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rir의 등록된 링크

 goodmri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기침 감기 빨리낫는 방법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조금만 감기라도 걸리면 무서운 세상입니다. 발열, 기침, 인후통, 근육통 등 코로나 바이러스가 감기나 독감과도 비슷한 증상이 많기 때문입니다. 감기의 원인도 바이러스이기..

수면무호흡증 원인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로또당첨금 수령방법 및 주의사항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5등부터 1등까지 입니다. 로또 등수 별 당첨금의 경우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설명드리겠습니다. 로또 1등부터 5..

과민성 대장증후군 좋은음식 [내부링크]

과민성 대장증후군은 음식을 먹어도 체내 소화가 더디어 영양분 흡수가 안되고 체중도 줄어듭니다. 혈색도 안 좋아집니다.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고생 중이신 분들은 오늘 과민성 대장증후군에 좋은 음식을 확인..

유방암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유방암은 식사와 관련된 요인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질환 중 하나로 에스트로겐 분비와 작용에 관여하는 영양소들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체내 지방, 특히 복부지방이 과도하면 여성 호르몬 분비를 촉..

다리가저리는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흔히 다리 저림 원인으로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나타나는 현상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허리디스크의 원인이 되거나 하지불안증후군이 나타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노령연금 재산기준 및 수급자격 [내부링크]

기초노령연금 기초노령연금은 만 65세 이상의 어르신들 대상으로 고령층의 생활 안정 지원을 위해 마련된 국가연금 지원 제도입니다. 국민연금의 기초이며, 고령이 된 국민연금 가입자가 더 이상 소득 활동을 하..

로또당첨금 수령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드릴 내용은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5등부터 1등까지 입니다. 로또 등수 별 당첨금의 경우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설명드리겠습니다. 로또 1등부터 5등 1등 - 당첨금액 : 총 당첨금 중..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가 사용하는 냉장고는 많은 종류의 음식들이 보관되는 곳입니다. 식품이 상하거나 여러 음식물 냄새가 뒤 섞이게 되며 불쾌한 냄새가 나기 쉽습니다. 기본적으로 냉장고의 냄새를 제거하려면 가장 기본적인..

임신초기 주의사항 [내부링크]

유산 중 70%가 임신 20주 전에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만큼 임신 초기에는 주의해야 할 사항도 많고 확률이 높은만큼 체크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오늘은 임신 초기에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

결혼기념일 선물 남편과 아내 [내부링크]

서로 남남이었던 남녀가 어떻게 인연이 되어서 결혼을 한다는 것은 축복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결혼식을 올리고 사랑하는 동반자와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께서 챙기는 큰 날 중 하나가 결혼기념일..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방법 [내부링크]

류마티스 관절염 이란? 류머티즘 관절염은 관절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활막이라는 조직의 염증 때문에 일어나는 질환입니다. 이 활막은 존재하는 모든 관절, 즉 움직일 수 있는 거의 모든 관절을 침범하는 질환..

노후 생활비 얼마면 될까? 노후준비 [내부링크]

노후 생활비 얼마나 필요할까? 은퇴 후 기본적인 생활을 유지하려면 한 달에 노후 생활비는 얼마나 필요할까? 가장 최근 자료이며 공신력 있는 "국민연금 연구원" 자료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지금까지 살펴..

라식수술 비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라식수술 이란? 라식수술 이란 각막의 윗부분을 수평으로 잘라 절편을 만든 후 그 아래에 있는 각막 실질을 레이저로 깎고 다시 덮는 수술입니다. 근시, 원시 및 난시 등에 의한 굴절이상 환자의 시력을 회복시키..

강직성 척추염 원인 및 증상 [내부링크]

강직성 척추염이란? 강직성 척추염이란 척추에 염증이 생겨서 점차 척추 마디가 굳어지는 만성적인 척추관절병증 중 하나입니다. 즉 척추가 뻣뻣하게 굳는 자가 면역질환입니다. 강직성 척추염은 딱히 예방방법이..

고관절 통증 증상 및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고관절 이란? 고관절 이란 골반뼈와 대퇴골을 잇는 관절입니다. 고관절은 다른 관절에 비해 안정화된 관절로 염좌와 같은 상해 발생 비율이 낮은 관절입니다. 고관절 통증은 대부분 나쁜 자세가 원인입니다. 나이..

더 킹(The King) 영화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일까 [내부링크]

더 킹(The King) ※ 영화 정보 제목 : 더 킹(The King) 장르 : 범죄 개봉 : 2017. 01. 18 러닝타임 : 134분 관객수 : 531만 명 평점 : 8.39 감독 : 한재림 출연 : 조인성, 정우성, 배성..

관상(The Face Reader) 영화 미래를 결정한다 [내부링크]

관상(The Face Reader) ※ 영화 정보 제목 : 관상(The Face Reader) 장르 : 드라마 개봉 : 2013. 09. 11 평점 : 8.02 관객수 : 913만 명 러닝타임 : 139분 감독 : 한재림 출연 : 송강호,..

