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oocon의 등록된 링크

 googooc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자존감 높이기 위한 글귀 [내부링크]

자존감 높이기 위한 글귀 지금의 나의 태도가 나를 말해주고 나의 미래를 결정한다 시도조차 하지 않는 곳에 성공이 기다릴 수는 없지 않은가 지금보다 절실한 나중은 있을 수 없다 왜냐면, 그 나중은 오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나의 삻을 살아야지 남의 삶에 관심은 끊는게 나의 성장을 돕는다 실패는 끝이 아닌 앞으로 더 나아가기 위한 시작점일 뿐이다 포기하지 말아라 마음은 기부하는 것으로 족하자 받으려고 하면 그 때 부터 관계가 불편해진다 긍정적인 생각을 늘 유지하다보면 자존감은 저절로 올라간다 방법으 세상을 긍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시각을 가지면 된다 나를 진정으로 응원해 줄 수 있는 사람은 나 뿐이니, 수시로 나를 응원해주는 응원단장이 되자 타인과 비교하지 말고 모든 생각을 나에게 집중하자 매 순간 나..

인간관계 손절 기준 [내부링크]

내가 생각하는 인간관계 손절 기준 늘 받는게 당연시 되는 사람 그게 마음이던, 시간이던, 물건이던, 돈이던... 본인은 몸이 약해서 이것도 못하고 저것도 못하고 그래서 늘 보호 받아야 하고 챙김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부류들... 기브 앤 테이크가 안되는 바로 거머리 같은 존재들... 나를 감정쓰레기통으로 이용하는 사람 본인의 과거 또는 현재까지 이어지는 아픔, 슬픔, 상황들에 대해 시시콜콜 끊임 없이 상황보고하며 한풀이 하는 부류들... 자기 연민이 너무 심해서 자신을 늘 주변사람이 자신을 언제나 측은하게 생각해서 챙겨주고 하는 얘기들 들어주고 공감하며 이해해주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부류들... 이런 부류들이 정작 본인들한테 어쩌다 하소연 하면 별것도 아닌 걸로 유난 떤다고 핀잔을 주며 듣고 싶어..

안성 가볼만한곳 목적지나인 카페 추천 [내부링크]

안성 가볼만한곳 목적지나인 안성 카페 안성 카페 추천 안성 목적지9 안성 커피숍 와우! 내가 지금 껏 가본 카페 중 가장 큰 카페였던 곳이 있는데, 바로 안성에 있는 목적지나인 이란 곳이다. 주차장이 2군데가 있는데, 1주차장과 2주차장은 거의 붙어 있다. 여기는 저수지를 바라보고 있는데, 카페 외부에 이렇게 그늘막 있는 평상이 있어서 저수지를 바라보며 차를 마실수 있도록 되어 있었다. 안성 맛집 추천 백년손님 서서갈비 공도 안성 맛집 추천 백년손님 서서갈비 공도 안성 맛집 안성 갈비 맛집 안성 갈비집 서서갈비 안성 서서갈비 공도 안성 맛집 추천 백년손님 서서갈비 지인이 안성에 아주 가성비 좋은 갈비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 서서갈비라는 곳인데, 안 googoocon.tistory.com 카페 건물이 무슨..

연말정산 배우자공제 대상여부 [내부링크]

연말정산 배우자 공제 조건 연중에 결혼 또는 이혼 및 사망한 배우자에 대한 연말정산시 공제 조건은 어떻게 될까? 만약 연중에 배우자와 이혼(법적으로 이혼서류가 제출되어진 상태)을 했다면 배우자공제를 받을 수 없다. 공제대상 여부에 대한 판단을 하는 시기는 세법상 과세기간 종료일인 12월 31일 현재 기준이며, 과세기간중(연중)에 배우자와 이혼했다면 과세기간종료일 현재 배우자가 아니므로 배우자공제를 받을 수 없다. 맞벌이 부부 의료비 교육비 세액공제 보러가기 연중에 결혼한 경우라면 과세기간 종료일현재 배우자의 근로소득이 연간 총급여액 500만원 이하 또는 타소득의 소득금액이 100만원 이하라면 배우자공제 대상이 된다. 그런데 혼인신고를 하지 않고 동거중 이라면 배우자 공제를 받을 수 없다. 연말정산..

