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atraccoon1의 등록된 링크

 greatraccoon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7건입니다.

경기도 동두천 맛집들 추천해봅니당! [내부링크]

태화관 -동두천 맛집 태화관입니다. 동두천 탕수육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적당한 찹쌀과 밀가루 조합의 반죽으로 튀긴 스타일. 튀김을 아주 잘하시는 듯! 튀김의 정도가 아주 좋았어요! 북경면이라는 것도 많이들 드시던데 저는 그냥 짬뽕, 짜장이 먹고 싶어서 안 시켰네요 ㅎㅎ 북경면도 대표메뉴라고하니 혹시 방문하시면 드셔보세요. 짬뽕은 짬뽕국물에 밥말아먹는게 훨씬 맛있었다.. 왜지?? ㅎㅎ; 다음에는 짬뽕밥으로 시켜야겠네요. 북경면도 맛있겠지만 굳이 안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저처럼 짜장 짬뽕 드세요. 걱정 마세요. 맛있습니다! 주소는 동두천 생연로 171. 영업시간은 11:00-20:00까지. 가격은 짜장면 4,000원 / 짬뽕 6,000원 / 탕수육 13,000원 / 18,000원 / 23,000원 40년 넘게..

현지인이 추천해서 가본 경기도 포천 맛집 [내부링크]

갈비생각 -포천 맛집 갈비생각입니다. 포천 하면 대표적인 음식이 갈비. 포천이 고향인 친구가 데려갔던 곳. 포천에는 여러 갈빗집이 많지만 유명한 집이 왜 오히려 더 별로였던 기억이 많은 걸까 ㅋ 이 집도 유명할지 모르겠지만 친구 따라 간 맛집 ㅋ 양념갈비가 너무 맛있었던 집. 생갈비보다는 무조건 양념갈비 드시길 추천. 양념갈비와 환상의 조합을 이뤘던 냉면. 물냉면과 비빔 둘 다 시켜서 나눠먹었음. 개인적으로 물냉을 더 추천드리고 싶네요. 비냉도 맛있었지만 갈비와의 궁합은 친구도 그렇고 물냉이 더 맛있게 느껴졌음. 둘 다시키는 게 베스 트긴 해 줘 ㅋㅋ 하나만 시킨다면 물냉 추천! 가격은 포천이동갈비 3대 3.9만 원 / 포천이동 왕갈비 1대 3.7만 원 / 후식냉면 8,000원 주소는 경기 포천시 소흘읍..

충청북도 충주 맛집 추천 식당들. [내부링크]

전원손칼국수 - 충주 맛집 전원손칼국수. 김치가 정말 너무 맛있었던 칼국수 집. 청양고추랑 다대기를 넣으면 더 맛있어집니다! 주소는 충북 충주시 야현1길 10입니다. 여긴 더 좋았던게 김치랑 깍두기를 같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보통 김치만 주는데 ㅎㅎ 가격도 칼국수 6,000원으로 엄청 가성비 좋죠! 간단하게 칼국수 한 그릇 드시고 싶으시면 충주 맛집 전원손칼국수 추천드립니다. 테이블이 적어서 몰리는 시간대에 가시면 웨이팅이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 나루터가든 -충주 맛집 나루터가든입니다. 오리 날개찜(?)이라는 특이한 메뉴가 있는 곳. 양념과 함께 버무려져 나오는데 상당히 맛있다! 개인적으로 오리고기를 닭고기보다 좋아하기때문에 더 좋았던 곳. 오리불고기도 있는데 충주에 이거 때문에 또 먹으러가고 싶어..

배달 알바 90일 째 배민커넥트 도보 후기 [내부링크]

배민커넥트 도보 후기입니다. "도보 경험"을 말씀드리는 것이니 참고 바랍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배민커넥트 가입 전에 반드시 해야 할 것, 기억해야 할 것은 가입할 때 추천인을 입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왜냐면 첫 배달 시 보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추천인 코드가 없으시다면 ' 추천인코드 windywr ' 입력해 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배민커넥트 도보 배달 시작합니다!!- 배민커넥트란? 배민커넥트 도보 후기글에서 배민커넥트란 무엇인가 설명하자면 '내가 원할 때 하루 한 시간도 가능한 배달 아르바이트입니다. 퇴근길에 자동차로, 집 앞에서 걸어서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라고 설명하는 배민커넥트 공식사이트의 설명이다. 시간과 현재 지역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앱만 키면 그 지역에..

충북 단양 여행 맛집들 추천 [내부링크]

민아식당(민아식당쏘가리매운탕) -단양 맛집 민아식당입니다. 쏘가리매운탕 맛집으로도 유명한데 저는 지인의 추천으로 더덕구이정식을 먹었어요. 기본적으로 반찬이 잘 나와서 좋았어요. 가짓수도 많고 맛도 좋고 ㅋㅋ 아침식사 겸으로 갔는데 올갱이해장국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다음엔 저도 다슬기해장국 한번 먹어보려 합니다. 현지인 친구말로 단양에서 탑 3안에 드는 밥집이라고 합니다. 반찬 퀄리티만 봐도 확실히 맛집 맞아요! 된장찌개도 엄청 맛있었던 가게. 메인메뉴인 쏘가리매운탕을 못 먹어봤지만 ㅋ 더덕구이정식만으로도 충분히 방문해 볼 가치가 있는 맛집. 주소는 충북 단양군 단양읍 별곡 10길 5입니다. 영업시간은 06:30-20:00까지. 이른 아침부터 오픈하셔서 아침식사하기 좋네요. 단양 맛집 민아식당 추천드립니다..

고민할 필요없는 강원도 평창 맛집 추천 [내부링크]

다키닥팜 -평창 맛집 다키다팜입니다. 생오리를 숯불구이로 맛볼 수 있는 곳. 오리농장을 직영하신다고하네요. 주문하시면 진짜 육회로 먹어도 될 정도의 신선한 오리고기가 나옵니다. 주소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금당계로 1731-5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21:00(브레이크타임 15:00-16:30까지) 생오리 한 접시에 부위별로 다릿살, 가슴살, 엉덩이살, 배 껍데기, 속가슴살 5가지가 나옵니다! 가격은 큰 접시 500g 4만 원. 숯불에 구워 불향도 좋고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같이 갔던 지인은 이 집 오리고기는 신선해서 살짝만 구워 먹는 게 더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혹시 몰라 충분히 구워 먹었지만 이 집만의 신선한 오리고기 맛은 살짝 익혀 먹어야 한다고 하니 방문 시 취향대로 즐겨보시면 좋을 ..

풍천장어의 고장!! 전라북도 고창 맛집 추천 [내부링크]

금단양만 -현지인 추천으로 가본 고창 장어 맛집 금단양만. 장어는 풍천장어가 유명하다는 사실은 알았지만 풍천장어가 고창 지역인 줄 몰랐었다. 먹어봤던 장어집들 중 손꼽힐만큼 괜찮은 장어를 맛볼 수 있는 곳. 왕추천하는 곳. 단점을 굳이 찾자면 가격이...점점 오르는 것 같다ㅠㅠ 그래도 여전히 맛있는 장어를 맛볼 수 있는 곳. 고창에 간다면 꼭 드셔보시라! 고창 맛집 금단양만의 주소는 전북 고창군 심원면 검당길 51-10 영업시간은 10:30-21:00까지입니다. 가격은 1kg당 전에 60,000원정도 했는데 이게 어차피 시세 변동이 있을 듯합니다. 아마 더 올랐겠죠ㅠㅠ 참고만 해주세요! 다른 장어집에서 실망을 했던 분들 고창 맛집 금단양만에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태흥갈비 - 고창 맛집 태흥갈비..

재방문을 위해 정리해둔 서울 현지인 창신동 맛집 추천 [내부링크]

동묘집 - 창신동 맛집 동묘집입니다. 주소는 서울 종로구 종로 52길 43-9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22:00까지.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꾸미볶음으로 유명한 창신동 맛집 동묘집입니다. 진한 불맛이 나는 주꾸미볶음과 파전이 대표메뉴. 가격은 철판주꾸미 13,000원 / 철판 쭈삼14,500원 / 쭈꾸미 파전은 18,000원입니다. 무조건 마무리로 시켜야 하는 볶음밥은 2,000원입니다. 주문하시면 샐러드와 묵사발, 미역국, 상추, 쌈장등이 같이 나옵니다. 친구랑 같이 갔었는데 동묘집이라 해서 노포의 이미지를 상상했는데 나름 힙(?)한 분위기의 가게였어요. 식사시간대와 퇴근시간대에 가시면 아마 거의 웨이팅 하실 겁니다. 몰리는 시간대를 피해서 저도 가려했는데 어차피 브레이크 타임이 있..

내가 가본 경기 북부 의정부 맛집 추천 노트 [내부링크]

오뎅식당 -의정부 맛집 오뎅식당입니다. 의정부의 명물 부대찌개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 많이들 아시는 곳이죠.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1309번길 입니다. 영업시간은 08:30-21:30까지. 3대째 이어온 부대찌개 식당으로 오뎅식당만의 부대찌개 맛이 매력적인 식당입니다. 끓일수록 맛있어지는데 졸인 국물 맛이 진짜 좋아요! 주변 다른 가게들도 많이 가봤지만 제 입맛에는 오뎅식당이 제일 나았습니다ㅎㅎㅎ 의정부 부대찌개 거리에서 오뎅식당을 먼저 들려보시고 다른 식당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마 드셔 본 부대찌개들 중에서 가장 맛있을 수 있는(?) 집이니 꼭 가보세요. 가격은 부대찌개 1인분 만원입니다. 말이 필요 없는 부대찌개 의정부 맛집 오뎅식당 추천드립니다. 의정부 평양면옥 -의정부 맛집 평양면옥..

자연을 따라 문화재를 찾아가는 충북 보은 맛집 추천! [내부링크]

송화식당 - 충북 보은 맛집 송화식당 입니다. 주소는 충북 보은군 보은읍 삼산제방로 15입니다. 영업시간은 09:30-21:30까지. 많은 가짓수의 반찬과 솥밥. 보은의 가성비 맛집 중 하나라도 생각하는 가게입니다.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불고기+돌 솔 밥+생선구이+된장찌개와 반찬까지 1.2만 원 가성비 괜찮지 않나요?ㅎㅎ 맛도 좋았고 친절한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보은 맛집 송화 식당 추천드립니다. 강서면옥 - 보은 맛집 강서면옥입니다. 40년이 넘게 오래된 보은의 평양 메밀냉면 전문점. 영업시간은 11:00-19:00까지. 주소는 충북 보은군 보은읍 동편길 35입니다. 최고의 평양냉면 집 중 하나로 생각하는 집입니다. 평냉 마니아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집이네요 ㅎㅎ 이 가게는 4..

상주에서 맛집 고민일 때 추천드리는 상주 맛집 [내부링크]

용궁 단골 식당 - 상주 맛집 용궁 단골 식당입니다. 주소는 경북 상주시 상선로 35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 - 21:00까지. 상주 맛집 용궁 단골 식당은 오징어 불고기가 유명합니다. 상주 맛집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개인적으로 먼저 소개드리는 집입니다. 가격은 오징어불고기 11,000원 막창 양념구이 11,000원입니다. 양념이 맛있어서 같은 베이스 양념으로 만드는 듯한 양념 막창도 맛있으니 꼭 드셔 보세요. 오징어볶음이 진짜 부드럽고 매콤 달달하게 맛있어요. 밥 두 공기는 뚝딱 해 주치 울 수 있는 맛집입니다. 상주 맛집 용궁 단골 식당 오징어불고기 추천드립니다! 남천 식당 - 상주 맛집 남천 식당입니다. 티이에도 나왔던 집이라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시는 집. 주소는 경북 상주시 왕산로 186-..

소요산 맛집 추천해드려요 :D [내부링크]

토가 - 소요산 맛집 토가입니다. 소요산의 대표격(?) 맛집인데요. 저나 제 가족들은 소요산 가면 거의 토가를 가는 편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동두천시 평화로 2914-24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21:00까지입니다. 소요산에 많은 식당들 중에서도 가장 인지도가 높은 가게이니 추천드리는 집으로 저도 한 번씩 가면 정말 괜찮다고 항상 생각하는 집입니다. 주변 분들이 소요산 맛집 추천해달라고하면 다른 가게도 소개하지만 이 집을 제일 먼저 추천하게 됩니다. 이 집의 대표메뉴는 버섯전골과 연탄구이 불고기인데요! 연탄구이 불고기는 별미이니 꼭 맛보시길 바랍니다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간이 적당해서 잘하는 식당의 반찬 맛입니다. 대표 메뉴 가격은 불낙전골 33,000원(대 48,000원) / 버섯전골 25,00..

지리산 맛집 남원 맛집 추천 [내부링크]

춘원 회관 -남원 맛집 춘원 회관입니다. 주소는 전북 남원시 양림길 14-10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19:00까지(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달 1, 셋째 화요일 정기휴무입니다. 대표 메뉴는 메밀소바와 콩국수. 해마다 더운 여름이 되면 찾게 되는 식당입니다. 가격은 속청태 콩국수 7,500원 / 메밀소바 7,500원입니다. 미끄덩하며 탄성이 있는 면발. 가격도 퀄리티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거리가 있어 자주는 못 가지만 남원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집이라 추천드립니다. 남원 맛집 춘원 회관 메밀소바와 콩국수 드셔 보세요!!! 고갯마루 -남원 맛집 고갯마루입니다. 주소는 전북 남원시 주생면 비홍로 1280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21:00까지.(19:30까지 라스트 오더) 매달 2..

지리산 둘레길 구간 구례 맛집 [내부링크]

봉성 식당 - 구례 맛집 봉성 식당입니다. 주소는 전남 구례군 구례읍 봉동길 8-9 봉성 식당. 영업시간은 08:00-20:00까지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장날은 3시까지 운영. 봉성 식당의 대표 메뉴는 순대국밥. 맛있는 깍두기와 함께 깔끔한 국밥이 밸런스가 좋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등산 후 한 끼 하기 좋은 곳. 콩나물이 들어가서 더 시원했던 순댓국. 가격은 돼지국밥 7천 원 / 소머리 곰탕 8천 원 / 돼지머리 수육 소 13000 대 18,000원 / 소머리수육 28,000원입니다. 소주, 맥주는 4천 원입니다. 막걸리 3천 원.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구례 맛집 봉성 식당 순댓국 추천드립니다. 당골 식당 - 구례 맛집 당골 식당입니다. 주소는 전남 구례군 산동..

강원도 정선 맛집 추천드려요:D [내부링크]

동박골식당 - 정선 맛집 동박골식당입니다. 주소는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정선로 1314입니다. 영업시간은 09:00-20:00까지입니다. 정선에서 오일장이 열리면 항상 줄을 서는 가게. 양도 많고 반찬들도 정말 맛있어요. 반찬이 좀 더 강원도(?)스러웠으면 더 좋았겠지만 반찬의 맛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수준입니다. 처음 방문 시 별 기대도 안 하고 들어갔었는데 밑반찬 맛에 놀라고 같이 나왔던 제육도 엄청 맛있게 먹었던 집. 곤드레밥은 서울에서 이 정도 집은 못 가봤습니다. 무조건 정선 방문 시 추천드리는 집. 가격은 돌곹곤드레정식+제육볶음 13,000원 / 돌솥 곤드레밥 10,000원 / 돌솥 영양밥 10,000원 / 더덕구이 25,000원 / 제육볶음 25,000원 / 메밀전병 25,000원 / 도토리..

