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xgo의 등록된 링크

 gox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4건입니다.

<하이킥3> 세 번 더 본다! 오는 30일 종영 확정! [내부링크]

<하이킥 3> 3회 연장 오는 30일 종영 확정! <하이킥 3> 세 번 더 본다! 오는 30일 종영 확정!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3,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 3)이 전격 3회 연장된다. <하이킥 3>의 제작사 초록뱀 미..

<해품달> 15일 마지막회, 최고 시청률 어디까지? [내부링크]

<해품달> 15일 마지막회, 최고 시청률 어디까지? MBC 수목미니시리즈 <해를 품은 달>이 15일(목)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울 수 있을까? 14일 방송된 <해를 품은 달> 19회는 38.7%(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

<하이킥3> 서지석도 할 줄 안다 "뿌잉뿌잉" [내부링크]

<하이킥3> 서지석도 할 줄 안다 "뿌잉뿌잉" <하이킥3> 서지석도 할 줄 안다 "뿌잉뿌잉" 14일 방송된 MBC TV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는 윤지석(서지석)의 낭비벽 때문에 형인 계상에게 돈을 빌..

<하이킥 3> 박하선 "계상-하선 커플 스포는 초 막장드라마?" [내부링크]

<하이킥 3> 박하선 "계상-하선 커플 스포는 초 막장드라마?" <하이킥 3> 박하선 "계상-하선 커플 스포는 초 막장드라마?" 배우 박하선이 최근 유출됐던 '계상-하선 커플'사진에 대해 언급했다. 박하선은 15일 자신..

<해를 품은 달> 아역 전성시대! 김유정·진지희·김소현(동영상) [내부링크]

<해를 품은 달> 아역 전성시대! 김유정·진지희·김소현(동영상)

실감나는 카 레이싱 2 [내부링크]

실감나는 카 레이싱 2 출처:freeonlinegames.com PLAY 클릭 후 화살표 방향키 이용하시고 게임실행 안되면 Shockwave Player 또는 flash Player를 다운받으세요.

테이블을 기울여 공을 구멍에 넣는 게임 [내부링크]

테이블을 기울여 공을 구멍에 넣는 게임 출처:freeonlinegames.com PLAY TILT! 클릭 후 1.2.3번 중 선택!!, Start 누른 후 마우스로 테이블을 기울여 공을 구멍속으로 골인!!, 게임실행 안되면 Shockwave Player..

테트리스와 유사한 벽돌 굴려 구멍에 넣기 게임 [내부링크]

테트리스와 유사한 벽돌 굴려 구멍에 넣기 게임 출처:freeonlinegames.com "Start New Game - Skip Instructions "순으로 클릭 후 화살표 방향키 이용하시고 게임실행 안되면 Shockwave Player 또는 flash Player..

실감나는 산악오토바이 장애물 넘기 게임 4 [내부링크]

실감나는 산악오토바이 장애물 넘기 게임 " 출처:freeonlinegames.com LETS 클릭 후 화살표 방향키 이용하시고 게임실행 안되면 Shockwave Player 또는 flash Player를 다운받으세요. 용량이 커서 그런지 로딩이..

산악오토바이 장애물 넘기 게임 3 [내부링크]

산악오토바이 장애물 넘기 게임 출처:freeonlinegames.com PLAY 클릭 후 화살표 방향키 이용하시고 게임실행 안되면 Shockwave Player 또는 flash Player를 다운받으세요.

산악오토바이 레이싱 2 [내부링크]

산악오토바이 레이싱 출처:freeonlinegames.com START 클릭 후 화살표 방향키 이용하시고 게임실행 안되면 Shockwave Player 또는 flash Player를 다운받으세요.

컨테이너 트럭 레이싱 [내부링크]

컨테이너 트럭 레이싱 출처:freeonlinegames.com PLAY 클릭 후 화살표 방향키 이용하시고 게임실행 안되면 Shockwave Player 또는 flash Player를 다운받으세요.

오토바이 장애물 넘기 2 [내부링크]

오토바이 장애물 넘기 2 출처:freeonlinegames.com PLAY 클릭 후 오토바이 이미지 클릭 후 화살표 방향키 이용하시고 게임실행 안되면 Shockwave Player 또는 flash Player를 다운받으세요.

날아오는 비행접시 슈팅게임 [내부링크]

날아오는 비행접시 슈팅게임 출처:freeonlinegames.com PLAY 클릭 후 마우스 이용하시고 게임실행 안되면 Shockwave Player 또는 flash Player를 다운받으세요.

