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save85의 등록된 링크

 goodsave8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0건입니다.

전세퇴거자금대출 알아볼 때 주의사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보통은 2~3년마다 은행에 자금을 빌리는 경우가 생기는데 바로 임차인이 계약 만기로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갈 때 마련하는 전세퇴거자금대출입니다. 문제는 원하는 대로 나오면 좋겠지만 금액부터 금리까지 제한적..

오피스텔 담보대출 주의해야하는 부분들 [내부링크]

공부 상 주택으로 분류되는 아파트와 다세대, 연립에 대한 정부 규제가 갈수록 강화되다 보니 많은 수요층들이 찾은 차선책이 바로 준주택입니다. 그중 오늘은 주거용 오피스텔담보대출에 대해서 어떤 부분을 주의..

전세자금대출 종류 각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매매를 통해 내 집 마련을 하고 있지만 서울이나 수도권 쪽은 시세가 너무 올라 부족한 자금의 공백이 커 차선책으로 전, 월세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당연히 지출 면에서는 매달 내야 하는 월세보단..

MCI, MCG 보증보험 알면 유용하다. [내부링크]

보유 중이거나 구입 잔금에서 필요금액을 마련하기 위해 은행에 돈을 빌려본 경험이 많으실 겁니다. 이때 MCI 나 MCG 보증보험이라는 단어를 접해보셨을 텐데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

서민 실수요자 어떤 조건으로 이뤄져 있을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나만의 보금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차근차근 목돈을 마련하며 부족한 금액은 은행에 빌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서울이나 수도권의 주택 시세가 급속도로 오르고 규제지역까지 걸리다 보니 부족한 금액..

주택담보대출금리 비교를 통해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자!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금리 비교를 통해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자! 9월부터 시작한 금리인상은 10월 11월초까지 급격한 인상세를 보였습니다. 다행히 최근엔 그폭이 줄어들어 안정성을 보이고 있는데요. '기준금리는 떨어졌..

보증서별로 알아보는 전세대출 금리와 조건은? [내부링크]

요 근래 서울 및 수도권이나 일부 도심지의 경우 주택 시세가 많이 올랐습니다. 물론 최근엔 규제의 압박이 너무 심하다 보니 조금은 인하되었지만 아직도 가격을 보면 후덜덜합니다. 그렇다 보니 매매로는 내 집..

서울지역 상가담보대출 좋은 조건의 금리와 한도는? [내부링크]

연말이 다가오면서 대부분 금융기관들의 담보대출이 축소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상가담보대출 또한 조건들이 축소되면서 예전만큼 쉽지않게 되었습니다. 이런 흐름으로 은행권들은 약세가 되었지만 일부 2금..

오피스텔 담보대출 보험사의 장점은 고정금리! [내부링크]

요즘에 많은 분들이 은행권이 아닌 보험사로 오피스텔 담보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러가지 사유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3~5년 고정금리라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시중은행..

저축은행 사업자대출 KB시세의 95%까지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LTV 70%가 넘어가는 비율의 한도를 융자를 받는 방법으로는 대표적으로 저축은행 사업자대출이 있습니다. 몇가지 부분에서 문제가 없다면 엄청난 한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금리는 6~8%사이이며 한도는..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30년고정 3.2% 매매특판! [내부링크]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30년고정 3.2% 매매특판! 최근 은행권들이 금리가 급격하게 오르면서 저렴하다는 메리트가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반면 보험사쪽은 큰 변화가 없는데요. 차이는 바로 기준금리로 금융채를..

30년 고정금리 3.21% 보험사 특판 조건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30년 고정금리 3.2% 보험사 특판 조건을 알아보자! 11월부터 금융권의 금리가 가파르게 오를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미국의 기준금리 인상의 가능성이 커지고 있으며 은행권에서도 연말정산에 따른..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 수도권 2.69%특판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 수도권 2.69%특판 현재 많은 금융권들의 특판이 생기고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수도권 한정지역으로 판매되고 있는 5년고정 상품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30년 장기고정금리 보험사 특판 3.2%로 인하! [내부링크]

30년 장기고정금리 보험사 특판 3.2%로 인하! 이번 주택금융공사의 보금자리론이 인하됨에 따라서 보험사쪽의 장기고정금리도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그래서 최저 3.2%의 금리로 30년간 유지를 하실 수 있게 되었..

