 사이트 최신 순위 정리 TOP5 [실시간 UPDATE] [내부링크]

최근 수많은 영화 혹은 예능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토렌트를 통해 이러한 영화나 게임을 다운로드받아 시청하고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특히 최근에는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이 출시하면서 스파이더맨 다..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추천 TOP 5 [내부링크]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다나와,쿠쿠,티비나무 등 수많은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중에서도 오늘은 제일 좋은 사이트 5개를 선정하여 정리해드..

누리호 발사 관련주 대장주 TOP5 총정리 [내부링크]

21.10월21일 누리호 발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오늘은 누리호 관련주 및 대장주로 기업의 개요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인 누리호 관련주는 쎄트렉아이,한화에어로스페이스,비츠로테크,퍼스텍,한국항공..

비트나인 공모주 청약 일정 및 공모 정보 총정리 [주관사,공모가] [내부링크]

비트나인 공모주 청약 정보 총정리 비트나인 공모주 일정 수요예측일 :  2021.10.05  ~ 2021.10.06 공모청약일 : 2021.10.12  ~ 2021.10.13 희망공모가액 :  8,700 ~ 9,700 원 상장일 : 미정 주관사 : 하나금..

차백신연구소 청약 일정, 공모주 주관사 관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차백신 연구소는 최첨단 기술력을 갖춘 생명공학 기업으로 백신 및 면역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3세대 B형 간염 예방백신이나 치료백신,대상포진백신,독감백신 등.. 다양한 백신을 개발하여 보급하고..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 일정, 공모가 주관사 정보 총 정리 [내부링크]

카카오페이는 카카오에서 제공하고 있는 송금 및 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핀테크에 속합니다. 카카오페이는 14년 9월 경에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17년 4월에 주식회사 카카오페이 법인을 설립하..

케이카(K-car) 공모주 청약 일정, 공모가 종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케이카는 2018년에 SK주식회사가 중고차 사업에서 철수하게 되면서 SK엔카가 매각되면서 설립된 회사입니다. 최근 이러한 대기업이 중고차를 직접 매입하고 판매하면서 중고차에 대한 믿음이 생기고 브랜드 가치..

2021.10월 공모주 청약 일정 정리 [한 눈에 보는 청약 일정] [내부링크]

지난 9월에는 10개를 넘는 많은 기업에 IPO 청약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10월에는 어떤 공모주들이 있을 지 그리고 어떤 공모주가 매력적일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달에 눈에 띄는 종목 중 가장 최근..

화장품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2021] [내부링크]

화장품 관련주식의 실적이 저조한 상태인 까닭은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화장품 사용률이 적어지고 집 밖으로 잘 나가지 않는다는 점에 있습니다. 그럼 이제 곧 백신 접종이 마무리 되는..

소주,주류 관련주 대장주 TOP4 총정리 [2021] [내부링크]

최근 정부의 거리두기 정책 강화로 인해 모임 등이 자제 되면서 주류 판매율이 지지부진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급속도로 백신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국민의 70%이상이 백신을 접종하게 되는 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구글 성인인증 없이 자유롭게 검색하는 방법[최신버전] [내부링크]

국내에서는 인터넷을 통제하는 정도가 상당히 높은 까닭에 구글,네이버 등을 통해 본인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는데에 어려움을 겪을 떄가 많습니다. 행여나 본인이 성 지식/피임에 관한 검색이 필요한 경우에도..

수소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그린뉴딜과 탄소중립이 전세계적으로 선언되어가는 추세에서 수소,풍력 등을 활용한 수소차, LNG선박이 세계적으로 필수가 되는 기술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도 그린뉴딜을 통해 수소차,수소 기..

폐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TOP6 총정리 (2차전지,폐배터리) [내부링크]

폐배터리 관련주 대장주로 수많은 기업들이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2차전지 배터리를 재활용 할 수 있는 폐배터리 재활용 리사이클링에 관해서 많은 관심을 이끌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중국에서는 배터..

국내 등산하기 좋은 명산 순위 총 정리 TOP 10 [내부링크]

국내에는 총 22개의 국립공원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수많은 명산들이 존재하며 우리나라에는 수많은 산들이 존재하고 있음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많은 산들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OLED 관련주 대장주 TOP5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LG디스플레이와 삼성전자가 OLED패널 공급계약을 맺으면서 약 300만장의 OLED를 계약한다는 얘기가 돌았지만 이는 사실무근으로 거래설에 종지부를 찍은 바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OL..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TOP5 (자율주행 기업,디지털뉴딜) [내부링크]

정부가 지난 20년 7월 14일 발표한 정책인 디지털 뉴딜은 코로나19사태 회복을 위해 마련한 국가적 프로젝트에 해당합니다. 이는 25년까지 디지털 뉴딜,그린 뉴딜, 안정망 강화로 총 3가지 섹터에서의 새로운 투..

