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lifehappy의 등록된 링크

 goodlifehapp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5건입니다.

탈모 예방 방법 [내부링크]

탈모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신체적인 변화 중 하나로, 유전적인 요소,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영양 부족, 자주 사용되는 헤어 제품 등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탈모를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종류에 따른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하며, 이를 종합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탈모 예방을 위한 다양한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탈모 정도의 심각성에 따라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탈모 예방 방법 ▷ 건강한 생활 습관 규칙적인 식습관 유지: 영양은 피부와 모발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의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하고, 식사 시간을 규칙적으로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충분한 수면: 충분한 휴식은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고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을..

코수술 부작용 성형 [내부링크]

코 성형 수술은 주로 미용 목적이나 호흡 기능 개선을 위해 수행되는 수술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수술은 코의 형태, 크기, 기능을 조절하여 환자가 원하는 외모나 호흡 개선을 이루기 위해 시행됩니다. 모든 수술과 마찬가지로 코 수술에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환자의 상태, 수술의 종류, 의료진의 경험 등 다양한 요인에 영향을 받습니다. 코 성형 수술은 다양한 경험을 가진 인증된 코 성형 전문의에게 시술하여야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코수술 부작용 일시적인 통증과 부좀 수술 후에는 일시적인 통증이나 부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수술 부위의 조작 및 감염 예방을 위한 처방약에 의해 완화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몇 주 동안은 부좀이 계속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됩니다..

쌍꺼풀 수술 부작용 눈 성형 [내부링크]

쌍꺼풀 수술, 특히 이중 적출술(Double Eyelid Surgery)은 안과 성형외과에서 많이 시행되는 성형수술 중 하나입니다. 이 수술은 단일 쌍꺼풀이나 두 배의 쌍꺼풀을 만들어 눈의 형태를 조절하고 눈 성형을 통해 더 크게 보이도록 하는 목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모든 수술에는 부작용과 리스크가 있으며, 쌍꺼플 수술도 예외는 아닙니다. 아래는 쌍꺼풀 수술의 부작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했으며 쌍꺼플 수술은 눈 성형 전문의의 인증된 병원에서만 이루어지는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쌍꺼풀 수술 부작용 1. 부종과 멍 수술 후 일시적으로 부종과 멍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수술 과정에서 조직이 손상되어 나타나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약간의 부종과 멍은 수술 후 몇 주 이내에 해소될 수 있습니다. 2. ..

운전자보험 필요성 알아보기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자동차에 대한 운전자보험 필요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여행시 운전자보험은 싼 가격으로 사고 발생시 큰 혜택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차량 운전자가 사고로 인해 입은 상해를 대비하는 중요한 보험으로 운전자보험의 필요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싼 가격에 큰혜택을 볼 수 있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운전자보험에 대해 모르는 부분이 있는것 같습니다. 간단한 조회를 통해 싼 가격으로 바로 이용할 수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운전자보험 필요성 1. 의료비 보장 교통사고로 상해를 입은 경우 의료비가 발생합니다. 의료비는 의료진료, 수술, 입원, 약물 투여 등 다양한 비용으로 구성됩니다. 운전자보험은 이러한 의료비를 일부 또는 전액 보상하여, 보험 가입자가 진료..

자동차 보험료 계산 방법 알고 절약하기 [내부링크]

생활의 필수품인 자동차는 매년 보험료가 계산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어떤 방법으로 계산되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계산 방법을 알고 자동차를 타는 습관을 가지면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줄어드는 자동차 보험료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복잡한 계산이 필요하며, 다양한 변수가 작용하여 개별 보험회사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요즘은 간편화 되어 간단하게 조회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생겨나고 해마다 내는 자동차 보험료 특성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계산 방법 ▷ 자동차 보험 보장 내용과 범위 자기차량 손해: 보험 가입자의 차량이 사고로 손상된 경우의 보상 타인 피해: 보험 가입자의 차량으로 인해 다른 차량 또는 사람에게 입힌 손해에 대한 보상 운전..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자세히 알기 [내부링크]

우리가 매일타는 자동차에 대한 운전자보험의 보장내용은 어떤것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여행을 많이 다니는 요즘 사고가 나지 않는다면 운전자보험 보장내용에 대해 잘 모르고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은 자동차 운전자가 교통사고로 인해 입은 손해에 대비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보험은 차량 소유자 및 운전자를 대상으로 하며, 주로 자동차보험의 일부로 구성됩니다. 매번 업그레이 되는 운전자보험에 대해 제대로 된 보장혜택을 받고 있는지 간편하게 조회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일반적인 운전자보험의 주요 보장 내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 자기차량 손해보상 보험 범위: 자동차 사고로 인해 보험 가입자의 차량이 손상된 경우 해당 손해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내용: 사고로 인한 차량의 수리..

어린이 상해보험 여행 보장 내용 [내부링크]

재미있는 여행에서 어른과 다르게 아이들은 예측불가의 사고들이 일어나고 합니다. 여행에서 일어나는 만약의 상황에 대비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어 주기 위해 함께 여행을 선택합니다. 보호자로써 아이들의 안전과 사고도 대비하여 마음껏 즐기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행 중 일어나는 안전사고에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즐길수 있는 어린이 상해보험에 대해 알아보고 간단한 조회로 자신에게 맞는 보장내역도 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어린이 상해보험 상해의료비 보장: 여행 중에 아이가 사고로 상해를 입을 경우, 의료비가 보장되어야 합니다. 이는 입원비, 수술비, 약비, 진단 검사 등을 포함합니다. 상해 후유장애 보장: 어린이의 성장 단계에서 발생한 상해..

국내여행 여행자보험으로 혜택 받는 상황 [내부링크]

여행을 많이 다니면서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국내여행을 많이 다니시는 분이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여 안전을 보장하는 역할을 하며 의료 비용, 여행 일정 변경으로 인한 추가 비용, 배상 책임, 수하물 손해 등을 포함한 다양한 리스크에 대비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국내여행 떠나는 가족들 모두 간단한 조회로 저렴하게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들이 국내여행 여행자보험을 이용하고 있는 추세이며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국내여행 여행자보험 혜택 ▷ 여행자보험의 종류 의료보험: 여행 중에 응급 상황이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해야 할 경우 의료 비용을 보장합니다. 의료비, 입원비, 약값 등..

아파트 매매 절차 순서 상세 설명 대출 포함 [내부링크]

아파트 매매 목적으로 절차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아파트 매매에 있어 절차를 알고 진행하는 것과 중개사에게 전적으로 위임하는 것은 사소한 차이가 생깁니다. 아파트 매매는 상당히 복잡한 절차를 따르며, 법적인 측면과 대출관련 금융적인 측면에서 많은 과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법적으로 위임해서 도움 받을 것과 매매 대출 관련해서 스스로 알아볼 수 있는 부분은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반적인 절차와 대출관련 절차에 대해 아파트 매매의 대표적인 내용을 설명하겠습니다. 아파트 매매 절차 순서 ▷ 준비 단계 예산 및 자금 확보: 매매 과정에 앞서 구매할 아파트의 예산을 계획하고 자금을 확보합니다. 대출이 필요한 경우, 금융 기관과 협의하여 대출 승인을 받습니다. 부동산 중개사와의 계약: 부동산 중개사를 선..

전세자금대출 필요서류 정리 [내부링크]

전세자금대출을 받기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정리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은 주택을 임대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대출로 받는 것을 말합니다. 각 은행이나 금융기관은 자체적으로 대출 서류 요건을 정하고 있으며, 전세자금대출에 필요한 정확한 서류 요건은 해당 기관의 정책에 따라 간단한 조회를 통하면 쉽게 상세히 알 수 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에 대해 공통으로 요구되는 서류들이 있습니다. 이 서류들은 대출 신청자의 종합적인 상황을 판단하는 기준에 관한 것이니 참고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전세자금대출 필요서류 1. 전세자금대출 신청자 정보 관련 서류 신분증: 대출 신청자 본인을 확인하기 위한 기본적인 서류입니다. 가족관계증명서: 가족과의 관계를 확인하는 서류로, 가족 수에 따라 대출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혼인관계증명..

주택담보대출 조건 상세 설명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은 주택을 담보로 받아 돈을 빌리는 대출 형태 중 하나입니다. 주택은 보통 가장 가치 있는 자산 중 하나이며, 이를 담보로 대출을 받으면 상대적으로 낮은 이자율과 긴 기간 동안 갚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택담보대출은 여러 가지 조건과 규정을 따르기 때문에 신청 전에 간단한 조회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여 최상의 주택담보대출 조건을 찾는게 중요합니다. 주택담보대출 조건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대출을 진행하여 성공적인 대출을 할 수 있도록 해야됩니다. 주택담보대출 조건 ▷ 신청자 자격 조건 신용 점수: 대부분의 은행에서는 높은 신용 점수를 요구합니다. 일반적으로 700점 이상의 신용 점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소득: 월 수입이 대출 상환에 충분한지 확인됩..

아파트 대출한도 산정방법 [내부링크]

대출을 받을때 대출기준을 알고 있으면 좀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대출 한도는 여러 요소에 의해 결정되며 어떤 요소가 있는지 정리했습니다. 대출한도 산정방법은 각 은행 및 금융 기관은 독자적인 평가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사항으로도 쉽게 대출한도 조회를 통해 알 수 있으며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일반적으로 아파트 대출 한도를 선정하는 데 고려되는 주요 요소들과 그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아파트 대출한도 산정방법 ▷ 신용 점수 및 신용 이력 신용 점수 확인 신용 점수는 대출 신청자의 신용 상태를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높은 신용 점수는 금융 기관에서 대출을 승인하거나 더 유리한 조건으로 대출을 제공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신용 이력 확인 신용..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주요정보 알기 [내부링크]

요즘 청년들이 자립하기에 많은 요소들이 필요하고 점점 더 어려운 시기인거 같습니다.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은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은 중소기업체가 청년 직원들에게 주택 임차료를 지원하기 위해 제공하는 대출 프로그램입니다. 대출 프로그램은 다양하게 있으며 간단한 조회를 통해 쉽게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청년대출은 청년 직원들의 주거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중소기업들이 인재 유치와 유지에 도움을 주는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아래에서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에 대한 주요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주요정보 1. 대출 대상 중소기업에 근무 중인 청년 직원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 신청자는 일정한 연령 제한을 충족해야 합니다. 연령 제한은 해당 대..

경기도 부천 일루미스테이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미분양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아파트담보대출한도조회 전 꼭 알아야 될 사항 아파트 담보대출은 부동산을 담보로 한 대출로, 주택 소유자들에게 금전을 대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대출을 고려할 때 아래와 같은 주의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 goodlifehappy.tistory.com 경기도 부천 일루미스테이트 아파트 경기도 부천 일루미스테이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미분양 입지환경 서울외관순환고속도로, 경인로, 서해안로 인접의 뛰어난 서울 접근성 부천 일루미스테이트 아파트와 도보 이용 가능한 범박초, 중, 고 및 단지내 키즈카페, 어린이공원 이용가능 아파트 주변 홈플러스, 스타필드시티, 푸른수목원, 소사대공원, 생태공원 등 다채로운 생활환경 희소가치 높은 중, 소형평..

아파트담보대출한도조회 전 꼭 알아야 될 사항 [내부링크]

아파트 담보대출은 부동산을 담보로 한 대출로, 주택 소유자들에게 금전을 대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대출을 고려할 때 아래와 같은 주의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 조회 전 숙지하고 있어야 더욱 편리하게 신청 할 수 있는 요건들을 정리 했습니다. 자세히 보고 꼭 기억하여 필요에 맞는 대출을 실행 할 수 있도록 해야 됩니다. 아파트담보대출한도조회 숙지 사항 대출 목적과 필요성 검토: 아파트 담보대출을 고려하기 전에 대출의 목적을 명확히 정의하세요. 예를 들어, 대출을 통해 부채를 감축하려는 것인지, 투자 목적으로 사용하려는 것인지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대출 한도 검토: 얼마의 금액이 필요한지 정확하게 평가하고, 대출 한도를 설정하세요. 너무 많은 금액을 빌리면 상환에 어려움을 겪을 수..

탈모 고민 스트레스 모발이식 정보 [내부링크]

머리카락은 건강한 사람도 하루에 50~100개 정도 빠지는 것이 정상이며, 이를 넘어설 경우에는 탈모로 판단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발생하는 탈모에 대한 해결책으로는 모발이식이 많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탈모가 머리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서도 발생할 수 있어 이에 대한 고민을 가진 분들도 많습니다. 탈모의 유형 및 증상 원형 탈모: 원형을 이루며 머리뿐만 아니라 수염, 눈썹 등에서도 발생합니다. 유전적인 요인, 스트레스, 면역기능 이상 등이 관련됩니다. 남성형 탈모: 안드로겐 탈모증으로 불리며 20대 후반 이후부터 모발이 점차 가늘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여성형 탈모: 이마 위의 모발선이 유지되면서 머리 중심부의 모발이 가늘어지고 적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휴지기 탈모: 내분비 질환, 영양결핍,..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부동산 사무실 임대 미분양 [내부링크]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부동산 사무실 임대 미분양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부동산 사무실 임대 미분양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청곡리 87-7 번지 외 16필지 완벽한 교통망에 생활편의시설까지 완비 동해북부선 양양역 예정, 양양경찰서 이전 확정 하나로마트 예정, 양양종합터미널 운영중 서울 양양고속도로 타면 서울까지 2시간대 해운대와 양양을 잇는 동해고속도로 양양 국제공항에서 제주도 및 동남아 직항 강릉에서 제진을 잇는 동해북부선 양양역 예정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부동산 사무실 임대 미분양 분양세대 209 세대 분양면적 71 ~ 138 (21 ~ 42평) 전용면적 51 ~ 100 ..

옥천역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북 부동산 사무실 미분양 [내부링크]

옥천역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북 부동산 사무실 미분양 옥천역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북 부동산 사무실 미분양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 마암리 산 2-3 일원 대전역까지 2정거장, 대전 옥천 광역철도 개발 분양가 프리미엄 900만원대 ,비규제지역 전매 대전 옥천 더블생활권, 마성산 조망 개방감 공원형단지의 완성 전체 필로티 적용 옥천역 금호어울림 더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북 부동산 사무실 미분양 분양세대 499 세대 분양면적 113 ~ 155 (34 ~ 47평) 전용면적 85 ~ 115 (26 ~ 35평) 분양가격 32,970 ~ 49,05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9월06일 청약접수 2022년 09월07일..

진접 유승 한내들 더테라스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임대 남양주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주택담보대출 조건 상세 설명 주택담보대출은 주택을 담보로 받아 돈을 빌리는 대출 형태 중 하나입니다. 주택은 보통 가장 가치 있는 자산 중 하나이며, 이를 담보로 대출을 받으면 상대적으로 낮은 이자율과 긴 기간 동안 goodlifehappy.tistory.com 전세자금대출 필요서류 정리 전세자금대출을 받기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정리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은 주택을 임대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대출로 받는 것을 말합니다. 각 은행이나 금융기관은 자체적으로 대출 서류 요 goodlifehappy.tistory.com 아파트 매매 절차 순서 상세 설명 대출 포함 아파트 매매 목적으로 절차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아파트 매매에 있어 절차를 알고 진행하는 것과 중개사에게 전적으로 위임하는 것은 ..

울산 다운 2지구 A-9블록 신혼희망타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울진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울산 다운 2지구 A-9블록 신혼희망타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울진 부동산 미분양 울산 다운 2지구 A-9블록 신혼희망타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울진 부동산 미분양 울산시 울주군 범서읍 울산다운2 A-9블록 출퇴근길, 등하교길, 산책길 공공주택지구 자연과 힐링되는 숲세권, 초, 중, 고 안심통학 생활, 자연, 교육의 모든 가치 주거 라이프 사통팔달 교통망, 울산 최초 신혼희망타운 국도 14호선, 울산JC, 범서IC, 울산포항고속도로 집값의 70% 4억원 한도 까지 대출이 가능 1.3% 저금리 대출지원 신혼희망타운 모기지 울산 다운 2지구 A-9블록 신혼희망타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울진 부동산 미분양 분양세대 835 세대 분양면적 80 ~ 86 (24 ~ 2..

마석역 극동스타클래스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남양주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마석역 극동스타클래스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남양주 부동산 미분양 마석역 극동스타클래스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남양주 부동산 미분양 마석역 극동스타클래스 더 퍼스트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251외 1필지 GTX-B 예정 마석역 미래의 가치 출발 풍부한 주거 프리미엄 생활인프라 마석초등학교, 마석중학교 교육 환경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롯데하이마트 마석역 극동스타클래스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남양주 부동산 미분양 분양세대 138 세대 분양면적 87 ~ 88 (26 ~ 27평) 전용면적 60 ~ 60 (18 ~ 18평) 분양가격 ~ 50,63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9월05일 청약접수 2022년 09월06..

오산 세교2 A-6블록 행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보증금 부동산 경기도 사무실 미분양 [내부링크]

오산 세교2 A-6블록 행복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보증금 부동산 경기도 사무실 미분양 오산 세교2 A-6블록 행복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보증금 부동산 경기도 사무실 미분양 경기도 오산시 궐동 오산세교2 A-6블록 1호선 오산역 및 광역교통이 편리한 교통 오산역복합환승센터, 인근 동탄역 SRT, GTX 예정 가감이산과 세교 2지구 내 다양한 근린공원 조성 오산천산책길, 맑음터공원 쾌적한 자연 청정라이프 다양한 생활편의 인프라 생활에 편림함 만족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CGV, 오색전통시장 오산 세교2 A-6블록 행복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보증금 부동산 경기도 사무실 미분양 분양세대 600 세대 분양면적 34 ~ 67 (10 ~ 20평) 전용면적 21 ~ 43 (6 ~ ..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동산 인천 소호 사무실 임대 [내부링크]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동산 인천 소호 사무실 임대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동산 인천 소호 사무실 임대 검단신도시우미린클래스원 인천시 서구 불로동 검단신도시 AB17BL 인천 지하철 1호선 검단연장선 공사중 원당 태리도로 공사중, 검단 경명로 도로 예정 더 편리하고 빨라진 서울 접근성 교통 단지 인접한 근린공원 예정 금정산의 쾌적한 환경과 상업 시설 예정 커낼콤플렉스 예정 편리한 생활 인프라 단지 인접 초, 중, 고, 유치원 예정 부지 편리한 등하교 기대되는 안심 통학권 검단신도시 우미린 클래스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동산 인천 소호 사무실 임대 분양세대 875 세대 분양면적 112 ~ 113 (34 ~..

부산 자이르네 디오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송도 소호 사무실 임대 미분양 [내부링크]

부산 자이르네 디오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송도 소호 사무실 임대 미분양 부산 자이르네 디오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송도 소호 사무실 임대 미분양 송도 자이르네 디오션 부산시 서구 암남동 115-18번지 일원 바다와 공원의 조화로운 힐링 라이프 송도해수욕장과 거실 창밖에 펼쳐지는 오션뷰 송림공원, 암남공원을 비롯한 해상케이블카 미래 역세권 및 다양한 교통 개발이 기대 천마터널, 남항대교, 부산항대교, 광안대교 부산 동 서 어디든 빠르게 이동 가능 송도선 계획 개통시 단지와 인접한 미래 역세권 국제시장, 자갈치시장,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고신대복음병원, 동아대병원, 부산대병원 생활편의시설과 다양한 의료시설 인프라 부산 자이르네 디오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

오송역 서한 이다음 노블리스 아파트 분양 정보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청주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오송역 서한 이다음 노블리스 아파트 분양 정보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청주 부동산 미분양 오송역 서한 이다음 노블리스 아파트 분양 정보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청주 부동산 미분양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봉산리 1530번지 수도권, 영남, 호남지역 철도 연결 허스 오송역 주요 고속도로, 공항이 인근에 위치 교통 중심 인근 오송초, 오송중, 오송고 위치 지구단지 내에 초, 중, 고 설립 예정 KTX역세권 개발사업과 오송컨펙스 예정 중심상업지구 예정 뛰어난 미래비전 개발 호재 분양세대 1,113 세대 분양면적 128 ~ 227 (39 ~ 69평) 전용면적 102 ~ 182 (31 ~ 55평) 분양가격 40,300 ~ 66,9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29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31..

힐스테이트 칠성 더 오페라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 역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칠성 더 오페라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 역 부동산 미분양 힐스테이트 칠성 더 오페라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 역 부동산 미분양 대구시 북구 칠성동2가 321 일원 지하철 1호선 대구역, 대구관광역철도 예정 중앙대로, 태평로 등 대구 전역 쾌속 교통 침산, 동성로 학원가 다양한 교육시설 초, 중, 고 도보통학 가능한 안심 교육환경 롯데백화점, 이마트, 삼섬창조캠퍼스 오페라하우스, 동성로 상권 등 풍부한 인프라 분양세대 577 세대 분양면적 119 ~ 121 (36 ~ 37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62,900 ~ 63,8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29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30일 ~ 08월31일 당첨발표 09월..

명덕역 루지움 푸르나임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대구 남산동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명덕역 루지움 푸르나임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대구 남산동 부동산 미분양 명덕역 루지움 푸르나임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대구 남산동 부동산 미분양 대구시 중구 남산동 2116-19 일원 환승역세권의 가치와 대규모 개발 비전 1, 3호선 명덕역 환승 역세권 프리미엄 도심 빠른 연결 중앙대로, 명덕로 쾌속교통 현대백화점, 남문시장, 도심상권 도심 인프라 남산, 명덕권 신주거타운 비전 대규모 개발 명덕초, 경구중, 제일중, 경북여고 교육 인프라 분양세대 99 세대 분양면적 84 ~ 114 (25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45,181 ~ 60,864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29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30일 ~ 08월31일 당첨발..

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울 구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울 구로 부동산 미분양 천왕역 모아엘가 트레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울 구로 부동산 미분양 서울시 구로구 오류동 213번지 일대 7호선 초역세권 프리미엄 천왕역 도보 1분 서울 중심권 논스톱 직통 교통 GTX-B, 대곡소사선, 신구로선 교통 인프라 오류남초, 오남중, 세종과학고, 서울공연예술고 풍부한 교육 프리미엄 인프라 구로올레길, 푸른수목원, 안양천 힐링 자연 분양세대 140 세대 분양면적 93 ~ 121 (28 ~ 37평) 전용면적 68 ~ 85 (21 ~ 26평) 분양가격 86,000 ~ 109,7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29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30일 ~ 09월01일 당첨발표 09월07일 당첨계..

힐스테이트 월산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광주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월산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광주 부동산 미분양 힐스테이트 월산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광주 부동산 미분양 광주시 남구 월산동 258번지 일원 지하철 1호선 돌고개역 역세권 단지 광주 시내 어디든 쾌속 이동 교통 상무대로, 대남대로 등 접근 편리 광주종합버스터미널 등 이용 편리 광주월산초등학교, 무진중학교 안전한 등교 초중고 및 봉선동 학원가를 가까이 교육환경 남구의 미래가치 도시 인프라 개발 계획 광주도시철도 2호선 개통 예정 분양세대 161 세대 분양면적 67 ~ 113 (20 ~ 34평) 전용면적 50 ~ 85 (15 ~ 26평) 분양가격 37,100 ~ 62,7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29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30일 ~ 09월01일 당첨..

칸타빌 더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오산 세교 2지구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칸타빌 더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오산 세교 2지구 부동산 미분양 칸타빌 더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오산 세교 2지구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오산시 누읍동 424-5번지 일원 강남빠른 특급교통, 오산역 인접, 분당선 연장 GTX-C 삼성역 6정거장 연장 추진 단지 앞 오산초교, 도보거리 중, 고교 신설예정 오산대학교 등 우수한 학교 교육환경 감투봉 근린공원, 서동저수지, 누읍어린이공원 오산천, 가장천 365일 누리는 쾌적한 자연환경 세교 2지구 내 신상권 조성 예정 풍부한 생활 인프라 및 다수의 산업단지 인접 편리한 직주근접 라이프 실현 빛나는 생활환경 분양세대 514 세대 분양면적 113 ~ 114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

수원 아이파크시티 10단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권선동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수원 아이파크시티 10단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권선동 부동산 미분양 수원 아이파크시티 10단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권선동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340 오산 용인고속도로 세류IC 예정, GTX-C 예정 남수원초, 권선중, 곡정고 등 도보통학 학세권 장다리천, 근린공원 인접한 쾌적한 생태하천 학세권, 역세권 걸어서 누리는 생활 인프라 분양세대 128 세대 분양면적 114 ~ 115 (34 ~ 35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72,432 ~ 73,92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29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30일 ~ 09월01일 당첨발표 09월07일 당첨계약 09월22일 ~ 09월24일 견본주택 수원시 권선구 ..

경산 하양 지구 우미린 에코포레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임대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경산 하양 지구 우미린 에코포레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임대 부동산 미분양 경산 하양 지구 우미린 에코포레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임대 부동산 미분양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경산하양지구 A-5BL 경산지식산업지구 입주중, 경산4산업단지 조성 대구도시철도1호선 하양선 공사중 경산지식산업지구 진입도로 공사중 입지가치 직주근접 프리미엄 하주초교, 지구내 중, 고교부지 예정 무학중, 무학고, 대구가톨릭대 인접 명곡지, 조산천 산책로, 하양 재래시장 경산시립도서관, 경산시문화회관 등 인접 분양세대 665 세대 분양면적 103 ~ 110 (31 ~ 33평) 전용면적 79 ~ 85 (24 ~ 26평) 보증금 10,200 ~ 12,76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24일 청약접수 2..

한화 포레나 제주 에듀시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귀포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한화 포레나 제주 에듀시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귀포 부동산 미분양 한화 포레나 제주 에듀시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귀포 부동산 미분양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780 일원 영어교육도시 확장 신설 예정 쾌속 교통망 평화로, 중간간서로, 일주서로 등 이용 편리 KIS, BHA, SJA, NLCS 4개교 국제학교 2개교 추가유치 예정 중심상업시설, 신화월ㄷ, 신세계프리미엄 전문점 곶자왈도립공원, 산방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 분양세대 503 세대 분양면적 107 ~ 267 (32 ~ 81평) 전용면적 85 ~ 211 (26 ~ 64평) 분양가격 71,330 ~ 389,65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8월29일 ~ 08월30일 당첨발표 09월05일 당첨계약 09월23..

울산대공원 한신더휴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신정동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울산대공원 한신더휴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신정동 부동산 미분양 울산대공원 한신더휴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신정동 부동산 미분양 울산시 남구 신정동 836-3번지 일원 수암로, 중앙로, 삼산로 통한 시내 외 이동편리 울산IC, 도시철도 1호선계획, 태화강역 교통 월평초, 청솔초, 학성중, 울산여고 등 명문교육 유명 학원가 밀집 등 울산 대표 교육 인프라 울산대공원, 여천천, 선암호수공원, 태화강 쾌적한 자연환경 도심 속 자연 조성 롯데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중앙병원, 울산시청 생활 편의시설 인프라 분양세대 302 세대 분양면적 85 ~ 115 (26 ~ 35평) 전용면적 62 ~ 85 (19 ~ 26평) 분양가격 56,100 ~ 77,800 만원 특별모집..

남구로역 동일 센타시아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서울 구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남구로역 동일 센타시아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서울 구로 부동산 미분양 남구로역 동일 센타시아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서울 구로 부동산 미분양 서울시 구로구 가리봉동 113-1외 3개 필지 남구로역 초역세권 7호선 2번 출구 300m 여의도 강남 30분 교통 편리 1, 2, 7 호선 지하철과 구로, 시흥IC 이마트, 롯데아울렛, 마리오아울렛, 현대아울렛 가리봉재래시장 등 쇼핑 생활 인프라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강남성심병원 구로남체육센터, 꿈마을 도서관 분양세대 91 세대 전용면적 34 ~ 68 (10 ~ 21평) 분양가격 46,400 ~ 80,9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29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30일 ~ 09월01일 당첨발표 09월07일 당첨계약 09월19일..

부산 시민공원 푸르지오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상가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부산 시민공원 푸르지오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상가 부동산 미분양 부산 시민공원 푸르지오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상가 부동산 미분양 부산시 부산진구 부암동 92-6번지 부산시민공원을 가까이 누리는 에코라이프 자연숲 길, 향기의 숲, 미로정원 테마 조성예정 부산진구청,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생활의 편리한 인프라 부산을 동서로 잇는 시민공원로, 동서고가로 부암역, 서면역, 부전역 트리플 역세권 부전역 복합환승센터 계획 분양세대 468 세대 분양면적 179 ~ 181 (54 ~ 55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86,900 ~ 89,9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8월23일 ~ 08월24일 당첨발표 08월29일 당첨..

e편한세상 서면 더 센트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산 진구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e편한세상 서면 더 센트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산 진구 부동산 미분양 e편한세상 서면 더 센트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산 진구 부동산 미분양 부산시 부산진구 범천동 1187번지 일원 단지 어린이집과 연계한 유아놀이터 조성 대로변 위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근린생활시설 건강증진과 스포츠 활동을 위한 운동시설 설치 다목적 광장 수경시설 휴게공간 배치 다양한 활동 분양세대 9 세대 분양면적 80 ~ 112 (24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50,249 ~ 69,488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8월22일 ~ 08월24일 당첨발표 08월30일 당첨계약 09월13일 ~ 09월15일 건설사 디엘이앤씨 입주예정일 2022년 10월 e편한세..

인천 영종 지구 A 33 블록 아파트 공공 분양 LH 청약 분양가 하늘 도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인천 영종 지구 A 33 블록 아파트 공공 분양 LH 청약 분양가 하늘도시 부동산 미분양 인천 영종 지구 A 33 블록 아파트 공공 분양 LH 청약 분양가 하늘도시 부동산 미분양 인천시 중구 중산동 영종하늘도시 A33블록 공항철도 영종역 생활권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청라국제도시와 직결되는 제3연륙교 개통 예정 중심상업지구 인접하여 마트, 영화관, 병원 체육시설, 도서관, 종합사회복지관 복합공공시설 근린공원, 바다와 접한 씨사이드파크 제공 해양 레저 중심의 국제 관광산업 첨단산단 조성 분양세대 447 세대 분양면적 109 ~ 110 (33 ~ 33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38,868 ~ 38,951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16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17일..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 2단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파주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 2단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파주 부동산 미분양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 2단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파주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98-2번지 GTX-A 24년 6월 예정 대곡소사선 예정, 3호선 연장 계획 메디컬 클러스터, 운정 테크노밸리 일산 테크노밸리, 방송영상밸리 스타필드빌리지 예정, 소리천 조성 사업예정 각종 개발 호재 프리미엄 가치 운정지구 분양세대 81 세대 분양면적 234 ~ 263 (71 ~ 80평) 전용면적 108 ~ 120 (33 ~ 36평) 분양가격 89,990 ~ 154,5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8월16일 ~ 08월16일 당첨발표 08월19일 당첨계약 08월20일 ~ 08월22일 분양완료일 2022-08-2..

화순 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남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화순 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남 부동산 미분양 화순 센텀 모아엘가 트레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남 부동산 미분양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삼천리 703번지 일원 군내버스터미널, 시외버스공용정류장 교리IC, 화순IC, 화보로가 인접한 사통팔달 교통 화순초, 화순중, 화순제일중 도보 가능 안심 교육 화순고, 능주고, 전남대학교, 화순캠퍼스 명문교육 군청, 법원, 하나로마트, 고인돌전통시장 화순전남대학병원, 공공도서관 가깝게 누리는 인프라 남산공원, 동구리호수공원, 화순천, 서당산 에코 힐링 분양세대 341 세대 분양면적 113 ~ 113 (34 ~ 34평) 전용면적 84 ~ 85 (25 ~ 26평) 분양가격 47,170 ~ 48,670 만원 특별모집 ..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북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북 부동산 미분양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북 부동산 미분양 전라북도 군산시 조촌동 739-70 일원 경포초, 군산동초, 도보권 초 중 고 학원가 등 우수한 교육환경 군산시청, 행정복지센터, 전북대학병원 예정 군산역, 새만금북로, 군산IC, 군산 고속버스터미널 번영로, 구암로, 군산장항 새만금 예정 분양세대 873 세대 분양면적 113 ~ 145 (34 ~ 44평) 전용면적 85 ~ 106 (26 ~ 32평) 분양가격 37,500 ~ 54,1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22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23일 ~ 08월24일 당첨발표 08월30일 당첨계약 09월13일 ~ 09월16일 견본주택 ..

의정부역 브라운스톤 리버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곡동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의정부역 브라운스톤 리버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곡동 부동산 미분양 의정부역 브라운스톤 리버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곡동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571-1번지 일대 GTX-C 의정부역 개통 예정 및 7호선 연장 탑석역 단지 앞 추동공원 및 중량천 등 자연환경 신동초, 신곡중 등 도보통학 가능 교육환경 을지대학병원, 의정부 백병원 메디컬 인프라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완벽한 쇼핑 인프라 분양세대 584 세대 분양면적 82 ~ 131 (25 ~ 40평) 전용면적 60 ~ 105 (18 ~ 32평) 분양가격 43,810 ~ 73,46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16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17일 ~ 08월19일 당첨발표 08월25일 당첨계약 09월..

세종 4-1 리슈빌 디어반 H1 아파트 민간 임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세종 4-1 리슈빌 디어반 H1 아파트 민간 임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세종 4-1 리슈빌 디어반 H1 아파트 민간 임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세종시 반곡동 세종4-1생활권 H1블록 솔빛초, 반곡초, 반곡중, 반곡고 교육시설 시내. 외 이동이 편리한 바로타 BRT 인근공원, 삼성천, 안산, 괴화산 쾌적한 자연 반곡동 복합커뮤니티센터, 주상복합 인프라 분양세대 210 세대 분양면적 79 ~ 114 (24 ~ 34평) 전용면적 59 ~ 85 (18 ~ 26평) 보증금 500 ~ 7,7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8월17일 ~ 08월17일 당첨발표 08월22일 당첨계약 09월01일 ~ 09월05일 견본주택 세종특별자치시 법원2로 12, 202호(거북선타워)..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부동산 미분양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원주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부동산 미분양 강원도 원주시 원동 129-1번지 일원 인근 원주초, 교동초, 명륜초, 원주중, 원주고 원주여중, 상지여고 등 도보통학권 안심학군 연세대 원주의과대학, 상지대, 중앙도서관 인접 AK플라자, 롯데마트, 메가박스, CGV 등 중심지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중아로 문화의 거리 원주자유시장 등 인접 풍부한 생활인프라 남산공원, 인근 원주천 및 봉산, 단지 인근공원 분양세대 952 세대 분양면적 80 ~ 112 (24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28,880 ~ 41,61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

주안 극동 스타클래스 더 로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주안 극동 스타클래스 더 로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주안 극동 스타클래스 더 로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동 882-1 일원 GTX-B 예정 중심권역 주안 구월 생활권 서울까지 20분대 광역 교통망 수도권1호선 간석역, 수도권1 인천2호선 주안역 주원초, 관교중, 석정중, 석정여고, 인천고 통학 주안동 학원가, 주안도서관, 인천문화예술회관 홈플러스, 로데오거리, 중앙공원, CGV, 석바위시장 인천사랑병원, 인천시장,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길병원 등 주안 구월동 편리한 생활 인프라 형성 분양세대 114 세대 분양면적 80 ~ 99 (24 ~ 30평) 전용면적 59 ~ 75 (18 ~ 23평) 분양가격 39,73..

봉담 자이 라젠느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화성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봉담 자이 라젠느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화성 부동산 미분양 봉담 자이 라젠느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화성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지구 A-1BL 다양한 교통호재와 편리한 교통여건 서울과 빠르게 연결되는 쾌속교통 프리미엄 봉담지구, 와우지구, 효행지구 계획의 중심 동화지구 대규모 신흥거주타운 봉담 미래가치 공원을 누리는 쾌적하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 이마트, 하나로마트, CGV, 봉담호수공원 등 풍부한 봉담 생활권 단지와 인접한 공원 계획 분양세대 862 세대 분양면적 79 ~ 150 (24 ~ 45평) 전용면적 60 ~ 113 (18 ~ 34평) 분양가격 42,730 ~ 89,81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16일 청약접수 2022년 0..

제주 다이아빌라스 1차 빌라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제주도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제주 다이아빌라스 1차 빌라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제주도 부동산 미분양 . 제주 다이아빌라스 1차 빌라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제주도 부동산 미분양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2343번지 외 3필지 국제교육도시, 골프, 리조트, 신화월드 곶자왈 도립공원, 서광승마장, 항공우주박물관 영어교육도시와 인접한 최상의 입지조건 해외 커리큘럼으로 수준 높은 입시 결과 제주 자연 환경과 더블어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생활 환경 분양세대 75 세대 분양면적 77 ~ 108 (23 ~ 33평) 전용면적 60 ~ 84 (18 ~ 25평) 분양가격 41,860 ~ 56,32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8월11일 ~ 08월12일 당첨발표 08월22일 당첨계약 09..

판교 디오르나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성남 대장동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판교 디오르나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성남 대장동 부동산 미분양 판교 디오르나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성남 대장동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장동 판교대장지구 상업용지1-1,2BL 강남까지 빠르게 잇는 쾌속교통망 서판교터널, 용인서울고속도로 판교테크노밸리, 강남 접근성 우수 GTX-A노선 예정으로 더욱 빨리질 교육환경 문화, 생활, 의료 편리한 중심 인프라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분당서울대병원 태봉산, 진재산, 용달산 등 녹지 청정 자연 분양세대 62 세대 분양면적 200 ~ 200 (61 ~ 61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127,200 ~ 137,9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8월16일 ~ 08월16일 당첨발표 08월19..

영종 SK뷰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인천 운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영종 SK뷰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인천 운서 부동산 미분양 영종 SK뷰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인천 운서 부동산 미분양 인천시 중구 운서동 3049-1 인천대교, 영종대교, 제3연륙교 25년 개통예정 테마파크, 리조트 등 영종도 개발비전 중심상업지구 잘 갖춰진 생활인프라 인천과학고, 국제고, 하늘고 등 인접한 명문학군 영종둘레길 1코스, 다수의 공원, 백운산 자연 운서역 앞 역세권 프리미엄 쾌적한 라이프 분양세대 432 세대 분양면적 90 ~ 112 (27 ~ 34평) 전용면적 40 ~ 50 (12 ~ 15평) 분양가격 31,113 ~ 46,364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8월10일 ~ 08월11일 당첨발표 08월17일 당첨계약 08월18일 ~ 08월19일 견본주택..

창원 힐스테이트 마크로엔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대상공원 대원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창원 힐스테이트 마크로엔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대상공원 대원 부동산 미분양 창원 힐스테이트 마크로엔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대상공원 대원 부동산 미분양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대원동 37-1번지 일원 쾌적한 친환경 주거단지 단지 옆 창원천과 대상공원 예정 힐링라이프 인접한 대원초 도보통학권 중, 고 우수한 교육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CGV, 창원파티마병원 창원스포츠파크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 KTX 창원중앙역, 창원종합버스터미널, 창원대로 편리하고 빠른 우수한 광역 교통망 분양세대 168 세대 분양면적 85 ~ 85 (26 ~ 26평) 전용면적 59 ~ 60 (18 ~ 18평) 분양가격 48,800 ~ 48,9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8일 청약접수 2022..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의정부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의정부 부동산 미분양 가능역 하우스토리 리버블리스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의정부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 15-14번지 일원 1호선 가능역 초역세권 도보 5분 내외 동부간선도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서울, 경기전역을 잇는 사통팔달 교통망 GTX-C 의정부역 27년 개통예정 교외선 의정부역 24년 재개통예정 개발호재로 미래가치 상승기대 도보거리 안심통학권 초, 중, 고 및 병설유치원 중심상업지 학원가 밀집 학세권 형성 의정부 최중심지 생활인프라 을지대학교병원, 의정부제일시장 풍부한 생활편의서설 집중보유 북측 천보산, 동측 중랑천 수변길 조성 자연과 주거가 어우러진 에코라이프 분양세대 64 세대 분양면적 74 ~ ..

선운 더브이 레브리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광주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선운 더브이 레브리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광주 부동산 미분양 선운 더브이 레브리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광주 부동산 미분양 광주시 광산구 선암동 358-5번지 외 5필지 도보 5분 내, 선운초, 선운중, 보문고 엘리트 교육 인프라 갖춘 교육환경 선운지구, 상무지고, 송정시장 등 쇼핑, 먹거리, 문화 다양하고 풍부한 인프라 어등산 산책로, 황룡친수공원, 선운공원 명당에서 누리는 힐링 라이프 분양세대 128 세대 분양면적 106 ~ 251 (32 ~ 76평) 전용면적 85 ~ 199 (26 ~ 60평) 분양가격 52,500 ~ 128,7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8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9일 ~ 08월11일 당첨발표 08월18일 당첨계약 08월30일 ~..

유보라 천안 두정역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충남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유보라 천안 두정역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충남 부동산 미분양 유보라 천안 두정역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충남 부동산 미분양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393-21번지 일원 두정역 북부출입구 개통 예정 역세권 입지 삼성대로, 천안대로를 통한 인근지역 교통편리 공립유치원, 두정초, 두정중, 북일고, 북일여고 명문학군 단지 우수한 교육환경 롯데마트,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쇼핑 메가박스, 단국대 대학병원, 천호지 다채로운 여가 편의시설 인접 편리한 생활 분양세대 556 세대 분양면적 109 ~ 110 (33 ~ 33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42,190 ~ 42,85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8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사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사천 부동산 미분양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사천 부동산 미분양 경상남도 사천시 동금동 151-5번지 외 교육, 생활, 자연환경을 모두 갖춘 주거 중심지 단지 앞 노산초교와 인근 고교로 우수한 통학 차량 5분 내 홈플러스, 중앙시장 등 편리한 생활 통창공원, 노산공원, 남일대 해수욕장 사천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최고층 분양세대 677 세대 분양면적 119 ~ 199 (36 ~ 60평) 전용면적 85 ~ 139 (26 ~ 42평) 분양가격 36,864 ~ 133,916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8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9일 ~ 08월10일 당첨발표 08월19일 당첨계약 08월..

창원 자이 시그니처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남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창원 자이 시그니처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남 부동산 미분양 창원 자이 시그니처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남 부동산 미분양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가음동 14-5번지 (원이대로 878번길 16) 창원대로, 원이대로, 창원S-BRT 계획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환경 1km내 초중고 인접 남정초, 상남도서관 단지 조경 장미 습지 가음정공원 쾌적한 환경 창원 중심상업지구, 롯데백화점, 이마트 분양세대 453 세대 분양면적 82 ~ 110 (25 ~ 33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45,090 ~ 62,2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8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9일 ~ 08월11일 당첨발표 08월19일 당첨계약 08월30일 ~ 09월02일 ..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760-700번지 일원 GTX 역세권과 도심공원을 누리는 인프라 주변 생활편의 상업 시설 인프라 초, 중, 고 교육 병원 마트 자연 인프라 분양세대 457 세대 분양면적 73 ~ 83 (22 ~ 25평) 전용면적 50 ~ 60 (15 ~ 18평) 분양가격 46,040 ~ 56,36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8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9일 ~ 08월11일 당첨발표 08월18일 당첨계약 08월29일 ~ 09월01일 견본주택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760-153 건설사 디엘건설,디엘이앤씨 입주예정일 ..

e편한세상 평택 하이센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e편한세상 평택 하이센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e편한세상 평택 하이센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평택화양지구 공동4BL 평택 포승지구 개발 등 우수한 미래가치 서해선 및 KTX 안중역 예정, 포승IC예정 평택호 관광단지개발로 기대되는 관광 프리미엄 단지 옆 초, 중, 고교 위치로 편리한 도보통학 대형종합병원, 대형마트, 공공청사 예정 프리미엄 라이프 생활 인프라 예정 분양세대 916 세대 분양면적 81 ~ 114 (25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31,770 ~ 45,27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8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9일 ~ 08월11일 당첨발표 08월19일 당첨계..

수성 자이르네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대구 범어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수성 자이르네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대구 범어 부동산 미분양 수성 자이르네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대구 범어 부동산 미분양 대구시 수성구 수성동1가 288번지 일원 동성초와 인접해 안전한 등하교권 최고 수준 수성학군의 교육 인프라 도시철도 3호선 수성시장역 2호선 대구은행역 이용편리 수성시장, 홈플러스, 롯데슈퍼, 대백프라자 범어공원, 수성구민운동장, 대구어린이대공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생활 인프라 분양세대 145 세대 분양면적 78 ~ 110 (24 ~ 33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44,800 ~ 73,9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8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9일 ~ 08월11일 당첨발표 08월18일 당첨계약 08월29일 ~ 08월31일 건설..

괴산 미니 복합타운 대광로제비앙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충북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괴산 미니 복합타운 대광로제비앙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충북 부동산 미분양 괴산 미니 복합타운 대광로제비앙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충북 부동산 미분양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읍 대사리 괴산미니복합타운 A2BL 문화공원, 수변공원 자연과 공원의 에코라이프 수변공원과 쾌적한 산조망을 품은 명품라이프 괴산군립도서관 예정, 반다비국민체육센터 예정 국공립어린이집 예정 생활과 문화 편의 라이프 분양세대 355 세대 분양면적 81 ~ 112 (25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23,566 ~ 33,459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8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9일 ~ 08월10일 당첨발표 08월17일 당첨계약 08월29일 ~ 08월31일 건설사 대광건영 입주예정일 ..

한화 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2단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한화 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2단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한화 포레나 대전 월평공원 2단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대전시 서구 도마동 산 39-1번지 일원 도심 속 청정 월평근린공원 품은 자연친화적 트램 2호선 예정, 충청권광역철도 예정 도보로 이용 가능한 더블 역세권 안영IC, 서대전역KTX 쾌속 교통망 유천초, 삼육초, 삼육중, 대신중, 대신고 명문학군 위치, 단지 내 국공림 어린이집 대학병원, 도마큰시장, 홈플러스, 코스트코 가까이 누리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 분양세대 690 세대 분양면적 109 ~ 110 (33 ~ 33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50,800 ~ 52,3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8..

