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surf의 등록된 링크

 gosurf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물개왈 고래왈 나도 서핑 한다 [내부링크]

[여기는 호주] "나도 서핑하고 싶어"..서핑하는 바다사자 순간 포착 [서울신문 나우뉴스]서퍼들 사이에서 마치 나도 서핑하고 싶다는 듯 장난을 치는 바다사자가 포착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 데일리메일 호주..

2. 서핑스팟 슈퍼튜브, 제프리 베이, 남아프리카 [내부링크]

Supertubes · 대형 공중목욕탕 · 17 Pepper St www.google.com 슈퍼튜브 서핑스팟 위치 , 교통수단 남아프리카의 남쪽 밑에 위치한 제프리 베이의 하나의 서핑 포인트이다. J-Bay 위치에서 걸어서..

서핑 립컬 리프슈즈 사용 후기 [내부링크]

From the California beach to the rivers in Colorado, the Rip Curl Reefer 1.5mm Boots make it easy to explore.립컬 리퍼 1.5mm부츠가 캘리포니아 비치에서 콜로라도 강까지 탐색을 쉽게 해준다. Synthet..

서핑 래시가드 입는 이유 , 나에게 맞는 래시가드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래시가드 수상 스포츠를 위한 기능성 의복, 스판덱스,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등을 혼합하여 만든다. 레시가드라는 명칭은 찰과상 또는 햇볕에 의한 화상에 따른 발진(Rash)을 막는다.(guard) 요즘은 바닷가, 워터..

서핑 기초 - 좋은 파도를 고르는 법 [내부링크]

1. 멀리서 오는 파도를 보라! 처음 시작하는 서퍼들은 보드에 앉아 잡담하거나 강사님 옆에 붙어 파도를 등지고 있거나 피곤하다고 보드에 엎드려 있는 경우가 많다. 멀리서 오는 파도를 볼 수 없어 대처가 늦어..

서핑 5년차 이지만 만년 초보자 인 사람의 변명 [내부링크]

서핑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는다면 재밌다.고 답할 수 있다. 하지만 나에게는 남편이 함께 서핑해야 한다는 조건이 따라붙는다. 혼자하는 서핑이지만 버릇을 잘못 들여서 남편이 밀어주지 않으면 혼자서..

인도네시아 발리 서핑스팟 - 우기 에 찾아가기 좋은 니코비치 [내부링크]

우기 시즌에 가면 좋은 서핑 스팟 니코비치는 발리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다. 우기 시즌 (11월~3월) 에는 꾸따 지역이 온쇼어 바람이고 니코비치는 오프쇼어 바람이다. 니코비치는 우기 시즌에 와야 좋은 파도를..

인도네시아 발리 서핑 스팟 - 울루와뚜 술루반 비치 상급자들에게 파라다이스 [내부링크]

울루와뚜 술루반 비치는 왼쪽으로 깨지는 리프 포인트로 매년 전 세계에서 프로서퍼들이 국제 서핑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 많이 온다. 위치는 발리의 남쪽에 위치해 있어서 꾸따에서 접근하려면 자동차로 1시간..

01. 반자이 파이프라인 서핑스팟 , 오아후 , 하와이 [내부링크]

# 노스 쇼어 오아후 노스 쇼어에서 가장 유명한 서핑 장소인 이 해변은 야생마 같은 파도로 유명한 '반자이 파이프라인 (Banzai pipeline) 으로 알려져 있다. 세계 최정상의 서퍼들이 서핑하는 모습을 볼 수 있..

인도네시아 발리 서핑 스팟 - 넓고 긴 바닥이 모래인 꾸따비치 kuta beach [내부링크]

발리 인도네시아Kuta Beach , Bali, Indonesia #서핑 초보자에게 완벽한 꾸따비치 서핑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이보다 더 완벽할 순 없다. 샌드 비치로 처음 서핑을 안전하게 배울 수 있다. #비기너 서퍼 부..

서핑 용품 - 서핑용 썬크림 징카 서프 요기스 Surf Yogis 추천 [내부링크]

서핑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햇빛에 노출 되는 시간이 늘어난다. 나 역시도 서핑을 시작할 때 썬크림의 중요성을 알고는 있었지만 서핑 할 때는 어떤 타입의 썬크림을 써야할지 몰라서 일반용 썬크림을 사용했다가..

세계에서 최고인 서핑 스팟 BEST 50 World's 50 best surf spots [내부링크]

CNN에서 선정한 전세계 서핑 스팟 Best 50 라고 한다. 검색을 통해서 50가지의 서핑 스팟에 관련한 정보를 포스팅 해보려고 한다. 누군가에게는 무모해 보일지 모르겠지만 인도네시아 (발리, 니아스) 에서만 서핑..

서핑 기초 - 비기너 강습 시 꼭 알아야 할 안전 교육 및 정보 [내부링크]

비기너 강습을 시작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안전 수칙에 대해서 적어 봅니다. '그냥 대충 뭐 해버려 어떻게든 되겠지' 이러시다가 서핑 후유증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서핑하기 위해서는..

기본 서핑 에티켓 10 가지 [내부링크]

서핑을 시작하기 앞서서 기본 에티켓을 알고 있어야 다른 사람에게 피해주는 일이 없고, 어떤 일이 생겼을 때 즉각적으로 반응 할 수 있다. 비기너 일 때는 이제 막 배우기 시작했기 때문에 본인 뿐 아니라 주변..

서핑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서핑 단어 모음 [내부링크]

비기너 (Beginner) - 초보자, 초짜를 일컫는 말, 보통 비기너는 거품파도( 화이트 워시 ) 에서 진행한다. 라인업 (Line up) - 파도가 부서지는 바깥쪽에 위치한 서퍼들이 파도가 오기를 기다리는 곳 패들링 (Padd..

Go 써핑 블로그를 시작하며 내 자신에게 쓰는 이야기 [내부링크]

서핑에 관련한 기본 정보를 포스팅 하고 싶은 마음에 만들어 본다. 처음 서핑을 시작한 것은 2016년도 이고 이제 5년차가 되어간다. 서핑 할 수 있는 환경이 허락하는 인도네시아 발리에 머물고 있으면서도 서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