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say19의 등록된 링크

 goodsay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2023년 장마 예상기간과 강수량(2022년 비교) [내부링크]

이제는 여름이 다가오기 전 마지막 관문 바로 장마가 다가오고 있는데요~그래서 오늘은 2022년도 장마 피해에 대해 알아보고 2023년 장마 예상기간과 강수량에 대하여 미리 예측하여 작년과 같은 피해를 없도록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달려가 보겠습니다. 일단 장마란 무엇인지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장마란?? 장마는 6월부터 7월까지 한반도를 덮치는 장기간의 집중호우 기간을 말합니다. 장마는 북쪽의 찬 공기와 남쪽의 따뜻한 공기가 만나면서 발생하며 북쪽의 찬 공기는 한반도로 내려오고, 남쪽의 따뜻한 공기는 북쪽으로 올라오면서 두 공기가 충돌합니다. 이 충돌로 인해 구름이 생기고 비가 내립니다. 장마는 한반도에 많은 비를 가져다주는 계절입니다. 장마철에 내리는 비의 양은 연평균 강수량의 절반 이상에 달합니다...

6월 혼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10곳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지고 꽃이 피는 6월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특히 혼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6월은 더없이 좋은 선택입니다. 6월에는 혼자 가볼 만한 국내 여행지가 많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국내 여행지 10선을 공개하겠습니다 바로 GO GO~ 다음은 6월 혼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10곳 1. 강릉 강릉은 6월에 가기 좋은 대표적인 여행지입니다. 강릉에는 경포대, 오죽헌, 정동진 등 가볼 만한 곳이 많으며 특히 강릉의 해변은 여름을 미리 만끽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경포대는 강릉의 대표적인 으뜸이며 경포대해변은 넓고 깨끗하며 경포호는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경포대에는 경포대와 영랑교 등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곳은 5만 원 지폐의 주인공 신사임당의..

6월에 가볼만한 해외여행지 10곳 과 꿀팁 5가지 [내부링크]

6월은 날씨가 쾌적하고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또한, 여름 성수기 전이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6월에 가볼 만한 해외여행지 10곳을 소개하고 꿀팁 5가지도 공개합니다. 그럼 바로 GO GO 6월 가볼 만한 해외여행지 10곳 1. 스페인 마드리드 마드리드는 스페인의 수도로, 역사와 문화가 풍부한 도시입니다. 마드리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는 프라도 미술관, 에스파냐 광장, 왕궁 등이 있습니다. 마드리드는 또한 밤문화가 발달한 도시로, 다양한 바와 클럽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프랑스 파리 파리는 프랑스의 수도로, 세계적인 관광지입니다. 파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는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개선문 등이 있습니다. 파리는 또한 낭만적인 도시로, 연인들의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