내년부터 축소되는 아파트담보대출 거치기간 지금은 어떤 상품이 있을까? [내부링크]

내년부터 축소되는 아파트담보대출 거치기간 지금은 어떤 상품이 있을까? 이번년도 융자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서 정부는 과도한 부채를 줄이고자 내년부터 이자만 납부하는 방식에 한해서는 다양한 방식..

기업은행 아파트담보대출 2.9%대 고정금리로 10년거치 가능 [내부링크]

기업은행 아파트담보대출 2.9%대 고정금리로 10년거치 가능 정부에서는 늘어나는 가계부채를 관리하기 위해 내년부터 이자만 납부하는 방식인 만기일시와 거치기간에 대해서 패널티를 부여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하나은행 아파트담보대출 5년고정 2.64% 최저이율 조건은? [내부링크]

하나은행 아파트담보대출 5년고정 2.64% 최저이율 조건은? 일반적으로 1금융권들로 진행을 할 땐 자체 지점의 마진율을 맞추기 위해 부수거래 조건이 필요합니다. 그렇기에 이용한 적이 없던 은행의 경우는 모든..

19일부터 주택담보대출 금리인상되는 은행권은 어디가 있을까? [내부링크]

19일부터 주택담보대출 금리인상되는 은행권은 어디가 있을까? 이번년도 저금리 시대가 열리면서 사상 최대의 융자신청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은행권 자체의 여신이 빠르게 소진이 되면서 자주 특판..

SC제일은행 대출 3년고정 2.6% 조만간 금리인상예정 [내부링크]

SC제일은행 대출 3년고정 2.6% 조만간 금리인상예정 최근에 많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상품중에 하나인 SC은행의 3년고정 특판이 조만간 인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그 시점은 미정이지만 빠르면 10월안에..

전세대란으로 아파트 구입하는 사람들 늘어... 금리비교 문의 급증 [내부링크]

전세대란으로 아파트 구입하는 사람들 늘어... 금리비교 문의 급증 최근 부동산 시장의 활성화로 아파트 품귀현상이 일어나면서 특정 지역에서는 전세를 구할 수도 없게 되었습니다. 일명 전세대란으로 불리는데..

sbs스페셜 아파트 혼란의 시장 보셨나요? [내부링크]

sbs스페셜 아파트 혼란의 시장 보셨나요? 어제 저녁에 방영되었던 sbs스페셜을 보셨나요? 부동산 특히 아파트 관련이 이야기였는데요. 주제는 바로 아파트 혼란의 시장이였습니다. 다음주 11일에 나오는 차회까지..

10월부터 주택담보대출 방공제 KB,우리는 무조건 적용! [내부링크]

10월부터 주택담보대출 방공제 KB,우리는 무조건 적용! 많은 분들이 은행권의 주택담보 한도를 70%까지로 알고 계십니다. 하지만 무조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은행권에서 MCI 또는 MCG 보증보험을 가입하며 한도를..

보험사 30년 만기고정금리 3.3%로 대폭 인하! [내부링크]

보험사 30년 만기고정금리 3.3%로 대폭 인하! 현재 만기고정금리의 이율은 3.4%로 유지되고 있으며 소득심사나 보유한 주택에 따라서 진행불가한 경우도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부분에서 고민하는..

원금균등상환 계산기는 이것을 이용해보자! [내부링크]

원금균등상환 계산기는 이것을 이용해보자! 최근에는 다양한 어플과 프로그램의 등장은 보다 쉽게 이자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산 구간이 작거나 약간 수치가 어긋나는 것들이 있기에 보다 정확한 것을..