자주 가는 건대 맛집 식당들 추천 드립니다. [내부링크]

남한강 민물매운탕 주소는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 150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22:30까지 입니다. 건대 맛집 남한강 민물매운탕입니다. 깔끔하고 비린내 없는 얼큰한 매운탕 맛집. 가게 이모님들도 상당히 친절하신 편(제가 갔을 당시 기준.) 예민하신 분들은 약간 민물매운탕 특유의 흑 냄새가 난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이 집 매운탕에서는 거의 못 느꼈습니다. 오랜만에 들렸는데도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손수제비라서 더 좋아요!! 진짜 국물이...!!! 수제비 사리도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라면 사리도 추천드립니다. 진짜 국물이 끝내주는 매운탕 꼭 드셔 보세요. 가격은 메기 1+참게 1(2인분) 33,000원 / 메기 2+참게 1(3인분) 49,000원/ 4인분 66,000원 / 1인분 민물참게매운탕 17,0..

남자 뿔테 안경 추천해드려요:D [내부링크]

금자 안경 남자 뿔테 안경 추천 브랜드 첫 번째는 금자 안경입니다. 안경 장인들이 많기로 유명한 일본에서도 손에 꼽히는 유명한 브랜드로 60년 이상의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최고급 퀄리티의 안경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경 장인들이 안경 제작의 전 공정을 수작업으로 한다고 하네요. 셀룰로이드와 아세테이트 2가지 재료로 뿔테를 제작하고 있는데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색감을 내며 오랫동안 착용해도 틀어짐이 적고 단단하기로 유명합니다. 가격은 보통 50~60만 원 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가장 선호하고 있는 브랜드네요. 둥근 쉐잎을 원하시는 경우 kc77 bk 모델을 추천드리고 스퀘어(사각)를 선호하시는 경우 kc87 bk 모델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

도봉산 주변 맛집 추천드려요 :D [내부링크]

무수옥 - 주소는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165길 15 무수옥입니다. 09:00-21:00(브레이크 타임 15:00-16:00)까지입니다. 도봉산 맛집 무수옥입니다. 수요미식회 초반에 나와서 많이 알려진 도봉구의 설렁탕 맛집 무수옥. 무려 80년 노포답게 국물 맛도 깊이 있는 담백한 설렁탕의 맛. 안 드셔 보셨다면 한 번은 가보시면 좋은 설렁탕 맛집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몰릴 수 있어요. 점심시간은 살짝 피해 가시면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주문하시면 깍두기, 무채, 김치가 나옵니다. 깍두기와 무채가 맛있어요! 무수옥은 설렁탕이 가장 유명하지만 고인 물(?)들은 수육과 육회를 많이 먹는다고 합니다 여유가 되시면 수육도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한우 암소 설렁탕 11,000원 /..

노원역 맛집 추천드려요 :D [내부링크]

오이시이 - 주소는 서울시 노원구 상계로 1길 28-10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21:00까지 입니다. 정기휴무일은 화요일입니다. 노원 맛집 오이시이 입니다. 오이시이는 원래 쌍문동에서 동네 맛집으로 아는 분들만 아는 곳이었는데요. 저도 쌍문동에서 한번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던 곳입니다. 심지어 그 당시 가격은 말도 안 되게(퀄리티에 비해서) 저렴했기도 했고요! 추천 메뉴는 연어덮밥과 돈가스류입니다. 연어덮밥은 비린내 1도 안 나고 신선한 연어 그 자체의 맛. 돈가스도 정말 이름만 전국구 돈가스 맛집들에게 나으면 나았지 밀리지 않을 맛. 맛집 없기로 유명한 노원의 희망, 빛. 오이시이입니다. 진짜 노원은 왜 이렇게 맛집이 없는 걸까요.(인구와 소비력에 비해 너무 없어요.학원만 더럽게 많....

전라남도 나주 맛집 추천드려요 :D [내부링크]

노안집 - 주소는 전라남도 나주시 금성관길 1-3입니다. 영업시간은 07:00-20:00까지입니다. 휴무일은 월요일 휴무입니다. 나주 맛집 노안집입니다. 나주 여행을 왔다면 맛을 봐야 하는 나주 국밥집들 중 하나 노안집. 나주곰탕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금성관 쪽에서 관광을 하다가 들리시면 좋을 위치입니다. 가격은 곰탕 10,000원 / 수육 곰탕 13,000원 / 수육 35,000원입니다. 세 가지 다 가성비가 너무 좋았어요. 이 가격에 이렇게 맛있는 한우 국밥을 먹을 수 있는 것에 행복했었습니다 ㅎㅎ 심지어 이게 오른 가격이라니 ^^;; 국밥의 파트너 깍두기도 국밥보다 더 맛있었던 나주 노안집. 줄 서는 게 귀찮긴 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었던 식당이었습니다. 나주 맛집 노안집 추천드립니다. 하얀 집 -..

충청남도 예산 맛집 추천드려요 :D [내부링크]

할머니 장터국밥 - 주소는 충청남도 예산군 예산읍 천변로 155입니다. 영업시간은 09:00-21:00까지입니다. 예산 맛집 할머니 장터국밥입니다. 예산의 많은 소머리국밥 중 유명한 할머니 장터국밥. 유명한만큼 맛도 국밥집들 중 가장 낫다는 평가를 많이 받는다고 충청도 출신 지인과 같이 갔던 국밥집입니다. 다른 곳을 전부 가보진 못했지만 국밥은 누가 드셔도 맛있다고 평가할만한 수준의 소머리국밥 맛집이었습니다 진짜 깔끔하고 맛있어요!!! 가격은 소머리국밥 8,000원 / 소머리국밥 특 10,000원 / 소머리 국수 6,000원 / 소머리수육 소 20,000원 대 30,000원입니다. 국밥을 주문하시면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새우젓, 썰 은파가 나옵니다. 국밥 안에 고기양이 적지 않아요. 그래도 수육을 시켜..

강원도 인제 맛집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옛날 원대 막국수 - 주소는 강원도 인제읍 자작나무 숲길 1113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18:00까지 입니다. 인제 맛집 옛날 원대 막국수입니다. 저는 네비로 바로 찍고 다녀온 곳이라 헷갈릴 일이 없었지만 가끔 유사상호, 유상 간판에 헷갈려서 잘못 가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위의 주소로 정확히 찾아서 가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막국수 9,000원 /곱빼기는 11,000원 /사리 추가는 3,000원 /감자전 13,000원 /곰취 수육은 20,000원입니다. 일반적인 프랜차이즈와는 확실히 다른 맛을 보여주는 곳이었습니다. 감자전도 투박하지만 정말 맛있는 감자전. 메밀향도 진한 건 아니지만 은은하게 좋았고 면발은 조금 탱탱한(?) 편이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던 메밀국숫집. 수육도 무난하게 맛있..

경상남도 남해군 맛집 추천드려요 :D [내부링크]

미조 식당 - 주소는 경상남도 남해군 미조면 미조로 232입니다. 영업시간은 09:00-21:00까지입니다. 냄 해 맛집 미조 식당입니다. 독일마을에 위치한 멸치요리 식당인데요. 남해군 멸치회 맛집 하면 미조 식당을 많이 말씀하시더라고요. 지인과 함께 방문했었는데 서울에서 정말 먹기 힘든 멸치회를 맛보았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서울의 멸치회 집도 맛있지만 확실히 남해에서 먹은 미조 식당 멸치회가 더 신선한 맛이 느껴졌었습니다. 추천 메뉴는 멸치쌈밥(소 2만, 중 3만, 대 6만 원)입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문어숙회도 맛있고 멸치 튀김도 별미였습니다. 다들 무난하게 추천하는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남해 맛집 미조 식당 멸치쌈밥 추천드립니다. 복만 식당 - 주소는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남면로 1743 갈매..

충청남도 여행 서천 맛집 추천드립니다 :D [내부링크]

서산회관 - 주소는 충청남도 서천군 서면 서인로 318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20:00까지입니다. 서천 맛집 서산회관입니다. 쭈꾸 미전 문전 서산회관의 추천 메뉴는 주꾸미 철판볶음(소 4만, 중 5만, 대 6만 원)입니다. 주꾸미 철판볶음을 시키시면 채소들과 꿈틀대며 신선함을 어필하는 주꾸미가 함께 나옵니다 기본찬들은 4~5가지 정도 나오는데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살짝 매울까 봐 걱정했는데 그렇게 맵지 않아요! 국물이 없이 나오지만 끓이기 시작하면 자작하게 채수와 주꾸미의 육즙으로 전골처럼 자작해지기 시작합니다. 미나리 향과 신선한 주꾸미가 어우러진 시원 칼칼한 철판 주꾸미 볶음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매일 먹어도 안 질릴 거 같았습니다. 서천 맛집 서산회관 추천드립니다!! 봉 칼국수 - 주소..

강원도 삼척시 맛집들 추천드립니다 :D [내부링크]

부일 막국수 - 주소는 강원도 삼척시 새천년도로 596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20:00(브레이크 타임 15:00-16:30)까지 입니다. 휴무일은 화요일입니다. 삼척시 맛집 부일 막국수입니다. 삼척에 사는 친구가 데려갔었던 식당. 막국수(9,000원)와 수육(소 40,000원)이 대표 메뉴인듯해요. 저도 막국수와 수육을 시켰었습니다. 막국수는 강원도잖아요. 기본적으로 괜찮습니다. 미식가분들에게는 모르겠지만 일반적으로 막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식당이라 추천드립니다. 삼척시 맛집 부일 막국수에서 시원하게 막국수 한 그릇 드셔 보세요!!! 부명 장칼국수 - 주소는 강원도 삼척시 사대길 43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20:00(브레이크 타임 14:40-17:00)까지입니다. 휴무..

강원도 홍천 맛집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태화 닭갈비 - 주소는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마지기로 16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22:00까지입니다. 홍천 맛집 태화 닭갈비입니다. 홍천의 현지인 추천 닭갈비 맛집으로 추천 메뉴는 뭐 당연히 닭갈비(11,000 2인 상 주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사리는 넣지 마시고 볶음밥을 더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볶음밥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가게였습니다. 양배추가 많이 나오는 스타일의 닭갈비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린 홍천 맛집은 태화 닭갈비였습니다. 닭갈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내 고향 손두부 - 주소는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 홍천로 100-1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20:30까지입니다. 휴무일은 일요일 휴무입니다. 두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후회 없으실 두부 맛집. 홍천 맛집 내..

강원도 태백 맛집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이모네식당 - 주소는 강원도 태백시 먹거리길 31입니다. 영업시간은 06:30-20:00까지입니다. 태백 맛집 이모네 식당입니다. 추천메뉴는 제육볶음10,000원과 청국장8,000원 추천드립니다. 한식 백반집이라 다양한 한식 메뉴가 가능합니다. 제육볶음만 맛봐도 기본 음식을 잘하는 집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식당입니다. 채소가 살아있는 스타일의 제육볶음인데 바로 그때그때 채소까지 썰어서 만들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채소가 살아있는 살짝 볶은 스타일의 제육을 선호하거든요!! 국물 스타일 제육보다는 자작한 이모네식당 스타일의 제육볶음! 태백 맛집 이모네식당 추천드립니다! 태백닭갈비 - 강원도 태백시 중앙남 1길 10입니다. 영업시간 10:00-21:00까지입니다. 태백 맛집 태백닭갈비입니다. 태백에는 물닭..

강원도 영월 맛집들 추천해드려요!! [내부링크]

강원도 영월 여행자들을 위한 영월 맛집 추천 리스트입니다. 일미닭강정 - 주소는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서부시장길 15 1호입니다. 영업시간은 09:00-19:00까지입니다. 영월 맛집 일미 닭강정입니다. 저의 최애 닭강정 중 하나인 영월의 일미 닭강정. 열월 여행 갔을 때 서부시장에서 미탄 집에 들렀다가 함께 구매했던 닭강정집입니다. 인생 닭강정을 찾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집. 영월 맛집 중 무조건 가보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작은 사이즈라도 하나 사서 드셔 보세요ㅎㅎ 순한 맛과 약간매운맛이 있는데 저는 순한 맛을 먼저 드셔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순한 맛이 더 맛있어요! 그렇다고 아예 매운맛이 없지 않아요! 맛있게 닭강정을 드실 매운맛입니다. 가격은 13,000(소) 2만 원(중) 4만 원..

서울 현지인의 서울 냉면 맛집 추천 식당을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서울지역과 서울 근교의 서울 냉면 맛집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제 입맛과 다른 분들도 있을 수도 있어서 특히나 냉면 맛집들은 호불호가 심한 종목이라 부담스럽네요!!! 원래 맛집은 호불호가 많이 갈립니다c 제가 추천하는 집들은 2번 이상 재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장동흥남집 본점(중구) - 주소는 서울시 중구 마른 내로 114 흥남집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20:30까지입니다. 휴무일은 수요일입니다. 서울 냉면 맛집 오장동흥남집 본점입니다. 오장동 흥남집의 냉면들(13,000원)은 회냉면과 고기비빔냉면, 그 둘은 섞은 섞음 냉면, 물냉면 등이 있습니다. 직장인들 식사 시간에는 가는 것을 추천드리지 않는 줄 서야 하는 냉면 맛집. 오픈 시간 맞춰서 아예 일찍 가시 거나 오후에 한 타임 끝나가는..

가평 여행 중 가평 맛집들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가평에서 현지인 추천이 주로 받았던 식당들 위주로 정리했습니다. 퇴근길 - 주소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오리나무길 16 (가평경찰서 뒤)입니다. 영업시간은 16:00-22:00까지. 휴무일은 수요일 휴무일입니다. 가평 맛집 퇴근길입니다. 가평군 7대 맛집으로도 선정(?)되었다는 가평 맛집. 대표 메뉴는 숯불 삼겹살 15,000원입니다. 다른 메뉴로 항정살 15,000 / 생갈비 14,000 / 갈매기살 14.000원 / 목살 14,000원 등이 있습니다.c 고기 질이 상당히 괜찮은 가평 맛집 퇴근길!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고기 퀄리티를 보시고 맛을 보시면 웬만한 고깃집보다 가성비가 좋다고 바로 생각이 드실 거라 확신합니다! 주문을 하시면 숯불이 나옵니다. 반찬이 종류가 한 7~9가지 정도 ..

춘천 현지인들이 추천해준 춘천 맛집들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춘천 여행자를 위한 현지인과 가봤던 춘천의 맛집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성심식당 - 주소는 강원도 춘천시 중앙로 68번 길 11입니다. 춘천 맛집 성심 식당입니다. 성심식당은 현지인들도 많이 가는 춘천의 현지인 찐 맛집이라고 합니다. 집밥 느낌이 강한 식당으로 제육백반(9,000)이 대표 메뉴입니다. 제가 가봤을 때 양도 진짜 많았고 된장찌개가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춘천에 가끔 일때문에 들리는 동생이 소개시키준 식당. 장칼국수(6,000)와 일반 백반(7,000)도 있습니다. 입구부터 정겨운 성심식당. 들어가면 장독대부터 보이는데요. 이 집의 맛의 비결인것 같습니다. 반찬은 조금씩 바뀌는 것 같습니다. 제육백반은 2인 이상 주문 가능해요. 제육볶음을 상추에 한쌈 싸먹고 진한 된장찌개 한입하면 어느 비..