디지털화폐 관련주 대장주 TOP 6 [내부링크]

최근 수많은 국가에서 관심을 보이는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는 실물 화폐와는 다르게 전자적으로 가치가 저장되어 지급 및 결제가 이루어지는 화폐를 뜻한다. 이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비트코인이나 이더..

2021 청년전세자금 대출 1억원 상향 /승인 꿀팁 /매달 40만원 절약 [월세 말고 전세 살기] [내부링크]

오늘은 무소득자인 청년들도 가능한 청년전세자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대학생 혹은 청년들이 본가를 벗어가 새로운 거처를 마련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을 겪기 마련입니다. 더군다나 수도권..

타이레놀 관련주 대장주 TOP5 총정리 [내부링크]

타이레놀은 해열진통제로 가장 많이 팔리는 약입니다. 이번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본격화되기 시작하면서 백신 접종 후 열이 나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때 해열제로 가장 많이 찾게 되는 약이 타이레놀일텐..

항공부품 관련주 대장주 항공부품주 정리 TOP5 [내부링크]

최근 한미 정상회담을 통해 대한민국은 미국으로부터 미사일 주권을 되찾았다. 이는 곧 국내 항공과 우주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뿐만아니라, 주변 강대국인 중국과 일본으로부터 더욱 높은 자주권을 행사할..

3D 프린터 관련주 총정리 국내 4차산업혁명 대장주 [내부링크]

3d프린터는 최근 건축 시장까지 뒤흔들 정도로 나날이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3d 프린터 기술은 기존 2d 기술에서 한 단계 진보하여 입체적인 물품을 생산할 수 있는 프린팅기술입니다. 크게 적..

이더리움 채굴 그래픽카드 특징 정리 (NVIDIA,AMD 그래픽카드) [내부링크]

최근 이더리움을 채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그래픽카드 가격이 끝없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이더리움 및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화폐를 채굴하는 데 필수적인 그래픽카드를 정리하려합니다. 다양한..

실시간 미국선물지수 확인하는 방법 - 인베스팅 닷컴 [내부링크]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돈이 몰리는 나라, 미국의 실시간 선물지수를 체크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미국 증시는 전세계 곳곳의 해외증시 뿐만아니라 국내 주식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면 미국증시가 급락하..

2021 미국증시휴장일 정리, 미국 주식 휴장 [내부링크]

종종 미국주식을 이용하려는데 장이 열리지 않아 당혹하신분들이 계십니다. 이러한 미국 주식시장의 휴장일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우주산업 관련주 TOP5 총정리 최근 우주 산업에 전세계가 주의..

신용불량자 통장 개설 가능한 방법 및 은행정리 [내부링크]

만약 자신이 신용불량자가 된다면 금융거래에 제한이 됩니다. 자의적이든 타의적이든 어떤 이유에서든 신용불량자가 된다면 많은 제약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신용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끼게 하는 부분이 바로..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만드는 방법 및 활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모임통장입니다. 모임통장을 통해 카카오톡 친구만 되어 있다면 함께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은행에서 통장을 개설하려면..

밀크 코인(MLK) 급등 호재 분석, 카카오 파트너쉽 체결 [내부링크]

밀크코인은 야놀자 코인으로도 유명합니다. 그이유는 바로 밀크코인의 파트너가 "야놀자"이기 때문입니다. 야놀자와의 전격적인 협약으로 포인트와 상호교환이 가능한 리워드 코인입니다. 야놀자는 국내의 대표적..

메탈코인(MTL) 분석 호재 정리 워싱턴 송금서비스 시작 [내부링크]

목차 메탈코인이 급등세를 지속하고 있는데요, 워싱턴 주에서 송금 라이센스를 취득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정부와 중앙은행의 강한 규제와 견제에도 불구하고, 메탈코인과 같은 가상화폐가 송금을 맡는다는 것..

하이브(HIVE) 코인 분석 및 호재 전망 정리 [내부링크]

목차 하이브(Hive)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송장을 기반으로하는 금융 유동성 암호화폐입니다. 지난 28일 오전 9시경 하이브 코인은 50%이상 떡상하여 약 900원대에 거래되었습니다. 하이브는 자금차입을 통..

디카르고(DKA)코인 분석 및 호재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디카르고 코인은 글로벌 물류시장 및 전자상거래의 성장에 따른 물류 코인입니다. 국경간 물류 발달로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을 포함한 모든 알트코인이 급등을 잠시 숨..