서면 4차 봄 여름 가을 겨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산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서면 4차 봄 여름 가을 겨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산 부동산 미분양 서면 4차 봄 여름 가을 겨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산 부동산 미분양 부산시 부산진구 당감동 866-1번지 일원 단지 앞 철도차량저비단개발의 최대 수혜 지역 부암역 초역세권, 동서고가도로 등 쾌속 교통 도보 10분대 서면 중심 인프라 서면 생활권 부산시민공원 즐길 수 있는 힐링라이프 분양세대 607 세대 분양면적 75 ~ 119 (23 ~ 36평) 전용면적 50 ~ 83 (15 ~ 25평) 분양가격 35,160 ~ 64,71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8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9일 ~ 08월11일 당첨발표 08월19일 당첨계약 08월30일 ~ 09월01일 견본주택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평택 고덕 A3 블록 행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평택 고덕 A3 블록 행복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평택 고덕 A3 블록 행복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평택시 고덕동 평택고덕 A3블록 신혼희망타운 행복주택 공급대상자 입주자격 신혼 부부 공고일 현재 혼인중인 사람으로서 혼인기간 7년 이내인 사람, 6세이하 자녀 둔 사람 예비 신혼 부부 입주 전까지 혼인사실을 증명 한 부모 가족 만 6세이하 자녀, 태아포함 둔 사람 해당세대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원수별 가구당 월 평균소득의 100%이하, 맞벌이 120% 총 자산이 32,500만원, 자동차가액 3,557만원 이하 분양세대 165 세대 분양면적 77 ~ 78 (23 ~ 24평) 전용면적 56 ~ 56 (17 ~ 17평) 보증금 ~ 9,4..

화성파크드림 구수산 공원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 칠곡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화성파크드림 구수산 공원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 칠곡 부동산 미분양 화성파크드림 구수산 공원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 칠곡 부동산 미분양 대구시 북구 읍내동 1090번지 일원 구수산공원을 누리는 숲세권 라이프 팔거천 산책로, 함지산 등 풍부한 자연 인프라 대구 도심을 빠르게 잇는 3호선 동천역 역세권 칠곡중앙대로, 대구외관순환고속도로, 칠곡IC 어린자녀의 안심통학이 가능한 대천초 50m 관천중, 동평중, 강북중 7학교군 배정 홈플러스, 동아아울렛, 칠곡시장 편리한 쇼핑 칠곡경북대병원, 칠곡가톨릭병원 인프라 구수산스포츠센터 건립 예정 분양세대 520 세대 분양면적 109 ~ 131 (33 ~ 40평) 전용면적 85 ~ 102 (26 ~ 31평) 분양가격 51,400..

무안 오룡 지구 우미린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남악 신도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무안 오룡 지구 우미린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남악 신도시 부동산 미분양 무안 오룡 지구 우미린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남악 신도시 부동산 미분양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망월리 남악신도시 오룡지구 43BL 서해안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다양한 교통망 남창대교, 남창4교 통한 남악 신도시 목포로의 편리한 이동 다양한 교통 영산강, 수변공원, 망모산 쾌적한 자연환경 롯데아울렛, 지구 내 상업시설 예정 생활에 편리한 풍부한 인프라 전남 행정타운 남악신도시 아카데미빌리지조성 단지 앞 유치원 예정, 초 중교 예정 안심 교육 분양세대 372 세대 분양면적 111 ~ 113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34,970 ~ 35,970 만원 특별모집..

양산 5차 비스타동원솔라스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남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양산 5차 비스타동원솔라스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남 부동산 미분양 양산 5차 비스타동원솔라스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남 부동산 미분양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 1050번지 일원 부산 양산 울산 광역철도 덕계역 예정 부 울 경 메가시티의 중심 미래가치 메가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재래시장, 관공서 풍부한 편의시설 생활인프라 덕계초, 웅상중, 웅상고 가까운 안심 교육환경 회야강 수변공원, 웅상센트럴파크 실내체육관예정 분양세대 311 세대 분양면적 81 ~ 113 (25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32,300 ~ 46,9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1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2일 ~ 08월03일 당첨발표 08월09일 ..

한울 에이치 밸리움 더 하이클래스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울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한울 에이치 밸리움 더 하이클래스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울 부동산 미분양 한울 에이치 밸리움 더 하이클래스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울 부동산 미분양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987-5,6,12,13,14번지 여의도 업무지구, 상암DMC, 마곡업무지구 빠른 출퇴근 가능한 생활 편의 라이프 우장산공원 둘레길, 우장산 근린공원 운동장 KBS스포츠월드, 강서한강공원 자전거길 단지 앞에서 누리는 힐링라이프 서부광역철도 대장 홍대선 강서구청역 예정 9호선, 5호선, 2호선, 공항철도 사통팔달 교통 분양세대 63 세대 분양면적 96 ~ 101 (29 ~ 31평) 전용면적 53 ~ 56 (16 ~ 17평) 분양가격 64,400 ~ 66,27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8월02일 ..

칠곡 왜관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북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칠곡 왜관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북 부동산 미분양 칠곡 왜관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북 부동산 미분양 경상북도 칠곡군 왜관읍 금산토지구획정리사업지구 1블럭 1로트 왜관 대구 광역권철도망 교통예정 특권 비전 달오 금산간 도시계획도로 공사중 쾌속 교통 왜관산업단지 및 인근 도시의 산업단지 직주근접 낙동강 수변공원 숲세권 에코힐링 라이프 분양세대 352 세대 분양면적 111 ~ 199 (34 ~ 60평) 전용면적 85 ~ 151 (26 ~ 46평) 분양가격 31,210 ~ 76,4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1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2일 ~ 08월03일 당첨발표 08월10일 당첨계약 08월23일 ~ 08월25일 견본주..

서면 가화만사성 더 테라스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산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서면 가화만사성 더 테라스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산 부동산 미분양 서면 가화만사성 더 테라스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산 부동산 미분양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191-957외 12필지 전포역, 부전역, 서면역, 동서고가로 부전역 환승센터 예정 부산 사통팔달 교통중심 롯데백화점, NC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도심시설 상업시설이 풍부한 서면 중심생활 전포초, 성전초, 부산진여중, 부산동중, 고등학교 명학군과 서면의 우수한 학원가 교육환경 황령산 레포츠공원, 국민체육센터 건강생활 부산시민공원 즐기는 웰빙 자연 라이프 분양세대 158 세대 분양면적 66 ~ 98 (20 ~ 30평) 전용면적 48 ~ 74 (15 ~ 22평) 분양가격 31,880 ~ 47,710 만원 특별모집..

과천 청사역 한양 수자인 오피스텔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과천 청사역 한양 수자인 오피스텔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과천 청사역 한양 수자인 오피스텔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과천시 별양동 1-15 4호선 과천청사역 초역세권에 GTX-C 예정 과천 위례선 예정 서울과 수도권 교통망 마트, 공원, 행정타운 완성된 생활인프라 탁트인 관악산뷰를 누리는 한차원 높은 조망 분양세대 254 세대 분양면적 50 ~ 117 (15 ~ 35평) 전용면적 23 ~ 56 (7 ~ 17평) 분양가격 38,200 ~ 94,9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8월02일 ~ 08월02일 당첨발표 08월05일 당첨계약 08월08일 ~ 08월10일 견본주택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895-5 건설사 한양 입주예정일 2026년..

구미 해모로 리버시티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북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구미 해모로 리버시티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북 부동산 미분양 구미 해모로 리버시티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북 부동산 미분양 경상북도 구미시 공단동 108 구미IC, 구미종합터미널, 구미산단 빠른 출퇴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관공서 인접 낙동강 체육공원의 청정한 자연 비산초, 신평초 도보통학, 1km내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분양세대 424 세대 분양면적 58 ~ 107 (18 ~ 32평) 전용면적 41 ~ 85 (12 ~ 26평) 분양가격 20,920 ~ 41,5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1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2일 ~ 08월03일 당첨발표 08월09일 당첨계약 08월22일 ~ 08월24일 견본주택 구미시 신평동 301-15 건설사 에이..

부평 하우스토리 어반그린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부평 하우스토리 어반그린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부평 하우스토리 어반그린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767-1 일원 트리플 역세권 서울 지하철 1호선, 인천 1호선 GTX-B까지 서울 접근 30분 교통의 가치 더블 숲세권 부평공원, 희망공원, 벽운공원 법성산이 품은 자연과 함께하는 입지의 가치 문화생활, 대형병원, 부평 중심상권 인프라 인천 부평 서울 서부 직주근접 가치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사통팔달 입지의 가치 더블 고속도로 분양세대 84 세대 분양면적 81 ~ 81 (25 ~ 25평) 전용면적 60 ~ 60 (18 ~ 18평) 분양가격 42,490 ~ 43,23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

속초 헤리엇 THE 228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강원도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속초 헤리엇 THE 228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강원도 부동산 미분양 속초 헤리엇 THE 228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강원도 부동산 미분양 강원도 속초시 장사동 649-12 일원 속초IC 약 1KM, 속초KTX 개통 예정 25년 양양고속도로 서울에서 1시간대 3면 숲세권, 설악산 전망, 동해 에코 라이프 시외버스터미널, 속초문화예술회관, 이마트 속초의료원 편리한 생활 인프라 온정초, 속초중, 속초여고, 경동대학교 분양세대 228 세대 분양면적 105 ~ 128 (32 ~ 39평) 전용면적 85 ~ 101 (26 ~ 31평) 분양가격 43,890 ~ 60,219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1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2일 ~ 08월03일 당첨발표 08월09일 당첨계약 08월22일 ~..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주상복합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주상복합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 부동산 미분양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주상복합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 부동산 미분양 대구시 서구 비산동 934-1번지 일원 서대구역 중심으로 상승하는 미래비전 복합환승센터, 복합타운 등 조성 예정 신주거타운으로 성장하는 서대구역세권 대구시청이전, 산업단지 최신화 교통망 확충 등 대구시 동서 균형발전 계획 풍부한 개발호재와 인프라 기반 저평가된 서대구의 프리미엄 상승 분양세대 762 세대 분양면적 116 ~ 141 (35 ~ 43평) 전용면적 85 ~ 103 (26 ~ 31평) 분양가격 58,040 ~ 73,45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8월01일 청약접수 2022년 08월02일 ~ 08월03일 당..

미사 아넬로 스위첸 오피스텔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기도 하남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미사 아넬로 스위첸 오피스텔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기도 하남 부동산 미분양 미사 아넬로 스위첸 오피스텔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기도 하남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129번지 초역세권을 사는 교통의 초중심 강남 송파로의 빠른 접근성 미사역 5호선 초역세권과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쾌속교통망 미사역에서 이어지는 차없는 거리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이케아 대형복합쇼핑몰 미사호수공원, 미사경정고원, 미사한강공원 강동 하남 남양주선 잇는 9호선 5단계 연장 예정 분양세대 449 세대 분양면적 48 ~ 104 (15 ~ 31평) 전용면적 21 ~ 45 (6 ~ 14평) 분양가격 27,000 ~ 68,2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8월02일 ~ 08월03일 당첨발표 08월09일 당..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수원 아파트 민간 임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수원 아파트 민간임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수원 아파트 민간임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교동 155-41번지 일원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 매교역, 수원역 롯데백화점, AK플라자, 롯데몰, 롯데마트 수원시청, 경기도청, 아주대학교 병원 생활편의시설이 집중된 입지 매산초, 매교초 예정, 수원중, 수원고, 수원여고 수원청소년문화센터 등 통학 및 이용편리 수원천 및 팔달공원, 청소년문화공원 올림픽공원, 서울대수목원 다양한 공원시설 분양세대 182 세대 분양면적 58 ~ 63 (18 ~ 19평) 전용면적 40 ~ 43 (12 ~ 13평) 보증금 25,500 ~ 27,8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7월25..

파주 운정 3지구 A23 블록 공공 분양 아파트 청약 분양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파주 운정 3지구 A23 블록 공공 분양 아파트 청약 분양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파주 운정 3지구 A23 블록 공공 분양 아파트 청약 분양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파주운정3 A23블록 신설 예정인 GTX-A 운정역 제1 2 자유로, 수도권 제 2순환고속도로 예정 서울문산고속도로 빠르고 편리한 교통환경 대규모 상권 및 운정 내 대형마트 풍부한 인프라 대규모 광장, 복합환승센터 및 문화시설 근린공원 조성, 청룡두천 수변공간 다양한 공원 문발산업단지, 파주출판단지 등 직주근접 파주메디컬클러스터, 운정테크노밸리 등 대형 개발호재로 더 기대되는 미래가치 분양세대 171 세대 분양면적 81 ~ 115 (25 ~ 35평) 전용면적 59 ~ 85 (18 ~ 26평) 분양가격 33,612 ~ ..

익산 평화 공공 분양 아파트 청약 분양가 전북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익산 평화 공공 분양 아파트 청약 분양가 전북 부동산 미분양 익산 평화 공공 분양 아파트 청약 분양가 전북 부동산 미분양 전라북도 익산시 평화동 90-20번지 일원 단지 바로 앞 KTX SRT 익산역 익산버스터미널, 호남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전국을 잇는 쾌속 광역 교통망 이마트, 하나로마트 편의시설 생활인프라 수도산체육공원, 유천생태습지공원, 마동근린공원 이리중앙초, 이일여중고, 전북제일고 교육환경 외국어교육지원센터, 어린이영어도서관 분양세대 1,053 세대 분양면적 114 ~ 114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30,364 ~ 30,467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25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26일 ~ 07월27일 당첨발표 08월11일 당첨..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서희스타힐스 더 도화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인천시 미추홀구 도화동 843번지 일원 제물포역세권 개발, 인천항 개발, 미래개발호재 도보 통학 서화초, 단지 바로 앞 어린이도서관 엘리웨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의료원 인천백병원 등 완벽한 생활편의 인프라 지하철 1호선, 수도권 제2순환로 제1,2경인고속, ,GTX-B 예정 쾌속 교통망 송림어린이공원, 염전공원 배말근린공원 인접 분양세대 144 세대 분양면적 82 ~ 82 (25 ~ 25평) 전용면적 60 ~ 60 (18 ~ 18평) 분양가격 40,700 ~ 41,0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26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27일 ..

나운 금호 어울림 센트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북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나운 금호 어울림 센트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북 부동산 미분양 나운 금호 어울림 센트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북 부동산 미분양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 831번지 일원 21번 26번 29번 국도를 통한 더 빠른 교통 신풍초, 나운초, 동원중 등 도보 통학권 동산시장, 롯데마트. 예술의 전당, CGV 롯데시네마, 차병원, 우체국, 주민센터 편의시설 월명산공원, 월명호수 누리는 쾌적한 자연환경 은파시민공원, 은파호수공원 청정자연 라이프 분양세대 54 세대 분양면적 81 ~ 112 (25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23,022 ~ 31,2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25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26일 ~ 07월27일 당첨발..

청주 흥덕 칸타빌 더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충북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청주 흥덕 칸타빌 더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충북 부동산 미분양 청주 흥덕 칸타빌 더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충북 부동산 미분양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월곡리82-1 KTX오송역 SRT, 세종 청주 강내IC 예정 흥덕 오송 연결하는 교통의 중심 한국교원대 교원대 부설 월곡초 미호중 원스톱 명품 학군 교육의 중심 오송 바이오, 철도 개발호재, 오송생명과학단지 미래가치가 무한한 비전의 중심 분양세대 149 세대 분양면적 79 ~ 111 (24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25,438 ~ 37,35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25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26일 ~ 07월27일 당첨발표 08월02일 당첨계약 08월16일 ~ 08월18일 입주예정일..

더샵 센트엘로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대구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더샵 센트엘로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대구 부동산 미분양 더샵 센트엘로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대구 부동산 미분양 대구시 달서구 본동 888-2번지 일원 남대구IC, 지하철 1 2호선 쾌속 교통환경 도보통학 감천초, 20여개 초 중 고 교육 영남대, 카톨릭대, 계명대 우수한 교육환경 홈플러스, 이마트, 대구 카톨릭대학병원, CGV 롯데시네마, 학산공원, 두류공원 생활 인프라 서대구KTX 개통 예정 눈부신 미래가치 분양세대 272 세대 분양면적 121 ~ 121 (37 ~ 37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66,800 ~ 67,0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25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26일 ~ 07월27일 당첨발표 08월02일 당첨계약..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인천 부동산 미분양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0-4번지 외 7필지 생활 문화 쇼핑 단지내 누리는 라이프 수도권 대표 학원가 품은 학세권 프리미엄 센트럴파크공원, 달빛공원 쾌적한 자연환경 GTX-B노선, KTX, 송도내부 순환트램 26년 개통 송도국제도시 교통개발 호재 편리한 교통 분양세대 119 세대 분양면적 47 ~ 85 (14 ~ 26평) 전용면적 32 ~ 59 (10 ~ 18평) 분양가격 29,937 ~ 59,896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25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26일 ~ 07월27일 당첨발표 08월02일 당첨계약 08월16일 ~ 08월18일 견..

칸타빌 제주 에듀 오피스텔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제주도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칸타빌 제주 에듀 오피스텔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제주도 부동산 미분양 칸타빌 제주 에듀 오피스텔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제주도 부동산 미분양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820-1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근 근거리 생활권 모슬포항, 산방산, 송악산 인접한 힐링 자연 생활편의시설 편리한 생활 인프라 대형 개발 프로젝트로 더 커지는 미래 추후 영어교육도시 7분 내 진입 가능 제2진입로 23년 완공 예정 개통 개발 분양세대 14 세대 분양면적 141 ~ 142 (43 ~ 43평) 전용면적 83 ~ 84 (25 ~ 25평) 분양가격 56,900 ~ 60,8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7월20일 ~ 07월21일 당첨발표 07월26일 당첨계약 07월28일 ~ 07월29일 견본주택 제주특별자치도..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인천 두산위브 더센트럴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인천시 동구 송림동 42-215번지 일원 1호선 동인천역, 도원역, 부평 연안부두선 계획 인천대로, 경인고속, 제2경인고속도로 교통망 서흥초, 서림초, 동산중, 동산고 명품 교육환경 현대제철, 동국제강, 현대두산인프라코어 각종 산업단지 직주근접 프리미엄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대형 유통시설 인천의료원, 백병원, 송현근린공원 생활인프라 분양세대 785 세대 분양면적 54 ~ 116 (16 ~ 35평) 전용면적 40 ~ 85 (12 ~ 26평) 분양가격 20,700 ~ 58,6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25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26일 ..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1 2 차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1 2 차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힐스테이트 과천 디센트로 1 2 차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과천지식정보타운 상1-2,3BL 교통개발호재로 편리한 쾌속 교통망 GTX-C 27년 개통 예정 정부과천청사역 인접, 제2경인, 47번국도 롯데백화점, 국립현대미술관, 이마트 삶의 여유를 높여줄 생활 인프라 과천지식정보타운의 개발 비전 분양세대 126 세대 분양면적 129 ~ 192 (39 ~ 58평) 전용면적 57 ~ 85 (17 ~ 26평) 분양가격 96,900 ~ 169,2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7월19일 ~ 07월19일 당첨발표 07월22일 당첨계약 07월25일 ~ 07월27..

제일풍경채 아파트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원주 무실 청약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제일풍경채 아파트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원주 무실 청약 부동산 미분양 제일풍경채 아파트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원주 무실 청약 부동산 미분양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산 23번지 외 18필지 남원주IC, KTX원주역, 원주고속버스터미널 도심과 외과을 잇는 광역교통 단지 바로 앞 솔샘초, 평원중, 대성고 도보통학 이마트, 롯데시네마, 원주종합운동장, 법원, 시청 한걸음 더 편리한 생활 인프라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어린이집 다양한 커뮤니티 분양세대 997 세대 분양면적 121 ~ 175 (37 ~ 53평) 전용면적 94 ~ 136 (28 ~ 41평) 분양가격 49,090 ~ 70,59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21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22일 ~ 07월25일 ..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울산시 울주군 청량읍 덕하리 409-28번지 일원 초품아 프리미엄 단지 앞 청량초 인접 덕하역 동해선 덕하역 개통 완료 쾌속 교통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 숲세권 편리한 남구 중심 인프라 생활 분양세대 672 세대 분양면적 98 ~ 114 (30 ~ 34평) 전용면적 71 ~ 85 (21 ~ 26평) 분양가격 42,600 ~ 49,9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8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9일 ~ 07월20일 당첨발표 07월26일 당첨계약 08월08일 ~ 08월10일 견본주택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325-13 건설사 신..

더 로제 아델리움 해양공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전남 여수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더 로제 아델리움 해양공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전남 여수 부동산 미분양 더 로제 아델리움 해양공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전남 여수 부동산 미분양 전라남도 여수시 관문동 232번지 외9필지 직주근접 동문로, 엑스포대로, 여수엑스포역 빠른교통 광역교통망을 누리는 편리함 중앙초, 여수여중, 여수여고, 여수고 명문학군 특급 교육환경 은행 병원 관공서 등 일생의 필요한 인프라 생활 가까이에 모여있는 편리한 생활환경 분양세대 184 세대 분양면적 95 ~ 112 (29 ~ 34평) 전용면적 68 ~ 81 (21 ~ 25평) 분양가격 44,685 ~ 53,05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8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9일 ~ 07월20일 당첨발표 07월26일 당첨계약 0..

쌍용 더 플래티넘 삼계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남 김해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쌍용 더 플래티넘 삼계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남 김해 부동산 미분양 쌍용 더 플래티넘 삼계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경남 김해 부동산 미분양 경상남도 김해시 삼계동 1027-12번지 외 17필지 도보거리 신명초, 삼계중, 분성중, 분성고 등 명문학군 학원가가 가까운 안심 학세권 장신대역 인근 다양한 상업시설 및 백화점 대형마트, 병원 풍부한 생활 인프라 인접 아훼동산, 분성산 쾌적한 자연환경 해반천, 화정공원 힐링 자연 라이프 253 세대 분양면적 111 ~ 113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46,420 ~ 47,9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8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9일 ~ 07월20일 당첨발표 07월26일 ..

힐스테이트 관악 뉴포레 아파트 서울 민간 임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관악 뉴포레 아파트 서울 민간 임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힐스테이트 관악 뉴포레 아파트 서울 민간 임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644번지 일원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신안산선 예정 도보 5분거리 초역세권 교통 편리 보라매공원, 도림천 자연의 쾌적한 일상 유명 아울렛, 백화점, 쇼핑몰, 마트, 병원 더 편리한 생활인프라 더 우수한 교육 분양세대 139 세대 분양면적 67 ~ 84 (20 ~ 25평) 전용면적 45 ~ 60 (14 ~ 18평) 보증금 18,800 ~ 25,1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7월19일 ~ 07월21일 당첨발표 07월26일 당첨계약 08월08일 ~ 08월12일 견본주택 서울특별시 관악구 조..

신화하니엘 에비뉴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산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신화하니엘 에비뉴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산 부동산 미분양 신화하니엘 에비뉴힐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부산 부동산 미분양 부산시 북구 덕천동 573-3번지 일원 수정역 2호선, 덕천역 2.3호선 더블역세권 구포역 KTX, 화명역, 덕천IC, 만덕 센텀 공사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쾌속 광역권 화정초, 덕천여중, 낙동고, 화명 학원가 교육 화명신도시, 덕천상권 중심, 롯데마트, 병원 은행, 관공서 풍부한 신도시 라이프 분양세대 107 세대 분양면적 69 ~ 117 (21 ~ 35평) 전용면적 48 ~ 83 (15 ~ 25평) 분양가격 30,547 ~ 54,482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9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20일 ~ 07월22일 당첨발표 07월28일 당..

태왕 아너스 프리미어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대구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태왕 아너스 프리미어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대구 부동산 미분양 태왕 아너스 프리미어 아파트 분양 분양가 청약 모델하우스 대구 부동산 미분양 대구시 북구 관음동 603번지 외 4필지 칠곡IC, 4차순환도로, 칠곡중앙대로 사통팔달 쾌속교통 편리한 이동 관남초, 영송여고, 강북고, 함지고 우수한 교육 북구어울아트센터, 동아백화점 생활인프라 관음공원, 태전공원 쾌적한 힐링라이프 분양세대 136 세대 분양면적 87 ~ 114 (26 ~ 34평) 전용면적 63 ~ 85 (19 ~ 26평) 분양가격 42,760 ~ 54,9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8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9일 ~ 07월20일 당첨발표 07월26일 당첨계약 08월08일 ~ 08월10일 견본주택 대구광역시 달서구..

중촌 SK뷰 대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중촌 SK뷰 대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부동산 미분양 중촌 SK뷰 대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부동산 미분양 대전시 중구 중촌동 21번지 일원 남향 위주 판상형 특화설계로 각 세대 채광 100% 지하 주차 설계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단지 내 비오토피아 정원 상쾌한 자연환경 직접 다양한 채소 등을 길러 수확 작은 텃밭 분양세대 307 세대 분양면적 80 ~ 112 (24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35,800 ~ 52,4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8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9일 ~ 07월21일 당첨발표 07월27일 당첨계약 08월08일 ~ 08월12일 견본주택 대전광역시 유성구 상대동 450-1 건설사 ..

천안 부성지구 한라비발디 아파트 충남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천안 부성지구 한라비발디 아파트 충남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천안 부성지구 한라비발디 아파트 충남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부대동 760번지 (부성지구 B-1BL) 부성역세권 도보 5분 거리 지하철 1호선 신설 국공립 어린이집 예정 도보거리 교육 부대초, 부성중, 신당고, 공주대 성성호수공원 상쾌한 파크라이프 삼성SDI, 천안산업단지, 백석농공단지 직주근접 코스트코, 롯데마트, 메가박스 풍요로운 생활 분양세대 654 세대 분양면적 112 ~ 112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42,270 ~ 42,7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8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9일 ~ 07월21일 당첨발표 07월2..

빌리브 센트하이 아파트 남양주 화도 마석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빌리브 센트하이 아파트 남양주 화도 마석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빌리브 센트하이 아파트 남양주 화도 마석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295-32번지 경춘선, GTX-B 마석역 더블 역세권 잠실행 광역버스 정류장 인접 30분 이내 심석초 심석중 심석고 송라초 송라중 학원가 걸어서 누리는 우수한 명문학군 마석우천 그린웨이 풍부한 녹지 자연환경 대형마트, 종합시장, 병원 마석 최중심 생활 분양세대 250 세대 분양면적 112 ~ 130 (34 ~ 39평) 전용면적 85 ~ 99 (26 ~ 30평) 분양가격 67,700 ~ 79,8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8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9일 ~ 07월20일 당첨발표 07월2..

영종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인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영종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인천 부동산 미분양 영종국제신도시 디에트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인천 부동산 미분양 인천시 중구 중산동 1958-8, 9(RC4-1, 2BL) 광역교통 및 땅, 바다, 하늘까지 사통팔달 교통 인접단지로 청라 송도 등 편리한 인천 생활권 해양레저문화북합 관광단지 리조트 개발 호재를 품은 영종국제도시 초 중 고 및 국제신도시 내 국제학교 유치 중 바다와 공원으로 둘러싸인 진정한 힐링 분양세대 868 세대 분양면적 114 ~ 151 (34 ~ 46평) 전용면적 85 ~ 113 (26 ~ 34평) 분양가격 45,527 ~ 67,092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8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9일 ~ 07월20일 당첨발표 07월28일 당첨계약 08..

한화포레나 인천 구월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한화포레나 인천 구월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한화포레나 인천 구월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미분양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70-16번지 일원 쾌속 교통환경의 중심 도보거리 GTX 예정 인천 1, 2호선 역세권 경인로 백범로 남도IC 서창JC 이용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모래내시장 이용 편리 CGV, 가천대길병원 생활편의시설 인접 도보통학 간석초, 정각중, 구월중, 인제고 학원가 밀집지역 등 우수한 교육여건 구월근린공원, 인천중앙 공원 자연환경 중심 분양세대 434 세대 분양면적 83 ~ 113 (25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47,208 ~ 63,713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8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9..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인천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아파트 대출한도 산정방법 대출을 받을때 대출기준을 알고 있으면 좀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대출 한도는 여러 요소에 의해 결정되며 어떤 요소가 있는지 정리했습니다. 대출한도 산정방법은 각 은행 및 goodlifehappy.tistory.com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주요정보 알기 요즘 청년들이 자립하기에 많은 요소들이 필요하고 점점 더 어려운 시기인거 같습니다.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은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은 중소기 goodlifehappy.tistory.com 아파트담보대출한도조회 전 꼭 알아야 될 사항 아파트 담보대출은 부동산을 담보로 한 대출로, 주택 소유자들에게 금전을 대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대출을 고려할 때 아래와 같은..

봄 여름 가을 겨울 남천역 오피스텔 부산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미분양 [내부링크]

봄 여름 가을 겨울 남천역 오피스텔 부산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미분양 봄 여름 가을 겨울 남천역 오피스텔 부산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미분양 남천역 초역세권 도보 1분 광안리 핫플레이스 메가마트, 남천해변시장 쇼핑 문화를 모두 누리는 특급 생활 인프라 경성대학교, 부경대학교, 남천초, 용소초 남천중, 한다바중, 수영중, 부산 동여고, 대연고 뛰어난 명문학군과 입시 학원가 교육환경 광안리 오션 프리미엄 전망 좋은 특별한 라이프 분양세대 49 세대 분양면적 86 ~ 122 (26 ~ 37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44,544 ~ 64,105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7월11일 ~ 07월12일 당첨발표 07월15일 당첨계약 07월22일 ~ 07월24일 건설사 예서건..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아파트 대구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아파트 대구 분양 청약 분양가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차 아파트 대구 분양 청약 분양가 대구시 남구 대명동 202-1번지 일원 1호선 영대병원역 바로 앞 도보 역세권 대명로, 앞산순환로, 신천대로 등 쾌속교통 대규모 개발계획으로 주거타운 형성 대구대표도서관, 3차순환도로 예정 영남대학교병원, 홈플러스, 명덕시장, 앞산공원 분양세대 977 세대 분양면적 115 ~ 239 (35 ~ 72평) 전용면적 85 ~ 175 (26 ~ 53평) 분양가격 58,500 ~ 114,6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8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9일 ~ 07월20일 당첨발표 07월28일 당첨계약 08월08일 ~ 08월11일 입주예정일 2026년 02월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2..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오피스텔 부산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오피스텔 부산 분양 청약 분양가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오피스텔 부산 분양 청약 분양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642-1번지 외 2필지 해운대역 도보 5분 시내외 어디든 빠른 교통 걸어서 만나는 바다, 동백공원 도보거리 해운대 라이프 인프라 마린시티, 신세계백화점, 부민병원 주거 환경에 최적의 인프라 분양세대 120 세대 분양면적 202 ~ 203 (61 ~ 61평) 전용면적 105 ~ 105 (32 ~ 32평) 분양가격 127,200 ~ 133,0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7월12일 ~ 07월12일 당첨발표 07월15일 당첨계약 07월18일 ~ 07월18일 건설사 한라 입주예정일 2026년 01월 해운대 한라비발디 펜트빌 오피스텔 부산 분양 청약 분양가 105D 타..

우남퍼스트빌 더펜트 오피스텔 경기도 화성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우남퍼스트빌 더펜트 오피스텔 경기도 화성 분양 청약 분양가 우남퍼스트빌 더펜트 오피스텔 경기도 화성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병점복합타운 상업용지 16-2블럭 GTX-C 노선 병점역 연결 예정 1호선 병점역과 인접하여 접근성 우수 병점 복합타운내 상업용지 입지환경 새봄초등학교 위치, 도보 통학 5분거리 역세권 개발 상권 학원 병원 외식 인프라 세대수 81 세대 면적 465 ~ 173 (141 ~ 52평) 전용면적 84 ~ 87 (25 ~ 26평) 가격 70,990 ~ 132,84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7월11일 ~ 07월11일 건설사 우남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12월 우남퍼스트빌 더펜트 오피스텔 경기도 화성 분양 청약 분양가 84A-1 타입 분양세대 12세대 분양가 70,..

연산 하늘채 엘센트로 주상 복합 아파트 부산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연산 하늘채 엘센트로 주상 복합 아파트 부산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연산 하늘채 엘센트로 주상 복합 아파트 부산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588-1 1, 3호선 더블역세권 연산역, 교대역, 거제역 부산 전역을 빠르게 누리는 교통 중심지 연서초, 부산교대부설초, 연산중, 이사벨고 8개 학교가 모인 우수한 교육환경 배산, 화지산, 온천천 시민공원 도심 속에서 자연을 가까이 누리는 숲세권 대형마트, 은행, 병원, 행정기관 부산 핵심 인프라 누리는 중심 입지 분양세대 172 세대 분양면적 84 ~ 117 (25 ~ 35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46,850 ~ 73,35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8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9일 ~..

구미 인동 코오롱 하늘채 디어반 2차 아파트 경북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구미 인동 코오롱 하늘채 디어반 2차 아파트 경북 분양 청약 분양가 구미 인동 코오롱 하늘채 디어반 2차 아파트 경북 분양 청약 분양가 경상북도 구미시 인의동 515번지 외 99필지 SK실트론, LG이노텍 등 투자유치 발표 구미 3산단 개발 수혜지 구미국가산단 직주근접 프리미엄 인동초, 인동중 도보통학 안심학세권 천생산, 이계천 등 그리너리 라이프 다채롭고 편리한 인동 중심 생활권 분양세대 907 세대 분양면적 99 ~ 140 (30 ~ 42평) 전용면적 77 ~ 110 (23 ~ 33평) 분양가격 36,950 ~ 56,03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1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2일 ~ 07월13일 당첨발표 07월19일 당첨계약 08월01일 ~ 08월04일 건설사 코오롱글로벌 입주예정..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e편한세상 서울산 파크그란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울산시 울주군 상북면 양등리 산 52번지 일원 KTX울산역 중심으로 교통, 산업, 주거, 문화 신도심으로 육성되는 서울산의 미래가치 24번 국도로 울산 도심, KTX울산역 쾌속 교통 상북초, 상북중, 경의고, 울산과학고 우수한 교육환경 입지 환경 길천일반산업단지, 반천산업단지 직주근접 운문산 자연휴양림, 가지산 도립공원 간월 자연휴양림, 신불산 휴양림 에코힐링 분양세대 607 세대 분양면적 90 ~ 148 (27 ~ 45평) 전용면적 69 ~ 115 (21 ~ 35평) 분양가격 29,800 ~ 52,2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1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2일 ~ 07월13일 ..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 아파트 강원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 아파트 강원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 아파트 강원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산5-1번지 일원 경춘선 남춘천역, 고속버스터미널, 남춘천IC 경촌로 스페셜 쾌속 교통망 남춘천초, 남춘천중, 남춘천여중 성수고 이전 예정, 성수여고 이전 예정 도보거리의 스페셜 초 중 고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메가박스, CGV 춘천 문화예술회관 등 스페셜 쇼핑문화시설 힐링 라이프 숲으로 둘러싸인 숲세권 분양세대 99 세대 분양면적 94 ~ 155 (28 ~ 47평) 전용면적 84 ~ 140 (25 ~ 42평) 분양가격 59,736 ~ 88,857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1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2일 ~ 07월13..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아파트 경기도 고양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아파트 경기도 고양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아파트 경기도 고양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 405-8번지 일원 3호선 원당역 역세권 쿼드러플 광역 교통망 신청산 이전 추진, 성사혁신지구예정 미래가치 원당시장, 성라공원 가깝게 누리는 생활특권 분양세대 629 세대 분양면적 55 ~ 82 (17 ~ 25평) 전용면적 35 ~ 60 (11 ~ 18평) 분양가격 24,400 ~ 58,6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1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2일 ~ 07월14일 당첨발표 07월20일 당첨계약 08월01일 ~ 08월05일 견본주택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67-1번지 건설사 롯데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0..

진천 힐데스하이 레이크뷰 아파트 민간 임대 분양 청약 분양가 보증금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진천 힐데스하이 레이크뷰 아파트 민간 임대 분양 청약 분양가 보증금 모델하우스 진천 힐데스하이 레이크뷰 아파트 민간 임대 분양 청약 분양가 보증금 모델하우스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신척리 936번지 중부고속, 평택제천고속 인접 사통팔달 교통 신척산업단지, 덕산농공단지 등 직주근접 진천 및 충북혁신도시 편리한 생활인프라 친환경 생태호수공원 힐링라이프 분양세대 679 세대 분양면적 56 ~ 73 (17 ~ 22평) 전용면적 39 ~ 51 (12 ~ 15평) 보증금 15,160 ~ 20,15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7월05일 ~ 07월05일 당첨발표 07월08일 당첨계약 07월11일 ~ 07월13일 견본주택 충북 음성군 맹동면 원중로 1355 건설사 원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08월 진천 힐데스..

헬리그라프 마곡 에디션 오피스텔 서울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헬리그라프 마곡 에디션 오피스텔 서울 분양 청약 분양가 헬리그라프 마곡 에디션 오피스텔 서울 분양 청약 분양가 서울시 강서구 공항동 8-5외 8필지 마곡지구 초인접 향후 공항사거리로 발정 예정 5호선 9호선 더블역세권 입지조건 고소득자가 많은 마곡지구 최초의 하이엔드 오피스텔 공급 수용 희소성의 가치 마곡의 최고입지 세대수 55 세대 면적 57 ~ 105 (17 ~ 32평) 전용면적 29 ~ 55 (9 ~ 17평) 가격 49,690 ~ 89,99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7월06일 ~ 07월07일 분양완료일 2022-07-15 건설사 케이디종합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01월 헬리그라프 마곡 에디션 오피스텔 서울 분양 청약 분양가 30A 타입 분양세대 53세대 분양가 49,690만원 분양면적 ..

하우스디 시그니처 98 아파트 강원도 춘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하우스디 시그니처 98 아파트 강원도 춘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하우스디 시그니처 98 아파트 강원도 춘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춘천시 효자동 302-14번지 일원 남춘천역 경춘선 반경 800m 춘천역 GTX-B 연장 계획 제2경춘국도, 춘천-속초동서 고속철도개발계획 CGV, 메가박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퇴계동 행정복지센터 예정 국민체육센터 예정 효제초, 봄내중, 퇴계중, 남춘천중, 강원사대부고 강원대, 춘천교대 명문 교육 인프라 분양세대 98 세대 분양면적 141 ~ 273 (43 ~ 83평) 전용면적 107 ~ 206 (32 ~ 62평) 분양가격 74,710 ~ 177,82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1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2일 ~ 07월13일 ..

엘크루 가우디움 만촌 아파트 대구 수성구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엘크루 가우디움 만촌 아파트 대구 수성구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엘크루 가우디움 만촌 아파트 대구 수성구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849-6번지 외1필지 대구 수성구 명문 학군 우수한 교육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 입지 더블 역세권을 통한 교통의 편리 다양한 상업 상권 편리한 생활 인프라 분양세대 41 세대 분양면적 83 ~ 119 (25 ~ 36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71,040 ~ 106,21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11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12일 ~ 07월14일 당첨발표 07월20일 당첨계약 08월02일 ~ 08월04일 견본주택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526길 35 [만촌동, 1층] 건설사 대우조선해양건설 ..

전주 효자 엘르디움 에듀파크 아파트 전북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전주 효자 엘르디움 에듀파크 아파트 전북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주 효자 엘르디움 에듀파크 아파트 전북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 1117-146번지 일원 우전초, 우전중, 동암고, 상산고, 호남제일고 전라북도 교육청 위치 우수한 교육환경 용호근린공원, 전주천, 중복천 쾌적한 자연 서부신시가지, 효천지구 가까이 생활 홈플러스, CGV, 전주완산수영장, 우리들병원 국립전주박물관, 롯데하이마트등 다양한 인프라 국도1호선, 지방도712호선, 서전주IC 우수한교통 전주 시내외 쾌속 교통망 편리한 이동 분양세대 64 세대 분양면적 113 ~ 114 (34 ~ 34평) 전용면적 84 ~ 85 (25 ~ 26평) 분양가격 40,280 ~ 41,770 만원 특별모집 2..

더샵 거창 포르시엘 2차 아파트 경남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더샵 거창 포르시엘 2차 아파트 경남 분양 청약 분양가 더샵 거창 포르시엘 2차 아파트 경남 분양 청약 분양가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가지리 1323-4번지 일원 거창 최대규모 브랜드 타운 대성중, 대성고, 대성일고, 거창중앙고 인접 도보권 아림초 명문학군 가치 높은 거차의 새로운 중심 분양세대 443 세대 분양면적 112 ~ 212 (34 ~ 64평) 전용면적 85 ~ 159 (26 ~ 48평) 분양가격 34,150 ~ 87,99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04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05일 ~ 07월06일 당첨발표 07월12일 당첨계약 07월26일 ~ 07월29일 건설사 포스코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12월 더샵 거창 포르시엘 2차 아파트 경남 분양 청약 분양가 84A 타입 분양세대..

시지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아파트 대구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시지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아파트 대구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시지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아파트 대구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시 수성구 욱수동 25-2번지 일원 욱수초, 덕원중, 덕원고, 시지중, 시지고 인접 안심 통학 명문 수성학군 및 학원가 2호선 사월역, 달구벌대로, 수성IC 쾌속교통망 이마트 홈플러스 풍부한 인프라 알파시티 롯데몰 계획, 연호지구 법조타운 계획 대구대공원 계획, 다양한 개발호재 미래가치 성암산, 욱수천, 중산지 공원 에코 힐링라이프 분양세대 667 세대 분양면적 101 ~ 139 (31 ~ 42평) 전용면적 77 ~ 107 (23 ~ 32평) 분양가격 72,600 ~ 112,3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04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05일 ~ 07월..

대전 스카이 자이르네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대전 스카이 자이르네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대전 스카이 자이르네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대전시 동구 인동 72-1 외 11필지 빠르고 편리해질 우수한 교통환경 대전2호선 계획, 충청권광역철도 연장예정 대전1호선, KTX, BRT환승센터예정 교통허브 판암IC, 대전IC등 고속도로 진출입 용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신흥초 중앙시장, 홈플러스, 세이백화점, 코스트코 대전점 카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한밭종합운동장 대전평생학습관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 분양세대 175 세대 분양면적 114 ~ 115 (34 ~ 35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48,410 ~ 51,5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04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05일 ~ 07월07일 당첨발표 07월13..

시흥 센트럴 헤센 아파트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시흥 센트럴 헤센 아파트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시흥 센트럴 헤센 아파트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1064-1 초특급 서울 수도권 편리한 쾌속 교통망 신안선선 예정, 월곶판교선 예정, 소사원시선 정왕IC, 연성IC, 월곶JC, 군자JC, 영동고속도로 장현지구 배곧신도시 생활 인프라 10분대 실현되는 직주근접 편의 반월스마트허브, 시흥스마트허브, 매화산업단지 시화멀티테크노밸리, 광명시흥테크노밸리 예정 분양세대 70 세대 분양면적 80 ~ 114 (24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45,000 ~ 64,0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04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05일 ~ 07월07일 당첨발표 07월13일 당첨계약 07월25일 ~ 0..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 아파트 광주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 아파트 광주 분양 청약 분양가 금호지구 대광로제비앙 아파트 광주 분양 청약 분양가 광주시 서구 금호동 1112번지 사통팔달 쾌속교통으로 편의 상무대로, 서광주로, 상무역, 광주 시내 이동 편리 지하철 2호선 금호역 예정 상무초, 만호초, 상무중, 치평중, 서석고, 광덕고 풍부한 학군과 학원가 인접한 최고의 교육 쾌적한 숲세권 프리미엄 에코라이프 병천사, 운천사, 운천호수공원 힐링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아울렛 편리한 쇼핑 서구문화센터, 상무지구, 풍암지구 생활인프라 분양세대 78 세대 분양면적 89 ~ 112 (27 ~ 34평) 전용면적 66 ~ 85 (20 ~ 26평) 분양가격 52,500 ~ 66,46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7월04일 청약접수 2022년 07월05일..

유성 힐스테이트 아파트 대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유성 힐스테이트 아파트 대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유성 힐스테이트 아파트 대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1km내 집중된 생활 인프라 NC백화점, 홈플러스, 메가박스, 유성구청 초,중교 인접, 충남대, 카이스트 풍부한 학군 유성온천공원, 유림공원 쾌적한 자연환경 1호선, 2호선 트램 예정 쾌속 교통망 유성온천역, 계룡로, 온천동로 교통환경 분양세대 473 세대 분양면적 150 ~ 152 (45 ~ 46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62,210 ~ 65,93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6월29일 ~ 06월29일 당첨발표 07월04일 당첨계약 07월05일 ~ 07월06일 견본주택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계동 667-9번지 건설사 현대건설 입주예정일 2025년 10월 ..

김포 한강 신도시 휴트라움 오피스텔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김포 한강 신도시 휴트라움 오피스텔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김포 한강 신도시 휴트라움 오피스텔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71-55번지 서울 강남 50분대로 연결하는 김포골드라인 구래역, 양촌역 더블 역세권 광역 및 일반버스 12개 이상 다양한 노선 GTX-D노선, 지하철 5호선 연장 계획 이마트, 메가박스 반경 1km 생활인프라 한강 신도시 도심 속 에코힐링 자연환경 세대수 169 세대 면적 64 ~ 89 (19 ~ 27평) 전용면적 27 ~ 37 (8 ~ 11평) 가격 21,755 ~ 30,238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6월27일 ~ 06월27일 건설사 아솔종합건설,한원건설그룹 입주예정일 2024년 09월 김포 한강 신도시 휴트라움 오피스텔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범어 자이 주상복합 아파트 대구 수성구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범어 자이 주상복합 아파트 대구 수성구 분양 청약 분양가 범어 자이 주상복합 아파트 대구 수성구 분양 청약 분양가 명문학군, 명품학원, 교육 인프라 범어초, 경신중, 경신고 등 명문학군 수성구청역 명품 학원가, 구립 범어도서관 자녀교육에 필요한 안전하고 다양한 교육환경 쇼핑, 문화, 편의, 공원 인프라 원스톱 생활 상업시설 및 주요관공서, 쇼핑 인프라 등 생활편의시설과 단지내 커뮤니티 통한 라이프 더블 역세권, 대중교통, 주요도로 접근성 쾌속교통 분양세대 399 세대 분양면적 115 ~ 156 (35 ~ 47평) 전용면적 85 ~ 115 (26 ~ 35평) 분양가격 91,300 ~ 128,0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7월04일 ~ 07월06일 당첨발표 07월14일 당첨계약 07월25일 ~ 0..

아산 벨코어 스위첸 주상복합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충남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아산 벨코어 스위첸 주상복합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충남 분양 청약 분양가 아산 벨코어 스위첸 주상복합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충남 분양 청약 분양가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555-1 외 시외버스터미널 강남 및 인천공항 직행 천안 아산 고속도로 아산IC개통 예정 삼성전자, 현대차 투자 확대로 경기 활성 모종지구, 풍기역지구, 원도심 재개발 부촌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롯데하이마트 권곡초교, 아산중, 한올중, 한올고교, 온양여고 도보권 초중고 안심학군과 편리한 인프라 분양면적 116 ~ 126 (35 ~ 38평) 전용면적 85 ~ 93 (26 ~ 28평) 분양가격 45,500 ~ 49,500 만원 건설사 케이씨씨건설 입주예정일 2026년 01월 아산 벨코어 스위첸 주상복합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충남 분..

