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goodtips의 등록된 링크

 greatgoodtip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서울 청년문화패스 ㅣ 청년문화패스 신청방법 지원대상 지원내용 [내부링크]

최근 우리나라에서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들이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20만 원의 공연 관람비를 제공하는 청년문화패스인데요. 오늘은 청년문화패스 신청방법 지원대상과 지원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청년문화패스 서울 청년문화패스란 서울시에서 청년들을 위해 수립한 정책으로 만 19세 청년들에게 20만 원의 공연 관람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문화예술분야 활성화를 위한 사업으로 뮤지컬이나 전통예술, 클래식 등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관람하고 즐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합니다. 서울 청년문화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청일자: 2023년 4월 19일(수) ~ 4월 30일(일) 오후 6시 마감 신청방법: 청년몽땅정보통 - 서울..

2023 건강보험료 소득판정 기준표 ㅣ 중위소득 150% 확인하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시행하는 많은 정책은 소득요건을 확인하고 지원을 해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신의 소득이 기준 소득의 어느 정도 위치에 있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소득기준은 일반적으로 건강보험료를 기준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2023년 건강보험료 소득판정 기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건강보험료 소득판정 기준표 2023년에 제시된 건강보험료 소득판정 기준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양한 정책들은 중위소득 150%를 기준으로 그 이하의 소득을 얻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지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소득이 어느 정도 위치에 속하는지를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건강보험료는 가구원수를 기준으로 나뉘어집니다. 일반적으로 4인 가족을 기준으로 했을 경우,..

2023 창덕궁 달빛기행 예매 ㅣ 예매방법 및 티켓가격 [내부링크]

상반기와 하반기에 열리는 창덕궁 달빛기행 예매가 시작되었습니다. 1차 예매는 이미 4월 6일부터 시작했지만 지금이라도 예매하실 분들을 위해 2차 예매 일정과 예매방법 및 티켓가격 정보에 대해 안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창덕궁 달빛기행 예매정보 2023년 상반기 창덕궁 달빛기행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쉽고 빠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창덕궁 달빛기행은 전문해설사의 안내와 함께 창덕궁을 관람하며 문화예술공연 등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1년이 상반기와 하반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창덕궁 달빛기행은 선착순으로 아래의 링크에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링크 예매하기 1차 티켓 오픈: 23년 4월 6일(목) 오후 4시 2차 티켓 오픈: 23년 4월 20일(목) 오후 4시 관람시간: 100..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ㅣ 티빙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부링크]

티빙을 이용하시다 보면 고객센터에 연락하실 일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화 연결이 잘 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하지만 여전히 전화로 상담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전화연결이 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티빙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670 - 1525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시 - 18시까지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만약 전화문의를 하지 못하신 경우라면 1:1 상담 또는 이메일 문의하기 등의 방법으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email protected] 티빙 고객센터 바로가기 티빙 해지방법 티빙을 이용하시다가 이용권을 해지하고 싶으신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우체국 예금자보호 한도 ㅣ 무제한 보장받는 우체국 예금 [내부링크]

해외 은행들이 파산하고 있다는 뉴스를 종종 접하면서 은행에 현금을 맡겨두기 불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예금자보호제도를 통해 일정 한도까지는 예금보험공사를 통해 예금을 보호해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예금자 보호제도 및 우체국 예금자보험의 한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금자보호제도 우리나라에서는 예금자보호제도라는 것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금융권에 예금을 맡겨두었는데, 은행 등등의 기관이 파산을 하여 예금을 돌려받을 수 없을 경우, 은행을 대신해서 예금을 일정 한도까지 지급해 주는 제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자체적으로 기금을 조성하여 예금을 보호해주는 기관인 농협이나 수협, 새마을금고 등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은행에서 예금자보호제도를 통해 예금을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예금자보호제도..

창경궁 대온실 야간개장 ㅣ 창경궁 야간개장 관람정보 [내부링크]

창경궁 대온실 야간개장이 3월 1일부터 시작되면서 많은 분들이 따뜻해진 봄 날씨에 창경궁을 많이 찾고 계실 텐데요. 이제 대중교통에서 마스크를 벗을 수 있는 등, 코로나19도 소강상태에 접어들었으니 따뜻한 봄날 창경궁 대온실 야간개장을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창경궁 야간개장 관람정보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창경궁 대온실 야간개장 창경궁 대온실은 겨울철에는 식물의 동사 예방을 위해 관람이 중단됩니다. 봄이 찾아오니 창경궁 대온실에도 야간개장이 시작되었는데요. 낮 시간대의 개장이 아닌 야간개장으로 개방을 하기 때문에 조금 더 특별한 온실투어를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창경궁 대온실은 혜화역 4번 출구에서 나온 후, 서울대병원 뒤쪽길을 이용하여 걷다 보면 만날 수 있습니다. 창경궁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