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8-sb의 등록된 링크

 gr8-s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스페인 그라나다 여행 1박 2일 코스 (왕실예배당, 그라나다대성당, 알함브라 궁전) [내부링크]

스페인 여행으로 바르셀로나에 이어 두 번째 여행지인 그라나다에 다녀왔다. 그라나다는 1박 2일 일정이었는데 짧지만 매우 인상 깊고 즐거웠던 여행지였다. 그래서 스페인 여행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스페인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 중에는 그라나다를 안 가는 결정을 하는 여행객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갈지 말지 고민하는 경우도 있을텐데, 1박 2일 그라나다 코스가 어땠는지 상세히 기록해보도록 하겠다. 스페인 그라나다는 바르셀로나에서 이동하였다. 바르셀로나 일정을 마치고 비행기를 타고 그라나다로 향했다. 항공사는 LCC인 부엘링 항공을 이용하였다. 부엘링 항공은 대체로 후기가 좋지 않아 걱정이 많이 되었다. 항공사에서 수화물을 잃어버렸다거나 수화물 추가 요금이 너무 비쌌다는 후기를 본 적이 있었다. 심..

스페인 말라가 그란 호텔 미라마르 숙박 (수영장 & 조식 후기 포함) [내부링크]

스페인 여행 중에 말라가 2박 3일이 포함되어 있었다. 여행지를 열심히 보러 다니는 여행과 다르게 말라가 여행은 휴양 위주의 여행으로 생각했다. 휴양 위주의 여행 답게 호텔 또한 내부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그란 호텔 미라마르 (Gran Hotel Miramar GL)로 정했다. 그라나다에서 버스 고속버스를 타고 이동하여 말라가에 도착했다. 그라나다에서 2시간 정도 거리였다. 말라가는 스페인 일정 중 제일 기대했던 곳 중 하나이다. 그 이유는 호텔을 우리 여행 일정 중 제일 좋은 곳으로 예약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호텔 크기 부터가 그 동안 이용했던 호텔과 다르게 규모가 매우 컸다. 야자수가 가득한 정원을 지나가면 호텔 입구가 보였다. 대저택 같은 느낌이 나는 호텔이었다. 호텔 입구만 봤는데도 휴양하기 좋..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알아야 할 것 3가지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하시나요? 혹은 최근에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대해 관심이 생기셨나요? 마케팅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키우기 위해, 그리고 효과적으로 SNS 계정을 관리하기 위해서 무언가를 찾고 계시다면 이 글을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잘, 그리고 효과적으로 키우기 위해 강의나 책 등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강의나 책을 찾으시는 분들 중 대부분은 '내가 모르는 계정 성장 노하우'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계정 성장 노하우가 마치 수학 공식과 같이 정해져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분들은 대부분의 시간과 돈을 계정을 키우는 것이 아닌 계정을 키우는 것에 대한 '정답'을 찾기 위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단 인스타그램만의 일은..

Gifts and Souvenirs Purchased in Madrid, Spain Trip [내부링크]

I want to talk about the gifts I bought during my trip to Spain. The final destination of our trip was Madrid, so I purchased all the gifts there. I've detailed recommended items for gifts purchased in Madrid, Spain, and the places where I bought them. 1. espadrilles The first item I had in mind to buy as a travel gift in Madrid was espadrilles. I read about espadrilles in a magazine. There was ..

스페인 여행 : 인천-바르셀로나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경유 후기 (이코노미석) [내부링크]

스페인 여행, 인천에서 바르셀로나 가는 에미레이트 항공권을 구매했다. 두바이를 경유했는데 모든 후기에 대해 남겨보겠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평이 아주 괜찮은 편이었다. 이코노미석이었지만 좌석도 다른 항공에 비해 넓은 편이었다. 원레 핀에어를 예약했었는데 날짜 변경 때문에 이용이 어려울 것 같아 급하게 에미레이트항공으로 바꿨다. 금액 차이는 없었어서 결과적으론 잘 된 일이었다. 자정이 다된 시간 밤 비행기였는데, 9시 조금 넘어 공항에 도착했다. 환전을 9시까지 했어야 했는데 늦어버렸다. 그래서 공항에서 따로 다시 환전했다... 경유지가 아닌 바르셀로나까지 바로 보내는 수화물이었다. 이럴 경우 필요한 짐은 미리 빼놓는게 좋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처음 타보는 것이라 설레였다. 공항에서 대시하며 이런 저런 사진..