양주 회천 지구 A24 블록 아파트 공공 분양 LH공사 분양가 [내부링크]

양주 회천 지구 A24 블록 아파트 공공 분양 LH공사 분양가 양주 회천 지구 A24 블록 아파트 공공 분양 LH공사 분양가 신속한 교통으로 생활권 편리 GTX-C 노선 예정, 덕정역과 직결되는 덕계역 세종포천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예정 초등학교 신설, 지구 내 중,고교 신설 예정 중심상업지구, 양주패션복합단지, 이마트 회천도시첨단산업단지, 양주테크노밸리 직주근접 분양세대 257 세대 분양면적 83 ~ 83 (25 ~ 25평) 전용면적 60 ~ 60 (18 ~ 18평) 분양가격 ~ 29,971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28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29일 ~ 06월30일 당첨발표 07월15일 당첨계약 09월06일 ~ 09월15일 건설사 LH공사 입주예정일 2024년 06월 양주 회..

평촌 자이 아이파크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평촌 자이 아이파크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촌 자이 아이파크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15-2번지 일원 분양세대 153 세대 분양면적 59 ~ 113 (18 ~ 34평) 전용면적 40 ~ 85 (12 ~ 26평) 분양가격 49,000 ~ 92,36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1월10일 청약접수 2022년 01월11일 ~ 01월13일 무순위공고일 2022년 06월17일 무순위세대수 36세대 무순위청약일 2022년 06월22일 ~ 06월22일 무순위당첨일 2022년 06월27일 무순위계약일 2022년 07월04일 ~ 07월04일 당첨발표 01월19일 당첨계약 02월07일 ~ 02월11일 건설사 지에스건..

김제 하동 본아르떼 아파트 전북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김제 하동 본아르떼 아파트 전북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김제 하동 본아르떼 아파트 전북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라북도 김제시 하동 387-31번지 외 16필지 KTX 광역고속도로 쾌속교통망 KTX김제역, 서김제 및 봉월IC 등 지역진입성 우수 새만금 전주간 고속도로 준공 23년 예정 새만금해양도시개발, 군산 새만금공항추진 백산저수지관광개발사업, 지평선산업단지개발 김제검산초, 김제초등학교, 김제여중 덕암중, 덕암고, 김제여고 우수한 명문학군 홈플러스, 농협하나로마트, 김제전통시장 김제시청, 김제교육청, 체육공원, 김제우석병원 김제시민운동장, 종합버스터미널 등 10분대 시티라이프생활권 문화환경 인프라 분양세대 170 세대 분양면적 109 ~ 121 (33 ~ 37평) 전용면적 85 ~ 85..

충남 아산 배방 라온프라이빗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충남 아산 배방 라온프라이빗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남 아산 배방 라온프라이빗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280-3번지 일원 모산초, 모산중, 배방고, 배방도서관, 배방유치원 도보통학 우수한 교육환경 1호선 배방역, KTX천안아산역, 천안IC 쾌속 교통 삼성전자 나노시티 삼성디스플레이시로 편리한 직주근접 원스톱 교통망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모다아울렛, CGV등 풍부한 신도시의 생활 인프라 삼성디스플레이시티, 현대차 투자확대 탕정 테크노밸리 다양한 개발 호재 분양세대 195 세대 분양면적 113 ~ 114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43,500 ~ 44,2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27일..

원호 자이 더 포레 아파트 경북 구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원호 자이 더 포레 아파트 경북 구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원호 자이 더 포레 아파트 경북 구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상북도 구미시 고아읍 원호리 90번지 일원 북구미IC, 구미IC (중부내륙, 경부고속도로 등) 구포 생곡간 우회대체도로 (33번 국도) 5산단 진입도로 예정 쾌속 생활권 들성공원 내 들성산림공원 계획 문성지, 들성생태공원, 인노천 생태하천 예정 다양한 청정자연 힐링과 그린 라이프 생활체육센터 예정, 봉곡 도량 송정의 행정 생활인프라와 명품신도시 문성지구 편의시설 도량동과 원호초, 문성중 계획 우수한 교육인프라 분양세대 834 세대 분양면적 108 ~ 142 (33 ~ 43평) 전용면적 85 ~ 114 (26 ~ 34평) 분양가격 42,300 ~ 56,500 만원 특..

양평 공흥 3 휴먼빌 아틀리에 아파트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양평 공흥 3 휴먼빌 아틀리에 아파트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양평 공흥 3 휴먼빌 아틀리에 아파트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418번지 일원 송파 양평, 화도 양평 고속도로 예정 양평동초, 양평초, 양일중고, 양평중고 학세권 군립도서관, 박물관 도보거리 통학권 롯데마트 가까운 하나로마트, 메가마트 하이마트 편리한 생활권의 여유로움 인프라 서울 가까운 비규제 지역 양평 분양세대 406 세대 분양면적 102 ~ 112 (31 ~ 34평) 전용면적 75 ~ 85 (23 ~ 26평) 분양가격 43,980 ~ 49,32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27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28일 ~ 06월29일 당첨발표 07월05일 당첨계약 07월18일 ~ 07..

더 퍼스트 시티 아파트 인천 송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더 퍼스트 시티 아파트 인천 송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더 퍼스트 시티 아파트 인천 송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1-28 (해돋이로 160-15) 송도국제도시 스트리트 상권 중심지 센트럴파크, 국제업무단지 도보 10분 거리 송도국제신도시 교육의 중심 신정초 배정, 포스코고 자사고, 국제학교 도보권 각종 대형학원 인접 등 안전한 등하교 가능 GTX-B 노선으로 서울권 진입에 수월한 교통 제2외국순환도로, 제3경인고속도로 시외버스 환승센터 인천공항 및 전국 이동 편리 분양세대 144 세대 분양면적 50 ~ 81 (15 ~ 25평) 전용면적 40 ~ 65 (12 ~ 20평) 분양가격 37,100 ~ 67,83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27일 청약접수 2022년..

힐스테이트 탑석 아파트 경기도 의정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탑석 아파트 경기도 의정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힐스테이트 탑석 아파트 경기도 의정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 산32번지 일원 자연 친화 힐리 웰빙 프리미엄 단지 앞 추동공원을 누리는 자연 환경 수락산, 도봉산의 명품 조망권 이마트, 코스트코, 홈플러스 편리한 생활인프라 솔뫼초, 솔뫼중, 동국사대부속 영석고 근거리 학군 7호선 연장 탑석역 25년 예정 GTX-C 노선 의정부역 26년 예정 306보충대 도시개발사업 추진중 분양세대 636 세대 분양면적 86 ~ 116 (26 ~ 35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45,930 ~ 62,81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27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28일 ~ 06월30일 당첨..

의정부역 파밀리에 아파트 분양 청약 경기도 의정부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의정부역 파밀리에 아파트 분양 청약 경기도 의정부 분양가 모델하우스 의정부역 파밀리에 아파트 분양 청약 경기도 의정부 분양가 모델하우스 GTX-C 의정부역 예정 도보 3분대 고양 양주 의정부 연결 교외선 24년 운영예정 의정부 경전철 의정부역 인접 로데오거리 제일시장 신세계 백화점 생활인프라 CGV 대형서점등 문화 생활 편의 도보 3분대 경의초교 교육 의정부중, 발곡중 등 인접한 교육 특권 가깝게 위치한 중량천으로 여유생활, 추동공원 자연 분양세대 82세대 분양면적 112 ~ 112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59,900 ~ 65,7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27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28일 ~ 06월30일 당첨발표 07월07일 당첨계약 ..

신독산 솔리힐 뉴포레 아파트 분양 서울 금천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신독산 솔리힐 뉴포레 아파트 분양 서울 금천 청약 분양가 신독산 솔리힐 뉴포레 아파트 분양 서울 금천 청약 분양가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234-72 일원 신독산역 예정, 구로디저털단지역 남부순환로 시흥IC 쾌속 교통 프리미엄 영남초, 문성중, 미성중, 독산고 안심 통학학군 독산자연공원, 관악산생태 공원, 금천체육공원 쾌적한 힐링집중 프리미엄 자연환경 분양세대 35 세대 분양면적 74 ~ 86 (22 ~ 26평) 전용면적 59 ~ 69 (18 ~ 21평) 분양가격 74,700 ~ 88,5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27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28일 ~ 06월30일 당첨발표 07월06일 당첨계약 07월18일 ~ 07월20일 건설사 금도건설 입주예정일 2022년 07월 신독산 솔리힐 뉴포레..

삼구 트리니엔 시그니처 아파트 분양 경북 포항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삼구 트리니엔 시그니처 아파트 분양 경북 포항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삼구 트리니엔 시그니처 아파트 분양 경북 포항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득량동 산 19-8번지 일원 양학초, 양학중 가깝고 안전한 안심 학세권 이동 이마트 바로 앞 이동 생활권 희망대로, 포스코대로 쾌속교통 편리한 출퇴근 양학산, 이동공원 쾌적한 힐링라이프 분양세대 547 세대 분양면적 113 ~ 114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48,630 ~ 49,98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27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28일 ~ 06월29일 당첨발표 07월05일 당첨계약 07월18일 ~ 07월20일 견본주택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포스코대로 272 건설사 삼구건설 ..

나주 혁신 영무인더스 소호 오피스텔 분양 전남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나주 혁신 영무인더스 소호 오피스텔 분양 전남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나주 혁신 영무인더스 소호 오피스텔 분양 전남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943-7 광주가 20분대 상무역과 나주혁신도시 광역철도 개통 예정 계획 빛가람 복합혁신센터 연내 착공 생태연못 보유한 근린공원 빛가람 호수공원 에코환경 프리미엄 분양세대 324 세대 분양면적 59 ~ 120 (18 ~ 36평) 전용면적 32 ~ 65 (10 ~ 20평) 분양가격 14,900 ~ 29,78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6월21일 ~ 06월21일 당첨발표 06월24일 당첨계약 06월25일 ~ 06월25일 견본주택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353-1 건설사 홍진건설,영무토건 입주예정일 2024년 06월 나주 혁신 영무인더스..

W 컨템포 287 오피스텔 분양 서울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W 컨템포 287 오피스텔 분양 서울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W 컨템포 287 오피스텔 분양 서울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울시 금천구 시흥동 113-16 1호선 금천구청역과 시흥사거리역 24년 예정 여의도 10분대 더블 역세권 금나래초등학교, 하안동 학원가 우수한 학세권 금천구청, 롯데마트, 시흥사거리 중심상권 보건소 등 걸어서 누리는 생활 인프라 서서울미술관 24년 예정, 종합병원 25년 예정 금천구청역 복합역사 25년 예정 개발 호재와 편리한 생활 인프라 분양세대 128 세대 분양면적 70 ~ 78 (21 ~ 24평) 전용면적 45 ~ 49 (14 ~ 15평) 분양가격 82,550 ~ 100,88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6월27일 ~ 06월27일 당첨발표 06월30일 당첨계약 07월01..

시흥 시청역 루미니 오피스텔 분양 경기도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시흥 시청역 루미니 오피스텔 분양 경기도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시흥 시청역 루미니 오피스텔 분양 경기도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 692번지 (시흥장현지구 업무1BL) 트리플 환승 역세권 서울 쾌속 20분대 예정, 서해선 시흥시청역 신안산선 24년 예정, 월판선 26년 예정 시흥시청, 시흥시청역, 롯데시네마, 모다아울렛 인접한 편리하고 풍요로운 생활 인프라 장현천, 군자봉 등 인접한 친환경 라이프 분양세대 126 세대 분양면적 118 ~ 179 (36 ~ 54평) 전용면적 50 ~ 76 (15 ~ 23평) 분양가격 42,553 ~ 82,803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6월20일 ~ 06월20일 당첨발표 06월23일 당첨계약 06월24일 ~ 06월25일 견본주택 경기도 광명시 ..

세종 더휴 예미지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세종 더휴 예미지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세종 더휴 예미지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세종시 금남면 4-2생활권 L1블록 BRT 정류장 예정으로 대전, 청주, 공주 등 편리한 사통팔달 교통환경 삼성천, 수변공원 예정, 수변특화거리 예정 괴화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 유치원, 초.중교 예정 가까이 중심상업시설 예정 편리한 인프라 중심 생활 세종 테크밸리 예정의 미래가치 분양세대 279 세대 분양면적 79 ~ 112 (24 ~ 34평) 전용면적 97 ~ 97 (29 ~ 29평) 분양가격 25,100 ~ 38,700 만원 특별모집 2019년 05월29일 청약접수 2019년 05월30일 ~ 05월31일 무순위공고일 2022년 06월10일 무순위세대수 2세대 ..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아파트 분양 경기도 고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아파트 분양 경기도 고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아파트 분양 경기도 고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울 생활권이 가능한 고양시 최인접 입지 3호선 지축역을 통한 편리한 서울 출퇴근 삼송로, 통일로, 수도권 통일로 IC 인접한 이동 지축초, 지축중, 지축2초 23년 예정 도보통학 창릉천, 북한산, 오송산 풍부한 녹지환경 인근 스타필드 고양, 롯데몰 은평점 은평성모병원 대형 편의시설 풍부한 인프라 GTX-A 노선 24년 개통 예정 강남까지 쾌속교통망 분양세대 278 세대 분양면적 108 ~ 110 (33 ~ 33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62,685 ~ 64,174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23일 청약접수 2022년 ..

사직 코오롱 하늘채 리센티아 아파트 분양 부산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사직 코오롱 하늘채 리센티아 아파트 분양 부산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사직 코오롱 하늘채 리센티아 아파트 분양 부산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산시 동래구 사직동 566-3번지 일원 역세권과 편리한 교통 인프라 3호선 사직역, 3 4호선 미남역 더블 역세권 중앙, 아시아드대로, 만덕터널 등 편리한 교통 홈플러스 아시아드점과 사직동 상권 인접 행정타운, 사직운동장 접근성 우수한 환경 명문학군과 교육환경 멀티 교육인프라 개발호재와 주거가치 높은 멀티 주거 인프라 분양세대 109 세대 분양면적 79 ~ 111 (24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43,300 ~ 68,4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20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21일 ~ 06월23일 당첨발표 0..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아파트 분양 인천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아파트 분양 인천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힐스테이트 불로 포레스트 아파트 분양 인천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인천시 서구 불로동 82번지 일원 빠르게 통하는 쾌속교통망 김포한강로, 올림픽대로, 인천1호선 연장선 예정 쾌적한 일상의 청정자연 용해산, 만수산, 근린공원, 단지내 잔디광장 김포와 검단신도시 예정 가까운 생활인프라 국지도 98호선 도계 마전구간 예정 계양 강화 고속도로 예정 검단신도시 개발 예정 더욱 기대되는 빛나는 미래가치 분양세대 736 세대 분양면적 111 ~ 112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52,300 ~ 52,9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20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21일 ~ 06월23일 당첨발표 ..

청주 SK뷰 자이 아파트 분양 충북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청주 SK뷰 자이 아파트 분양 충북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청주 SK뷰 자이 아파트 분양 충북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193번지 일원 청주 중심 청주역, 청주IC, 서청주IC, 청주공항 원하는 곳 어디든 빠르게 쾌속 교통망 봉명초등학교 품은 초품아 특권 봉명중, 청주고, 폴리텍대학교, 충북대, 청주대 청주 대표 학세권 명품 교육 환경 종합운동장, 예술의전당에서 누리는 문화생활 롯데아울렛, 현대백화점, 청주농수산물 도매시장 편리한 생활 인프라로 즐겁고 편리한 일상 분양세대 1,097 세대 분양면적 78 ~ 129 (24 ~ 39평) 전용면적 60 ~ 102 (18 ~ 31평) 분양가격 24,870 ~ 43,87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20일 청약접수 2022년..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아파트 충북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아파트 충북 분양 청약 분양가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아파트 충북 분양 청약 분양가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음성성본산업단지 2BL 수도권과 충북 전역으로 통하는 편리한 교통 중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82번국도 쇼핑 출퇴근 원스톱 생활환경의 중심 중심상업용지 예정 편리한 생활 인프라 단지 바로 앞 학교용지 예정 도보통학 어린이 공원 예정, 체육공원 예정 안심 교육환경과 자연환경을 생활권 분양세대 875 세대 분양면적 114 ~ 14024 (34 ~ 4242평) 전용면적 85 ~ 111 (26 ~ 34평) 분양가격 33,000 ~ 43,9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14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16일 ~ 06월17일 당첨발표 06월23일 당첨계약 07월04일 ..

루카 831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서울 강남 역삼동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루카 831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서울 강남 역삼동 분양 분양가 루카 831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서울 강남 역삼동 분양 분양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31-11번지 일원 강남 중심업무지구 직주근접형 입지 국내 최대 글로벌 오피스 업무단지 교통의 중심 및 강남역 더블 역세권 강남의 최중심 누리는 대규모 명품 인프라 역삼초 은성중 서운중 은광여고 우수한 교육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백화점 쇼핑몰 메가박스 CGV 교보문고 예술의 전당 면적 115 ~ 163 (35 ~ 49평) 전용면적 50 ~ 71 (15 ~ 21평) 가격 187,943 ~ 281,650 만원 건설사 현대엔지니어링 입주예정일 2024년 09월 루카 831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서울 강남 역삼동 분양 분양가 71C4 타입 분양세대..

안성 우방 아이유쉘 에스티지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성 우방 아이유쉘 에스티지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안성 우방 아이유쉘 에스티지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양기리 302-2번지 일원 안성테크노밸리 예정 대규모 산업단지 새로운 주거문화 풍부한 미래가치 부발선 신설 평택 안성 부발 신규사업 확정 수도권 내륙선 동탄 청주공항 신규사업확정 경강선 연장 광주 안성 추진예정 교통호재 대형마트 스타필드 편리하게 누리는 생활인프라 문기초 공도읍 학세권 우수한 교육여건 안성팜랜드, 만정리 유적공원 그린 라이프 분양면적 112 ~ 198 (34 ~ 60평) 전용면적 85 ~ 149 (26 ~ 45평) 분양가격 43,095 ~ 120,000 만원 건설사 우방산업,태길종합건설,동아..

엘쿠르 방배 서리풀 오피스텔 아파트 분양 서울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엘쿠르 방배 서리풀 오피스텔 아파트 분양 서울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엘쿠르 방배 서리풀 오피스텔 아파트 분양 서울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911-22, 24, 25번지 도보 약 2분거리 2호선 방배역 초역세권 서초대로, 남부순환로, 올림픽대로 광역 교통 예술의 전당, 국립중앙도서관 등 문화 예술 서울성모병원,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등 강남권 생활 편의 인프라 방배공원, 서리풀공원, 몽마르뜨공원, 방배근린공원 매봉재산, 우면산 자연공원 에코 프리미엄 자연 서울고, 상문고, 동덕여고 전통 강남 8학군 서울교육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명문 교육 분양세대 19 세대 분양면적 40 ~ 60 (12 ~ 18평) 전용면적 32 ~ 48 (10 ~ 15평) 분양가격 91,890 ~ 1..

서광교 파크뷰 아파트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경기도 수원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서광교 파크뷰 아파트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경기도 수원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광교 파크뷰 아파트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경기도 수원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18-2외 2필지 광역교통망 쾌속 교통 네트워크 영동고속도로, 용인 서울고속도로 수원외곽순환도로, 신분당선 연장예정 인덕원 동탄복선전철 예정 광교산로를 통해 경수대로, 창룡대로 진입용이 광교산 광교저수지를 누리는 쾌적 숲세권 라이프 창용초, 창용중, 수원외고, 창현고, 유신고, 경기과고 수원농생명과학고 등 명문학군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아주대학교 등 인접 경기중앙교육도서관, 수원외국어마을, 창룡도서관 반딧불이 연무시장을 비롯 이마트, 홈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광교롯데아울렛 생활 인프라 아주대학교병원, 성빈센트병원 의..

에스아이팰리스 송파 포레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서울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에스아이팰리스 송파포레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서울 송파 분양 분양가 에스아이팰리스 송파포레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서울 송파 분양 분양가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166-12외 2필지 초역세권 신축 주상복합시설 5호선 개롱역 4번출구 2분 200m 지선버스 9개 노선 인접 오금공원, 장지공원, 개롱근린공원 인접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10분 이내 SRT 수서역, 수서IC 인접 10분 이내 롯데타워 10분 이내 가동, 개롱, 오주초 오주, 송파중, 보인중고 인접 편리한 생활 인프라 교통환경 자연의 힐링 공원 인접 교육환경 발달 분양면적 38 ~ 48 (11 ~ 15평) 전용면적 29 ~ 37 (9 ~ 11평) 분양가격 64,090 ~ 89,170 만원 건설사 성우SI건설 입주예정일 2023년 07월 에..

울진역 센트럴 두산위브 아파트 분양 경북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울진역 센트럴 두산위브 아파트 분양 경북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울진역 센트럴 두산위브 아파트 분양 경북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상북도 울진군 울진읍 읍남리 산 53-2번지 동해선 울진역 예정, 복합환승센터예정 종합버스터미널 등 광역접근성 쾌속 교통망 울진읍 중심상권, 관공서 생활인프라 울진남부초, 도서관, 역세권 인프라 월변지구 도시개발사업 울진역세권 지구단위계획을 통한 신흥주거타운 형성 분양세대 393 세대 분양면적 79 ~ 169 (24 ~ 51평) 전용면적 60 ~ 133 (18 ~ 40평) 분양가격 24,360 ~ 49,36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13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14일 ~ 06월15일 당첨발표 06월21일 당첨계약 07월04일 ~ 07월06일 견본주택 경상북도..

고흥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아파트 분양 전남 남계 지구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고흥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아파트 분양 전남 남계 지구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고흥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아파트 분양 전남 남계 지구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라남도 고흥군 고흥읍 남계리 1043 고흥 최고 중대형 차별화된 명품 단지 남계택지지구 프리미엄 세대별 전용창고 제공 계절용품 보관 단지 내 스크린골프장, 휘트니스, GX룸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 분양세대 183 세대 분양면적 108 ~ 161 (33 ~ 49평) 전용면적 85 ~ 127 (26 ~ 38평) 분양가격 35,800 ~ 53,5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08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09일 ~ 06월10일 당첨발표 06월16일 당첨계약 06월28일 ~ 06월30일 견본주택 전라남도 고흥군 고흥읍 등암리..

이편한세상 시티 고색 오피스텔 분양 청약 경기도 수원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이편한세상 시티 고색 오피스텔 분양 청약 경기도 수원 분양가 모델하우스 이편한세상 시티 고색 오피스텔 분양 청약 경기도 수원 분양가 모델하우스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894-125번지 외 6필지 수원역 GTX-C 개통예정으로 더 가까워질 강남 고색역, 수원역을 통한 우수한 광역교통 권선로를 통한 호매실IC 접근 편리한 시외교통 수원델타플렉스 직주 근접을 누리는 교통 입지 고색 1,2지구 개발사업 주거환경가치 호매실역 신분당선 연장을 통해 우수해질 교통 분양세대 430 세대 분양면적 181 ~ 182 (55 ~ 55평) 전용면적 84 ~ 85 (25 ~ 26평) 분양가격 61,471 ~ 64,061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6월08일 ~ 06월08일 당첨발표 06월13일 당첨계약 06월14일 ~ 0..

현대 프라힐스 소사역 더 프라임 아파트 분양 경기도 부천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현대 프라힐스 소사역 더 프라임 아파트 분양 경기도 부천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현대 프라힐스 소사역 더 프라임 아파트 분양 경기도 부천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 70-7번지 외 6필지 전국으로 뻗어나가는 소사의 광역교통망 1호선, 서해선 소사환승역 초역세권 서해선 연장 예정 소사 대곡 서해선 연장시 7호선 9호선 이용 편리 소사종합시장, 세종병원, 이마트, CGV, 홈플러스 부천성모병원 원스톱 생활인프라 반경 2km 이내 초 중 고 대학교 인접 교육환경 소사역 인근 도심재생사업 진행중 분양세대 160 세대 분양면적 98 ~ 102 (30 ~ 31평) 전용면적 72 ~ 75 (22 ~ 23평) 분양가격 64,452 ~ 67,828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13일 청약접수..

이천 신안 실크밸리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백사 지구 [내부링크]

이천 신안 실크밸리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백사 지구 이천 신안 실크밸리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백사 지구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모전리 1-11번지 일원 백사IC 성남이천로 인접 서울50분대 진입 맘스카페 단지 내 어린이집 등 안심 환경 자연과 가까운 청정 단지의 쾌적한 생활 환경 분양면적 93 ~ 112 (28 ~ 34평) 전용면적 71 ~ 85 (21 ~ 26평) 분양가격 36,600 ~ 48,700 만원 건설사 신안건설산업 입주예정일 2024년 10월 이천 신안 실크밸리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백사 지구 84 타입 분양세대 216세대 분양가 42,800만원 분양면적 110.2 (33평) 전용면적 84.93 (..

마전 양우 내안애 퍼스트힐 아파트 인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마전 양우 내안애 퍼스트힐 아파트 인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마전 양우 내안애 퍼스트힐 아파트 인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마전역, 검다사거리역을 통한 빠른 이동가능 검암 나들목 통한 제2외곽순환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빠른 진입 송도신도시와 새빛도시 20분대 이동가능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쇼핑몰 신도시 1지구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 공유 검단신도시 2023년 완료 예정 초등학교 자녀들이 안전하게 등하교 단지 1km이내 초중고교가 있어 명품 교육환경 분양세대 57 세대 분양면적 79 ~ 111 (24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32,170 ~ 46,63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10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13일 ~ 06월15일 당첨발..

한화 포레나 미아 아파트 미분양 분양가 서울 예비 무순위 분양 모델하우스 줍줍 [내부링크]

한화 포레나 미아 아파트 미분양 분양가 서울 예비 무순위 분양 모델하우스 줍줍 한화 포레나 미아 아파트 미분양 분양가 서울 예비 무순위 분양 모델하우스 줍줍 서울시 강북구 미아동 705-1번지 일원 우이신설선 삼양사거리역 도보 1분 4호선 동북선 2025년 예정 환승 미아사거리역 인접 가까운 대형마트 백화점 생활 인프라 북서울꿈의숲, 오패산, 북한산 등 힐링 라이프 송천초, 삼양초, 성암여중, 신일중, 신일고 삼각산초중고, 영훈고, 대일외고 등 안심 거리 삼양사거리 지구단위 계획 미아동재개발, 재정비촉진지구 등 초대형 개발 프리미엄의 중심 지역 분양세대 424 세대 분양면적 56 ~ 118 (17 ~ 36평) 전용면적 40 ~ 85 (12 ~ 26평) 분양가격 54,488 ~ 115,003 만원 ..

중앙하이츠 더 힐 신평역 아파트 분양 일정 부산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중앙하이츠 더 힐 신평역 아파트 분양 일정 부산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중앙하이츠 더 힐 신평역 아파트 분양 일정 부산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산시 사하구 신평동 444-1번지 일원 신평역 바로 앞, 동매역 도보 5분 초역세권 김해공항 15분, 사상IC, 해운대 서면 생활권 신남초 바로 앞, 하남초, 건국중, 하남중 건국고, 부산여고, 동아대학교 혁신도시 첨단산단, 다대포항 개발 항공플러스트, 펜타플렉스 서부산 의료원, 사하구 제2청사, 사하구 보건소 탑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생활인프라 동매산 산책로, 신평 레포츠 공원, 해바라기 공원 분양세대 185 세대 분양면적 83 ~ 115 (25 ~ 35평) 전용면적 61 ~ 85 (18 ~ 26평) 분양가격 39,340 ~ 55,190 만원 특별모집 ..

힐스테이트 황성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경북 경주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황성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경북 경주 분양가 모델하우스 힐스테이트 황성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경북 경주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상북도 경주시 황성동 45번지 일원 경주 시내 포항 울산까지 신속하게 연결 7번국도, KTX신경주역, 고속버스터미널, 경주IC 용황도시개발사업, 황성지구단위계획 구역 용강지구단위계획으로 더 빛나는 경주중심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황성동행정복지센터 경주시청, 동국대경주병원, 국립경주박물관 황성공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 유림초교, 근화여중교, 계림중고교 동국대 경주캠피스, 경주시립도서관 황성동 학원가 등 인접한 우수한 교육환경 분양세대 608 세대 분양면적 110 ~ 111 (33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44,700 ~ 47..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아파트 경기도 부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아파트 경기도 부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소사역 한라비발디 프레스티지 아파트 경기도 부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 70-12 일원 소사환승역 1호선 서해선 더블 초역세권 소사역 1호선을 통해 서울까지 빠른 진입가능 부원초 이마트 홈플러스 CGV 세종병원 인프라 소사 대곡 서해선 2023년 개통예정 GTX-B노선 2027년 개통예정 교통호재 소사역세권 개발 사업 약 8천여 세대 주거밸트 형성 신 주거중심지 분양세대 166 세대 분양면적 83 ~ 107 (25 ~ 32평) 전용면적 60 ~ 78 (18 ~ 24평) 분양가격 58,970 ~ 76,95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6월07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08일 ~ 06월10일 당..

염창동 에이치밸리움 2차 오피스텔 분양 서울 강서구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염창동 에이치밸리움 2차 오피스텔 분양 서울 강서구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염창동 에이치밸리움 2차 오피스텔 분양 서울 강서구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울시 강서구 염창동 274-2번지 외 4필지 9호선 등촌역 1분 초역세권 강북횡단선 동촌역 환승 예정 더블역세권 강남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 가능한 교통망 여의도 업무지구, 상암DMC, 마곡업무지구 빠른 출퇴근이 가능한 라이프 백합공원, 백석어린이공원, 강서한강원, 자전거길 단지 앞에서 누리는 힐링라이프 자연 환경 분양세대 4 세대 분양면적 64 ~ 65 (19 ~ 20평) 전용면적 50 ~ 51 (15 ~ 15평) 분양가격 ~ 57,9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6월02일 ~ 06월02일 당첨발표 06월08일 당첨계약 06월09일 ~ 06월09..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 뷰 아파트 분양 경기도 양주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 뷰 아파트 분양 경기도 양주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 뷰 아파트 분양 경기도 양주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 377외 29필지 10분대 서울 은평구 및 삼송지구 진입 가능 일영로, 송추IC 인접 교통 편리 GTX-A C F 트리플 수혜지역 GTX-F 공약 장흥역 초역세권 GTX-A 예정 대곡역 삼성역 14분 서울역 9분 GTX-C 예정 의정부역 삼성역 16분 서울 고양 인프라 공유 생활권 스타필드 고양,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케아 롯데아울렛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등 생활편의시설 은평성모병원 동국대 일산병원 분양세대 283 세대 분양면적 110 ~ 110 (33 ~ 33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강서 자이 에코델타 아파트 분양 부산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강서 자이 에코델타 아파트 분양 부산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서 자이 에코델타 아파트 분양 부산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산시 강서구 강동동 에코델타시티 공동 20BL 미래 역세권 및 다양한 교통개발 기대 남해제2고속지선, 김해국제공항, 가덕도신공항계획 부산신항만 광역교통망, 강서선계획, 하단녹산선계획 부전 마산 복선전철예정 개발로 미래 역세권 자녀들의 안심 도보통학이 가능한 교육 초등학교계획 유치원계획 안전한 도보통학 가능 단지 인근에 중 고교 인접 습지생태공원, 세물머리, 근린공원 등 다양한 녹지 복합 수변도시 조성 웰빙라이프 에코 프리미엄 분양세대 856 세대 분양면적 94 ~ 113 (28 ~ 34평) 전용면적 70 ~ 84 (21 ~ 25평) 분양가격 40,600 ~ 49,400 만원 ..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오피스텔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오피스텔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오피스텔 경기도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198-69번지 막힘없는 교통망 1호선 명학역 4호선 범계역 경수대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덕천초 이마트 롯데백화점 안양시청 평촌 인프라 안양천 힐링특권 쾌적한 조망과 청정환경 GTX-C, 월곶 판교선, 행정업무복합타운 예정 분양세대 169 세대 분양면적 122 ~ 123 (37 ~ 37평) 전용면적 55 ~ 55 (17 ~ 17평) 분양가격 51,200 ~ 52,8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5월31일 ~ 05월31일 당첨발표 06월07일 당첨계약 06월08일 ~ 06월09일 견본주택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413-12 성..

서울 은평 뉴타운 디에트르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공공 지원 임대 [내부링크]

서울 은평 뉴타운 디에트르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공공 지원 임대 서울 은평 뉴타운 디에트르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공공 지원 임대 서울시 은평구 진관동 149-4 일원(은평뉴타운 3-14BL) 10년 동안 이사걱정없이 전세로 안정적 거주 분양 전환 시 임차인 우선분양전환권 부여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부담 제로 청약통장 쓰지 않고 10년간 신축아파트 거주 청약통장 없어도 신청 가능 혼인 중이 아닌 청년, 예비신혼부부 만65세 이상 고령층은 더 합리적인 임대조건 분양세대 255 세대 분양면적 82 ~ 115 (25 ~ 35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보증금 43,350 ~ 77,377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5월30일 ~..

힐스테이트 환호공원 아파트 분양 포항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환호공원 아파트 분양 포항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힐스테이트 환호공원 아파트 분양 포항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양덕동 산 261 일원 더욱 빠르고 편리한 교통특권 새천년대로의 영일만대로 통해 포항 전역 교통 KTX포항역, 포항고속버스터미널 편리한 교통 대형마트 백화점 종합병원 죽도시장 인프라 포항시립미술관, 롯데시네마, 실개천거리 포항의 랜드마크 환호공원 스페이스워크 영일람 일출과 일몰 아름다운 야경 도보통학권 해맞이초 항구초 대도중 단지 인근 학원가가 인접한 우수한 교육여건 분양세대 1,590 세대 분양면적 84 ~ 143 (25 ~ 43평) 전용면적 60 ~ 102 (18 ~ 31평) 분양가격 33,350 ~ 62,3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30일 청..

브라운스톤 인터포레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경기도 동두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브라운스톤 인터포레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경기도 동두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브라운스톤 인터포레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경기도 동두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284번지 일원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2025년 예정 제생병원 2023년 예정 대규모 개발사업 생연초, 동두천중, 동두천고, 동두천여중 동도천외고, 한국문화영상고 교육환경 도보 10대 편리한 교통 인프라 동두천중앙역 1호선, KTX-C노선 예정 제 2순환고속도로 파주 양주 구간 23년 말 개통으로 편리해질 광역 교통망 어등산 레포츠공원, 동두천시종합운동장 동두천시청, 대형마트 다양한 생활 인프라 분양세대 320 세대 분양면적 69 ~ 98 (21 ~ 30평) 전용면적 50 ~ 75 (15 ~ 23평) 분양가격 ..

온양 발리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아파트 분양 울산 울주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온양 발리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아파트 분양 울산 울주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온양 발리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아파트 분양 울산 울주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울산시 울주군 온양읍 발리 440-1번지 일원 빠르고 편리한 교통 동해선 KTX 이음 남창역 역세권 온양로 온산단지 차량 10분대 13번 국도, 동해고속도로 온양IC 동해선 남창역, 14번 국도 부울경 순환형 광역철도 20330년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 단지 앞 학교예정부지 학세권 옹기마을 명소화 2022 착고 예정 하나로마트 발리온천 온양체육공원 남창옹기종기시장, 진하해수욕장 차량 15분대 온산국가산업단지 온양망양공단 삼평산업공단 직주근접의 산업단지 다수 포진 분양세대 221 세대 분양면적 81 ~ 113 (25 ~ 34평) 전용면적 60 ~ ..

힐스테이트 영광 아파트 분양 전남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영광 아파트 분양 전남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힐스테이트 영광 아파트 분양 전남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라남도 영광군 영광읍 백학리 330번지 일원 광주송정역까지 빠르게 연결하는 광역국도 서해안고속도로 영광IC 접근용이 영광종합병원, 영관군청, 고속버스터미널 하나로마트, 성산, 우산글린공원 영광생활체육공원 풍부한 자연과 생활인프라 영광중앙초, 영광여중, 영광공업고 우수한 교육 영광군립도서관, 영광공공도서관, 영광문화원 한빛원자력, 송림그린테크농공단지 미래가치 분양세대 493 세대 분양면적 112 ~ 141 (34 ~ 43평) 전용면적 85 ~ 114 (26 ~ 34평) 분양가격 34,280 ~ 49,03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30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31일 ~ 06월..

e편한세상 제천 더 프라임 분양 일정 충북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e편한세상 제천 더 프라임 분양 일정 충북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e편한세상 제천 더 프라임 분양 일정 충북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청북도 제천시 장락동 469-7번지 일원 사통팔달의 우수한 교통여건 제천 도심과 주변을 쉽게 이동 제천IC를 통해 중앙고속도로 진입 수월 평택 제천 고속도로 남제천IC 이용가능 중앙선 제천역 이용 서울 청량리역까지 1시간 제천중, 내토중, 제천고, 제천제일고 통학 수월 제천 기적 도서관, 제천시립도석관 이용 가능 학원가 형성으로 인한 교육 환경 우수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메가박스, CGV 제천예술의전당 10월 완공예정 생활 인프라 분양세대 630 세대 분양면적 109 ~ 148 (33 ~ 45평) 전용면적 85 ~ 117 (26 ~ 35평) 분양가격 39..

봉담 파라곤 아파트 분양 일정 경기도 화성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주택담보대출 조건 상세 설명 주택담보대출은 주택을 담보로 받아 돈을 빌리는 대출 형태 중 하나입니다. 주택은 보통 가장 가치 있는 자산 중 하나이며, 이를 담보로 대출을 받으면 상대적으로 낮은 이자율과 긴 기간 동안 goodlifehappy.tistory.com 전세자금대출 필요서류 정리 전세자금대출을 받기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정리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은 주택을 임대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대출로 받는 것을 말합니다. 각 은행이나 금융기관은 자체적으로 대출 서류 요 goodlifehappy.tistory.com 아파트 매매 절차 순서 상세 설명 대출 포함 아파트 매매 목적으로 절차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아파트 매매에 있어 절차를 알고 진행하는 것과 중개사에게 전적으로 위임하는 것은 ..

순천 트리마제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순천 트리마제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순천 트리마제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168번지 외 91필지 초례초, 왕운중, 강남여고 명품학군 순천 대표 명문교가 통학가능한 우수 교육 NC백화점, 킴스클럽, 홈플러스 편리한 쇼핑 광주지방법원, 순천병원, 도서관 등 인프라 순천 완주 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KTX 순천역 집입이 가까운 사통팔달 교통 조례호수공원, 봉화산의 사계절 자연환경 분양세대 1,314 세대 분양면적 110 ~ 311 (33 ~ 94평) 전용면적 85 ~ 264 (26 ~ 80평) 분양가격 41,600 ~ 144,3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30일 청약접수 2022년 06월02일 ~ 06월07일 당첨발표 06월15일 당첨계약 07월09일 ~ 07월20일..

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 오피스텔 인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 오피스텔 인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e편한세상 시티 항동 마리나 오피스텔 인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인천시 중구 항동7가 57-7번지 풍부한 개발 호재로 미래가치 인천내항 개발 예정 완성되는 업무 주거 등이 어우러진 행양복합도시 항동 지구단위계획구역 개발 예정 주거환경 스마트 오토밸리 조성 예정 관광명소화 골든하버 개발로 국제여객터미널 포함 해양문화관광단지 조성 예정 서해대로, 제2경인고속도로 인접 수도권 제2고속도로 개통 예정 수도권 이동 가능 부평연안부두선 트램 및 정차역 계획 대중교통 개선 기대 편리한 쾌속 교통망 39층 랜드마크 프리미엄 오션뷰 시티뷰 다양한 조망권 분양세대 592 세대 분양면적 159 ~ 160 (48 ~ 48평) 전용면적 82 ~..

문수로 푸르지오 어반피스 아파트 울산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문수로 푸르지오 어반피스 아파트 울산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문수로 푸르지오 어반피스 아파트 울산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울산시 남구 신정동 1266-6번지 일대 공업탑 로터리 중심 교통 울산여고 학성중 울산서여중 신정고 학성고 교육 학군 밀집 지역 교육환경 울산대공원 태화강 등 자연 그린 환경 울산 생활의 중심 편리한 인프라 분양세대 339 세대 분양면적 116 ~ 216 (35 ~ 65평) 전용면적 85 ~ 159 (26 ~ 48평) 분양가격 84,300 ~ 177,86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4월11일 청약접수 2022년 04월12일 ~ 04월14일 무순위공고일 2022년 05월18일 무순위세대수 75세대 무순위청약일 2022년 05월23일 ~ 05월23일 ..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 아파트 경기도 안양 분양 청약 분양가 [내부링크]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 아파트 경기도 안양 분양 청약 분양가 평촌 어바인퍼스트 더샵 아파트 경기도 안양 분양 청약 분양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54-20번지 일원 사통팔달 교통 환경 금정역 1호선 4호선, 범계역 4호선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GTX-C노선예정, 인덕원 동탄 복선전철 예정 명문 교육환경 호원초, 신기중, 호계중 등 도보 통학 풍부한 교육시설 및 평촌 학원가 인접 홈플러스, 호계종합시장, 롯데백화점 다양하고 편리한 풍부한 생활인프라 호계근린공원, 자유공원 등 자연 그린라이프 분양세대 164 세대 분양면적 85 ~ 137 (26 ~ 41평) 전용면적 60 ~ 104 (18 ~ 31평) 분양가격 68,700 ~ 111,87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30일 청약접수 202..

MJ 블랑로튜스 오피스텔 서울 마포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MJ 블랑로튜스 오피스텔 서울 마포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MJ 블랑로튜스 오피스텔 서울 마포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72-8 합정역 2호선, 6호선 도보 4분대 홍대입구역 쿼트러플 역세권 최고의 교통입지 문화생활, 여가생활, 편의시설의 인프라 신촌, 홍대, 합정, 상수, 연남 상권 종로, 광화문, 여의도 접근성 용이한 교통망 성산대교, 양화대교, 서강대교, 월드컵대교 홍익대, 연세대, 이화여자대학교, 서강대 서울 명문대학생, 교직원 수요층 신촌 세브란스병원, 신촌 연세병원 등 의료시설 망원 한강공원, 선유도공원, 경의선숲길공원 홍대상상마당 등 공원 인접 월드컵공원, 상암월드컵경기장 등 면적 32 ~ 36 (10 ~ 11평) 전용면적 20 ~ 22 (6 ~ 7평) 가..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오피스텔 서울 구로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오피스텔 서울 구로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오피스텔 서울 구로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685-201번지 구일역 1호선 1번 출구 300m 위치 2정거장 거리 신도림역을 통한 이동 용이 서부간선도로 서울 중심과 경기권 접근성 구로 NC백화점, 2001아울렛, 고척스카이돔 고려대 구로병원, 구로구청 인프라 발달 생활편리 신안산선 신독산역 신설 예정 CJ공장부지 노후화에 따른 복합개발부지 지구단위계획 예정 구로차량기지 이전으로 복합시설 계획 면적 50 ~ 50 (15 ~ 15평) 전용면적 31 ~ 31 (9 ~ 9평) 가격 ~ 46,600 만원 건설사 대명이십일 입주예정일 2023년 12월 구일 투웨니퍼스트 하이앤드 오피..

예미지 센트럴에듀 아파트 경기도 화성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예미지 센트럴에듀 아파트 경기도 화성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예미지 센트럴에듀 아파트 경기도 화성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화성비봉 B3블록 화성 비봉지구 최중심 학교, 공원, 상업시설 등 모든 생활 인프라 집중 된 화성 비봉지구 단지 바로 옆 유치원, 초등학교 예정 도보 10분 중학교 예정 차량 5분 거리내 고등학교 위치 쾌적한 청정자연 숲세권 단지 인접 만천상, 왕래봉산, 동화천 위치 반경 2km 내 비봉인공 습지 공원 수인선 야목역 차량 10분 거리내 위치 비봉IC 인접, 서해안 고속도록 이용 편리 분양세대 917 세대 분양면적 101 ~ 111 (31 ~ 34평) 전용면적 77 ~ 85 (23 ~ 26평) 분양가격 33,230 ~ 38,922..

더샵 지제역 센트럴파크 1블럭 아파트 경기도 평택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1 2 3 BL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아파트 대출한도 산정방법 대출을 받을때 대출기준을 알고 있으면 좀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대출 한도는 여러 요소에 의해 결정되며 어떤 요소가 있는지 정리했습니다. 대출한도 산정방법은 각 은행 및 goodlifehappy.tistory.com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주요정보 알기 요즘 청년들이 자립하기에 많은 요소들이 필요하고 점점 더 어려운 시기인거 같습니다.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은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은 중소기 goodlifehappy.tistory.com 아파트담보대출한도조회 전 꼭 알아야 될 사항 아파트 담보대출은 부동산을 담보로 한 대출로, 주택 소유자들에게 금전을 대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대출을 고려할 때 아래와 같은..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 아파트 경기도 안양 미분양 예비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 아파트 경기도 안양 미분양 예비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안양역 푸르지오 더샵 아파트 경기도 안양 미분양 예비 무순위 분양 분양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97-3번지 일원 더블 초역세권 프리미엄 서울 수도권 잇는 1호선 안양역 GTX-C 노선예정, 월곶 판교선 예정 체육센터, 공원 안양행정업무복합타운 안양일번가, 이마트, 2001아울렛 생활 인프라 안양천 단지에서 누리는 친환경 라이프 산책길, 자전거길, 체육공원, 생태수변공원 생활에 휴식 힐링 라이프 분양세대 687 세대 분양면적 60 ~ 132 (18 ~ 40평) 전용면적 42 ~ 100 (13 ~ 30평) 분양가격 53,430 ~ 108,33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3월28일 청약접수 2022년 03월29일 ~ 03..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아파트 대구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아파트 대구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아파트 대구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시 수성구 파동 118-118 (파동로28길 11-9) 빠른 쾌속 교통망 파동IC, 신천대로, 4차순환도로 완전개통 능인고, 경북고 등 명품 교육 수성 학군 수성아트피아, 아르떼수성랜드 문화생활 대구를 대표하는 앞산, 법이산, 신천, 수성못 청정자연 둘러싸인 자연 환경 도시철도 수성남부선 추진 중 가치 높은 생활의 혁신 미래가치 분양세대 755 세대 분양면적 99 ~ 272 (30 ~ 82평) 전용면적 75 ~ 206 (23 ~ 62평) 분양가격 48,146 ~ 198,341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23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24일 ~ 05월26일..

평택 청북 세종 헤르메스 아파트 경기도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평택 청북 세종 헤르메스 아파트 경기도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택 청북 세종 헤르메스 아파트 경기도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옥길리 1158-7 빠르고 편리한 교통망 서해선 복선 전철 안중역 예정 포승공단 고덕 단축도로 예정 평택 포승철도 개통 예정 우수한 교통호재 도보 10분 거리 청아초 청옥중 청북고 우수한 명품 학군 청북레포츠공원 예정, 홈플러스, 대형식자재마트 청북상업지구 편리한 생활과 쾌적한 공원 삼성반도체 평택 공장 증설 브레인시티 계획 쌍용자동차 평택 공자 등 미래가치 프리미엄 분양세대 280 세대 분양면적 105 ~ 204 (32 ~ 62평) 전용면적 77 ~ 151 (23 ~ 46평) 분양가격 29,750 ~ 89,300 만원 특별모집 2..

