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people97의 등록된 링크

 goodpeople9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보청기 선택 종합편 [내부링크]

우린 지금까지 보청기를 선택할때 어떻게 해야 하는가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마지막으로 전체 내용을 종합해서 간략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각 내용을 자세히 보시려면 첨부된 그림을 누르시면 해당 글로 이동합..

보청기 선택 6 : 나에게 맞는 보청기 가격 고르기 [내부링크]

어떤 물건을 사게될때 가장 큰 비중으로 고려되는 점 중에 하나가 바로 가격입니다. 보청기는 대체적으로 고가의 제품들이 많기에 더욱 신중하게 생각되는 편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나에게 맞는 보청기 가격은 대..

보청기 선택 5 : 나에게 맞는 보청기 모양 고르기 [내부링크]

보청기~ 하면 제일 먼저 드는 생각이 "창피하다.. " 이런 생각들을 많이 하시는데요, 그래서 인지 국내에서는 보청기 선택시 작은모양, 보이지 않는 보청기 이런제품들을 선호하시는 경향이 있는것 같습니다. 보..

보청기 선택 4 : 보청기 브랜드 어느 회사가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청기박사 차재곤입니다. 오늘은 보청기 브랜드에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휴대폰과 같은 제품도 전세계적으로 보면 만드는 회사가 많이 있듯이 보청기 또한 많은 제조회사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보청기 선택 3 : 청력 검사도 종류가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청기박사 차재곤입니다. 오늘은 청력검사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력검사는 난청이 생겼을때 제일 먼저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것이며, 난청을 예방하고 처방하는 조치가운데 가장..

보청기 선택 2 : 어떤 사람이 보청기를 사용해야 할까? [내부링크]

청력이 저하가되어 듣는데 문제가 생기게 되면 그에 따른 조치를 받는것이 당연하겠지요. 그런데 도대체 청력이 얼마나 나쁠때 보청기를 사용하는걸까요? 또 보청기를 안끼고 잘 들을수는 있는 방법은 없는걸까요..

보청기 선택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청기 박사 차재곤입니다. 청력이 나빠져서 어떻게 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고민이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런데 보청기라는 분야가 평소에는 관심을 가질수 있는 분야가 아니기에, 너무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