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richguy의 등록된 링크

 goodrichgu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희귀 질환으로부터 아이를 지키고 싶은 엄마의 사연 해피빈 모금 진행 [내부링크]

희귀한 질병 환아를 지키고 싶은 엄마의 사연, 해피빈 모금합니다. 들어가는 말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나 벅찬 삶을 살아가고 있는 안타까운 사연입니다. 두 번의 이혼과 희귀한 질병을 가지고 힘들고 어려..

소설 은세계 , 국어 교육 전문가들이 엄선한 논술 대비 필독서 [내부링크]

소설 은세계 , 국어 교육 전문가들이 엄선한 입시 논술 대비 필독서 들어가는 말 오늘 소개하는 책은 독서 논술 대비 필독서 이인직의 은세계 이다. 오늘 소개하는 이 책은 이제 더 이상 봉건주의와 타협할 수 없..

서울에서 가장 큰 백화점 더 현대 서울 맛집, 주차, 영업시간, 편의시설 [내부링크]

The largest department in Seoul, The Hyundai Seoul famous restaurant, parking, business Hours, amenities Information. 서울에서 가장 큰 백화점 더 현대 서울 맛집, 주차, 영업시간, 편의시설 정보 The Hyu..

주니어 필독서 ' 첫사랑 ', 고통스럽지만 감미롭고 고귀한 이야기 [내부링크]

주니어 필독서 ' 첫사랑 ' 고통스럽지만 감미롭고 고귀한 첫사랑의 이야기 들어가는 말 오늘 소개하는 책은 주니어 필독서 첫사랑 이다. 주인공이자 화자인 16살 블라지미르가 한 눈에 반하여 사랑한 여인 21살의..

(서평) 신사임당 킵고잉 6-1, 1장 침몰하는 삶을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신사임당 킵고잉, 1장 침몰하는 삶을 멈추는 방법  들어가는 말 신사임당 주언규가 지은 킵고잉은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 돈 100만원으로 사업을 새로 시작해서 자신의 사업을 키워가는 법, 포기하고 싶..

전 세계에 15명밖에 없는 극희귀질환 지선이를 후원해주세요! [내부링크]

전 세계에 15명밖에 없는 극희귀질환 지선이를 후원해주세요! 오쿠르 청 신경발달 증후군을 들어보셨나요?. 전 세계에서 15명밖에 없는 극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지선이에게.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후원의 손길..

나눔을 실천하고 물품 기부에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내부링크]

나눔을 실천하고 물품 기부에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지금도 희귀질환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빈곤 가정의 어린이들이 치료비가 없어서 삶을 포기하고 절망적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분들이 정말 삶에 대한..

어려운 이웃을 사랑하는 '파란천사'가 되어주세요 [내부링크]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사랑하는 '파란천사'가 되어주세요 진정한 나눔은 꺼져가는 생명을 살립니다. 모두가 함게 더불어가는행복한 사회를 위해 오늘도 한국새생명 복지재단은 열심히 노..

새로운 도전, 새생명 서포터즈로 봉사활동을 시작하다 [내부링크]

새로운 도전, 새생명 서포터즈로 봉사활동을 시작하다 한국 새생명 복지재단 새생명 서포터즈 7기로 활동중에 있으며 그 내용을 소개하고자 한다. 봉사활동을 하면서 참으로 다양하게 이 세상을 밝히는 분들이 많..

BHC 뿌링클 치킨 맛있어서 배달시켰어요.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부자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많이 힘이 드시죠. 이러한 때에 맛있는 통닭 배달시켜서 먹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BHC 뿌링클 치킨 배달시켰어요. 최고! 배달 음식을 시켜..

월 천만원 벌 수 있다? 신사임당 킵고잉 [내부링크]

평범한 사람이 월 천만원 벌수 있을까? 신사임당 킵고잉 들어가는 말 100만 유튜버 신사임당이 말하는 부의 로드맵, 100만원짜리 사업으로 계속 도전하라. 당신이 잠든 동안에도 돈이 벌린다. 평범한 사람..

코로나 시대에 다이소 퍼즐 puzzle 맞추는 놀이 람사우 교회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에 다이소 퍼즐 puzzle 맞추는 놀이 람사우 교회 들어가는 말 코로나-19가 창궐하기 시작한 지난해 3월부터 지금까지 바꾸어놓은 수많은 일상이 참으로 어처구니없고 과연 이런 일이 생길 수 있을까를..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건강식 디저트 [내부링크]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건강식 디저트 3가지 세상의 먹을 것은 많다. 세상에 먹을 것이 넘쳐난다. 정말 춥고 배고프던 시절이 있었다. 과거 어린 시절에는 오늘 무었을 먹을 수 있을까? 밥 굶지 않는 것이 하루..

