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ychic의 등록된 링크

 graych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심플하게 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레이스입니다. 오늘은 바람이 다소 불지만 모처럼 비가 오지 않는 날씨여서 걸어서 요가원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지난밤 급체의 여파로 몸이 차가워지고 조금 기운이 빠지는 날이지만 아쉬탕가..

물건에 대한 단상 EP.1 애플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레이스입니다. 저는 처음 핸드폰을 가지게 된 대학생 첫해에서부터 약 1년 전까지 1년 전까지 20년이 넘게 삼성 핸드폰 유저였습니다. 천지인에 최적화된 한글자판이 편리하고 안드로이드 인터페이스..

전업주부로 산다는건... [내부링크]

오랜만의 화창한 날씨에 마음이 들뜨게 됩니다. 요새 계속 내리는 비에 걷기를 하지 못해서 인지 요가원에 가서 수련을 해도 무언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들뜬 마음으로 준비하고 요가원까지 걷기 위..

하타요가가 필요한 날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레이스입니다. 서글프게도 일주일 내내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최근 걷기 명상시간을 통해 심신을 정리하는 기쁨을 느낀 저는 걸을 수 없게 하염없이 내리는 비가 참 불편합니다. 빗소리를 듣고 있자..

아쉬탕가 요가의 매력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레이스입니다. 요가의 수련 중에 아쉬탕가 요가가 있습니다. 아쉬탕가(Ashtanga)요가의 8단계 수련을 의미하며, 산스크리트어로 아쉬타는 여덟이라는 뜻과 앙가는 구성, 안계라는 뜻을 지닙니다.아쉬..

호르몬의 노예 말고 주인이 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레이스입니다. 저녁 밤부터 눈꺼풀이 무거워지고 몸이 수분으로 인한 부종으로 붓고 알 수 없는 두통 등이 느껴졌습니다. 이 원인들이 PMS 증후군으로부터 온것임을 일찍 감치 알아차렸지만 매월 매..

내 몸을 스캔해보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레이스입니다. 주말 내내 비가 오더니 월요일이 되어서도 날이 개어질 기미가 보이질 않네요. 저는 눈을 뜨자마자 제습기의 상태부터 확인하며 물통 비움을 합니다. 매번 물통을 비울 때마다 이 제..

WHO AM I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레이스입니다. 사람들은 자기 스스로를 꽤 객관적으로 잘 안다고 생각합니다. 난 이런 타입의 사람이야. 난 이런 걸 싫어해 난 이걸 좋아해 난 자존감이 높지 기타 등등으로 스스로 대한 분석에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