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daily의 등록된 링크

 greatdai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2023년 가전구매지원사업 신청하는 방법, 최대 30만원 지원 [내부링크]

한국전력공사에서 운영되던 고효율 가전구매지원사업이 2023년부터 정부 예산으로 변경되어 최대 3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국가 지원사업으로 예산 소진 시 조기마감이 될 수 있으니 빠른 신청 하세요. 지원가능 여부 확인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한전 고효율 가전구매지원 사업이란? 고효율 가전구매지원사업은 한국전력공사에서 2021년부터 시행하여 2023년까지 지속적인 시행이 되고 있는 제도입니다. 한전 전기요금 복지할인가구를 대상으로 에너지복지 확대를 위해서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 시 구매비용의 10% (가구당 30만 원 한도)를 지원해 주는 사업입니다. 2. 신청방법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바로가기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사업 복지할인 대상자 본인의 계좌 또는..

챗지피티(CHATGPT) 웹 사이트 자세한 사용법 [내부링크]

전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챗지피티(CHATGPT)가 무엇인지, 챗지피티를 사용하기 위한 웹 사이트 접속 방법 그리고 사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베타버전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료가 되기 전에 많은 분들이 사용해 봤으면 합니다. 목차 1. 챗지피티(CHATGPT)란? 2. 웹 사이트 접속 및 챗지피티 가입 방법 3. 챗지피티 사용법 및 주의사항 4. 한글과 영문의 활용법 5. 챗지피티 플러스(CHATGPT plus) 유료 결제 1. 챗지피티(CHATGPT)란? 챗지피티는 인공지능 연구재단 오픈에이아이(OpenAI)에서 작년 11월 공개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공지능 챗봇입니다. 다른 인공지능 챗봇과는 달리 인간처럼 생각하고 고도의 지적 대화가 가능한 것이 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