통영 맛집 현지인 맛집 식당 추천드립니다 :D [내부링크]

남해 여행지 중 자주 가는 통영. 개인적으로 통영에 몇 번 가면서 괜찮았던 식당들과 통영 현지인들의 추천 식당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새터충무김밥 - 주소는 경상남도 통영시 서호동 163-23입니다. 영업시간은 06:00-20:00까지입니다. 통영 맛집 새터 충무김밥입니다. 친절하신 사장님이 혼자 영업하시는 곳인데 테이블이 1~2개 있는 작은 가게입니다. 대표 메뉴는 통영의 충무김밥 5,000원입니다. 충무김밥 서울에서는 명동에 가면 한 번씩 충무김밥 집에 가서 포장해오거나 먹곤 했는데요. 서울은 좀 더 대중적인 맛인데 통영에서 먹어보니 좀 더 맛이 투박하더라고요! 진짜 집에서 할머니가 싸주시는 맛!?? 가격은 거의 절반인데 양은 거의 같아서 처음엔 놀랬어요. 최근에는 오징어 가격이 올랐나 전반적으로 오징어..

강원도 양양 맛집들을 추천드립니다:D [내부링크]

이번글은 여름 휴가지로 많이 찾으시는 동해의 양양!! 양양 여행가실 때 가보시면 좋을 것 같은 현지인들 추천 식당과 제가 가봤던 식당 중 꼭 가보셨으면하는 양양 맛집 식당 추천글입니다. 단양 면옥 - 주소는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남문 6길 3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20:00까지입니다. 월요일 휴무입니다. 양양 맛집 단양 면옥입니다. 양양의 맛집 단양 면옥은 3대째 이어온 막국수와 냉면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추천 메뉴는 가자미 식해를 얹어 나오는 비빔막국수입니다. 무려 1920년대에 시작한 역사를 가진 단양 면옥. 곧 100년 식당이 될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호불호가 가끔 갈리기도 하는데 원래 진짜 맛집은 호불호(?)가 갈립니다!! 함흥회냉면 9,000 회비빔막국수 9,000 함흥물냉면..

서울 현지인이 종로 맛집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서린낙지 -주소는 종로구 종로 19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1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22:00까지입니다. 휴무일은 2, 넷째 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종로 맛집 서린 낙지입니다. 첫 번째로 추천드리는 만큼 서울 종로 하면 개인적으로 떠오르는 분위기의 음식이 낙지볶음이라서 종로 서린 낙지를 넣어봤습니다. 직장인들이 엄청 많이 찾는 곳이고요. 저도 가끔씩 가는 곳입니다. 약간 매운 편이니 땀 좀 흘리실 수도 있어요 ㅎㅎ 최근 성시경 씨의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되어 더 유명해진 것 같습니다. 원래 젊은(?) 친구들이 잘 안 오는 집인데 어쩐지 ㅋㅋ 좀 늙은 친구들만 보이는 곳이었거든요. 추천 메뉴는 소시지 베이컨(16000)과 낙지볶음(23000)입니다. 두 개다 시키세요! 낙지볶음과 소시지 베이컨이 나오면 ..

부여 현지인 맛집들을 추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몇 번의 부여여행 경험과 부여 현지인 지인의 추천으로 간추려본 부여의 맛집들입니다. 주관적인 분류입니다. 이해해주세요!! 참고하셔서 취향에 맞는 식당을 가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솔내음 -주소는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나루터로 39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20:00(브레이크 타임 14:30-17:30)까지입니다. 휴무일은 매주 화요일입니다. 부여 맛집 솔내음 레스토랑입니다. 추천 메뉴는 연정식(22,000원)입니다. 부여 맛집 하면 솔내음은 많이 검색되는데요. 부여에 사는 아는 형님이 가이드하시면서 데리고 갔던 식당입니다. 연정식은 연밥과 떡갈비가 메인 메뉴고 반찬이 같이 나오는 정식입니다. 떡갈비는 전라도 쪽에서도 많이 먹어봤는데 솔내음도 꽤 괜찮은 맛을 내는 집입니다. 떡갈비 맛집 맞..

태안 현지인 맛집들을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휴가철이 다가오는 지금!! 충남 태안 안면도 맛집과 현지인 맛집들을 소개해볼게요!! 유명한 휴가지인 만큼 사람도 많이 찾아오고 바닷가라서 해산물 위주의 맛집들도 참 많아요. 다 맛있지만 태안 출신의 현지인이 추천해서 같이 갔던 식당 위주로 추려보았습니다! 호불호 없이 안전하게 무난한 맛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밑에 식당들 중 한식 위주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신태루 -주소는 충청남도 태안읍 시장 5길 43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19:30까지 휴무일은 화요일입니다. 추천 메뉴는 육짬뽕 7,000원과 탕수육 소 17,000입니다. 50년 이상의 경력의 태안의 노포 중국집 조금 호불호가 갈리는 의견들이 있지만 저는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네 중국집에서 먹는 그런 msg 가득한 분들의 불호이지 않나 싶..

천안 맛집들 현지인 맛집들을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호두과자의 도시(?) 천안 맛집들을 정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천안 대안 식당 -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도원 7길 17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22:00까지 입니다. 천안 맛집 첫 번째는 대안 식당입니다. 천안 현지인 친구와 함께 점심식사를 하러 갔던 곳인데요. 현지인들 맛집으로 김치찌개가 유명한 곳입니다. 삼겹살 13000원과 김치찌개 8000원이 추천 메뉴입니다. 천안에서 삼겹살이 생각나면 대안 식당으로 가보세요. 천안 사는 친구가 삼겹살이 먹고 싶다고 해서 갔었던 식당이었는데 삼겹살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삼겹살 고깃집이야 어디든 있긴 하지만 고기 질의 차이가 있어서 은근 삼겹살 맛집이 흔치 않다고 생각하는데 이 집은 꽤 괜찮은 삼겹살을 파는 곳이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

경상북도 경주 현지인 맛집들을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1. 너구리 식당 - 주소는 경상북도 경주시 대안길 65번 길 2입니다. 경주에 사는 사촌 형의 추천 경주 맛집입니다. 뭉티기 대 55000원, 소 35000 원이 대표 메뉴입니다. 육회도 있는데 육회도 가격은 같습니다. 저는 뭉티기라는 단어를 이날 처음 들어봤어요. 육회죠?? 일반적인 육회랑 부위가 많이 다른 것 같습니다. 그냥 따라오라고 해서 따라간 집입니다. 지금도 정확히 뭔지 모르지만 무슨 상관입니까 ㅋ 음식 이름이 뭐가 되었든 맛있으면 됐죠! 한우 우둔살로 만드는 뭉티기는 시키시면 빨간 양념과 다진 마늘과 참기름이 소스로 같이 나옵니다. 잘 섞어서 뭉티기를 찍어 드시면 돼요!! 그리고 양지머리 구워서 나오는 거(?) 진짜 맛있어요. 소금에 찍어먹는데 와... 너무 맛있어요. 소주랑 너무 ..

강원도 속초 현지인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1. 완도회식당 - 주소는 강원도 속초시 먹거리4길 21 입니다. 영업시간은 09:00~14:00까지 (13:30라스트오더)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할 수 있습니다!! 속초에 물회 많이 드시러가시죠. 속초 물회 현지인 맛집 완도회식당입니다. 완도회식당의 대표메뉴는 오징어물회인데요. 보통 생선회로 만든 물회를 많이 드시죠. 여긴 오징어 물회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고급스러웠던 물회집입니다. 일반 물회도 엄청 맛있어요. 물회와 오징어물회 둘다 시켜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인 입맛은 저는 그냥 물회가 더 제 입맛이었습니다. 오징어특유의 강한 맛보다 무난하게 맛있었던 물회가 제가 생각하던 물회맛이랑 비슷해서 더 입맛에 맞았던 것같아요. 오징어물회는 일반적인 물회가 아닌 오징..

강원도 강릉 현지인 맛집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강원도 강릉. 휴가지로 많이 떠나시는 곳이죠. 워낙 유명한 지역이라 많이들 가실 텐데 처음 가시는 분들이나 몇 번 가신 분들도 강릉에서 유명한 장소는 많이들 잘 아시는데 가서 식사 때 어디가 맛있는지 몰라서 아무 데나 들어가셨다가 후회하셨다던지 맛집 찾다 스트레스받았다던 분들도 많으세요. 그런 분들을 위한 강릉 현지인에게 추천받았던 맛집들!! 강릉이 고향인 대학 친구가 데려갔던 강릉 현지인 맛집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금학칼국수 -주소는 강원도 강릉시 대학길 12-6입니다. 영업시간은 10:00~20:00까지. 매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대표 메뉴는 장칼국수 강릉에서 뭐 먹을지 물어본다면 저는 첫 번째로 소개할 맛집입니다. 장칼국수 드셔 본 분들이든 아니든 금학 칼국수는 정말 괜찮은 집이라고 ..

공주 여행 현지인 맛집들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충청북도 공주에서 현지인들에게 추천받았던 가게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공주 여행 중 식사 고민할 필요 없이 드시고 싶은 메뉴대로 찾아가시면 후회하시지 않을 공주의 맛집 리스트입니다. 공주 맛집들은 공산성 근처에 많이 포진되어있기도한데요. 공산성 쪽 말고도 맛집이 많더라고요. 한 번씩 찾아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버드나무식당(예약,전화하고 가세요!) -충남 공주시 버드나무1길 7입니다. 영업시간은 잘 모르겠네요. 연락해보시고 가보세요! 전화번호 041-854-3735입니다. 대표 메뉴는 토종 닭볶음탕과 제육볶음, 김치찌개(?)였던 걸로 아는데 그냥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요 ㅠ저는 김치찌개는 못 먹어봤는데 김치찌개도 많이 드시고 계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공주 맛집 버드나무 식당입니다. 공주에서 몇..

전라남도 여수 현지인 맛집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서울에서 너무너무 멀지만 계속 가고 싶은 여행지. 전라남도의 여수입니다. 여수는 너무나 잘 알려진 여행 가기 좋은 지역이죠. 저도 친구들과 부모님과 가끔씩 가는 곳인데요. 맛있는 식사와 탁 트인 바다와 시원한 바람이 너무 좋아서 다시 찾게 되는 곳이네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이야기죠. 저는 코스로 정할때 항상 맛집이 있는 맛집이 가까운 곳으로 상세 코스를 정합니다 ㅋㅋ 자 그럼 여수 여행할때 식사를 어디서 해야 하는가!? 제가 가보거나 지인들의 추천을 받았던 곳들을 소개해드릴 테니 여수에 방문하시게 되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여행가시기 전에 제 블로그 글 링크복사 해두셨다가 여수 맛집 참고하실 때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1. 두꺼비게장 - 주소는 전남 여수시 봉산남 3길 12입니다. 영업시간은 0..

전라남도 완도 여행 추천 코스와 완도 현지인 맛집들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너무 더워지기 전에 한 번이라도 여행을 가야겠습니다. 6월이 되니 점점 더워지네요. 아직은 다닐만한데... 더 늦기 전에 여행을 떠나야겠어요!!!! 서울에서 출발하는 여행 이번에는 전남으로 떠나려고합니다. 보통 당일치기로 여행을 많이 가게 되니 멀어야 강원도 충청도를 자주 가곤 했는데요. 이번 여행지는 전라도로 떠나보려 합니다. 바다도 보고 싶기도 해서 전라남도 완도 쪽으로 중점을 잡고 계획을 짰는데요. 알아볼수록 완도는 여행 가기 정말 괜찮은 곳 같아 보였어요. 맛집들도 많고 바닷가가 많다 보니 답답하지도 않을 것 같네요. 비슷한 곳으로 고민한 지역으로 여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여수 코스는 다음에 알아보려 해요 (여수는 돌게장이 참 맛있었는데 ㅋ) 완도 가는 시간은 서울에서 대충 자차로 6시간 ..

수건 냄새 없애는 방법. 수건 빨래냄새를 확실하게 없애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새수건 세탁 방법. [내부링크]

아 요즘 슬슬 다시 더워지고 있는데 이제 여름이 오나 봅니다. 더워지면서 거슬리는 것들이 하나씩 생기 고있는데 그중에 요즘 가장 저도 신경 쓰이는 빨래 냄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여름은 진짜 비로 시작해서 비로 끝나는 계절인데요. 비가 계속 내리고 덥고 습도 자체가 높은 계절인 여름...!!! 여름 빨래 냄새 진짜 너무 싫어요. 수건 냄새에 확실한 효과를 내는 것!!! 수건 냄새 제거하기 수건 냄새 없애는 방법!!! 락스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락스를 표백하는데도 쓸수도 있고 여러 가지 청소하는데 쓰시고 있긴 한데 염소 차 염산 나트륨 락스를 사용해서 희석해서 사용합니다. 1. 바로 시작해봅니다. 수건 냄새 제거를 위해 일단 통을 준비해서 물을 40리터 받습니다. 통은 마땅히 없으시면 그 다이소..

공인중개사 현실. 공인중개사 수입 이야기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현실에 대해...썰 풀어 보겠습니당. 주변에서 자주 공인중개사 수입과 준비과정에 관해서 많이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제가 일을 한지는 얼마 되지 않은 편이라 케바케가 있고 주변 분들의 이야기도 같이 첨가하여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어떤 이야기부터 해야 할까 생각을 많이 해봤는데.. 두서없이 이야기해볼게요!!!! 바로 현실 수입 이야기부터 해보려 합니다. 공인중개사의 장점인 수익 이야기를 해보자면 일한 만큼 번다가 기준이 될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못 번 달은 60~70만 사이 많이 번달은 3천만 도 벌었던 적이 있습니다. 거의 주 6일 일했고 약속이 있으면 그냥 무조건 손님 맞춰서 출근하고 있다고 얘기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예민하신 분들이 진짜 많았고 뭐 큰돈이 오가..

쿠팡플렉스 시작하는 방법. 쿠팡플렉스 초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쿠팡 플렉스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크게 5가지 정도로 나눌 수 있겠는데요. 1. 준비하기(준비단계) - 어플 설치하기, 계정 만들기, 카카오톡으로 채널 추가하기, 업무 신청하기 2. 입차하기(입차대기) - QR코드로 본인 인증하기 3. 적재하기 - 롤테이너 확인 및 찾기, 스캔하기, 배송루트 짜기, 적재하기 4. 배송하기 - 길찾기 , 오배송 주의, 사진 촬영 및 배송 완료, 프레 시백의 회수 5. 마감하기(업무마감) - 프레 시백 반납하기, 다음 배송 업무 신청하기 이렇게 요약해서 크게 나눌 수 있겠습니다. 1. 준비 0.준비물 - 스마트폰, 신분증, 장갑(있으면 좋고 없어도 40~50개는 할만합니다. 근데 손이 더러워져요 ㅎㅎ) - 보조배터리,..

알몸에 관한 꿈, 얼굴에 관한 꿈 [내부링크]

알몸에 관한 꿈 알몸억 관한 꿈은 자신의 의지, 신분, 폭로, 부끄러움, 고독, 고민, 실업상태 등을 상징합니다. *자신이 알몸이 되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어떤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자신의 알몸을 남에게 보여주는 꿈 이성간에 갈등이 생길 징조입니다. 혹은 개인적으로 복잡한 일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알몸을 감추려고 안간힘을 쓰는 꿈 비밀스런 일운 하고 일을 감추려고 하는 꿈입니다. 혹은 사업이 잘 안 풀려 마음을 졸이는 꿈입니다. *자신의 알몸을 거울에 비추어 보는 꿈 반가운 사람을 만나 그의 걱정과 고민을 들어주게 되는 꿈입니다. *알몸으로 당당히 활보하는 꿈 자신의 비밀을 스스로 밝히게 되고 모든 일이 잘 풀릴 징조입니다. *알몸을 부끄럽게 생각하는 꿈 신상의 비밀..

