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park의 등록된 링크

 grandpar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일산 콩순이 키즈카페 제2탄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은 그랜드파크 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제2편은 콩순이 키즈카페 200% 즐기기 위한 팁으로 구성해보았어요^^ 실방문자로서 보고 느낀 점 정리해보았답니다. 먼저 콩순이 키즈카페 1편을 못보..

일산 콩순이 키즈카페 제1탄 아이와 갈만한 곳 완벽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은 그랜드파크 입니다^^ 얼마 전에 일산에 위치한 키즈카페를 방문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부모님들이 고민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실 이런 시기에 갈 곳이 몇 군데 없죠ㅠㅠ 백..

헬로우보이 헤어왁스로 내 스타일 살리는 법(feat. 소개팅 백전불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은 그랜드파크 입니다. 오늘은 제가 대학 시절부터 고집하던 헤어왁스 제품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대학 시절부터 다른 제품 보다 왁스를 고집했는데요 그 이유는 젤이나 무스는 광택이..

서울스카이(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관람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은 그랜드파크 입니다. 작년 가을에 서울스카이에 방문했던 경험을 토대로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비록 따끈따끈한 내용은 아니지만 효율적으로 관람하기 위한 소소한 팁을 공개드릴 예정이니 끝..

하남 스타필드 맛집 바비레드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은 그랜드파크 입니다. 맛있는 음식이 급 땡겨서 블로그 폭풍 검색 끝에 지난 주말, 아내 아이와 함께 바비레드(BOBIRED)에 다녀온 후기 입니다. 바비레드 하남점은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지하 1..

카공족 카페에서 열공하는 5가지 꿀팁 (카페 스터디 가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디베어 입니다. (카공이란 카페에서 공부한다는 의미랍니다^^) 여러분들은 어느 장소에서 공부하는게 더 잘 맞으시나요? 폐쇄된 도서관? 아니면 확 트인 카페? 제 경우 고등학생 때 까지는 무조..

강릉 맛집 추천 팡파미유 육쪽마늘빵 100배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은 그랜드파크 입니다. 지난 1월에 가족과 함께 강원도 여행을 다녀 왔어요. 강릉 초당마을에서 순두부찌개를 먹고 하슬라아트월드를 둘러본 후 나폴리선생인교동이라는 식당에서 파스타를 먹..

술술 읽히는 부동산 기본서, 돈 없어도 괜찮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일은 그랜드파크 입니다. 요즘에 제가 부동산 공부에 푹 빠져 있는데요. 아무래도 부동산 카페나 블로그를 통해서는 검증되지 않은 정보들에 신뢰가 가지 않거나 전문가 인터뷰를 담은 기사를 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