마드리드에서 구매한 스페인 여행 선물, 기념품들 [내부링크]

스페인 여행선물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스페인 여행 코스 중 마지막 코스가 마드리드였어서 마드리드에서 모든 선물을 구매하였다. 마드리드에서 구매한 스페인 여행 선물 추천템과 구매한 장소에 대해 상세히 기록해 보았다.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꼭 사야겠다고 생각한 여행 선물은 바로 에스파듀이다. 어떤 매거진에서 에스파듀를 사라고 했던 것 같다. 우리가 이용했던 호텔에 에스파듀를 판매하는 매장이 있어 방문했다. 스페인 여행선물, 첫번째 : 에스파듀 신발 https://maps.app.goo.gl/eDrn6DJWMi2y798E7 Casa Hernanz(에스파드신발) · C. de Toledo, 18, BAJO(LOCAL, 28005 Madrid, 스페인 · 신발 판매점 www.google.co...

블로그 알고리즘에 대하여, 네이버블로그 알고리즘 종류 (C-Rank, DI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NS 백과사전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이어 네이버 블로그를 위한 정보들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네이버블로그의 중요한 구성인 알고리즘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알고리즘은 인스타그램과 달리 알고리즘의 설계에 대해 네이버가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편에 속하기에 어렵지 않게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정보를 해석하고 내가 쓰는 글에 적용하는 것은 글을 읽는 사람의 역량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블로그의 알고리즘 구성과 적용에 대한 핵심을 파악하고 정확하게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네이버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글을 썼을 때 유입이 증가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NS 백과사전에서는 여러 차례에 걸쳐서 블로그의 알고리..

[인스타그램 기초] 인스타그램 게시물 예약발행 하는 방법 (PC용)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계정을 키우며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전략이 1일 1인스타 입니다. (매일 게시물을 1개 이상 올리는 것) 그러나 아무래도 직장을 다니시거나 SNS에 신경을 쓰기에는 다른 일들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원하는 시간대에 게시물을 올리지 못하고 관리가 어렵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텐데요. 유튜브나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도 게시물을 예약발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예약발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https://business.facebook.com/creatorstudio Facebook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business.facebook.com 유튜브 처럼 페이스북 또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단에 페이스북 아이콘과 인스타그램 아이콘이 보입니다. 저희는 인스타그..

[인스타그램 기초]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하는 방법 [내부링크]

기업계정, 오피셜, 인플루언서 계정처럼 인스타그램 내 게시물을 홍보의 목적으로 사용하게 된다면 반드시 해야하는 것이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하는 것 입니다.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하게 되면 1. 내 프로필 조회 수 뿐만 아니라 2. 각 게시물의 인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3. 광고나 홍보에 활용을 할 수도 있게 됩니다. 그럼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내 프로필 피드 화면에서 1-2-3번 순서대로 클릭하여 계정 설정에 들어갑니다. 계정 설정에서 파란색 글자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 을 누른 후 크리에이터 계정 or 비즈니스 계정 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개인계정 / 크리에이터 / 비즈니스 이 세가지의 설정은 언제든지 바꿀 수 있으며 크리에이터 계정봐 비..

[인스타그램 기초] 해시태그 뜻과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조금이라도 둘러보셨다면 "#"표시를 자연스럽게 접하게 될 것입니다. 사용법에 대해 어렴풋이 알고는 계시겠지만 정확히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해시태그의 뜻과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시태그란?? 해시태그는 특수문자 "#"와 원하는 단어를 합성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내가 올리는 게시물(글&사진)과 연관된 단어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메타데이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게시물의 분류와 검색을 쉽게 하는 해시태그는, 내가 올리고자 하는 사진&글과 연관된 단어들을 생각하고 "#" 기호 뒤에 적어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올릴 사진을 정한 후 사진 밑에 달리는 문구에 #기호를 쓰고 띄어쓰기 없이 단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각 해시태그의 ..

