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c191006의 등록된 링크

 gorc19100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건강] 만능 영양제 스피루리나/ 스피루리나의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꿀가득입니다! 오늘은 '스피루리나' 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처음듣는 분도 많을꺼 같은데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먹고 찾는 만능 영양제! 지금 한번 알아볼까요? 스피루리나란? 열대지방..

[뷰티] 아토피의 원인/ 아토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꿀가득입니다! 오늘은 건조한 날 최대치를 달리는 만성 피부염 '아토피'에 대해 글을 쓰려 합니다! 바로 시작해 볼까요?? 아토피란? 피부에 발생하는 만성 알레르기 염증성 질환으로, 가려움..

[건강] 당뇨의 모든것/ 당뇨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꿀가득입니다! 오늘의 건강정보는 '당뇨'입니다 당뇨는 한번 걸리고 나면 꾸준히 관리가 필요한 질환인데요 그럼 바로 시작할까요? 당뇨란? 인슐린의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정상적인 기능이 이..

[건강] 입냄새의 원인과 제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꿀가득입니다! 오늘의 꿀팁은 입냄새에 관련된 글입니다! 입냄새란? 입냄새는 입을 통해 타인이나 본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악취를 말합니다 [입냄새의 원인]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와 무분별한..

[뷰티] 겨울철 건조한 피부관리/ 건조한 피부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꿀가득 입니다*^^* 오늘은 추운 겨울날 민감해진 내 피부를 관리하는 겨울철 피부관리법과 그에 맞는 음식들을 준비했는데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더보기 겨울철 피부관리 방법 겨울철 찬바..

[건강] 고혈압의 원인과 고혈압낮추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꿀가득입니다 오늘은 고혈압에 관한 글을 쓰려합니다! 고혈압은 한번 발병하면 꾸준히 관리해야 하는 질환 중 하나인데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까요? 더보기 고혈압이란? 성인 기준 수축기 혈..

안녕하세요! 꿀가득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꿀가득입니다 저는 여러분들과 건강과 일상, 생활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건강]남녀 갱년기/남자갱년기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꿀가득입니다! 오늘은 나이가 들면 남녀할꺼 없이 누구나 마주치는 갱년기! 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바로 시작할까요? 갱년기란? [여성의 경우] 노화로 인해 난소 기능이 퇴화하고 여성호..

[건강] 빈혈의 원인/ 빈혈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꿀가득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빈혈'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바로 시작할까요? 빈혈이란? 혈액이 몸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할 만큼 헤모글로빈이 충분하지 못해서 발생하는 질..

[뷰티] 겨울철 각질제거/ 각질제거 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꿀가득입니다! 오늘은 겨울철 하얗게 일어나는 얼굴의 각질! 얼마나 자주해야하나?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래서 준비한 겨울철 각질제거 주기! 바로 시작할까요? 각질제거 피부는 시간이 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