모스코인 분석 및 호재 스포츠 베팅 사업 출시 [내부링크]

목차 모스코인이란? 모스코인은 증강현실을 활용하는 AR 모노폴리게임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입니다. 이는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하는 토큰으로 리얼리티 리플렉션이라는 국내 기업이 만든 김치코인 중 하나입니다..

아르고(AERGO) 코인 분석 호재 정리 [내부링크]

아르고(Aergo) 코인은 2018년 9월에 개발된 코인입니다. 21년 3월 기준으로 시총 850억원에 달합니다. 총 발행량 : 5억개 아르고코인 트위터 Aergo(@aergo_io) 님 | 트위터 @aergo_io 님 언뮤트하기 @aergo_io..

퀀텀 코인(QTUM) 분석 정리, 호재 예상 퀀텀 코인 [내부링크]

수많은 호재를 앞두고 있는 퀀텀코인입니다. 개발사는 Qtum 파운데이션으로 싱가폴에 위치해있습니다. 패트릭 다이라는 개발자가 2016년 도입하여 개발 한 코인입니다. 최대 발행량 : 1억개 QTUM 퀀텀 코인의 각..

코인 호재 일정 정리 사이트 추천 TOP3 [내부링크]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무작정하는 투기보다는 코인에 따른 호재를 보고 들어간다면 보다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도 있겠습니다. 수많은 알트코인이 나오고 있어..

Earth2(어스2) 땅,토지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비트코인 시장이 워낙 활기를 띄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새로운 시장인 메타버스인 earth2.io ,어스2가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어스2는 점점 다가오는 메타버스 시대를 개막하는 부동산 시장을 반영하고..

센티넬프로토콜(UPP) 특금법 코인 호재 정리 [내부링크]

센티넬프로토콜 특금법 코인 호재 정리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재닛 옐런 미국 재무장관의 부정적 평가로 인해 급락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급등하여 7000만원을 돌파하며 최..

김치코인 정리 우리나라 코인 종류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비트코인 열풍이 불면서 우리나라 개발자들도 코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코인들은 일명 "김치코인"이라고도 불립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김치코인들이 업비트나 빗썸 등 메인 거래소에 상장되고 있습..

칠리즈(CHZ) 코인 분석 및 호재 총정리 [내부링크]

칠리즈 코인은 21.03.20 기준으로 현재 697원으로 10원도 하지 않던 코인이 급상승하였습니다. 칠리즈 코인 칠리즈(CHZ)코인은 2019년 발행된 암호화폐로 최대 발행량이 8,888,888,888개입니다. 설립자는 알렌산..

미국 우주산업 관련주 TOP5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우주 산업에 전세계가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테슬라를 만든 일론 머스크가 스페이스X를 통해 화성이주 계획을 발표하면서 우주항공 산업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론머..

이더리움클래식 ETC 채굴하는 방법 총정리 [피닉스마이너] [내부링크]

이더리움ETH이 아닌 오늘은 이더리움클래식(ETC)을 채굴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더리움클래식은 이더리움이 DAO 해킹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하드포크 하기전인 블로체인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이더리움클래식 지갑 만드는 방법 (ETC Wallet ) [내부링크]

이더리움 클래식 지갑 만들기 이더리움클래식 지갑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더리움클래식 지갑은 이더리움과 달리 따로 만들어주셔야합니다. 먼저, 이더리움 클래식 지갑을 만들수 있는..

비트코인 시세와 개념 이해하기 [내부링크]

암호화폐,가상화폐 붐이 다시 일어나며 비트코인의 가격이 한화 6,000만원을 넘기는 등 투자 열풍이 일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상화폐의 시초인 비트코인에 대한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비..

비트토렌트(BTT) 코인정보 및 전망 정리 [내부링크]

비트토렌트 BitTorrent 코인은 P2P 방식의 파일공유를 추구하는 토렌트 플랫폼의 코인방식으로 출시된 비트토렌트입니다. 이러한 비트토렌트 코인은 2001년 7월에 출시되었으며 지난 2018년 7월에 트론 코인 플랫..

3D프린팅 관련주 미국주식 총정리 유망주 TOP4 [내부링크]

3D프린팅 기술이 나날이 발전해가면서 3차원 도면을 통해 곧바로 출력품을 뽑아낼 수 있는 기술이 상용화되어 이제는 일반 가정에서도 출력을 하고 있는 날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3d프린팅기술은 세계..