주택담보대출 dti 심사를 쉽게 보는 금융사는?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dti 심사를 쉽게 보는 금융사는? 일반적으로 금융권에서 가장 까다롭게 보는 심사는 바로 DTI입니다. 그렇다보니 사업자분들은 신고소득이 적게 잡혀 진행불가 판정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오늘..

30년 장기고정금리는 3.31% 특판이 최저! [내부링크]

30년 장기고정금리는 3.31% 특판이 최저! 금융권의 흐름은 한치 앞을 볼수 없을 정도로 불투명하고 불규칙한 성질을 지녔습니다. 그래서 오를지 내릴지 아무도 예측을 못하기에 불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 어떤 금융권이 유리할까?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 어떤 금융권이 유리할까? 일반적으로 융자를 받을 때 여러가지 계획에 따라서 선택시 유리한 상품이 달라지게 됩니다. 그차이를 무시하기 어려운데 오늘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 상황별로..

코픽스금리 잔액 인하로 수도권 5년고정 특판 2.74%까지... [내부링크]

코픽스금리 잔액 인하로 수도권 5년고정 특판 2.74%까지... 9월 코픽스금리는 소폭 인하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신규 0.01%, 잔액 0.05% 하락으로 결정 되었고 그에 따라서 금융권들의 금리 변화가 생겼습니다...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고정 2.8%특판 재개 [내부링크]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고정 2.8%특판 재개 6~7월에 저렴하게 판매를 하다 8월초중순에 마감이 되었던 수도권한정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특판이 9월부터 다시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3년고정으로 최저 2.8%까..

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 이자를 낮출 마지막기회! [내부링크]

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 이자를 낮출 마지막기회! 이번주를 기점으로 대부분 은행들의 변동금리가 인상할 예정입니다. 그만큼 금융권에서는 저금리에대해 부정적으로 보고있는데 고정도 충분히 오를 가능성이 큰..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특인금리 인하! [내부링크]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특인금리 인하! 다른 금융권들은 금리가 오르고 있는데 반해 국민은행의 고정특판은 오히려 인하되어 최저 금리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소개를 드릴..

주택담보대출 특판 2%대 아직도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특판 2%대 아직도 받을 수 있다 최근 동네 은행을 내방 해보신 분들이라면 금리가 3%대로 많이 올랐다는 것을 보셨을 겁니다. 그만큼 금융권들이 가산금리를 올리기 시작하였다는 것으로 지금 시점..

주택담보대출 이자율을 낮출 때 이것만 알아두자!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이자율을 낮출 때 이것만 알아두자! 아직도 많은 분들이 그냥 인근 또는 주거래 은행만을 방문하여 융자를 받고 계십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메리트가 많이 떨어지는데 위의 방법보다 더욱 좋은 팁..

kb손해보험 아파트담보대출 3년고정 중도50%면제 3% [내부링크]

kb손해보험 아파트담보대출 3년고정 중도50%면제 3% 빠르게 원금의 절반정도를 갚으실 목적이라면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은 중도면제조건입니다. 은행권들은 없거나 10~20%가 고작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런 경우..

소득증빙없는 대출 수도권 아파트라면 3.7%로 가능! [내부링크]

소득증빙없는 대출 수도권 아파트라면 3.7%로 가능! 현재 수도권지역에서는 DTI심사를 까다롭게 보기에 사업자분들의 경우 주택담보를 받기 어려운 편입니다. 또한 타부채가 많아서 진행이 어려운 분들고 있고요...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2.8% 금융채 인상중! [내부링크]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2.8% 금융채 인상중! 금융채가 다시 조금씩 인상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2.78%대까지 나오던 우리은행 주택담보대출 특판만 보더라도 알 수 있는데요. 앞으로 전체적인 인상..

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 이자를 낮출 기회! [내부링크]

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 이자를 낮출 기회! 이번년도 상반기는 역대 최저 이율을 보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반기에 들어서면서 차츰 다시 오름세를 보이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전환을 하기위해 알아보는 중입..