광해(Masquerade) 해외에서도 인기많은 영화 [내부링크]

광해(Masquerade) ※ 영화 정보 제목 : 광해(Masquerade) 장르 : 드라마 개봉 : 2012. 09. 13 평점 : 9.25 관객수 : 1,232만 명 러닝타임 : 131분 감독 : 추창민 출연 : 이병헌, 류승룡,..

사도(The Throne) 영화 비극적인 가족사 [내부링크]

사도(The Throne) ※ 영화 정보 제목 : 사도(The Throne) 장르 : 드라마 개봉 : 2015. 09. 16 평점 : 8.49 관객수 : 624만 명 러닝타임 : 125분 감독 : 이준익 출연 : 송강호, 유아인,..

명량(Roaring Currents) 영화 실화 이야기 [내부링크]

명량(Roaring Currents) ※ 영화 정보 제목 : 명량(Roaring Currents) 장르 : 액션 개봉 : 2014. 07. 30 평점 : 8.88 관객수 : 1,761만 명 러닝타임 : 128분 감독 : 김한민 출연 : 최민..

고지전(The Front Line) 영화정보 및 간단리뷰 [내부링크]

고지전(The Front Line) ※ 영화 정보 제목 : 고지전(The Front Line) 개봉 : 2011. 07. 20 장르 : 전쟁 러닝타임 : 133분 평점 : 8.68점 관객수 : 294만 명 감독 : 장훈 출연 : 신하균,..

도둑들(The Thieves) 천만관객 영화 [내부링크]

도둑들(The Thieves) 천만 관객 영화 ※ 영화 정보 제목 : 도둑들(The Thieves) 장르 : 범죄 개봉 : 2012.07.25 평점 : 7.65 관객수 : 1,298만 명 러닝타임 : 135분 감독 : 최동훈 출연..

비긴 어게인(Begin Again) 미국영화 평가 [내부링크]

비긴 어게인(Begin Again) 미국 영화 평가 ※ 영화 정보 제목 : 비긴 어게인(Begin Again) 장르 : 드라마 평점 : 9.13 관객수 : 347만 명 러닝타임 : 104분 감독 : 존 카니(John Camey) 출..

노트북(Notebook) 영화 리뷰 및 평가 [내부링크]

노트북(Notebook) 영화 리뷰 및 평가 ※ 영화 정보 제목 : 노트북(Notebook) 장르 : 멜로, 로맨스 개봉 : 2004. 11. 26 평점 : 9.48 관객수 : 65만 명 러닝타임 : 123분 감독 : 닉 카사베츠..

어바웃 타임(About Time) 영화 리뷰 및 반응 [내부링크]

어바웃 타임(About Time) 영화 리뷰 및 반응 ※ 영화 정보 제목 : 어바웃 타임(About Time) 장르 : 멜로, 로맨스 평점 : 9.30 러닝타임 : 123분 관수 : 344만 명 감독 : 리처드 커티스(Richard..

퓨리(Fury) 영화 리뷰 및 반응 [내부링크]

퓨리(Fury) 영화 리뷰 및 반응 ※ 영화 정보 제목 : 퓨리(Fury) 장르 : 액션 개봉 : 2014년 11월 20일 러닝타임 : 134분 평점 : 8.56 관객수 : 136만 명 감독 : 데이비드 에이어(David Ayer..

론 서바이버(Lone Survivor) 영화 리뷰 및 평가 [내부링크]

론 서바이버(Lone Survivor) ※ 영화 정보 제목 : 론 서바이버(Lone Survivor) 감독 : 피터 버그(Peter Berg) 개봉 : 미국 - 2013년 12월 25일, 한국 - 2014년 4월 6일 출연 : 마크 월버그, 테일러..

아메리칸 스나이퍼(American Sniper) 영화 리뷰 및 반응 [내부링크]

아메리칸 스나이퍼(American Sniper) ※ 영화 정보 제목 : 아메리칸 스나이퍼(American Sniper) 감독 : 클린트 이스트우드(Clint Eastwood) 개봉 : 2015년 1월 14일 출연 : 브래들리 쿠퍼(크리스 카..

시간여행자의 아내(The Time Traveler's Wife) 리뷰 및 반응 [내부링크]

시간여행자의 아내(The Time Traveler's Wife) 리뷰 및 반응 시간여행자의 아내 (The Time Traveler's Wife) 에릭 바나(Eric Bana), 레이철 맥아담스(Rachel Anne McAdams) 주연 미국 영화 2009년 10..

맘큐 출석체크 앱테크 [내부링크]

맘큐 출석체크 앱테크 안녕하십니까 앱테크에 관심이 많은 여자입니다. 앱테크에 관심이 많아서 여러 가지 앱테크를 도전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맘큐라는 어플입니다. 맘큐는 유한 킴벌리에서..

