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sun의 등록된 링크

 goods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무서류 소액대출 이렇게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무서류 소액대출 이렇게 해결하세요 최근에는 핸드폰 하나로 못하는 게 없는 세상이 왔다는 게 정말 체감이 되더군요. 우리 일상에서 필수품이 되어버린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주문도 하고, 또는 상대방의 얼..

여성대출 잘나오는곳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여성대출 잘 나오는 곳 알려드릴게요 대한민국 엄마들을 위한~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포스팅을 진행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성대출 잘 나오는 곳 몇 군데를 추려볼까 하니까 잘 따라와 주세요...

캐롯자동차보험 제대로 알고 가입하기! [내부링크]

캐롯 자동차보험 제대로 알고 가입하기! 이번 시간에는 캐롯 자동차보험 제대로 알고 가입하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없으면 불편한 거 두 가지가 젤 먼저 떠오르는데 저는..

치과보험 제대로 알고 가입해요 [내부링크]

치과보험 제대로 알고 가입해요 이번 시간에는 치과보험 제대로 알고 가입해요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우리는 건강한 치아가 오복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오복'이..

캐피탈대출 잘되는곳 찾았습니다. [내부링크]

캐피탈대출 잘되는 곳 찾았습니다. 캐피탈대출 잘되는 곳 정말 어려울 때 우리의 자금에 희망이 되어 주는 대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지금 우리는 그 어느 때 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무직자 햇살론 대출 가능 합니다. [내부링크]

무직자 햇살론 대출 가능합니다. 무직자 햇살론 대출 가능합니다. 결론만 빨리 말씀을 드렸는데 무직자여서 자신이 정부에서 지원을 해주는 자금을 못 받는다고 생각을 하셨다면, 이 글을 통해 잘못된 생각이라..

개인사업자대출 조건 및 쉽게 받는곳 [내부링크]

개인사업자대출 조건 및 쉽게 받는 곳 이번 시간에는 개인사업자대출 조건 및 쉽게 받는 곳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어제 늦은 시간부터 폭설이 내리기 시작하더니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졌..

무직자 소액대출 이렇게 쉽게 가능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이렇게 쉽게 가능 오늘은 무직자 소액대출 이렇게 쉽게 가능 한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많은 분들이 매번 부결이 났는데 이번에도 안될 거야 라는 마인드 때문에 고금리..

당일대출 종류 총정리 2021.01.04 [내부링크]

당일 대출 종류 총정리 2021.01.04 이번 시간에는 당일 대출 종류 총정리를 하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합니다. 일단 우리는 급한 돈이 생기면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이 대출이겠죠.. 급해서 당일 대출이 필요할 땐..

프리랜서 대출 상품 소개 (현대캐피탈 최저 4%) [내부링크]

프리랜서 대출 상품 소개 (현대캐피털 최저 4%) 4대 보험이 적용이 안 되는 사업자분들이나 프리랜서 같은 경우 대출 상품이 극히 제한적일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직장인들 같은 경우에는 어느 정도 확보..

신용대출 한도 조회 방법과 이유 [내부링크]

신용대출 한도 조회 방법과 이유 이번 시간에는 신용대출 한도 조회를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저는 가장 가까운 지인과 함께 어젯밤 토스트를 먹고 커피 한 잔을 들고 가장..

신한은행 자동차대출 상품 안내 [내부링크]

신한은행 자동차 대출 상품 안내 올해 초부터 계속되는 경제 문제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때 현금이 적게 보관돼 있어 차 구입 등 돈이 필요하면 반드시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자동차를 구..

우리은행 자동차대출 방법과 상품안내 [내부링크]

우리은행 자동차 대출 방법과 상품 안내 경기가 점점 나빠지고 있는 와중에.. 이러다 죽을 것 같다. 싶을 때 정말 유용하게 자금을 확보할 수 있고 특히 자동차가 있다면 더 유리한 방법! 바로 우리은행 자동차..

OK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설명 [내부링크]

OK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설명 내 차 있는 그대로 받는 자동차 담보대출에 대해 어떤 상품이 좋은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OK저축은행 오토플러스 OK론이라는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설명을..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개요 살펴보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 개요 살펴보기! 지금 현대인에게선 없어선 안될 존재가 바로 카카오인데요. 카카오뱅크가 사실 엄청나게 편리하다는 사실 또한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사실 지금은 비..

대학생대출 가능한곳 추천 [내부링크]

대학생 대출 가능한 곳 추천 많은 대학생분들이 대출을 받고자 할 때 자신들은 안정적인 소득도 없고 학생 신분이다 보니 사금융이나 대부업을 통해서 대출을 받아야만 한다고 생각을 하는 것 같습니다. 결론은..

직장인대출 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직장인대출 한도 알아보기 직장인대출 조건 1) 연봉대비를 따져서 부채율은 250% 미만이어야 가능 합니다. 2) 나이는 만 20세 이상으로 남성은 군필자에 여기에 해당 됩니다. 3) 현재 근무지를..

정부지원서민대출 제2금융권에서 잘받는법 [내부링크]

제2금융권이란 무엇인가? 은행은 첫 번째 금융 부문이라고 불리는 반면 은행을 제외한 금융 기관은 총칭됩니다. 은행법의 적용을 받지 않고 일반 상업은행과 유사한 기능을 담당하기 때문에 비은행 금융기관이라..