주안 센트럴 파라곤 아파트 인천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주안 센트럴 파라곤 아파트 인천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주안 센트럴 파라곤 아파트 인천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동 590-22번지 빠르게 연결하는 광역교통 1호선 주안역, 2호선 시민공원역 인접 경인고속도록, GTX-B노선 29년 예정 단지 내 어린이집, 도보거리 주안초 안심교육 동인천중, 상인천여중, 인천고교, 인하대학교 인접 주안자유시장,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CGV, 인천시장, 서울여성병원 등 풍요로운 생활 편의 인프라 형성 분양세대 767 세대 분양면적 71 ~ 114 (21 ~ 34평) 전용면적 52 ~ 85 (16 ~ 26평) 분양가격 32,780 ~ 57,94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23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24일 ~ ..

창동 다우아트리체 주상복합 아파트 오피스텔 서울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창동 다우아트리체 주상복합 아파트 오피스텔 서울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창동 다우아트리체 주상복합 아파트 오피스텔 서울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울시 도봉구 창동 662-7번지 일원 창원초, 창북중, 창동고 등 안전한 교육환경 창동역 개발 등 미래비전의 중심지 도보거리 창동역, 쌍문역, 동부간선도로 쾌속하고 편리한 교통망 이마트, 메가박스, 창동시장 편리한 생활 인프라 도봉산과 북한산을 한눈에 조망하는 자연 뷰 자연생활과 편리한 생활을 누리는 미래 중심 분양세대 89 세대 분양면적 79 ~ 165 (24 ~ 50평) 전용면적 58 ~ 123 (18 ~ 37평) 분양가격 79,380 ~ 173,596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23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24일 ~ 05..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아파트 광주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아파트 광주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금남로 한신더휴 펜트하우스 아파트 광주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광주시 동구 금남로3가 1-3번지 일원 도보 1분 거리 초역세권 금남로4가역 바로 앞 광주중앙초, 전남여고 롯데백화점, NC백화점, 충장로 상권 호텔급 라이프 특화 된 하이엔드 라이프 지역내 최고높이 독보적 자부심 랜드마크 재개발 재건축 예정지역의 신주거타운 분양세대 99 세대 분양면적 113 ~ 313 (34 ~ 95평) 전용면적 85 ~ 231 (26 ~ 70평) 분양가격 76,500 ~ 211,963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24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25일 ~ 05월27일 당첨발표 06월03일 당첨계약 06월14일 ~ 06월16일 견본..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 오피스텔 아파트 경기도 파주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 오피스텔 아파트 경기도 파주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운정 푸르지오 파크라인 오피스텔 아파트 경기도 파주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500번지 일대 강남 20분대 GTX-A 예정, 3호선 연장 계획 대곡 소사선 연장, 파주 무산 고속도로 도보 10분대 경의중앙 운정역 우수한 교통 스포츠센터, 스타필드 빌리지, 하나로마트 예정 지산초, 한가람중 우수한 교육환경 도보로 누리는 생활환경 편리함 소리천 산책로, 운정호수공원, 운정체육공원 일상이 쾌적해지는 청정 자연 특권 분양세대 578 세대 분양면적 165 ~ 237 (50 ~ 72평) 전용면적 85 ~ 120 (26 ~ 36평) 분양가격 85,940 ~ 179,000 만원 청약접수 2022..

블루핀 임당 제니스 오피스텔 경북 경산 청약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블루핀 임당 제니스 오피스텔 경북 경산 청약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블루핀 임당 제니스 오피스텔 경북 경산 청약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상북도 경산시 계양동 724, 725번지 임당역 앞 초역세권 왕복 10차선 달구벌대로 이용한 대구 경산 접근성 인근 11개 대학교 경산 산단 도보 1km 이내 영남대 재학생 수요 임당역세권 주변 세대의 메인 상권 대형마트 CGV 롯데시네마 등 편의시설 경산 대임지구 공공주택사업 본격화 경산임당 역세권 도시개발구역 개발중 분양세대 377 세대 분양면적 37 ~ 96 (11 ~ 29평) 전용면적 20 ~ 52 (6 ~ 16평) 분양가격 13,442 ~ 35,143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5월16일 ~ 05월16일 당첨발표 05월19일 당첨계약 05월20일 ~ 0..

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 아파트 부산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 아파트 부산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초읍 월드메르디앙 에듀포레 아파트 부산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산시 부산진구 초읍동 529-14번지 일원 도보 3분 초읍초, 초읍중, 부산진고 인접한 사직동 학원가 안심 교육환경 어린이대공원, 부산시민공원 인근 초연그린공원, 화지공원 가까운 공원 숲세권 자연 환경 서면 롯데백화점, 이마트, 사직 홈플러스 도심을 누리는 생활 편의 시설 KTX 이음 예정, 만덕3터널 6월 개통예정 부산 진구 초읍 재개발 재건축 추진 신흥 주거지로 변화하는 미래가치 분양세대 96 세대 분양면적 68 ~ 134 (21 ~ 41평) 전용면적 50 ~ 98 (15 ~ 30평) 분양가격 32,327 ~ 61,216 만원 특별모집 2022년 ..

더 그로우 서초 오피스텔 서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더 그로우 서초 오피스텔 서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더 그로우 서초 오피스텔 서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84-7번지 서울 전역을 비롯한 수도권 이용 편리 남부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3호선 남부터미널역 도보 5분 지하철 2호선 교대 서초역 신세계백화점, 성모병원, 중앙도서관 최상의 프리미엄 주거타운 환경 보유 예술의 전당 도보 접근 콘서트, 전시회, 문화 예술의 중심지 8학군 포함된 서초, 서울, 상문고등학교 우수한 학군 우면산, 서리풀 공원 인접 풍부한 녹지 공간과 공원 면적 114 ~ 217 (34 ~ 66평) 전용면적 49 ~ 100 (15 ~ 30평) 가격 149,814 ~ 293,068 만원 더 그로우 서초 오피스텔 서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A 타..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 아파트 전남 순천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 아파트 전남 순천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조례 한양수자인 디에디션 아파트 전남 순천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1519-1번지 일원 봉화산 숲세권, 서당골, 송정공원, 조례호수공원 힐링 청정에코 라이프 자연 환경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종합학군 홈플러스, 병원 편리함을 누리는 생활 인프라 봉화로, 백강로, 순천IC, 남해고속도로 시내 시외 빠르게 사통팔달 교통환경 전세대 여유로운 주차공간 세대당 1.86대 프리미엄 브랜드 주거품격 완성 라이프 분양세대 340 세대 분양면적 127 ~ 156 (38 ~ 47평) 전용면적 102 ~ 126 (31 ~ 38평) 분양가격 48,220 ~ 59,95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20..

제주 영어교육도시 꿈에 그린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제주도 서귀포 [내부링크]

제주 영어교육도시 꿈에 그린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제주도 서귀포 제주 영어교육도시 꿈에 그린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제주도 서귀포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산1-35 일대 서귀포시 대정읍 일원, 제주 신화월드, 곶자왈 도립공원 인근 관광지 인접 제주공항 차량 약 45분 중문 관광단지 차량 약 25분 영어교육도시 내 학원가, 교육도시사무소, 교육센터 다양한 지원시설 존재 초중고 통합 국제학교 4개교 운영중 신규 국제학교 2개교 MOU체결 국내 최대 규모의 영어교욱도시 내 위치 분양면적 153 ~ 180 (46 ~ 54평) 전용면적 131 ~ 154 (40 ~ 47평) 분양가격 109,000 ~ 125,000 만원 제주 영어교육도시 꿈에 그린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분양가 분양 [내부링크]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분양가 분양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분양가 분양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 대련리 포항융합기술산업지구 펜타시티A2BL KTX포항역 미래산업 학교 공원 유치원 초등학교 국제학교 예정 교육의 중심지 펜타시티 워라밸 파크 라이프가 열리는 생활 중심 포항 최초 경제자유구역의 중심 250개 기업 유치 예정, 고용창출 약 5천5백명 공원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편리한 자연환경 커뮤니티 차별화된 펜타시티 최대 스케일 분양면적 111 ~ 130 (34 ~ 39평) 전용면적 85 ~ 100 (26 ~ 30평) 분양가격 36,800 ~ 45,700 만원 건설사 한신공영 입주예정일 2024년 12월 포항 한신더휴 펜타시티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분양가 분양 8..

펄세이 삼성 오피스텔 서울 강남 삼성동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펄세이 삼성 오피스텔 서울 강남 삼성동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펄세이 삼성 오피스텔 서울 강남 삼성동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2번지 강남구청역 지하철 7호선, 수인분당선 지하철역 30m 거리에 위치 인근 도로 이용하여 도심속 편리한 이동 프리미엄 교통환경 위치 삼성동 고급 아파트 단지들 밀집지역 조용하고 안정적인 프리미엄 위치 가까운 반경 내에 강남의 다양한 문화 상업 시설 면적 64 ~ 163 (19 ~ 49평) 전용면적 40 ~ 102 (12 ~ 31평) 가격 149,110 ~ 397,380 만원 건설사 코오롱글로벌,코오롱이앤씨 입주예정일 2024년 04월 펄세이 삼성 오피스텔 서울 강남 삼성동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A 타입 분양세대 26세대 분양가 244..

인천 효성 해링턴 타워 인하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용현동 [내부링크]

인천 효성 해링턴 타워 인하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용현동 인천 효성 해링턴 타워 인하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용현동 인천시 남구 용현동 451-63번지 일원 수인선 인하대역을 통한 교통 생활 발전의 중심 산업단지, 물류센터 등 위치 양호한 임대환경 대학교 예상 수요 3개 대학교 약 3만 4천여명 인근 교차로를 통해 인하대, 인천 동부, 서울 접근성 인천 보훈병원 상주인원 약 천명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및 호실당 1.1대 자주식 주차 면적 52 ~ 187 (16 ~ 57평) 전용면적 26 ~ 84 (8 ~ 25평) 가격 15,514 ~ 74,044 만원 인천 효성 해링턴 타워 인하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용현동 38C 타입 분양세대 56세대 분양가 19,846..

순천 마크원 아파트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남 [내부링크]

순천 마크원 아파트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남 순천 마크원 아파트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남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 28-1번지외 어디든 통하는 사통팔달 교통망 중앙로, 순천IC, KTX순천역, 시외버스터미널 등 순천 시내와 광양, 여수, 등을 잇는 쾌속 교통망 삼산초를 품은 초품아 아파트 순천여중, 매산고, 국립순천대 등 가까운 교육환경 순천문화건강센터, 순천문화예술회관, 순천시청 순천의료원, 도서관 등 중심의 인프라 단지 앞 동천의 아름다운 풍경과 동천천변공원 봉화산 둘레길을 가깝게 누리는 주거환경 분양세대 99 세대 분양면적 136 ~ 187 (41 ~ 57평) 전용면적 113 ~ 154 (34 ~ 47평) 분양가격 58,990 ~ 145,350 만원 특별모집 202..

제천 자이 더 스카이 아파트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북 [내부링크]

제천 자이 더 스카이 아파트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북 제천 자이 더 스카이 아파트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북 충청북도 제천시 신월동 1474번지 더 빠른 교통 중심 38번 국도, 중앙고속도로, KTX중앙선 이음 중부내륙 교통의 중심지 단지 앞 근린공원, 백곡산, 의림지 도심에서 누리는 숲세권 청정자연 공공청사, 주거, 근린생활시설 초등학교부지 예정 복합타운 제천제3일반산업단지 예정 미니복합타운 등 제천 개발의 중심지 분양세대 713 세대 분양면적 106 ~ 151 (32 ~ 46평) 전용면적 80 ~ 113 (24 ~ 34평) 분양가격 32,260 ~ 48,98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16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18일 ~ 05월19일 당첨발표 05월25일 ..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아파트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북 제천 [내부링크]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아파트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북 제천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아파트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북 제천 충청북도 제천시 장락동 622-6 일원 단지 바로 앞 장락초교와 도보통학이 가능 중, 고교 우수한 교육환경 기적의 도서관과 다양한 운동시설 쾌적한 근린공원이 단지 바로 옆 위치 병원, 마트, 행정시설, 도서관 등 편리한 인프라 장락동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편리한 생활 분양세대 564 세대 분양면적 110 ~ 110 (33 ~ 33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40,265 ~ 42,265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16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17일 ~ 05월18일 당첨발표 05월24일 당첨계약 06월07일 ~..

삼호 비스타 동원 아파트 울산 무거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삼호 비스타 동원 아파트 울산 무거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삼호 비스타 동원 아파트 울산 무거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모델하우스 울산시 남구 무거동 1184-1번지 외 5필지 더 빠른 남구 교통망 신복로터리, 울산IC, 남북부순환로 어디든 통하는 쾌속 교통망 트램 1호선 예정, 신복로터리 무거삼거리 태화강역 광역철도 개발사업 삼호초, 삼호중, 옥현초, 울산제일고, 울산대 단지 인근 안심통학하는 남구 최고의 학군 하나로마트 남구 편의시설, 주거 선호도 높은 생활 관공서, 금융, 병원, 문화, 편의시설 가깝게 누리는 자리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누리는 사계절 자연 인프라 삼호섬, 대숲길, 대공원, 강변 체육공원 더 푸른 자연 분양세대 108 세대 분양면적 82 ~ 115 (25 ~ 35평)..

힐스테이트 몬테로이 아파트 경기도 용인 모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줍줍 예비 1 2 3 블록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몬테로이 아파트 경기도 용인 모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줍줍 예비 1 2 3 블록 힐스테이트 몬테로이 아파트 경기도 용인 모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줍줍 예비 1 2 3 블록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왕산리 산25번지 일원 광역 교통환경 서울 세종 고속도로 예정 수서 광주복선전철 예정 빠른 서울 접근성 및 쾌속 광역 교통 다양한 인프라 인근 태전 고산지구 분당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 새골산의 자연과 조망 가까운 공원과 녹지 모두 누리는 친자연 단지 용인왕산도시개발사업으로 완성되는 생활 인프라 대자연을 소유한 3,371세대 대단지 특화설계 분양세대 1,043 세대 분양면적 79 ~ 246 (24 ~ 74평) 전용면적 60 ~ 186 (18 ~ 56평) 분양가격 36,290 ~..

태왕아너스 더힐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 달성 아파트 빌라 [내부링크]

태왕아너스 더힐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 달성 아파트 빌라 태왕아너스 더힐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 달성 아파트 빌라 대구시 달성군 유가읍 초곡리 426번지 일원 비슬산 명당자리 테크노폴리스 도심을 누리는 자리 달서구 10분, 대구산업선 예정 유가유치원, 유가초, 유가중, 포산중, 포산고 우수한 교육환경 비슬산, 유가사, 송해공원, 달성종합스포츠파크 자율주행자동차시험운행지구, 메타버스 VR기반 로봇기업 유치 테크노폴리스 미래비전 달성군 대구 경상서 살기 좋은 곳 1위 분양세대 69 세대 분양면적 133 ~ 281 (40 ~ 85평) 전용면적 133 ~ 214 (40 ~ 65평) 분양가격 78,980 ~ 146,94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16일 청약접수 202..

진주의 봄 프리미엄 아파트 청약 분양 일정 모델하우스 분양가 진주 공공 민간 임대 보증금 월세 [내부링크]

진주의 봄 프리미엄 아파트 청약 분양 일정 모델하우스 분양가 진주 공공 민간 임대 보증금 월세 진주의 봄 프리미엄 아파트 청약 분양 일정 모델하우스 분양가 진주 공공 민간 임대 보증금 월세 경상남도 진주시 가좌동 2033번지(신진주역세권 A-2BL) KTX진주역, 진주IC, 남해고속도로, 통영대전고속도로 서부경남의 교통요지 광역교통망 진주대로, 진마대로, 정촌우회로 등 시내외 진출입 편리 초등학교, 유치원 신설 초등학교, 중학교 도보거리 안심통학 인근 3개 대학교 위치한 경남의 교육도시 무듬산, 남강, 인근 수변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 신진주역세권 중심상업지구의 다양한 생활시설 항공국가산업단지, 사천IC복합상업유통단지 예정 남부내륙철도 2027년 예정 여객자동차터미널 2025년 예정 주요개발사업 지약 괘..

수원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 아파트 경기도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내부링크]

수원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 아파트 경기도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수원 영통 푸르지오 트레센츠 아파트 경기도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234-7번지 일원 웰컴밀 입주날 끼니를 챙기기 힘든 바쁜 입주민을 위한 도시락 제공 가드닝 클래스 아파트 가드닝을 직접 체험하고 함께 즐기는 서비스 홈키트 렌털 입주 청소에 필요한 청소용품 인테리어에 필요한 공구용품 집들이에 필요한 용품까지 세심한 대여 서비스 광역교통망 강남을 연결하는 수인분당선 망포역 잠원초, 중. 망원초, 중, 고 도보 안심 통학 학원가 밀집 망포동 교육환경 편리한 출퇴근 삼성디지털시티 직주근접 쾌적한 청정자연환경 힐링 라이프 분양세대 796 세대 분양면적 112 ~ 138 (34 ~ 42평) 분양가격 73,390 ~ ..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 아파트 경기도 수원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 아파트 경기도 수원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영통 푸르지오 파인베르 아파트 경기도 수원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234-6번지 일원 퍼페트 교통 입체형 광역교통망 서울 강남을 빠르게 연결하는 수인분당선 망포역 수도권 출퇴근이 편리한 입체형 도보 통학이 가능한 안심교육 반경 1km내 잠원초, 잠원중, 망포초, 망포중, 망포고 망포동 학원가 인접에 따른 우수한 교육환경 여유로움을 누리는 생활환경 영통과 동탄신도시를 가깝게 누리는 편리한 더블 생활권 삼성디지털시티 인접으로 직주근접의 편리한 출퇴근 인근 다양한 공원으로 자연을 누리는 힐링 라이프 수영장 및 실내체육관을 갖춘 망포복합체육센터 예정 분양세대 770 세대 분양면적 111 ~ 13..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뜰 1차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뜰 1차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뜰 1차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울산시 울주군 청량읍 덕하리 477-4 울산 1,947세대 대단지 랜드마크 단지 인근 청량초, 청량중 인접 국공립어린이집 예정 명품 커뮤니티시설 혁신 평면, 첨단 시스템 우수한 교통망 동해남부선, 청량IC, 31번국도 KTX 울산역 인접 동해고속도로, 밀양 울산고속도로 인접 프리미엄 기대감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지 인근 청량 산업단지 조성 예정 분양면적 81 ~ 115 (25 ~ 35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39,520 ~ 53,672 만원 건설사 아이에스동서 입주예정일 2024년 01월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뜰 1차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

브릴란테 덕수궁 오피스텔 서울 북창동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내부링크]

브릴란테 덕수궁 오피스텔 서울 북창동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브릴란테 덕수궁 오피스텔 서울 북창동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서울시 중구 북창동 111-1 퍼펙트한 생활 인프라 대한민국 주요 관공서, 언론사, 대기업 등 업무시설 밀집 남산,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남대문시장, 명동 상권 인접 세종문화회관, 서울시립미술관, 덕수궁 등 다양한 문화 인프라 도보 역세권 지하철 1호선 2호선 시청역 4호선 회현역 등 도보권 위치 서울 및 경기권 이동 버스 정류장 도보권 위치 서울의 중심 세종대로, 남대문로 인접 중심업무지구 위치한 상권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맛집 다수 밀집 상권 초입 핵샘 입지에 위치하는 1, 2층 고품격 상업시설 면적 48 ~ 68 (15 ~ 21평) 전용면적 28 ..

평택 아라트라움 2차 오피스텔 아파트 경기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평택 아라트라움 2차 오피스텔 아파트 경기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평택 아라트라움 2차 오피스텔 아파트 경기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경기도 평택시 지산동 815-5외 5필지 평택 삼성 반도체 산업단지 한미 연합군사령부 평택 미군기지 LG전자 디지털 파크 SRT 지제역 개통완료 지산초등학교, 송산초등학교, 복창초등학교 송탄 중학교, 태광고교 등 다수 인접 국제 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카이스트대학교 중앙시장, 평택시립 도서관, 주민센터, 안성스타필드 이마트, 신세계 복합쇼핑몰, 아주대학교 부속병원 평택 삼성반도체 고용유발 효과 40만명 이상 LG디저털 파크 업무 관련 종사자 미군기지 내 군무원 및 종사자 평택 산업단지, 브레인시티 등 분양면적 39 ~ 47 (12 ~ 14평) 전용면적 21 ..

드플랏 장안 오피스텔 서울 동대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드플랏 장안 오피스텔 서울 동대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드플랏 장안 오피스텔 서울 동대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서울시 동대문구 장안동 364-3외 1필지 장안의 랜드마크 78.7m 높이를 자랑하는 고층 오피스텔 입주민들을 위한 고층 옥상정원 2층 주민공용도서관, 쾌젖하고 안락한 라운지 자주식 주차공간 확보 효율적인 주차가 가능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 입주민을 생각한 편리한 세족시설 설치 1인가구, 신혼부부등 다양한 트렌드 구성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는 구성 면적 60 ~ 100 (18 ~ 30평) 전용면적 29 ~ 49 (9 ~ 15평) 가격 30,494 ~ 59,297 만원 건설사 한백종합건설 입주예정일 2023년 12월 드플랏 장안 오피스텔 서울 동대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28A..

과천 위버필드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청약 공고 분양가 경기도 줍줍 입지 [내부링크]

과천 위버필드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청약 공고 분양가 경기도 줍줍 입지 과천 위버필드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청약 공고 분양가 경기도 줍줍 입지 경기도 과천시 원문동 2번지 일원, 별양동 8번지 일원 강남으로 빠르게 통하는 쾌속 교통망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 과천IC, GTX 추진예정 관악산, 매봉산, 청계산, 중앙공원 쾌적한 자연환경 문원초, 과천문원중, 과천외고, 과천시정보과학도서관 뛰어난 교육환경 명문학군 이마트, 중심산업시설 편리한 생활 국립과천과학관, 서울대공원, 국립현대미술관 풍요로운 문화시설 생활 환경 분양세대 514 세대 분양면적 87 ~ 146 (26 ~ 44평) 전용면적 60 ~ 112 (18 ~ 34평) 분양가격 83,340 ~ 124,710 만원 무순위세대수 4세대 ..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남 구산동 [내부링크]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남 구산동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남 구산동 경상남도 김해시 구산동 691번지 일원 다양한 트레이니이 시설로 체력단련 공부와 독서에 집중할 수 있는 독서실 어르신들이 편안히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시너어클럽 주민들이 모여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그리너러 카페 공간 맞벌이 부부도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 주민을 위한 다양한 생활 서비스 제공 생활지원센터 분양세대 534 세대 분양면적 107 ~ 139 (32 ~ 42평) 전용면적 85 ~ 111 (26 ~ 34평) 분양가격 53,460 ~ 78,77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09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10일 ..

반도 유보라 마크브릿지 아파트 강원도 원주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반도 유보라 마크브릿지 아파트 강원도 원주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반도 유보라 마크브릿지 아파트 강원도 원주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강원도 원주시 관설동 1426번지 외4필지 혁신도시와 도심권역을 잇는 원주 핵심생활권 풍부한 인프라 직주근접을 누리는 프리미엄 관설하이패스IC 25년계획 중앙고속도록, KTX원주역, 광역교통망 서원대로, 서청로 등 도심으로 통하는 교통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의 대형마트 대형의료시설, 공공시설, 교육시설 갖춘 편리한 생활 단관공원, 여성가족공원 등 다수의 공원 원주천, 치악산, 백운산 등 자연환경 프리미엄 분양세대 476 세대 분양면적 89 ~ 168 (27 ~ 51평) 전용면적 67 ~ 126 (20 ~ 38평) 분양가격 28,410 ~ 59,..

제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제주도 [내부링크]

제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제주도 제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제주도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34 외 제주도 첫 푸르지오 국제학교 2개교 MOU 체결 영어교육도시 2단계 개발 계획으로 더욱 기대되는 가치 한라산, 바다 곶자왈도립고원, 산방산, 넙게오름 단지 주변 어디든 쾌적 자연환경 신화월드, 오설록, 우주박물관, 신세계아울렛 영어교육도시 내 상업시설 편리한 생활 평화로 및 일주서로를 통해 공항과 서귀포시 이동 편리 분양세대 160 세대 분양면적 105 ~ 208 (32 ~ 63평) 전용면적 85 ~ 168 (26 ~ 51평) 분양가격 61,500 ~ 110,227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5월09일 ~ 05월1..

만촌 자이르네 아파트 대구 수성구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만촌 자이르네 아파트 대구 수성구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만촌 자이르네 아파트 대구 수성구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883-38번지 일원 대구 핵심주거지 교육특구 프리미엄 도보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대청초 및 소선여중 대륜중, 대륜고, 경신중, 경신고, 혜화여고, 정화여고 명문학군 수성구 명문학원가 인접 대구 1등 교육환경 이마트, 홈플러스 등 편리한 생활편의시설 인접 국립대구박물관, 대구미술관 등 여유로운 라이프 대구법원, 검찰청 연호지구 이전계획 도심인프라 범어공원, 두리봉산책로, 수성못, 수성구민운동장, 수성구민체육센터 다양한 도시공원 그린 프리미엄 분양세대 607 세대 분양면적 99 ~ 108 (30 ~ 33평) 전용면적 78 ~ 85 (24 ..

고양 시청역 베네하임 더힐 오피스텔 경기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내부링크]

고양 시청역 베네하임 더힐 오피스텔 경기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고양 시청역 베네하임 더힐 오피스텔 경기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613 외 7필지 3호선 원당역 도보 10분 고양시청역 조성 예정 호국로, 고양대로를 통해 서울 접근성 원당시장, 원당중심산업지구 다양한 편의시설 차량 15분내 이마트, 세이브존, 이케아, 스타필드 이용 고양시청, 시의회등 공공기관 근로자 수요 원당시장, 신혼부부, 1인가구 등 임대수요 면적 91 ~ 120 (28 ~ 36평) 전용면적 43 ~ 56 (13 ~ 17평) 가격 39,193 ~ 52,180 만원 입주예정일 2024년 10월 고양 시청역 베네하임 더힐 오피스텔 경기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56A..

1호선 전곡역 제일풍경채 리버파크 아파트 경기도 연천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1호선 전곡역 제일풍경채 리버파크 아파트 경기도 연천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1호선 전곡역 제일풍경채 리버파크 아파트 경기도 연천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85-12번지 일원 더 빠르고 편리해지는 서울 생활권 22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1호선 전곡역 서울 접근성을 높이는 GTX-C 노선 예정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편리한 3번국도 우회도로 개통 서울 양주 연천간 고속도로 추진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개통 예정 캠핑족의 성지 한탄강 관광지 인접 전곡리선사문화체험 관광벨트 조성 아이 키우기 좋은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 예정 분양세대 845 세대 분양면적 87 ~ 289 (26 ~ 87평) 전용면적 66 ~ 220 (20 ~ 67평) 분양가격 28,892..

금곡역 한신 더휴 아파트 경기도 남양주 금곡동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금곡역 한신 더휴 아파트 경기도 남양주 금곡동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금곡역 한신 더휴 아파트 경기도 남양주 금곡동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동 404-20번지 일원 금곡 도시재생 뉴딜사업 비전 인근 왕숙지구 개발 수혜효과 남양주 금곡역 초역세권 GTX-B 27년 개통 예정 8호선별내선 23년 개통 예정 초, 중, 고교 도보권 안심학군 다산 별내 왕숙 트리플 생활권 문재산과 백봉산 조망 서울 생활권 누리는 환경 분양세대 192 세대 분양면적 45 ~ 123 (14 ~ 37평) 전용면적 31 ~ 85 (9 ~ 26평) 분양가격 22,100 ~ 66,1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09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10일 ~ 05월12일 당첨발표 05월18일..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제주도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제주도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휴온 아델리브 더 테라스 제주도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863번지 외 5필지 제주영어교육도시 도보 3분 제주곶자왈 도립공원, 산방산, 논오름 숲 자연환경 제주 영어교육도시 내 중심 상업시설 학원가, 대형마트, 병원 등 편리한 인프라 우수한 글로벌 교육환경 제주 영어교육도시 2단계 사업 제주신화월드 등 명쾌한 미래가치 분양세대 68 세대 분양면적 135 ~ 138 (41 ~ 42평) 전용면적 99 ~ 100 (30 ~ 30평) 분양가격 100,200 ~ 109,8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02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03일 ~ 05월04일..

남악 오룡 시티프라디움 아파트 전남 무안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남악 오룡 시티프라디움 아파트 전남 무안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남악 오룡 시티프라디움 아파트 전남 무안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남악신도시 오룡지구 36BL 바로 앞 중심상업지구예정 남창대교를 통해 롯데마트 및 롯데아울렛 남악신도시 인프라를 누리는 생활환경 도보권 유치원, 초등학교, 중고교예정 KTX SRT 목포역, 목포 종합버스터미널 서해안 고속도로, 남해안 고속도로, 남악로 남창천과 영산강의 자연 수변공원예정, 망모산 쾌적한 자연환경 분양세대 534 세대 분양면적 110 ~ 110 (33 ~ 33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 39,94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02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03일 ~ 05월04..

서충주 푸르지오 더퍼스트 충주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서충주 푸르지오 더퍼스트 충주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충주 푸르지오 더퍼스트 충주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청북도 충주시 주덕읍 화곡리 1111(충주기업도시 주상1블록) 충주 최대규모 서충주신도시 중심의 가치 직주근접의 더욱 편리한 생활 인근 바이옿헬스국가산업단지 예정 총 5개 산업다닞 예정 미래가치 서충주국민체육센터 예정 인근 중앙탑초, 중앙탑중, 용전고 23년 개교 예정 중부내륙고속도로 중앙탑 IC 탄금대로를 통한 편리한 내외곽 교통망 이천 충주간 중부내륙선 KTX 충청내륙고속화도로 예정 분양세대 1,029 세대 분양면적 102 ~ 171 (31 ~ 52평) 전용면적 74 ~ 124 (22 ~ 38평) 분양가격 30,800 ~ 63,300 만원 특별모집 2..

신설동역 자이르네 서울 동대문 오피스텔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신설동역 자이르네 서울 동대문 오피스텔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설동역 자이르네 서울 동대문 오피스텔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서울시 동대문구 신설동 96-48번지 일원 1호선, 2호선, 우이신설선 환승역 신설동역 초역세권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청량리 KTX, GTX-B예정, 복합환승센터예정 대형마트, 병원, 도서관, 공원 등 한걸음 중심생활 복층, 테라스, 전세대 세대창고 맞춤형 공간설계 인근 대학교, 업무지구 등 풍부한 배후수요 분양세대 143 세대 분양면적 60 ~ 64 (18 ~ 19평) 전용면적 43 ~ 46 (13 ~ 14평) 분양가격 86,200 ~ 88,1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5월09일 ~ 05월10일 당첨발표 05월13일 ..

인천 시청역 한신 더휴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입지 [내부링크]

인천 시청역 한신 더휴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입지 인천 시청역 한신 더휴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입지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 514번지 일원 인천 1호선, 2호선, GTX-B예정 도보로 누리는 트리플 역세권 제2경인고속도로 통해 빠른 출퇴근 상인천초등학교, 도보거리의 다수의 중,고교 위치 우수한 교육환경 중앙도서관, 석바위 어린이 도서관 9개의 테마로 구성된 쾌적한 중앙근린공원 365일 에코 주거 환경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가깝게 누리는 완성된 편리한 인프라 가천대 길병원, 우체국, 행정복지센터 생활에 필요한 관공서 및 병원인접 분양세대 162 세대 분양면적 62 ~ 114 (19 ~ 34평) 전용면적 47 ~ 85 (14 ~ 26평) 분양가격 2..

e편한세상 시흥 장현 퍼스트 베뉴 경기도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입지 [내부링크]

e편한세상 시흥 장현 퍼스트 베뉴 경기도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입지 e편한세상 시흥 장현 퍼스트 베뉴 경기도 아파트 분양 청약 일정 분양가 입지 경기도 시흥시 군자동 시흥장현지구 B-10블록 시흥 능공역이 도보권내 주요 고속도로로 진입이 용이 단지 앞 한여울 초등학교 시흥 플랑드르 아울렛, 롯데시네마, 중심상업지구 시흥 능곡역 환승역 개통 예정 시흥시청역, 월곶 판교선이 개통 예정 분양세대 431 세대 분양면적 109 ~ 111 (33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46,161 ~ 48,486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02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03일 ~ 05월04일 당첨발표 05월12일 당첨계약 06월20일 ~ 06월24일 건설사 디엘건설,이..

센텀 아스트룸 SK 뷰 부산 반여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센텀 아스트룸 SK뷰 부산 반여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센텀 아스트룸 SK뷰 부산 반여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산시 해운대구 반여동 1349번지 일원 전철부터 도로까지 부산 전역을 빠르게 연결 편리한 교통 도보 거리 동해선 부산원동역 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하는 원동IC 가깝고 편리한 대중교통망 만덕 센텀 지하고속화도로 센텀시티의 다채로운 쇼핑 문화 인프라를 공유하는 입지 도보로 통학하는 무정초 및 장산중 공원같은 단지로 남다른 가치 일상 분양세대 544 세대 분양면적 80 ~ 112 (24 ~ 34평) 전용면적 60 ~ 85 (18 ~ 26평) 분양가격 44,800 ~ 66,1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5월02일 청약접수 2022년 05월03일 ~ 05월06일 당..

태림 더 끌리움 하이엔드 경기도 김포 구래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내부링크]

태림 더 끌리움 하이엔드 경기도 김포 구래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태림 더 끌리움 하이엔드 경기도 김포 구래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71-39 (MS-3-1) 김포골드라인 구래역, 양촌역, 더블역세권 서울 강남까지 50분대 복합환승센터 광역버스로 서울, 인천, 강화, 일산까지 이동편리 제2외곽순환도로 일부 개통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시간 단축 GTX-D, 서울지하철 5호선 및 인천지하철 2호선 연장 계획 구래중심상업지구 옆에 위치해 편의시설 편리 반경 1km이내 이마트, 메가박스 등 쇼핑 문화시설 위치 대규모 복합문화쇼핑몰 롯데시네마, 클라이밍, 볼링장 등 예정 면적 78 ~ 78 (24 ~ 24평) 전용면적 40 ~ 40 (12 ~ ..

서울 구로 예미지 어반코어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내부링크]

서울 구로 예미지 어반코어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서울 구로 예미지 어반코어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서울시 구로구 오류동 31-280 외1필지 사통팔달 교통환경 1호선 오류동역과 도보 7분 거리 강남과 강북, 경인을 잇는 오류IC 위치 킴스클럽, 코스트코 예정, 고척아이파크몰 예정 4곳의 주변공원 개봉근린공원, 개웅산 공원 등 도보로 통학가능한 오류초등학교 명문 초중고 인접 서서울과학고교, 세중과학고교, 오류고교 면적 67 ~ 116 (20 ~ 35평) 전용면적 41 ~ 70 (12 ~ 21평) 가격 36,171 ~ 69,221 만원 건설사 금성백조건설 입주예정일 2023년 05월 서울 구로 예미지 어반코어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55C ..

엘루크 서초 서울 강남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가 분양 아파트 [내부링크]

엘루크 서초 서울 강남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가 분양 아파트 엘루크 서초 서울 강남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가 분양 아파트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95-3,4,6번지 트리플 역세권 서초역, 교대역, 남부터미널역 인접 우수한 접근성 서초IC, 올림픽대로, 경부고속도로 등 완벽한 인프라 예술의 전당, 법조타운, 상업지구 풍부한 배후수요 서초법조타운, 강남업무밀집지역 등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계획 정보사부지 개발 계획 예정 쾌적한 우면산, 서리풀공원 인접 남다른 미래가치 에코 라이프 교통, 환경,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강남 생활권을 모두 누리는 자리 면적 34 ~ 69 (10 ~ 21평) 전용면적 19 ~ 41 (6 ~ 12평) 가격 53,385 ~ 114,174 만원 건설사 롯데건설 입주예정일..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3단지 경기도 미분양 분양 분양가 무수위 오피스텔 아파트 [내부링크]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3단지 경기도 미분양 분양 분양가 무수위 오피스텔 아파트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3단지 경기도 미분양 분양 분양가 무수위 오피스텔 아파트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891-1(연립 D-3BL) 분양면적 105 ~ 106 (32 ~ 32평) 전용면적 84 ~ 84 (25 ~ 25평) 분양가격 76,443 ~ 90,838 만원 건설사 KCC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03월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3단지 경기도 미분양 분양 분양가 무수위 오피스텔 아파트 84T 타입 분양세대 5세대 분양가 89,637만원 분양면적 105.98 (32평) 전용면적 84.36 (26평) 84U 타입 분양세대 5세대 분양가 90,838만원 분양면적 105.16 (32평) 전용면적 84.19..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1단지 경기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오피스텔 아파트 [내부링크]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1단지 경기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오피스텔 아파트 수원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1단지 경기도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오피스텔 아파트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고색2지구 B1블록 1로트 고색역을 기준으로 한 서수원 개발 권역의 최중심 입지 각종 교통호재 GTX-C노선 예정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 우수 반경 2km 내 롯데몰, AK플라자, CGV 수원역세권 인접 각종 생활 편의시설 고색초, 고색중, 고색고등학교 인접 자녀의 안심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교육환경 단지 앞 706병상의 수원 덕산병원 24년 1단계 준공 예정 메머드급 자동차 산업 복합단지 첨단산업 및 지역 특화산업 등 직주근접 면적 146 ~ 147 (44 ~ 44평) 전용면적 84 ~ 84 (25 ..

힐스테이트 더 운정 경기도 파주 미분양 분양 분양가 무순위 오피스텔 아파트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더 운정 경기도 파주 미분양 분양 분양가 무순위 오피스텔 아파트 힐스테이트 더 운정 경기도 파주 미분양 분양 분양가 무순위 오피스텔 아파트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71-2 입지환경 일산 덕이지구, 탄현지구 인접한 운정신도시 1,2지구 경의중앙선 운정역 초역세권 단지와 직접연결 소리천, 운정호수공원 등 쾌적한 환경 운정신도시 내 최초의 대규모 주상복합 GTX-A 노선 24년 예정 3호선 연장 추진계획 생활환경 단지 내 스트리트몰 신세계 프라퍼티의 신개념 복합 쇼핑몰 입점 예정으로 원 스탑 생활환경 지산초, 와동초, 함가람중학교, 가람도서관 인접 국내 최초 스타필드 빌리지 입점 예정 지역 대표 랜드마크 단지 수도권 서북부 권역 내 최대 규모 주상복합단지 면적 189 ~ 330 (57 ~ 10..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인천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오피스텔 아파트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인천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오피스텔 아파트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인천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오피스텔 아파트 인천시 미추홀구 도화동 985-2,3번지 일 교육, 행정, 병원 등 편의시설 밀집으로 주거편의성 높은 도화지구 서화초, 청운대에 인접한 우수한 교육환경 이마트 트레이더스, 백병원 등 생활편의시설 풍부 도화지구에서 서울까지 40분대 접근 가능 신월 IC에서 여의도 까지 8분만에 주파 인근 부평연안부두선 트램 계획을 통한 접근성 향상 지하철 1호선, 부평안안부두선 트램계획 GTX-B 예정 등 철도교통망 우수 가장 뜨거운 핫 한 인천광역시 면적 162 ~ 164 (49 ~ 50평) 전용면적 84 ~ 85 (25 ~ 26평) 가격 45,900 ~ 67,900 ..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 서울 동대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오피스텔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 서울 동대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 서울 동대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아파트 오피스텔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26-14번지 일원 강북권 최고의 주거타운 청량리 재정비 촉진지구 개발사업으로 형성 신흥 주거타운 수도권 광역 교통허브 청량리역, 용두역, 제기동역, KTX 내부순화로 등 우수한 교통환경 편리한 청량리 중심생활권 쇼핑, 문화, 행정 등 원도심 기반 재개발 사업중심지의 생활 인프라 도심 속 쾌적한 힐링 라이프 인근 성북천, 청계천, 용두공원 산책로 등 자연친화적 주거환경 풍부한 배후수요 갖춘 밀집지역 대학교, 업무시설, CBD 중심업무지구 인접 분양면적 38 ~ 71 (11 ~ 21평) 전용면적 26 ~ 49 (8..

시흥 MTV 웨이브파크리움 경기도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시흥 MTV 웨이브파크리움 경기도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시흥 MTV 웨이브파크리움 경기도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690 (거북섬공원로 27) 세계 최대, 아시아 최초 인공서핑 복합테마파크 호재 단지 바로앞 약 300m 규모 프리미엄 스트리트몰 예정 쉼과 휴식, 여유를 위한 단지옆 아쿠아 테마공원 예정 시화산단, 반월산단, MTV산단 등 약 25만여명 배후수요 수도권 제 2외곽순환도로 오이도 IC 예정 편리한 빌트인 풀옵션 실속적인 소형 복층 구조 면적 56 ~ 111 (17 ~ 34평) 전용면적 21 ~ 42 (6 ~ 13평) 가격 15,587 ~ 30,757 만원 건설사 온누리종합건설 입주예정일 2022년 10월 시흥 MTV 웨이브파크리움 경기도..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서울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대우 건설 [내부링크]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서울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대우 건설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서울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대우 건설 서울시 중구 입정동 97-4번지 일원 - 수요환경 수도 서울 4대문안, 세운재정비촉진지구 위치 사업지 서측 명동거리 남측 남산타워 등 관광문화의 중심 - 교통환경 반경 500m 1, 2, 3, 5호선 을지로 3가역 도보이용가능거리 위치 서울 중심시가지, 다수의 버스노선으로 대중교통망 - 상권 생활환경 사업지 중심상업지역 인접입지로 편의시설 접근성 국립중앙의료원 명동거리 인접 남산골공원 남산 등 도심 속 풍부한 녹지공간 - 개발환경 세운재정비 촉진지구 정비해제 구역다수 발생 도시재생 방식으로 전환하여 개발속도 가속화 예상 면적 45 ~ 97 (14 ~ 2..

청라 월드메르디앙 커낼웨이 인천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청라 월드메르디앙 커낼웨이 인천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청라 월드메르디앙 커낼웨이 인천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대지위치 - 인천시 서구 청라동 167-23 지역지구 - 일반상업지역, 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 커낼웨이중점경관관리구역 대지면적 - 1,749.20 건축면적 - 958.09 연멱적 - 16,769.26 규모 - 지하2층 ~ 지상 16층, 오피스텔112호, 근린생활시설 10호 건폐율 / 용적률 - 54.77%(법정60%) / 640.64% 주차대수 - 131대(법정131대) 면적 120 ~ 135 (36 ~ 41평) 전용면적 65 ~ 74 (20 ~ 22평) 가격 43,100 ~ 58,700 만원 입주예정일 2022년 04월 청라 월드메르디앙 커낼웨이 인천 오피..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서울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서울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디오페라 서초 해링턴 타워 서울 오피스텔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93-1 외 4필지 교통 및 비즈니스 중심지 서울 전역을 비롯한 수도권 이용편리 경부고속도로 3호선 남부터미널역 지하철 2호선 교대 서초역 최상의 주거 인프라 확보 대규모 프리미엄 주거타운으로 변화 중 신세계백화점, 성모병원, 중앙도서관 등 최상의 주거 환경 보유 문화 예술 및 교육의 중심지 예술의 전당 도보 접근 콘서트, 전시회 등 문화 예술의 중심지 8학군에 포함된 서초, 서울, 상문고등학교 등 우수한 학군 면적 124 ~ 134 (38 ~ 41평) 전용면적 59 ~ 63 (18 ~ 19평) 가격 155,000 ~ 166,600 만원 ..

힐스테이트 동인 대구 대구역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동인 대구 대구역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힐스테이트 동인 대구 대구역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대구시 중구 동인동1가 211번지 일원 광역 교통망의 중심: 대구 1호선 칠성시장역, 중앙로역, 대구역 등 생활 인프라의 중심: 롯데백화점, 경북대학병원,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인근 우수한 교육의 중심: 경북사대부설중, 고, 시립중앙도서관 등 풍부한 교육시설 품격 라이프의 중심: 옥상 정원,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다앙한 커뮤니티 시설 눈부신 미래의 중심: 대구광역시청 개발계획, 정비사업등 다양한 개발 프리미엄의 중심: 브랜드 평판지수 1위에 빛나는 1등 브랜드 힐스테이트 프리미엄 분양면적 115 ~ 121 (35 ~ 37평) 전용면적 84 ~ 85 (25 ~ 26평) 분양..

포항 자이 애서턴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디오션 [내부링크]

포항 자이 애서턴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디오션 포항 자이 애서턴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디오션 대지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학잠동 93-4번지 일원 지역지구: 도시지역, 제3종일반주거지역, 지구단위계획구역 대지면적: 60,966 건축면적: 16,452.9058 연면적: 274,469.9058 건폐율/용적률: 26.99% / 292.61% 규모: 지하 3층, 지상 최고 38층, 15개동, 총 1,433세대 주차대수: 공동주택 2,024대 / 근린생활시설 132대 분양면적 112 ~ 228 (34 ~ 69평) 전용면적 85 ~ 170 (26 ~ 51평) 분양가격 50,850 ~ 185,000 만원 건설사 지에스건설 입주예정일 2026년 05월 포항 자이 애서턴 아파트 ..

지제역 푸르지오 엘리아츠 경기도 평택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내부링크]

지제역 푸르지오 엘리아츠 경기도 평택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지제역 푸르지오 엘리아츠 경기도 평택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경기도 평택시 동삭동 동삭세교지구 공동1블록 분양세대 812 세대 분양면적 110 ~ 112 (33 ~ 34평) 전용면적 84 ~ 85 (25 ~ 26평) 분양가격 53,325 ~ 53,533 만원 무순위공고일 2022년 04월20일 무순위세대수 13세대 무순위청약일 2022년 04월25일 ~ 04월25일 무순위당첨일 2022년 04월28일 무순위계약일 2022년 05월06일 ~ 05월06일 견본주택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 574번지 건설사 대우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08월 지제역 푸르지오 엘리아츠 경기도 평택 아파트 미분양 무순위 분양 분양가 84A 타..