아트라 코인 미술품 거래 [내부링크]

아트라 코인 미술품 거래 반갑습니다. 코인, 앱테크에 관심이 많은 여자입니다. 오늘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클레이를 활용한 그림을 직접 사고팔 수 있는 미술품 거래 플랫폼인 아트 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bitcoin)이란? [내부링크]

비트코인(bitcoin)이란? 안녕하세요 앱테크, 코인에 관심이 많은 여자입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2009년 처음 도입된 당시 1비트 코인은 한화로 1원이었지..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의 차이점 [내부링크]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의 차이점 안녕하세요 앱테크, 코인에 관심이 많은 여자입니다. 현재 코인 열풍으로 인한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는 가운데 여러 코인들의 폭락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NFT 코인 시장 전망 흐름 및 분석 [내부링크]

NFT 코인 시장 전망 흐름 및 분석 안녕하세요. 앱테크 및 코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여자입니다. 앞으로 미래의 전망은 코인이 법정화폐가 될 가능성이 클 것으로 생각됩니다. 미래를 생각해서 미리미리 유망한..

코인 거래소 추천 및 거래소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인 거래소 추천 및 거래소 사용하는 방법 코인베이스 거래소 국내에는 업비트, 빗썸 등의 거래소에 많은 사용자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해외 투자자들은 코인베이스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Coinbase는..

돈되는 간편한 앱테크 추천 [내부링크]

돈 되는 간편한 앱테크 3가지 안녕하세요. 앱테크를 포스팅하고 있는 여자입니다. 자투리 시간에 몇 번씩만 움직여서 하는 앱테크가 요즘 유행입니다. 운동하면서, 간단한 설문조사 등으로 간편하게 어디서든 가..

자산 인플레이션, 비트코인의 결말은? [내부링크]

자신 인플레이션, 비트코인의 결말은? 모두가 알다시피 코인 시장 폭등의 원인은 미친 속도의 유동성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인플레이션에 대한 헷지 수단으로 주목받는 것은 코인입니다. 반감기를 거..

온라인몰 캐시백 앱테크, 샵백 하는 방법 [내부링크]

샵백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앱테크로 대박을 꿈꾸는 여자입니다. 오늘은 온라인몰 캐시백 어플인 샵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샵백 어플은 평소와 똑같이 온라인으로 쇼핑을 하되, 샵백 어플을 경유해서 구매를..

무료로 커피 마시는 앱테크, 굿모닝 하는 방법 [내부링크]

굿모닝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앱테크로 대박을 꿈꾸는 여자입니다. 친구가 사주거나 공짜로 얻어먹는 음식이나 음료는 언제나 최고입니다. 오늘도 이런저런 앱들을 살펴보다가 가입 후 추천인 코드 입력하고 본..

엘 포인트 제휴 및 엘포인트 쉽게 얻는 방법 [내부링크]

엘 포인트 제휴 및 엘포인트 쉽게 얻는 방법 안녕하세요. 집에서 앱테크를 재미 삼아하다가 현재 중복이 되어버린 주부입니다. 최근 들어서 앱테크만 하다가 코인 채굴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MZ세대들이 하기 좋은 앱테크 추천(신용카드 앱테크) [내부링크]

MZ세대들이 하기 좋은 앱테크 추천 젊은 MZ세대들은 간단히 할 수 있으면서도 그 와중에 제법 쏠쏠한 앱테크에 관심이 높습니다. 어느 한쪽에서는 비트코인이나 선물옵션과 같은 극단적 투자에 올인하는 사람도..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방법, 선물거래 하는방법 [내부링크]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방법, 선물 거래하는 방법 요즘 들어 비트코인의 추세가 하락했다 회복했다 반복되는 추세 속에, 최근 들어 다시 회복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젊은 세대들 10명 중 6명은 이것을 하고 있을 정도..

DID코인이란? 시빅 코인 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시빅 코인 전망 및 분석 이번 포스팅에서는 DID기술을 이용한 코인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시빅 코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시빅 코인의 장단점과 전망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빅 (CVC) 코인은?..

극초기 코인, 신규 채굴로 용돈벌자 [내부링크]

극초기 코인, 신규 채굴로 용돈 벌자 극초기 신규 코인인 크론 빗 코인(Cronbit Crypto)을 소개합니다. APP 자체는 아직 베타 버전인 만큼 깔끔하진 못하고 조금 허접한 감은 있습니다. 다만 극초기인 만큼 선점..

앱테크 추천, 리뷰로 돈 버는 앱테크 [내부링크]

앱테크 추천, 리뷰로 돈 버는 앱테크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직장이나,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이 부업이나 재테크에 관심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기사를 보니, 최근 3년 사이에 부업을 하는 인원..

주식 선물 거래란? 주식과 선물의 차이점 [내부링크]

주식 선물거래란?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 많은 분들이 가상화폐시장으로 갔다가, 암호화폐의 하락으로 인해서 다시 주식시장으로 돌아오고 있는 추세입니다. 급등과 급락을 반복하는 시장에서 제어하지 못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