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 95% 승인율 높은 특판! [내부링크]

저축은행 아파트담보대출 95% 승인율 높은 특판! LTV 70%를 넘어가게되면 사업자금 형식으로만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문제는 이 경우 승인율이 엄청 떨어지는데 지역, 평형대, 등급, 소득 등..

아파트담보대출 특판 2.46%까지 인하된 금리로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아파트담보대출 특판 2.46%까지 인하된 금리로 받을 수 있다! 지난 17일에 코픽스 금리가 인하된 소식을 많은 분들이 들었습니다. 그에 따라서 몇몇 은행권들의 이자가 줄어들었는데 오늘 소개할 아파트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는 2.8%대를 추천!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는 2.8%대를 추천! 하반기에 들어서면서 금리인상의 확정됨에 따라 변동금리의 불안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소비자들이 고정금리로 주택담보대출갈아타기를 하고 계시는데요. 최..

교회담보대출 최저금리 또는 최대한도를 원하신다면... [내부링크]

교회담보대출 최저금리 또는 최대한도를 원하신다면... 간혹 인테리어, 재건축, 확장의 이유로 자금이 많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종교시설이라는 이유로 많은 금융권에서 교회담보대출 진행을 꺼려하..

아파트담보대출이율을 낮추는 꿀팁! [내부링크]

아파트담보대출이율을 낮추는 꿀팁! 8월 기준금리는 동결, 코픽스금리는 인하되었습니다. 반면 은행권의 가산금리는 오르고 있는데 앞으로 여신시장의 흐름을 대비하고 있는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예상하고 있습니..

아파트담보대출 변동금리 이번달 코픽스에 따라서 결정! [내부링크]

아파트담보대출 변동금리 이번달 코픽스에 따라서 결정! 다음주 월요일에 8월 코픽스가 공시됩니다. 이번 결과에 따라서 한달갈 아파트담보대출 변동금리가 좌지우지될텐데요. 시장 반영성이 느린 특성상 아직 인..

고정금리 변동금리 어떻게 선택해야 좋을까? [내부링크]

고정금리 변동금리 어떻게 선택해야 좋을까? 많은 분들이 금리가 오르는 시점에서 고민을 하고 계십니다. 바로 고정금리 변동금리 선택인데요. 막상 선택하기 어려운게 현재의 상황입니다. 그 이유는 현재 차이가..

국민은행 아파트담보대출 5년고정 0.13%인하! [내부링크]

국민은행 아파트담보대출 5년고정 0.13%인하! 7월말에 나왔다가 금리가 올라 메리트가 잠깐 떨어졌던 국민은행 아파트담보대출 특판이 다시 금리인하로 메리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금리는 최저 2.73%까지 나오..

메디컬론 한도가 많이 필요하시다면! [내부링크]

메디컬론 한도가 많이 필요하시다면! 의사나 약사분들의 경우 종종 사업운영자금이 필요하신 경우 메디컬론을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부동산으로 융자를 받는 것보다 안정적이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한도는 어..

10억이상 고가아파트담보대출 소득을 맞추기 어렵다면... [내부링크]

10억이상 고가아파트담보대출 소득을 맞추기 어렵다면... 일반적으로 은행이나 보험사들은 금액이 커진다면 소득을 못 맞추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런 분들에 도움이 될만한 소식인 고가아파트담보대..

15년 장기고정금리 수도권지역에서 판매중! [내부링크]

15년 장기고정금리 수도권지역에서 판매중! 앞으로 금리가 오른다는 소식이 들림에 따라서 장기고정금리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다수 3%중반의 금리로 나와 큰 메리트가 없는 편인데 오늘..

중도상환수수료 없는 대출이 있을까? [내부링크]

중도상환수수료 없는 대출이 있을까? 보편적으로는 주택융자를 받게 되면 10년이상을 유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간혹 1~2달만 짧게 쓰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런 분들에게 금리는 의미가 없고 중도면책 비..