경기도 화성 병점역 서해 스카이 팰리스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1 2 3 4 단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아파트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 병점역 서해 스카이 팰리스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1 2 3 4 단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아파트 경기도 화성 병점역 서해 스카이 팰리스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1 2 3 4 단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아파트 병점역서해스카이팰리스1단지 경기도 / 오피스텔 / 민간분양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병점복합타운 업무 3-1,2블럭 분양세대 90 세대 분양면적 138 ~ 138 (42 ~ 42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 59,57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4월13일 ~ 04월13일 당첨발표 04월19일 당첨계약 04월20일 ~ 04월21일 견본주택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548번지 건설사 서해종합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충남 아산 벨코어 스위첸 KCC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충남 아산 벨코어 스위첸 KCC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충남 아산 벨코어 스위첸 KCC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아산벨코어스위첸(주상복합) 충청남도 / 아파트 / 민간분양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555-1 외 분양세대 299 세대 분양면적 116 ~ 126 (35 ~ 38평) 전용면적 85 ~ 93 (26 ~ 28평) 분양가격 45,500 ~ 49,5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4월18일 청약접수 2022년 04월19일 ~ 04월20일 당첨발표 04월26일 당첨계약 05월09일 ~ 05월11일 견본주택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동 555-1번지 건설사 케이씨씨건설 입주예정일 2026년 01월 충남 아산 벨코어 스위첸 K..

인천 숭의역 엘크루 주상 복합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아파트담보대출한도조회 전 꼭 알아야 될 사항 아파트 담보대출은 부동산을 담보로 한 대출로, 주택 소유자들에게 금전을 대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대출을 고려할 때 아래와 같은 주의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 goodlifehappy.tistory.com 전세자금대출 필요서류 정리 전세자금대출을 받기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정리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은 주택을 임대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대출로 받는 것을 말합니다. 각 은행이나 금융기관은 자체적으로 대출 서류 요 goodlifehappy.tistory.com 아파트 매매 절차 순서 상세 설명 대출 포함 아파트 매매 목적으로 절차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아파트 매매에 있어 절차를 알고 진행하는 것과 중개사에게 전적으로 위..

경기도 화성 비봉 지구 우미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택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 비봉 지구 우미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택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기도 화성 비봉 지구 우미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택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화성비봉지구우미린 경기도 / 아파트 / 민간분양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화성비봉 B4블록 분양세대 798 세대 분양면적 112 ~ 113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38,090 ~ 39,3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4월11일 청약접수 2022년 04월12일 ~ 04월13일 당첨발표 04월20일 당첨계약 05월02일 ~ 05월06일 견본주택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 724-3번지 건설사 우미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12월 경기도 화성 비봉 지구 우미린 아파..

경기도 화성 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 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기도 화성 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예미지센트럴에듀 경기도 / 아파트 / 민간분양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화성비봉 B3블록 분양세대 917 세대 분양면적 101 ~ 111 (31 ~ 34평) 전용면적 77 ~ 85 (23 ~ 26평) 분양가격 33,230 ~ 38,922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4월11일 청약접수 2022년 04월12일 ~ 04월13일 당첨발표 04월19일 당첨계약 05월02일 ~ 05월06일 견본주택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평동 21-7 건설사 금성백조건설 입주예정일 2025년 01월 경기도 화성 비봉 예미지 센트럴에..

광주 예다음 선운지구 아파트 사전 청약 분양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광주 예다음 선운지구 아파트 사전 청약 분양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광주 예다음 선운지구 아파트 사전 청약 분양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광주선운2지구예다음 B-2블록 사전청약 광주시 / 아파트 / 민간분양 광주시 광산구 운수동 선운2지구 B-2BL 분양세대 505 세대 분양면적 111 ~ 112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47,155 ~ 47,746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4월08일 청약접수 2022년 04월11일 ~ 04월13일 당첨발표 04월19일 당첨계약 05월02일 ~ 05월04일 건설사 영무산업개발 입주예정일 2027년 01월 광주 예다음 선운지구 아파트 사전 청약 분양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84A 타..

경남 양산 평산동 한신 더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산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남 양산 평산동 한신 더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산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남 양산 평산동 한신 더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산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양산한신더휴 경상남도 / 아파트 / 민간분양 경상남도 양산시 평산동 589-3번지 일대 분양세대 405 세대 분양면적 91 ~ 109 (28 ~ 33평) 전용면적 70 ~ 85 (21 ~ 26평) 분양가격 33,351 ~ 42,393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4월04일 청약접수 2022년 04월05일 ~ 04월06일 당첨발표 04월13일 당첨계약 04월26일 ~ 04월28일 견본주택 경상남도 양산시 덕계동 325-4 건설사 한신공영 입주예정일 2025년 03월 경남 양산 평산동 한신 더휴 아파트 분양 ..

경기도 가평 설악 엘크루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아파트 대출한도 산정방법 대출을 받을때 대출기준을 알고 있으면 좀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대출 한도는 여러 요소에 의해 결정되며 어떤 요소가 있는지 정리했습니다. 대출한도 산정방법은 각 은행 및 goodlifehappy.tistory.com 주택담보대출 조건 상세 설명 주택담보대출은 주택을 담보로 받아 돈을 빌리는 대출 형태 중 하나입니다. 주택은 보통 가장 가치 있는 자산 중 하나이며, 이를 담보로 대출을 받으면 상대적으로 낮은 이자율과 긴 기간 동안 goodlifehappy.tistory.com 전세자금대출 필요서류 정리 전세자금대출을 받기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정리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은 주택을 임대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대출로 받는 것을 말합니다. 각 은행이나 금..

경기도 이천 신안 실크밸리 아파트 분양 예정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백사 지구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기도 이천 신안 실크밸리 아파트 분양 예정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백사 지구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기도 이천 신안 실크밸리 아파트 분양 예정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백사 지구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이천신안실크밸리 경기도 / 아파트 / 민간분양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모전리 1-11번지 일원 분양세대 880 세대 분양면적 93 ~ 112 (28 ~ 34평) 전용면적 71 ~ 85 (21 ~ 26평) 분양가격 36,600 ~ 48,7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4월04일 청약접수 2022년 04월05일 ~ 04월06일 당첨발표 04월12일 당첨계약 04월25일 ~ 04월27일 견본주택 경기도 이천시 사음동 644-3 건설사 신안건설산업 입주예정일 2024년 10월 경기도 이천 신안..

전남 화순 3차 한국 아델리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전남 화순 3차 한국 아델리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전남 화순 3차 한국 아델리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화순3차한국아델리움 전라남도 / 아파트 / 민간분양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교리 98번지 일원 분양세대 135 세대 분양면적 53 ~ 102 (16 ~ 31평) 전용면적 38 ~ 74 (11 ~ 22평) 분양가격 20,700 ~ 39,50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4월04일 청약접수 2022년 04월05일 ~ 04월06일 당첨발표 04월14일 당첨계약 04월27일 ~ 04월29일 견본주택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향청리 152-1 건설사 한국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07월 전남 화순 3차 한국 아델리움 아파..

제주도 휴안 더갤러리 오라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제주 이동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제주도 휴안 더갤러리 오라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제주 이동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제주도 휴안 더갤러리 오라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제주 이동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휴안더갤러리오라 제주도 / 아파트 / 민간분양 제주도 제주시 오라이동 1364-1, 1364-3번지 분양세대 48 세대 분양면적 95 ~ 107 (29 ~ 32평) 전용면적 70 ~ 84 (21 ~ 25평) 분양가격 53,550 ~ 59,7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3월24일 ~ 03월25일 당첨발표 03월31일 당첨계약 04월11일 ~ 04월13일 견본주택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3794-11 건설사 도현종합건설,에스에이치종합건설 입주예정일 2023년 08월 제주도 휴안 더갤러리 오라..

세종시 가락마을 6단지 중흥 S클래스 프라디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세종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세종시 가락마을 6단지 중흥 S클래스 프라디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세종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세종시 가락마을 6단지 중흥 S클래스 프라디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세종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가락마을6단지중흥S클래스프라디움 세종시 / 아파트 / 민간분양 세종시 고운동 1728(M12블록) 분양세대 143 세대 분양면적 83 ~ 84 (25 ~ 25평) 전용면적 60 ~ 60 (18 ~ 18평) 분양가격 16,882 ~ 17,139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3월21일 청약접수 2022년 03월22일 ~ 03월23일 당첨발표 03월30일 당첨계약 04월11일 ~ 04월13일 건설사 시티건설 입주예정일 2022년 05월 세종시 가락마을 6단지 중흥 S클래스 프라디움 아파트 분양 청..

인천 가정 2 A2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신혼 공공 분양 부동산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인천 가정 2 A2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신혼 공공 분양 부동산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인천 가정 2 A2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신혼 공공 분양 부동산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인천가정2 A2(3기 신도시 사전청약 신혼) 인천시 / 아파트 / 공공분양 인천시 서구 가정동, 심곡동, 연희동, 청라동 일원 분양세대 491 세대 분양면적 80 ~ 80 (24 ~ 24평) 전용면적 55 ~ 55 (17 ~ 17평) 분양가격 ~ 33,907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3월16일 ~ 03월23일 당첨발표 03월31일 당첨계약 미정 ~ 미정 입주예정일 2025년 12월 인천 가정 2 A2 3기 신도시 사전 청약 신혼 공공 분양 부동산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55A 타입 분양가 33,907만원..

충남 당진 호반 써밋 시그니처 3차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충남 당진 호반 써밋 시그니처 3차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충남 당진 호반 써밋 시그니처 3차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호반써밋시그니처3차 충청남도 / 아파트 / 민간분양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동 당진수청2지구 RH3블록 분양세대 853 세대 분양면적 113 ~ 113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31,410 ~ 33,590 만원 특별모집 2022년 03월14일 청약접수 2022년 03월15일 ~ 03월16일 당첨발표 03월22일 당첨계약 04월04일 ~ 04월07일 견본주택 충청남도 당진시 원당동 444-9 건설사 호반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09월 충남 당진 호반 써밋 시..

경기도 화성 한남 2 행복 주택 아파트 LH 공사 분양 청약 임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 한남 2 행복 주택 아파트 LH 공사 분양 청약 임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경기도 화성 한남 2 행복 주택 아파트 LH 공사 분양 청약 임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화성향남2 B15블록 경기도 / 아파트 / 행복주택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화성향남2 B15블록 분양세대 919 세대 분양면적 33 ~ 67 (10 ~ 20평) 전용면적 21 ~ 44 (6 ~ 13평) 보증금 1,802 ~ 4,56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3월10일 ~ 03월18일 당첨발표 06월10일 당첨계약 06월22일 ~ 06월24일 건설사 LH공사 입주예정일 2023년 05월 경기도 화성 한남 2 행복 주택 아파트 LH 공사 분양 청약 임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36 타입 분양세대 218세대 보증금 3,162..

경남 통영 힐스테이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현대 죽림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남 통영 힐스테이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현대 죽림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남 통영 힐스테이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현대 죽림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힐스테이트통영 경상남도 / 아파트 / 민간분양 경상남도 통영시 광도면 죽림리 327번지 분양세대 784 세대 분양면적 82 ~ 195 전용면적 60 ~ 146 분양평수 25평 ~ 59평 분양가격 31,280 ~ 79,330 만원 특별모집일 2022년 02월28일 청약접수 2022년 03월02일 ~ 03월03일 당첨발표 03월10일 당첨계약 03월21일 ~ 03월26일 견본주택 경상남도 통영시 광도면 죽림리 1570-3번지 건설사 현대엔지니어링 입주예정일 2025년 04월 경남 통영 힐스테이트 아파트 분양 청..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레이크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현대 건설 1 2 3 4 차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레이크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현대 건설 1 2 3 4 차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인천 송도 힐스테이트 레이크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현대 건설 1 2 3 4 차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힐스테이트레이크송도4차 인천시 / 아파트 / 민간분양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97-2번지 분양세대 1,319 세대 분양면적 111 ~ 222 전용면적 85 ~ 166 분양평수 34평 ~ 67평 분양가격 89,400 ~ 251,200 만원 특별모집일 2022년 02월21일 청약접수 2022년 02월22일 ~ 02월23일 당첨발표 03월02일 당첨계약 03월14일 ~ 03월18일 견본주택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99-13 건설사 현대건설 입주예정일 2025년..

경북 포항 자이 디오션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 하우스 아파트 애서턴 디디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북 포항 자이 디오션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 하우스 아파트 애서턴 디디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북 포항 자이 디오션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 하우스 아파트 애서턴 디디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포항자이디오션 경상북도 / 아파트 / 민간분양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항구동 17-358번지 외 9필지 분양세대 212 세대 분양면적 123 ~ 223 전용면적 85 ~ 154 분양평수 37평 ~ 67평 분양가격 64,450 ~ 269,580 만원 특별모집일 2022년 02월21일 청약접수 2022년 02월22일 ~ 02월23일 당첨발표 03월02일 당첨계약 03월14일 ~ 03월16일 견본주택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이동 179번지 건설사 지에스건설 입주예정일 2026년 10월 경북 포항 자이 디오..

대구 본리동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대구 본리동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대구 본리동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달서푸르지오시그니처 대구시 / 아파트 / 민간분양 대구시 달서구 본리동 358-5번지 일원 분양세대 993 세대 분양면적 116 ~ 117 전용면적 85 ~ 85 분양평수 35평 ~ 35평 분양가격 ~ 62,980 만원 특별모집일 2022년 02월14일 청약접수 2022년 02월15일 ~ 02월17일 당첨발표 02월23일 당첨계약 03월06일 ~ 03월10일 견본주택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385-1번지 건설사 대우건설 입주예정일 2026년 03월 대구 본리동 달서 푸르지오 시그니처 아파트 분양 청약..

인천 송도 럭스오션 sk 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인천 송도 럭스오션 sk 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인천 송도 럭스오션 sk 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송도럭스오션SK뷰 인천시 / 아파트 / 민간분양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96-1 일대 분양세대 1,114 세대 분양면적 114 ~ 191 전용면적 85 ~ 144 분양평수 34평 ~ 58평 분양가격 90,100 ~ 181,1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2월07일 ~ 02월08일 당첨발표 02월14일 당첨계약 02월28일 ~ 03월10일 견본주택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7-3 건설사 SK에코플랜트 입주예정일 2025년 03월 인천 송도 럭스오션 sk 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

경기도 오산 세교 지구 호반 써밋 그랜빌 2 차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기도 오산 세교 지구 호반 써밋 그랜빌 2 차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기도 오산 세교 지구 호반 써밋 그랜빌 2 차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호반써밋그랜빌Ⅱ 경기도 / 아파트 / 민간분양 경기도 오산시 궐동 오산세교2지구 A1블록 분양세대 897 세대 분양면적 111 ~ 137 전용면적 85 ~ 112 분양평수 34평 ~ 41평 분양가격 40,810 ~ 53,150 만원 특별모집일 2022년 01월17일 청약접수 2022년 01월18일 ~ 01월19일 당첨발표 01월25일 당첨계약 02월07일 ~ 02월11일 견본주택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 560-1 건설사 호반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03월 경기도 오산 세교 지..

천안 한화 포레나 노태 2단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남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천안 한화 포레나 노태 2단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남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천안 한화 포레나 노태 2단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충남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한화포레나천안노태2단지 충청남도 / 아파트 / 민간분양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76-50 일원 분양세대 777 세대 분양면적 112 ~ 152 전용면적 84 ~ 115 분양평수 34평 ~ 46평 분양가격 45,600 ~ 62,900 만원 특별모집일 2022년 01월24일 청약접수 2022년 01월25일 ~ 01월27일 당첨발표 02월07일 당첨계약 02월21일 ~ 02월28일 견본주택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354 건설사 한화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09월 천안 한화 포레나 노태 2..

경기도 고양 장항 지구 S1 3기 신도시 아파트 사전 청약 분양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기도 고양 장항 지구 S1 3기 신도시 아파트 사전 청약 분양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기도 고양 장항 지구 S1 3기 신도시 아파트 사전 청약 분양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고양장항S1(3기 신도시 사전청약 4차) 경기도 / 아파트 / 공공분양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일산서구 대화동 일원 분양세대 825 세대 분양면적 81 ~ 115 전용면적 59 ~ 84 분양평수 25평 ~ 35평 분양가격 38,482 ~ 54,785 만원 특별모집일 2022년 01월10일 청약접수 2022년 01월17일 ~ 01월24일 당첨발표 02월17일 당첨계약 미정 ~ 미정 입주예정일 2026년 10월 경기도 고양 장항 지구 S1 3기 신도시 아파트 사전 청약 분양 분양가 부동산 매매 ..

경기도 광명너부대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기도 광명너부대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기도 광명너부대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광명너부대 국민임대 경기도 / 아파트 / 국민임대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776-16번지 일원 분양세대 70 세대 분양면적 42 ~ 58 전용면적 27 ~ 38 임대평수 13평 ~ 18평 보증금 1,053 ~ 2,017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3월02일 ~ 03월08일 당첨발표 06월23일 당첨계약 07월12일 ~ 07월14일 건설사 LH공사 입주예정일 2023년 01월 경기도 광명너부대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

경기도 성남 금토 지구 신도시 신혼희망타운 공공 아파트 사전 청약 분양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기도 성남 금토 지구 신도시 신혼희망타운 공공 아파트 사전 청약 분양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기도 성남 금토 지구 신도시 신혼희망타운 공공 아파트 사전 청약 분양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성남금토A4(3기 신도시 사전청약 4차 신혼) 경기도 / 아파트 / 공공분양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금토동 일원 분양세대 727 세대 분양면적 81 ~ 81 분양평수 25평 ~ 25평 분양가격 ~ 55,916 만원 경기도 성남 금토 지구 신도시 신혼희망타운 공공 아파트 사전 청약 분양 분양가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청약접수 2022년 01월10일 ~ 01월21일 당첨발표 02월17일 당첨계약 미정 ~ 미정 입주예정일 2027년 03월 경기도 성남 금토 지구 신도시 신혼희망타운 공공 아파..

인천 청라 월드메르디앙 커낼웨이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인천 청라 월드메르디앙 커낼웨이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인천 청라 월드메르디앙 커낼웨이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청라월드메르디앙커낼웨이 인천시 / 오피스텔 / 민간분양 인천시 서구 청라동 167-23 분양세대 112 세대 분양면적 120 ~ 135 전용면적 65 ~ 74 분양평수 36평 ~ 41평 분양가격 43,100 ~ 58,70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2월04일 ~ 02월04일 당첨발표 02월09일 당첨계약 02월10일 ~ 02월11일 입주예정일 2022년 04월 인천 청라 월드메르디앙 커낼웨이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74A-1 타입 분양세대 14세대 분양가 58,700만원..

부산 기장 정관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부산 기장 정관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부산 기장 정관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부산정관A4블록(LH전세형공공임대) 부산시 / 아파트 / 행복주택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 모전리 717 (정관1로 51) 분양세대 50 세대 분양면적 25 ~ 55 전용면적 17 ~ 36 임대평수 8평 ~ 17평 보증금 3,991 ~ 8,408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1월24일 ~ 01월26일 당첨발표 03월31일 당첨계약 04월19일 ~ 04월21일 건설사 LH공사 입주예정일 미정 부산 기장 정관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

경기도 의정부 녹양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아파트 대출한도 산정방법 대출을 받을때 대출기준을 알고 있으면 좀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대출 한도는 여러 요소에 의해 결정되며 어떤 요소가 있는지 정리했습니다. 대출한도 산정방법은 각 은행 및 goodlifehappy.tistory.com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주요정보 알기 요즘 청년들이 자립하기에 많은 요소들이 필요하고 점점 더 어려운 시기인거 같습니다.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은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은 중소기 goodlifehappy.tistory.com 아파트담보대출한도조회 전 꼭 알아야 될 사항 아파트 담보대출은 부동산을 담보로 한 대출로, 주택 소유자들에게 금전을 대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대출을 고려할 때 아래와 같은..

경기도 고양 시청역 베네하임 더힐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원당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고양시청 [내부링크]

경기도 고양 시청역 베네하임 더힐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원당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고양시청 경기도 고양 시청역 베네하임 더힐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원당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고양시청 고양시청역베네하임더힐 경기도 / 오피스텔 / 민간분양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주교동 613 외 7필지 세대수 441 세대 면적 91 ~ 120 전용면적 43 ~ 56 평수 28평 ~ 36평 가격 39,193 ~ 52,180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1월10일 ~ 01월10일 입주예정일 2024년 10월 경기도 고양 시청역 베네하임 더힐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원당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고양시청 56A 타입 분양세대 168세대 분양가 52,022만원 분양면적 119.14 (36평) ..

경기도 광주 서희스타힐스 탄벌 지구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 서희스타힐스 탄벌 지구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기도 광주 서희스타힐스 탄벌 지구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광주탄벌서희스타힐스2단지 경기도 / 아파트 / 민간분양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 532번지 일원(탄벌4지구 A2블럭) 분양세대 82 세대 분양면적 80 ~ 82 전용면적 60 ~ 60 분양평수 24평 ~ 25평 분양가격 39,280 ~ 40,290 만원 특별모집일 2022년 01월10일 청약접수 2022년 01월11일 ~ 01월13일 당첨발표 01월19일 당첨계약 02월07일 ~ 02월09일 견본주택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 541번지, 3층 건설사 서희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05월 경기도 광주 서희스타..

경기도 화성 동탄역 현대 위버포레 오피스텔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동탄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아파트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 동탄역 현대 위버포레 오피스텔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동탄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아파트 경기도 화성 동탄역 현대 위버포레 오피스텔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동탄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아파트 동탄역현대위버포레 경기도 / 오피스텔 / 민간분양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977-2번지 일원 분양세대 88 세대 분양면적 120 ~ 140 전용면적 50 ~ 58 분양평수 36평 ~ 42평 분양가격 59,316 ~ 82,397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1월05일 ~ 01월06일 당첨발표 01월12일 당첨계약 01월14일 ~ 01월15일 건설사 현대아산 입주예정일 2024년 08월 경기도 화성 동탄역 현대 위버포레 오피스텔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동탄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아파트 ..

경기도 포천 신읍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기도 포천 신읍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기도 포천 신읍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포천신읍1단지(LH전세형공공임대) 경기도 / 아파트 / 국민임대 경기도 포천시 신읍동 700(왕방로 118번길7) 분양세대 24 세대 분양면적 69 ~ 51 전용면적 46 ~ 51 임대평수 21평 ~ 15평 보증금 9,364 ~ 10,137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1월24일 ~ 01월25일 당첨발표 03월31일 당첨계약 04월19일 ~ 04월19일 건설사 LH공사 입주예정일 미정 경기도 포천 신읍 LH 공사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

대구 테크노폴리스 LH 공사 천년나무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대구 테크노폴리스 LH 공사 천년나무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대구 테크노폴리스 LH 공사 천년나무 영구 임대 국민 행복 공공 주택 아파트 분양 청약 보증금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대구테크노폴리스LH천년나무1단지(LH전세형공공임대) 대구시 / 아파트 / 국민임대 대구시 달성군 현풍읍 중리 487 (테크노북로2길 10) 분양세대 48 세대 분양면적 45 ~ 80 전용면적 29 ~ 52 임대평수 14평 ~ 24평 보증금 5,911 ~ 13,699 만원 청약접수 2022년 01월24일 ~ 01월26일 당첨발표 03월31일 당첨계약 04월19일 ~ 04월21일 건설사 LH공사 입주예정일 미정 대구 테크노폴리스 LH 공사 천년나무 영구 임대..

포항 자이 애서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홍보관 위치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포항 자이 애서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홍보관 위치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포항 자이 애서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홍보관 위치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포항자이애서턴 경상북도 / 아파트 / 민간분양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학잠동 93-4번지 일원 분양세대 1,433 세대 분양면적 112 ~ 228 전용면적 85 ~ 170 분양평수 34평 ~ 69평 분양가격 50,850 ~ 185,000 만원 특별모집일 2022년 01월10일 청약접수 2022년 01월11일 ~ 01월12일 당첨발표 01월19일 당첨계약 02월04일 ~ 02월10일 견본주택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이동 209-1번지 건설사 지에스건설 입주예정일 2026년 05월 포항 자이 애서턴 아파트 분양 청약 ..

인천 더샵 송도 아크베이 아파트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인천 더샵 송도 아크베이 아파트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인천 더샵 송도 아크베이 아파트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더샵송도아크베이 인천시 / 아파트 / 민간분양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0-5번지 (송도지구 B3블록) 분양세대 608 세대 분양면적 114 ~ 244 전용면적 84 ~ 179 분양평수 34평 ~ 74평 분양가격 77,150 ~ 230,000 만원 특별모집일 2022년 01월04일 청약접수 2022년 01월05일 ~ 01월06일 당첨발표 01월14일 당첨계약 02월07일 ~ 02월12일 견본주택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7-2 건설사 포스코건설 입주예정일 2025년 03월 인천 더샵 송도 ..

세종 엘리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세종시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elif [내부링크]

세종 엘리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세종시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elif 세종 엘리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세종시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elif 엘리프세종 세종시 / 아파트 / 민간분양 세종시 조치원읍 봉산리 379번지 일원 분양세대 660 세대 분양면적 80 ~ 212 전용면적 60 ~ 160 분양평수 24평 ~ 64평 분양가격 25,016 ~ 73,520 만원 특별모집일 2022년 01월03일 청약접수 2022년 01월04일 ~ 01월05일 당첨발표 01월11일 당첨계약 01월24일 ~ 01월28일 견본주택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침산리 84-4 건설사 계룡건설산업 입주예정일 2024년 09월 세종 엘리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세종시 부동..

천안 성성 지구 동원 비스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성성동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천안 성성 지구 동원 비스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성성동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천안 성성 지구 동원 비스타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성성동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천안성성비스타동원 충청남도 / 아파트 / 민간분양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734번지 일원(성성4지구 A1블록) 분양세대 1,195 세대 분양면적 117 ~ 138 전용면적 85 ~ 102 분양평수 35평 ~ 42평 분양가격 43,900 ~ 61,250 만원 특별모집일 2022년 01월03일 청약접수 2022년 01월04일 ~ 01월06일 당첨발표 01월12일 당첨계약 01월24일 ~ 02월05일 견본주택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29 건설사 동원개발 입주예정일 2024년 08월 천안 성성 지구 동원..

인천 청라지구 시티 프라디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오피스텔 [내부링크]

인천 청라지구 시티 프라디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오피스텔 인천 청라지구 시티 프라디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오피스텔 인천청라시티프라디움 인천시 / 아파트 / 민간분양 인천시 서구 청라동 84-7(청라한내로 131) 분양세대 270 세대 분양면적 107 ~ 109 전용면적 85 ~ 85 분양평수 32평 ~ 33평 분양가격 ~ 59,975 만원 특별모집일 2021년 12월27일 청약접수 2021년 12월28일 ~ 12월29일 당첨발표 01월04일 당첨계약 01월17일 ~ 01월20일 견본주택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한내로 131(청라국제도시 A4블럭) 단지 내 상가 건설사 시티종합건설 입주예정일 2022년 03월 인천..

경기도 의정부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경기도 의정부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경기도 의정부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e편한세상신곡파크프라임 경기도 / 아파트 / 민간분양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산 65-3번지 일원 분양세대 650 세대 분양면적 116 ~ 118 전용면적 85 ~ 85 분양평수 35평 ~ 36평 분양가격 61,342 ~ 63,709 만원 특별모집일 2021년 12월27일 청약접수 2021년 12월28일 ~ 12월30일 당첨발표 01월06일 당첨계약 01월18일 ~ 01월22일 견본주택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314-6번지 건설사 디엘이앤씨 입주예정일 2024년 08월 경기도 의정부 e편한..

천안 아산역 현대 힐스테이트 듀클래스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아파트 상가 사무실 이마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천안 아산역 현대 힐스테이트 듀클래스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아파트 상가 사무실 이마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천안 아산역 현대 힐스테이트 듀클래스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아파트 상가 사무실 이마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힐스테이트천안아산역듀클래스 충청남도 / 오피스텔 / 민간분양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52번지 분양세대 460 세대 분양면적 179 ~ 180 전용면적 84 ~ 85 분양평수 54평 ~ 54평 분양가격 53,779 ~ 54,249 만원 청약접수 2021년 12월22일 ~ 12월22일 당첨발표 12월28일 당첨계약 12월29일 ~ 12월30일 견본주택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63 건설사 현대엔지니어링 입주예정일 2025년 07월 천안 아산역 현..

인천 청라 호반 베르디움 아파트 6차 국제신도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1차 2차 3차 4차 [내부링크]

인천 청라 호반 베르디움 아파트 6차 국제신도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1차 2차 3차 4차 인천 청라 호반 베르디움 아파트 6차 국제신도시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1차 2차 3차 4차 청라호반베르디움6차 인천시 / 아파트 / 민간분양 인천시 서구 청라동 청라국제도시 A3블록 분양세대 210 세대 분양면적 111 ~ 112 전용면적 85 ~ 85 분양평수 34평 ~ 34평 분양가격 61,800 ~ 66,760 만원 특별모집일 2021년 12월27일 청약접수 2021년 12월28일 ~ 12월29일 당첨발표 01월05일 당첨계약 01월18일 ~ 01월20일 건설사 호반산업 입주예정일 2022년 02월 인천 청라 호반 베르디움 아파트 ..

인천 젠트라움 논현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인천 젠트라움 논현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인천 젠트라움 논현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젠트라움논현 인천시 / 오피스텔 / 민간분양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677-5번지 일대 분양세대 118 세대 분양면적 135 ~ 176 전용면적 62 ~ 80 분양평수 41평 ~ 53평 분양가격 41,641 ~ 61,095 만원 청약접수 2021년 12월20일 ~ 12월20일 당첨발표 12월23일 당첨계약 12월24일 ~ 12월27일 견본주택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752-1 에코프라자 1층 건설사 신세계토건 입주예정일 2024년 05월 인천 젠트라움 논현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아파트 매매 전세 월세 임대 61A 타입 분양..

대구 빌리브 라디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세계 건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대구 빌리브 라디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세계 건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대구 빌리브 라디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세계 건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빌리브라디체 대구시 / 아파트 / 민간분양 대구시 달서구 본동 760번지 일원 분양세대 520 세대 분양면적 112 ~ 257 전용면적 85 ~ 193 분양평수 34평 ~ 78평 분양가격 58,856 ~ 147,081 만원 특별모집일 2021년 12월14일 청약접수 2021년 12월15일 ~ 12월17일 당첨발표 12월23일 당첨계약 01월03일 ~ 01월05일 견본주택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성동 1874 건설사 신세계건설 입주예정일 2025년 06월 대구 빌리브 라디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 아파트 청약 분양 예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덕하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재테크 [내부링크]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 아파트 청약 분양 예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덕하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재테크 울산 뉴시티 에일린의 뜰 2차 아파트 청약 분양 예정 분양가 모델하우스 덕하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재테크 울산뉴시티에일린의뜰2차 울산시 / 아파트 / 민간분양 울산시 울주군 청량읍 덕하지구 내 B-2BL 분양세대 967 세대 분양면적 113 ~ 132 전용면적 85 ~ 100 분양평수 34평 ~ 40평 분양 가격 52,600 ~ 72,600 만원 특별모집일 2021년 12월20일 청약접수 2021년 12월21일 ~ 12월22일 당첨발표 12월29일 당첨계약 01월10일 ~ 01월12일 견본주택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48 건설사 아이에스동서 입주예정일 2024년 07월 울산 뉴..

부산 사하 삼정 그린코아 더시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사하구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하단역 사하역 부산역 [내부링크]

부산 사하 삼정 그린코아 더시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사하구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하단역 사하역 부산역 부산 사하 삼정 그린코아 더시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사하구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하단역 사하역 부산역 사하삼정그린코아더시티 부산시 / 아파트 / 민간분양 부산시 사하구 하단동 510-27번지 일원 분양세대 216 세대 분양면적 86 ~ 110 전용면적 65 ~ 84 분양평수 26평 ~ 33평 분양가격 38,373 ~ 51,399 만원 특별모집일 2021년 12월13일 청약접수 2021년 12월14일 ~ 12월16일 당첨발표 12월22일 당첨계약 01월03일 ~ 01월05일 견본주택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481 건설사 삼정건설 입주예정일 2025년..

대구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세계 대우건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집값 [내부링크]

대구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세계 대우건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집값 대구 동대구 푸르지오 브리센트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신세계 대우건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집값 동대구푸르지오브리센트 대구시 / 아파트 / 민간분양 대구시 동구 효목동 430-4번지 일원 분양세대 794 세대 분양면적 101 ~ 143 전용면적 78 ~ 112 분양평수 31평 ~ 43평 분양가격 50,100 ~ 72,900 만원 특별모집일 2021년 12월13일 청약접수 2021년 12월14일 ~ 12월16일 당첨발표 12월23일 당첨계약 01월03일 ~ 01월05일 견본주택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299-4번지 건설사 대우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07월 대구 ..

인천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진흥기업 효성 중공업 부동산 오피스텔 집값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내부링크]

인천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진흥기업 효성 중공업 부동산 오피스텔 집값 매매 전세 월세 임대 인천 부평역 해링턴플레이스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진흥기업 효성 중공업 부동산 오피스텔 집값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부평역해링턴플레이스 인천시 / 아파트 / 민간분양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665번지 일원 분양세대 968 세대 분양면적 83 ~ 111 전용면적 60 ~ 85 분양평수 25평 ~ 34평 분양가격 49,800 ~ 64,400 만원 특별모집일 2021년 12월09일 청약접수 2021년 12월10일 ~ 12월14일 당첨발표 12월20일 당첨계약 01월06일 ~ 01월14일 견본주택 인천시 부평구 동수로 22 건설사 진흥기업,효성중공업 입주예..

화성 동탄 2 제일풍경채 퍼스티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위치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집값 [내부링크]

화성 동탄 2 제일풍경채 퍼스티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위치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집값 화성 동탄 2 제일풍경채 퍼스티어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위치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집값 화성동탄2제일풍경채퍼스티어 경기도 / 아파트 / 민간분양 경기도 화성시 신동 화성동탄2지구 A60BL 분양세대 308 세대 분양면적 130 ~ 130 전용면적 102 ~ 102 분양평수 39평 ~ 39평 분양가격 56,150 ~ 56,400 만원 특별모집일 2021년 12월08일 청약접수 2021년 12월09일 ~ 12월10일 당첨발표 12월17일 당첨계약 12월28일 ~ 12월31일 견본주택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9번지 건설사 제일건설 화성 동탄 2 제일풍경채 퍼스티어 아파트 분양 청약 분..

서울 해링턴플레이스 안암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특별공급 추첨 생애최초 [내부링크]

서울 해링턴플레이스 안암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특별공급 추첨 생애최초 서울 해링턴플레이스 안암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특별공급 추첨 생애최초 해링턴플레이스안암 서울시 / 아파트 / 민간분양 서울시 성북구 안암동3가 132-17 일대 분양세대 114 세대 분양면적 66 ~ 112 전용면적 50 ~ 85 분양평수 20평 ~ 34평 분양가격 55,480 ~ 89,550 만원 특별모집일 2021년 12월08일 청약접수 2021년 12월09일 ~ 12월13일 당첨발표 12월20일 당첨계약 01월03일 ~ 01월05일 견본주택 서울시 성북구 보문동 1가 32 건설사 진흥기업 입주예정일 2024년 07월 서울 해링턴플레이스 안암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집값 매매 전세 월세 [내부링크]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집값 매매 전세 월세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집값 매매 전세 월세 구미푸르지오엘리포레시티1단지 경상북도 / 아파트 / 민간분양 경상북도 구미시 거의동 거의1지구 공1블록 분양세대 716 세대 분양면적 110 ~ 111 전용면적 85 ~ 85 분양평수 33평 ~ 34평 분양가격 37,800 ~ 39,800 만원 특별모집일 2021년 12월07일 청약접수 2021년 12월08일 ~ 12월09일 당첨발표 12월16일 당첨계약 12월27일 ~ 01월05일 견본주택 경상북도 구미시 광평동 60-3 건설사 대우건설 입주예정일 2024년 10월 구미 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부동산 집값 매매 전..

[김천 여행 모음] 직지사 템플스테이 맛집 시청 오단이꼬마김밥 김천대 교동872 [내부링크]

[김천 여행 모음] 김천 직지사 템플스테이 김천 시청 맛집 오단이꼬마김밥 김천대 맛집 교동872 김천 직지사 템플스테이 떠나고 싶을 때, 쉬고 싶을 때 우리가 꿈꾸는 바로 그 여행 대한민국 구석구석 아름다운 산사에서 만나는 특별한 휴식 템플스테이는 삶의 쉼표가 필요할 때 마음이 쉬어가는 곳 템플스테이란 템플스테이 유형주요 프로그램 소개 나를 위한 행복여행 템플스테이 템플스테이는 1,700년 한국불교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산사에서 수행자의 일상을 경험 전통문화체험 프로그램 푸른 자연이 살아있는 맑고 고요한 산사 그 곳에는 우리 민족이 피워낸 소박한 문화와 쌀 한 톨 한 방울의 물에서 지혜를 찾은 깨달음의 이야기 바쁜 일상을 벗어나 진정한 행복여행을 찾는 이들 템플스테이는 나라와 민족, 문화적 차이..

[의성 여행 모음] 빙계 얼음골 야영장 계곡 캠핑장 군청 맛집 달라스 햄버거 원주 꼬꼬 치킨 [내부링크]

[의성 여행 모음] 의성 빙계 얼음골 야영장 계곡 캠핑장 의성 군청 맛집 달라스 햄버거 원주꼬꼬 치킨 의성 빙계 얼음골 야영장 계곡 캠핑장 카라반 6인용 6인용 카라반으로 캠핑 장비가 없어도 캠핑 카라반 내부에 기본 도구들이 준비 화장실 및 샤워실이 설치 . 각 카라반 별로 전용 테이블이 제공 시설 침대 샤워실 화장실 화로대(대여) 2대 설명 화로대 대여 20,000원 : 화로대+숯2+석쇠1+집게+장갑(사전전화예약 ) 카라반사이트 별 차량은 6인용 2대 주차 가능 기준정원 6인용(최대7인) 이용객 외 방문객의 출입을 금지 기준정원(6명) 외에는 수저, 침구류 등 추가물품이 지급되지 않는점 유의 카라반사이트 입실시간 : 14:00부터(미리입장불가) 카라반사이트 퇴실시간 : 11:00부터(입,퇴실 시간엄수)..

[계룡 여행 모음] 이케아 시청 맛집 더하고 부대찌개 오후의 산책 [내부링크]

이케아 더하고 부대찌개 오후의 산책 [계룡 여행 모음] 계룡 이케아 계룡 시청 맛집 더하고 부대찌개 오후의 산책 계룡 이케아 (2024년 예정) 계룡 이케아 2024년 예정 IKEA는 현재 한국에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4개 매장과 신도림점, 천호점 2개의 플래닝 스튜디오를 운영 약도와 오시는 길 안내를 각 매장 홈페이지에서 참고 IKEA 광명점 -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7 IKEA 고양점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IKEA 기흥점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62 IKEA 동부산점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3로 17 IKEA 플래닝 스튜디오 신도림 -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62 IKEA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 -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005 부품이나 파..

[영월 여행 모음] 패러글라이딩 비브릿지 풀빌라 리조트 맛집 상동 막국수 [내부링크]

[영월 여행 모음] 영월 패러글라이딩 영월 비브릿지 풀빌라 리조트 영월 맛집 상동 막국수 영월 패러글라이딩 영월 패러글라이딩 영업 시간 예약문의 9:00AM ~ 6:00PM 예약 가능시간 11월 9:00AM ~ 4:00PM 1시간 단위로 예약 가능 영월 패러글라이딩 2인승 체험비행 코스 기본코스 (10분내외) 초보자를 위한 기본코스 영월 날씨 산들바람 편안한 비행 100,000원 익스트림 코스 (10분 내외) 당신만을 위한 더 특별한 비행 심장 쫄깃 익사이팅 120,000원 VIP 코스 (10~15분) 스릴만점 바이킹 윙오버코스 상승기류+익스트림 150,000원 VVIP (15~20분) 오랫동안 잊지 못할 첫 비행 상승기류+익스트림+자가조종 200,000원 동영상 촬영 (별도비용) 일생일대의 추억을 영원..

[군포 여행 모음] 시청 맛집 빙화 만두집 옥상 식당 만들기 전문점 [내부링크]

[군포 여행 모음] 군포 시청 맛집 빙화 만두집 옥상 식당 만들기 전문점 군포 시청 맛집 빙화만두집 군포 시청 맛집 빙화만두집 휴무일 일요일 SBS 생활의 달인 667회 빙화만두 7,000원 육즙만두 (쌰오롱바오) 9,000원 만두탕 (훈툰탕) 8,000원 옥수수비빔면 6,000원 군포 시청 맛집 빙화만두집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7-1 1층 군포 시청 맛집 옥상식당 군포 시청 맛집 옥상식당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SBS 생방송 투데이 2805회 마제멘 9,000원 버터치킨커리 10,000원 돼지고기마늘덮밥 7,000원 소고기가지덮밥 9,000원 사천식 마파누들 9,000원 군포 시청 맛집 옥상식당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

[함평 여행 모음] 국화축제 국향대전 엘리체 CC 컨트리클럽 자동차 극장 [내부링크]

[함평 여행 모음] 함평 국화축제 국향대전 함평 엘리체 CC 컨트리클럽 함평 자동차 극장 함평 국화축제 국향대전 샛노란 유채물결이 일렁이던 1999년 봄, 전라남도의 작은 고장 함평 오염되지 않은 청정 환경에서만 자란다는 나비를 중심에 내세운 축제 사람들의 호기심 수백만 명이 함평 방문 방문객마다 전국 최고의 축제로 손꼽아 재방문율이 높았으며, 수많은 상을 수상 2004년 가을, 형형색색의 꽃과 대형 조형물들이 함평 엑스포공원 들판을 국향 대한민국 국향대전은 나비축제의 성공이 결코 우연이 아님을 증명 성공비결을 배우기 위한 타 지자체의 방문 이제는 글로벌 수준의 축제관광고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 다시 한 번 도약 그동안의 축제 운영 노하우를 한데 집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기획으로 지역 ..

[장흥 여행 모음] 군청 맛집 한라네 소머리 국밥 강산해 카페 오차현 원앤식스 [내부링크]

[장흥 여행 모음] 장흥 군청 맛집 한라네 소머리 국밥 강산해 카페 오차현 원앤식스 장흥 군청 맛집 한라네 소머리 국밥 장흥 군청 맛집 한라네소머리국밥 영업시간 매일 07:00 ~ 20:00 휴무일 연중무휴 소머리국밥 8,000원 선지국밥 6,000원 돼지머리국밥 6,000원 돼지내장국밥 6,000원 장흥 군청 맛집 한라네소머리국밥 주소 : 전남 장흥군 장흥읍 토요시장3길 5 장흥 군청 맛집 한라네소머리국밥 전화 : 061-862-7870 장흥 군청 맛집 강산해 장흥 군청 맛집 강산해 영업시간 화~일 11:00 ~ 21:30 화~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공휴일 11:00 ~ 21:30 휴무일 월요일 영양돌솥밥정식 17,000원 간고등어. 떡갈비. 게장 등 다양하게 구성된 요리로 남도의 풍..

[진안 여행 모음] 마이산 탑사 군청 맛집 샘터 가든 카페 공간153 [내부링크]

[진안 여행 모음] 진안 마이산 탑사 진안 군청 맛집 샘터 가든 진안 카페 공간153 진안 마이산 탑사 마이산 탑사 수박크기의 돌덩이에서 부터 엄지손가락만한 작은 돌멩이에 이르기까지 돌에 돌을 포개얹어 크고 작은 외줄 돌탑 80여개 쌓아 만든 석탑들이 옹기종기 모여 장관을 이루고 있는 곳 마이산 탑사 높이 15m, 둘레 20여m의 거대한 돌탑 접착제를 쓴것도 아니고,시멘트로 이어 굳힌 것도 아니며, 더더구나 홈을파서 서로 끼워 맞춘 것도 아니다 그런데도 1백여년의 풍상속에 태풍과 회오리 바람 날씨에도 끄덕 없이 견고하게버티고 서있는까닭은 무엇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보기드문 불가사의로 세인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이 신비로운 얘기는 1백여년 전 이 탑을 쌓은 이갑룡 처사(본명 경의, 호 석정) 186..

[김제 여행 모음] 시청 맛집 임도령 남원 추어탕 용지로스 시원 카페 [내부링크]

[김제 여행 모음] 김제 시청 맛집 임도령 남원 추어탕 김제 시청 맛집 용지로스 김제 시원 카페 김제 시청 맛집 임도령 남원 추어탕 추어탕의 효능 우리의 몸에 원기를 불어넣는 식품으로 옛날부터 추어탕이 추천 미꾸라지의 한명이 추어인데 추운 날씨 겨울에 제 맛이 난다고 해서 붙여진 것 미꾸라지는 겨울에 흙탕물속에 먹이를 먹지 않고 동면하기 때문에 살이 빠져 가을보다는 맛에 차이가 있으나 요즘은 양식 기술의 발달로 계절별 맛의 차이가 별로 없다 우수한 단백질이 많고 칼슘과 비타민 A, B, D가 많기 때문에 스테미너 보양식 미꾸라지는 칼슘,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 각종 무기질 등으로 형성된 고단위 영양제 피부와 혈관, 내장에 생기를 주어 젊음을 유지 숙취 해소에 도음, 소화가 빨라 위장 질환 등에 적합한 ..

[남해 여행 모음] 아난티 펜션 사우스코스트 풀빌라 행복베이커리 [내부링크]

[남해 여행 모음] 남해 아난티 남해 펜션 사우스코스트 풀빌라 남해 행복베이커리 남해 아난티 아난티가 생각하는 아늑함을 극대화한 공간, 펜트하우스 A 펜트하우스 A는 나무, 가죽, 라탄 등 자연 소재로 한층 더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분위기로 조성한 객실 5베이 구조로 거실을 중심으로 2개의 침실과 욕실이 배치 객실 내 모든 공간에서는 주변 자연 경관을 감상 욕실에서도 큰 창을 통해 자연 풍경을 만끽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욕조가 준비 룸타입 침실2, 욕실2, 거실, 다이닝룸(4인실) 베드타입 1 킹 베드 + 2 싱글 베드 or 4 싱글 베드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는 최고의 공간, 펜트하우스 B 펜트하우스 B는 52평의 공간에 숙박에 필요한 모든 물품이 준비 2..