야구게임 [내부링크]

야구게임 출처:freeonlinegames.com PLAY 클릭 후 투구:스페이스바 , 배팅/방향설정:마우스클릭, 게임실행 안되면 Shockwave Player 또는 flash Player를 다운받으세요.

Battle Board(보드타기) [내부링크]

출처:freeonlinegames.com PLAY 클릭 후 화살표 방향키 이용하시고, 게임실행 안되면 Shockwave Player 또는 flash Player를 다운받으세요.

심 택시 레이싱 [내부링크]

심 택시 레이싱 출처:freeonlinegames.com PLAYGAME-NEW GAME순으로 누르고 EMPTY클릭 후 닉넴 입력 후 'ok'클릭, 방향전환은 화살표 방향키 이용하시고, 게임실행 안되면 Shockwave Player 또는 flash Player를..

오토바이 궁뎅이에 달린 엽기토끼!^^ [내부링크]

음식을 배달하는 오토바이 궁뎅이에 달린 토끼인형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마는 달리고잡다... [내부링크]

사진엔 안보이지만 크레인을 세워놓고 앞쪽 운전석에 운전자가 졸고있슴!!ㅋㅋ^^

엽기사진(보시면 기냥 뒤집어짐!ㅋㅋ^^) [내부링크]

엽기사진(보시면 기냥 뒤집어짐!ㅋㅋ^^) 얼매나 주겨주는 미용실이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엽기사진/내차에 신호등을 달면?ㅎㅎ^^ [내부링크]

길가에 떨어진 신호등을 장난삼아 차위에 올려놓고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이걸 몰고 도로에 나서면 당장 교통순경이 부리나케 달려와 딱지를 떼겠죠?ㅋㅋㅋㅋㅋㅋㅋ^^

달자언니? 장미표범 본적있슈?^^ [내부링크]

어느 유원지에서 포착한 표범모양의 엽기 조형물! 표범 머리부분에 빨간 장미모양의 조명등을 설치해 전등을 켜면 장미모양의 머리부분이 빨개져서 밤에보면 엄청 무서움!!

과자로 만든집 [내부링크]

제과점 앞을 지나다가 과자로 만든집이 눈에띄어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어때요? 먹음직스럽죠? ㅋㅋ^^

가로수나무의 거대한 혹 [내부링크]

사람얼굴모양 같기도 하고.. ㅋㅋ^^

알 도둑은 누구? [내부링크]

도심 공원에서 발견한 깨진 산비둘기 알입니다. 알 도둑으로 의심할만한 동물은 다람쥐, 청설모, 매...등등이 있지만 다람쥐와 청설모는 아직 겨울잠에 빠져있고 매는 도심에 있을리 없고 부리로 쪼은 흔적으로..

잠자리 접사사진 [내부링크]

폰카로 찍은 잠자리 접사사진! 으때여?ㅋㅋ^^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답니다.^^

벌써 감나무에 홍시가 달렸네요! [내부링크]

회색빛 도시에 살다보니 계절이 바뀌는것 조차 잊어버리는...ㅜ.ㅜ

강아지풀이나 억새꽃을 닮은 이름모를 꽃 [내부링크]

이 식물의 이름 아시는 분 리플 남겨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옥잠화 [내부링크]

비비추와 옥잠화가 생김새가 비슷해 비추추인지 옥잠화인지는 확실히 모르겠네요.^^

2인용 경차 [내부링크]

운전자 포함해 딱 두사람만 탈수있는 경차랍니다.귀엽죠?ㅋㅋ^^

휘귀한 부레옥잠 꽃 구경하세요.^^ [내부링크]

연 보라색의 부레옥잠 꽃(야경사진) 부레옥잠은 물에 사는 수생 식물로 잎이 물에 잠기는걸 방지하기 위해 잎이 달린 가지 끝 부분에 공기가 들어있는 둥근 모양의 부레가 달려있는것이 특징이랍니다. 부레옥잠..

직박구리의 최후 [내부링크]

도심에 살던 직박구리가 수명이 다해 죽은건지 아님 교통사고때문인진 모르지만 안타깝네요.ㅜ.ㅜ

빨간 모자 쓴 강아지 귀엽죠?^^ [내부링크]

빨간 모자 쓴 강아지 귀엽죠?ㅋㅋ^^

길에서 만난 길고양이! 가을속으로 떠나다!... [내부링크]

냥냥거리며 카메라를 향해 다가오는 길냥이!!^^ 길을 걷다가 만난 길냥이가 사람을 보고도 별로 피하려는 기색이 없어 냐옹? 하고 불러보니 뜻밖에도 녀석이 냥냥거리며 다가오길래 그냥 머리를 한번 쓰다덤어..