눈물을 흘리는 꿈, 똥을 뒤집어 쓰는 꿈, 땀을 많이 흘리는 꿈, 다른 사람이 소변보는 것을 보는 꿈 [내부링크]

눈물에 관한 꿈 눈물에 관한 꿈은 내면심리의 고백, 혹은 희로애락에 대한 감정의 표현을 상징합니다. *너무나 슬퍼 울부짓는 꿈 골치아픈 복잡한 문제들이 말끔히 해결되는 꿈입니다. 이때 꿈속에서 울부짖음이 클수록 기쁨 또한 큽니다. *너무 슬퍼 눈물을 뚝뚝 흘리는 꿈 오히려 기쁜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혹은 많은 사람에게 칭찬을 받게 됩니다. *누군가가 눈물을 흘리는 꿈 눈물을 흘린 사람에게 불만을 품거나 혹은 그 사람 때문에 불쾌한 일을 당할 수 있습니다.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는 꿈 진정서, 호소문, 편지 등 자신의 안타까운 사연을 글로 쓰게 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가 찾아와 울면서 하소연하는 꿈 자신의 친척 중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대변에 관한 꿈 대변에 관한 꿈은 돈, ..

몸에 난 털을 깎는 꿈, 팔이 부러지는 꿈, 항문에서 피가 나는 꿈, 혀가 반으로 갈라지는 꿈 [내부링크]

털에 관한 꿈 털에 관한 꿈은 인품, 자만심, 정력 등을 상징합니다. 남성에게는 남성다움을 나타내는 상징이지만 여성의 경우 콤플렉스로 느끼는 사람도 있습니다. *체모가 짙은 꿈 남성의 경우에는 남성적인 매력이 많아진다는 의미이며, 여성의 경우에는 자신감이 없어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몸에 난 털을 깎는 꿈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가까운 사람이 뜻밖의 일로 죽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긴 털이 자라는 꿈 긴 털은 여성을 상징하며 자신에게 성적인 불만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짧은 털이 자라는 꿈 짧은 털은 남성을 상징합니다. 특히 사업과 관련하여 신중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또한 부동산이나 가족여행 등 집안에 관련된 일이 생김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코털이 자라는 꿈 코털은 일의 번거로움이나 인관관계가..

입속에 벌레가 들어가는 꿈, 입술에 관한 꿈, 코를 다쳐 치료받는 꿈, 종기가 난 꿈 [내부링크]

입에 관한 꿈 입은 인간의 길흉화복의 관문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입에 관한 꿈은 재앙 복록, 출입문을 상징하며 지나친 흥분 등을 자제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입이 커지는 꿈자 진행중인 일이 쉽게 풀리고 재산을 모으게 되는 꿈입니다. *입이 큰 사람을 보는 꿈 입은 회사 혹은 기관을 상징합니다. 입이 커지는 것은 회사의 규모가 확장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입을 막고 있는 꿈 자신이 말이 많다는 사실을 지각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혹은 타인을 배려하거나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었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대화 중 입에서 뱀이 나오는 꿈 독설이나 악의에 찬 말을 상징합니다. 말과 행동에 각별히 조심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입속에서 벌레들이 나오는 꿈 복잡하게 엉킨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되고 편..

아이폰 광고 자동재생 끄는 법.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블로그나 구글링으로 글을 읽다 보면 갑자기 전체 화면으로 전환되면서 동영상 광고가 자동으로 재생이 되어 당혹스러웠다. 저처럼 자동재생 광고 때문에 불편하셨던 분들은 다음과 같이 따라 해 주세요. 1. 아이폰 설정으로 들어가세요 2. "일반"으로 들어갑니다. 3. "화면 속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화면 속 화면 자동시작"을 꺼줍니다. 이렇게 되셨으면 이제 광고 자동재생이 꺼집니다. 끝!!!!! 한번 더 요약!!! 1. 아이폰 설정으로 들어가세요. 2. "일반"으로 들어갑니다. 3. "화면 속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4. "화면 속 화면 자동시작"을 꺼줍니다.

방학동 맛집. 방학동 속초 청호동 아바이 왕만두, 모두의떡볶이 [내부링크]

속초 청호동 아바이 왕만두 주소 - 도봉구 시루봉로 222 속초 청호동 아바이 왕만두!! 이름이 길다 ㅎㅎㅎ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가게 같은데 지나가다가 보게 되었는데 서울 방학동에서 속초(?)왕만두집??? 개인적으로 강원도 지방의 개인 가게들의 경험이 좋았던 적이 많았기에 믿고 한번 도전(?)해보았던 집이다. 속초는 그 닭강정과 물회같은게 유명한데 사실 속초 쪽 식당들이나 음식을 파는 가게들이 엄청 잘하는 집이 많다. 관광 쪽으로 발달한 지역치고는(?) 매우 괜찮은 동네. 아무튼 그 속초에서 분점을 내신것같은데 다음 지도에서 검색하니 나오지 않았고 도로명주소로 검색하니 속초 왕만두 가족점?이라고 나왔다 방학동에 위치해있는 속초청호동아바이왕만두. 친절하신 남자 사장님이 혼자 계셨다. 방학 도깨비시장..

엉덩이에 관한 꿈, 위장에 관한 꿈, 이에 관한 꿈 , 이마에 관한 꿈 [내부링크]

엉덩이에 관한 꿈 엉덩이에 관한 꿈은 강한 생명력을 상징합니다. 또한 에너지의 축적과 증가, 경제력, 성적욕구 등을 암시합니다. *엉덩이를 내놓는 꿈 돈쓸 일이 많이 생길 수 있으니 과소비에 조심해야 됨을 의미합니다. *엉덩이를 만지는 꿈 성적 갈등과 욕망이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치마를 들춰서 엉덩이를 보거나 만지고 다니는 꿈 다른 사람에게 비난을 받거나 수치스러운 일을 겪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에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여성의 노출된 엉덩이를 보는 꿈 뜻밖의 망신으로 수모를 당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엉덩이를 때리는 꿈 사업이 안 풀려 큰 낭패를 맛보거나 실수를 저질러 후회할 수 있으니 신중해야 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엉덩이를 내보이며 길을 걷는 꿈 자기만의 은밀한 비밀이 탄로나는 것을..

손가락 꿈, 엄지손가락 꿈, 손톱 꿈, 수염깎는 꿈, 심장 박동이 멈추는 꿈 [내부링크]

손가락에 관한 꿈 손가락에 관한 꿈은 주위와의 현재 상태를 나타냅니다. 꿈에 나온 손가락에 따라 누구의 일을 가리키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에 관한 꿈 부모나 형제, 자매에게 새로운 변화가 생기는 꿈입니다. 혹은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 않은 사람에게 전화를 하면 새로운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꿈입니다. *어린아이가 엄지손가락을 물고 있는 꿈 엄지손가락은 부모님을 뜻합니다. 갑자기 집안의 어른에게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검지손가락에 관한 꿈 자신에게 새로운 변화가 생기는 꿈입니다. 여성이라면 임신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중지손가락에 관한 꿈 친구나 동료에게 새로운 변화가 생기는 꿈입니다. 어떤 말을 했을 때 건성으로 듣는 사람이 있었다면 다시 한 번 이야기늘 잘 해보면 좋은 ..

악수하는 꿈, 성대에 관한 꿈, 속눈썹 꿈, 날아가는 봉황꿈 [내부링크]

성대에 관한 꿈 성대에 관한 꿈은 자신의 몸 속에 감추어진 남성적인 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남성의 성대가 두드러지게 툭 튀어나오는 꿈 남성다움을 너무 과시해 주위로부터 혐오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성이 성대가 나온 꿈 자신에게 남성다운 성격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속눈썹에 관한 꿈 속눈썹에 관한 꿈은 사물을 보는 눈이 안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그것을 알아채지 못하는 것에 대한 경고의 의미의 꿈입니다. *속눈썹을 올리는 꿈 속눈썹이 위를 향해 있으면 가까운 시일에 사물을 보는 정확한 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속눈썹을 붙이는 꿈 주위 사람들의 생각에 흔들리고 있는 자신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속눈썹이 새로 나거나 길어 보이는 꿈 건강하고 장수하게 되며, 환자가 이런 꿈을 ..

배꼽 꿈, 뼈가 부러지는 꿈, 사마귀가 생기는 꿈, 성기가 잘리는 꿈해몽 [내부링크]

배꼽에 관한 꿈 - 배꼽에 관한 꿈은 자신이 느끼지 못하는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상징합니다. 특히 가족 중에서 자신과 어머니와의 관계를 나타내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배꼽이 없어지는 꿈 -본래의 자신을 잃어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배꼽의 상처는 자신감의 상실을 의미합니다. 만약 배꼽이 아픈 꿈을 꾸었다면 건강에 조심해야 합니다. 배꼽을 드러내는 꿈 -자기주장이 너무 강해서 주위와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기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만약 배꼽이 두 개 이상 생기는 꿈은 감당하지 못할 소원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뼈에 관한 꿈 뼈에 관한 꿈은 외모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애인을 외모를 보고 고르는 사람은 언제가 엉뚱한 일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뼈가 부러지는 꿈 -..

방학동 맛집. 곱창대통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방학동 맛집 중 하나인 곱창볶음 맛집 곱창 대통령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방학동 도깨비시장 쪽에 위치하고 있는 곱창대통령. 저만 알고 싶은 맛집...!!! 곱창 대통령 가게 앞모습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영업하십니다. 친절하신 사장님들이 운영하시는 곱창 맛집입니다. 지인의 집 근처에 들렸다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현재 포장만 하시는 듯합니다. 코로나19 때문일까요 ㅎㅎ 전화 주문하고 가시면 보통 15~20분 정도 걸립니다. 충격적인 가격(?)의 곱창 대통령의 가격표입니다! 곱창볶음이 7천 원이라니..... 더 놀라운 건 양입니다.... 맛도 제가 먹어본 집들 중 손꼽힐만한 맛이었습니다. 네...!! 가격이 싸면 일단 먹고 들어가기 마련이..

방학동 맛집. 방학회센타 광어회와 멸치회무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맛집 소개는 방학동에 위치해 있는 방학회센터라는 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사실 회가 당겨서 회를 시키려다가 방학동에 친구 집 근처에 있는 횟집을 배민으로 검색하던 중 찾은 집인데요. 횟집을 배민에서 시켜봤을 때 단 한 번도 괜찮은 집을 찾지 못했지만... 귀찮다는 친구의 말에 그냥 근처에서 포장되는 곳을 찾았습니다. 그렇게 찾은 방학회센터!! 리뷰를 봤더니 평점 5.0인데 리뷰 수는 적었습니다. 그런데..!! 리뷰 이벤트를 하지 않는 5.0점 집이더라고요..!! 평균 이상은 해주겠다 싶은 생각이 들어 바로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광어+멸치회 무침 세트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찍은 멸치회와 광어회 중 사이즈 38,000원입니다. 김치전도 맛있어요!!! 광어회도 제가 좋아하는..

LG유플러스 티비 끊김현상 고치는 방법. [내부링크]

케이블 TV를 보다 보면 일 년에 한두 번씩 잊을만하면 발생하는 멈춤 현상 혹은 끊김 현상 버벅거림 현상이 일어납니다. 그럴 때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해결하기 도하지만 셀프(SELF)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당 셋톱 기기는 UHD2 / UHD3 셋톱에 해당합니다. TV 화면이 이상해지면 한번 따라 해 보세요!!!! 보통 TV 장비 전원만 껐다 켜도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출처 : 유플러스 고객센터 순서대로 따라 해 보세요!!! 0. 리모컨의 전원 버튼으로 TV를 꺼주세요. 1.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선을 뽑고 3초 후 제자리에 꽂아주세요. (검은색 동그란 선이 보통 전원선입니다. 뒷면 선들 중 검은색이 전원 선일 겁니다. 하나씩 뽑아보시면 전원이 나가는 게 전원선입니다.) 2..

아이패드 에어 5세대 가격 및 스펙 . 구매를 망설이고있다면!!?? [내부링크]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5 제품사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 버전과 다른 점은 뒷면에 air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 점이 크게 눈에 뜨입니다. 블루 너무 예쁘네요! 아이패드 에어5의 가능 큰 변화는 칩셋이 M1칩으로 바뀌었다는 점이죠! 성능차이가 꽤 나기 때문에 기대가 큽니다. 저는 이미 작년에 에어4를 사버려서 M1은 맥북으로 느끼는데 만족해야겠습니다. 색상 : 스페이스그레이 스타라이트 핑크 퍼플 블루 현재 5가지 색상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5는 개인적으로 블루가 더 예뻐져서 나오기도 했고 구매한다면 저는 블루로 구매하고 싶네요. 저장용량은 64GB / 256GB 2가지 모델로 출시되었고요! 아이패드 에어5 이번 모델은 용량 차이 너무 하네요. 게다가..

목이 졸리는 꿈. 몸에 상처가 나는 꿈. 무릎 꿈. 배가 아픈 꿈 [내부링크]

목 꿈 - 목은 머리를 받쳐 주는 신체 기관입니다. 목에 대한 꿈은 건강상태, 생명선, 언론기관, 자신의 능력과 경제력을 상징합니다. -두꺼운 목을 본 꿈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긴다는 꿈입니다. -가는 목을 본 꿈 경제적인 여유가 없어집니다, 능력이 없는 사람은 물론 능력이 있는 사람도 회사의 경영 악화 등으로 명예퇴직할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목이 짧다면 쉽게 어려움을 이겨낼 수도 있습니다. -목이 졸리는 꿈 잠자리가 불편하거나 누군가의 방해로 하고 있는 일을 중단하거나 어려운 일에 부딪힙니다. -목에 흉터가 있는 꿈 기대했던 일이 잘풀리지 않아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산꼭대기에서 큰 목소리로 소리를 질러대는 꿈 뜻한 바대로 소원을 성취하고 스트레스를 풀 징조입니다. -고운 목소리가 귓가에 ..

머리 뒤통수 보는 꿈, 머리카락 꿈해몽 [내부링크]

머리 관련 꿈 - 머리에 관한 꿈은 수뇌부, 지도력을 상징합니다. 또한 최고 지도자, 경영자를 뜻하며 뒤통수는 후원자나 배후를 뜻합니다. - 두통을 심하게 느끼는 꿈 직장에서 승진하는 등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 누군가의 뒤통수를 때리는 꿈 직장에서 승진하는 등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 상대방의 뒤통수를 보는 꿈 상대방이 자신의 말에 잘 복종하게 됩니다. -자기 뒤통수를 보는 꿈 누군가가 자신의 신상이나 배후, 이력 사항들을 파악하게 됩니다. - 머리에 혹이나 뿔이 생기는 꿈 중요한 일이 성사되거나 권리, 명예를 얻게 됩니다. 혹은 조직이나 단체의 최고 책임자가 되거나 자신의 능력을 주목받게 됩니다. -머리에서 비듬이 떨어지는 꿈 곤란한 문제로 걱정하지만 곧 해결됩니다. -머리를 숙이는..

아이폰 SE3 드디어 출시! .아이폰 se3 가격 및 카메라 성능 [내부링크]

2022년 상반기 드디어 애플의 새로운 스마트폰 라인인 아이폰 se3가 나옵니다. 애플 스마트폰 라인중 가장 저렴한(?) 라인 아이폰 se. 가장 저렴하다고는 하지만 결코 성능은 저렴하지 않았죠.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을 것 같은 아이폰 se3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A15 바이오닉 칩 ----- 가장 저렴한 가격의 아이폰 se는 A15 바이오닉 CPU를 가졌습니다. 아이폰 13라인과 같은 CPU를 가졌다는 소리를 듣고 좀 씁쓸했습니다 ㅎㅎ 제 아이폰이 13 pro인데 가격은 2배 더 비싸게 샀는데.. 아이폰 SE3은 램이 3GB로(?) 나오긴 했지만 워낙 최적화를 잘하는 아이폰이라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합니다. 수치 성능으로는 차이가 나겠지만 아마 그 전 아이폰들이 그랬듯이 실질적으로 체감을 못..