[함양 여행 모음] 대봉산 휴양밸리 모노레일 짚라인 군청 맛집 함양집 어탕 [내부링크]

[함양 여행 모음] 함양 대봉산 휴양밸리 함양 대봉산 모노레일 짚라인 함양 군청 맛집 함양집 어탕 함양 대봉산 휴양밸리 함양 대봉산 휴양밸리 대한민국 선비문화의 본고장이자 산삼을 비롯해 항노화 전략상품을 기반으로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개최 대봉산은 지리산을 비롯해 함양의 수려한 명산 중에서도 보석처럼 빛나는 산으로 마치 세상을 끌어 안은 듯한 산세 예로부터 최고의 산삼과 심마니들로 유명한 민족의 영산 함양대봉산휴양밸리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 대봉산엔 추억 자연속 최고의 숙박시설과 캠핑시설 대봉산의 깨끗한 자연속, 별및 가득한 캠핑랜드 내 펜션과 캠핑장 가족, 친구들과 평생에 남을 추억 대봉산엔 건강 자연속 현대시설과의 조화 힐링관과 산림욕장 대봉힐링관의 건강 테라피 체험과 대봉산의 자연이 가꾸..

[청송 여행 모음] 소노벨 대명 리조트 주왕산 맛집 송어장회집 킴스마운틴커피클래스 [내부링크]

[청송 여행 모음] 청송 소노벨 대명 리조트 청송 주왕산 맛집 청송송어장회집 킴스마운틴커피클래스 청송 소노벨 대명리조트 청송 소노벨 대명 리조트 객실정보 총 객실수 313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청송 소노벨 대명리조트 안내 푸른 소나무 숲의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산소까페 청송에서 소노벨 청송과 함께 행복한 추억 주왕산과 솔샘 온천의 청아함을 담은 자연휴양형 리조트 소노벨 청송은 주왕산 국립공원 주위에 위치한 자연과 휴양의 도시 청송군에 위치 푸른 소나무와 싱그러운 사과, 그래도 주왕산국립공원과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더욱 유명한 곳 청송에서 소노벨 청송과 함께 휴식과 힐링을 할 수 있는 여행 소노벨 청송에서는 신비한 자연의 선물인 솔샘온천을 야외 노천탕에서 풍부하고 ..

[청양 여행 모음] 알프스 글램핑 군청 맛집 행복한 쭈꾸미와 갑오징어 우거디 [내부링크]

[청양 여행 모음] 청양 알프스 글램핑 청양 군청 맛집 행복한 쭈꾸미와 갑오징어 청양 우거디 청양 알프스 글램핑 시원한 자연을 관망하고 넓은 자연경관 신나고 즐거운 여행에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편안한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는 알프스글램핑 사랑하는 가족들과 연인과 함께 멋진 추억 여행을 떠나고고 싶은 분들 알프스글램핑은 항상 정성과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준비 사랑하는 분들과 많은 사진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온종일 물소리, 새소리, 풀벌레 소리가 속삭이듯 자연을 품은 펜션 밤이면 머리 위로 별들이 쏟아 질 듯 보이며 밤의 숲에서는 이름 모를 풀벌레의 노래와 반딧불이 빛나는 자연의 고향 여러분의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고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기대 청양 가볼만한곳 ..

[태백 여행 모음] 태백산 국립공원 시청 맛집 닭갈비 실비식당 [내부링크]

[태백 여행 모음] 태백산 국립공원 태백 시청 맛집 태백 닭갈비 태백실비식당 태백산 국립공원 태백산국립공원 태백산은 1989년 5월 13일 도립공원으로 지정 2016년 우리나라 22번째 국립공원으로 지정 전체면적은 70.052 천제단이 있는 영봉(1,560m)을 중심으로 북쪽에 장군봉(1,567m) 동쪽에 문수봉(1,517m), 부쇠봉(1,546m) 등 최고봉은 함백산(1,572m) 태백산은 수천 년간 제천의식을 지내던 천제단과 한강의 발원지인 검룡소 등 풍부한 문화자원 아름다운 태백 날씨 야생화 군락지인 금대봉~대덕산 구간, 만항재, 장군봉 주변의 주목 군락지 세계 최남단 열목어 서식지인 백천계곡 등 다양하고 뛰어난 생태경관을 보유 태백 등산 가볼만한곳 국립공원 자연을 활용가능한 자원에서 보전의 대상..

[광명 여행 모음] 동굴 ak 플라자 광명역 맛집 브로버거 광명점 [내부링크]

[광명 여행 모음] 광명 동굴 광명 ak 플라자 광명역 맛집 브로버거 광명점 광명 동굴 광명동굴 운영시간 운영시간 : 09:00~18:00(마지막입장 17:00) 입장권의 취소/환불은 관람일 운영시간 종료 전까지만 가능 광명동굴 폐광의 기적 창조의 메카, 광명동굴 1912년 일제가 자원수탈을 목적으로 개발을 시작한 광명동굴(구.시흥광산)은 일제강점기 징용과 수탈의 현장 해방 후 근대화, 산업화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한 산업유산 1972년 폐광된 후 40여 년간 새우젓 창고로 쓰이며 잠들어 있던 광명동굴 2011년 광명시가 매입하여 역사, 문화 관광명소 광명동굴은 산업유산으로서의 가치와 문화적 가치가 결합된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라는 평가 연간 1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세계가 놀란 폐광의 기..

[울산 여행 모음] 간월재 카페 게이트 42 펜션 베네치아 식당 맛집 야유회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자세히 알기 우리가 매일타는 자동차에 대한 운전자보험의 보장내용은 어떤것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여행을 많이 다니는 요즘 사고가 나지 않는다면 운전자보험 보장내용에 대해 잘 모르고 있습니다 goodlifehappy.tistory.com 피부 주름 관리법 피부 주름 관리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미래의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 중요한 부분입니다. 피부 주름은 자연적인 과정과 환경적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피부 주 goodlifehappy.tistory.com 운전자보험 필요성 알아보기 일상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자동차에 대한 운전자보험 필요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여행시 운전자보험은 싼 가격으로 사고 발생시 큰 혜택을 볼 수 있..

[서울 여행 모음] 가을 단풍 명소 덕수궁 창경궁 창덕궁 [내부링크]

[서울 여행 모음] 서울 가을 단풍 명소 덕수궁 창경궁 창덕궁 서울 가을 단풍 명소 덕수궁 서울 가을 단풍 명소 덕수궁 입장시간 화~일 09:00 ~ 20:00 (퇴장시간 21시까지) 휴무일 월요일 서울 가을 단풍 명소 덕수궁 역사 덕수궁은 1897년에 선포된 황제국, 대한제국의 황궁으로 옛 이름은 경운궁 덕수궁은 1592년 임진왜란이 일어나자 의주로 피난 갔던 선조가 다시 한양으로 돌아왔을 때 월산대군 저택과 그 주변 민가를 여러 채 합하여 시어소로 정하여 행궁 정릉동 행궁으로 삼았던 것으로부터 시작 광해군이 즉위한 후 창덕궁으로 거처를 옮기면서 경운궁이란 이름을 사용 궁궐의 모습을 갖춘 덕수궁은 인목대비 유폐와 인조반정을 겪으면서 규모가 축소 인조가 즉위한 이후 즉조당과 석어당을 제외한 나머지는 원래..

[강진 여행 모음] 큐브빌리지 글램핑 군청 맛집 예향 전남 모란 한정식 [내부링크]

[강진 여행 모음] 강진 큐브빌리지 글램핑 강진 군청 맛집 예향 전남 강진 맛집 모란 한정식 강진 큐브빌리지 글램핑 입실/퇴실 입실(체크인) 15:00 퇴실(체크아웃) 11:00 시설안내 수영장 바비큐장 족구장 공용시설 파티 투어 독채 단체 개별바비큐 온돌방 2인실 침대방 가족실 전남 강진 가우도 앞 오션뷰 감성 글램핑 강진의 날씨 힐링 큐브빌리지 글램핑 강진 글램핑 가볼만한곳 큐브ZONE 2인기준(최대4인) 120,000원~200,000원 기준 2인 (최대 4인) 독채,원룸형, 온돌방, 침대방, 글램핑, 파쇄석, 데크, 남녀공용, 도미토리, 2인실, 가족실, 화장실 개별바베큐, 오션뷰, 취사가능, 더블베드 큐브ZONE 3인기준(최대5인) 150,000원~230,000원 기준 3인 (최대 5인) 독채, ..

[영암 여행 모음] 사우스링스 CC 곤충 박물관 군청 맛집 순덕이네 [내부링크]

[영암 여행 모음] 영암 사우스링스 CC 영암 곤충 박물관 영암 군청 맛집 순덕이네 영암 사우스링스 CC 영암 사우스링스 골프장 넓은 하늘과 광활한 영암호를 품은, South Links Yeongam 사우스 링스 영암은 정부의 국토균형발전 마스터플랜 아시아 최대 관광∙레저 기업도시를 개발하는 솔라시도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품 맑고 고운 날씨, 태양과 바다가 아름다운 고장 영암에 조성된 골프장 영암 사우스링스 영암호 일대 매립지에 조성된 골프 코스 스코틀랜드의 링스 코스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창조적이고 도적적인 링스 코스로 탄생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두 설계가의 작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유일한 골프장 서로 다른 개성의 두 코스를 경험 기획 단계부터 지속가능한 골프장 자연친화적 골프장을 모토로 원형지의 특..

[완주 여행 모음] 아원고택 놀토피아 맛집 소양 한옥 카페 티롤 [내부링크]

완주 아원고택 완주 놀토피아 완주 소양 한옥카페 티롤 [완주 여행 모음] 완주 아원고택 완주 놀토피아 완주 맛집 소양 한옥 카페 티롤 완주 아원고택 완주 아원고택 영업시간 기타 (조식시간 8:30 ~ 9:30) 매일 체크아웃 ~ 10:30 매일 체크인 16:00 ~ 아원은 경신년에 지어진 경남 진주의 250년된 한옥 완주군 소양면 대흥리 종남산 산자락 아래 오성마을로 옮겨 이축한 한옥 우리 고유의 전통 한옥을 중심으로 현대적인 건축을 자랑하는 미술관과 생활관이 공존 아원은 건축이 공학이면서 인문학임을 자랑하는 복합 문화공간 현대와 전통이 함께 어우러져 새로운 공간을 연출해 내는 나의 정원이고 우리들의 정원 복합문화공간 완주 아원고택 현대와 전통이 자연 속에 절묘하게 어우러져 세상에 없던 새로운 공간을 연..

[양산 여행 모음] 황산 캠핑장 시청 맛집 돼지국밥 코끼리양분식 [내부링크]

[양산 여행 모음] 양산 황산 캠핑장 양산 시청 맛집 돼지국밥 코끼리양분식 양산 황산 캠핑장 양산 황산 캠핑장 정보 운영형태 지자체 운영 지면형태 잔디 주차형태 혼합주차 시설정보 수세식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화로대사용, 전기사용, 온수사용 레저활동 놀이시설, MTB, 등산 매일 체크아웃 ~ 11:00 매일 체크인 14:00 ~ 오토캠핑장 3,200, 일반캠핑장 2,250 미니기차 레일 588 오토캠핑장 36면(3,200) 일반캠핑장 75면(2,250) 야외테이블 10 EA 운동기구 14 EA 취사실 3개소 남, 녀 화장실 3개소 남, 녀 샤워실 2개소 야외데크(45) 보안등 12EA CCTV 6개소 미니기차 2편성(정원20명) (1편성 : 기관차1+객차4) 기차레일 L=840m, B=0.7..

[상주 여행 모음] 문장대 오토 캠핑장 블루원 CC 컨트리클럽 시청 맛집 용궁단골식당 [내부링크]

[상주 여행 모음] 상주 문장대 오토 캠핑장 상주 블루원 CC 컨트리클럽 상주 시청 맛집 용궁단골식당 상주 문장대 오토 캠핑장 상주 문장대 오토 캠핑장 정보 운영형태 지자체 운영 지면형태 데크, 마사토 주차형태 혼합주차 시설정보 수세식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화로대사용, 온수사용 레저활동 계곡, MTB, 등산 문장대 오토 캠핑장은 경북 상주시 화북면 상오리에 위치 12,945 면적에 오토캠핑장 28면 카라반3대 관리사무소 1동, 화장실 및 샤워장1동, 음수대 2개소 캠핑장 사용료는 캠핑사이트의 경우 사용료가 평일 1만5천원(성수기 2만 5천원), 주말 2만원 (성수기 3만원) 예약시 주의사항 매월 5일 09:00부터 다음달 예약을 시작 예약 후 예약일을 포함하여 3일이내(사용예정일이 10일 이내인 경..

[서산 여행 모음] 펜션 웅도 하우스 삼길포항 하늘바리기 시청 맛집 해성 바다 장어탕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자동차 보험료 계산 방법 알고 절약하기 생활의 필수품인 자동차는 매년 보험료가 계산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어떤 방법으로 계산되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계산 방법을 알고 자동차를 타는 습관을 가지면 시 goodlifehappy.tistory.com 운전자보험 필요성 알아보기 일상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자동차에 대한 운전자보험 필요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여행시 운전자보험은 싼 가격으로 사고 발생시 큰 혜택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운 goodlifehappy.tistory.com 임플란트 종류 시술과정 주의사항 치과 임플란트는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거나 틀어진 치아를 보완하기 위한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해결책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되고 있습니다. ..

[영동 여행 모음] 월류봉 충북 캠핑장 달이 머무는 집 토굴 젓갈 산속 새우젓 [내부링크]

[영동 여행 모음] 영동 월류봉 충북 월류봉 캠핑장 달이 머무는 집 영동 토굴 젓갈 산속 새우젓 영동 월류봉 월류봉 충청북도 영동군 황간면 원촌리에 있는 봉우리로 한천팔경 제1경 높이는 400.7m 깎아지른 절벽산인 월류봉 아래로 물 맑은 초강천 상류가 휘감아 흘러 수려한 풍경 달이 머물다 가는 봉우리 라는 뜻의 월류봉 달밤의 정경이 특히 아름다움 이 일대의 뛰어난 경치를 한천팔경 한천팔경은 제1경인 월류봉 사군봉, 산양벽, 용연동, 냉천정, 화헌악, 청학굴, 법존암 대부분 월류봉의 여러 모습을 지칭 화헌악은 월류봉이 진달래와 철쭉으로 붉게 물든 모습 용연동은 월류봉 아래의 깊은 소 산양벽(산양암)은 월류봉의 가파른 절벽 신증동국여지승람 제16권 충청도 황간현 불우조에 심묘사의 팔경으로 기록 우암 송시열..

[양구 여행 모음] 맛집 가볼만한곳 중앙시장 옥천식당 군청 백년교동짬뽕 배꼽제빵소 [내부링크]

[양구 여행 모음] 양구 맛집 가볼만한곳 중앙시장 옥천식당 양구군청 백년교동짬뽕 배꼽제빵소 양구 중앙시장 맛집 옥천식당 양구 중앙시장 맛집 옥천식당 영업시간 화~금 10:00 ~ 14:00 토,일 09:00 ~ 14:00 휴무일 월요일 내장국밥 7,000원 편육 10,000원 양구 중앙시장 맛집 옥천식당 주소 : 강원 양구군 양구읍 중앙길 68 양구 중앙시장 맛집 옥천식당 전화 : 033-481-2454 양구 군청 맛집 백년교동짬뽕 양구 군청 맛집 백년교동짬뽕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교동짬뽕 8,000원 짜장면 6,000원 옛날볶음밥 7,000원 야끼우동 8,000원 탕수육(소) 18,000원 양구 군청 맛집 백년교동짬뽕 주소 : 강원 양구군 양구읍 비봉로 6-12 양구 배꼽제빵소 뷰 좋..

[안양 여행 모음] 엔터식스 안양대 맛집 얼룩말 식당 우대갈비 백암집 짚불 구이 [내부링크]

[안양 여행 모음] 안양 엔터식스 안양대 맛집 얼룩말식당 안양 우대갈비 백암집 짚불구이 안양 엔터식스 안양 엔터식스 영업시간 월~목 10:30 ~ 21:30 금,토 10:30 ~ 22:00 휴무일 연중무휴 편의시설 쇼핑서비스 서비스 데스크위치: 2F, 3F 서비스데스크에서 점내 쇼핑 관련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정확하게 안내 고객 상담실 . 상품권 구입 . 기타 각종 프로모션 . 시설 안내 등 2F - 시설 안내 3F - 고객 상담실 . 상품권 구입 . 기타 각종 프로모션 안내 휴식 미로파크위치: 3F 엔터식스 안양역점 3층에 아이들을 위한 미로파크로,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공간 휴식을 할 수 있는 엔터식스 안양역점의 휴게 공간입니다. 쇼핑서비스 수선실위치: 5F 최고의 장비와 노하우로 고객님..

[화순 여행 모음] 금호 리조트 군청 맛집 화순집 cc 컨트리클럽 [내부링크]

[화순 여행 모음] 화순 금호 리조트 화순 군청 맛집 화순집 화순 cc 컨트리클럽 화순 금호 리조트 화순 금호리조트 객실정보 총 객실수 220 이용시간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화순 금호리조트 부대시설 한식당(적벽) 남도의 향긋한 맛과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가족간의 행사나 동료들과의 모임장소로 각광받는 곳 196석 / 콘도 1층 일~금 07:00~10:00 토, 연휴 07:00~10:00, 17:00~20:00 061-370-5116 야외 바비큐 셀프 가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깨끗한 바베큐시설에서 맛있는 여행을 만끽 10테이블 / 콘도 앞면 주차장 18:00 ~ 22:00 061-370-5116 사전예약제 운영 : 테이블 대여료 (2시간 기준) 세트 대여 : 35,000원 ..

[장수 여행 모음] 펜션 캠핑장 방화동 자연 휴양림 cc 컨트리클럽 맛집 장수촌 정육식당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쌍꺼풀 수술 부작용 눈 성형 쌍꺼풀 수술, 특히 이중 적출술(Double Eyelid Surgery)은 안과 성형외과에서 많이 시행되는 성형수술 중 하나입니다. 이 수술은 단일 쌍꺼풀이나 두 배의 쌍꺼풀을 만들어 눈의 형태를 조절하고 눈 성 goodlifehappy.tistory.com 코수술 부작용 성형 코 성형 수술은 주로 미용 목적이나 호흡 기능 개선을 위해 수행되는 수술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수술은 코의 형태, 크기, 기능을 조절하여 환자가 원하는 외모나 호흡 개선을 이루기 위해 시행 goodlifehappy.tistory.com 피부 주름 관리법 피부 주름 관리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미래의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 중요한 부분입니다. 피부 주름은 자연적인 과정과 환경적 요인에 ..

[의령 여행 모음] 벽계 야영장 거장산 오토 캠핑장 리온 cc 컨트리클럽 [내부링크]

[의령 여행 모음] 의령 벽계 야영장 의령 거장산 오토 캠핑장 의령 리온 cc 컨트리클럽 의령 벽계 야영장 의령 벽계야영장 캠핑장 정보 운영형태 사설 운영 지면형태 잔디 주차형태 별도주차 시설정보 수세식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매점, 화로대사용, 전기사용, 장작판매, 온수사용, 수영장 레저활동 물놀이장, 계곡, 낚시, MTB, 등산 의령 벽계 야영장 이용안내 예약인원 예약시 반드시 추가 인원을 예약 등록 하셔야 하며 추가 인원 외 방문객등 일체 출입금지 예약외 인원을 통제함으로서 캠핑장의 혼잡방지 조용하고 쾌적한 캠핑장을 만들기 위한 조침임을 양지 오토캠핑 : 4인기준(가족성인2,아이2) 추가 2인 가능 5세이하 : 3,000원 / 6세이상 : 5,000원 카 라 반 : 4인기준(가족성인2,아이2) 추..

[성주 여행 모음] 가야산 백운 오토 캠핑장 펜션 글램핑 포천리컴펜글 군청 맛집 차이나 왕손짜장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쌍꺼풀 수술 부작용 눈 성형 쌍꺼풀 수술, 특히 이중 적출술(Double Eyelid Surgery)은 안과 성형외과에서 많이 시행되는 성형수술 중 하나입니다. 이 수술은 단일 쌍꺼풀이나 두 배의 쌍꺼풀을 만들어 눈의 형태를 조절하고 눈 성 goodlifehappy.tistory.com 자동차 보험료 계산 방법 알고 절약하기 생활의 필수품인 자동차는 매년 보험료가 계산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어떤 방법으로 계산되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계산 방법을 알고 자동차를 타는 습관을 가지면 시 goodlifehappy.tistory.com 임플란트 종류 시술과정 주의사항 치과 임플란트는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거나 틀어진 치아를 보완하기 위한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해결책으로서 많은 ..

[서천 여행 모음] 충남 국립생태원 군천 맛집 의생원 중화요리 춘장대 오토 캠핑장 [내부링크]

[서천 여행 모음]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 서천 군천 맛집 의생원 중화요리 서천 춘장대 오토 캠핑장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 영업시간 3월 ~ 10월 화~일 09:30 ~ 18:00 11월 ~ 2월 화~일 09:30 ~ 17:00 휴무일 월요일 설전날 추석전날 추석당일 설당일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첫번째 평일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 이용요금 20인 이상 단체의 인솔자 1인 무료 유아, 경로우대자, 장애인,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는 증명서 필히 지참 장애 1~3급 장애인 동반 1인 무료, 장애4급 이상 본인만 무료 50% 할인 서천군민(본인에 한함) 다자녀 가정(다자녀카드 소지자에 한함) 30%할인, 그린카드 소지자(본인에 한함) 4D영상관 관람료는 1,000원 할인 없이 동일 금액 관..

[보은 여행 모음] 대추 축제 군청 맛집 고바우 순대 캠핑장 속리산 사내리 야영장 [내부링크]

보은 대추축제 보은 고바우순대 속리산 사내리 캠핑장 야영장 [보은 여행 모음] 보은 대추 축제 보은 군청 맛집 고바우 순대 보은 캠핑장 속리산 사내리 야영장 보은 대추 축제 보은 대추 온라인 축제 생대추 구매문의 : 1668-0077 홈페이지 보은대추.SHOP 2017년도에 이어 3회연속 충북 농특산물 판매활성화 최우수축제로 선정된 보은대추축제 임금님께 진상하였던 명품 보은 대추와 보은의 청정한 자연에서 자란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 홈페이지 및 콜센터를 통하여 쉽게 받아볼수 있으며, 온라인 스튜디오에서 진행 2021 랜선콘서트 대추나무 랜선걸렸네 제2회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보은대추 e리오너라 대국민 참여 이벤트 2021 보은대추송 챌린지 축제홈페이지 특별 이벤트 다양한 프로그램을 ..

[철원 여행 모음] 고석정 꽃밭 군청 맛집 꺼꾸로 콩나물 국밥 캠핑장 학마을 캠프 [내부링크]

[철원 여행 모음] 철원 고석정 꽃밭 철원 군청 맛집 꺼꾸로 콩나물 국밥 철월 캠핑장 학마을 캠프 철원 고석정 꽃밭 철원 고석정 꽃밭 핑크뮬리명소 자연 포토존 인기 철원 날씨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곳 철원 가볼만한곳 한탄강의 중류, 신라 진평왕이 이곳에 고석정이라는 정자를 세운 후 주변 지역까지 통틀어 고석정 이름 강 한가운데는 높이 10m나 되는 고석암이라는 바위 절경을 만들고 있고, 강 언덕에는 바이킹과 관람차가 있는 고석정랜드 고석정은 조선시대 의적으로 활약했던 임꺽정이 이곳에 숨어 활동했던 곳 철원 고석정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신정, 구정, 추석 당일 철원 고석정 요금 무료 입장료 무료 철원 고석정 주차 소형(30분 이내 출차시 무료) 2,000원 대형(30분 이내 출차시 무료) 5,000원 철원 ..

[부천 여행 모음] 스타필드 플레이 아쿠아리움 대학교 맛집 크라이 치즈 버거 [내부링크]

[부천 여행 모음] 부천 스타필드 부천 플레이 아쿠아리움 부천대학교 맛집 크라이치즈버거 부천 스타필드 부천 스타필드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10/18~10/31 임시 단축영업) 휴무일 연중무휴 (이마트 트레이더스, 메가박스 별도) 부천 스타필드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 소소한 행복이 별처럼 쏟아지는 곳 작은 일상의 경험에서 얻는 행복의 가치를 추구하는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 이어 부천에 두 번째 점포를 오픈 섬세하게 선별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동네에 필요한 편의시설 우리 동네 부천 스타필드 시티 스타필드 시티는 더욱 가까움 우리 동네, 휴먼 스케일의 편안한 공간 미학으로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 문화와 휴식 놀이 컬쳐클럽과 별마당키즈, 스타가든과 펫파크, 영화관, 서점 , 트렌디한 맛집 ..

[대구 여행 모음] 이월드 맛집 서브웨이 애슐리 퀸즈 [내부링크]

이월드 서브웨이 애슐리 퀸즈 [대구 여행 모음] 대구 이월드 맛집 대구 이월드 서브웨이 대구 이월드 애슐리 퀸즈 대구 이월드 대구 이월드 운영시간 open 10:30 (주말 공휴일 10시) close 21:00 (주말 공휴일 22시) 대구 이월드 방문 주의 사항 모든 고객 대상 QR코드 체크 입장 전 발열체크(37.5도 이상 입장제한) 입장 시 마스크 착용(미착용시 입장제한) 시설물 이용간 1m이상 거리두기 대구 코로나 단계 거리두기 방역 조치를 위한 코로나 확진자 주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모두의 주의 노력 대구 날씨 우천 강풍 시, 영업시간이 변경 또는 조기마감 날씨 및 상황에 따라 변동 운행기종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놀이시설 > 놀이시설 운휴정보에서 확인 어트렉션은 마감 1시간 전..

[나주 여행 모음] 가볼만한곳 영상테마파크 산림자원연구소 시청 맛집 곰탕 하얀집 [내부링크]

[나주 여행 모음] 나주 가볼만한곳 나주 영상테마파크 나주 산림자원연구소 나주시청 맛집 나주 곰탕하얀집 나주 가볼만한곳 영상테마파크 나주 가볼만한곳 영상테마파크 영업시간 하절기 03월 ~ 10월 매일 09:00 ~ 18:00 동절기 11월 ~ 02월 매일 09:00 ~ 17:00 휴무일 월요일 (공휴일 제외) 나주 영상테마파크는 단순한 드라마 영화 촬영장이 아닌 고구려의 건국 역사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영상전문 테마공원 애초 고구려 · 백제 · 신라의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와 영화 촬영을 위한 오픈세트 삼국시대 민속촌으로도 기획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는 장소 , , , , , 등의 촬영장소 입구에 들어서면 삼족오의 비상이라는 커다란 조형물 송일국, 한혜진, 전광렬, 이계인, 진희경, 최정원..

[익산 여행 모음] 액션하우스 익산시청 익산역 맛집 초미당 고려당 [내부링크]

[익산 여행 모음] 익산 액션하우스 익산시청 맛집 초미당 익산역 맛집 고려당 익산 액션하우스 익산 액션하우스 영업시간 화~일 10:00 ~ 18:00 휴무일 월요일 동물 종합 테마 파크 익산 코로나 안전방역철저 익산 액션하우스 입장요금 1인 8,000원 관람 이용시간 2시간 익산 액션하우스 할안안내 24개월 미만 무료입장 의료보험증, 육아수첩, 등본, 여권 증명가능 익산시민 20%할인 신분증, 운전면허증 증명가능 장애인 국가유공자 30% 할인 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증명가능 단체 20% 할인 20인 이상 입장권 구매시 전화 예약 필수 안내사항 외부음식 반입금지 보호자 교대 입장 불가 판매하는 먹이 외 다른것은 절대 불가 뛰어다니거나 큰소리 내면 동물들이 위협적 행동 동물을 들고 다니는 행위 금지 유리를 ..

[거창 여행 모음] 창포원 감악산 풍력 단지 우두산 Y 자형 출렁다리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운전자보험 보장내용 자세히 알기 우리가 매일타는 자동차에 대한 운전자보험의 보장내용은 어떤것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여행을 많이 다니는 요즘 사고가 나지 않는다면 운전자보험 보장내용에 대해 잘 모르고 있습니다 goodlifehappy.tistory.com 전세자금대출 필요서류 정리 전세자금대출을 받기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정리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은 주택을 임대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대출로 받는 것을 말합니다. 각 은행이나 금융기관은 자체적으로 대출 서류 요 goodlifehappy.tistory.com 운전자보험 필요성 알아보기 일상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자동차에 대한 운전자보험 필요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여행시 운전자보험은 싼 가격으로 사고 발생시 큰 혜택을 볼 수..

[영천 여행 모음] 아우노 펠리스 글램핑 시청 맛집 봉등당 카페 화랑설화마을 롯데시네마 [내부링크]

[영천 여행 모음] 영천 아우노 펠리스 글램핑 영천시청 맛집 봉등당 카페 영천 화랑설화마을 영천 롯데시네마 영천 아우노 펠리스 글램핑 영천 아우노 펠리스 글램핑 아우노 펠리스(auno feliz) 호텔&글램핑 영천 20년7월20일 신축 OPEN 야외수영장 OPEN! 난방시설 완비 각 글램핑 바닥난방으로 따뜻한 글램핑 청결 관리 철저한 침구 세탁 소독으로 청결함을 유지 입실 전 후 철저한 방역 및 소독 관리로 질병예방에 최선 코로나 SESCO 관리 안전 관리 CCTV 및 사이렌 기능으로 보안 및 안전관리에 최선 관리자 24시간 상주 시스템 운용 부대 시설 성인 유아 풀 운용 안전인증 받은 잔디구장 2면 운용 편의점 및 까페 등 생활 편의 시설 음악이 흐르는 산림 족욕장 글램핑 단지 내 매점이용 가능 애완동..

[공주 여행 모음] 백제문화제 한옥마을 맛집 베이커리밤마을 [내부링크]

[공주 여행 모음] 공주 백제문화제 공주 한옥마을 공주 맛집 베이커리밤마을 공주 백제문화제 공주 백제문화제의 유래 백제문화제는 백제 망국의 원혼을 위로하는 제의에서 시작된 조촐한 형태 전국에서 보기 드문 사례였기 때문에 부여군내는 물론 전국 각처에서 몰려든 관람객으로 인산인해 백제문화제는 해를 거듭하면서 제의적 성격으로부터 종합문화축제로서의 성격 우리나라의 전통적 축제는 전통사회의 붕괴와 일제강점기 식민통치로 인해 급격히 쇠퇴 1960년대 이후 전통문화의 부활이라는 의미로 향토축제가 만들어지기 시작하여 현재는 무려 886개의 지역축제가 개최 백제문화제는 역사성이나 개최 횟수에 있어서 우리나라의 대표적 역사문화축제 우리나라의 근대 축제의 출발은 1949년 경남 진주에서 개최한 영남예술제(현 개천예술제)가 ..

[증평 여행 모음] 벨포레 블랙스톤 리조트 액티비티 익스트림 루지 좌구산 휴양림 [내부링크]

Best 인기글 피부 주름 관리법 피부 주름 관리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미래의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 중요한 부분입니다. 피부 주름은 자연적인 과정과 환경적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피부 주 goodlifehappy.tistory.com 피부 가려움 완화방법 피부 가려움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가려움을 완화하기 위해 적절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피부 가려움의 주요 원인에는 건조, 알레르기, 피부 질환, 생 goodlifehappy.tistory.com 탈모 예방 방법 탈모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신체적인 변화 중 하나로, 유전적인 요소,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영양 부족, 자주 사용되는 헤어 제품 등이 영향을 미칠 ..

[홍천 여행 모음] 펜션 소토보체 풀빌라 홍천강 카누 클럽 캐나디언 캠핑장 맛집 한우애 [내부링크]

[홍천 여행 모음] 홍천 펜션 소토보체 홍천강 카누 캐나디언 카누클럽 캠핑장 홍천 맛집 홍천한우애 홍천 펜션 소토보체 풀빌라 홍천 펜션 소토보체 풀빌라 객실정보 총 객실수 21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입실시 예약시 이용안내 및 환불 규정을 숙지하시고 예약 기준인원 및 추가인원 규정을 준수 예약신청후 1시간내로 전액입금 또는 카드결재를 완료하셔야 예약이 완료 30분이 경과되면 예약신청이 자동 취소 입금시 반드시 예약자명으로 해주시고 이름이 다른 경우 전화로 연락 기업 및 사업자용 영수증 발행시 부가세는 별도 실시간예약안내 전화 및 문자로 예약 가능 날짜, 이용인원, 원하시는 객실 타입 알려주시면 조회 후 상담 진행 풀빌라객실 미온수 추가 시 1회 70,000원, 2회 추가 시 4..

[부산 여행 모음] 국제 영화제 에어부산 송도 카페 빈스톡 커피 맛집 [내부링크]

[부산 여행 모음] 부산 국제 영화제 에어부산 부산 송도 카페 빈스톡 커피 맛집 부산 국제 영화제 2021 부산 국제 영화제 행사 개요 개최기간 2021년 10월 6일(수) ~ 15일(금) 상영관6개 극장 29개 스크린 영화의전당, CGV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대영, 소향씨어터, BNK부산은행 아트시네마(커뮤니티비프) 상영작 공식 선정작 70개국 223편 커뮤니티비프 상영작 63편 주요행사 오픈토크 스페셜토크 야외무대인사 액터스 하우스 마스터클래스 핸드프린팅 개최형식 극장 상영 진행 1편당 2~3회 상영(2020년 1편당 1회 상영) 아시아콘텐츠&필름마켓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아시아콘텐츠어워즈, 아시아필름어워즈 온·오프라인 생중계 올해의 특징 시대의 패러다임 전환에 따른 새로운 움..

[광양 여행 모음] LF 스퀘어 시청 맛집 청자다방 광양제철소 견학안내 [내부링크]

[광양 여행 모음] 광양 LF 스퀘어 광양 시청 맛집 청자다방 광양제철소 견학안내 광양 LF 스퀘어 광양 LF 스퀘어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휴무일 설당일 추석당일 광양 LF 스퀘어 주차장 이용안내 광양점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주차장 이용을 무료로 제공 대중교통 : 버스 이용시 LF스퀘어 역 : 5번, 77번, 777번 예구 역 : 5번, 77번, 777번 강남공업사앞 역 : 5번, 99번, 99-1번 호남최대 랜드마크 쇼핑몰로 LG패션의 새로운 이름 LF그룹에서 선보이는 복합쇼핑몰 전라남부권 최대 복합쇼핑몰 즐거움이 가득한 광양 LF스퀘어 테라스몰 CULTURE COMPLEX 멀티플렉스, 대형서점, 뷰티샵, 한샘 플래그쉽 스토어 등 즐거움이 가득 (CGV 7관, 한샘스토어, 북스..

[순창 여행 모음] 용궐산 하늘길 채계산 출렁다리 카페 맛집 그대로그렇게 [내부링크]

순창 용궐산 하늘길 순창 체겨산 출렁다리 순창 카페 맛집 그대로 그렇게 [순창 여행 모음] 순창 용궐산 하늘길 순창 채계산 출렁다리 순창 카페 맛집 그대로그렇게 순창 용궐산 하늘길 순창 용궐산(645m) 순창에서 섬진강 장군목 유원지로 가다 보면 뾰족하게 솟은 산 섬진강이 크게 휘몰아 가고 기암괴석이 많아 빼어난 경관을 자랑 채계산 출렁다리에서 약 11km 떨어져 있어 승용차로 15분 정도면 도착 산을 자세히 보면 거대한 암산으로 50도가 넘는 경사면 데크길 순창 용궐산 하늘길 용궐산 용궐산 하늘길 용궐산 등산로 용궐산 자연휴양림(동계면 어치리 산101-1 일원) 데크로드 534m, 전망데크 3개소, 작업로 444m, 돌계단 600m 용궐산 등산로 용궐산 1코스방면 :3.9km 내룡임도1.7km→용궐산 ..

[사천 여행 모음] 아르떼 리조트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케이블카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임플란트 종류 시술과정 주의사항 치과 임플란트는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거나 틀어진 치아를 보완하기 위한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해결책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치아의 뿌 goodlifehappy.tistory.com 자동차 보험료 계산 방법 알고 절약하기 생활의 필수품인 자동차는 매년 보험료가 계산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어떤 방법으로 계산되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계산 방법을 알고 자동차를 타는 습관을 가지면 시 goodlifehappy.tistory.com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 주요정보 알기 요즘 청년들이 자립하기에 많은 요소들이 필요하고 점점 더 어려운 시기인거 같습니다. 중소기업청년전세자금대출은 청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

[안동 여행 모음] 맛집 밀레니엄 찜닭 시청 맘모스 베이커리 학가산 김치 고장 온천 [내부링크]

[안동 여행 모음] 안동 맛집 밀레니엄 안동 찜닭 안동 시청 맛집 맘모스 베이커리 안동 학가산 김치 고장 학가산 온천 안동 맛집 밀레니엄 안동 찜닭 안동 맛집 밀레니엄 안동 찜닭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맛의 즐거움이 있는 안동 밀레니엄 찜닭 국내산 닭과 당면, 갖가지 야채를 넣어 센 불에서 맛있게 조리하는 안동 밀레니엄 찜닭 능이찜닭 40,000원 가래떡찜닭 (소) 30,000원 찜닭 (소) 28,000원 쪼림닭 (소) 28,000원 후라이드 20,000원 마늘닭 20,000원 안동 맛집 밀레니엄 안동 찜닭 주소 : 경북 안동시 번영길 9 안동 맛집 밀레니엄 안동 찜닭 전화 : 054-855-5414 안동 시청 맛집 맘모스 베이커리 안동 시청 맛집 맘모스 베이커리 영업시간 매일 08:30..

[고양 여행 모음] 고양cc 컨트리클럽 어린이 박물관 스타필드 [내부링크]

[고양 여행 모음] 고양cc 컨트리클럽 고양 어린이박물관 고양 스타필드 고양cc 컨트리클럽 고양cc 컨트리클럽 골프장정보 코스길이 2,922m (3,195yd) 보유 홀 수 총 9홀 멤버쉽 퍼블릭 티오프간격 7 분 고양cc 컨트리클럽은 도시의 생활에서 벗어나 날씨의 따뜻함과 편안한 휴식과 활기찬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 친환경적인 조성을 통하여 계절에 따른 꽃나무와 유실수의 조화로 사계절 다양한 볼거리 자연환경과 정교한 조화를 이루며 섬세한 기량이 요구되는 여성적인 코스와 스케일 크고 도전 의욕을 일으키는 남성적인 홀로 구성 되어 여러분을 충분히 만족 연면적 4천평에 달하는 클럽하우스는 80타석의 골프레인지에서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 연습할 수 있도록 시설되어 있으며 레스토랑은 품격과 세련된 분위기..

[논산 여행 모음] 탑정호 출렁다리 시청 반월소바 훈련소 조선옥 맛집 [내부링크]

[논산 여행 모음]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 논산 시청 맛집 반월소바 논산 훈련소 맛집 조선옥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 영업시간 오전 9시 ~오후6시 (수요일휴무) 입장료 성인 6,000원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출렁다리 셔틀버스 운행 논산 탑정호 카페 운영 논산 탑정호 캠핑장 운영 충남에서 두번째로 넓은 호수 대둔산의 물줄기를 담아내는 탑정호는 물이 맑기로 유명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감상 각종 수상 레포츠 추천 강렬한 빛속에서 논산시 한가운데에 자리한 탑정호는 옥토의 젖줄 햇살은 따스함과 포근함으로 세상을 감싸지만 그 눈부심 태양을 향해 당당히 마주선 곳 탑정호 수려한 대둔산의 물줄기를 담아내는 탑정호는 물이 맑기로도 유명 산은 강을 품고 강은 들을 품고 살지만 호수는 산과 강 바다만큼이나 ..

[괴산 여행 모음] 괴강 국민 여가 캠핑장 산막이옛길 짚은목 맛집 자연드림 파크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코수술 부작용 성형 코 성형 수술은 주로 미용 목적이나 호흡 기능 개선을 위해 수행되는 수술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수술은 코의 형태, 크기, 기능을 조절하여 환자가 원하는 외모나 호흡 개선을 이루기 위해 시행 goodlifehappy.tistory.com 운전자보험 필요성 알아보기 일상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자동차에 대한 운전자보험 필요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여행시 운전자보험은 싼 가격으로 사고 발생시 큰 혜택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운 goodlifehappy.tistory.com 임플란트 종류 시술과정 주의사항 치과 임플란트는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거나 틀어진 치아를 보완하기 위한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해결책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

[동해 여행 모음] 펜션 한옥 동안재 보양온천 컨벤션 호텔 카페 맛집 투썸플레이스 동해어달해변점 [내부링크]

[동해 여행 모음] 동해 펜션 한옥 동안재 동해 보양온천 컨벤션 호텔 동해 카페 맛집 투썸플레이스 동해어달해변점 동해 펜션 한옥 동안재 동해 펜션 한옥 동안재 객실정보 이용가능객실 5 숙박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주차 가능 무릉독채 누마루 주중 240,000원 주말 260,000원 기준 2인 최대 4인 두타독채 누마루 주중 240,000원 주말 260,000원 기준 2인 최대 4인 추암독채 누마루 주중 240,000원 주말 260,000원 기준 2인 최대 4인 묵호독채 누마루 주중 260,000원 주말 업체문의 기준 2인 최대 4인 망상독채 누마루 주중 220,000원 주말 240,000원 기준 2인 최대 3인 동해 펜션 한옥 동안재 이용안내 입실 : 오후 3시 이후부터 입실 퇴..

[대구 여행 모음] 아양아트센터 대구은행 본점 카페 우니카트 맛집 테라스 스시 뷔페 [내부링크]

[대구 여행 모음] 대구 아양아트센터 대구은행 본점 카페 우니카트 맛집 대구 뷔페 테라스 스시 대구 아양아트센터 아양홀 공연장 안내 가로 17m 세로 9m의 초대형 무대막은 팔공산과 금호강을 배경 동구구화인 철쭉과 떠오르는 해동경관이 지역색 한국화가 안남숙씨가 200여가지색실을 사용하여 두달여만에 완성한 미술작품 공연장 1층 연면적 : 4,989 1층 객석 : 658석(장애인석 11석 별도) 2층 객석 : 442석 전체 객석 : 1,100석 공연장 1층 연습실 남,여 단체분장실 개인분장실 내빈실 공연장비품실 음향조정실 조명조정실 아양홀 1층 객석 장치반입구 장치 반입 안내 입구 대(大) 너비 : 5000 높이 : 3500 입구 소(小) 너비 : 3800 높이 : 3500 턱 : 625 공연장..

[부산 여행 모음] 맛집 고메밀면 동래 본점 부산역 닛코 참치 카페 웨이브온 커피 [내부링크]

[부산 여행 모음] 부산 맛집 고메밀면 동래 본점 부산역 맛집 닛코참치 부산 카페 웨이브온 커피 부산 맛집 고메밀면 동래본점 부산 맛집 고메밀면 동래본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휴무일 연중무휴 육전물밀면 (곱빼기 +1000원) 7,000원 대표메뉴 수제손만두 6,000원 대표메뉴 육전비빔밀면 (곱빼기 +1000원) 7,500원 대표메뉴 들깨칼국수 7,000원 해물칼국수 7,000원 소갈비탕 11,000원 매운 소갈비찜 (중) 32,000원 부산 맛집 고메밀면 동래본점 주소 :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378-1 부산 맛집 고메밀면 동래본점 전화 : 051-521-5006 부산역 맛집 닛코참치 부산역 맛집 닛코참치 영업시간 월~토 11:30 ~ 22:30 월~토 브레이크타임 14:30 ~ 16..

[서울 여행 모음] 맛집 어반플랜트 만동제과 제주정원 핫플 놀거리 놀곳 [내부링크]

[서울 여행 모음] 서울 맛집 어반플랜트 만동제과 제주정원 핫플 놀거리 놀곳 어반플랜트 서울 맛집 어반플랜트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떼 5,500원 레몬차 6,000원 자몽청에이드 6,500원 얼그레이 6,000원 서울 맛집 어반플랜트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4길 3 1,2층 서울 맛집 어반플랜트 전화 : 070-4192-0378 만동제과 마늘바게뜨 유명한 제과제빵 전문점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4,500원 연유라떼 4,500원 핫도그 3,800원 크랜베리 4,300원 만동제과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32 만동제과 전화 : 02-6489-2334 제주정원 제주정원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

[순천 여행 모음] 낙안읍성 시청 맛집 건봉국밥 카페 조훈모 과자점 [내부링크]

[순천 여행 모음] 순천 낙안읍성 순천 시청 맛집 건봉국밥 순천 카페 조훈모 과자점 순천 낙안읍성 순천 낙안읍성 입장시간 12월 ~ 01월 매일 입장시간 09:00 ~ 17:00 02월 ~ 04월 매일 입장시간 09:00 ~ 18:00 11월 매일 입장시간 09:00 ~ 18:00 05월 ~ 10월 매일 입장시간 08:30 ~ 18:30 600여 년의 역사와 전통 민속문화, 낙안팔경이 조화를 이루며 넓은 평야와 풍요가 넘치는 땅 낙안읍성 조선시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조상들의 삶의 모습 오롯이 이어져 오면서 옛 정취를 여유롭게 느껴볼 수 있는 문화체험의 장 원형이 잘 보존된 성곽, 관아 건물과 소담스러운 초가, 고즈넉한 돌담길에 이르기까지 옛 추억을 되살려 힐링의 명소 2011 세계문화유산 잠정목록 등재..

[정읍 여행 모음] 국민여가 캠핑장 구절초 축제 로하스 캠핑장 [내부링크]

[정읍 여행 모음] 정읍 국민여가캠핑장 정읍 구절초축제 정읍 로하스캠핑장 정읍 국민여가캠핑장 정읍 국민여가캠핑장 정보 운영형태 지자체 운영 지면형태 잔디 주차형태 별도주차 시설정보 수세식화장실, 샤워실, 개수대, 화로대사용, 전기사용, 무선인터넷, 온수사용 레저활동 계곡, MTB, 등산 정읍 국민여가 캠핑장 예약절차 안내 정읍 국민여가 캠핑장은 불특정 다수가 공평하게 이용하도록 1인 1시설 예약제를 실시 무분별한 예약·취소 방지를 위하여 예약 날짜 변경이 불가능 신중하게 결정하시고 예약을 진행 시설의 예약은 인터넷 선착순 사전예약을 원칙 예약순서: 실명인증하기 / 온라인예약 / 시설 사용료 결제 / 예약 완료 시설사용료 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결제 완료 후 예약확인 메뉴에서 예약내역을 확인 예약..