코알라를 닮은 청설모!!^^ [내부링크]

땅에 떨어진 잦을 까먹고 있는 청설모를 함 찍어봤는데요! 야생동물은 경계심이 강해 근접 촬영이 어렵기 때문에 클로즈업해 찍어야되는데 카메라에 줌 기능이 없어 너무 아쉽네요!! 청설모는 얼굴이 호주에 사는..

냥이의 놀라운 점프실력!!^^ [내부링크]

길 냥이의 담 타기?? 장면을 함 찍어봤어용!!^^

허스키 돼지들과 나란히..^%^%^ [내부링크]

개가 바닥에 엎드려있는걸 찍었는데 셔트를 누르는 순간 개가 얼굴을 드는 바람에 왼쪽의 개 얼굴?^^만 흔들려버렸네요.ㅋ

이름모를 하얀꽃 [내부링크]

꽃이름을 모르겠네요. 꽃이름 아시는 분?^^

소방도로 길가에서 자란 꽃 [내부링크]

꽃이름을 모르겠네요. 꽃 이름 아시는 분?^^

거대한 토란잎새에 쳐진 거미줄 풍경사진 [내부링크]

토란(土卵)(학명:Colocasia esculenta)은 천남성과의 여러해살이풀로 토련(土蓮)이라고도 부른다. 토란잎은 주로 물속에서 서식하는 연꽃잎과 유사하게 생겼지만, 연꽃잎보다 수십배나 더 큰 거대한 잎새를 자랑..

개구리 [내부링크]

연못가에서 찍은 개구리사진인데요! 마지막사진은 좀 징그럽다는..^^

우이천의 시원한 폭포수로 무더위를 날려버리세욤!!^^(동영상) [내부링크]

우이천은 평소엔 수량이 별로 많지 않지만 갑자기 집중호우가 내리면 무시무시한 폭포수로 돌변한답니다. 심리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자연의 소리를 영상으로 보는것 만으로도 마음과 몸을 안정시켜주어 스트레..

[내부링크]

음지 식물인 난 종류인것 같은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이름 아시는 분?^^

잠자리 [내부링크]

도시에서 보기 드문 회색빛깔 잠자리입니다.

인간의자???ㅋㅋㅋ^^ [내부링크]

마로니에 공원 근처에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마로니에공원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이 조각상을 많이들 보셨죠?ㅋㅋ^^

웃고있는 하회탈과 각시탈 [내부링크]

트럭에 비자루와 망태기 등등을 싣고 다니며 팔고있는 만물장수 트럭에 매달린 하회탈과 각시탈입니다.^^ 8월초니 무더위가 한풀 꺾일때도 된것같은데 아직도 대부분의 지방은 한낮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니 정말..

[검색추가] [내부링크]

테스트글입니다.

여자가 이게뭐니? [내부링크]

날씨가 무더우니 어린애가 흐르는 강물에 주저앉아 놀고있네요.ㅋㅋㅋ^^

비가그친 오후 도심 풍경사진! [내부링크]

비가그친 오후 도심 풍경사진입니다.

뿌리가 뽑히고 몸통까지 잘린 고목나무를 통해 배우는 인생의 교훈 [내부링크]

폭풍우에 의해 거대한 나무가 뿌리째 뽑혀 넘어져도~ 쓰러진 나무가 등산로를 막는다고 해서 이번엔 인간에 의해 나무의 몸통이 반으로 잘려져도 ~ 나무는 ~ 끝끝내 살아 남아 반으로 잘려진 몸통에서 마침내 새..

(동영상)개들이 빌딩 옥상위에서..^^ [내부링크]

길 가다가 빌딩옥상에서 갑자기 개짖는 소리가 들려 올려다보니 빌딩옥상에 개 세마리(첫번째사진 맨 우측의 개는 그늘에 가림)가 모여 아래를 내려다 보고 있네요.ㅋㅋ^^;

칡꽃 [내부링크]

칡꽃입니다.

승용차 지붕에 곰인형이?ㅋㅋ^^ [내부링크]

길 가다가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이한 해바라기 [내부링크]

분명히 해바라기같은데 일반 해바라기와 다른 모습!! 아마 개량종 해바라기꽃인것 같습니다.

야생 나팔꽃 [내부링크]

야생에서 자라는 연분홍 나팔꽃입니다.

강물의 소용돌이 [내부링크]

해질녘에 찍었더니 노이즈가 심하네요.ㅋ~

붉게물든 북한산 저녁노을 풍경사진 [내부링크]

길 가다가 북한산 인수봉 저녁노을이 아름다워 한컷!...

