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important의 등록된 링크

 goodimporta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에어팟1세대,2세대 솔직 사용후기(비교,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이번에는 에어팟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요~ 요즘 엄청 대부분 에어팟 갖고 다니죠~ 저는 18년 7월정도부터 에어팟1을 사용했었는데! 미국 갔을 때 저렴하게 살 기회가 있어서 구입했었습니..

차량용 방향제 : 귀여운 캐릭터 지방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최근에 차량용 뱡향제 구입을 했는데 너무 귀엽고 깜찍해서 후기 남기려고 합니다~ 지방이 차량용 뱡향제인데요..! 너무 귀엽습니다~!! 지금 겨울이라 따뜻하게 꾸며진 제품이 많네요~..

[오피셜] 류현진 토론토와 4년 8천만달러 계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방금 전 따끈따끈한 소식입니다! 많이 많이 기다리셨죠~~? 바로 류현진 선수가 토론토와 4년 8000만달러에 계약했습니다!!! 지난 2013년 12월 텍사스 레인저스와 1억 3천만달러에 계약..

[오피셜] 김광현 세인트루인스 계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 아침에 기쁜 소식이 들어왔네요~~ 바로 김광현 선수의 세인트루인스! 입단소식입니다!! 2년 800만달러에 계약을 했네요!(약 93억4천만 원) 2년 최대 1100달러입니다.(약 128억 4천..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가격대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슬슬 선물 걱정하고 계신거 맞죠~? 그래서 오늘은 여자친구, 썸녀, 아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가격대별로 정리해..

포켓몬고 친구추가 코드 : 선물 매일 보내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이번 글은 포켓몬고 친구추가 코드들 모아서 다시 한번 올리려고 합니다! 아래 댓글에 코드 남겨놓으시면 업로드 해드리겠습니다!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4976 9157 7896 6501 4385 0339..

(오피셜)김재환 메이저리그 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야구소식 전해드리려 합니다! 바로바로 김재환 선수의 메이저리그 도전 소식입니다!!! 두산이 포스팅을 신청했다고 합니다. 두산 베어스 선수의 4번타자죠! 프로필 보여드리겠습..

포켓몬고 상성표(카운터 포켓몬, 친구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친구 추가 코드가 모아져 있으니 추가하실분은 추가하세요~ https://goodimportant.tistory.com/27) 오늘은 포켓몬고 상성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포켓몬에는 총 18개의 상성이..

포켓몬고 친구 추가 : 코드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친구추가 글을 한번 더 작성해보려고 해요~ 지금까지 굉장히 친구추가가 많이 왔고! 저는 친구가 거의 꽉찼어요~ㅎㅎ 추가로~! 제 티스토리에 코드 올려주신 분들! 제가..

포켓몬고 테라키온 레이드 및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포켓몬고 글을 올리는데요~ 오늘 곧 출현할 레이드 보스! 테라키온과 이벤트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친구 구하시는 분들은 제 다른 글에 트레이너코드 모음집이 올려져..

한국 브라질 축구 평가전 일정/중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한국 브라질 국가대표 평가전이 있습니다! 일정 소개해드릴게요~ 사진과 같이 11월 19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경기가 있구요~ 아랍에미리트(UAE) 모하메드 빈 자예드 경기장..

2019 프리미어12 한일전(+멕시코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내일 있을 프리미어 12 한일전과 멕시코전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일정부터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시간은 보시다시피 15일에 금요일 7시에 멕시코와! 16..

류현진 사이영상 순위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 14일 드디어 류현진 선수 사이영상 순위가 발표됐습니다!!! 제가 전에 예상한 결과랑 맞는지 비교하면서 보겠습니다!! 투표결과를 보시죠~ 결과는!! 디그롬 선수가 총 30명 중 투표..

김광현 메이저리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김광현 선수의 메이저리그 진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광현 선수는 5년 전 14년도에 메이저리그 진출을 하려고 했었죠! 하지만.. 포스팅시스템에서 샌디에이고..

류현진 FA계약(계약규모,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저번에 류현진 선수의 사이영상 순위에 관련된 글을 썼었죠~ 오늘은 류현진 선수의 FA계약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요즘 기사에 FA순위와 계약 규모, 행선지에 대해서 굉장..

류현진 사이영상(순위 예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랜만에 류현진 글을 쓰게 됐네요~ ㅎㅎ 오늘은 글을 쓰고 제가 사이영상 순위도 예측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즌 중에 한번 사이영상에 관한 글을 쓴 적이 있었죠! 그때와는 상황이 많..

류현진 방어율, 12승(한미 통산 150승), 애리조나 등판,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류현진 선수가 애리조나와의 홈경기 등판에서 12승을 달성했습니다~~~!! (짝짝짝짝) (한미 통산 150승 달성이네요!!) 방어율은 무려 1.45입니다...! 저번에 콜로라도전에 2점대..