가상화폐 채굴하기 좋은 가성비 그래픽카드 총정리 [내부링크]

이더리움이나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화폐를 채굴할 때 제일 핵심이 되기도 하고 가장 가격이 비싼 그래픽카드에 대해서 한번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채굴을 하기에 앞서 고성능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하고 있어..

이더리움 채굴하는 방법 총정리 [이더마인/피닉스마이너] [내부링크]

최근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이더리움과 같은 가상화폐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심지어 최근에는 테슬라가 약 1.7조원에 달하는 비트코인을 구매하면서 비트코인이 5천만원을 코앞에 두고 있기도 합니다. 특히 테..

이더리움 월렛 지갑 만드는 방법 (MEW) [내부링크]

이더리움을 채굴 혹은 구매를 하신 후 보관을 할 곳이 필요한데요, 바로 myethereum wallet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우리는 개개인별로 이더리움 지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더리움 지갑을 파일로 만들어서..

공매도 주식 뜻 간단정리 [내부링크]

여러분은 공매도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가요? 요즘 주식시장에서 공매도를 반대한다느니 언제까지 유예한다느니 많은 관심이 기울여지고 있는 단어 바로 공매도입니다. 그리고 최근 금융위원회에서는..

유튜브 성인인증 뚫는 방법 / 성인 제한 없이 영상 보기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유튜브에는 다양하고 유익한 영상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떠한 영상들은 성인인증을 해야지만 볼 수 있는 영상이 있습니다. 이러한 영상들이 설..

시멘트 관련주 대장주 TOP6 총정리 [내부링크]

시멘트 관련주 대장주로 각광받고 있는 주식 6개를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정부의 건설,부동산 정책으로 수많은 건설이 예상되어지고 있는데요, 특히 85만호의 가구를 공급하기로 발표하면서 건설 및 시멘트와 같..

건설주 대장주 TOP5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정부에서 다양한 정책을 내놓고 있지만 부동산, 집값은 도무지 내려갈 생각은 않고 눈뜨면 1억씩 올라가 있는 기이한 현상을 보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 집값은 지난 7년간 상승을 지속적으로 기록해오며 198..

경기도 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1300만 경기도민에게 경기도 재난지원금이 2월1일부터 10만원씩 추가지급이 실시되고 있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설날 명절 이전에 경기도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 것을 목표로 2월 1일부터 즉시 10만원씩 경..

전기차 관련주 추천 우량주 총정리 [내부링크]

전기차 관련주 우량주 총정리하는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현대차와 삼성전자의 협약 그리고 애플카 소식 등 전세계가 전기차 개발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기차 우량주를 미리..

미국 주식 개장시간 서머타임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투자자분들이 불안한 국내시장을 떠나 안정적이고 확실한 투자처인 미국주식시장에 관심을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국 주식시장은 우리나라와 시차가 다르기 때문에 우리나라 시간 기준으로 야간에..

메타버스 관련주 미국주식 유망주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끌투자입니다. 오늘은 미국주식 중에서도 메타버스 관련주에 대해서 정리해드릴까합니다. 메타버스란, 메타와 유니버스의 합성어로 현실 세계를 초월한 다른 세상을 뜻합니다. 이러한 메타버스는 과..

종합소득세 환급 및 신고 관련 내용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종합소득세에 관련하여 궁금한 내용들을 총정리 해볼까합니다. 매년 5월이 되면 종합소득세를 신고하는 기간이 되는데요 이러한 종합소득세에 관련된 환급 및 신고방법과 기간,..

2021 국내에서 제일 비싼 아파트 순위 TOP 7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 투자열기가 엄청나게 달아오르고 있는데요 정부 정책때문인지.. 부동산 가격이 폭증,폭락을 왔다갔다하며 집 없으면 돈 벌기도 힘든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막상 몇년동안 적금 들어 돈 모았더니 집..

택배 관련주 유망주 추천 종목 TOP5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택배 물량이 약 20%대나 폭증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이렇게 비대면으로 변환되는 추세에서 코로나19가 종식되더라도 택배 물동량은 아마 증가세 혹은 유지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

2021 세계 축구선수 연봉 순위 랭킹 TOP 10 [내부링크]

축구 전세계 많은 팬들을 보유한 세계적인 축구선수들이 많은데요, 대표적으로는 메시와 호날두가 양대산맥을 이뤄왔지만 요즘들어서는 대결구도가 많이 사라진듯합니다. 아무래도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이적하면서..

키움증권 레버리지 EFP 사전교육 이수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끌투자입니다. 오늘은 2021.1.4(월)부터 키움증권에서 주식거래에 있어 레버리지나 인버스2X ETF.ETN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사전교육이수를 등록하셔야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ETF 레버..