수퍼에서 구입한 깻잎에 애벌레가 바글바글!! [내부링크]

수퍼에서 구입한 깻잎 묶음에서 애벌레가 다량 발견되었다. 꿀풀과에 속하는 깻잎에는 페릴라케톤(perillaketone) 페릴알데하이드(perillaldehyde) 등의 방향성분에서 발생하는 고소하고 상큼한 향기탓에 깻잎은..

두꺼비조각상 [내부링크]

두꺼비조각상입니다.

이름모를 붉은 열매!! [내부링크]

완두콩같이 껍질이 단단한 열매인데 아쉽게도 이름을 모르겠네요.^^

비둘기가 애벌레를 잡아먹다가 떨어뜨린 벌집!!^^ [내부링크]

길을 걷다가 갑자기 머리위에서 뭔가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 살펴보니 전봇대 위에 비둘기가 앉아 있고, 땅에 떨어진건 다름아닌 벌집!!ㅎㄷㄷㄷ~`ㅌ' 벌집 내부엔 애벌레까지 보이네요. 비둘기가 벌집 속에 있는..

백열등, 추억속으로... [내부링크]

한국에 전기가 들어온직후 부터 사용하기 시작해 서민들과 희로애락을 함께했던 백열등 백열등은 짧은 수명에 비해 과도한 전기 소비로 인한 지구온난화의 주범으로 지목된 탓에 최근 백열등을 대체한 LED조명 등..

자전거바구니 탄 강아지^^ [내부링크]

움직이는 이미지로 함 만들어봣어용!!ㅋㅋㅋ^^

타이어화분^^ [내부링크]

타이어에 호박을 심어놨네요.^^

코믹하게 만든 코끼리경운기^^ [내부링크]

사진 좌측의 벽에 자원봉사로 벽화를 그리고 있는 대학생들이 끌고 온 경운기랍니다.^^ 특이하게 경운기 지붕을 코끼리 모양으로 장식했네요.ㅋㅋ^^ 경운기에는 그림을 그리는데 사용하는 각종 도구가 실려있는데..

맛있게보이나요?^^ [내부링크]

익어가는 닭고기에서 기름이 뚝뚝 떨어지는 모습.

아련한 추억속의 골뱅이 여치집!! [내부링크]

어느 재래시장 가게앞에 걸린 비닐 대롱으로 만든 추억속의 여치집입니다.^^ (여치집 아랫부분) 보통 여치집은 시골에서 보리를 수확한 후 남은 보릿대로 만드는데 도시에선 보릿대를 구할수가 없으니 우유를 마..

꽈리나무 [내부링크]

열매가 풍선이나 꽈리처럼 열매 내부에 바람이 찬것처럼 부풀어 오른 열매인데요!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네요.^^

잠자리커플 알 낳기 작전!!^^(동영상) [내부링크]

위 동영상을 보시면 짝짖기중인 잠자리 한쌍이 놀이터 바닥에 고인 빗물에 알을 낳는중인데요 이때 다른 잠자리가 시샘을 하는지 알을 낳지 못하게 방해를 하네요.ㅋㅋ^^ 근데 다른 곤충이나 동물은 짲짖기가 끝..

특이하게 만든 3륜오토바이^^ [내부링크]

오토바이가게앞에 서 있는걸 찍은건데요! 특이한 모양으로봐선 자체 제작한 튜닝오토바이인것 같아요.^^

여지열매 [내부링크]

여지 또는 지역에따라 여어자열매로 불리는 열매입니다.^^

서울도심의 부분일식 동영상과 사진!! [내부링크]

2009년 7월 22일 오전 9시30분에서 12시 사이에 서울 도심에서 촬영한 영상과 사진입니다. (7월 28일 동영상을 삭제하고 다시 수정해 올렸더니 조회수가 모두 날아가버렸네요.ㅋ) 일식이란? 해와 달과 지구가 일..

진도개 부부와 새끼 강아지 이야기^^ [내부링크]

길 가다가 어느 가게앞에서 만난 진도개 부부와 강아지들의 대화를 함 엿들어 봤어용!!ㅋㅋ^^ 아랜 동영상을 캡쳐한 이미지를 GIF이미지로 만들어봤습니당!^^

서울 도심 주택가 옥상에 수박이 열린 풍경 사진 및동영상! [내부링크]

동영상은 안타깝게도 줌이 안되는 폰카로 찍은거라 더이상 가까이 찍을수가 없군요.^^ 서울 도심 주택가 옥상위 화분에 심어놓은 수박 덩굴에 조그만 크기의 수박이 달려 자라고 있는 풍경!!^^ (사진을 확대한..