거치식 아파트담보대출 2.84%특판 문의급증! [내부링크]

거치식 아파트담보대출 2.84%특판 문의급증! 2016년 정부에서 예정중인 금융정책으로 많은 분들이 이자만 납부하는 기간을 가진 즉 거치식 아파트담보대출을 찾고 계십니다. 하지만 시중은행들을 살펴보면 대다..

5억이상 전세자금대출이 필요한 때는? [내부링크]

5억이상 전세자금대출이 필요한 때는? 일반적인 전세 상품들은 2~3억까지 최대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의 경우는 아파트나 빌라시세가 10억이 넘어가는 곳이 많이 있기 때문에 5억이상의 전세자금대..

내년 주택담보대출규제 어느부분이 강화될까? [내부링크]

내년 주택담보대출규제 어느부분이 강화될까? 2016년부터 다양한 부분에서 과도한 부채를 줄이기위해 심사 강화를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현재 부채율과 연체율이 많이 증가했기 때문인데요. 어떤 방식으로 규제..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 수도권 2.84% 특판!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 수도권 2.84% 특판! 이번에 기업은행의 금리인상으로 고정금리 기준 2%대를 보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쉽게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였는데 말이죠. 여기에 정부에서 내년부터 심사 강화정..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경쟁력있는 2.7% [내부링크]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경쟁력있는 2.7% 최금 연이은 코픽스금리의 하락으로 전세특판들의 금리가 많이 인하되었습니다. 특히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은 최저 2.7%대까지 떨어져 아파트 구입자금과 비슷한 수치를..

앞으로 거치식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오를 전망 [내부링크]

앞으로 거치식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오를 전망 1년안에 원금상환이 들어가는 상품을 이용할 때는 금리인하가 되지만 이자만 납부하는 기간을 초과해서 두게 될 경우 앞으로 금리인상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수도권 아파트담보대출 2.84%로 갈아타기 위한 조건은? [내부링크]

수도권 아파트담보대출 2.84%로 갈아타기 위한 조건은? 7월이 오면서 대대적인 고정금리의 인상행진이 이어졌습니다. 그래서 대다수 3%대로 진입을 하였는데 오늘 수도권지역에서 갈아타기 한정으로 2%대가 나오..

강북아파트 매매가 상승중,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확인필수! [내부링크]

강북아파트 매매가 상승중,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확인필수! 최근 전세난을 격으면서 주택의 시세가 전체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성북에 있는 한 아파트의 경우 6개월만에 매매가격이 6600만원..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은행별 금리를 확인하자! [내부링크]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로 은행별 금리를 확인하자! 최근 아파트 매매량의 상승으로 집값이 올라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통계에 의하면 고소득층을 제외하고는 소비생활에 큰영향 끼치면서 조금이라도..

전세퇴거자금대출 유리한 은행권특판은? [내부링크]

세입자가 퇴거할 때 보증금을 돌려주기위에 많은 분들이 전세퇴거자금대출을 받고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당 방식으로 진행할 때 상황별로 유리한 특판에 대해서 설명드릴텐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 2%후반으로 가능하다 [내부링크]

최근 금리가 오를 조짐이 보임에 따라서 많은 분들이 주택담보대출 고정금리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그만큼 안정적인 상품을 선호하는 추세지만 대부분 은행권들은 3%초중반으로 높게 책정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택담보대출 방공제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아시다피시 융자를 받게 되면 주택담보대출 방공제가 반드시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빠지는 금액이 달라지는데 오늘은 이부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역별로 살펴보면 통..

고액 아파트담보대출 소득증빙이 어려울때는? [내부링크]

통상 은행권들의 총부채상환비율(DTI)를 60~70%까지 보게 됩니다. 금액으로 말씀드리면 연봉이 5천만원인 경우 아무런 부채가 없을 때 5억원까지 가능한 셈인데 만약 필요금액이 10억이상이라면 연봉이 1억이 되야..