2021 국내 대기업 연봉 순위 TOP 20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끌투자입니다. 오늘은 국내의 많은 대기업 중에서도 평균 급여 연봉이 제일 높은 순위 TOP 20을 정리해볼까합니다. 대기업이란 기업이 보유한 자본금과 종업원 수의 규모가 큰 기업을 뜻하며 경제적..

퇴사 통보기간 관련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끌투자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직장을 다니다보면 겪게되는 퇴사에 관해 다양한 정보들을 정리해드릴까합니다. 특히 요즘 코로나로 인해 많은 회사에서 정리해고나 권고사직을 진행하고 있어 퇴사통보..

청년주거급여 신청자격 지원금액 총정리 (직접 신청해 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몽입니다. 오늘은 청년들을 위해 국가에서 지원하고 있는 청년주거급여 신청방법과 신청자격에 대해 총정리하는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청년주거급여는 복지로(www.bokjiro.go.kr/n..

유상증자 무상증자 용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끌투자입니다. 오늘은 많은 기업,회사에서 종종 유상증자,무상증자를 진행한다는 뉴스들이 속속 올라올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상증자와 무상증자의 차이점과 개념, 그리고 주가에 미치는 영향을..

연금복권720 실수령액 지급장소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분들이 희망을 갖고 구매하시는 연금복권 720+의 각 금액별 실수령액을 총 정리 해보겠습니다. 연금복권의 줄기를 따라 올라가보면 모태는 주택복권과 팝콘복권이 있었답니다. 당첨금 몇십억을 한번에..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모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여요 영끌투자입니다. 오늘은 CD게임의 대장격인 스타크래프트의 치트키를 총정리 해드릴까합니다. 스타크래프트는 1998년에 출시된 게임이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는 전략게임이자 스타크..

임신 초기증상 시기 가능성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임신 초기 증상에 대해서 총 정리 해드릴까합니다. 이러한 임신 초기에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어느 시기에 증상이 나타나는지, 임신 가능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

주휴수당 계산기 계산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끌투자입니다. 오늘은 근로자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주휴수당을 받기 위한 주휴수당 계산기, 주휴수당 계산법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합니다. 주휴수당이란? - 주휴수당은 일이나 아르바이트를..

cma 통장 금리 비교 추천순위 TOP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끌투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를 시작하면서 누구나 cma통장 하나쯤은 들고 있는데요, 이러한 cma통장이 어떤 통장이길래 이렇게 많이 찾는 걸까요?? cma 통장은 쉽게 말하자면 바로 "수시입..

나혼자만레벨업 웹툰 무료 바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끌투자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웹툰 나혼자만레벨업 웹툰을 바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합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은 총 270화로 이루어진 웹툰으로 패왕을 보았다 작가인 추공 작가님..

첫 차를 구매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몽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를 처음 사게 되신다면 구매 전 꼭 알야야 할 팁들을 포스팅해드리려합니다. 첫차를 구매할때는 그 어느때보다 설레기도 하지만 그만큼 신경써야할 것들이 많기도합니다. 차..

리플 시세 전망 및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상화폐 중에서도 비트코인,이더리움과 동시에 가장 많은 거래량을 뽐내고 있는 리플에 대한 시세 전망 및 리플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 합니다. 리플(XRP)이란? 리플은 알트코인 중에..

비트코인 시세와 오르는 이유, 시세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와 오르는 이유, 시세 전망 비트코인이 2019년 2월 최저점인 300만원대를 찍고 횡보하다가 최근 다시 최고점인 2300만원을 돌파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트코인의 시..

2021년 무료 운세 토정비결 사주 [내부링크]

올 한해도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코로나때문에 이리저리 시끄럽고 힘든 2020년도이었지만 곧 백신도 출시된다하니 희망과 기대가 가득한 2021년도가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새해를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20..

대출이자계산기 이용하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대출을 통해 전세자금을 마련하고 집을 마련하시는 등 대출을 이용하시게 됩니다. 이러한 대출이자계산기를 이용할 수 있는 링크와 사용방법에 대해 손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출이자계산기를 통해..

이마트 휴무일 쉬는날 12월 휴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휴무일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많은 분들이 주말에 이마트와 같은 대형마트를 방문하실때 혹여나 마트가 휴무이지는 않을지 걱정하시기도 합니다. 막상 갔을때 마트가 문을 닫..

코로나19 증상 순서 정리 발현시기와 후유증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거리두기 단계 2.5단계까지 격상하는 정부의 정책이 나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은 COVID-19라 불리며, 기존 독감,인플루엔자와는 다른 발현증상을 보이기도합니다. 최근 국내 발생자수 60..

