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daddy의 등록된 링크

 greatdadd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L7 찐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대디입니다. 임신중인 아내가 다리도 붓기 시작하고 몸이 자주 찌뿌둥하다고 해서 한동안 안마의자를 알아본다고 정신이 없었네요. 실은 아내를 위한 임산부안마의자라며 꾸역꾸역 합리화를 시키고..

프로폴리스 캔디 수수루스 임산부 입덧사탕도 있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대디입니다 :D 이번에는 수수루스 수제사탕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수수루스에는 여러가지 수제캔디가 판매되고 있는데, 제가 먹고있는 것은 프로폴리스 캔디입니다. 프로폴리스가 면역 형성..

임신 3개월 증상과 태아 목투명대 검사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대디입니다 :D 임신 3개월이 되면 태아의 얼굴 골격이 나타나고 심장, 간 등의 내장기관이 활동을 시작한다고 해요. 이때 탯줄을 통해 영양분을 받고 소변을 배설하기도 합니다. 임신 9주차 눈, 코..

임신 주차별 초기 1개월 증상과 태아 상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대디입니다 :D 이번 포스팅을 시작으로 임신 주차별 증상과 태아의 상태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임신은 혼자서 이루어 지는 게 아니잖아요? 당연히 남편도 알아야할 지식이라고 생각하니깐 함..

임신 2개월 초기감기증상과 유산징조 및 임신오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대디입니다 :D 이전 포스팅에서는 임신초기 1개월 증상과 태아 상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어서 임신 2개월 증상과 태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 2개월에 접어들면 태아의 머리와..

남자임신준비와 엽산복용법 꼭 알고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대디입니다 :D 현대에 들어서는 남성불임에 의한 난임 비율이 높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과거에는 여성불임에 초점이 맞춰져있었다면 지금은 남성불임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걸 안..

임신 전 음주 임산부 커피 허브티 괜찮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대디입니다 :D 이전 포스팅에서는 남자임신준비와 엽산복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임신준비중 마시는 술과 임산부가 커피와 허브티를 마셔도 괜찮은 지에 대해 알아볼려고 해요. 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