다잉라이트2 pc 사양. 22년 신작 게임. 좀비 파쿠르 액션 게임 [내부링크]

2022년 기대되는 신작 게임 Dying Light 2 Stay Human. 좀비 바이러스가 창궐하는 상황. 감염된 하루살이 같은 인생이 되어버린 주인공 전작의 주인공 카일 크레인이 1편을 진행했고 그 후 15년이 지난 후 망한 세상. 바이러스는 전 세계로 퍼져 인류는 몇몇 작은 집단만이 근근이 살아가고 있고 도시 밖은 순례자로 불리는 일부 인물들을 제외하고는 사실 돌아다니기 힘든 상황에 순례자인 에이든 칼드웰이 잃어버린 여동생을 찾아 빌레 도어에 도착한 후 이야기가 시작되는 설정. 출시 후 호불호가 갈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다잉 라이트 2 게임 플레이 후 "별로다"라고 얘기하고 있는 리뷰라든지 스팀 리뷰들이 제법 보이고 있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재미있는 게임이라는 건 분명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

엘든링 pc가격. PC게임 기대작 엘든링 PC사양 Elden Ring steam. [내부링크]

2022년 pc게임 기대작 중 하나인 올해 2월 출시 예정인 엘든 링. 엘든 링은 다크소울 시리즈로 유명한 미야자키 히데타카의 감독하에 개발되고 있는 게임입니다. 일본 게임회사인 프롬 소프트웨어의 출시 기대작인 엘든 링. 프롬소프트웨어는 다크소울 시리즈로 유명한 회사죠. 그래서인지 다크 소울의 분위기와 비슷한 분위기로 만들어지고 있는 엘든 링인데요. 다크소울을 플레이해보신 분들이라면 금방 적응할 수 있겠습니다. 어두운 분위기의 다크 판타지 게임이며 그래서인지 게임 플레이 영상을 보시게 되면 기괴하고 잔인한 장면들이 많이 나옵니다.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있다는데요. 세계관은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반지의 제왕이나 왕좌 게임과 비슷한 류의 판타지 세계관을 좋아하신다면 거부감 없이 즐기실 수 있..

대머리 꿈, 등 관련 꿈, 발 꿈 [내부링크]

대머리 꿈 대머리에 관한 꿈은 낡은 사과나 체력적 감소를 상징합니다. 자신의 건강이 나빠졌다가던가 심신이 모두 지쳐 있는 상태입니다. 혹은 대인관계에 조심해야 함을 뜻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대머리가 된 꿈 상대방을 과대평가하지 말아야 합니다. 지나친 기대감을 갖지 말 것을 암시합니다. -혹시 대머리가 되지 않을까 걱정하는 꿈 정력의 쇠퇴, 자신감과 능력 부족을 탓하며 걱정하게 됩니다. -남편의 대머리를 치료하려고 약을 발라주는 꿈 남편이 직장에서 명퇴나 퇴직, 혹은 해직당하지 않을까 하는 불안한 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대머리가 되어 놀란 꿈 대인 공포증으로 많은 사람 들어 앞에서 발표하는 일에 대해 두려워한다는 암시 합니다. 혹은 자신의 비밀이 탄로 날까 봐 걱정하고 있습니다. -머리가 빠진 부..

주근깨를 본 꿈, 내장, 뇌, 눈이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기미, 주근깨 꿈 기미나 주근깨는 열등감의 상징입니다. 인간관계가 안 풀리는 것은 주위 사람들이 나를 싫어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일 수도 있겠습니다. 휴식이 필요하실 수 있겠습니다. -자신의 얼굴에서 기미나 주근깨를 본 꿈 열등감에서 벗어나 자신감을 갖고 대화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얼굴에 기미나 주근깨가 사라진 꿈 가까운 시일안에 바쁜 생활에서 해방되며 건강상태도 회복됩니다. -자신의 얼굴에 기미나 주근깨가 자꾸 느는 꿈 신경 쓰이는 일이 계속 생길 수 있겠습니다. 이 꿈은 나이가 들면서 두려움을 느끼는 마음 상태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내장 꿈 내장에 관한 꿈은 체력저하를 의미합니다. 건강진단을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걱정이 되신다면 꿈에 기억되는 부분을 검사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수술..

귀가 안들리는 꿈, 귀가 아픈 꿈 [내부링크]

귀 꿈 귀에 관한 꿈은 정보를 싱 징합니다. 적극적으로 정보를 수집하라는 것과 조만간 즐거운 소식이 올 것이라는 암시 합니다. 또한 자신에 대한 평가, 운세, 인격 등을 뜻합니다. -상대방의 귀를 자르는 꿈 어떤 사람과의 인연이 끊어 집니다. -귀가 들리지 않는 꿈 주위의 정보를 스스로 차단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좀 더 주변의 의견을 들을 필요가 있겠습니다. -귀가 아픈 꿈 자신의 생각만으로 행동한다면 나쁜 일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주변 사람들의 생각을 들을 필요가 있겠습니다. -귀속에서 피가 흘러나오는 꿈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하게 될 암시입니다. 신중하게 함께 일을 진행해야겠습니다. -귓불이 두툼하고 긴 귀를 보는 꿈 자신을 도와줄 재산가를 만나는 길몽입니다. -말귀를 알아듣지 못하는 꿈 상대방..

가슴이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가슴 꿈 가슴에 관한 꿈은 모성애 , 일의 중심, 믿음을 상징합니다. 여성이 가슴을 본 꿈은 모성애에 눈뜨기 시작했다는 의미이며, 남성이 꿈을 꿨다면 의지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졌다는 뜻입니다. -커다란 가슴이나 작은 가슴을 본 꿈 커다란 가슴은 많은 사람들에게 애정을 나눠주고 싶어한다는 뜻입니다. 작은 가슴이라면 자신이 많은 사람을 필요로 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모유를 먹이는 꿈 머잖아 행복이 찾아옴을 뜻합니다. 현재 연애중이라면 애인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수 있겠습니다. -여성이 가슴을 노출시키는 꿈 가까운 사람이 자신의 어려움을 도와주게 됩니다. -여성의 가슴에 털이 나는 꿈 머지않아 임신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여성의 가슴을 거칠게 만지는 꿈 부모에게 반항하거나 형제간에 다툴일이 생깁니다...

천사, 하느님, 옥황상제, 흡혈귀가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천사 꿈 천사는 행복과 가능성의 상징입니다. 하지만 천사에 관한 꿈은 길몽만을 암시하는 것은 아니라 경고의 의미도 있습니다. 또한 지도자, 고급관료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천사가 자유롭게 하늘을 날고 있는 꿈 현재 무척 자신감에 차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과신하면 화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천사가 화내고 있는 꿈 무심결에 누군가에게 상처를 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천사가 경치 좋은 곳으로 안내하는 꿈 좋은 스승을 만나서 정신적 성숙을 맞게 되며, 자신의 능력을 재평가받게 됩니다. -천사가 나팔을 부는 꿈 신상인이 아니라면 관직을 얻어 새로운 생활을 하게 됩니다.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지신을 데려가는 꿈 높은 관청이나 대기업에 채용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환자나 노인이 이 꿈을 꾸면 ..

신, 신선, 악마, 예수님, 우주인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신 꿈 신에 관한 꿈은 착하고 아름다운 것, 소망, 지혜 영원성 등을 상징합니다. -신에게 재물을 바치는 꿈 권력자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생깁니다. -신의 목소리를 듣는 꿈 부정부패에 대해 언론이나 사회단체에 고발하는 등 적극적으로 행동하게 됩니다. -신에게 간절히 기도하는 꿈 나쁜 일을 저질러 양심의 가책을 느껴서 뉘우치게 됩니다. -신에게 절하는 꿈 누군가에게 부탁하여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됩니다. 혹은 유산을 받거나 병이 완쾌됩니다. - 신이 주는 약을 먹는 꿈 환자라면 병이 회복됩니다. 혹은 장차 어려운 일이 해결되고 성공한다는 암시입니다. -신적인 존재가 서류뭉치를 가져다주는 꿈 태몽이라면 장차 장성하여 스승의 지도를 받아 학문에 몰두하게 되고, 그 스승의 후계자가 될 인물을 낳게 됩니다. -신적..

괴물 , 귀신 , 도깨비 , 마녀, 부처님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괴물 꿈 괴물에 관한 꿈은 자신이 무서워하는 대상을 상징합니다. 청소년에게는 성장과 함께 자신의 본능이나 욕구, 내면에 숨겨져 있는 불안과 공포가 괴물 같은 것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타인이 괴물로 나온 꿈 무서워하는 어떤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괴물과 싸워서 이긴다면 그 상대의 영향력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귀신 꿈 현실 세계에서 미련이 남은 연혼이 이승을 떠도는 귀신에 관한 꿈은 자신에게 원한을 지닌 상대의 화신일 수 있습니다. 최근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보게 하는 경고의 의미일 수 있습니다. -귀신을 몽둥이로 때려서 흔적 없이 치워버리는 꿈 그동안의 정신적 고민거리가 말끔히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귀신과 싸우는 꿈 장차 질병 없이 장수하게 될 꿈입니다. -귀신에게 쫓기거나 맞는 꿈 자신의 신변에..

삐에로 꿈, 학생 꿈, 형제 꿈, 화가 꿈, 환자 꿈, 힘센 사람 꿈해몽 [내부링크]

피에로(피에로) 꿈 광대 꿈은 쓸쓸함을 상징합니다. 누구에게도 구속받지 않는 자유로운 존재를 원하고 있는 자신의 마음을 나타냅니다. -피에로가 춤을 추거나 어떤 재주를 보여주는 꿈 자신의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피에로 인형을 소중히 여기는 꿈 아무 거리낌 없이 자신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친구나 애인을 사귀고 싶어 하는 마음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자신이 피에로가 되는 꿈 좋아하는 상대 앞에서 피에로처럼 분장하거나 자신을 피에로 같다고 느낀다면 현재 사귀는 애인으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못 받아 쓸쓸한 마음을 나타냅니다. 학생 꿈 학생에 관한 꿈은 실제 학생이나 제자, 작업, 직원, 연구생, 일거리 등을 상징합니다. -학생이 걸레로 청소를 하는 꿈 자신이 지은 죄를 깨끗이 씻고 싶다는 마음을 ..

친척이 방문한 꿈, 카메라맨 꿈, 코미디언 꿈, 키 큰 사람 꿈, 탐정 꿈, 테니스 선수 꿈, 투명인간이 되는 꿈,조종사 꿈, 판사 꿈 [내부링크]

친척 꿈 친척에 관한 꿈은 편하게 얘기할 수 있는 존재를 상징합니다. 또한 재물과 소망, 현재의 인간관계 등을 암시합니다. -갑자기 친척이 방문한 꿈 새로운 인간관계를 만드는 편이 좋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현재의 인간관계에 지나치게 집착해서는 안됩니다. -먼 친척을 만나 즐겁게 대화하는 꿈 소망하던 일이 모두 순조롭게 이뤄지며 만사형통합니다 -먼 친척이 죽어서 흰 상복을 입는 꿈 곤경에 처한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소망하던 일이 이뤄집니다. -먼 친척이 죽은 꿈 그 사람이 병을 얻거나 아주 위급한 일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친척에게 불행이 닥친 꿈 현재 인간관계에서 빠져나오기가 어려움을 암시합니다. 또는 갖춰야 함을 암시합니다. 코미디언 꿈 코미디언에 관한 꿈은 원활한 교제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고양이가 설사 할때 의심되는 증상과 질병들 [내부링크]

고양이를 키우시다 보면 가끔 설사를 하거나 자주 설사를 하는 고양이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번 글은 고양이 설사에 관한 증상과 의심되는 질병들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식 수준(?)의 이야기이므로 반드시 의심되는 증상이 있는 경우 치명적인 병일 수 있으니 반드시 병원을 방문해주세요!!! 동물병원 방문 시 참고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양이가 하는 설사의 종류(?)는 크게 두 가지 정도로 나눌수 있겠는데요. 급성설사, 만성설사 두가지 유형입니다. 급성설사는 증상이 갑자기 나타나는 경우인데요. 원인을 정확히 파악한 후에 치료하는 게 좋은데 치료를 하지 않아도 하루 만에 저절로 낫는 경우도 많습니다. 만성설사는 식욕도 있고 기운도 있는데 설사가 잘 낫지 않는 경우. 대변 설사가 좋다가 다시 설..

꿈해몽 직장인 꿈, 짝사랑하는 꿈, 창녀가되는 꿈, 철도원이 되는꿈, 축구선수 꿈, 치한을 만나는 꿈, 친구가 나온 꿈 [내부링크]

직장인 꿈 직장인에 관한 꿈은 일에 대한 복종이나 회사에서의 잡무 등을 상징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이 사장이 된 꿈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이 작장의 대포가 되어 있는 꿈은 자신이 그녀보다 더 많이 상대를 좋아하고 있다는 심리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직장인인 자신에게 불만이나 혐오감을 느끼는 꿈 애정이나 구애방법에 문제가 있으니 좋은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직장인으로서 힘들게 일하고 있는 꿈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싶다는 욕망을 나타냅니다. -직장인이 회사에서 월급에 불만을 품고 있는 꿈 자신의 능력을 정당하게 평가받지 못해 화가 날 수 있습니다. -전 직장상사가 나타나 퇴직금을 못준 돈을 주는 꿈 실제로 복권에 당첨된 사례입니다. 짝사랑하는 사람 꿈 짝사랑 중인 사람이 좋아하는 상대를 생..

고양이 구토할 때. 고양이가 토를 해요. 고양이 변비가 심해요. [내부링크]

고양이가 구토를 할 때 증상과 원인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치료하는 방식에 대해서도 말씀드리겠습니다. 부족하지만 참고하시고 집에서 시도해보시거나 병원에 방문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문적인 이야기가 아닙니다. 참고용으로 보시길 바랍니다. 반드시 증상이 있는 경우 병원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위종양 증상 위에 악성종양이 있는 경우 구토와 함께 식욕부진 증세가 나타나기도 하고 체중이 감소하면서 아이가 수척해지고 쇠약해집니다. 구토할 때는 먹은 음식물, 위액, 피가 섞인 내용물 등 토해냅니다. 원인으로는 림프 육종(림프샘에 생기는 악성 종양)등 이 있습니다. 치료방법으로는 병변에 따라 외과 수술 또는 화학요법 등을 실시하도록 합니다. 기능성 위염 증상..

고양이 구토, 고양이가 토할 때 [내부링크]

우리 집 고양이가 아플 때 체크해보면 좋은 글 이번 글은 고양이가 몸이 안 좋을 때 나타나는 증상인 구토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고양이가 구토할 때, 고양이가 토를 할 때 이런 증상은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인데요. 보통 구토는 고양이가 호흡에 사용하는 근육과 배 근육이 수축하면서 많이 일어나는 증상이라고 합니다. 보통 구역질을 먼저 시작하다가 내용물까지 밖으로 나오게 되는 경우인데요. 일으키는 원인들은 매우 다양합니다. 증상이 계속되거나 심한 경우는 반드시 동물병원에 가셔야 합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체크해봐야 할 것들. 병원에 가시기 전에 체크해두면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1. 무엇을 먹었는가(평소에 먹는 사료가 아닌 다른 사료를 먹였거나 처음 먹는 사료이거나를 체크) 2. 고양이에..

