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rud7637의 등록된 링크

 gprud763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노리토리] 어린이집 환경구성 - 원형가랜드, 게시판 이름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놀이를 좋아하는 노리토리예요. 오늘은 원형 가랜드 또는 게시판 이름표로 활용하실 수 있는 도안을 준비했어요. 원하는 크기로 조절하여 사용하실 수 있고, 텍스트를 추가하실 수도 있어요.

[노리토리]자연물로 꾸미는 봄 드레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놀이를 좋아하는 노리토리예요. 오늘은 자연물을 이용한 재미있는 미술 활동을 소개하려고 해요. 제공되는 자연물 도안을 오려 붙여도 좋고, 실외활동, 봄나들이를 할 때 봄의 자연물을 수집한 후 목..

[노리토리]팝콘으로 벚꽃 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놀이를 좋아하는 노리토리예요. 오늘은 팝콘을 이용해 벚나무를 꾸미는 활동을 소개하려고 해요. 유아반의 경우 목공풀을 이용해서 팝콘을 붙여 벚나무를 표현하는 활동을 해 볼 수 있고, 목공풀 사..

[노리토리]봄에 하면 좋은 나비 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놀이를 좋아하는 노리토리예요. 오늘은 나비 도안을 준비했어요. <영아반> - 끼적이기 활동자료 <유아반> - 컬러링 활동자료 - 모자이크 활동자료 - 스테인드글라스 활동자료 - 모빌 만들기 - 막대..

[노리토리]봄 컬러링 활동지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놀이를 좋아하는 노리토리예요. 오늘은 봄 컬러링 활동지 모음을 준비했어요. 영아반 친구들은 끼적이기 활동자료로, 유아반 친구들은 다양한 색칠 도구와 꾸밈 재료를 이용한 미술활동자료로 활용..

[노리토리]신학기 이름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놀이를 좋아하는 노리토리예요. 오늘은 두근두근 새 학기와 잘 어울리는 가랜드 도안을 준비했어요. 예쁜 가랜드 도안으로 화사한 교실을 꾸며보세요.

[노리토리]한 눈에 정리하는 보육교직원 의무교육 [내부링크]

교육명 대상 주기 장애인식개선 의무교육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영유아 연 1회 (1시간 이상) 성폭력 예방교육 모든 보육교직원 연 1회 성희롱 예방교육 사업주 및 모든 직원 연 1회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교육 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