광주 삼겹살 맛집(김형제의 고기철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도 최근에 다녀온 삼겹살 맛집을 소개해드릴텐데요~ 바로바로 김형제의 고기철학입니다! 우선 체인점이구요~ 집 주변에서 삼겹살 맛집을 찾다가 간 곳인데 맜있어서 글 올려봅니다~..

여수 삼겹살 맛집(맛찬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여수의 삼겹살 맛집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부모님과 함께 여수에 갔다가 삼겹살을 먹고 싶어서 찾았는데... 여기 정말 맛있었어요!!! 대박입니다! 큰 기대를 안하고..

포켓몬고 친구코드 추가&이로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친구가 포켓몬고를 굉장히 열심히 하는데...! 친구를 구한다고 합니다~~~ 짝짝짝짝!! 아주 바람직한 현상이죠! 친구 코드 공유하도록 하겠..

포켓몬고 이로치 잡는 법, 얻는 법(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이로치 잡는 법!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로치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저도 첫 레이드에서 라이츄 이로치를 얻었는데 몰랐었습니다...ㅎㅎ;;' 나중..

포켓몬고 지라치 스폐셜 리서치 공략(친구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생겨난 지라치 스폐셜 리서치에 공략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우선 리서치 제목은 깊게 잠든 포켓몬을 깨워라 인데요~ 전부터 떡밥이 계속 있었습니다~ 3주년 포스터에!..

류현진 사이영상, MVP(가능성, 성적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류현진 선수 성적을 분석하며 사이영상, MVP 가능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사이영상에 대해서 좀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이 표는 연도별 사이영상 선수..

60계 치킨 후기(맛 평가 솔직 담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60계 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짝짝짝) 치느님은 항상 옳습니다!! 티비 광고에서 자주 보이고 지하철에서도 많이 봤었는데,,, 이제야 먹어보네요!! 매일 새 기름으..

임재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영상/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영상과 가사는 밑에 있습니다!) 얼마 전에 역주행 했던 곡으로 정말 유명했죠! 오늘도 동전노래방을 가서 부르고 왔는데.. 멜로디도 너무 좋고 가사가 정말 와닿아요.. 특히 '하필 넌..

포켓몬고 친구코드 추가(부계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고민하던 중에 포켓몬고 부캐를 만들었습니다~! 본 계정이 37에서 살짝 한계도 느끼고 다른 분들이 여러 계정하는 것을 보면서 이해가 안 될 때가 있었는데... ㅎㅎ; 필요하..

황인욱 - 포장마차(뮤비/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영상/가사는 밑에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 듣고 부르고 있는 노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미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곡이고 많이 아실 거 같습니다~! 오늘도 동전노래..

포켓몬고 스이쿤 레이드(정보, 일정, 이로치, 글로벌챌린지 보너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8월 17일에 있을 글로벌챌린지 포켓몬 스이쿤 레이드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스이쿤이 8월 17일 토요일 4시~7시 사이에 레이드에 출현합니다! 이번에 이로치도 얻으실 수 있..

포켓몬고 9월 커뮤니티데이~ 주인공은 모부기!(친구코드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9월에 있을 커뮤니티데이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친구코드는 맨 아래!) 우선 날짜는 9월 15일 일요일입니다!! 깔끔하게 이렇게 정리가 돼 있는 사진을 가져와봤습니다~ 이..

포켓몬고 초보자 가이드&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초보자들을 위한 몇가지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 시작했을 때 지루하다고 생각하는 면도 있었고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았는데.. 그 부분들을 제가 알려드리..

모바일 게임 추천!(남자친구, 여자친구와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입니다! 되게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ㅎㅎ 바빴습니다..(라고 핑계를 대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연인.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함께 하면 좋은! 같이 즐길 수 있는 모..

2019 메이저리그 MLB 올스타전 일정(류현진 올스타전 선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 티스토리의 효니입니다! 오늘은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일정과 출전 선수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날짜는 7월 10일 수요일 오전 8시 30분(한국기준) 입니다. 무엇보..

포켓몬고 친구코드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 티스토리에 효니입니다! 제가 최근에 푹 빠진 모바일게임입니다!!! 바로 포켓몬고 입니다!!! 재밌어요~ 친구 코드 공유할게요~~ 많이 많이 등록 부탁드리고요~~~ 마지막으로 이로치 얼마 없는..

류현진 콜로라도 선발등판 (19년 6월 29일 콜로라도전) 프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니 티스토리의 효니입니다! 오늘 다룰 내용은 류현진 선수의 한국시간으로 6월 29일 토요일 9시 40분에 있는 콜로라도전 등판입니다! 원정경기에 쿠어스필드 등판입니다!! 투수들의 무덤이라고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