엠씨넥스 카메라모듈 자율주행 드론 AR,VR,3D 관련주 주가전망 [내부링크]

동사는 2004년에 CCM기술을 기반으로 설립한 영상전문기업으로써 휴대폰용 카메라모듈과 자동차용 카메라모듈을 주력제품으로 생산하고 있음. 휴대폰용 카메라모듈, 자동차 블랙박스용 카메라모듈, 생체인식 모듈..

코로나 2.5단계 학원,헬스장,학교,결혼식,유치원 올스톱 현 상황정리 [내부링크]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조치에 따라 코로나 거리두기가 더욱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난 12월6일 오후 정부에서는 2.5단계 방역조치를 밝히며 적어도 올해 말까지 3주간 2.5단계를 유지하여..

2021 최저임금 최저시급 월급 주휴수당 알아보기 [내부링크]

벌써 2020년도 올 한해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올해 최저시급은 8,590원으로 유지되었는데요, 내년 2021년도 최저임금, 최저시급은 이보다 1.5%인상된 8,720원으로 산정됩니다. 이는 130원이 인상된 임금으로 역대..

보증금 지키는 등기부등본 열람 및 보는 방법 [내부링크]

전 월세 집을 구하다 보면 집 주인이 담보를 통해 집을 얻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 집주인이 진 빚이 얼마나 많은지를 따져보고 세를 얻어야 추후에 보증금을 지킬 수 있습니다. 만약 집주인이 빚을 갚지..

반도체 관련주 정리 반도체 저평가 종목 TOP 5 [내부링크]

최근 삼성전자의 끝없는 상승으로 많은 관심이 쏠리며 국내 반도체 분야에 전반적으로 호황이 일고 있습니다. 이 와중에도 아직 많은 상승 랠리를 이루지 않은 저평가 된 반도체 종목들중에서도 실적 좋고, 우량한..

LNG선 관련주 종목 강세 테마주 TOP5 대장주 [내부링크]

LNG선이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한국조선해양이 4천억원대의 초대형 수주를 일궈내면서 국내 조선업계들에 호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국내 조선 3사인 현대중공업,삼성중공업,대우조선해양에서는..

자율주행 관련주 정리 자동차 자율주행 대장주 수혜주 TOP5 [내부링크]

최근 전세계의 자동차 회사들이 자율주행을 필수 기능으로 도입하면서 자율주행을 위한 관련주들이 지속적인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이란 승객의 조작 없이도 자동차들이 스스로 주행이 가능한 자동..

항공주/ 항공사 관련주 정리 항공테마주 전망 [내부링크]

지난 반년간 코로나로 인해 지속적인 하락세를 보인 항공 관련주들이 어제인 11.10일에 일제히 갭상승하는 큰 폭의 상승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오랜 기간끝에 미국 화이자에서 90%이상의 예방률을 보이는 백..

넷플릭스 시청기록삭제 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삭제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넷플릭스를 보통 4인 이상이서 공유하며 사용하다보니 본인이 시청한 기록을 다른사람들이 볼 수 있는 불상사가 생..

넷플릭스 전쟁영화 추천 TOP5 순위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넷플릭스, 그 중에서도 오늘은 넷플릭스 전쟁영화를 추천해드리려합니다. 전쟁영화하면 넷플릭스에서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박진감 넘치는 영화들이 많답니다. 그중에서도 판타지가..

유벤투스 바르셀로나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 [내부링크]

유벤투스 바르셀로나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 2020-2021 챔스리그 유벤투스 바르셀로나 축구 경기 실시간 인터넷 중계 바로보기 챔스리그인 유벤투스FC와 바르셀로나의 경기가 10월29일 목요일 오전 5시..

경찰조사 및 검찰조사 이후 제출할만한 양형자료종류 [내부링크]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습니다. 음주운전이나 범죄를 저지르게 되었다면 이미 엎질러진 물을 다시 주워담을 수 는 없는 일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은 경찰조사 및 검찰조사 이후 판결이 내..

제5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답안 공개 [내부링크]

많은 수험생분들이 10월 24일 토요일 오전에 실시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제50회를 준비해오셨을것입니다. 2020년도 마지막 시험이니만큼 비장한 심정으로 지금쯤 시험장으로 향하고 계실텐데요, 시험이 끝나는대..