옥상위 호박 [내부링크]

호박모양이 길쭉해 수세미같이 보이지만 모양이 길쭉한 호박입니다.^^

서울 도심공원에서 발견한 송이버섯 [내부링크]

(서울 남산 송이버섯 군락) 깊은 산속에서 자라는 송이 버섯이 서울 한복판인 남산에서 발견했습니다.^^ 버섯의 모양과 형태 및 소나무 뿌리 근처에서 자라는걸로 봐선 분명 송이 버섯인것 같습니다.

참나리 [내부링크]

꽃 이름을 몰라 나리로 검색하니 참나리로 뜨네요.^^

버려진 낡은 간장독 [내부링크]

버려진 낡은 간장독! 물론 된장 고추장도 담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확실히 간장을 담았던 독인진 모르지만..^^ 비록 손잡이는 떨어져 나가고 때가 묻고 빛이 바랜 낡은 독이지만 오랜세월 서민들과 함께 한..

꿀이아닌 물을 먹고있는 꿀벌들!! [내부링크]

꿀벌들이 떼지어 꿀이 아닌 물을 먹는걸 보니 갈증이 심했던것 같네요.^^

담장위에서 내다보는 엽기 개들!!ㅋㅋㅋㅋ^^; [내부링크]

저녁무렵에 찍은건데 플래시 켜면 눈이 빨갛게 나오기땜에 플래시 끄고 찍은거라 그만 흔들려버렸네요.ㅋ

[엽기황당사진]약국이름!!^^ [내부링크]

그 약국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아기 고슴도치^^ [내부링크]

k 아기 고슴도치 귀엽죠?^^ 동대문에서 찍..

강아지를 어깨위에 매고가는 풍경!!^^ [내부링크]

어느 시장에서 만난 강아지! 귀엽죠?ㅋㅋ^^ 첫번째 사진으로 움직이는 움짤이미지를 함 만들어봤어용!!ㅋㅋ^^

전지현미용실?^^ [내부링크]

진짜 영화배우 전지현이 운영하는 미용실일까요?ㅋㅋ^^

으시시한 분위기 엽기 한복가게사진^^ [내부링크]

밤에 찍은 야경사진인데 밤에보니 좀 으시시하네요!^^ 꼭 전설의고향에 나오는 목없는 처녀귀신 같은... ㅎ ㄷㄷㄷ;;;;;;;;;;;

침대 스프링으로 만든 엽기 방범창^^ [내부링크]

침대 스프링으로 방범창을 만든것까진 좋았는데... 보기가 좀...^^

로봇모양의 노린재 동영상 [내부링크]

소형 로봇을 연상시키는 노린재의 모습 노린재 노린재목 노린잿과의 곤충으로 2cm정도가지 자라며 노린잿과의 곤충은 몸의 형태가 납작하고 육각형이고 몸에서 독특한 냄새를 풍기는것이 특징인데 우리나라에..

엄청 길다란 엽기 콩의 담장 탈출기!^^ [내부링크]

토종 완두콩과 비교한 동영상 캡쳐화면 도심 주택가 가정집에 심어놓은 콩이 집안에 갖혀있으려니 너무 답답했는지 콩 넝쿨이 담장을 넘어 탈출을 시도해 담장밖에서 아들 딸을 많이도 낳았네요!ㅋㅋㅋ^^ 동영..

초등학교 교정의 흰 등나무꽃 [내부링크]

등나무 꽃은 희색과 자주색이 섞인 꽃이 대부분인데 꽃 전체가 흰색인 흰색 등나무꽃은 처음보네요.^^

초등학교 캠프파이어 현장 [내부링크]

어느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벌어진 초등 캠프파이어 현장 모습

돈방석에 앉은 놋쇠두꺼비^^ [내부링크]

두꺼비가 돈 방석에 앉아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놋으로 만들고 엽전으로 화려하게 장식한 복을 불러온다는 두꺼비입니다.^^

익어가는 옥수수 [내부링크]

옥수수밭에서...

땅 강아지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서울 도심인 강북구 미아동 대로변에 나타난 땅 강아지 동영상 서울 강북구 미아동 대로변에 나타난 땅 강아지 땅강아지는 주로 야간에 활동하는 야행성이라 낮엔 찾아 보기가 매우 어렵답니다. 그런데 한적..

파랗게 변한 마늘 먹어도될까? [내부링크]

간혹 시장에서 사다놓은 깐 마늘이 이렇게 파랗게 변해버려 처음엔 요즘 중국산 마늘이 시중에 많이 팔리기 때문에 혹시 농약을 많이 사용한 탓이 아닐까하고 걱정했는데 검색으로 찾아보니 마늘이 가정이나 유통..