해외 파견 근로자가 급여를 외화로 입금 받을 때 환산방법 [내부링크]

해외 근무를 하게 된 파견 근로자가 급여를 외화로 받을 때 환산방법 국내 회사를 다니던 중 해외로 발령이나 파견 근무를 하게 되어 외화로 받은 급여는 어떻게 계산할까? 정기 급여 지급일 전에 외화를 받아서 원화로 환가해 원화통장에 입금된 경우는 당해 지급일의 '외국환거래법'에 의한 기준환율 or 재정환율에 의해 환산한 금액으로 급여금액을 판단한다. 또한, 정기 급여 지급일 or 정기 급여 지급일 이후에 외화로 급여를 받게 된다면 정기 급여일 현재 '외국환거래법'에 의한 기준환율 or 재정환율에 의해 환산한 금액으로 급여액을 판단하면 된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일용직 지급명세서 근로내용확인신고서 직원고용 4대보험가입 중도퇴사자 연말정산 원천징수신고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작성하는 방법 ..

법인균등할 주민세 지연납부시 손금산입 여부 [내부링크]

법인균등할 주민세 지연납부시 손금산입 여부 법인세법 제21조 【 세금과 공과금의 손금불산입 】 다음 각 호의 세금과 공과금은 내국법인의 각 사업연도의 소득금액을 계산할 때 손금에 산입하지 아니한다. 1. 각 사업연도에 납부하였거나 납부할 법인세(제18조의4에 따른 익금불산입의 적용 대상이 되는 수입배당금액에 대하여 외국에 납부한 세액과 제57조에 따라 세액공제를 적용하는 경우의 외국법인세액을 포함한다) 또는 법인지방소득세와 각 세법에 규정된 의무 불이행으로 인하여 납부하였거나 납부할 세액(가산세를 포함한다) 및 부가가치세의 매입세액(부가가치세가 면제되거나 그 밖에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의 세액은 제외한다) 2. 판매하지 아니한 제품에 대한 반출필의 개별소비세, 주세 또는 교통ㆍ에너지ㆍ환경세의 미납..

사회보험료 세액공제시 감가상각 의제 적용기준 [내부링크]

사회보험료 세액공제시 감가상각 의제 적용기준 법인세법 제23조 【감가상각비의 손금불산입】 ① 내국법인이 각 사업연도의 결산을 확정할 때 토지를 제외한 건물, 기계 및 장치, 특허권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유형자산 및 무형자산(이하 이 조에서 "감가상각자산"이라 한다)에 대한 감가상각비를 손비로 계상한 경우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계산한 금액(이하 이 조에서 "상각범위액"이라 한다)의 범위에서 그 계상한 감가상각비를 해당 사업연도의 소득금액을 계산할 때 손금에 산입하고, 그 계상한 금액 중 상각범위액을 초과하는 금액은 손금에 산입하지 아니한다. 법인세법 시행령 제30조 【감가상각의 의제】 ① 각 사업연도의 소득에 대하여 법과 다른 법률에 따라 법인세를 면제받거나 감면받은 경우에는 개별 ..

차량매각시 분개(회계처리) 이렇게 하면 된다 [내부링크]

차량매각시 분개/회계처리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사용하던 차량을 매각하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 경리 담당자는 어떻게 회계처리 해 두어야 할까? 아마도 차량을 처음 취득한 시점에 취득원가 분개를 했을 것이고, 이후 매해 결산시 감가상각분개를 했을 것이며, 이로 인해 감가상각누계액도 쌓여 있을 것이다. 취득원가와 쌓여진 감가상각누계액에 대해 처분시점에 매각가와 대체분개를 해주어 차량매각으로 인한 자산의 처분 손익을 회계처리 해줘야 한다. 예를 들어, 감가상각이 반영된 장부상 차량의 잔존가액이 4,400,000원 인데, 매각가격이 3,500,000원 이고, 처분액 중 500,000원은 법인 통장으로 입금 받고, 나머지는 2주 뒤에 입금 받기로 한 경우의 분개방법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차변 보통예금 500..