바이에른 뮌헨 프랑크푸르트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 프랑크푸르트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 2020-2021 분데스리나 바이에른 뮌헨 VS 프랑크푸르트 실시간 인터넷 중계 바로보기 분데스리가 FC 바이에른 뮌헨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

구글 영국 링크 해제 구글 성인 우회 [링크포함] [내부링크]

국내에서 구글을 통해 검색하는 과정에서 조금이라도 민감한 성에 관한 검색을 한다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온다. 이렇게 청소년에게 유해한 결과는 제외되었습니다. "만 19세 이상의 사용자는 성인인증을 통해..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 엘클라시코 [내부링크]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 라리가 2020-21 7Round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실시간 인터넷 중계 바로보기 스페인 최고의 명문 축구 클럽이며 세계에서 제일 유명한 라이..

아스날 라피드 빈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 [내부링크]

아스날 라피드 빈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 2020-2021 유로파리그 아스날 VS 라피드 빈 실시간 인터넷 중계 바로보기 유로파리그 아스날과 라피드 빈의 경기가 10월 23일 금요일 01:55분에 예정되..

토트넘 LASK린츠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 [내부링크]

토트넘 LASK린츠 축구 경기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 2020-2021 유로파리그 토트넘 VS LASK린츠 실시간 인터넷 중계 바로보기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인 토트넘과 LASK린츠의 경기가 10월23일 오전 4시에 예정되어..

합의서 양식 파일 공유 합의서 작성하는 방법 [내부링크]

세상을 살아가면서 한번쯤은 합의서를 작성할 일이 있게 됩니다. 본인이 타인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혹은 피해를 입어 합의서를 작성하게 될텐데요, 이러한 합의서는 형사사건에서 인정사건 또는 유죄판결이 내려질..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끝말잇기 대비 준비 [내부링크]

친구들과 재미로 끝말잇기를 하다보면 한방단어인 륨으로 당황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륨으로 끝나는 단어 나트륨,베릴륨,칼륨,헬륨.. 등에 대비해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아보려합니다. 이러한..

주식용어정리 - 필수적인 용어 PER,PBR,ROE [내부링크]

주식을 처음 시작할때 필수로 알아야할 대표적인 주식 용어를 세가지 꼽으라면 PER,PBR,EPS를 말할 수 있겠다. 이러한 약어가 처음에는 어떤 것을 지칭하고 뜻하는지 많이 난해하고 당황스럽겠지만 한번만 잘 익혀..

경제,재테크공부하기 좋은 경제금융용어 700선 [한국은행] 추천 [내부링크]

요즘같은 저금리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투자와 재테크는 필수로 하고 있다. 하지만 재테크에 입문하기전에 경제 용어를 알고 있어야 재테크나 투자를 하기에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오늘은 한국금융에서 제공하고..

DSR계산기 사용방법 정리 및 계산기 [내부링크]

DSR(Detb Service Ratio)이란,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이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대출심사 시 신청자의 모든 대출에 대해 원리금 상환부담을 계산하여 주택담보대출뿐만이 아니고 카드론,신용 등 모든 금융권..

세종공업 종목 분석 -수소차 테마주 [내부링크]

최근 정부에서까지 수소차를 전폭적으로 지원해주면서 수소경제가 생각보다 일찍 앞당겨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가운데 다양한 수소차테마주들이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수소차 테마주 중에서도 세..

청년전월세자금대출 - 카카오뱅크 조건, 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월세보다 훨씬 많은 금액을 절약할 수 있는 전세를 가고자 하시는 청년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청년전월세자금대출을 카카오뱅크로 손쉽고 빠르게 대출받을 수 있는 방법과 조건,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계재료학 - 재료의 파괴와 재질강화법 정리 [내부링크]

임계전단응력 : 외력 증가로 인해 임계값에 도달하면 슬립이 일어남, 이때 전단응력-슬립이 일어나기 위한 최소한의 전단응력 재료의 파괴 종류와 형식 - 파괴까지 소성변형 또는 흡수에너지의 다소에 따라 연성(..

기계재료학 - 평형상태도와 조직검사에 대한 정리 [내부링크]

평형상태도란, 물질계의 조성,온도,압력에 따라 상의 존재를 표시하는 선도 (재료의 조직,기계적 성질,열처리를 예측하고 이해하는 데 유용) 1.물질계 : 한개 또는 몇개의 물질의 집합이 독립하여 한 상태를 이루..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자격 및 방법 (+선정 꿀팁) [내부링크]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이란, 정부에서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취업지원 사업을 진행한 취업성공패키지 또는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참여자 중 코로나로 인해 아직 취업을 하지 못한 만18세~34세의 청년으로 대상으로 하는..

주식 양도소득세 정리 - 기준일,개정안 [내부링크]

최근 주식판에서 주식 양도소득세 때문에 논란이 많습니다. 특히 정부에서 2021년 4월부터는 상장된 주식의 양도에 대해 양도소득세 과세대상 범위 확대를 발표하면서 주식 대주주의 기준에 대한 질문이 끊이지 않..