태양열로 밝힌 가로등!!^^ [내부링크]

태양열로 불을 밝히고 있는 태양열 가로등 순수한 태양열로 전기불을 밝히는 태양열 가로등입니다.^^ 성인 손바닥 크기의 작은 태양열 집열판이 가정용 전구보다 전력소모량이 월등한 가로등 두개를 환히 밝히고..

죽음을 눈앞에 둔 염소들!!ㅜ.ㅜ [내부링크]

이 영상은 서울 청량리 염소 보신탕 가게를 배경으로 만든 영상인데요! 휴대폰으로 찍은 30프레임짜리 영상이라 화질이 좋지않은데다 동영상에 자막을 넣으니 구라같은 화질탓에 자막까지 희미하게 나오네요.ㅋ~..

한여름, 분수대에서 물 장난치는 아이들^^(동영상) [내부링크]

한여름, 분수대에서 물 장난치는 아이들^^(동영상)

귀여운 새끼오리와 닭(동영상) [내부링크]

귀여운 새끼오리와 닭(동영상)

아랫도리 홀라당 벗었어염!!^^ [내부링크]

아랫도리 홀라당 벗었어염!!^^ 무더운 날씨에 머리만 남기고 개털을 몽땅 밀어버린 강아지를 코믹동영상으로 함 만들어봤어용!!ㅋㅋ^^

외롭게 혼자 노는 병아리(동영상) [내부링크]

외롭게 혼자 노는 병아리를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귀여운 새끼냥이!(동영상) [내부링크]

귀여운 새끼냥이!(동영상) 이번엔 새끼 냥이를 카메라에 담아봤는데요! 새끼 고양이 너무 귀엽죠?^^

소변기로 만든 엽기화분 동영상과 사진입니당!^^ [내부링크]

밤에 술꾼들이 소변기로 착각하고 이곳에 방뇨하지 않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파트담장을 성벽처럼 꾸민.. [내부링크]

저녁에 찍은거라 좀 어둡네요.ㅋ

새장속 깜장토끼와 흰 토끼 동영상 [내부링크]

새장속 깜장토끼와 흰 토끼 동영상 새장속의 깜장토끼 동영상입니다. 너무 귀엽죠?^^ 근데 토끼는 특이하게 자신의 몸에서 나온 배설물을 다시 주워 먹기 때문에 토끼를 새장 속에서 기르면 안된다고 합니다. 즉..

비둘기 남푠 바람났네~ㅋㅋㅋ^^;(동영상) [내부링크]

공원에서 열나 열애중인 비둘기 커플의 대화를 함 엿들어봤어욧!ㅋㅋ^^;

몰카에 놀란 강아지!ㅋㅋ^^ [내부링크]

어느 수퍼에서 키우는 강아지인데요! 초상권 보호를 위해 동영상에 등장하는 소년의 얼굴은 브라인드처리했으니 양해해 주시구여! 근데 강아지가 어릴땐 너무 귀엽더니 요즘은 완전 비만 강아지가 되어버려 걷는..

도심 밤하늘을 환히 비추던 빛의 정체 포착(동영상) [내부링크]

도심 밤하늘을 환히 비추던 빛의 정체 포착(동영상) 도심의 밤길을 걷다보면 캄캄한 밤하늘에 난데없이 땅에서 밤 하늘을 환히 비추는 빛 기둥을 보신적이 있으시죠?^^ 주범은 바로 백화점 앞에 설치된 써치라이..

자동으로 비눗방울 만드는 기계 포착(동영상) [내부링크]

자동으로 비눗방자동울을 만들어 주는 기계입니다.^^ 길가에 비눗방울이 날리니 한편으론 신기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비눗방울이 끊임없이 길가는 행인들 머리위에까지 날리니 약간 거북스러워하는 분들도 있네..

자전거 트레일러^^ [내부링크]

꼬마 두명이 탄 트레일러를 자전거에 매달고 달리는...^^ 저도 마침 자전거를 타고 트레일러 뒤를 달리면서 찍은거라 노이즈가 엄청 심하네요.ㅋ~

빗물에 세수중인 새앙쥐 동영상!^^ [내부링크]

쥐를 반려동물 코너에 올려 넘 죄송!!ㅋ~ ㅡㅡ 대개는 쥐가 하수구에도 살기때문에 지저분할꺼라고 생각했는데 어미쥐도 아닌 새끼쥐가 빗물에 세수를 하고있네요!^^ 근데... 다음순간 새앙쥐가 세수하다말고 카..