육전 레시피~고기부위는 불고기감도 괜찮아요 [내부링크]

좀 시간이 지나긴 했지만, 이번 추억에 집에서 첨으로 만들어본 육전 후기를 올려본다.  해봐야지, 해봐야지 하면서도 집에서 이런 걸 해먹으려면 큰 맘을 먹어야 했기에 미루고 있었다. 먹는 사람이야 간단히..

자산취득 목적의 국고보조금 회계처리(분개)와 세무조정 [내부링크]

국고보조금 관련해서는 봐도봐도 어렵다. 그래도 어쩌겠냐...먹고 살려면 알고 있어야지... 받은 국고보조금은 자산취득 목적으로 받았느지, 기타비용에 사용목적으로 받았는지에 따라 회계처리가 달라진다. 여기..

매출누락으로 세무조사 시작되다 . [내부링크]

진짜 나 올해 왜 이러니? 2022년 같은 숫자 2가 3개나 들어간 참~ 좋은 일만 생길 것 같았던 느낌적인 느낌으로 새해를 맞이하던 기쁨은 어디 간거니? 어찌저찌해서 이직한 직장에서 잘 적응하고 있는데, 세무조..

발타자르 그라시안의 현실조언-속마음을 쉽게 드러내지 마라 [내부링크]

연휴에 늘어져 있지 말고 좀 걷자 하는 마음에 운동화 신고 밖에 나섰다가 오랫만에 도서관에나 가보자 하는 마음에 발길을 도서관으로 돌렸다.  이래저래 둘러보다가 발견한 발타자르 그라시안의 인생을 살아..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뭐지?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구글의 애드센스 광고를 신청해 승인이 났다. 가끔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어제의 달러수익을 보며 흠...붕어빵 1개 사먹을 수 있겠군...하며 웃을 때도 있는데, 얼마 전 애드센스 상단..

조정지역 해제 효과 ? 대출한도는? 취득세는? [내부링크]

며칠전 국토부에서 규제지역 해제에 대해 발표했다. 생각보다 많은 지역이 해제되어서 여기가? 벌써? 너무 이른거 아님? 했다. 해제일 적용은 9월 26일부터 적용된다고 한다. 뭐, 이번에 해제되는 규제로는 투기..

평택 조리고 본점에서 코다리조림을 먹다..평택 코다리 맛집 인정~ [내부링크]

참 오랫만에 가본 평택 조리고 본점이다. 작년에 우연히 들렀다가 맛있어서 기회 있으면 또 와야지 했었던 곳이다. 여기는 밤에 주차장에서 바라보면 건물이 참 예쁘더라구. 아기자기한 화단과 조명이 참 잘 어우..

평택 김치찜(김치찌개) 맛집 , 소사벌 맛집 '찜통' 가보셨나요? [내부링크]

명절에 엄마가 싸주신 엘에이갈비찜을 거하고 먹고 다음날 개운하게 뭘 좀 먹으러 나갈까? 해서 찾은 곳 ! 소사벌 '찜통' 간판에는 김치찌개라고 쓰여 있어서 얼큰개운 국물 김치찌개만 파는 줄 알았는데 , 김치찜..

나이키 여성 운동화 DA8302-101 추석선물~ [내부링크]

아이에게 추석선물로 받은 나이키 운동화 DA8302-101 예쁘고만 ㅎㅎ 색감도 오랜지 빛이 아주 상큼하고 너무 화려하지 않은 디자인이 마음에 쏙 든다. 내 발이 235사이즈인데 신어보니 발볼이 약간 넓게 나온것..

편두통 약 '탁센' 효과, 복용법, 성분 [내부링크]

명절이 다가오니 몇 일 전부터 반복되는 편두통으로 신경이 예민해졌었다. 대체 왜? 여자들은 1년에 두번씩 이런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지... 심한 오십견으로 일상이 너무 힘들어진 요즘, 병원에서 처방해준 약..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업종 2022년 추가, 가산세 [내부링크]

현금영수증 의무발행 사업자로는 주로 소비자를 상대로 재화나 용역을 공급하는 사업자이며, 아래의 업종으로 사업장 운영을 하게 되면 현금영수증을 발행해야 하는 의무가 있는데,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업종으..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1년간의 수익변화 [내부링크]

2021년 우연히 다음 카카오에도 블로그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블로그의 세계를 알게 된 건 2020년 이었지만, 네이버만 있는 줄... 암튼, 그래서 다음 카카오의 블로그가 티스토리라는 걸 알고 2021년 추석무렵..