[인스타그램기초] 인스타그램 프로필 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NS 백과사전 입니다. 인스타그램 첫 시작 중 하나인 프로필 꾸미기 사람들이 내 계정에 들어왔을 때 가장 많이 보게 되는 것이 프로필 입니다. 프로필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내 계정의 스타일이 확연히 달라지게 됩니다. 그럼 프로필을 꾸미는 기본적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내 피드에서 프로필 수정 버튼을 눌러줍니다. 원하는 내용을 입력 후 [완료]버튼을 눌러 프로필을 꾸며줍니다. 1. 프로필사진 설정 2. 내 계정 이름 설정 (내 이름, 별명 / 브랜드명 등) 3. 인스타 아이디 설정 (영어/중복불가) (인스타는 아이디도 언제든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4. 웹사이트 링크 걸기 (블로그나 유튜브, 쇼핑몰 홈페이지 등 연동 가능) 5. 소개글 (개인소개 / 회사소개) (해시태그 사..

[인스타그램 기초] 인스타그램 팔로우, 팔로워, 팔로잉 등 용어 정리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헷갈릴만한 팔로우 / 팔로잉 / 팔로워 등의 개념을 정리하고 선팔, 맞팔 등의 용어들까지 알아보겠습니다. 1. 팔로우(Follow) 유튜브의 [구독]과 같은 말입니다. 내가 누군가를 팔로우하게 되면 누군가가 올리는 게시물이 내 피드(홈 화면에 올라오는 게시물)에 올라오게 되는 것이죠. 아이유를 팔로우 했다고 생각해봅시다. 아이유가 올리는 모든 게시물을 내가 직접 찾아보지 않아도 홈 화면에 저절로 뜨게 됩니다. 팔로우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파란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2. 팔로워(Follower) 나를 팔로우 하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나를 따르는 사람, 나를 구독하는 사람인 것이죠. 저는 현 시점의 팔로워가 8,560명 이네요. 제 계정에 [팔로우] 버튼을 누른 ..

[인스타그램 기초] 인스타 기초 :: 사진올리기, 글쓰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의 25%가 사용하는 SNS '인스타그램'. 단순히 일상을 공유하는 것뿐만 아니라 대기업, 소상공인, 마케터,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운영을 하는 대표적인 SNS중의 하나입니다. 인스타그램을 시작해보려는 분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기초라고 할 수 있는 사진 올리기, 글쓰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 왕초보들이 꼭 봐야 할 인스타기초 :: 사진올리기, 글쓰기 방법 기본적인 게시물, 사진 올리는 방법 입니다. 내 휴대폰에서 인스타그램 어플을 찾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클릭 후 인스타그램 앱 화면의 하단 부분을 보시면 '+' 표시가 나옵니다. 내 휴대폰 사진첩의 게시물들 중 원하는 것들을 선택하여 올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몇가지 설정 후, [다음] 버튼을 눌러 ..

[에어프랑스 환불] 항공권 취소 후기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이 전세계로 확산됨에 따라 많은 분들이 입출국 계획을 취소/변동하는 일이 잦아지면서 여행사와 항공사는 그야말로 대란이 아닐 수 없는 상황인데요. 저 또한 다음달에 아..

[코로나 유럽 항공권 취소 환불] 케세이퍼시픽/에어프랑스/루프트한자/웹투어 예약 취소 과정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해 우리가 당연하게 생각했던 것들을 하지 못하고 있는 요즘 입니다. ㅠㅠ 특별히 와닿는 부분이 해외여행이에요. 우한 폐렴 터지고 얼마 되지 않아 많은 분들이 항공권 취소 하거나 변경하거나..

트위터 이상형 만들기 (SNS 핫한 이상형만들기) 링크 [내부링크]

SNS에서 핫한 이상형 만들기!! 저도 해봤어요~~! 링크는 아래에 있음! 이렇게 항목별로 원하는 생김새를 선택하여 이상형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남자는 수염까지 만들 수 있어요 은근 부담스러운....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