오늘 하루의 끝은 어떠한가요 [내부링크]

오늘 하루의 끝은 어떠한가요 들어가며 오늘 토요일 다들 무사히 잘 마치셨나요? 주말이라고 너무 많이 쉬고 있는 건 아니신가요? 곧 월요일이 다가 오는 데 월요일은 너무 힘들고 어려워서 다들 월요병에 걸린..

청소년 및 지역사회 실천현장에서 이론 활용하기를 읽고 [내부링크]

청소년 및 지역사회 실천현장에서 이론 활용하기를 읽고 들어가는 말 오늘 소개하는 책은 청소년 및 지역사회 실천현장에서 이론 활용하기이다. 청소년 사업과 지역사회 사업은 3세기에 걸친 길고 풍부하며..

산약초 재배 관련 문제 유형 2 [내부링크]

산약초 재배 관련 문제 유형 2 들어가며 지난 번에 산약초에 대해 소개드렸는 데 다시한번 소개하면 산에서 나는 약초를 말한다. 사람의 인체에 유익을 가져다주며, 질병으로부터 인간의 몸을 보호하고 건강을..

산약초 재배 관련 문제 유형 1 [내부링크]

산약초 재배 관련 문제 유형 1 들어가며 산약초는 산에서 나는 약초이다. 사람의 인체에 유익을 가져다주며, 질병으로부터 인간의 몸을 보호하고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예방 효과가 있다. 전초 뿌리, 잎, 껍질, 꽃..

힘든 시대를 위한 좋은 경제학을 읽고 2 - 느낀 점과 결론 - [내부링크]

힘든 시대를 위한 좋은 경제학을 읽고 - 느낀 점과 결론 - 책 소개(저자, 옮긴이 , 구매처와 가격)와 핵심 정리, 구매 정보 지난 번에 이어 계속해서 힘든 시대를 위한 좋은 경제학을 읽고 느낀 점과 결론을 정리..

힘든 시대를 위한 좋은 경제학을 읽고(서평) [내부링크]

힘든 시대를 위한 좋은 경제학을 읽고 책 소개(저자, 옮긴이, 구매처와 가격)와 핵심 평소 경제학에 관심이 있는 나로서는 독특한 제목에 끌리어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시대는 힘이 들지만 경제학은 좋다는 것이..

군대 체력검정을 실시하는 요령 [내부링크]

군대 체력 검정을 실시요령 입대를 앞두고는 있다면 체력검정 실시하는 요령을 꼭 읽고 실천하자 대한민국 군대의 장교(사관학교, 학사장교, ROTC, 삼사관학교 등), 부사관을 희망하시는 남군, 여군 지원(..

남산타워 스타벅스 커피와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내부링크]

남산타워 스타벅스 커피와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안녕하세요. 꿈 전달자 입니다. 남산 타워 1층 스타벅스 다녀와서 남산타워 스타벅스는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코로나-19 방역 규칙을 준수하면서 영업중이었..

꽃을 닮은 선물세트로 선물 고민 끝, 화과방이 좋아요 [내부링크]

꽃을 닮은 선물세트로 선물 고민 끝, 화과방이 좋아요 명절 선물 고민할 필요 없어요 2021년 명절에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고향에 가지를 못하고 죄송한 마음으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으리라고 생각이..

2021년 설날 새해 인사, 덕담 [내부링크]

2021년 설날 새해 인사 겸 덕담 한마디 안녕하세요 2021년 설날에는 코로나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하여 고향에 가지 않고 숙소에 머무르고 있어요. 부모님께는 영상통화로 인사를 드..

2021년 역대 최대 국방부 군무원 채용일정(안) [내부링크]

2021년 국방부 군무원 공채, 경채 채용 일정(안) 1. 국방부 군무원 5,367명이 증원된다. 군부대에서 군인과 함께 근무하는 군무원은 공무원으로서 신분은 국가공무원법상 특정직 공무원으로 분류된다. 국방부 직..

군대 입대에 대한 마음가짐과 준비물 [내부링크]

입대 준비를 위한 마음가짐, 군 생활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자 안녕하세요. 군 입대를 앞두고는 마음이 많이 불안하고 걱정이 됩니다. 대한민국 건장한 남자라면 누구나 군대를 다녀와야 하는 것이 의무이다...

현미, 잡곡밥 맛있게 짓는 방법 [내부링크]

현미, 잡곡밥 맛있게 짓는 방법 밥짓는 방법 연구 어릴 적 쌀 밥은 부의 상징이었고 쌀밥에 고등어 가운데 덩어리를 먹는 것이 꿈이 던 시절이 있었죠. 지금은 보리밥이 건강식이지만, 그 때는 보리밥 싫어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