아파트담보대출 고정금리 2.7~3.2%대 기간에 따라 다르다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금융권의 아파트담보대출 고정금리는 기간에 따라서 금리가 다르게 결정되고 있습니다. 보통은 고정기간이 길어질수록 금리가 올라가는데 금일자 기준으로 3년은 2.7%대부터, 30년은 3.2%대부터 최저선..

아파트담보대출한도 80%이상 3%대금리로 받기! [내부링크]

실제로 사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의 경우 갑작스러운 필요자금이 생길 때 제일 고민이 됩니다. 왜냐하면 신용으로 받기에는 혜택이 안좋아서 이자가 높거나 한도가 안나오고 심지어는 진행 자체가 안되는 케이스가..

10억이상 아파트담보대출 어떻게 받으면 좋을까? [내부링크]

담보대출의 특성상 금액이 커질수록 체감으로 느껴지는 이자차이가 크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특히 10억대 아파트의 경우는 못해도 4~5억이상의 융자가 껴있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이런분들을 위한 소식을 전..

최근에 거의 안쓰는 만기일시상환방식이란? [내부링크]

요근래에는 분할상환방식을 금융권에서 많이 장려하고 있습니다. 그이유가 자금의 회전율을 올리기 위해서 원금을 회수할 목적 때문인데 오늘은 이것과 반대되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

아파트담보대출무료상담 뱅크몰에서 받자!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을 통해서 아파트담보대출무료상담을 도와주는 업체가 있다는 것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이 보셨을 곳은 바로 뱅크몰일텐데 지금부터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전국의 모든 은..

아파트전세자금대출 10억대 고액건도 가능! [내부링크]

은행권들은 규제로 인해서 아파트전세자금대출의 최대한도가 5억까지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금액이 초과되는 경우에는 진행이 어려운데 오늘은 이런분들을 위해 상품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바로 1금융..

주택담보대출 중도상환수수료 100%면제 가능할까? [내부링크]

단기적으로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중요한 것은 금리가 아닌 주택담보대출 중도상환수수료 입니다. 그 이유는 금리차이가 심하더라도 1~2달 이자로 보면 금액 편차가 심하지 않는데 중도의 경우는 1.5%에서 시..

아스가르드, 추억의 온라인게임에 접속하다! [내부링크]

2000년도 초반에 게임을 즐겼던 유저들이라면 한번씩 해봤을 게임이 바로 아스가르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많은 유저들을 매료시켰던 장르인데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장점이였죠. 저는 그 추억을 잊지 못해..

아직까지도 주택담보대출 변동금리가 고정보다 유리하다? [내부링크]

최근에 뉴스를 살펴보는데 '주택담보대출 변동금리 아직도 고정보다 메리트가 있다.'라는 주제의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고정을 옹호하는 전문가들과는 반대되는 견해인데 제가 봤을 때는 어느정도 타당성이 있..

기대되는 대작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ed) [내부링크]

최근에 많은 게이머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작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바로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ed)로 두터운 팬층이 있는 아포칼립스 장르와 공룡이 조화된 대작으로 베타임에도 불구..

아파트담보대출 고정금리 2~3%대 상황별로 살펴보자 [내부링크]

한번을 선택하면 적어도 3년은 유지해야 위약금이 발생되지 않기에 많은 분들이 아파트담보대출 고정금리 상품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분들에게 상황별로 유리한 상품과 특징에 대해서..

추억의 고전게임 트윈비 [내부링크]

80년대 출생라인이라면 한 번쯤은 해봤을 게임이죠! 바로 트윈비라는 패미컴 계열의 팩게임으로 당시 슈팅을 좋아하신 분이라면 죽창 해보셨을 겁니다. 기본적인 베이스는 다른 계열이랑 별반 차이는 없지만 커다..

아파트담보대출 변동금리 2.68% 갈아타기 가능할까? [내부링크]

5월말 은행권들의 고정금리는 평균적으로 3.3%대가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금리가 많이 올랐기 때문인데요. 반면에 변동금리의 기준인 코픽스는 인하되어 많은 사람들이 아파트담보대출 변동금리를 많이 이용하고..