[독서 잘하는 방법] 김익한 교수님의 독서능력 키우기 , 독서근육PT [내부링크]

요즘 독서 잘하는 방법과 관련된 유투브 영상에 심취중이다. 그 중 내게 도움이 되고 있는 독서 잘하는 방법의 강의로 김익한 교수님의 독서능력(근육?)키우기~~ 무엇이든 3가지로 가르쳐 주신다고 하는 멘트가..

[평택 맛집] 무공 돈까스 평택비전점을 소사벌 맛집으로~ [내부링크]

무공돈까스 평택비전점.. 주소 :경기 평택시 만세로 1845-4 110호.. 전화 : 031-651-3377.. 집에서 뒹굴거리다 베란다 밖을 보니 하늘이 너무 예뻐 씻고 나가고 싶어지더라구. 높고 푸른 하늘 보며 바람도 쐬고 맛..

다이소 프라이팬 5천원에~마블코팅 이중코팅팬이어라~ [내부링크]

집에 있는 몇개 안되는 프라이팬 다 버려버리고 다이소에 가서 하나 사왔다. 마블코팅되어있고 이중코팅에 가격은 5천원~ 음..일단 가격은 착하고, 가볍다. 가볍다는 건 팬 두께가 얇다는 것이징.. 재질은 알루미..

다이소 [쿠션] 득템! 세탁가능한 쇼파쿠션커버로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쇼파에 어울릴만한 쿠션이 필요해서 다이소 방문함. 오잉? 이번에 새로 구입한 울집 쇼파에 딱 어울리는 소재와 색상의 쿠션이 있는거 아녀? 근데 , 가격은 오천원~ 디자인도 예쁘고, 색상도 그레이쇼파에 어울릴..

[평택 보쌈 맛집] 옛날보쌈에서 점심특선으로~ [내부링크]

평택 소사벌에 있는 보쌈 맛집! 바로 옛날보쌈! 평택 직영점이다. 전화번호 : 031-651-5379 주소 : 경기 평택시 비전4로 160 나동 2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작년가을이었나? 아마 그쯤 갔었는데 가격대..

평택 소사벌 만두전골과 코다리냉면 맛집 미강옥~ [내부링크]

비가 오면서 습도는 높지만 기온은 조금 내려서인지 뜨끈한 국물음식이 먹고파 만두전골을 먹으러 갔다. 비오는데 주차장에 차가 대여섯대 있더라구. 우리만 있는거 아냐? 했었는데 ㅎㅎ 여기도 주차장은 넓은 편..

여수 카페 추천 '모이핀'의 바다뷰와 산책로 [내부링크]

6월 초쯤 바쁜 시즌을 잠시 뒤로 하고 여수 여행을 갔었다. 친구가 바다뷰가 아주 좋은 카페가 있다고 가보자고 해서 들른 곳이 모이핀! 꽤나 경사진 해안가에 우뚝 서있는 흰 건물이 보였다. 어디쯤에 주차장이..

평택 주꾸미볶음 맛집~ 소사벌 홍기와쭈꾸미 정식세트 [내부링크]

평택 홍기와쭈꾸미.. 전화 : 031-652-9001.. 주소 : 경기도 평택시 만세로 1750 영업시간 : 11:00~21:30 몇 달 전에 갔었던 곳인데, 넘 괜찮아서 다시 찾은 홍기와 쭈꾸미. 날이 더워 시원한 걸 먹을까 하다 요즘..

평택 한식 맛집~ 나물반찬 가득한 청룡골의 건강밥상이죠~ [내부링크]

한식건강밥상 청룡골... 전화 : 031-656-5259... 주소 : 평택시 청룡동 225-8... 원래는 여기를 가려고 했던 건 아니었지만, 가려는 곳이 차가 너무 많아 돌아다니다 우연히 발견 한 곳이다. 건강밥상이라고 해서..