[창원 여행 모음] 맛집 한우별곡 상남동 청춘키친 카페 하우요 커피 [내부링크]

[창원 여행 모음] 창원 맛집 한우별곡 창원 상남동 맛집 청춘키친 창원 카페 하우요 커피 창원 맛집 한우별곡 창원 맛집 한우별곡 영업시간 연중무휴 KBS2 2TV 생생정보 808회 SBS 생방송 투데이 2104회 한우무한리필 대인 (식사포함) 35,000원 육회/등심/특수부위/우삼겹/떡갈비 한우무한리필 초등 (식사포함) 18,000원 육회/등심/특수부위/우삼겹/떡갈비 한우무한리필 유아 (식사포함) 7,000원 육회/등심/특수부위/우삼겹/떡갈비 한돈무한리필 대인 14,000원 삼겹/목살/대패삼겹/양념갈비/떡갈비 한돈무한리필 초등 9,000원 삼겹/목살/대패삼겹/양념갈비/떡갈비 한돈무한리필 유아 5,000원 삼겹/목살/대패삼겹/양념갈비/떡갈비 한우 불고기전골 大 30,000원 살치살+갈비살 (500g) 70..

[구미 여행 모음] 펜션 구미보 가볼만한곳 금오랜드 시청 맛집 카페 스타벅스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전세자금대출 필요서류 정리 전세자금대출을 받기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정리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은 주택을 임대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대출로 받는 것을 말합니다. 각 은행이나 금융기관은 자체적으로 대출 서류 요 goodlifehappy.tistory.com 어린이 상해보험 여행 보장 내용 재미있는 여행에서 어른과 다르게 아이들은 예측불가의 사고들이 일어나고 합니다. 여행에서 일어나는 만약의 상황에 대비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goodlifehappy.tistory.com 피부 주름 관리법 피부 주름 관리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미래의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 중요한 부분입니다. 피부 주름은 자연적인 과정과 환경적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

[천안 여행 모음] 신라스테이 호텔 카페 매주리 커피 맛집 솔모랭이 [내부링크]

[천안 여행 모음] 천안 신라스테이 호텔 천안 카페 매주리 커피 천안 맛집 솔모랭이 천안 신라스테이 호텔 천안 신라스테이 호텔 객실정보 총 객실수 309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부대시설 TV,객실 내 금고,냉장고,무료 생수 2병,샤워가운, 슬리퍼,책상,커피, 티 어메니티 천안 코로나 단계별 방역 천안 거리두기 실시 신라스테이에서 10박 이상 투숙하신 신라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 내용 : 신라스테이 10박 투숙 시 신라스테이 1박 무료 숙박권 증정 시행 시점 : 2017년 11월 28일 ~ (체크인 기준) 대상 : 신라리워즈 회원 신라스테이 홈페이지(shillastay.com) 신라호텔 APP을 통해 예약한 신라스테이 객실 또는 패키지에 한하여 적용 온라인 예약만 적용..

[청주 여행 모음] 나무 호텔 맛집 소담 카페 더대청호 [내부링크]

[청주 여행 모음] 청주 나무 호텔 청주 맛집 소담 청주 카페 더대청호 청주 나무 호텔 청주 나무 호텔 객실정보 총 객실수 47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부대시설 TV,드라이기,에어컨 청주 코로나 단계별 방역 진정한 힐링을 통해 몸과 마음의 휴식 여행 unique Hotel NAMOO는 대부분 기존 고급 호텔들이 표방하고 있는 획일화된 컨셉탈피 호텔이 가지는 개성과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창조한 어느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유니크한 호텔 호텔의 명칭 그대로 나무는 곧 자연을 의미 unique Hotel NAMOO는 진정한 자연 내의 힐링 공간 창조 차별화된 개성과 컨셉 아래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자연내에서 편히 휴식할 수 있는 공간적 요소 (Natural Healing Place) ..

[원주 여행 모음] 복숭아빵 시청 맛집 박순례 손말이고기산정집 본점 미향 [내부링크]

[원주 여행 모음] 원주 복숭아빵 원주시청 맛집 박순례 손말이고기산정집 원주본점 미향 원주 복숭아빵 원주 복숭아빵 영업시간 화~일 11:00 ~ 18:00 휴무일 월요일 오륜쌀과 원주 복숭아를 그래도 담은 달콤하고 촉촉한 디저트 원주복숭아빵 2018년 평창 동계 유치를 기념하여 개량된 품종인 오륜쌀을 보다 다양하게 사용하기 위해 강원도 농업기술원 농식품연구소에서 특수 가공처리된 쌀가루를 사용한 원주복숭아빵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상큼 달달 웨빙 영양간식 상큼 달달한 맛과 부드럽고 축축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디저트 카페 국내산 쌀로 만들어 믿고 먹는 원주복숭아빵 원주 복숭아빵은 국내산 쌀로 만든 쌀빵으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빵 국내산 복숭아를 그대로 갈아 넣은 빵 복숭아..

[수원 여행 모음] 수원대 맛집 들깨방앗간 수원호텔 라마다프라자 수원역 운멜로 수원왕갈비 본수원갈비 [내부링크]

[수원 여행 모음] 수원대 맛집 들깨방앗간 수원호텔 라마다프라자 수원역 맛집 운멜로 수원왕갈비 본수원갈비 수원대 맛집 들깨방앗간 수원대 맛집 들깨방앗간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KBS2 2TV 생생정보 1259회 들깨칼국수 8,000 들깨냉국수(하절기) 8,000 고기만두 5,000 도토리묵 5,000 수육추가 5,000 수원대 맛집 들깨방앗간 주소 : 경기 화성시 안녕동 188-332 수원대 맛집 들깨방앗간 전화 :031-227-8817 수원호텔 라마다프라자 수원호텔 라마다프라자 객실정보 이용가능객실 368 숙박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주차 가능 무료 주차시간과 주차요금 객실 투숙객 및 방문 고객님은 무료로 이용 레스토랑 및 피트니스 센터는 3~4시간 무료로 주차..

[세종 여행 모음] 시청 맛집 함흥면옥 가볼만한곳 석갈비강산 풍류다방 [내부링크]

[세종 여행 모음] 세종 시청 맛집 함흥면옥 세종 가볼만한곳 석갈비강산 풍류다방 세종 시청 맛집 함흥면옥 세종 시청 맛집 함흥면옥 영업시간 화~일 11:00 ~ 21:00 화~일 라스트오더 ~ 20:00 화~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휴무일 월요일 물냉면 9,000 비빔냉면 9,000 회냉면 10,000 리북손만두 6,000 만두갈비탕 11,000 함경도갈비전골(소) 32,000 바삭새우튀김 9,000 기절초풍갈비탕 12,000 세종 시청 맛집 함흥면옥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144 세종 시청 맛집 함흥면옥 주소 : 044-866-6500 세종 맛집 석갈비강산 석갈비 12,000 갈비김치전골 (대) 48,000 갈비김치전골 (중) 38,000 갈비김치전골 (소) 28,000 세..

[인천 여행 모음] 공항 인천대 맛집 장풍 송도 장어 백면옥 평양냉면 [내부링크]

[인천 여행 모음] 인천공항 인천대 맛집 장풍송도장어 인천 백면옥 평양냉면 인천공항 인천공항 주차정보 제1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 지상층 880대 가능 지하1층 900대 가능 지하2층 1,253대 가능 장기주차장 주차타워(P1) 811대 가능 주차타워(P2) 355대 가능 P1 2,438대 가능 P2 2,990대 가능 P3 미운영 P4(예약) 1,370대 가능 제2여객터미널 단기주차장 지상1층 711대 가능 지상2층 458대 가능 지상3층 429대 가능 지상4층 486대 가능 지하M층 695대 가능 장기주차장 지상 2,334대 가능 예약 916대 가능 인천공항 주차 운영시간 매일 00:00~24:00 공휴일 00:00~24:00 인천공항 주차 현장 요금 30분1,200원 1시간2,400원 2시간4,800원 ..

[서울 여행 모음] 식물원 서울랜드 맛집 제스티살룬 수제버거 [내부링크]

[서울 여행 모음] 서울 식물원 서울랜드 서울 맛집 제스티살룬 수제버거 서울 식물원 서울식물원 영업시간 11~2월 매일 09:30 ~ 17:00 (매표 마감 16:00) 3~10월 매일 09:30 ~ 18:00 (매표 마감 17:00) 서울식물원 이용요금 서울식물원 세계 12개 도시 식물과 식물문화를 함께 보고 즐길 수 있는 서울식물원 도시의 생태감수성을 높이기 위해 과거 농경지였던 마곡도시개발지구 안에 조성 공원 선도형 생태도시를 조성하려는 서울시 정책에 따라 지하철 (마곡나루역- 9호선·공항철도, 마곡역- 5호선)로 쉽게 접근 마곡 도시 중심부에 조성돼 시민이 일상에서 식물을 즐길 수 있도록 할 뿐 아니라 도시 자연생태계 보전․회복 서울식물원 모든 연령에 걸쳐 가드닝을 처음 대하는 입문자부터 전문가까..

[남원 여행 모음] 예촌 by 켄싱턴 스위트 호텔 추어탕 [내부링크]

[남원 여행 모음] 남원 예촌 by 켄싱턴 남원 스위트호텔 남원 추어탕 남원 예촌 by 켄싱턴 남원 예촌 by켄싱턴 객실정보 총 객실수 22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남원 예촌 by 켄싱턴 대표적인 한옥 명장들이 직접 자연에서 얻은 재료를 사용해 전통방식으로 지어낸 명품 한옥 전통한옥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전통 문화 체험 서비스를 경험 러블리포토북 케니서비스 고즈넉한 한옥을 배경으로 추억이 담긴 앨범을 만들기 한옥을 배경으로 우리고유의 한복을 입고 추억이 담긴 앨범 만들기 상세정보 기간 2019. 10. 30 ~ 2021. 12. 31 (매일) 이용 장소 한옥호텔 일원 예약 및 문의 063-636-8001 (내선 900) 대상 투숙고객 전통놀이 남원예촌 마당에서 즐기는 전통놀이 ..

[합천 여행 모음] 영상테마파크 대장경테마파크 h글램핑 캠핑장 [내부링크]

[합천 여행 모음] 합천 영상테마파크 합천 대장경테마파크 합천 h글램핑 캠핑장 합천 영상테마파크 합천 영상테마파크 영업시간 하절기 3월 ~ 10월 매일 09:00 ~ 18:00 동절기 11월 ~ 2월 매일 09:00 ~ 17:00 2004년도에 건립한 합천영상테마파크 1920년대에서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국내 최고의 특화된 시대물 오픈세트장 드라마 , , , , , , , , 영화 , , , ,, , , , , 등 190편의 영화, 드라마 광고, 뮤직비디오 등 각종영상작품이 촬영된 전국 최고의 촬영세트장 최근 영상테마파크 뒤편으로 150,000 규모의 전국 최고의 분재공원과 정원테마파크가 개장 메인건물인 청와대 촬영세트장과 함께 분재온실, 생태숲체험장, 목재 문화 체험장 등이 조성 자연 속에서 ..

[시흥 여행 모음] 프리미엄아울렛 하늘휴게소 갯골생태공원 [내부링크]

[시흥 여행 모음]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시흥 하늘휴게소 시흥 갯골생태공원 시흥 프리미엄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영업시간 매장 및 푸드마켓 [하절기: 5월~10월] 월-일 10:30am ~ 09:00pm 전문식당가 월-일 11:00am ~ 09:00pm [동절기: 11월~4월] 월-목 10:30am ~ 08:30pm 금-일 10:30am ~ 09:00pm 전문식당가 월-목 11:00am ~ 08:30pm 금-일 11:00am ~ 09:00pm 공휴일 포함 설날(구정) / 추석 당일 휴무 식당가 폐점 30분 전 주문 마감 일부 브랜드 영업시간 상이 자세한 내용은 ‘세일 이벤트’ 내 CENTER EVENT 확인 2021년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 멤버십 유효 기간 : 2021년 2월 1일 ~ 2022년 1월..

[무안 여행 모음] 황토갯벌랜드 컨트리클럽 cc 클린밸리 [내부링크]

[무안 여행 모음] 무안 황토갯벌랜드 무안 cc 컨트리클럽 무안 클린밸리 골프장 무안 황토갯벌랜드 무안갯벌 습지보호지역의 효율적인 이용과 체계적인 보전관리 갯벌의 가치를 소개하는 홍보,교육,전시의 기능과 생태체험 학습을 통한 해양환경교육의 장 조성 청정갯벌 생태자원의 체계적인 보전 관리와 관광자원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무안 황토와 갯벌을 알리고, 보고, 즐기고, 머물고 갈 수 있는 사계절 관광지 조성 지구를 둘러싼 검은 비단이라는 테마로 하늘,바다,땅에 사는 생명체가 1안에 공존하는 모습을 상징 무안황토갯벌랜드 입장안내 전시시설 : 09:00 ~ 18:00(매표시간 : 09:00 ~ 17:00) 숙박시설 : 15:00 ~ 익일 11:00(매표시간 : 09:00 ~ 21:00) 매 점 : 일~..

[대전 여행 모음] 신세계 백화점 메가박스 스포츠 몬스터 BMW 코오롱 모터스 레고 스토어 맛집 [내부링크]

[대전 여행 모음] 신세계 백화점 메가박스 스포츠 몬스터 BMW 코오롱 모터스 레고 스토어 맛집 대전 신세계백화점 대전 신세계백화점 쇼핑 시간 정상영업 10:30~20:00 연장영업 10:30~20:30 이달의 휴점일 09.06 (월) 09.20 (월) 09.21 (화) 대전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 이용안내 3만원 이상 구매 : 1시간 5만원 이상 구매 : 2시간 10만원 이상 구매 : 3시간 20만원 이상 구매 : 4시간 30만원 이상 구매 : 5시간 다른 무료 주차권 또는 구매 영수증과 합산 불가 주차요금 최초 30분 무료주차 무료주차 초과 시 10분당 : 1,000원 신세계넥스페리움 SHINSEGAE NEXPERIUM 6F 가장 최신의 기술을 접할 수 있는 과학관, 넥스페리움은 전시와 교육이 함께 하..

[대구 여행 모음] 납작만두 동성로 랜디스 도넛 카톨릭대학교병원 스타벅스 [내부링크]

[대구 여행 모음] 대구 납작만두 대구 동성로 랜디스도넛 대구 카톨릭대학교병원 스타벅스 대구 납작만두 대구 종로 납작만두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휴무일 첫째 목요일 숨은 맛집 모든 메뉴 다 맛있음 한번가면 단골되는 맛 수제 대구 종로 납작만두 잔치국수 칼국수 얼큰칼국수 쫄면 떡볶이 수제 납작만두 대구 종로 납작만두 주소 : 대구 남구 성당로 262-1 대구 종로 납작만두 전화 :053-252-4188 대구 동성로 랜디스 도넛 대구 동성로 랜디스도넛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1952년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수제 도넛 브랜드, 랜디스 도넛만의 특별함 도넛 전문가가 만드는 신선한 도넛 69년 역사의 랜디스 도넛은 매장에서 직접 만든 특별한 수제 도넛 매장에서..

[이천 여행 모음] 테르메덴 마이다스cc 인디어라운드 경기도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이천 여행 모음] 이천 테르메덴 이천 마이다스cc 이천 인디어라운드 경기도가볼만한곳 이천 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 영업시간 월~목 11:00 ~ 19:00 금~일 10:00 ~ 20:00 동양 최대 규모의 원형 바데풀은 10여종의 수치료와 마사지 시설 수심 1.2m의 직경 30m나 되는 세계적인 규모의 바데풀 온천과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건강 증진의 낙원 실내 바데풀에는 유수풀, 유아풀, 테마 이벤트탕, 사우나, 닥터피쉬 등이 마련 바데풀의 시설과 기능 테르메덴의 독일식 바데풀은 독일의 바데하우스(Bade Haus)를 모델 아시아 최대 크기의 넓은 바데풀에서 수치료를 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물놀이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온천풀 바데풀이란 수치료 풀(Pool)로서, 온천수를 이용하여 각종 질병의 예방..

[파주 여행 모음] 벽초지수목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헤이리 풀빌라 펜션 워라밸 [내부링크]

[파주 여행 모음] 파주 벽초지수목원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헤이리 풀빌라 펜션 워라밸 파주 벽초지수목원 파주 벽초지수목원 영업시간 1월 1일 ~ 11월 23일 기타 (09시~일몰시) 11월 24일 ~ 12월 31일 매일 10:00 ~ 17:00 파주 벽초지수목원 요금 성인 일반 9,000원 중고생 7,000원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6,000원 어린이 6,000원 36개월미만 베이비 무료 동양과 서양정원의 아름다움을 그려낸 파주 벽초지 수목원 자연이 전해주는 아름다움과 인간의 창조력에서 시작되어온 예술과 문화 하나의 뿌리라는 고민 속에서 시작 자연을 사랑하는 설립자와 예술 조경을 꿈꾸는 한 화가의 만남은 벽초지 수목원 탄생을 알렸고 원내 정원들의 자연미를 예술로 승화 눈이 부시도록 화려한 여왕..

[영덕 여행 모음] 시포트리조트 하벳 풀빌라 펜션 시장 [내부링크]

[영덕 여행 모음] 영덕 시포트리조트 영덕 하벳풀빌라 펜션 영덕 시장 영덕 시포트리조트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해 수영장 방역(소독) 진행중 이용 금액 : 무료 이용 시간 : 09:00 ~ 21:00 온도 : ~35도 / 날씨에 따라 온도 변경될 수 있음 이용 복장 : 레쉬가드, 수영복 (면소재가 아닌 반팔 반바지 가능) 글램핑장에 위치한 야외수영장 (수영장 무료시설) 운영기간 : 2021.05.01 ~ 2021.09.30 이용금액 : 무료 이용시간 : 09:00 ~ 21:00 이용복장 : 레쉬가드, 수영복 (면소재가 아닌 반팔 반바지 가능) 아이들을 위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놀이터 이용 시간 : 09:00 ~ 21:00 이용 금액 : 무료 시포트리조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커피 다양한 음료가..

[평택 여행 모음] 카페 메인스트리트 시청 맛집 지호한방삼계탕 나귀당귀 [내부링크]

[평택 여행 모음] 평택 카페 메인스트리트 평택시청 맛집 지호한방삼계탕 평택시청점 나귀당귀 평택 메인스트리트 평택 메인스트리트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미국 뉴욕시 지하철 느낌 SBS 생방송 투데이 2877회 반영 마마무 촬영지 커피 맛 우수 주차장 넓음 곳곳에 포토존 센스있는 인테리어 3층 까지 크고 넓은 카페 평택 날씨에 걸맞는 포토존 아메리카노(Hot) 4,800 양파브래드 5,000 프레첼 4,500 우유 마들렌 3,500 크랜베리 스콘 3,000 평택 메인스트리트 주소 : 경기 평택시 포승읍 포승산단로13번길 37-21 평택 메인스트리트 전화 : 031-684-2223 평택시청 맛집 지호한방삼계탕 평택시청 맛집 지호한방삼계탕 영업시간 매일 09:30 ~ 21:30 건강한 한방육수 ..

[횡성 여행 모음] 루지 체험장 헬로우 펜션 한우 맛집 양지마당 [내부링크]

[횡성 여행 모음] 횡성 루지 체험장 횡성 헬로우 펜션 횡성 한우 맛집 양지마당 횡성 루지 체험장 횡성 루지체험장 운영시간 성수기 (7~8월) 매일 09:20 ~ 20:00 ((공휴일 9:20~20:00) / 티켓판매 마감시간 19:20) 비수기 (3~6월/9~11월) 매일 10:00 ~ 18:00 ((공휴일 10:00~18:00) / 티켓판매 마감시간 17:20) 12~2월 휴장 (횡성 날씨 및 도로 상태에 따라 일정 조율) 횡성 루지체험장 조선시대 서울 강릉을 오가던 유일한 관동옛길(국도42호선)이 교통의 발달 터널이 생기며 폐쇄되어 방치되었던 도로에 지자체 직영으로는 최초로 횡성군 개발행위 없이 친환경적으로 개발한 사업의 사례 횡성루지는 국도 42호선 전재-우천면 오원리 구간의 기존 도로와 숲 자연..

[울릉도 여행 모음] 코스모스 리조트 숙소 렌트카 배편 [내부링크]

[울릉도 여행 모음] 울릉도 여행 울릉도 배편 울릉도 코스모스 리조트 숙소 렌트카 울릉도 여행 울릉도 여행 1박2일 코스 1박2일코스 여러분의 관광목적과 취향에 따라 여러코스를 제안 입맛에 맞춘 코스별 관광으로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여행 관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활동적인 여행 도착 → 내수전일출전망대 → 봉래폭포 → 약수공원 → 도동, 저동항야경 도동 → 육로관광, 해상관광 → 해안산책로 → 출발 자연과 함께하는 생태체험 도착 → 차량으로 육로관광하며 북면으로 이동 → 나리분지 및 북면지역 관광 나리분지 → 성인봉등반 → 도동도착 → 약수공원 → 해안산책로 → 출발 독도와 함께하는 애국심 고취여행 도착 → 육로관광 → 약수공원 도동 → 독도관광 → 해안산책로 → 출발 울릉도 여행 2박3일 코스 2박..

[창녕 여행 모음] 카페 노리 귀촌 모다페 갈릭버거 [내부링크]

[창녕 여행 모음] 창녕 노리카페 창녕 귀촌 카페 창녕 모다페 창녕 갈릭버거 창녕 노리카페 창녕 노리카페 영업시간 화~일 10:00 ~ 21:00 휴무일 월요일 한옥카페 새로운 분위기 편안한 스타일 고전적 분위기의 현대 스타일 음료 디저트 사진 찍기도 좋은 곳 힐링의 여유공간 창녕 노리카페 주소 : 경남 창녕군 부곡면 노리2길 7-20 2층 창녕 노리카페 전화 : 055-521-0015 창녕 귀촌카페 창녕 카페 귀촌 영업시간 화~금 10:00 ~ 18:00 토,일 10:00 ~ 20:00 화~금 라스트오더 ~ 17:30 토,일 라스트오더 ~ 19:30 휴무일 월요일 커피 맛 좋음 귀촌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카페 빵과 함께 즐길수 있는 곳 창녕 날씨와 잘 어울리는 곳 커피맛 양호 분우기 양호 서비스 양호 창..

[고흥 여행 모음] 쑥 섬 썬밸리 리조트 작은 영화관 [내부링크]

[고흥 여행 모음] 고흥 쑥섬 고흥 썬밸리리조트 고흥 작은영화관 고흥 쑥섬 고흥 힐링파크 쑥섬쑥섬은 작은 섬 쑥섬(애도)을 존속 발전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이익 공유로 함께 성장 나로도와 고흥 지역에 기여하는 방향을 계속 모색 나로우주센터가 있는 전남 고흥군 봉래면 애도마을 봉래면 축정항구(거문도 가는 곳인 나로도연안여객선터미널)에서 배를 타면 3분이면 도착 학생들이나 단체의 체험학습 지붕 없는 미술관으로 유명한 우리 고흥 고흥 날씨의 느낌과 자연을 즐기러 오시거나, 우리나라에 하나 밖에 없는 나로우주센터 배 타는 곳 : 나로도연안여객선터미널 주차장 완비 대중교통 : 고흥읍 봉래면에 있는 나로도공용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15분, 택시로 2분 매표소에서 체온 체크, 승선권 발권 위해 신분증 탐방비(6,0..

[고창 여행 모음]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풍천 장어 강나루 [내부링크]

[고창 여행 모음] 고창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고창 풍천장어 강나루 고창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고창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객실정보 총 객실수 41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부대시설 TV,객실 내 금고,냉장고,드라이기 자연의 건강함을 전하는 고창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우리 아이들에게 농촌의 가치와 먹거리에 대한 소중함 농원을 찾아주시는 많은 손님들이 편히 쉬어가실 수 있는 곳 자연에서 얻은 나무와 돌로 농원의 큰 헛간을 개조 작은 텃밭과 테라스가 있는 소박하지만 따뜻한 공간 좋은 사람들과 자연속에서 즐기는 건강한 한 끼 식사 밤하늘의 별을 볼 수 있는 작은 창이 있는 방 푸르른 대지와 농촌의 풍경을 담아 잊지 못할 결혼식 상하농원 농부들의 정성과 손길이 닿은 파머스빌리지 청정한 자..

[양양 여행 모음] 쏠비치 리조트 서피비치 중광정리해수욕장 맛집 송이버섯마을 [내부링크]

[양양 여행 모음] 양양 쏠비치 리조트 양양 서피비치 중광정리해수욕장 양양 맛집 송이버섯마을 양양 쏠비치 리조트 양양 쏠비치 리조트 객실정보 총 객실수 470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부대시설 TV, 냉장고, 드라이기, 비데, 에어컨, 전화기 양양 쏠비치 리조트 동해와 설악의 청정한 자연과 스페인의 건축 미학이 깃든 리조트의 만남 자연과 하나되는 고품격 리조트에서 지중해 스페인의 멋과 낭만을 경험 품격 높은 서비스로 달콤하고 아늑한 휴식 양양 쏠비치 리조트 태양의 해변이라는 의미의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국내 최고 지중해 스페인 해양리조트로 태양이라는 의미 SOL과 해변이라는 의미인 BEACH의 합성어로 태양의 해변이라는 의미 별장이라는 의미의 이스탄..

[대전 여행 모음] 로하스 캠핑장 오월드 한밭 수목원 [내부링크]

[대전 여행 모음] 대전 로하스캠핑장 대전 오월드 대전 한밭수목원 대전 로하스캠핑장 대청호 대전 로하스 캠핑장 푸른 물에 물든 대청호 로하스 캠핑장에서 자연을 즐기며 소중한 추억 맑고 푸른 청정의 대청호를 끼고 있는 대청호 로하스 캠핑장 국토의 중심인 대전시 대덕구 대청호에 위치한 캠핑장 2015년 개장한 캠핑장은 대청호 오백 리길 1구간 중간으로 대청댐 비상 여수로 옆 위치 캠핑장은 대청호 상수원 보호구역으로 주변에 다른 시설들이 전혀 없는 조용하고 깨끗한 장소 캠핑장은 면적 37,678()으로 오토캠핑장 40면과 글램핑 10동으로 구성 바비큐장, 풋살장, 놀이터 등이 준비 쾌청한 대전 날씨와 함께 즐기는 캠핑 대전 코로나로 인한 삶의 휴식처 지치고 힘든 도시의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자연이 숨 쉬는 ..

[하동 여행 모음] 켄싱턴 리조트 삼성궁 해성식당 맛집 [내부링크]

[하동 여행 모음] 하동 켄싱턴리조트 하동 삼성궁 하동 해성식당 하동 맛집 하동 켄싱턴리조트 하동 켄싱턴리조트 객실정보 총 객실수 115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부대시설 TV, 가스렌지/인덕션, 냉장고, 드라이기, 에어컨, 욕실 어메니티, 주방집기, 취사가능, 타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 하동 자연을 소재로 디자인된 한국의 전통미를 느낄 수 있는 리조트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십리벚꽃길, 대나무 숲, 쌍계사, 녹차밭 등 최적의 힐링 명소 스튜디오 하동 켄싱턴리조트 지리산 객실은 자연과 어우러진 한국의 아름다움 한폭의 산수화를 담아낸 듯한 품격있는 인테리어와 창 밖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지리산의 풍경 최상의 휴식 공간 스튜디오 16평형 3명 원룸/화장실1 디럭스 21평..

[구례 여행 모음] 사성암 라플라타 쌍산재 [내부링크]

[구례 여행 모음] 구례 사성암 구례 라플라타 구례 쌍산재 구례 사성암 문화재자료 33호 해발 500m의 오산에 있는 암자로 고승들이 수도하던 곳 오산 꼭대기 원효·의상·도선·진각 등 네 명의 고승들이 이곳에서 수도했다하여 사성암이라는 이름 암자 근처 암벽에 고려시대 초기 작품인 음각마애여래입상이 있어 창건 내력을 짐작 현재 이 암자는 작은 규모의 목조기와집 특이한 구조의 사찰 최상의 뷰선사 섬진강 주변의 풍경이 장관 주차장까지 버스로 이동 추천 정상 전망대 명소 구례 사성암 주소 : 전남 구례군 문척면 사성암길 303 구례 사성암 전화 : 061-781-4544 구례 라플라타 구례 라플라타 영업시간 화~일 10:00 ~ 20:00 휴무일 월요일 풍경과 뷰의 휴식의 공간 자연의 느낌을 살려 힐링 장소 섬..

[부여 여행 모음] 롯데 리조트 맛집 연꽃 이야기 수륙양용 버스 [내부링크]

[부여 여행 모음] 부여 롯데리조트 부여 맛집 연꽃이야기 부여 수륙양용버스 부여 롯데리조트 부여 롯데리조트객실정보: 총 객실수 322 /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백제의 신비로운 유적지의 새로운 개념의 휴양 부여 롯데리조트 부여의 역사탐방과 휴식, 골프까지 한번에 즐기는 문화 콘텐츠 유아 전용 키즈풀 안전을 최우선으로 둔 키즈풀로 유아들이 안심하고 놀 수 있는 환경 제공. 다채로운 시설로 온가족이 즐기는 메인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과 슬라이드 등 다양한 기구 제공. 아쿠아가든의 실내 메인풀 사원함 분위기의 아쿠아가든 내에 위치한 메인풀로 아름다운 분위기와 함께 물놀이 즐기기. 어린이풀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놀이공간으로 색상감 넘치는 미끄럼틀, 물총 게임 등 ..

[청도 여행 모음] 루지 진배기 계곡 펜션 에델바이스 [내부링크]

[청도 여행 모음] 청도 루지 청도 진배기 청도 계곡 펜션 에델바이스 청도 루지 청도 루지 운영시간 평일 10:00 ~ 18:00 break time 14:00 ~ 15:00 주말 및 공휴일 10:00 ~ 21:00 break time 14:00 ~ 15:00 국내 최장 트랙, 군파크 루지는 국내 최장 1.88km의 트랙길이 다양한 직선 곡선 코스를 활강하며 짜릿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 자연의 상쾌함과 동시에 루지의 짜릿함을 동시 대구/경북권 최초 익스트림 복합 테마 파크 대구 경북권에서 처음으로 조성되는 군파크 루지는 자연을 그대로 살린 숲속 트랙을 달리도록 설계 청정지역 청도의 숲 경관을 만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산정상 출발지점에서 드넓게 펼쳐진 청도의 아름다운 풍경 청도 날씨와 공기를 느끼..

[평창 여행 모음] 켄싱턴 호텔 알펜시아 리조트 펜션 육백마지기 휘닉스파크 [내부링크]

[평창 여행 모음]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펜션 평창 육백마지기 평창 휘닉스파크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객실정보 총 객실수 258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부대시설 TV,객실 내 금고,드라이기,샤워가운, 슬리퍼,욕실 어메니티,커피, 티 어메니티 평창 켄싱턴호텔 전 세계 동계 스포츠의 역사를 담은 강원도 유일의 박물관 호텔 키즈 전용 객실 및 라운지 약 2만여 평 면적의 국내 최대 프랑스식 정원, 럭셔리 글램핑 등 다양한 콘텐츠 키즈월드 10가지 이상의 체험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실내 키즈 카페 키즈월드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 켄싱턴가든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가든은 약 2만여 평 규모의 국내 최대 프랑스식 정원 실내 수영장 사우나 오리엔탈 정원이 한눈에..

[양평 여행 모음] 펜션 ABC풀하우스 더큐브 애견 풀빌라 찹쌀떡 달인 여의도떡방 [내부링크]

[양평 여행 모음] 양평 풀빌라 양평 펜션 ABC풀하우스 더큐브 애견풀빌라 양평찹쌀떡 양평찹쌀떡달인 여의도떡방 양평 풀빌라 펜션 ABC풀하우스 ABC풀하우스 객실 정보 이용 가능 객실 5 숙박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주차 가능 출장 야외뷔페 이용 가능. 칠순잔치. 돌잔치. 동창회. 각종 소모임 소규모 행사 가능 압력 밥통. 수저. 밥그릇. 국그릇. 냄비. 접시. 쟁반. 야채 그릇. 가위. 집게. 아동 수저와 포크 주방용품 일체 구비 필요한 양념은 개별 준비 칫솔 면도기는 개별 준비 드라이어.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수건 구비 수용장 이용 튜브 바람 넣을 수 있는 기계 설치 여름철 수상레저 사용을 원하시면 할인권(40프로) 제공 수상레저 픽업되니 참고 반딧불을 볼 수 있..

[문경 여행 모음] stx 리조트 펜션 용추 쌍용 계곡 오토 캠핑장 [내부링크]

[문경 여행 모음] 문경 stx리조트 펜션 문경 용추계곡 용추계곡 오토캠핑장 문경 쌍용계곡 문경 stx리조트 문경 stx리조트 객실정보 총 객실수 200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STX리조트는 STX그룹의 계열회사로 2007년 11월 창립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경영이념 현재 1개의 사업부로 운영되고있으며, 콘도미니엄을 중심으로 레저, 숙박, 연회, 스포츠 등으로 대변되는 리조트사업부 스파 산토리니 STX리조트에서 직접 개발한 국내 최고의 중탄산나트륨 온천수를 사용한 스파 시설 중탄산나트륨 온천수는 근육통, 관절염, 신경통, 혈액순환촉진, 피로회복, 신경통 및 근육통 치료에 탁월한 효능 쌍용계곡 명당의 기를 받으며 즐기는 노천탕은 주변의 ..

[진천 여행 모음] 더빌리지캠핑장 선수촌 계곡 연곡가든 맛집 농다리 [내부링크]

[진천 여행 모음] 진천 더빌리지캠핑장 진천 선수촌 진천 계곡 연곡가든 진천 맛집 진천 농다리 진천 더빌리지캠핑장 A ZONE 최정상에서 위치 270도 뷰 커플과 솔캠들의 조용한 정서 멍의 성지 숲 속의 작은 속삭임을 들으며 머물 수 있는 곳 총 29개 사이트 구성 차박 캠핑 오토캠핑 존 입실 오후 2시 퇴실 오후 12시 정오 사이트 1개 이용 기준 기준인원 2명 최대 4명 1개 사이트당 최대 4인 차량 1대 기준 B ZONE 낙엽송 능선 따라 올라가는 길목 계단식 사이트 모든 사이트 광폭 넓이의 크린 뷰 확보 총 34개의 계단식 파쇄석 사이트 구성 차박 오토캠핑 카라반 패밀리 존 입실 오후 2시 퇴실 오후 12시 정오 C ZONE C DT ZONE은 A ZONE에서 한단 정도 아래 라인 한 줄로 이어진..

[삼척 여행 모음] 장호항 해상케이블카 펜션 쏠비치 사유의 숲 [내부링크]

[삼척 여행 모음] 삼척 장호항 삼척 해상케이블카 삼척 펜션 쏠비치 삼척 사유의 숲 삼척 장호항 삼척 해상케이블카 삼척 장호항 스노쿨링의 성지 배경 사진의 명당 전망대와 해상케이블카로 볼거리 즐길거리 삼척 장호항 주소 : 강원 삼척시 근덕면 장호항길 111 삼척 장호항 전화 : 033-572-2011 삼척 해상 케이블카 장호역 영업시간 매일 10:00 ~ 17:00 매일 입장시간 ~ 16:30 (매표 마감) 휴무일 첫째, 셋째 화요일 (공휴일인 경우 그다음 평일이 휴무) 바다 위 여행 삼척 해상 케이블카 삼척시 근덕면 용화리에서부터 장호리까지 운행하는 삼척 해상 케이블카는 용 모양의 역사 2개가 서로 마주 보는 형태 길이 874m, 고저차(역사 간 높이차이) 21m의 중간 철탑이 없는 구간 바다 위를 가..

[김해 여행 모음] 롯데 워터파크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와인 동굴 레일 바이크 [내부링크]

[김해 여행 모음] 김해 롯데워터파크 김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 와인동굴 레일바이크 김해 롯데워터파크 김해 롯데워터파크 영업시간 토, 일 10:00 ~ 17:00 (실내 워터파크 10:00 ~ 17:00 / 다이내믹 파크 11:00 ~ 16:00 (야외공원) / 댕댕 워터파크 12:00 ~ 16:00) 공휴일 10:00 ~ 17:00 (실내 워터파크 10:00 ~ 17:00 / 다이내믹 파크 11:00 ~ 16:00 (야외공원) / 댕댕 워터파크 12:00 ~ 16:00) 김해 롯데워터파크 이용요금 김해 롯데워터파크 렌탈요금 김해 롯데워터파크 이용방법 이용권 구매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예매 홈페이지에서 예매하신 경우, 현장 온라인 매표소에서 티켓을 발권 홈페이지에서 예매하신 경우 좀..

[목포 여행 모음] 해상 케이블카 맛집 코롬방제과점 하당먹거리 [내부링크]

[목포 여행 모음] 목포 해상케이블카 목포 맛집 코롬방제과점 하당먹거리 목포 해상케이블카 목포 해상케이블카 운영시간 3월 ~ 10월 월, 화, 수, 목, 일 09:00 ~ 22:00 금, 토 09:00 ~ 23:00 11월 ~ 2월 월, 화, 수, 목, 일 09:00 ~ 21:00 금, 토 09:00 ~ 22:00 목포 코로나 단계 목포 날씨 적용 국내 최고의 해상 파노라마 국내 최장 3.23km 목포해상케이블카는 목포 시내 북항스테이션을 출발 유달산 정상부에서 ‘ㄱ’자로 꺾여, 해상을 지나 반달섬 고하도에 이르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 다도해의 금빛 낙조와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총길이 3.23km의 압도적인 탑승거리 볼거리로 베트남 빈펄 케이블카를 능가하는 아시아 최고의 노선으로 평가 ..

[당진 여행 모음] 맛집 로드 1950 가야금계탕 우렁이박사 독일빵집 [내부링크]

[당진 여행 모음] 당진 맛집 당진 로드 1950 가야금계탕 우렁이박사 당진 독일빵집 당진 로드 1950 당진 로드 1950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음료 주문 마감 21:30 브레이크 타임 없음 매일 11:00-22:00 음식 주문 마감 20:00 평일 음식만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2층 3층 NO KIDS ZONE 13세 이하 절대 출입금지 당진 맛집 투어 당진 카페 투어 미국 레트로 감성을 카페 개성있는 카페 느낌 규모가 무지 넓음 카페 곳곳에 컨셉에 맞게 조형물들이 있어 사진 감성 있는 곳 루프탑과 큰 규모의 카페 사진 찍기 좋은 곳 특이하며 구경할 곳이 많은 곳 당진 로드 1950 주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매산로 170 당진 가야금계탕 당진 맛집 가야금계탕 주소 영업시..

[김포 여행 모음]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수산공원 라베니체 [내부링크]

[김포 여행 모음]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 수산공원 김포 라베니체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휴무일 설당일 추석 당일 안내데스크 유아를 동반한 고객님들께 청결하게 관리 유모차를 대여 행사 내용 및 매장 위치를 안내 현대아웃렛 멤버십 가입 및 적립 서비스 휠체어, 외국인 안내 서비스,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안내데스크 위치 : 1F WEST ZONE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안내데스크 전화번호 : 031-8048-2100 고객 휴게실 쇼핑에 지친 고객님이 잠시 머물러 갈 수 있는 공간 이색적인 공간 배치로 휴식이 가능 음료자판기 각 좌석마다 전기 콘센트가 있어 노트북 이용 및 휴대폰 충전이 가능 김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울진 여행 모음] 베아트리스 펜션 풀빌라 스카이 레일 맛집 회 대게 조개파는 총각 [내부링크]

[울진 여행 모음] 울진 펜션 울진 풀빌라 베아트리스펜션 울진 스카이레일 울진 맛집 회대게조개파는총각 울진 펜션 울진 풀빌라 베아트리스 울진 펜션 풀빌라 베아트리스펜션 객실 정보 이용 가능 객실 9 숙박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주차 가능 울진 펜션 울진 풀빌라 안내 예약인원에서 인원이 추가되었을 경우 미리 통보 최대 인원 초과 시는 입실이 불가능 애완동물의 객실 내 출입은 엄격히 금지 보호자를 동반하지 않은 미성년자의 이용은 불가 모든 객실 내에서는 절대 금연 가족과 커플을 제외한 3인 이상의 남녀 혼숙은 불가능 이용 중 비치된 집기나 시설물을 파손 시 별도 통보 수영장 데크 내 음식물 반입은 금지 유아 및 어린이는 안전을 위해 반드시 보호자의 보호 아래 모든 시설물을 이용 체..

[임실 여행 모음] 저스트 글램핑 치즈 테마파크 피자 전라북도 119안전체험관 [내부링크]

저스트 글램핑 치즈테마파크 119안전체험관 [임실 여행 모음] 임실 저스트 글램핑 임실치즈테마파크 임실치즈피자 임실119안전체험관 전라북도119안전체험관 임실 저스트글램핑 임실 저스트 글램핑 버블 글램핑 특이하게 버블처럼 생긴 모양의 숙소 공기주입식 텐트 신기한 글램핑 주변 환경이 관리가 잘 되어 있고 편의 시설 겸비 자연 속 버블 근처 계곡에서 물놀이도 가능 낭만적이 감성적인 숙소 숙소로 전혀 손색이 없고 낭만적이 분위기 특이한 데이트 장소로 아주 좋은 임실 저스트 글램핑 임실 저스트 글램핑 주소 : 전북 임실군 강진면 이윤길 76 임실치즈테마파크 임실치즈의 맛과 멋이 깃든 체험교육의 장 드넓은 초지 유럽풍의 아름다운 경관을 무대로 펼쳐지는 문화관광의 장 임실치즈테마파크 A 코스 임실치즈체험 + 식사 ..

[무주 여행 모음] 마리나 풀빌라 스파 펜션 서림연가 구천동 계곡 반디랜드 [내부링크]

[무주 여행 모음] 무주 풀빌라 펜션 무주 마리나 풀빌라 스파 펜션 무주 서림연가 무주구천동 계곡 무주 반디랜드 무주 풀빌라 펜션 마리나 스파 무주 풀빌라 펜션 마리나스파 객실 정보 이용 가능 객실 13 숙박 이용시간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주차 가능 입실은 오후 3시 이후부터 , 퇴실은 11시까지 입퇴실시간을 반드시 준수 부탁 셀프바비큐장 이용시간은 22시까지 1부(17:00 ~ 19:00) 2부(19:00 ~ 22:00) 객실 내 제트스파 이용 시간은 입실후 23시까지 제트스파 이용시 입욕제 사용은 절대 금지 테닝 오일을 바르신 경우 샤워 후 스파시설을 이용하 퇴실 전까지 이용하신 주방 기구들은 세척 음식물쓰레기를 포함한 모든 쓰레기는 객실 키를 반납하시기 전 분리수거장 및 1층에 있는..

[산청 여행 모음] 대원사 계곡 삼장교 펜션 대포숲 캠핑장 [내부링크]

[산청 여행 모음] 산청 계곡 대원사 계곡 산청 삼장교 산청 펜션 산청 대포숲캠핑장 산청 계곡 대원사 계곡 아름다운 자연과 사람의 삶이 있는 대원사 계곡길 지리산 국립공원 동쪽 자락에 자리한 산청 계곡 대원사 계곡 짙푸른 숲과 굽이치는 계곡물 수많은 야생 동물식물들이 생존 옛사람들의 유람길에서 목마름을 잠시 쉬어가는 곳 구형왕의 슬픔이 서려있고 지리산 빨치산의 아픈 이야기가 있는 역사 골짜기 아름다운 자연과 사람의 삶이 있는 산청 계곡 대원사 계곡 국립공원 트레킹의 좋은 코스 국립공원 계곡은 물놀이를 할 수 없다 하지만 대원사 계곡 일부 구간 계곡 진입 허용구간이 있다 허용구간은 국립공원 직원분이 살피고 있다 산청 계곡 대원사 계곡 주소 : 경남 산청군 삼장면 유평리 대원사 산청 삼장교 무더운 여름 산청..

[경주 여행 모음] 경주 펜션 경주 풀빌라 55번가펜션 풀빌라 경주 황리단길 맛집 경양카츠 향화정 [내부링크]

[경주 여행 모음] 경주 펜션 경주 풀빌라 55번가펜션 풀빌라 경주 황리단길 맛집 경양카츠 향화정 경주 펜션 풀빌라 55번가펜션 풀빌라 경주 펜션 풀빌라 55번가 펜션 풀빌라 객실 정보 이용 가능 객실 14 숙박 이용시간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주차 가능 경주 펜션 경주 풀빌라 55번가 수영장은 실외 수영장 객실과 실내 수영장 객실이 구분 수영장은 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풀 계절에 따라 적정한 온도로 준비 온수풀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부득이 추가 요금이 발생 전 객실에 설치되어 있는 제트스파는 2인 이상 이용 가능한 크기로 원하시는 시간에 사용 매주 직접 만든 친환경 입욕제를 무료로 제공 여름철(7월~8월) 미온수 사용은 36개월 미만 유아 동반 객실에 한하여 준비 미온수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산 여행 모음] 스파비스 도고 파라다이스 지중해 마을 [내부링크]

[아산 여행 모음] 아산 스파비스 아산 도고파라다이스 아산 지중해마을 아산 스파비스 아산 사파비스는 온천 휴양을 통해 온 가족이 즐기는 종합온천 워터파크 시설 국내 최초 온천수를 이용한 테마온천으로 수중 마사지 바데풀 어린이용 키즈풀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외온천풀 물놀이와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가족 건강테마온천 야외 워터파크는 1,000명이 동시 수용 가능한 대형 파도풀 4명이 동시에 출발 가능한 레이스 슬라이드 스릴만점 개방형 튜브 바디 슬라이드 대형 파도풀 파도치는 유수풀 가족이 함께 즐기는 대형 아쿠아 플레이 설치 물놀이를 즐기면서 이용하는 푸드코트 스택 코너 대형 파라솔 썬텐 배드가 설치 물놀이와 휴식을 동시에 온 가족이 즐기는 테마 워터파크 아산 스파비스 워터파크 아산 스파비스 워터파크 이용시간..

[여수 여행 모음] 라테라스 리조트 풀빌라 디오션 리조트 히든베이 호텔 아쿠아플라넷 낭만포차 거리 [내부링크]

[여수 여행 모음]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여수 풀빌라 여수 디오션리조트 여수 히든베이호텔 여수 아쿠아플라넷 여수 낭만포차 거리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영업시간 매일 체크아웃 11:00 매일 체크인 15:00 키즈워터파크 아이들의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모험의 공간 여수 바다를 바라보며 특별한 휴일을 즐기는 곳 아이들의 모험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곳 실내수영장 부드러운 자연 채광이 드는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수영장 넓고 감각적이며 아름다운 여수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이곳 진정한 여유와 재충전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 패밀리풀 여수 바다가 펼쳐진 이곳에서 자연 속 낭만과 힐링 우리 아이가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쾌적한 키즈풀 자연의 정취 속에서의 느긋한 온수 테라피를 할 수 있는..