자기자신 꿈, 자매 꿈, 작가 꿈, 장군 꿈, 점술가 꿈, 점원 꿈해몽 [내부링크]

자기 자신 꿈 꿈은 자기 자신이 체험하는 또 하나의 세계입니다. 꿈속에서 보이는 이가 진짜 가기 자신이고, 이를 객관적으로 보고 있는 사람이 현재의 자신입니다. -자신이 또 하나의 자신과 이야기하는 꿈 자기 자신을 재조명하기에 좋은 시기임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대화한 내용이 참고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마녀가 되는 꿈 누군가에 대한 질투가 최악의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혹은 사랑싸움에서 경쟁자를 물리치고 자신이 사랑의 승리자가 될 길몽입니다. -자신이 처량하거나 거지꼴로 나타나는 꿈 신분의 하락, 경제적인 궁핍 등과 관계된 꿈입니다. 혹은 주변사람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밖에서 누가 자기 이름을 부르는 꿈 질병을 얻거나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누가 자신에게 모욕을 주거나 ..

애인 꿈, 어린이 꿈, 어머니 꿈, 어부 꿈, 역술인 꿈, 점쟁이, 왕 꿈, 왕비꿈풀이 [내부링크]

애인 꿈 애인에 관한 꿈은 현실에서의 연인관계나 애인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암시한다. 아직 플라토닉 한 관계라면 점점 깊은 사이가 될 수 있음을 뜻한다. -애인과 다정하게 있는 꿈 자신의 소망이 억압당하고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애인이 없는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애인이 생기기를 원하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애인이 창문을 열고 밖을 내다보는 꿈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뜨거워지게 됩니다. -애인이 자신의 방을 들여다보는 꿈 애인이 자신과의 결혼에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망설이게 됩니다. -애인이 차를 타고 가다 같이 내리지 않고 혼자 가버린 꿈 애인과 말다툼 끝에 헤어질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애인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애인에게 배반당하거나 속 썩일 일이 생깁니다. -애인과 낯선 곳에서 데이트하는..

할아버지 꿈, 할머니 꿈, 조산사 꿈, 조카 꿈, 조카 딸 꿈, 죽은사람 꿈해몽 [내부링크]

조부모님 꿈, 할머니 꿈, 할아버지 꿈 꿈속에서 조부모님(할아버지, 할머니)은 자신에게 지혜를 암시한다고 합니다. 현재 무조건 일을 하고 있다면 지혜를 가지고 일을 처리하는 게 중요합니다. -이미 돌아가신 조부모님은 본 꿈 돌아가신 조부모님이 나타나 하시는 말씀은 충고인 경우가 많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할머니가 나타나 좋은 일을 암시하는 꿈. (좋은 일이 있을 거라는 말이나 행동들) 복권이나 경품에 당첨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매우 반가운 얼굴로 어디론가 함께 가자고 하는 꿈 죽음이나 우환이 닥칠 것을 예지 하는 꿈입니다. 사고나 구설수를 조심해야겠습니다. -조부모님이 장롱 속에 앉아 있어서 이상하게 생각하는 꿈 죽음 또는 탄생을 예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조부모님이 주..

아내 꿈, 아들 꿈, 아버지 꿈해몽 [내부링크]

아내 꿈 이미 결혼한 남성이 아내에 관한 꿈을 꾸면 현재 자신의 아내와 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아직 결혼 전이라면 결혼에 대한 불안감과 기대감을 동시에 암시합니다. -자신의 아내가 악처인 꿈, 악처 꿈 꿈속에서 악처가 현재의 애인이라면 상대가 마음에 들지 않아 결혼에 대해 걱정을 하고 있음을 상징합니다. -남의 아내를 보는 꿈 실제로 다른 여자에게 관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아내가 알몸을 드러내는 꿈 직장에서 지위가 높아지고 재물이 쌓이며 즐거움이 따릅니다. -아내와 떨어져 사는 꿈 현재 아내와의 관계에서 위기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좀 더 가까이 대화를 나눠야 함을 암시합니다. -아내가 다른 남자에게 시집가는 꿈 아내가 느닷없이 중병에 걸리거나 혹은 사망하는 등 큰 재앙이 닥칠 ..

스키선수 꿈, 스토커 꿈, 승무원 꿈, 시체 꿈, 신부 꿈, 신부님 꿈, 쌍둥이 꿈, 아기 꿈해몽 이야기 [내부링크]

스키선수 꿈 스키선수에 관한 꿈은 인간관계나 일, 혹은 연애의 진전 상 태 등을 상징합니다 -자신이 스키선수로 출전하는 꿈 자신이 스키선수가 되어 출전했는데 골인 지점에 좋아하는 사람이 기다리고 있는 꿈을 꾼다면 무슨 일에든 적극적으로 도전해도 좋습니다. 그러나 구르거나 다치는 꿈은 건강에 조심해야 합니다. 스토커 꿈 상대를 집요하게 따라다니며 괴롭히는 스토커에 관한 꿈은 연 애나 인간관계에서 어떤 문제가 발생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스토커를 본 꿈 자신의 과거나 현재가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게 되나 그로 인해 오히려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스파이에 관한 꿈은 긴장감이나 변화를 상징합니다. 스파이가 싫지만 억지로 스파이가 되는 꿈은 자신이 바라고 있는 상황대로 일이 ..

불량배 꿈, 사기꾼 꿈, 사장 꿈, 살인자 꿈, 직장상사 꿈, 상상력의 인물 꿈, 스님 꿈 [내부링크]

불량배 꿈, 깡패 꿈 불량배가 되는 꿈은 자신의 약점이나 스트레스를 의미한다. 불량배가 되어 그것을 해소하려하지만 결국 돌아오는 것은 허무뿐일 수 있습니다. -자신이 불량배가 되어 거들먹거리는 꿈, 깡패가된 꿈 일이나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쌓여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사기꾼 꿈 사기꾼에 관한 꿈은 타인에 대해 의심이 깊어지고 있거나 자신의 뜻대로 일을 진행시키고 싶은 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혹은 인간관계나 경제적인 면에서 어려움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결혼사기당하는 꿈 현재 사귀고 있는 애인에게 불신이 있다는 꿈입니다. 성급한 마음으로 문제를 일으키는 것보다는 상대를 냉정하게 바라보는 안모가 필요하시겠습니다. 사장 꿈 사장에 관한 꿈은 사회적인 지위나 금전 문제에 강한 집착을 가지고 ..

꿈해몽 배우자 꿈, 범죄자 꿈, 변호사 꿈, 보디가드 꿈, 복서 꿈, 부모님 꿈, 부부 꿈, 부자 꿈, 부하 꿈 [내부링크]

배우자 꿈 배우자에 관한 꿈은 기혼자일 결우 상대와의 관계를 암시합니다, 미혼자일 경우 꿈에 나온 배우자가 이상형인 셈이며, 현재의 연인과 180도 다르다면 그와 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현실과 다른 배우자의 꿈 현실과 다른 사람과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꿈은 상대에게 무척 불만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꿈에 나온 배우자는 당신에게 이상적인 남편 또는 아내의 모습입니다, -배우자가 못생겨서 슬퍼하는 꿈 다른 사람이 자기를 소홀하게 대접한다고 느껴 섭섭한 마을을 갖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범죄자가 되어 죄수복을 입는 꿈 몸이 아파 병원에 입원하게 되거나 혹은 자신의 작품이나 연구성과가 평가를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범죄자가 감옥에서 탈출하는 꿈 몸이 파픈경우 병세가 호전될 수 있습니다, ..

서커스 단원 꿈, 선생님 꿈, 선원 꿈, 세일즈맨 꿈, 소방관 꿈, 손자 꿈, 수도사, 수녀 꿈, 술 주정뱅이 꿈해몽 [내부링크]

서커스 단원 서커스 단원에 관한 꿈은 자신감과 꿈을 상징합니다. 혹은 남이 할 수 없는 일을 성공하거나 자유로운 생활을 원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서커스 단원으로 곡예에 성공하는 꿈 자신의 평범한 일상에 뭔가 따분해 한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곡예가 끝나고 박수갈채를 받는 꿈이라면 적극적인 태도로 생활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서커스 단원으로 곡예에 실패하는 꿈 추진중이던 일이나 계획을 잠시 미뤄두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 꿈 선생님에 관한 꿈은 사람의 도리나 조직이나 단체의 규칙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려는 것에 경고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배운 적이 있는 선생님에 관한 꿈, 선생님의 말씀을 성실하게 듣지 않고 있는 꿈이라면 이미 돌이킬 수 없는 행동을 저지르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짝사랑하던..

무사 꿈, 칼잡이 꿈, 검사꿈, 문지기 꿈, 미남 꿈, 미라 꿈, 미용사 꿈, 방문자 꿈, 배우 탈런트 꿈 [내부링크]

무사 꿈, 칼잡이 꿈, 검사 꿈 무사에 관한 꿈은 자부심이나 욕망, 자기를 억제하는 강한 의지를 나타냅니다. -무례한 무사를 본 꿈 자신의 마음속에 불만이나 분노가 쌓여 있음을 상징합니다 -장군이나 사회의 지도층 인사가 무사가 되는 꿈 자신이 더 높은 지위에 앉고 싶다는 욕망을 나타냅니다. -무사가 되어 대결하는 꿈, 검사가 대결하는 꿈 자신에게 새로운 책임이나 의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무사가 되어 대결에서 이기는 꿈은 일에 커다란 성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별 볼 일 없는 삼류 무사가 되는 꿈 자신이 이루어야 할 꿈이나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을 회피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대결 상대가 아는 사람인 꿈 대결하는 상대에 대해 좋지 않은 감정이나 원한을 품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문지기 꿈 의식과 ..

만화가 꿈, 모르는 사람 꿈, 모험가 꿈, 목사 꿈, 목소리가 작은 꿈, 목소리가 큰사람 꿈, 목수 꿈해몽 [내부링크]

만화가 꿈 만화가에 관한 꿈은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싶은 욕망을 나타냅니다. -만화가가 되는 꿈 주위에 자신의 개성이나 특이한 점을 좀 더 강조하고 싶은 마음을 뜻합니다, -만화가를 본 꿈 빨리 부자가 되고 싶다는 자신의 바람을 나타냅니다. 모르는 사람 꿈, 낯선사람 꿈 모르는 사람에 관한 꿈은 자신의 내면에 감춰진 감정이나 소망을 암시합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연애감정이 생긴 꿈, 모르는 사람과 사귄 꿈 섹스에 대한 혐오감을 자신에게 주입시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집으로 찾아오는 꿈 실제로 낯선사람이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로부터 자신의 비밀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여성이 모르는 아름다운 여성을 본 꿈 자신의 마음속에 외모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싶다는..

도박사 꿈, 직장동료 꿈, 동창 꿈, 딸 꿈, 뚱뚱한 사람 꿈, 마른 사람, 마술사 꿈해몽 [내부링크]

도박사 꿈 도박사에 관한 꿈은 평범한 일상에 지루해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혹은 중요한 선택을 해야 할 때가 다가왔음을 뜻합니다. -자신이 도박사가 되어 대박이 터지는 꿈 자신의 창조력이 자라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큰돈을 쥐는 것에 군한되지않고 일이나 인간관계에서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매력적인 남자 도박사를 본 꿈 곧 어떤 남자와 사랑에 빠질 수 있다는 꿈입니다. -도박에서 지는 꿈, 포커에서 지는 꿈, 고스톱 지는 꿈 추진하던 일이나 연애, 건강문제, 가족 등 모든일이 잘 풀리지 않아 걱정하게 됩니다. 동료 꿈, 직장동료 꿈 직장동료에 관한 꿈은 동료와 다툼으로 불만이 있다거나 혹은 그 사람과 관계를 개선하고 싶다는 암시 합니다. 동료와 싸우는 꿈이라면 특히 말이나 행동을 조심해야 하..

농부가 된 꿈, 다이버 꿈, 대리인 계약 꿈, 태통령 꿈, 도둑 꿈해몽 [내부링크]

농부 꿈 농부에 관한 꿈은 앞으로 전진하고 싶다는 강한 욕망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농부가 밭을 갈거나 논에서 모를 심고 있다면 머지않아 소원이 이뤄진다는 암시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농부가 되는 꿈 일에 대한 도전정신이 왕성한 시기임을 나타낸다. 일에 충실하다 보면 박 초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농부가 되어 꽃이 피는 식물을 키우는 꿈 연인에게 좋은 일이 생길 암시입니다. 꽃이 피어 있다면 애인과의 관계가 좋아져 사랑이 더욱 깊어지거나 결혼이 성사될 수 있습니다. 다이버 꿈, 잠수부 꿈 다이버에 관한 꿈은 일상생활에서 무의식적으로 아무런 생각 없이 말을 하거나 행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다이버가 되는 꿈, 잠수부가 되는 꿈 바다에서 잠수해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꿈은 아직 발견되지..

꿈해몽 귀족 꿈, 기수 꿈, 경마선수 꿈, 기자 꿈, 나쁜사람(악인) 꿈,난쟁이 꿈 [내부링크]

귀족 꿈 귀족에 관한 꿈은 지위나 명성에 대한 지신의 동경심과 자존심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결혼할 상대가 귀족인 꿈, 귀족과 결혼하는 꿈 자신의 연애 경향이 매우 까다로워지고 있음을 암시한다 ^^;; -귀족이 되어 사치스럽게 사는 꿈 소비와 지출이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기족이지만 가난하고 비참한 모습이라면 실생활에서 허영심, 허세만 내세운다는 심리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기수 꿈, 경마선수 꿈 경마경기의 기수에 관한 꿈은 인생살이의 고난에 대처하는 방법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기수의 실적에 따라 자신이 추진 중인 일의 경과나 대인관계를 암시합니다. -자신이 선택한 기수가 선두로 레이스 달리고 있는 꿈, 내가 선택한 경마선수가 일등으로 달리는 꿈. 선두로 기분 좋게 달리고 있는 꿈이라면 일에서 큰 성과를 ..

노원구 떡볶이 맛집. 상계동 모아분식. 석계역 오빠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제가 자주 가는 떡볶이 맛집 추천글입니다. 진짜 요즘 동네에 떡볶이 맛집들이 거의 사라져서ㅜㅜ 죄다 프랜차이즈 분식집으로 바뀌거나 그만두시는 것 같아요. 예전 사장님들 가게를 받아서 하시는 곳을 가보면 예전 맛도 아니고 씁쓸한 경험 많이 해보셨을 텐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두 집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떡볶이 맛집입니다. 두 가게 모두 노원구에 위치한 가게네요. 첫 번째 가게는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모아 분식입니다. 모아분식은 지하철 7호선 마들역과 수락산역 중간쯤 노일중학교 근처의 분식집인데요. 예전에 이쪽 아파트에서 살았을 때 알게 된 맛집입니다. 동네에서는 나름 유명한 가게이고요. 지금도 가끔씩 생각나면 사 먹는 집입니다. 동대문 전농동 쪽에도 매우 오래된 동명의 가게가 ..

