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oodnews의 등록된 링크

 goooodne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비상사태 코로나 변종 발생, 백신이 무용지물?? [내부링크]

영국에서 코로나 변종 바이러스 발생에 영국은 4단계!! 우리는 지금 2.5+알파 단계인데.... 영국은 갑자기 없던 4단계까지 만들어 격상했다고합니다. 그 이유가 아주 충격적입니다. 변종 코로나19 바이러스가 발생..

전원일기 응삼이, 박용배 사망케 한 원인 폐섬유증 때문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을 우려해 조문객 없는 장례식 전원일기에서 응삼이 역을 연기했던 유명 배우 박용배는 그 간 폐섬유증을 앓다가 지난 18일 날 7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서울 서대문구 신촌 세브란스..

쇼미더머니9 우승자 긱스 릴보이, 릴보이의 쇼미 곡들 모음 [내부링크]

저는 쇼미에 선입견이 있었습니다. 결국 인지도 인기 있는 사람이 우승은 정해져 있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쇼미 9에 관심을 가지지 않았었습니다. 이번은 스윙스가 나온다 해서 스윙스가 당연히..

주파집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실제 습도 테스트 결과는 굿!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서 에어컨의 난방기로 사무실 실내가 건조해지는데요. 작년까지만 해도 그냥 참고 지냈었습니다. 제 사무실이 중앙난방시스템이라서 저희 사무실만 쓰는 게 아닌데요. 건조하고 답답해서 난방기를 끄면..

보아 졸피뎀으로 검찰 조사 무지인가? 밀반입인가? [내부링크]

2000년대 초반 어린 나이에 한국과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아시아의 별'이 되었던 가수 보아(본명 권보아)가 어제 졸피뎀을 반입한 이유로 검찰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졸피뎀이 무엇인지? 왜 반입하려..

거리두기 3단계 조건 충족하지만 2.5 알파 단계 이유 [내부링크]

거리두기 3단계 격상 기준 조건 왜 3단계 격상이 아닌 2.5단계인지 이유 2.5단계에서는 어떤 것이 바뀌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거리두기 3단계의 기준, 격상 조건은? 정부는 내일 19일 00시부터 28일까지 코로나..

결국 스키장에서 코로나 확진자 발생 - 용평 스키장 [내부링크]

강원도 용평 리조트에서 6명의 확진자가 발생 9일 2.5단계로 격상되었지만 스키장은 방역의 사각지대로 스키장은 야외스포츠라서 9시까지 운영으로 방역지침이 나온지 얼마 안됬는데... 결국 일 났네요.....

복귀한 문복희를 먹뱉 저격 패러디한 이세영 사과 [내부링크]

유명 유튜버들을 성대모사 한 것인데 왜 사과를 했을까? 개그맨, 개그우먼들은 유명 인물에 대해 성대모사나 패러디하는 콩트를 많이 하곤 하는데요. 개그우먼 이세영은 옛날부터 수많은 인물들을 성대모사 해..

코로나 확진자는 늘고있고 확~ 찐자!도 늘고 있다. [내부링크]

외부 활동은 감소하고 외부 음식은 늘어나고 친구가 요즘 놀러 다니질 못하니 살이 찌는 것 같다는 말에 생각나서 포스팅해요. 중안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개인적인 약속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외부 활동을..

코로나에 걸리는 이유, 코로나에 감염되는 경로 [내부링크]

코로나가 공기 중으로 감염되나? 그랬으면 이미 전 세계 인류, 동물 대부분이 감염되었을 것입니다. 공기 중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떠다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안심하시면 안 됩니다. 12일에 코로나 확진자..

하얀트리 간장게장 식당 폐업 위기 청와대 국민청원 [내부링크]

"모두 긴장의 끈 놓지 말고 조심해 유튜버가 온다." 모두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보다 더 무서운 존재인 유투버 하얀트리의 유투브 영상에 의해 간장게장 속 밥알로 음식 재사용 논란이 되어 악플과 별점 테러..

논란의 하얀트리와 신라간장게장 누구의 잘못? [내부링크]

유명 유투버 '하얀트리'에 의해 논란된 신라간장게장 식당 결국 휴업 사건의 시작은 유명 유투버 '하얀트리'가 대구의 무한 리필 신라간장게장 식당을 방문하여 촬영하던 중에 리필을 받은 게장에 밥알을 발견하..