[제천 여행 모음] 리솜포레스트 펜션 풀빌라 캠핑장 월악산 국립공원 닷돈재 자동차 야영장 메가박스 [내부링크]

[제천 여행 모음] 제천 리솜포레스트 제천 펜션 제천 풀빌라 제천 캠핑장 월악산 국립공원 닷돈재 자동차야영장 제천 메가박스 제천 리솜포레스트 제천 리솜포레스트 객실정보 객실수 200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제천 포레스트리솜 대자연에 둘러싸인 프라이빗 산장 빌라 제천 풀빌라 펜션 캠핑장 속도가 우선시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느리게 살기 경험 놀고, 먹고, 즐기기만 하던 소모형 휴식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쉼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 충전형 휴식으로 변화 울창한 원시림의 아름다운 사계를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리솜은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방식으로 개발 친환경 리조트 자연지형과 식생을 그대로 보존하고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자연과 인간이 함께 휴식 설계 단지 내에서는 전깃줄과 자동차를 찾..

[춘천 여행 모음] 감자빵 솔마랭 리버노스 풀빌라 마이두 펜션 계곡 [내부링크]

[춘천 여행 모음] 춘천 감자빵 춘천 풀빌라 리버노스풀빌라펜션 춘천 계곡 펜션 춘천 펜션 마이두 춘천 감자빵 춘천 감자빵 솔마랭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고구마빵 3,500 최고의 당도 높은 고품질 고구마를 그대로 빵으로 만듦 감자빵 3,000 포근포근한 강원도 감자를 빵으로 만듦 감자범벅 5,000 감자와 각종 야채를 혼합한 범벅 르뱅쿠키 3,000 쵸코와 각종 자료 춘천 감자빵으로 맛있는 솔마랭 소양강을 배경으로 자연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넓은 앞마당과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야외 테이블과 자리가 있어 춘천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를 할 수 있다 춘천 코로나 단계별에 야외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춘천 감자빵 솔마랭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소양강로 516 춘천 ..

[용인 여행 모음] 자동차 극장 고기리 계곡 애버랜드 [내부링크]

[용인 여행 모음] 용인 자동차극장 용인 고기리 계곡 용인 애버랜드 용인 자동차극장 용인 자동차극장 이용안내 관람 당일 홈페이지에서 상영프로와 시간표를 확인 관람요금은 차량 1대당 20,000원 장애인, 국가유공자 : 15,000원 입장 방법 매표소에서 발권하고 입장하시면 직원이 주차 위치를 안내 반드시 직원의 안내에 따라주셔야 하며 주차 후에는 안전을 위해 직원 안내 없이 이동 불가 자동차극장은 차량의 높이와 크기에 따라 주차위치를 안내 승용차는 앞자리에, RV 차량은 뒤쪽에 위치해야 원활한 관람이 되므로 협조 부탁 일찍 입장해도 위와 같은 기준에 의해 안내 라이트를 완전히 꺼주세요. 라이트가 완전히 꺼지지 않는 차량은 매표소에서 발권하기 전에 고객께서 미리 조치 지정 주파수 음향은 차량의 FM 라디오..

[밀양 여행 모음] 얼음골 계곡 표충사 미르 오토 캠핑장 펜션 풀빌라 [내부링크]

[밀양 여행 모음] 밀양 얼음골 계곡 밀양 표충사 계곡 밀양 미르오토캠핑장 밀양 펜션 밀양 풀빌라 밀양 얼음골 밀양 얼음골 계곡 여름에 얼음이 어는 얼음골 해발 1,189의 재약산 북쪽 중간 해발 600m 지점의 얼음골 계곡 늦은 봄부터 얼음이 얼기 시작하여 처서가 지날 무렵부터 얼음이 녹는 신비로운 이상기온 지대 돌밭에는 바위 틈새에서 얼음이 얼기 시작하여 더위가 심해질수록 냉기가 더 많아지는데 삼복더위가 한창일 때 그 절정에 이르고 가을철에 접어 들면서 부터 얼음이 녹기 시작 천연기념물 제224호인 밀양 얼음골 얼음골은 밀양의 신비 밀양 날씨 밀양 계곡 밀양 얼음골 주소 : 경남 밀양시 산내면 남명리 산 95-2 밀양 얼음골 전화 : 055-356-5640 밀양 표충사 계곡 밀양의 숨은 계곡 밀양 표..

[옥천 여행 모음] 수생 식물 학습원 장령산 휴양림 충북 맛집 냉면 [내부링크]

[옥천 여행 모음] 옥천수생식물학습원 옥천 장령산휴양림 충북 옥천 맛집 옥천 냉면 옥천 수생식물학습원 옥천 수생식물학습원 영업시간 월~토 10:00 ~ 18:00 하절기 월~토 10:00 ~ 18:00 동절기 월~토 10:00 ~ 17:00 휴무일 일요일 물사랑 체험 학습장 수생식물학습원은 국내에서 3번째로 큰 대청호 한복판 아름다운 호수정원 대청호 안에서 가장 뛰어난 경관 5가구 주민들이 수생식물을 재배하고 번식 보급하는 관경 농업의 현장으로 시작 체험학습장으로 지정되어 운영하고 있는 천상의 정원 정서적 심리적 치유와 회복의 공간 천상의 정원은 자연생태 교육의 살아있는 현장 자연생태 보전과 물사랑의 현장 온몸으로 체험하고 학습하는 생활체험교육현장 옥천 수생식물학습원 주소 : 충북 옥천군 군북면 방아실길..

[서울 여행 모음] 호캉스 호텔 추천 신라스테이 구로 웨스틴 조선 롯데 그랜드하얏트 [내부링크]

[서울 여행 모음 호캉스] 서울 호캉스 추천 신라스테이 구로 웨스틴 조선 호텔 롯데호텔 서울 그랜드하얏트 서울 신라스테이 구로 서울 호캉스 추천 신라스테이 구로 객실정보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부대시설 TV,객실 내 금고, 객실 샤워실, 드라이기, 비데, 샤워가운, 슬리퍼, 에어컨, 욕실 어메니티 고급스럽고 편안한 휴식 신라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차원이 다른 편안한 휴식 퀄리티 있는 즐거운 아침 조식 편안하고 세련된 바 모던미 넘치는 라운지 바 트렌디한 분위기 감각적인 디자인 차원이 다른 공간배치 신라스테이 구로 주소 : 서울 동작구 시흥대로 596 신라스테이 구로 전화 : 02-2162-9000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객실정보 총 ..

[포천 여행 모음] 백운 계곡 이동갈비 아트밸리 [내부링크]

[포천 여행 모음] 포천 백운계곡 포천 이동갈비 포천 아트밸리 포천 백운계곡 경기도 포천 백운계곡 물 맑고 깨끗한 백운 계곡 무더운 포천 날씨 시원한 물놀이 포천 백운계곡 강추 백운산 정상 서쪽으로 흐르는 맑고 깨끗한 물이 모여 이룬 계곡 포천 글램핑 포천 캠핑장 포천 물놀이 포천 계곡 포천 이동갈비 포천 이동갈비 the 포천가든 영업시간 매일 11:30 ~ 21:40 휴무일 연중무휴 최고 등급 최고 부위에 닷살없이 원대 그대로 맛볼 수 있는 통갈비는 최고 육질 자부 지역 명물인 이동갈비는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으로 최고 육질에 맛 다양하게 준비된 샐러드 바 숯불을 이용해 구워 먹을 수 있는 고구마 감자 등이 준비 후식으로 제철 과일 등도 준비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은 카페같은 고깃집 포천 이동갈비 포천 ..

[군산 여행 모음] 선유도 해수욕장 펜션 리조트 지린성 [내부링크]

군산은 서해안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이곳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유산을 갖춘 다양한 여행지로 유명합니다. 군산의 선유도 해수욕장, 펜션 리조트, 그리고 지린성 여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여기] 군산 선유도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은 여러 해수욕장 중에서도 특별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서해안의 다른 해수욕장들과는 다르게 맑고 깨끗한 물로 유명합니다. 해수욕장은 몽돌해수욕장과 옥돌해수욕장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은 특히 깨끗한 물때문에 더욱 돋보이며, 만조 때를 제외하면 50여 미터에 이르는 넓은 모래 평야가 펼쳐져 있습니다. 이는 마치 거대한 운동장을 연상시키는데, 특히 유리알 같은 흰 규사와 함께 자연의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이 허리까지밖에 차지 않아 여름철에는..

[강릉 여행 모음] 세인트존스호텔 씨마크호텔 스카이베이호텔 탑스텐호텔 [내부링크]

[강릉 여행 모음]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씨마크호텔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강릉 탑스텐호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객실 정보 이용 가능 객실 2,081 숙박 이용시간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1:00 주차 가능 양한 엔터테인먼트와 휴양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 푸른 해송 숲과 청정 동해 바다가 만나는 곳에 위치한 세인트존스 호텔은 호텔 내 여유로운 휴양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 세인트존스호텔은 반려견 객실을 포함한 총 19가지 룸타입 2개의 인피니티풀, 다양한 식음업장, 사우나, 피트니스, 국제 행사와 비즈니스 미팅, 웨딩, 가족연을 위한 다양한 연회홀 독보적인 뷰를 자랑하는 인피니티풀 오션타워 16층과 파인 타워 6층 두 곳에 위치한 인피니..

[포항 여행 모음] 이스케이프 풀빌라 죽도시장 오도리 해수욕장 [내부링크]

[포항 여행 모음] 포항 풀빌라 포항 이스케이프 풀빌라 포항 죽도시장 포항 오도리해수욕장 포항 이스케이프 풀빌라 포항 이스케이프 풀빌라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포항 풀빌라 포항 펜션 A 101 주중 250,000원|주말 600,000원 기준 2인|최대 4인 A 102 주중 250,000원|주말 600,000원 기준 2인|최대 4인 A 201 주중 250,000원|주말 600,000원 기준 2인|최대 4인 A 202 주중 250,000원|주말 600,000원 기준 2인|최대 4인 B 101 주중 290,000원|주말 390,000원 기준 2인|최대 6인 B 201 주중 350,000원|주말 470,000원 기준 2인|최대 6인 C 101 주중 290,000원|주말 700,000원..

[진도 여행 모음] 쏠비치 대명 리조트 진도대교 우수영관광지 [내부링크]

[진도 여행 모음] 진도 쏠비치 리조트 진도 대명리조트 진도대교 진도 우수영관광지 진도 쏠비치 리조트 진도 쏠비치 리조트 객실 정보 총 객실수 576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진도 쏠비치 진도 대명리조트 지중해의 바람 고즈넉한 파도소리가 어울리는 진도 쏠비치 리조트 자연스럽고 소박한 시골 풍경과 앤틱의 빈티지함이 담긴 진도 쏠비치 리조트는 환상적인 바다 전망 기분 좋음이 느껴지는 바람 따뜻한 햇살 고즈넉한 파도 소리와 함께 몸과 마음을 힐링 인피니티 풀 여름에는 역시 시원하고 짜릿한 물놀이가 최고 넓은 풀에서 마음껏 즐기는 물놀이는 여름 나기의 기본 가족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물놀이 키즈 풀 쏠비치 진도의 키즈풀에서 아이들과 함께 4계절 내..

[제주도 여행 모음] 한라산 성산일출봉 중문색달해수욕장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모음] 제주도 한라산 성산일출봉 중문색달해수욕장 제주도 한라산 어리목탐방로 (윗세오름 2시간, 남벽분기점 3시간) 6.8Km 영실 탐방로 (윗세오름 1시간 30분, 남벽분기점 2시간 30분) 5.8Km 성판악 탐방로(탐방예약 필수) (진달래밭 3시간, 정상 4시간 30분) 9.6Km 관음사 탐방로(탐방예약 필수) (삼각봉 3시간 20분, 정상 5시간) 8.7Km 돈내코 탐방로 (남벽분기점 3시간 30분) 7km 어승생악 탐방로 1.3Km 석굴암탐방로 1.5Km 남한에서 제일 높은 산 한라산 등반 시 시간 체크를 효율적으로 하여 무사히 등산하기 제주도 관광에서 한번은 도전해야 되는 산 한라산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등동 산 182 한라산 전화 : 064-713-9950 성산일출봉 성..

[태안 여행 모음] 몽산포 만리포 꽃지 해수욕장 [내부링크]

[태안 여행 모음] 태안 몽산포해수욕장 만리포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태안 몽산포해수욕장 태안 몽산포해수욕장 개장기간 - 2021년 7월 3일 ~ 8월 15일 몽산포 해수욕장은 백사장 길이 3.5km, 경사도 2도, 평균 수심 1-2m 평균 수온은 섭씨 22도 모래밭과 울창한 소나무 숲 몽산포 해변은 모래뻘갯벌로이루워져 갯벌생물들이 다양하게 서식 모래언덕(사구)이 잘 발달되어자연생물관찰에 용이 국립공원 관리공단 에서는 이러한 자연과 생물 그리고 생태계에 대한 자연해설 프로그램을 모든 탐방객에게 무료로 몽산포해수욕장은 넓은 백사장이있어 해마다 모래조각 경연대회를 개최 참가하시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부상이 주어지며, 입상하신분들에게는상금도 드리는 이벤트를 제공 오토캠핑장으로 유명한 곳 넓은 갯벌에 조개와 게를 잡..

[대구 여행 맛집 모음] 동인동 찜갈비 안지랑 곱창 평화시장 닭똥집 [내부링크]

[대구 여행 맛집 모음] 대구 동인동 찜갈비 대구 안지랑 곱창 대구 평화시장 닭똥집 대구 동인동 찜갈비 대구 동인동 찜갈비 골목 60년대부터 생겨난 오래된 맛집 골목 양은냄비 매콤하고 칼칼하게 쪄먹는 소갈비 찜요리 동인동 찜갈비는 마늘, 생강, 고춧가루를 넣은 매콤 달콤한 양념이 매력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먹는 것이 매력적인 별미 동인동 매운 갈비찜 동인동 찜갈비 레시피 동인동찜갈비골목 주소 : 대구 중구 동덕로 36길 9-17 대구 안지랑 곱창 대구 안지랑 곱창 골목 대구 안지랑 곱창과 막창이 유명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곱창 막창 안지랑시장 안에 있는 안지랑 곱창 거리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곱창, 막창 맛집들 많은 가게이 줄지어 있으며 같으면서도 다른 매력들이 있는 거리 곱창은 초벌구이 되어 잡내가..

[부안 여행 모음] 어반하임 해피트리 풀빌라 펜션 마실 영화관 [내부링크]

[부안 여행 모음] 부안 풀빌라펜션 부안어반하임 부안 해피트리 부안 마실영화관 부안어반하임 부안어반하임 객실정보 이용 가능 객실 21 숙박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주차 가능 부안 변산 랜드마크 어반하임 풀빌라 스파펜션 신개념 풀사이드 풀빌라 객실과 가슴 벅차게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럭셔리 스파 펜션 어반하임 풀빌라 스파펜션이 편안하고 특별한 여행 빌라 프론트 수영장 신개념 빌라 프론트 수영장을 주위로 14개의 전 객실 1층 객실은 단층으로 객실 테라스와 수영장이 연결 바로 수영장으로 입수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체험 부안 펜션 부안 풀빌라펜션 부안풀빌라 어반하임 이용 가능시간 : 15:00 ~ 21:00 루프탑 수영장 펜션 최상층에 설치한 옥외수영장은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가평 여행 모음] 빠지 레저 아토 키즈 풀빌라 용추 계곡 [내부링크]

[가평 여행 모음] 가평 빠지 수상레저 가평 아토 풀빌라 키즈풀빌라 가평 용추계곡 가평 빠지 수상레저 가평 날씨 폭염 속 여름 휴가지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의 수상레저 북한강을 따라서 즐기는 가평 수상레저 가평 빠지 워터플레이 수상레저 가평 빠지 워터플레이 수상레저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이화리 32-2 가평 빠지 워터플레이 수상레저 전화 :033-261-4862 가평 아토키즈풀빌라 가평 아토키즈풀빌라 객실정보 총 객실수 8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아토 게임 4호 주중 400,000원|주말 800,000원 기준 4인|최대 10인 아토 뮤직 1호 주중 300,000원|주말 500,000원 기준 3인|최대 5인 아토 치즈 3호 주중 350,000원|주말 72..

[거제도 여행 모음]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대명리조트 거제 소노캄 매미성 [내부링크]

[거제도 여행 모음]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거제 대명리조트 거제 소노캄 거제도 매미성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객실 정보 총 객실수 372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부대시설 TV,냉장고,드라이기,에어컨,전기포트,취사불가 거제 벨버디어프리미엄 객실, 인피니티풀 마리나 시설을 갖춘 고품격 해양리조트 머무는 것 자체로 여행과 쉼이 완성되는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 럭셔리한 해양레저 시설이 매력적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거제 바다의 아름다운 뷰를 느낄 수 있는 요트 세일링 및 크루징 하늘에서 유영하는 듯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501-40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전화 : 1670-9977 거제..

[제주도 여행 호텔 모음] 롯데 라마다프라자 신라스테이 제주 그랜드하얏트 호텔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호텔 모음] 제주도 호텔 롯데호텔 제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신라스테이 제주 그랜드하얏트 제주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 숙박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주차 가능 환상의 섬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는 500개의 객실을 갖춘 한국 최고의 리조트 호텔 남아프리카의 리조트 호텔 ‘The Palace of the Lost City’를 모델로 설계 천혜의 제주 자연과 어우러진 이국적인 분위기 4개의 레스토랑 및 라운지, 6개의 연회장을 구비해 대규모 국제행사와 세미나에 최적 4계절 온수풀, 헬로키티 캐릭터 룸, 플레이토피아 등 다양한 시설 가족과 연인들에게 사랑 받는 호텔 롯데호텔 제주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 길 35 롯데호텔 제..

[부산 여행 모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더베이101 [내부링크]

[부산 여행 모음] 부산 롯데월드 부산 아쿠아리움 부산 더베이101 부산 롯데월드 부산 롯데월드 어트랙션 17종 오픈 21년 9월 예정 다양한 즐길거리 동화 속 숲의 왕국 컨셉 블루 파이어, 파워 스플래쉬 등 대형 어트랙션 캐릭터 퍼레이드, 시즌 축제 등 다채로운 볼거리 국내 최초 롤러코스터 레스토랑 오픈 예정 풍부한 관광 인프라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위치 롯데아울렛, 이케아, 국립과학관 등 집객시설 루지, 아쿠아월드 등 레포츠 시설 추가 개발 예정 글로벌 호텔 체인 힐튼, 아난티 코브 1.5km 위치 뛰어난 접근성 해운대 20분, 부산역 40분 거리 위치 동해선 오시리아 역 도보 5분 거리 21년 동해선 연장(일광-태화강)으로 울산 접근성 우수 부산 롯데월드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산 46번..

[충주 여행 모음] 활옥동굴 수주팔봉 켄싱턴 리조트 [내부링크]

[충주 여행 모음] 충주 활옥동굴 충주 수주팔봉 충주 켄싱턴리조트 충주 활옥동굴 충주 활옥동굴 영업시간 동절기 11월 ~ 4월 매일 09:00 ~ 18:00 하절기 4월 ~ 10월 매일 09:00 ~ 18:30 무더운 충주 날씨 활옥동굴 속 시원함에 무더위 탈출 카누를 타면서 동굴 속 관람하는 관광지 충주 활옥동굴 안 생각보다 엄청 넓어 카누 타기 제격 물고기 구경과 여러 가지 동굴 속 풍경을 구경하는 이색 체험 충주 맛집에서 배를 채우고 놀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충주 활옥동굴 충주 활옥동굴 주소 : 충북 충주시 목벌안길 26 충주 활옥동굴 전화 : 043-848-0503 충주 수주팔봉 새로운 차박 성지 물놀이와 폭포 등이 있어 무더위 캠핑의 성지 산 좋고 물 맑은 청주 사진의 풍경이 아주 멋스러운..

[서울 여행 모음] 롯데 월드 타워 어드벤처 전망대 서울 스카이 아쿠아리움 교복대여 신당동 떡볶이 [내부링크]

[서울 여행 모음] 롯데월드타워 어드벤처 롯데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롯데월드타워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교복대여 신당동떡볶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영업시간 월~목 09:30 ~ 22:00 금~일 09:30 ~ 23:00 서울 가장 유명한 실내 테마파크 서울 어느 곳이나 접근성이 좋은 도심에 위치한 초대형 실내 테마파크 다양한 어트랙션을 제공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퍼레이드 유명 공휴일과 방학 시즌에는 대기를 많이 한다 롯데월드 근처의 교복대여도 가능하니 학창시절의 느낌을 살려 교복컨셉으로 놀 수 있는 교복대여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종합이용권 이용범위 : 롯데월드+민속박물관 1 Day 어른 59,000원 청소년 52,000원 어린이 47,000원 베이비 15,000원 After 4 (오후 4시부터..

[울산 여행 모음] 대왕암 공원 출렁다리 풀빌라 히든베이 [내부링크]

[울산 여행 모음] 울산 대왕암공원 울산 출렁다리 울산 풀빌라 울산 히든베이 풀빌라 울산 대왕암공원 울산 대왕암공원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우리나라 동남단에서 동해 쪽으로 가장 뾰족하게 나온 부분의 끝 지점에 해당하는 대왕암공원으로 '울기공원'이라고도 불린다 대왕암공원에는 신라시대 삼국통일을 이룩했던 문무대왕의 왕비가 죽은 후 문무대왕을 따라 호국룡이 되어 울산 동해의 대암 밑으로 잠겼다는 신비한 전설이 내려오고 있습니다. 또한 하늘을 찌를 듯 솟아있는 1만 5천 그루의 해송, 바닷가를 따라 조화를 이루는 기암괴석, 파도가 바윗구멍을 스치면 신비한 거문고 소리를 내는 슬도,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울기등대는 대왕암 공원만이 가진 자랑거리 특히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동해바다를 바라보..

[인천 여행 모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자동차 극장 네스트 호텔 [내부링크]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인천 자동차 극장 인천 네스트 호텔 [인천 여행 모음]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인천 자동차극장 인천 네스트호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객실정보 총 객실수 711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부대시설 TV, 객실 내 금고, 객실 샤워실, 냉장고, 드라이기, 미니바, 비데, 에어컨, 욕실 어메니티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이 2021년 7월 1일, 세계청결협회(ISSA)의 환경 소독 국제인증제도인 GBAC STAR를 획득 더욱 철저한 위생 관리와 방역 기술 등을 갖추어, 마음 놓고 휴식을 누리는 곳 하늘과 마주한 로맨틱한 Outdoor Pool 이국적인 낮의 경관과 로맨틱한 밤 분위기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야외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

[대구 여행 모음] 수성못 수성 호텔 온기정 [내부링크]

[대구 여행 모음] 대구 수성못 대구 수성 호텔 대구 수성못 온기정 대구 수성못 수성못 관광안내소 운영시간 하절기 (3월 ~ 11월) 평일 10:00 ~ 19:00 주말 10:00 ~ 19:00 동절기 (12월 ~ 익년도 2월) 평일 12:00 ~ 18:00 주말 09:00 ~ 18:00 유유자적 뱃놀이 오리배 & 유람선 수성못을 노니는 즐거움의 하나로 추억과 낭만이 함께하는 오리배 유람을 빼놓을 수 없다. 2016년 봄부터 야간 유람선도 운영한다. 현재 수성못에는 오리배 74대, 투명보트(카약) 5대, 동력보트(파티 보트 10인승) 2대가 운행하고 있다. - 운행시간 : 일출 전 30분 ~ 일몰 후 30분 까지 환상적인 수성못 야경 영상음악분수 수성못 중앙에 설치된 영상음악분수는 길이 90m, 폭 12..

[해남 여행 모음] 땅끝마을 파인비치 CC 고구마빵 [내부링크]

[해남 여행 모음] 해남 땅끝마을 전망대 해남파인비치CC 해남 고구마빵 해남 땅끝마을 전망대 한반도 최남단 북위 34도 17분 21초에 있는 길두산 사자봉이 해남 땅끝마을 해남 땅끝마을 전망대에서 해남 앞바다를 감상 전망과 땅끝을 경험 할 수 있는 곳 시원한 바다와 해남 날씨를 느낄 수 있으며 사진 뷰가 좋다 해남 가볼만한곳으로 땅끝이라 상징성이 큰 의미를 가진다 땅끝모노레일로 더 많은 전경을 볼 수 있다 해남땅끝마을의 경험과 땅끝 해남펜션에서의 잠을 청한 상징성 땅끝의 노래 땅의 끝 새로운 시작 해남 땅끝마을 감상과 땅끝의 상징성 해남 맛집을 경험 할 수 있는 곳 해남 땅끝마을 주소 : 전남 해남군 송지면 송호리 1159 해남 땅끝마을 전화 : 061-530-5544 해남파인비치CC 바다, 숨겨놓았던 ..

[보령 여행 모음] 대천해수욕장 머드축제 무창포 비체팰리스 라바 풀빌라 [내부링크]

[보령 여행 모음] 보령 대천해수욕장 머드축제 무창포비체팰리스 보령 라바 풀빌라 보령 대천해수욕장 서해안 최대 해수욕장으로 길이 3.5km이다 서해안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머드 축제가 열리는 곳이다 대천해수욕장은 젊은이들의 성지로 많은 휴가지로 찾는 곳이다. 화창한 보령날씨에 해수욕을 즐기는 기분 보령 머드축제를 즐기고 보령 맛집에서 먹는 기쁨 보령에 대해 검색하다가 보령 이가정의원의 다이어트 약이 유명하다는 사실도 처음 알았다 보령 다이어트 약으로 줄까지 기다린다는 말이 있다. 가루로 된 용각산을 만드는 보령제약이 보령에 있는 줄 알았다 주변에 보령이라는 말을 자주 보아서 인지 처음 이미지가 친숙하다. 대천해수욕장 주소 : 충남 보령시 머드로 123 대천해수..

[단양 여행 모음] 패러글라이딩 만천하스카이워크 대명리조트 [내부링크]

[단양 여행 모음] 단양 패러글라이딩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단양 대명리조트 단양 패러글라이딩 단양에서 즐기는 단양 패러글라이딩 단양팔경과 단양읍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체험 동영상도 촬영 할 수 있고 당연 멋진 컷의 사진도 가능하다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은 기본비행 아트비행 VIP비행으로 되어 있다 접수 후 개인변심으로 인한 환불불가하다 1박2일등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 촬영하였다고 홍보한다 단양에 가볼만한 단양 패러글라이딩을 즐기고 단양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배고픔을 채웠다 단양패러마을 단양 패러글라이딩 주소 : 충북 단양군 가곡면 사평리 246-6 단양 패러글라이딩 전화 : 043-421-3326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남한강 위를 걷는 짜릿한 스릴의 체험 90m 높이에 설치된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통영 여행 모음] 카트라이더 스카이라인 루지 한산마리나 리조트 드레피인 풀빌라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자동차 보험료 계산 방법 알고 절약하기 생활의 필수품인 자동차는 매년 보험료가 계산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어떤 방법으로 계산되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계산 방법을 알고 자동차를 타는 습관을 가지면 시 goodlifehappy.tistory.com 운전자보험 필요성 알아보기 일상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자동차에 대한 운전자보험 필요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여행시 운전자보험은 싼 가격으로 사고 발생시 큰 혜택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운 goodlifehappy.tistory.com 피부 주름 관리법 피부 주름 관리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미래의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 중요한 부분입니다. 피부 주름은 자연적인 과정과 환경적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

[강원도 여행 모음] 양양 서피비치 춘천 산토리니 카페 강릉 하슬라 아트 월드 뮤지엄 호텔 [내부링크]

[강원도 여행 모음] 양양 서피비치 춘천 산토리니 카페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하슬라 아트월드 뮤지엄 호텔 양양 서피비치 양양 서피비치 해변 이용안내 해변 이용시간: 09:00 ~ 20:00 (절기 별 일몰 시간에 따라 유동적) 서피패스 이용안내 이용시간: 09:00 ~ 18:00 (절기 별 일몰 시간에 따라 유동적) 서피패스: 서피패스란 해변내 마련된 유료 편의시설 양양 서피비치 자유이용권으로 이국적인 풍광 속 여유로움 가득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칠링공간으로 빈백존, 해먹존, 테닝존, 칠링존, 샤워장으로 구성 서핑 강습 시간 안내 서핑 입문 강습 4월, 5월, 10월 : 10시30분, 13시, 15시 6월,7월, 8월, 9월 : 09시30분, 11시,13시, 14시30분, 16시 양양 서피비치 선셋바 운..

[담양 맛집 여행 모음] 떡갈비 돼지갈비 대통밥 정식 [내부링크]

[담양 맛집 여행] 담양군 떡갈비 돼지갈비 대통밥 정식 담양군 떡갈비 돼지갈비 담양 돼지갈비 쌍교숯불갈비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숯불에 미리 구워 나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돼지갈비 갈빗살을 양념하여 구워낸 떡갈비 모양이 시루떡을 닮아 떡갈비라 이름 담양의 떡갈비는 유배 내려온 양반들이 전해준 궁중음식 담양 라온 수상레저와 담양 패러글라이딩의 배고픔을 떡갈비와 돼지갈비로 채웠다 담양 맛집으로 꼽을만하며 담양에 가볼만한곳이라 할 수 있다 쌍교숯불갈비 담양본점 주소 : 전남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 쌍교숯불갈비 담양본점 전화 : 061-382-0012 담양군 대통밥 정식 한상근대통밥집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대나무 향기가 스민 영양밥 왕대 나무대통에 은행, 밤, 잣 등..

[경기도 여행 모음] 용인한국민속촌 수원화성 남한산성 [내부링크]

Best 인기글 코수술 부작용 성형 코 성형 수술은 주로 미용 목적이나 호흡 기능 개선을 위해 수행되는 수술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수술은 코의 형태, 크기, 기능을 조절하여 환자가 원하는 외모나 호흡 개선을 이루기 위해 시행 goodlifehappy.tistory.com 임플란트 종류 시술과정 주의사항 치과 임플란트는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거나 틀어진 치아를 보완하기 위한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해결책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치아의 뿌 goodlifehappy.tistory.com 탈모 예방 방법 탈모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신체적인 변화 중 하나로, 유전적인 요소,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 영양 부족, 자주 사용되는 헤어 제품 등이 영향을 ..

[제주도 여행 모음] 맛집 흑돼지 갈치조림 고기국수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모음] 제주도 맛집 흑돼지 갈치조림 고기국수 제주도흑돼지 고이정 본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 휴무일 연중무휴 질 좋고 맛이 우수한 제주도 토종 돼지 일반 돼지보다 작고 털이 검은 흙돼지는 껍질이 두껍고 마블링이 많다 일반 돼지고기 보다 육즙이 풍부하고 고소하다 돼지껍데기가 붙은 흙돼지 오겹살도 별미 7월제주도가볼만한곳으로 제주도 맛집 리스트에 흙돼지는 빠지지 않는 메뉴 고이정 본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6 A동 1층 고이정 본점 전화 : 064-799-0401 제주도 갈치조림 갈치왕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매일 라스트오더 ~ 20:10 매일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무와 함께 매콤하게 조려 먹는 달달한 갈치살 통통한 최상급..

[전주 여행 모음] 한옥마을 전동성당 동물원 [내부링크]

[전주 여행 모음] 전주한옥마을 전동성당 전주동물원 전주한옥마을 전주 교동 및 풍남동 일대 700여 채의 한옥으로 이루어진 한옥마을 보존지구 태조 이성계의 어진을 모신 경기전, 전동성당, 전주향교, 오목대 등이 있으며 다양한 문화체험, 한옥체험을 할 수 있다 전주 라한호텔 중심으로 여행하기 좋으며 전통 한옥숙박시설도 많이 있다 전주 한옥마을 맛집과 전주 한옥마을 카페등 다양한 먹을거리를 즐길 수 있다 전주한옥마을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3가 64-1 전주한옥마을 전화 : 063-281-5348 전주 전동성당 1908년 프와넬 신부의 설계로 착공하여 1914년 준공된 비잔틴과 로마네스크 양식이 혼합된 성당으로 호남 지역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서양 건축물로 꼽힌다. 붉은 벽돌 성당은 사진 ..

[부산 여행 모음] 해운대 해수욕장 블루라인파크 감천문화마을 [내부링크]

[부산 여행 모음]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블루라인파크 감천문화마을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부산하면 해운대 해운대하면 해운대해수욕장 말이 필요없는 해운대 넓은 백사장과 평균수심이 1m인 바다 여름 피서철 하루에 수십만 명이 찾는 명소 호텔 및 숙소, 숙박시설과 상업시설이 해변근처에 있어 해수욕하기 편리 해운대 근처에 부산에 주요 여행지들이 다모여 있어 함께 하기에 편리 여러 많은 행사들이 진행되며 불꽃축제때는 많은 인파 부산아쿠리움, 동백공원, 누리마루, 달맞이길 등 함께 할 수 있는 곳 부산 해운대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1015 부산 해운대 전화 : 051-749-7612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운영시간 9:30 ~ 21:30 해변열차/미포 21:00 해변열차/송정 20:30 스카이캡슐..

[서울 여행 모음] 남산타워 북촌 한옥마을 인사동 문화의 거리 [내부링크]

[서울 여행 모음] 서울 남산타워 서울타워 북촌한옥마을 인사동 문화의 거리 남산타워 서울타워 남산타워 서울타워 영업시간 월~토 12:00 ~ 21:00 일 11:00 ~ 23:00 휴무일 연중무휴 서울의 중심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 정상에는 서울타워, 방송탑, 팔각정이 있다 도성 남쪽에 있는 산이라 하여 남산 낮, 밤에도 아주 멋진 경치 전망대 조선시대 국방통신제도의 하나인 봉수대 설치 봉수대는 전국을 연결 남산타워 서울타워 : 서울 용산구 용산동2가 산 1-3 남산타워 대표번호 : 02-756-2486 북촌한옥마을 북촌한옥마을은 조선시대 권문세가들이 거주하던 곳 북촌은 경복궁과 창덕궁 사이에 있는 동네 경복궁과 가까워 권문세가들이 거주 현재도 많이 남아있는 개량 한옥이 이곳의 역사를 지키고 있다 역사와 ..

[속초 맛집 여행 모음] 아바이 오징어 순대 마을 중앙 시장 닭 강정 [내부링크]

[속초 맛집 여행 모음] 속초 아바이마을 아바이순대 오징어순대 중앙시장 닭강정 속초 아바이마을 아바이순대 아바이순대 돼지 대창으로 만든 크고 푸짐한 순대 아바이순대는 아버지순대, 일반 순대와 달리 돼지 대창을 사용 배추, 찹쌀, 숙주등으로 속을 채워 쪄낸다 여러가지 반찬들이 먹으면 더욱 맛있다 속초 아바이 마을 : 강원 속초시 청호동 550-14 오징어순대 오징어순대 오징어순대는 오징어 몸통에 찹쌀, 배추, 숙주, 고추, 당면으로 속을 채운다 썰어서 달걀 물을 입혀 구운 뒤 소스에 찍어 먹는다 속초 아바이 마을 : 강원 속초시 청호동 550-14 속초 중앙시장 닭강정 속초 중앙시장 닭강정 속초 대표 먹거리 닭강정 시장에만 80여 개가 넘는 닭강정 집이 모였다 식어도 맛있으니 포장해서 먹어도 맛있다 속초 ..

[경주 여행 숙소 모음] 호텔 라한 셀렉트 힐튼 코오롱 리조트 켄싱턴 블루원 [내부링크]

[경주 여행 숙소 모음] 경주 라한셀렉트 코오롱호텔 블루원리조트 켄싱턴리조트 힐튼호텔 경주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셀렉트 객실정보 이용가능객실 716 숙박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주차가능 경주 라한셀렉트 전경 경주 라한셀렉트 전경 경주 라한셀렉트 주소 : 경북 경주시 보문로 338 경주 라한셀렉트 전화 : 054-748-2233 경주 코오롱호텔 경주 코오롱호텔 객실정보 총 객실수 316 이용시간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주차 가능 경주 코오롱호텔 전경 경주 코오롱 호텔 전경 경주 코오롱호텔 주소 : 경북 경주시 불국로 289-17 경주 코오롱호텔 전화 : 054-746-9001 경주 블루원리조트 경주 블루원 리조트 객실정보 총 객실수 240 이용시간 체크인 15:00..

[경주 여행 모음] 불국사 첨성대 동궁과 월지 [내부링크]

[경주 여행 모음] 불국사 첨성대 동궁과 월지 불국사 - 불국사 영업시간 - 월~금 09:00 ~ 18:00 토,일 08:00 ~ 18:00 월~금 입장시간 09:00 ~ 18:00 (퇴장시간 19:00) 토,일 입장시간 08:00 ~ 18:00 (퇴장시간 19:00) 휴무일 연중무휴 수학여행 단체사진 필수코스 였던 불국사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 신라 법흥왕 528년에 창건한 절 다보탑과 석가탑이 나란히 있는 불국사 불국사 불국사주소 : 경북 경주시 불국로 385 불국사주차장 : 경북 경주시 진현동 산 70-2 첨성대 국보 제 31호 신라 선덕여왕(632-647)때에 조영된 동양에서 가장 오래된 관측대 1300년 동안 무너지지 않았다는 유적 국보유물로 돌의 강도가 콘크리트 두 배나 된다는 첨성대 ..

대상포진병원 진료 입원 추천 피부과 한의원 어떤과로가나요 [내부링크]

대상포진은 피부에 발생하는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질환입니다. 이러한 질환의 진료와 입원에 대해 피부과와 한의원 중 어떤 곳으로 가야 하는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대상포진병원 진료와 입원에 대한 피부과와 한의원의 차이를 알아보고, 어떤 곳으로 가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여기] 대상포진 피부과 피부과는 피부 질환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의료 분야입니다. 대상포진의 진단과 치료에 있어서 피부과는 주로 항바이러스 약물을 사용하여 증상을 완화시키고 합병증을 예방하는 방향으로 치료를 진행합니다. 피부과는 대상포진에 따른 피부 장애나 미용 측면에서의 문제도 함께 다루기 때문에 환자의 피부 전반에 대한 관리와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피부과는 보다 전문적인 대상포진 치료와..

대상포진예방접종 병원 가격 부작용 백신 주사 1회면되나요 무료접종 나이 [내부링크]

대상포진은 피부 위에서 발생하는 통증과 발진을 특징으로 하는 바이러스성 질환입니다. 이러한 질환으로부터 예방하기 위해 대상포진 예방접종이 권장되고 있습니다. 대상포진 예방접종은 많은 이점을 제공하며,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여기] 대상포진 예방접종 백신 주사 대상포진 예방접종은 대상포진 바이러스인 수두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되는 백신입니다. 이 백신은 주로 병원에서 주사 형태로 접종됩니다. 백신 주사는 대개 상완이나 상완 밖쪽에 주어지며, 통상적으로 간단하고 빠른 절차입니다. 백신 주사를 통해 대상포진에 대한 면역체계를 강화하고, 대상포진 발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상포진 예방접종 병원 가격 대상포진 예방접종의 가격은 병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

보험 다이렉트 가입 방법과 혜택: 편리한 보험 선택 [내부링크]

보험 다이렉트 가입 방법과 혜택, 편리한 보험 선택을 안내하겠습니다. 보험은 우리의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예기치 않은 사건에 대비하기 위해 보험을 가입하고, 이를 통해 안전과 안정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험을 가입하려면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보험사들이 보험 다이렉트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보험 다이렉트 가입의 방법과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험 다이렉트 가입 방법 보험 다이렉트 가입은 온라인을 통해 직접 보험을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전통적인 방식과 비교했을 때 더욱 간편하고 빠른 절차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보험사의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

울산 울주 다운2지구 우미린 더시그니처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미분양 [내부링크]

울산 울주 다운2지구 우미린 더시그니처 울산다운2지구우미린더시그니처 울산시 / 아파트 / 민간분양 울산시 울주군 범서읍 서사리 305일원 분양세대 1,109 세대 분양면적 112 ~ 113 (34 ~ 34평) 전용면적 85 ~ 85 (26 ~ 26평) 분양가격 ~ 43,980 만원 84A 타입 / 분양세대 906세대 / 분양가 43,980만원 / 분양면적 111.62 (34평) / 전용면적 84.99 (26평) 84B 타입 / 분양세대 203세대 / 분양가 43,980만원 / 분양면적 112.5 (34평) / 전용면적 84.94 (26평) 자세한 분양가 보기 ≫ 영상 모델하우스 보기 ≫ 특별모집 2023년 10월31일 청약접수 2023년 11월01일 ~ 11월02일 당첨발표 11월09일 당..

요즘 인기 있는 주식 찾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인기 있는 주식 찾는 방법, 상한가 찾는 방법, 테마주 찾는 방법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주식시장에서 현재 사람들이 찾는 주식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보다 나은 수익을 위해 인기 있는 주식으로 투자를 해야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주식 찾는 방법 업종 및 섹터 선택: 먼저, 자신이 친숙하거나 관심 있는 업종이나 섹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선택한 업종에서 성장 가능성이 있는 기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재무 분석: 개별 종목을 선택할 때는 해당 기업의 재무 상태를 분석해야 합니다. 재무 보고서를 조사하여 수익성, 부채 상황, 현금 흐름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테크니컬 분석: 주식의 차트와 기술적 지표를 분석하여 가격 움직임을 예측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의 과..

국선변호사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국선변호사 신청방법과 자격요건, 신청서 다운로드, 필요 서류, 승인 후 절차에 대해 총정리했습니다. 국선변호사란 무엇인가요? 국선변호사는 법률적인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무료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변호사를 말합니다. 이것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국선변호사는 사회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법률문제를 다룹니다. 국선변호사들은 무료로 법률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정부와 비영리 단체의 지원을 받아 활동합니다. 국선변호사 신청 자격 요건 신청자 소득 수준 국선변호사 프로그램을 이용하려면 일정 수준 이하의 소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즉, 돈을 벌지 못하거나 매우 적게 벌고 있는 사람들이 대상입니다. 신청자 법률적인 문제 국선변호사 프로그램을 이용하려..

인천 검단신도시 디에트르더에듀 아파트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미분양 [내부링크]

인천 검단신도시 디에트르더에듀 도움되는 글 아파트 대출한도 산정방법 대출을 받을때 대출기준을 알고 있으면 좀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대출 한도는 여러 요소에 의해 결정되며 어떤 요소가 있는지 정리했습니다. 대출한도 산정방법은 각 은행 및 goodlifehappy.tistory.com 주택담보대출 조건 상세 설명 주택담보대출은 주택을 담보로 받아 돈을 빌리는 대출 형태 중 하나입니다. 주택은 보통 가장 가치 있는 자산 중 하나이며, 이를 담보로 대출을 받으면 상대적으로 낮은 이자율과 긴 기간 동안 goodlifehappy.tistory.com 전세자금대출 필요서류 정리 전세자금대출을 받기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정리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은 주택을 임대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대출로 받는 것을..

암보험 갱신형 비갱신형 상품 비교 추천 [내부링크]

암 진단 및 관련 치료에 대한 경제적인 보호를 받기 위해 암보험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암보험에는 갱신형과 비갱신형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으며, 이들 간에는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아래에 설명에서는 각 유형의 특징, 장단점 및 가입 시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자세하게 다룰 것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맞는 암보험 유형은 어떤것인지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암보험 유형 ▷ 갱신형 암보험 1. 갱신형 암보험의 개념 갱신형 암보험은 일정 기간마다 계약을 갱신하고 보험 가입자가 계속 보험 혜택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보험 형태입니다. 이는 보험 가입자가 계속해서 보험료를 납부하고, 보험 계약을 갱신하면 보험 혜택이 계속 유지됩니다. 2. 갱신형 암보험의 특징 유지 가능한 혜택: 갱신형 ..

경기도 과천 자이 엘라에디션 오피스텔 분양 청약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매매 전세 월세 임대 미분양 [내부링크]

과천자이엘라에디션 오피스텔 ▷ 과천자이엘라에디션 분양정보보기 ◁ 오피스텔 관련 도움되는 글 전세자금대출 필요서류 정리 전세자금대출을 받기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정리했습니다. 전세자금대출은 주택을 임대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대출로 받는 것을 말합니다. 각 은행이나 금융기관은 자체적으로 대출 서류 요 goodlifehappy.tistory.com 아파트 매매 절차 순서 상세 설명 대출 포함 아파트 매매 목적으로 절차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아파트 매매에 있어 절차를 알고 진행하는 것과 중개사에게 전적으로 위임하는 것은 사소한 차이가 생깁니다. 아파트 매매는 상당히 복잡 goodlifehappy.tistory.com 아파트 대출한도 산정방법 대출을 받을때 대출기준을 알고 있으면 좀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

임플란트 종류 시술과정 주의사항 [내부링크]

치과 임플란트는 손실된 치아를 대체하거나 틀어진 치아를 보완하기 위한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해결책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치아의 뿌리 역할을 하는 특수한 장치로, 주로 티타늄이나 세라믹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임플란트는 다양한 종류와 디자인이 있어 다양한 환자의 상황과 요구에 맞게 선택될 수 있으며 시술의 환경에 따라 차이가 생깁니다. 임플란트 종류 장단점 시술과정 주의사항 1. 종류별 임플란트 A. 엔드오스테언틱 임플란트 설명: 엔드오스테언틱 임플란트는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임플란트 중 하나입니다. 이 임플란트는 티타늄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치아 뿌리의 형태를 모방하여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장점: 안정적이고 강한 구조로 장기간 사용 가능합니다. 인근 ..

피부 주름 관리법 [내부링크]

피부 주름 관리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미래의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 중요한 부분입니다. 피부 주름은 자연적인 과정과 환경적 요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피부 주름을 관리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피부 주름 관리를 위한 다양한 방법과 유용한 조언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피부를 잘 관리하면 보다 젊음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피부 주름 관리법 1. 일상적인 피부 관리 정기적인 세안: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아침과 저녁에 세안을 통해 피부의 먼지와 오일을 제거하세요. 보습: 건강한 피부는 충분한 수분을 유지해야 합니다. 적절한 보습제나 크림을 사용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세요. 해산물 사용: 해산물은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주름을 예방하..

피부 가려움 완화방법 [내부링크]

피부 가려움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가려움을 완화하기 위해 적절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피부 가려움의 주요 원인에는 건조, 알레르기, 피부 질환, 생활 습관 등이 포함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자세한 방법과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피부 가려움 완화방법 1. 적절한 보습 보습제 사용: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적절한 보습이 필요합니다. 가려움을 완화하려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보습제를 사용하세요. 무향이나 피부 유발물질이 없는 보습제를 선택하고, 특히 세라마이드, 혈당, 그리세린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유연제 사용: 피부 유연제는 피부의 건조를 완화하고 가려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트밀이나 요거트 같은 천연 성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