과학자 꿈. 국회의원 꿈. 군인 꿈. 군중 사람이 많이 나오는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번 글은 과학자, 국회의원, 군인, 사람이 많이 나오는 군중 꿈에 대한 꿈해몽입니다. 과학자 꿈. 과학자에 관한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이성적인 측면을 나타낸다고합니다. 논리적으로 일을 진행해 간다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과학자가 되어 대발견이나 발명으로 세상의 주목을 받는 꿈. 자신을 강하게 드러내고 싶다는 욕망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과학자로서 발견이나 발명을 하는 꿈. 자제할 수 없는 충동적인 성격을 암시하는 꿈. 자신의 내면에 허영심이 가득찬 성격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발명품을 실험하는 꿈 주변의 상대와 뭔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달콤한 말에 속거나 배신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국회의원 꿈 국회의원에 관한 꿈은 실제로 국..

검사 꿈. 경찰 꿈. 고아에 대한 꿈. 꿈풀이 해몽 골키퍼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검사, 경찰, 고아, 골키퍼에 대한 꿈해몽입니다. 검사 꿈. 검사가 나오는 꿈. 검사에 관한 꿈들은 실제 검사나 법관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혹은 어떤 일이나 사업의 심사, 판정 등을 의미합니다. -검사로부터 사형을 받는 꿈. 자신이 간절히 원하던 일들이 별문제 없이 해결되는 꿈입니다! -검사가 재판에서 이야기하는 꿈. 검사가 논고하는 꿈. 어떤 일이나 업무에서 중책을 맡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혹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작품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는 꿈입니다. 경찰 꿈. 경찰이 나오는 꿈. 경찰은 자기 감정만으로 행동할 수 없음을 암시합니다. 꿈에 등장한 경찰은 자신이 가고자 하는 길을 상징합니다. -경찰과 친하게 지내는 꿈 시간은 걸리지만 성의있게 설득하면 자신을 반대..

사람에 관련된 꿈들.가수꿈. 가족꿈. 간호사 꿈들에 대한 꿈풀이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사람에 관련된 꿈 직업이나 나와 관련된 인간관계에 관한 꿈 이야기 꿈풀이를 이야기하려 합니다. 가수 꿈. 가수에 대한 꿈들은 자신의 마음속 감춰둔 감정이나 심리를 밖으로 표출하고 싶은 심리상태에 대한 꿈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가수가 되어 사랑 노래를 부르는 꿈 이성을 만나고 싶다는 소망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 꿈. 가족에 관한 꿈들은 실제 가족을 뜻하거나 직장 동료, 애정 등을 상징합니다. 가족 구성원들은 행복과 애정의 상징, 존경의 대상 또는 동업자를 뜻합니다.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워하는 꿈 직장에서 좋은 동료를 만나게 된다는 꿈입니다. 혹은 배우자를 만나 결혼을 할 수도 있다는 꿈이기도 합니다. -가족들이 모두 모여있는 꿈 주변 사람과 다툼이 일어나는 등 좋지 ..

서울 종로 맛집들 추천. 광장시장. 명동맛집 초행 여행자들을 위한 종로 및 주변 맛집들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 종로 여행을 왔는데 식사를 어디서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곤란한 분들을 위한 종로 맛집 가이드입니다. 개인적인 종로 맛집 리스트라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그럼 시작합니다!!! 1. 광장시장 자매 육회 광장시장 쪽에서 점심이나 저녁으로 괜찮은 집입니다. 육회를 싫어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추천드리는 육회 맛집입니다. 가격은 육회 덮밥 소 8,000원 대 12,000원입니다. 성인 분들은 무조건 대 사이즈로 시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00-4 2.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빈대떡집입니다. 간판 사진으로 잘 보고 들어가세요!! 녹두빈대떡 5,000원 고기완자 1장 3,000원입니다. 그 외의 메뉴들도 있는데 다 먹을만합니다만 빈대떡과 고기완자를 추천드립니다..

서울 지하철 정기권 가격과 구매방법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 정기권 가격과 구매방법 1. 지하철 정기권 구매방법은 일단 지하철역(역무실)으로 갑니다. 2. 역무실에 계신 역무원분들(지하철 공사 직원)께 정기권을 구입하려고 한다고 말을 합니다. 3. 역무원분께 현금(2,500원)을 드리고 정기권카드를 받습니다. 아마도 현금구매만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4. 정기권을 받고 충전기계로 가서 정기권 메뉴로 충전(현금만 가능)을 합니다. 교통카드 충전하는 방법과 거의 같습니다. (처음이라 잘 모르시겠으면 역무원분들께 부탁드리면 안내해 드릴 겁니다) 옛날 승차권 사진인데 지금도 사용되긴 합니다. 정기권에 대하여 사용기간은 충전일로부터 30일 이내 60회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30일이 경과되었거나 60회를 모두 사용하시게 되면 기간이나 횟수가 남아있더라도 사용..

서울 중곡역 르빵프레. 바게트와 와인, 브리치즈 함께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서울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르빵 프레 ( le pain frais )입니다! 광진구에 갔다가 근처 사는 친구가 소개해준 바게트 가게인데요. 바게트 이 외의 다른 빵과 케이크도 파는 곳이에요! 저는 보통 바게트를 사면 적포도주와 치즈들도 같이 사서 함께 먹는데요. 바게트만 먹어도 맛있지만 와인과 함께 즐기는 게 훨씬 맛있어서 거의 같이 준비해서 먹는답니다 ㅋㅋ 중곡역에서 그리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르빵 프레. 뺑 오 쇼콜라, 치아바타, 크로와상, 케이크, 깜빠뉴 등 많은 빵과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바게트나 깜빠뉴 같은 담백한 식사빵이 생각날 때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바게트와 뱅 오 쇼콜라 크로와상을 한 개씩 구매했네요. 바게트는 겉껍질도 적당히 ..

윈도우10에서 기록 삭제하는 방법. 사용기록삭제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윈도우 10에서 사용기록들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하려 합니다. 윈도를 사용하다 보면 여러 가지 문서와 사진, 영상을 보신 후 원치 않는 기록이 남아 불편을 겪는 분들이 많이 실 텐데요. 다음 과정을 따라서 실행해보시면 쉽게 기록을 남기지 않는 세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왼쪽 하단의 검색 탭에서 "제어판"을 검색하신 후 클릭하세요. 2. 제어판을 클릭하셨으면 이런 창 화면이 나오실 텐데요. 오른쪽 하단의 "파일 탐색기 옵션"을 클릭해주세요!! 3. 클릭하셨으면 파일 탐색기 옵션이라는 창이 하나 더 뜹니다. 창에서 일반 탭-개인정보보호에서 모든 체크를 화면과 같이 해제하시고 파일 탐색기 기록 지우기 버튼을 눌러 지워주세요!!!! 그다음 적용을 눌러주세요!!! 4. 윈도키..

속초여행 중 추천드리는 속초 맛집들 [내부링크]

얼마 전에 떠난 속초 여행 중 괜찮았던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1월이라 비수기였는데도 속초중앙시장 쪽에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확실히 동해 쪽은 서울보다는 따듯해서 돌아다니기 좋더라고요. 시장 쪽에서 주로 먹었었는데 그중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들을 소개하려 합니다. 첫 번째는 완도 회식당이라는 곳입니다. 오전 9시~ 오후 2시까지 영업하십니다. 속초에 있는 완도분들 이하는 식당인가요??? 이 집은 물회가 유명하다는데요. 속초 물 회집 하면 여기보다는 청초수 물회가 자주 검색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이 더 맛집 같아요. 현지인 분들도 자주 가는 곳이라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 가봤습니다. 속초 교동 쪽에 위치한 완도 회식당 물회가 주메뉴입니다. 속초먹기리촌 안쪽에 있어서 사실 타지분들은 모르시면 그냥..

겨울 국내여행추천. 겨울 순천만 여행. 비수기 순천만 후기 [내부링크]

1월에 시간이 생겨서 떠나기 된 휴가 조용하게 휴식을 하고싶어져서 성수기보다 못하지만 갈대숲이 매력적인 겨울의 순천만으로 떠났습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역시나 사람이 거의 없더군요 ㅎㅎ 그래도 사람이 너무 안보여서 무서울(?) 정도로 없진 않습니다. ㅎㅎ 나뭇가지만 앙상한 겨울 ㅋㅋ 남쪽이다 보니 서울보다는 확실히 따듯했어요. 바람이 좀 불긴했지만 그래도 서울에 비하면 남쪽은 남쪽이었어요. *순천만 습지의 이용시간* 기간 매표시간 (입장시간) 관람시간 1월, 10~12월 08:00~17:00 08:00~일몰시까지 2월 08:00~17:30 3월, 9월 08:00~18:00 4월 08:00~18:30 5~8월 08:00~19:00 입장권 종류 및 요금 입장권 종류 및 요금에 대한 표로 권종, 구분(성인(..

서울 냉면맛집 오장동흥남집 본점 후기.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지만 냉면이 생각나던 토요일 주말 어느 냉면집으로 냉면을 먹으러 갈까 하다가 냉면의 성지(!?) 오장동으로 향했습니다. 일단 가면서 또 고민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오장동흥남집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오장동 흥남집은 함흥냉면 전문이고요. 1953년에 개업하신듯하네요!! 들어가시면 간판에 그려져계신 할머니께서 가게를 지키시고 있으세요.ㅎㅎ 오픈 시간이 11시인데 저희는 좀 일찍 10시 반에 도착해서 들어가도 되나 했는데 다행히도 안에서 대기하고 있어도 된다고하셔서 들어가서 11시까지 기다렸습니다. 주차가 가능하시구요. 묵정 주차장이라는 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차림표입니다 ㅎㅎ 저희는 회냉면 2, 수육 한 접시 시켰습니다. 실내는 대충 이런 분위기~ㅎㅎ 오래된듯하지만 깔끔한 곳이었습니다. 다진 ..

암사동맛집 개수리막국수 후기 [내부링크]

볼일이 갑자기 생겨서 정말 오랜만에 암사동 쪽에 가게 되었다. 강동구 쪽은 서울에 살면서도 평생 한 번인가 두 번가 봤으려나... 내겐 너무도 낯선 동네 ㅋㅋ 볼일이 끝나고 배가 고파서 뭐먹을까하고 돌아다니다가 눈에 띄어서 들어간 개수리 막국수!!! 깔끔한 외관이 맘에 들어 들어가게 된 것도 크다 ㅎㅎㅎ 개수리 막국수는 메밀 장인(?)이신 분의 아드님이 브랜드를 만드신 것 같던데. 원래 개인적으로 강원도 지역 음식은 실패를 한 적이 없어서 나에게 있어서 음식 이미지가 좋은 맛있는 지역이다. 들어가면 대충 이런 분위기 ㅎㅎ 정말 깔끔한 분위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위기의 식당이다. 식당 내부에서 냄새도 거의 안 나고 쾌적한 곳이었다. 테이블도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지도 않고 적당히 거리가 있어서 더 좋았다..

전남 순천 풍덕동 조선김밥과 배민 순천 풍미통닭 후기(feat.순천 칠게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순천 여행 중에 숙소에서 포장했거나 배민으로 주문해먹었던 김밥집과 통닭 후기입니다. 순천 여행 중에 아침으로 뭐 먹을까 했다가 에어비앤비로 구한 숙소 근처에 있던 김밥집을 찾게 되어 한번 아침식사로 포장을 해와 먹었던 김밥집!! 조선김밥입니다. 매장 내부에 있던 메뉴판(가격) 주문하시면 바로 요리해주시는 즉석김밥 방식입니다. 너무 좋네요!!! 김밥 2줄 5분 정도 걸렸네요. 아침 오픈하자마자 갔습니다. 근처에 모텔이나 호텔이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에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비닐에 넣어주십니다. ㅎㅎ 커피는 건너편 맥도널드에서 샀어요 ㅎㅎ 야채김밥과 삼겹살 김밥입니다. 둘 다 맛있어요. 걱정 말고 아무거나 시켜도 모든 김밥메뉴가 다 맛있을 것 같다(?) 그런 맛입니다! 후회 안 하실 맛..

수유시장 떡볶이 맛집.(+수유시장 홍어무침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수유시장 맛집 후기입니다. 떡볶이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 1주일에 한 번은 꼭 먹고 있는데요!! 강북구 수유시장에 가면 꼭 들리는 집입니다. 행운 꼬마김밥이라는 가게입니다. 사실 이 집은 떡볶이보다 꼬마김밥으로 더 유명한 집일 거예요. 개인적으로 떡볶이도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 집입니다. 대표 메뉴인 꼬마김밥들입니다! 타이밍이 나쁘면 품절되어버리는 메뉴들이 많으니 운이 따라줘야 할 때가 있습니다 ㅎㅎ 바로바로 떨어지면 계속 만들어서 올려주시기는 합니다만 꽤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ㅠㅠ 개인적으로 추천 맛은 땡고추, 매운 어묵, 모둠, 우엉입니다. 다른 맛들도 다 먹어봤어요. 다 맛있습니다. 취향대로 고르셔도 괜찮습니다 튀김, 꼬마김밥, 떡볶이, 순대도 있습니다. 튀김들은 8..

물에 빠진 스마트폰 수리 후기. (+홍미노트5 액정깨짐 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며칠 전 스마트폰이 물에 빠지고 액정이 깨져 수리했던 후기입니다. 메인 폰은 아이폰이지만 서브 폰으로 사용하던 홍미 노트5. 개인 업무 관련 자료들이 많아 서브 폰이지만 중요했기에 고장이 나서 진땀을 흘렸네요ㅠㅠ 급하게 수리점을 찾다가 검색으로 우연히 발견한 종각에 위치해있는 애플 파라 사설 수리점. 성북 쪽에 있어서 종각까지 지하철로 30~4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급하게 출발 전 전화로 수리 여부를 물었는데 마침 퇴근하시려던 사장님이셨는데 침수폰이라니까 침수폰은 빨리 고쳐야 한다고 바로 오시면 고쳐주시겠다고 하셨어요 ㅠㅠ (정말 감사했습니다) 종각역 8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나오셔서 바로 조금 앞으로 걸으면 오른쪽에 65라고 쓰여있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입구가 나옵니..

청량리 시장맛집 통닭거리 동경통닭 꼬마김밥과 만두튀김가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청량리 맛집 소개 편입니다. 바로 청량리 시장 안에 있는 통닭거리의 동경 통닭 리뷰입니다. 가격표입니다. 요즘 치킨 값 치고는 저렴한 가격이네요!! 얼마까지 오를 거야 ㅠㅠ 저는 양념 반 프라이 반으로 18000원 결제했습니다! 시장이라서 제로 페이 온누리상품권으로 10% 할인받아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양념 반 프라이 반으로 시켰습니다. 떡과 감자가 같이 튀겨서 나옵니다. 떡이 맛있어요!!! 튀김도 바삭합니다. 포장해서 차로 이동을 20분 정도 했었는데 많이 눅눅해지지 않았어요. 하지만 가게에서 튀기자마자 먹었더라면 더욱 바삭해서 더 맛있을 것 같네요 ㅎㅎ 사진보다 실제로 보시면 양도 꽤 많습니다. 양은 3~4명에서 맥주 마시기에 딱 괜찮은 양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린이대공원 아차산 맛집. 먕향비빔국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번 소개해드릴 맛집은 아차산역 근처에 있는 비빔국수집입니다. 망향비빔국수라는 국수전문점입니다. 망향비빔국수 광진점 위치입니다. 주소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94 주차가능합니다. 그리고 배달주문도 받으시더라구요. 배민으로 지역주민분들은 드셔보실수도 있겠네요.

