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tzb2의 등록된 링크

 gortzb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랜덤다이스 콤보덱 협동덱 구성방법 [내부링크]

랜덤다이스 콤보덱 협동덱 구성방법 안녕하세요. 설후빠입니다. 오늘은 신규 전설주사위인 콤보주사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콤보주사위란? 우선 콤보주사위가 무엇인지 알아봐야겠죠? 이번 업데이트가 되면..

랜덤다이스 태양덱 운영법 5가지 [내부링크]

랜덤다이스 태양덱 운영법 5가지 안녕하세요. 설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기는 모바일 게임인 랜덤다이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현재 클래스12 에 도달한 상태이며, 지금까지 올리면서 사용했..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후빠 입니다. 오늘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간단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카카오톡은 이제 일상의 한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없어서는 안..

정말 쉬운 페북 비활성화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후빠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하시는 페이스북 설정에서 비활성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북 비활성화 하는법 이제는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자연스럽게 보게되는 페이스북 이제는 페이..

랜덤다이스 원소주사위 대전덱(원소덱) 공략 [내부링크]

랜덤다이스 원소주사위 대전덱(원소덱) 공략 안녕하세요. 설후빠입니다. 오늘은 랜덤다이스 대전덱 1티어인 원소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소주사위란? 운영방법 소개 원소주사위는 주사위 눈이 공격함과..

랜덤다이스 기어덱 초보 공략 쉽게하는 방법 [내부링크]

랜덤다이스 기어덱 초보 공략 쉽게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설후빠입니다. 오늘은 지난날에 이어서 굉장히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어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어주사위의 정보 및 장,단점 기어주사위는 초보..

페이스북 타임라인 숨기기 (페북 탐라 막기) 손쉽게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후빠 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타임라인 숨기기 (페북 탐라 막기) 손쉽게 해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은 전세계에서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중 하나인데요. 그만큼 한국에..

네이버 클라우드 사진 옮기기 & 자동올리기 10초만에 해결! [내부링크]

네이버 클라우드 사진옮기기 & 자동 올리기 10초만에 해결! 안녕하세요. 설후빠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클라우드 사진 옮기기와 자동올리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라떼는 말이야 ~ 불과 10년전에는 휴대폰에..

매우 간단한 구글 어시스턴트 끄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설후빠 입니다. 오늘은 구글 어시스턴트 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글 어시스턴트는 사람이 보다 편리하게 음성으로 앱을 실행하거나 번역등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안드로이..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쉽게 설정하는 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 포스팅으로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부족할 수 있지만 귀엽게 봐주시고 앞으로 좀 더 다양한 정보들을 올릴수 있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