조두순 집 앞의 남경과 여경 온도차이 실제 이유 [내부링크]

조두순 집 앞의 여경이 이슈 된 이유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퍼진 조두순 집 앞에 포착된 사진입니다. "남경은 추운 밖에 나와 있는데 왜 여경은 경찰차 안에 앉아있는가?" 이에 여러 댓글이 달렸습니다. 그런..

아마존이 인수한 '죽스' 자율주행 로보택시 최고속도 120km 가능 [내부링크]

아마존이 올해 6월 12억달러로 인수했던 '죽스(Zoox)' 죽스는 인수되기 전 6년동안 로보택시의 개발해왔습니다. 오늘 죽스 유투브에서 6년의 개발 결과물 완전 자율 로보택시를 선보였습니다. 우선 어떻게 생겼..

다이어트 1달 12kg 감량한 성공 비결 [내부링크]

빠르게 그리고 요요도 없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 모조건 살이 빠지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꿔주는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결론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있습니다!!! 가능합니다!!!..

연말정산할때 경정청구로 추가 세금 환급 받자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 중소기업 경정청구로 환급세금 1400억원 찾아가세요. 연말정산,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이 되었네요. 저 역시 사업자라서 관심이 많아 검색하던 중 지금 국세청이 코로나19 경제위기를 고려해 납세자..

출소한 조두순 7년간 소주 2잔 이상 못마시는 특별준수사항 [내부링크]

법원이 조두순 명령한 특별준수사항들 출소 전부터 출소를 반대하는 단체들의 시위에도 결국 12일에 조두순은 출소해서 제가 살고 있는 안산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걱정이 많이 되네요. 불안해하는 많은 안산 시..

공수처법이 뭐길래 왜 반대를 하는가? (개정안 내용 포함) [내부링크]

공수처법의 공수처 뜻이 도대체 뭐길래 이렇게 반대를 하는 걸까요? 전국에 만 18세 이상의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공수처법 개정안이 통과된 것에 대해 국민들의 반응은 부정적으로 보는 통계자료가 오늘 14일에..

경기도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그리고 3단계 격상 시 벌어지는 일들 [내부링크]

경기도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 그리고 3단계 격상 시 벌어지는 일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격상했음에도 확진자는 늘어나고있는데요. 결국 2020년 12월 12일 하루 1030명의 확진자가 나오게되..

저절로 살이 빠지는 체질이 있다? 체질 개선 방법! [내부링크]

저절로 살이 빠지는 체질이 있다? 체질 개선 방법! 여러분들이 보시는데 궁금해하시지 않을 어려운 설명, 성분 이름 등은 제외하고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것들만 정리해서 적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시면 여태..

코로나 2단계 2.5단계 실외 스포츠 스키장 운영 방침 [내부링크]

코로나 2단계 2.5단계 실외 스포츠 스키장 운영 방침 12월 9일,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서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겨울철 스키장 등 방역관리 방안' 보고받아 논의..

다이어트! 인슐린에 대해 알아야 성공할 수 있다! [내부링크]

다이어트! 인슐린에 대해 알아야 성공할 수 있다! 다이어트만 평생하고 계신 다이어터를 위한 살이 찌는 이유와 무조건 살 빼는 방법에 대해서 그리고 살이 안 찌는 체질로 바꾸는 방법들에 대해서 다음 한 주간..

코로나여도 수익률 올리는 주식투자하는방법 - 주식컨설팅 [내부링크]

"아직도 주식 안 하고 있어?" "요즘 코로나인데 주식 시작하면 힘들지 않을까?" "아 얘가 또 뭘 모르네 평소에 비싸서 못 샀던 주들을 코로나로 주식이 하락세인 지금 사들여야지! 아직도 주식 안 하고 있어?"..

20대 30대 라면 꼭 해야할 재테크 첫시작 [내부링크]

요즘 20대, 30대로 살아가기 참 힘들죠... 현재 우리 시대는 암울하게도 '성실히'라는 단어는 언젠가부터 당연시되었고 특출한 것이 있지 않으면 전문성이 있어도 살아남기 힘들죠. 할아버지 시대 때는 전문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