생생정보통맛집오늘방송 12월 18일 방송분 [내부링크]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방송 12월 18일 방송분 지난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따르면 2020년 12월 18일 금요일 라이브 정보 레스토랑 KBS 2TV, 이재성, 이지연, 방송인 오승원이 다양한 레스토랑 정보와 볼거리로..

소액대출쉬운곳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액대출쉬운곳 알아보기 코로나 때문에 지금은 제대로 일을 할 수 없고, 직업이 없다면 생활비가 부족할 것이다. 이자가 나오는 상황에서 가장 도움이 되는 방법은 소액대출을 쉽게 빌려주는 것이다. 지금 저는..

인권경영 확산을 위한 법무부-인권위 공동 ‘기업과 인권 포럼’개최 [내부링크]

인권경영 확산을 위한 법무부-인권위 공동 ‘기업과 인권 포럼’개최 법무부와 국가인권위원회는 2020. 12. 4.(금). 11:00 인권경영의 국제적 동향과 기업의 실천방안 및 정부의 역할을 주제로 ‘기업과 인권 포..

페이퍼게임즈 샤이닝니키 서비스 종료 예고 [내부링크]

페이퍼게임즈 샤이닝니키 서비스 종료 예고 1O월 29일 지난 달 한국 시장에 스타일링게임 샤이닝니키를 출시한 페이퍼게임즈가 결국 한국 시장에서 야반도주했습니다. 회사는 이번 5일 오후 11시 58분 돌연 샤이..

박훈 변호사, '룸살롱 술접대 의혹' [내부링크]

박훈 변호사, '룸살롱 술접대 의혹' 요즘 이슈되는 박훈 변호사의 룸살롱 술접대 의혹 알아보자 박훈 변호사가 3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의 이른바 '검사 술접대'..

추미애 장관, 주한 유럽연합(EU) 회원국 대사 회의 참석 [내부링크]

추미애 장관, 주한 유럽연합(EU) 회원국 대사 회의 참석 - 아동 대상 성범죄 근절 대책 및 인권옹호 위한 한-EU 협력방안 논의 -   추미애 법무부 장관은 6.17.(수) 오후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주한..

마스크 공적판매 수급상황 [내부링크]

마스크 공적판매 수급상황 6월 11일 마스크 공적판매 수급상황   오늘(6.11.) 공급되는 마스크는 총 750만 6천개입니다. * 과기부 13.8만, 법무부 13.6만, 해수부 0.6만, 인천시 36.5만, 대구시 48.4만, 부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법무정책 추진한다 [내부링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법무정책 추진한다. - 법무부, 서민생활 안정 및 경제활성화 지원 -  법무부(장관 추미애)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과 경제활동 감소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

한전의 허브팝(HUB-PoP) 플랫폼 [내부링크]

한전의 허브팝(HUB-PoP) 플랫폼, 클라우드컴퓨팅서비스 품질·성능 검증 통과 -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하는 HUB-PoP 플랫폼 활용 으로 디지털변환 추진 가속한다고 합니다. 한국전력(대표..

등록외국인 재입국허가제 [내부링크]

등록외국인 재입국허가제 및 재입국 시 진단서 소지 의무화 시행 - 6. 1. 이후 출국자는 재입국허가를 받아야 재입국 가능 - 최근 국내에서 장기체류 중인 외국인이 해외로 출국하였다가 코로나19에 감염된 후..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법무부의 적극행정’ [내부링크]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법무부의 적극행정’ 신속한 의사결정 지원으로 코로나-19 방역 적극 대응에 기여 법무부에서는 금년 2월부터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면서 긴급하게 필요하지만 기존 선례에 반하거..

법무부)코로나 확산방지차원 외국인 체류기간 연장! [내부링크]

법무부)코로나 확산방지차원 외국인 체류기간 연장! 법무부(추미애 장관)는 코로나의 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서 체류기간이 곧 만료되는 등록외국인 약6만 명의 체류기간을 3개월 직권 연장 하기로 발..

출국금지 여부, 이제 비대면으로 온라인에서 [내부링크]

출국금지 여부, 이제 비대면으로 온라인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 6월 1일부터‘하이코리아’홈페이지에서 출국금지 확인 가능 - 법무부(장관 추미애)는 6월 1일부터 본인의 출국금지 여부를 비대면 온라인 방..

[한전]코로나 극복위한 전기요금 납부유예 시행한다! [내부링크]

data-filename="4.JPG" data-origin-width="1458" data-origin-height="81" invalid-file  극복 위한 전기요금 납부유예 시행한다! 한국전력(한전)은 정부의 "사회보험료 및 전기요금의 부담 완화 방안"에 따라..

소상공인 긴급경영안정자금 대출 병목 해소 노력한다! [내부링크]

소상공인 긴급경영안정자금 대출 병목 해소 노력한다! ※시범실시 일주일, 소진공 천만원 긴급대출 3천명 넘어섰다고 합니다. ※2일(목) 오전 6시 30분 기준, 전국 현장 대기인원 지속적으로 감소. ※소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