평택 해장국 맛집은? 소사벌 만세 선지해장국이어라~ [내부링크]

요즘 같은 무더위에 뜨거운 음식보다는 차가운 국물음식을 더 많이 찾지만, 그래도 술 한잔 다음날엔 웬지 속풀어줄 것 같은 뜨거운 선지해장국이 먹고 싶다면? 평택 소사벌 인근에 거주하시거나 가깝다면 만세해..

일산 제육볶음 쭈꾸미볶음 맛집~덕이동 '주막'이죠~ [내부링크]

업무차 일산에 갈일이 있어 우연히 가게 된 곳! 덕이동 '주막' 업체 대표님 말씀으로는 일산에서 아주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 배우가 운영하는 식당이라고 하시던데 나는 모르는 분이더라고. 원래 여기 대표 음..

평택 안중 장어맛집~ 노을 풍경이 멋진 천강수산으로~ [내부링크]

평택 장어맛집 : 천강수산... 전화 : 031-683-8929... 주소 : 평택시 오성면 양교리 153 여름휴가를 맞아 멀리 나가봐야 사람에 치여 고생만 하고 돈은 돈대로 쓸게 뻔해서 , 가족들과 몸보신이나 하자면 각자가..

평택맛집 남원추어탕으로 gogo 뻥튀기와 아메리카노커피가 무료~ [내부링크]

평택 정담명가 남원추어탕 T: 0507-1303-8797 경기 평택시 만세로 1679 토요일 점심으로 남원 추어탕에 들렸다. 늘 가던 곳이 있었지만 지나다니며 오픈한 것 처럼 보여서 한번 가봐야지 했었는데 오늘 마침 들르..

용인 처인구 맛집 포크포크 돈까스 명지대근처에 있어요 [내부링크]

용인 명지대 근처에서 친구 만나  돈까스  먹으러 간 곳^ ...포크포크 용인점... 오랫만에 처인구 갔더니 별천지가 되었더군. 뭐 먹을까 하며 설렁 설렁 겄다가 보인 포크포크 간판. 여기 돈까스 맛있는 곳인..

평택 안중 맛집 스테이크 까사3353 [내부링크]

외주업체를 방문할 일이 있어 평택에 갔다가 까사라는 스테이크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다. 평택 안중이란 지역인데 나름 지역에서는 근사한 식당이라고 해서 들른 곳이다. 얻어먹는 입장이라 주문해 주시..

나르시시스트를 몰라봤네... [내부링크]

언제부터인지 나르시시스트라는 말이 귀에 자주 들렸다... 유투브를 통해서 말이다...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은 날 이면 마음 달래기를 하기 위해 유투브에 들어가 나를 위로해 주는 영상들을 찾아 보곤 했다... 영..

베네플러스 무형광 3겹 화장지 1+1 후기 [내부링크]

베네플러스 화장지라고 들어보셨나 모르겠다. 휴지가 한개 밖에 남지 않아서 쿠팡에서 이것 저것 검색하다보니 구매평이 좋은게 있더라구. 배송비도 무료라고 되어있어서 호기심이 가서 리뷰를 보게 되었다. 전체..

평택 비전동 반찬 김치 맛집 은주네식탁 추천 [내부링크]

평택 비전동에 있는 김치와 반찬을 아주 맛깔스럽게 만드는 곳이 있다. 숨겨진 맛집이라고 봐야 할 만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 배추김치와 열무김치만 사 본 적이 있는데 둘 다 집에서 만든 김치처럼 깔끔하고 맛있..

o외고짬뽕o 평택맛집 중국집 짜장면,볶음밥,탕수육 후기 [내부링크]

외고짬뽕 평택점 : 031-691-4680 경기 평택시 비전9길 12-56 짜장과 탕수육이 먹고싶어서 중국집을 검색하다가 외고짬뽕이 평이 좋길래 주문해봤다. 주말저녘이라 주문량이 많았는지, 보통 중국집에 배달시키면..

