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yena의 등록된 링크

 goodye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국민지원금 요일별 신청방법 최신 [내부링크]

국민지원금 요일별 신청방법 을 정부에서 발표 했습니다. 출생일자에 따라 요일별 신청일이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셔서 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재난지원금 요일별 신청방법 정리 드디어 국민 88%이상이 지급받..

백신 접종 증명서 발급방법 확인 [내부링크]

백신 접종이 속도를 올리고 있습니다. 7월 12일 부터 50대 중후반 백신 접종이 조기에 마감이 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수도권 확진자 급증으로 백신 인센티브가 없어지긴 했지만 우리 모두..

코로나 백신 예약 방법 바로 확인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예약이 신속하게 진행 되고 있습니다. 이제 7월 중순부터 8월까지 50대 백신 접종 계획이 발표 했스빈다. 코로나 백신 예약 방법 바로 확인 해 보겠습니다 https://bit.ly/2UQky44 코로나 백신 예약..

울산시청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내부링크]

울산시청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울산시청 에서 제공하는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간단하게 확인 가능 합니다. 울산에서 일자리 찾고 계신다면 간단하게 요약한 글이니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https://bit.ly/3x4h8..

인천시 노인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내부링크]

인천시 노인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점점 고령화가 지속되고 인간의 생이 길어지면서 삶의 패턴이 바뀌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환갑이면 동네 잔치를 했지만 요즘에는 그냥 일반적인 생일과 똑같습니다. 노인들..

포항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내부링크]

포항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bit.ly/3nsJWqY 포항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최신 정보 포항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포항시청에서 제공하는 일자리 정보와 구인구직 정보 확인하는 시간입니다. 먼저 포항시청 홈페이지..

중고차 가격 시세표 최신 [내부링크]

중고차 가격 시세표 최신 중고차 가격 확인 | 중고차 시세표 최신 | 중고차 시세표 최신 중고차는 구매 할때 정말 신중하게 골라야 합니다. 항상 문제가 되는게 허위 매물과 실제 매물과의 차이 때문에 많은 분들..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최신 방법 [내부링크]

전화번호로 주소 찾기 최신 방법 하지만 개인적으로 많은 거래처 관리와 신규 거래처 방문을 하다보면 지도찾기와 전화번호로 주소 찾기는 익숙한 일과 입니다. 특히 새로운 장소를 방문하거나 신규 거래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