주택담보대출 거치기간 10년 특판 4년고정 금리 2.93% [내부링크]

이번에 주택담보대출 거치기간 특판이 새로 갱신되었습니다. 바로 특정 조건에 만족하면 금리할인이 추가적으로 이뤄지는 방식인데 1억원기준으로 10년거치 4년고정으로 2.93%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금리가 매일..

아파트담보대출한도, 70% 초과될 경우는?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은행권에서 낮은 이율로 받을 수 있는 아파트담보융자의 한도는 70%까지 입니다. 하지만 간혹 사업 자금이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서 한도를 초과하는 금액이 필요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

무직자, 주부 전세자금대출 금리와 조건은? [내부링크]

대다수 소득증빙이 가능한 상태로 전세자금대출을 받지만 간혹 부득이하게 소득증빙이 어려운 사람이 세대주로 들어가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엔 어떻게 해야할까요? 예전엔 대다수 4~5%사이의 상품..

금융채를 사용하는 은행들의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해보자! [내부링크]

금융채를 사용하는 은행들의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를 해보자! 대부분 은행들에서는 변동금리/코픽스 신규, 고정금리/ 금융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변덕이 심한 것은 금융채인데 특별한 금융기관..

홍익금리 뱅크몰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홍익금리 뱅크몰을 아시나요? 최근에 많은 분들이 저금리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금리비교를 받고 계십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높은 금리에 실망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바로 전문가에게 진단을 받지 못했기 때문이..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최저 2.74%까지 인하! [내부링크]

최근 많은 분들이 기준금리가 떨어진 소식을 듣고 낮은 이율로 대환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실제로 작년 이맘때 평균적으로는 3.6%대, 최저는 3.2%대가 마지노선이지만 올해에는 2.74%까지 떨어졌기 때문..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7월 최저금리는 2%중후반 [내부링크]

최근 미국의 금리인상이나 유럽의 경제 안정이라는 소식으로 은행채권의 금리가 인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난주 대비 모든 은행들의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0.06%정도 상승하였는데 앞으로도 경제적인 큰 변수가..

조성모 피아노 [내부링크]

조성모 피아노 당시 발라드를 좋아하던 사람들이 노래방에서 많은 삑사리를 유도하며 불렀던 곡으로 일반적인 발라드 가수에겐 볼 수 없었던 엄청난 성량을 자랑했던 음악으로 기억합니다. 당시 고등학생이였는데..

아파트담보대출 변동금리 중도 50%면제 특판 금리인상! [내부링크]

아파트담보대출 변동금리 중도 50%면제 특판 금리인상! 변동금리는 특성상 베이스 이율이 낮게 책정되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짧게 필요하신 분들에게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데 여기에 중도면제 조건까..

유리상자 신부에게 [내부링크]

유리상자 신부에게 결혼식하면 떠오르는 것은 무엇일까요? 신랑과 신부는 기본이고 하객, 주례등이 떠오르지만 당연히 축가가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그중에서 대표적인 유리상자의 신부에게 정말 이노래를 위해서..

1층 일반가,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금리와 조건은? [내부링크]

1층 일반가,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 금리와 조건은? 보편적으로 아파트로 융자를 받을 때 한도는 KB부동산시세를 기준으로 책정이 됩니다. 여기서 대부분은 일반가로 책정이 되지만 1층만은 하한가로 인정이 되는..

주택담보대출금리 조건에 맞게 선택을 하자!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금리 조건에 맞게 선택을 하자! 많은 분들이 융자를 받으실 때 단순히 광고하는 낮은 이자율만 보고 진행을 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금리가 저렴하다면 좋겠지만 실질적으로 모든 분들이 동일하..

아파트매매잔금대출 최저금리와 조건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아파트를 구입할 때 부족한 잔금을 치루기 위해 많은 분들이 융자를 받고 계십니다. 이부분에서 소유중인 집으로 받을 때랑 금리나 조건에서 차이를 보이는데 실제로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는 편이고요. 그래서..