2022 국가장학금 지원구간 소득분위 [내부링크]

한국장학재단에서 지급하는 국가장학금은 누구나 다 받을수 있는 장학금이 아니다. 국가장학금 I유형은 학생과 가족의 소득과 재산을 보고 판단해서 지급하게 된다. 학생들이 자기집이 부자였나? 하고 물어보는 일..

모바일 청첩장 피싱 , 스팸 , 스미싱 [내부링크]

말로만 들어보던 모바일청첩장을 받아 볼줄이야... 비슷한 시기 실제로 지인의 결혼식이 예정되어 있었기에 혹시 지인이 보낸건가 싶기도 했다. 근데 요즘은 청첩장을 보통 카카오톡으로 보내는 것 같은데 문자로..

단양맛집 대교식당 흑마을제육볶음 [내부링크]

[대교 식당] 연락처 : 043-423-4005 주소 : 충북 단양군 단양읍 중앙 2로 9 대교 식당 단양여행을 하신다면 단양 대교 식당에 꼭 가보시길 추천드린다. 저녁 식사할 곳을 물색하다가 대교 식당이 평이 좋길래 단체..

다이소 실리콘주걱 , 볶음용 뒤집개로도 가능 [내부링크]

볶음요리를 할 때 양손을 사용하는 편이다. 사용하고 있던 나무 주걱이 수명이 다 된듯해서 다이소에 갔더니 나무로 된게 없더라. 대신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주걱이 있어서 사봤다. 요즘은 실리콘을 소재로 한 제..

평택 굿모닝병원 코로나PCR검사 선별진료소 ,드라이브스루,워킹스루 [내부링크]

굿모닝병원 문의처 : 031-5182-7700... 평택은 시청주변에 코로나pcr검사 받고 싶다면 굿모닝병원에서 받으면 빠르고 좋더라. 운영시간은 평일은 오전8시 30분~오후9시까지인데 8시 30분까지는 오라고 했다. 주말(..

다이소 채칼 구입후기 [내부링크]

김장을 하지는 않지만 지인에게 받은 가을무로 무생채를 만들려고 보니 채칼이 없어 하나 구입했다. 무로 깍두기나 무국만 주로 하다 보니 채칼의 필요성을 못 느꼈었다. 회사 근처에 다이소가 있어서 점심식사하..

[단양 맛집] 왕릉숯불갈비 굿! [내부링크]

단양여행맛집 : 왕릉숯불갈비 043-423-9292... 영업시간 : 매일 AM11:00~PM22:00... 주소 : 충북 단양군 단양읍 중앙2로 13 단양 여행 가던 날 모두가 모여 첫 식사를 단양 왕릉숯불갈비에서 했다. 아이들 포함..

쿠팡에서 도톰하고 따뜻한 베이스알파 스포츠 중목양말 구입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발목이 시려서 도톰한 양말만 신게 되더라. 신던 양말이 수명이 다 되어 날도 많이 추워지고 해서 알아보던 중 쿠팡에서 베이스알파 중목양말을 샀다. 가격은 8켤래에 만원이 약간 오버된 가격인데,..

단양 구경시장 맛집 오손도손 삼짱부각 만원의 행복 [내부링크]

몇년만에 엄마 생신에 맞춰 온 형제가 단양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가는 날이 구경시장 장서는 날이라고 해서 재래시장 구경도 해볼겸 들러봤다. 시장 안에 몇 군데 점포에서는 맛집인지 길게 줄을 서고 있는 곳이..

월드컵 런닝운동화 212000028튜브 레드블랙 구입후기 [내부링크]

월드컵 운동화 212000028튜브 레드블랙 구입후기 날도 추워지고, 몸은 점점 움츠러들다보니 걷기라도 해야 할 것 같아 운동화를 구입함. 디자인과 색상이 촌스럽지 않고 좀, 고급스런 느낌도 있어서 별 고민 안..

오랄비 전동칫솔 추천 건전지형 [내부링크]

오랄비 무선 전동칫솔 건전지형 추천함. AA건전지 2개 들어가는 건데, 만원 조금 넘게 주고 샀는데, 회전력 좋음. 양치하고 나면 아주 개운함. 파트너스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소 발매트 3천원에 득템 [내부링크]

다이소 들렀다가 날이 서늘해지기도 해서 너무 크지도 두껍지도 않은 폭신한 발매트 찾다가 발견한 물건임. 손바닥으로 왔다갔다 하며 만져보면 부들부들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샤워하고 나왔을 때 발에 닿게..