처음 주식투자공부 추천하는 학습방법 3가지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처음이 중요하다. 즉, 시작이 반이다. 타의적이 아닌 자의적으로 시작해야 할 것이다. 돈을 다루는 공부는 가벼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면 잃기 마련이다. 다른 사람이 추천하는 주식을 구매하고, 잃고..

국내 주식 수수료 비교 증권사별 주식매매 수수료 정리 [내부링크]

주식을 처음 시작하게 되면 우선 증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보통 처음 선택한 증권에서 평생 사용하기 때문에 어느 증권사를 선택하는지가 아주 중요하답니다. 특히, 증권사별로 수수료의 차이가 있으므로 거래간..

대학생이 현실적으로 대출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2가지 방법!! (제1금융권 지원 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몽입니다. 대학생 여러분들이 학교생활을 하다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직장이 없고 정기적인 수입이 존재하지 않아 대학생들은 대출을 하기엔 어려운 실정입니다. 이렇게 대..

폐기물 처리 관련주식 정리..(저평가 성장주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기물 관련주에 대한 주식을 정리해드리려합니다. 최근 8월에 강한 태풍들이 많이 불어오면서 국내에 폐차 혹은 태풍으로 인한 쓰레기가 대량으로 발생하였습니다. 또한 코로나 19로 인해 의료..

국내 주식 수소차 관련 저평가 핵심종목 수소차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바시입니다. 국내 수소차 관련주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수소차는 최근 정부에서도 수소차를 적극적으로 밀어주면서 수소차 관련주식에 대한 전망이 매우 밝아보입니다.  그럼 국내 수..

국내 주식 유망주 게임관련주 정리 뉴딜지수 - 게임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속적인 성장세가 돋보이는 국내 게임관련주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언택트시대가 되면서 집에서나 교통수단에서 모바일로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중고차매매사이트 추천 BEST3 [내부링크]

중고차로 첫차 또는 저렴하게 차를 구매하시는분들이 많으십니다. 특히 첫차인 경우에는 중고차로 시작해서 이리저리 다니는 행복에 차를 더욱 신중하게 고르시게 된답니다. 이렇게 차를 구매할때는 더욱 잘 살펴..

주식 방산주 방산관련주 정리 (빅텍,스페코...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간 북한에서 SLBM 잠수함탄도미사일 시험발사 준비를 하는 활동이 포착되어 장이 열리는 내일 바로 주가에 반영되어 방산주가 많이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최근에는 김정은이 김여정에게..

주식투자 텔레그램 찌라시 방 추천 +)텔레그램 링크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을 하기전 필수적으로 중요한 주식 정보나 찌라시, 속보를 바로바로 받을 수 있는 텔레그램 방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텔레그램이 무엇인지 알고계신가요?? 텔레그램이란, 최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종목분석 및 적정주가 파악 (한화디펜스 자회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종목에 대한 적정주가를 파악하고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종목 분석을 진행하겠습니다. 동사 및 종속회사는 항공기 및 가스터빈 엔진, 자주포, 장갑차, CCTV, 칩마운터 등의 생산..

국내 5G 관련주 테마주 정리 및 분석자료 (케이엠더블유,오이솔루션..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5G 관련주식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5G란? 5세대 이동통신으로 기존의 LTE에 비해 약 20배나 더 빠른 속도, 100배나 많은 처리용량을 자랑하는 정보신..

주식 재무제표 용어 정리 PER PBR ROE BPS EPS 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몽입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주식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주식투자 전 원하는 분야의 주식을 분석하게 될 일이 있을 것 입니다. 이때 많이 활용하는 것이 바로 기업의 재무제표입니다. 기업의..

자궁경부암 초기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여성분들에게 나타날수 있는 질병 중 하나인 자궁경부암의 초기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궁경부암이란.. 자궁 입구인 자궁 경부에 암이 생성되는 것을 뜻합니다. 이는 유방..

10대들에게 이기고 있는 3대 브랜드 주식 [내부링크]

변동성은 존경받는 투자 요소지만, 투자에서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공짜 점심은 아니다. 이 요인과 관련된 전통적인 전략들 - 그리고 발행자들은 이 사실을 숨기지 않고 - 시장이 하락할 때 하방 노출을 제한하..

코로나 바이러스 연구개발 청사진 COVID-19 [내부링크]

세계는 COVID-19 대유행의 한복판에 있다. WHO와 파트너들은 대유행을 추적하고, 중요한 개입을 조언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중요한 의료품을 나눠주는 등 대응책을 함께 연구하면서 백신을 찾기 위해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