얀 심 [내부링크]

얀 심 2000년대 초반 한참 고딩시절에 많은 남자를 거쳤던 락발라드의 가수가 있었으니 바로 '얀'이였죠. (특히 친구들이 좋아했던게...) 그래서 그대는, after 같은 대표곡들이 있었지만 저는 '심'이 제일 기억에..

주택담보대출비교 이제 조건을 보고 계획세우자!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많은 분들이 담보대출을 받으실 때 낮은 금리에 포커스를 맞춰 진행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금리가 아닌 다른 부분이 중요한 경우가 많은데 바로 이런 부분에서 계획에 맞는..

부동산담보대출금리비교, 금리와 조건 확인이 중요하다 [내부링크]

부동산담보대출금리비교, 금리와 조건 확인이 중요하다 1월의 시작은 각 금융권들의 기준+가산금리의 소폭인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정확한 흐름은 한은의 기준금리와 코픽스가 공시되야 예측하겠지만 지금까지의..

아파트담보대출이자 1월 최저는 2.92% 조건을 알고 받자! [내부링크]

아파트담보대출이자 1월 최저는 2.92% 조건을 알고 받자! 현재 금융시장은 많은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2개월전에 2%후반의 금리를 보이던 은행과 보험사들이 대부분 3.3%라인을 유지한 상승선을 보였습니다...

포지션 데스페라도 [내부링크]

포지션 데스페라도 1999년도 ~ 2000년 초반 감미로운 발라드가 많이 나온 시기였죠. 그중에서 기억에 남는 몇 가지 곡이 있는데 바로 i love you를 불렀던 포지션의 슬픈곡 데스페라도가 기억에 남네요. 이별에 관..

아파트담보대출 갈아타기 변동 2.92%, 고정 3.1%의 필요조건은? [내부링크]

아파트담보대출 갈아타기 변동 2.92%, 고정 3.1%의 필요조건은? 최근에 금리가 많이 떨어졌다는 기사를 듣고 많은 분들이 아파트담보대출 갈아타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이나 뉴스에서 나오는 금리를 동..

사업자아파트담보대출한도 최대 95%까지 가능하다 [내부링크]

사업자아파트담보대출한도 최대 95%까지 가능하다 사업자금의 용도로 받는 사업자아파트담보대출은 특성상 한도를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시세대비 최대 95%까지 받을 수 있는데 모든 분들이 동일한 것이..

주택담보대출한도는 최대 몇 %까지 가능할까?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주택담보대출한도는 조건과 상황에 따라서 최대 비율이 여러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그렇기에 사전에 맞춰서 계획을 세우셔야 하는데 개인이 알아보고 판단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렇다..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4년고정 3.1%로 비교하고 받자 [내부링크]

현재 금융권들의 금리가 슬슬 오르고 있습니다. 주택공사의 적격상품도 이번에 0.1%가산되었고 시중은행들도 평균 0.2%정도 오른 상태이기에 10~11월같은 2%대의 금리를 보기에는 어려운 시기가 되어버렸습니다...

아파트담보대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조건이 큰 금융사들은?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금융권에서는 융자를 장기적으로 유지해야 마진이 남게 됩니다. 그래서 3년동안에는 중도상환수수료라는 벌금을 부과하는 것이고요. 그렇다면 단기간만 쓰는 분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중도면..

주택담보대출 갈아타기 금리를 낮추기 위해 필요한 항목은? [내부링크]

2013년도에 비해서 현재의 금리는 많이 저렴해진 상태입니다. 하지만 2015년부터는 다시 오를 가능성이 크다고 전문가들이 예측을 하고 있기때문에 지금 시점에서 선택을 잘하여 이자를 낮추는게 중요하다고 보여..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3.1%대로 갈아타는 비법! [내부링크]

2015년 새해가 시작되기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금융권들도 바쁘게 연말정산을 하는데 이에 따라서 금리가 많이 오르고 있는 시점입니다. 하지만 1월에 다시 최저를 달리는 특판들이 출시될 예정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