귀여운 토끼와 햄스터 새들 구경하세욤!!^^ [내부링크]

재래시장에서 촬영한 사진과 영상입니다.^^

시장에 팔려 나온 병아리 동영상!!^^ [내부링크]

우연히 시장에 갔다가 발견한 귀여운 병아리떼! 근데 병아리는 대개 아이들이 호기심에 구입하지만 글쎄요 장난꾸러기 아이들의 등살에 병아리가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진 의문이네요.ㅋ~

냥이왈! 내가 개로보이니?^^ [내부링크]

(↑위 동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어느집 앞에서 영역 다툼중인 냥이들의 대화를 함 엿들어봤어용!!ㅋㅋ^^;

넘 귀여운 새끼 강아지 동영상!^^ [내부링크]

귀여운 새끼 강아지 감상해 보세욤!!^^ 강아지.애견, 강쥐, 개, 반려동물, 새끼강아지, 애완동물,애완견,dog

밤에 담장위에 앉아있는 개에게 카메라를 들이댔더니!..ㅋㅋㅋ^^;(동영상) [내부링크]

주택가 담장위에 커다란 개가 앉아있어 처음엔 놀랐지만 제가 카메라를 들이대니 오히려 개가 놀라 큰 소리로 짖어대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폰카 영상이라 화질이 좋지않으니 양해 해 주세요.ㅋ

수족관 속 거대한 바다가재(동영상) [내부링크]

바다가재가 몸집이 얼마나 큰지 수족관이 비좁아보이네요. 수족관 가로 길이가 대략 1미터 정도니 가재의 크기를 짐작해 볼수있겠죠?ㅋㅋ^^

서울 족제비의 최후ㅠ.ㅠ [내부링크]

서울 동덕여대 근처에서 발견한 족제비 사체 영상입니다. 서울도심에서 족제비를 볼수있다니 정말 놀라운데요! 족제비의 목덜미에 깊은 상처가 난걸로 봐서 일명 로드킬(교통사고) 당한것 같은데 정말 안타깝네요..

귀여븐 포메라이언^^ [내부링크]

제가 키우는 강아지는 아니지만 강아지 엄청 귀엽죠?^^ 하지만 귀여운듯 하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나이든 쓸쓸한 흔적이 보이질 않나요? 그래서 강아지가 어딘가 아픈듯해서 쥔에게 물어보니 강아지 나이가 많아..

봉다리수퍼를 아시나효?ㅋㅋ^^ [내부링크]

성신여대 근처에서 찍었는데요! 성신여대 근처에 사시는 주민들과 성신여대생들은 많이들 보셨겠죠?ㅋㅋ^^

[포토샵강좌]뽀샤시(뽀사시)사진 맹글기^^(3)잡티는없지만 어두운사진보정)) [내부링크]

[포토샵강좌]뽀샤시(뽀사시)사진 맹글기^^(3)잡티는없지만 어두운사진보정))

[포토샵강좌]사진테두리 맹글기(1) 사진끝을 말아놓은 효과 + 모서리 이중으로 말기 [내부링크]

[포토샵강좌]사진테두리 맹글기(1) 사진끝을 말아놓은 효과 + 모서리 이중으로 말기 포토샵 영문버젼 강좌 바로밑에 한글버젼 강좌를 올렸으니 버젼에 따라 강좌글을 보시고 강좌를 보시기 전에 맨아래 첨부파일을..

포토샵 폰트 글씨체를 영어에서 한글로 바꾸는 방법 [내부링크]

포토샵 폰트 글씨체를 영어에서 한글로 바꾸는 방법은.. 포토샵CS 이하버젼은 포토샵 상단 매뉴에서 "Edit - Preferences - General" 순으로 누르고 Show Font Names in English 에 체크된걸 없애준다. 포토샵 CS2..

포토샵 영문버젼을 한글버젼으로... 한글버젼을 영문버젼으로 바꾸기 [내부링크]

포토샵 영문버젼을 한글버젼으로 바꾸기 아래 첨부파일(포토샵8.0한글패치)을 누르시고 다운받은 파일을 포토샵이 설치된 경로 C:\Program Files -> Adobe -> PhotoshopCS -> Required 폴더에 붙여넣고 포토샵이..

포토샵작업시 이미지가 포토샵화면 위로 올라가서 내리지못할때 [내부링크]

포토샵 작업시 이미지가 갑자기 포토샵 화면 위로 올라가서 내리지못할때 대처법 포토샵, 포토샵강좌

포토샵 배경색을 투명배경으로 만드는 법 [내부링크]

포토샵에서 새창열때 배경색을 흰색이 아닌 투명배경으로 만드는 법 포토샵에서 새창으로 열기할때 배경색을 흰색이 아닌 투명색으로 만들려면 File(파일) - New(새창열기)..순으로 누르고 위와같이 새창열기 옵..