사회적 거리두기 4주 연장(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4주 연장(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 - 추석 이동 증가로 인한 유행 급증 여부 등을 평가하기 위해 4주간 단계 유지(9.6∼10.3) - 예방접종 완료자에 대한 사적모임 예외 적용 확대(4단계..

표리부동 온보현 택시살인사건 [내부링크]

아버지의 가정폭력의 고통속에서 회피해 가출한 사이 어머니가 농약을 마셔 스스로 목숨을 끊어버리는 일이 생기면서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아버지를 죽여버리고 싶다는 증오심으로 출발된 성폭행과 살인으로 이..

한국은행 8월 기준금리 인상, 중앙은행 기준금리비교 [내부링크]

8월 한국 중앙은행 기준금리 0.75% 국가별 중앙은행 기준금리 비교 미국 0.25% 유럽 0% 영국 0.1% 일본 -0.1% 중국 3.85% 캐나다 0.25% 호주 0.1% 러시아 6.5% 사우디 1% 브라질 5.25% 인도 4% 터키 19% 남아프..

5차 재난지원금 대상,지급시기,신청방법 [내부링크]

지원대상 -- 가구소득 하위 80%+1인가구, 맞벌이가구 특례적용(6월분 건강보험료 가구별 합산액기준)  지원금액 -- 1인당 25만원  신청,지급시기 -- 8월중예정  신청방법 → 온라인신청..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 2주 연장 [내부링크]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2주 연장 주요 내용(8.23∼9.5) 구분 4단계 3단계 사적모임 18시 이전 4인까지, 18시 이후 2인까지 가능 4인까지 가능 다중 이용시설 집합 금지 유흥‧단란주점, 클럽‧나이트, 감성..

다이소 욕실시계 걸어두기 좋아요 [내부링크]

다이소에서 3천원 주고 사온 욕실용 습기에 강한 시계. 3천원이라 큰 기대 없이 사들고 왔음. 포장이 풀어서 보니 꽤 괜찮음. 행거에 걸어서 사용도 가능하고, 흡착판이 있어서 거울이나 타일에 붙여서 쓸수도..

탄생 기념 띠 도장 이뻐요 [내부링크]

도장을 하나 만들어야 해서 검색하다가 알게 된 띠도장! 세상에나, 요즘은 이렇게도 도장이 나오네. 태어난 해별로 띠에 해당하는 동물그림을 도장 겉에 조각해서 나오는 도장임. 아기엄마들이 많이 구입하는 것..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180 구입후기 [내부링크]

몇 달 전 건강 좀 챙겨보고자 구입한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영양제. 해외직구대행으로 거금을 주고 구입함. 지금은 환율이 올라서 그때 보다도 더 비쌀것 같음. 매일 챙겨먹으려고 구입했으나, 쉽지 않음. 180정..

다이소 하드필름 인덱스 책갈피,종이 넘길 때 유용 [내부링크]

다이소에 웬만한 생활용품은 있다고 생각해서 물건 살 때 다이소 먼저 들르게 되는데, 서류파일에 목차별로 구분한다든지 할 때, 필름 인덱스를 자주 사용하게 됨. 기존에 사용하던 것은 얇은 필름이라 힘이 좀..

안성맛집 황제추어탕 고추추어튀김은 서비스로 good [내부링크]

안성에 무슨 개천을 지나가게 되었는데, 저녁 먹을 때가 다 되어서 찾던 중 발견한 곳임. 안성 맛집 황제 추어탕 031-676-8182. 건물이 새 건물 같고, 해가 질 무렵에 간판에 불이 새것처럼 밝은 것이 개업한 지..

소염진통제 프리에스 연질캡슐 [내부링크]

두통이 심하다고 했더니 약사님이 권해주신 프리에스 연질캡슐.. 2알씩 하루 3번 먹으로 하심.. 근데... 오전에 2알 먹고 1시간 정도 있으니 좀 괜찮아지면서 두통 가라 앉음... 생각보다 효과 빨리 왔음...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