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life83의 등록된 링크

 goodlife8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파프리카 효능 8가지 [내부링크]

파프리카 효능 8가지 오늘은 파프리카 효능 8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프리카는 화려한 색깔과 아삭한 식감으로 각종 요리에 많이 사용되는 식품입니다. 파프리카는 칼로리가 낮고 수분 함량이 높은 식품이..

양파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양파 효능 10가지 오늘은 양파 효능 10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양념 채소 중 하나인 양파는 알싸한 매운맛과 단맛이 특징입니다. 찌개, 볶음요리, 국, 샐러드 등 무궁무진한 활용법을 가지..

마늘 효능 7가지 [내부링크]

마늘 효능 7가지 오늘은 마늘 효능 7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음식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식자재 중 하나죠.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마늘은 뉴욕타임스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건강식품으로 매운맛을..

토마토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 10가지 오늘은 토마토 효능 10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마토는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토마토의 고향은 적도에 가까운 남미의 안데스산맥인 페루와 에콰도르 등지에서 자랐다고 합..

딸기 효능 9가지 [내부링크]

딸기 효능 9가지 오늘은 딸기 효능 9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딸기는 5월 제철 과일이지만 재배기술이 발달하여 겨울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성스러운 색깔로 예로부터 황후의 과일이라 불릴 만큼..

취나물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취나물 효능 10가지 오늘은 취나물 효능 10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취나물은 전국에서 자라는 국화과에 속하는 식물로 종류가 100여 종이나 있습니다. 이중 식용이 가능한 취나물은 24가지이며 쓴맛이 강하기..

상추 효능 8가지 [내부링크]

상추 효능 8가지 오늘은 상추 효능 8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추는 삼겹살을 구워 먹거나 회를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식품이죠. 다양한 요리를 할 때도 꼭 필요한 채소 중 하나입니다. 상추는 다른 엽채류에..

시금치 효능 9가지 [내부링크]

시금치 효능 9가지 오늘은 시금치 효능 9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뽀빠이 아저씨가 시금치를 먹고 공주를 구하는 만화와 게임이 있었습니다. 혹시 아시나요? 아시는 분이 많을 거라 생각되네요. 녹색 채소의..

당근 효능 9가지 [내부링크]

당근 효능 9가지 오늘은 당근 효능 9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고등학생 때 시력이 급격하게 나빠져서 부모님이 당근을 많이 먹으라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거의 매일 먹었습니다. 주스로 마시거나 생으로..

양배추 효능 9가지 [내부링크]

양배추 효능 9가지 오늘은 양배추 효능 9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양배추는 올리브, 요구르트와 함께 세계 3대 장수식품으로 손꼽히는 식품입니다. 양배추에는 소화를 돕는 트립신, 디아스타아제, 펩신 등이 함유되..

치커리 효능 [내부링크]

치커리 효능 오늘은 치커리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치커리는 주로 고기를 구워 먹을 때 다른 쌈 채소와 곁들어 먹는 건강한 채소로 사랑받습니다. 치커리는 국화과에 속하는 식물로 특..

매실 효능 [내부링크]

매실 효능 오늘은 매실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 가수 조성모가 TV에서 CF를 찍으면서 매실 음료가 한창 유행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음료로만 마셨던 매실은 한방의학서인 동의보감에 따르면 맛이 시고..

블루베리 효능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 오늘은 블루베리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베리는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것에는 이유가 있겠죠? 항산화 기능이 우수하여 체내 염증을..

브로콜리 효능효과8가지 [내부링크]

브로콜리 효능효과 8가지 양배추의 일종인 브로콜리는 미국 타임스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될 만큼 채소 중에서도 영양가가 매우 높은 건강식품입니다. 미국 국립암연구소가 항암식품 1위로 선정하기..

비트 효능 효과7가지 [내부링크]

비트 효능 효과 7가지 비트는 여성에게 좋기로 유명한 슈퍼푸드입니다. 비트의 원산지는 지중해 연안의 북유럽과 북아프리카이며 현재는 우리나라 여러 곳에서 재배가 되고 있습니다. 비트에는 안토시아닌, 베타인..

복분자의 7가지 효능 [내부링크]

복분자의 7가지 효능 복분자는 보통 남성 스태미나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옛날에 요강에 소변을 볼 때 요강이 뒤집어진다라고 하여 남자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옛날부터 복분자는 기력과 정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