닷지툴, 번 툴, 스폰지 툴로 이미지 보정하기(이미지 명암(밝기)조절) [내부링크]

1. 닷지툴, 번 툴, 스폰지 툴을 이용해 부분적으로 이미지 보정하기 위 그림과 같이 포토샵 툴박스(왼쪽은 영문버젼, 오른쪽은 한글버젼)에서 마이크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숨어있던 닷지도구, 번 도구, 스폰지..

나팔꽃 옷을 입은 가로등!!^^ [내부링크]

가로등이 나팔꽃에 완죤 점령되어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포토샵이 갑자기 실행이 안되거나 포토샵 실행시 빨리 뜨게하는 방법 [내부링크]

포토샵이 갑자기 실행이 안되거나 포토샵 실행시 빨리 뜨게하는 방법 1.포토샵이 갑자기 실행이 안되거나 포토샵을 삭제하고 재 설치해도 실행이 안될땐 ... 시작=> 검색=> '모든 파일및 폴더'선택하시고 검색창에..

포토샵 초기화 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포토샵 초기화 시키는 방법 처음 포토샵 실행할때 Alt + Shift + Ctrl 키를 동시에 누른 후 대화상자가 뜨면 'Yes' 를 누르면 포토샵이 초기화 됩니다.어때요?정말 간단하죠?^^ 포토샵, 포토샵강좌, 포토샵초기화

포토샵 단축키 [내부링크]

포토샵 단축키 포토샵 단축키는 '선택영역 단축키'와 '화면 단축키' 두가지가 있는데요 선택영역 단축키란 마우스로 이미지를 선택했을때 마우스가 선택한 영역을 말하며, 화면 단축키는 포토샵 작업화면을 작업..

포토샵 7.0 한글 가이드 [내부링크]

포토샵 7.0 한글 가이드 아래 포토샵매뉴 해설 플래시는 포토샵7.0 한글 메뉴 가이드지만 포샵CS CS2 CS3버젼과 매뉴가 거의 비슷합니다. 사용법은 아래 포토샵 원하는 매뉴를 아무거나 누르면 해당 매뉴에 대한..

사람얼굴 형상을 닮은 버즘나무방패벌레 [내부링크]

제 옷에 달라붙은 불청객!!^^ 옷이 무슨 망태기 같지만 겨울에 찍은거라 겨울옷을 입고 있었고, 아주 근접해 찍은 접사 사진입니다.^^ 이름을 검색해보니 버즘나무방패벌레 라고 합니다. 자세히보면 사람얼굴 형..

죽어가는 고추잠자리 [내부링크]

몇년전만 해도 흔했지만 요즈음은 보기힘든 빨간 고추잠자리입니다. 잠자리는 알에서 부화해 물속에서 유충형태로 지내다가 지상에서는 1년은 커녕 겨우 몇달 살지도 못하고 삶을 마감하는 잠자리랍니다.ㅜ.ㅜ..

엽기강아지 왈! 으매~ 오늘날씨 덥넹! [내부링크]

길 가다가 찍은 귀여운 강쥐 사진에 코믹글을 함 넣어봤어용!!^^

바람피우는 엽기 강아지(닥스훈트)사진^^ [내부링크]

뒤쪽의 검정 숫캐가 유난히도 혀를 길게 뽑아 열을 식히는 이유는???^^ 암컷(닥스훈트) 뒤에서 열나 작업하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엽기사진]옥상에서 내려다보는 귀여운 새끼냥이^^ [내부링크]

옥상위에서 귀여운 새끼 고양이가 내려다보고 있는 풍경!^^

잘린나무 그루터기에 새 새명이... [내부링크]

참나무로 추청되는 나무가 어느 못된 인간에게 무참히 잘려나가 그루터기만 남은 모습입니다. 그런데 잘려나간 그루터기에 참나무와는 전혀 다른 종류의 새 생명이 자라고 있네요.^^ 그루터기에서 자라는 식물의..

모과나무에 올해 핀 꽃과 작년에 달린 열매가 함께 달려있는 모습 [내부링크]

모과나무에 올해 핀 꽃과 작년에 달린 열매가 함께 달려있는 모습 올해도 어김없이 모과나무가 꽃이 핀 가운데 작년 가을에 열렸던 모과열매가 부모나무에 그대로 달린채 검게 변해있네요. (확대사진) 작년 가을..

[엽기유머황당사진]죽도록 공부해도 죽지않는다??? [내부링크]

어느 버스에 등장한 학원홍보용 광고문구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