구리 동구릉 후기. (+ 동구릉 맛집 개성집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장소는 구리에 위치해있는 동구릉입니다. 가을이 되면서 단풍이 정말 멋지게 물들었는데요. 동구릉에도 가을 단풍이 멋지게 물들었습니다. 동구릉의 위치 지도입니다. 자차로 이동하시면 더 좋겠지만 동구릉은 대중교통으로도 오실 수 있는 곳입니다. 서울에서 엄청 가까운 구리에 위치해 있어서 서울 근교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입장료는 유료입니다. 그런데(?) 그냥 들어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c 만 25세~만 64세 까지 성인 1인 당 1000원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만 24세 이하, 만65세 이상은 무료입니다. 주차장이 입구에 바로 있습니다. 관람 시간은 매일 06:00 - 18:00 [2~5, 9~10월] /매일 06:00 - 18:30 [6월~8월] /매일 06:00..

춘천 여행지 추천. 가을 춘천여행 청평사와 부용가든. [내부링크]

위 사진은 춘천 청평사에서 먹은 부용 가든의 도토리묵입니다. 안녕하세요. 집 근처에서 돌아다니기 지겨워 주말에 급(?) 춘천 여행을 떠나봤습니다. 그런데 닭갈비도 생각나고 ㅠㅠ 그런데 정작 닭갈비는 안먹고 왔네요ㅋㅋ 다음에 또 갈거니까 그때 먹어야지 ㅋㅋ 네!! 아무튼!!!출발합니다!!! 저희는 청량리역에서 itx를 타고 떠났어요. 상봉에서 타는 지하철도 있지만 그건 앉아갈 수가 없어요 ㅠㅠ 사람도 많기도 하고요. 어르신들도 많이 타셔서 앉아있어도 괜히 불편해지는 성격이라 헤헤..ㅋㅋ (사실 저보다 어르신들이 건강하실 겁니다 ㅋㅋㅋ) 아무튼 처음으로 itx를 예약해서 출발했습니다. 저는 코레일 앱으로 예약했습니다. 엄청 편하니까 앱 깔아서 예약하세요!!!! 청량리에서 출발하는 itx 춘천행 표 가격은 ..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 동북화과왕과 동대문DD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원해진 요즘 다들 외출 많이 하시죠? 곧 단풍이 물들 것같이 시원해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바로 가까이 위치한 "동대문 ddp"와 "동북 화과왕"이라는 맛집입니다. 주차는 가능합니다. 시간주차 시 5분당 400원입니다. 1시간에 4,800원이고요. 일 주차는 1일 최대 5만 원. 월 정기주차는 18만 원이 되겠습니다. 오시는 방법은 지하철이 바로 연결되어있으니 지하철 2호선, 4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으로 오시는 게 베스트입니다. 동대문 ddp는 봐도 질리지 않는 멋진 건축물이죠. 자하 하디드가 설계한 ddp 사는 곳 가까이에 있는 편이라 자주 올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노출 콘크리트와 어우러져 분위기가 더욱 멋진 것 같습니다. 자칫 어두워질 수 있..

서울 여행지 추천 중구 명동성당, 빵 샌드위치 맛집 퀸즈베이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서울 중구입니다. 첫 번째로 중구 명동에 위치해있는 명동성당입니다. 종로나 중구(명동)로 여행이나 방문을 하시게 되면 많이 찾는 곳이죠. 천주교 서울대교구 주교좌 명동대성당(이하 명동성당)은 한국 천주교회의 상징과 같은 곳인데요. 대중교통 지하철 이용 시 4호선 명동역 10번 출구 또는 을지로 3가 역(2,3호선) 12번 출구에서 내려서 오시면 됩니다. 명동이라서 주변에 맛집도 많아서 한번 둘러보시고 식사까지하시기 좋은 곳입니다. 저는 워낙 자주가는 곳이기도 해서 추천드릴 곳이 많은데 처음이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식당은 개인적으로 명동교자를 추천드려요!!! 이 곳이 본점입니다. 사진이 없어서 자세히 소개는 못 드리지만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점심시간이나 저..

전주 여행 PNB풍년제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주 여행에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 제과점 한 곳을 소개합니다. 바로 PNB 풍년제과인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나름(?) 유명한 제과점이죠. 유사 제과점이 좀 있는 듯하니.. 잘 구분하셔서 방문하도록 하세요! 위 사진은 전병입니다. 이 집 사실 전병 맛집 같아요. 제 인생 전병이었습니다!! 전병도 선물로 꼭 사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본인이 좋아하시면 전병 사서 드셔 보세요! PNB 풍년제과는 1920년에 직접 구운 전병을 자전거에 가득 싣고 전라북도 전역을 돌던 한 청년으로부터 시작했다가 해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 1951년에 전주시 중앙동 사거리에 PNB 최초의 풍년 제과점을 설립했고 1978년에 2대 사장이신 강현희 할아버지가 지금의 그 유명한 전주 수제 초코파이를 만드셨다고 합니다...

서울 여행지 추천. 종로구 종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서울 여행지 추천은 종묘입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훈정동 1-2 서울시 종로구에 있는 종묘. 조선시대의 역대 왕과 왕비의 신위를 봉안한 사당입니다. 동아시아의 유교적 왕실 제례 건축으로서 공간 계획 방식이 매우 독특하고 보존상태가 우수한 종묘. 14세기 말에 창간된 종묘는 임진왜란 때 소실되었으나 17세기 초에 중건하였고 이후에도 지금까지도 필요에 따라 증축되거나 보수를 하여 현재의 모습을 갖추고 있답니다! 저 멀리 종묘 입구가 보이네요. 위 사진들은 종묘 앞 종묘광장 공원의 사진들입니다. 종묘는 1시간마다 입장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시간을 못 맞추신 분들은 잠시 이 종묘광장 공원에서 산책하시거나 쉬시다가 입장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종묘 앞의 마당에 주차시설을 갖춘 종묘광..

전주 사찰 여행 정혜사. 그리고 완산다원 후기. [내부링크]

전주 여행 후기 중 사찰 방문기입니다. 전주 여행 중 제가 방문한 곳은 바로 정혜사입니다. 전주의 정혜사는 보문종 계열의 비구니 스님들이 공부하는 불교대학이라고 합니다. 그래 서였는지 정말 조용했습니다. 비구니 스님들이 공부하는 대학이자, 기도하시는 사찰이 정혜사입니다. 정말 전주 시내 한복판에 있는 절인데도 불구하고(산 중에 있긴 하지만 너무 작은 산이라ㅎㅎ) 산사의 절집 느낌을 고스란히 지니고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대로 정말 조용하고 깔끔한 장소였습니다.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외칠봉1길 36에 위치해있습니다. 정혜사의 정문입니다. 정문을 들어서면 이렇게 정혜사의 모습이 나옵니다. 정말 소박하면서 따듯한 분위기의 사찰이었어요! 저는 비구니 사찰인지 모르고 갔었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비구니 스님..

전주 여행 숙소. 전주 라마다 호텔. 남부시장 조점례 남문피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 전주이야기를 계속 이어서 이번에는 숙소 이야기로 시작하려 합니다. 저는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게 숙소인데요. 국내여행을 할 때 보통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는 편인데 이번 전주여행은 전주에 에어비앤비에 맘에 드는 숙소가 없어서 호텔을 검색해서 호텔에 묵기로 했습니다! 고민 끝에 전주 한옥마을에서 비교적 가까운 전주 라마다호텔로 정했습니다. 라마다호텔의 정문입니다. 회전문이네요 ㅋ 회전문이 불편하 시분들은 옆에 일반 문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층 로비의 모습입니다. 비교적으로 깔끔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오후 3시에 체크 가능합니다. 저희는 전주 한옥마을에 있다가 4시쯤 체크인했어요. 라마다호텔은 체크인하면 카드키를 주십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가는데요..

전주여행. 전주 현대옥 콩나물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주여행 전주 한옥마을에 이어서 다음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전주 한옥마을 이야기는 여기를 클릭 전주여행 후기. 전주한옥마을. 전주비빔밥에 대해. 안녕하세요!! 즐거운 추석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추석에 전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워낙 많이들 가보시는 곳인데 저는 이제야 갔네요. 가야지 가야지 했다가 ㅋㅋ 이제 가봅니다. 한국의 멋이 greatraccoon1.tistory.com 전주에 여행을 갔으니 로컬음식들을 맛보고 싶었는데요. 그중에 하나인 전주 콩나물국밥입니다!! 콩나물국밥이 전주가 원조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전주에서 비빔밥 다음으로 유명한 음식이 전주콩나물국밥인데요. 콩나물국에 밥을 말아먹는 방식의 국밥의 한 종류인데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라 서울에서도 자주 사..

전주여행 후기. 전주한옥마을. 전주비빔밥에 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추석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추석에 전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워낙 많이들 가보시는 곳인데 저는 이제야 갔네요. 가야지 가야지 했다가 ㅋㅋ 이제 가봅니다. 한국의 멋이 살고 있는 전주!! 한옥마을이 위치해있어서 외국인들도 자주 찾는 곳이라는데 요즘은(?) 잘 안 보이네요 ㅋ 서울에서 고속버스를 타고 전주로 와서 호텔 체크인하기 전까지 시간이 좀 많이 남아 짐이 있지만 바로 전주 한옥마을로 택시를 타고 출발했습니다. 전주고속버스터미널에서 택시비가 음....5900원정도 나왔던 것 같네요 ㅋ 생각보다 금방 도착하니 버스를 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주는 버스가 빠르게 달리는지 금방금방 버스를 타도 생각보다 더 빨리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 같아요!! 가을 하늘 아래 전주 한옥마을 너무 예쁘..

고양이 씻기는 방법과 팁.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덥지 않아 외출을 자주 하게 되는데요. 반려동물들과도 자주 산책하는 모습들이 많이 보이네요! 보통 강아지들과 산책들을 많이 하시는데요. 반려동물들과 산책을 자주 하시다 보면 아무래도 더러워져서 씻겨야 하는 경우가 생기죠. 강아지는 아니지만 그에 못지않게 인기 있고 자주 보이는 반려동물! 고양이 씻기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해요! 고양이들은 씻기기가 무척 힘든 동물이죠;; 워낙 물을 싫어하다 보니 더 힘든데요. 사실 고양이는 자기 스스로 청결관리를 하는 동물인데요. 꼼꼼히 자기 자신을 그루밍하는 모습을 거의 매일 볼 수가 있죠. 하지만 이런 고양이도 씻겨야 할 때가 있죠. 더러운 것이 몸에 묻거나 털에 유분기가 너무 많아져서 목욕이 필요한 경우 혹은 건강적인 이유로 처방받은 샴푸로 정기적으..

칼로리 걱정없이 탄산음료를 즐기는 방법. 나랑드사이다 후기 [내부링크]

치킨, 삼겹살, 스테이크, 족발, 피자 주로 배달을 해 먹기도 하고 어떤 것은 요리해먹기도 하죠. 공통점은 맛있다는 점ㅋㅋ 그리고 먹고나면 느끼함이나 더부룩함이 찾아와 우리는 탄산음료를 찾습니다. 그럴 때 마시면 더 이득(?)이 될 수 있는 탄산음료를 추천합니다. 바로 "나랑드 사이다"입니다. 사이다는 보통 국내에서 칠성사이다, 킨사이다, 스프라이트 정도(?)를 많이 드실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스프라이트를 가장 좋아합니다 ㅋㅋ 그런데 저는 사이다가 이름대로 단맛이 나는 음료지만 그 단맛이 너무 강해서 한두 잔 마시면 오히려 질리더라고요. 그래서 음식을 먹을 때 사이다보다 콜라를 더 자주 마시곤 했습니다. 요즘 술을 최대한 마시지 않으려 하다 보니 맥주를 끊게 되었고 식사나 야식을 먹게 되면 탄산음료..

다이어트 차.티젠 콤부차 레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제가 평소 자주 마시는 음료(?) 차(?) 티젠 콤부차 레몬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합니다.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마셔서 유명해진 콤부차를 티젠에서 분말스틱 형태로 만든 제품이죠. 방탄소년단의 정국 씨도 하루 2포씩 몸에 좋다고해서 즐겨마신다는 티젠 콤부차. *이버 v라이브에서 정국 씨가 마셔서 한 때 품절이 되어버렸던 ㄷㄷ;; 이렇게 스틱의 형태로 들어있어요. 이지 커팅으로 손으로 쉽게 개봉할수있습니다. 콤부차에 대한 설명을 간단하게 해 드리자면!! 녹차나 홍차를 추출하여 발효시킨 건강 음표입니다. 콤부차를 동결건조 공법으로 분말형태로 넣어 쉽게 즐기실 수가 있어요. 참고로 보통 시중에서 판매하는 액상 콤부차도 있는데 이런 제품의 경우 대다수 발효 후 유통을 위해 고온에서 살균하게는..

방학동.쌍문동 맛집. 성가네낙지마을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울시 도봉구 방학동에 위치하고 있는 낙지 전문점 성가네 낙지마을입니다. 저는 평소에는 우이동 쪽에 있는 착한 낙지라는 곳을 자주 다녔는데요. 착한 낙지는 불맛이 강하고 좀 진한 맛의 낙지볶음 스타일입니다. 많이 매워요! 그러던 어느 날ㅋㅋ 친구 집 근처에 낙지집이 크게 하나 생겼다고 해서 같이 가봤습니다!!!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낙지의 가장 대표적인 효능이라고 하면 떨어진 기력을 회복하고 원기를 보충해주는 자양강장효과가 있습니다. 낙지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필수 아미노산 및 다양한 미네랄 성분 역시 지친 몸을 회복시켜주고, 쌓인 피로를 풀어 피로 해소 및 원기회복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요즘 피곤했는데 기대됩니다!! 성가네 낙지마을!!! 무려 본점이..

서울 걷기 좋은 코스. 효창공원 산책길.(백범 김구 기념관) [내부링크]

날씨 좋은 요즘 걷기 좋은 장소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오늘 소개할 서울 산책코스는 효창공원이에요!! 효창공원은 1989년 사적 제330호로 지정된 국가지정 문화재로 조국의 독립을 위해 피와 땀방울을 바친 애국선열들의 영혼이 잠든 곳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효창동 255 일대입니다. 나무가 많아서 해가 강한 날에도 걷기 좋아요!! 그래도 외출 시 선크림은 필수죠!! 꼭 바르고 외출하세요! 중간중간 앉을 수 있는 의자들도 있습니다. 동네 주민분들이 앉아서 쉬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효창공원은 면적이 160,920제곱미터나 되는 꽤 큰 공원이에요. 삼의사인 이봉창, 윤봉길, 백정기 의사분들의 묘역과 안중근 의사의 가묘입니다. 안중근 의사의 가묘는 그분의 유해가 아직 발굴되지 ..

서울로 7017. 서울산책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말 찌는듯했던 여름이 지나가고 걷기 좋은 가을이 오고 있는데요! 걷기 좋아하는 저는 너무 좋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서울 산책로는 서울로 7017입니다. 서울로 7017 프로젝트로 만들어진 서울의 명물! 서울로 7017 프로젝트란? 서울역 고가도로를 차량 길에서 사람 길로 재생하고, 단절된 서울역 일대를 통합 재생하여 지역 활성화와 도심 활력에 기여하는 사람중심 도시재생의 시작이라고 합니다. 건너편 오른쪽에 보이는 서울로 7017의 입구! 날씨가 화창했는데 그렇게 덥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초반의 도입 부분의 길. 서울로 임을 보여주는 조형물(?)이 보입니다. 이제 시작! 나무도 많고 천천히 걷기 좋아요! 나무가 곳곳에 있어서 잠시 쉴 때 해를 피하기 좋아요! 원래 이런 구조물은 관리가..

강원도 양양 낙산사, 송이버섯 장칼국수, 양양 물회집. 당일치기 여행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장소 강원도 양양입니다. 다녀온 지 좀 되었는데 이제 정리해서 올리네요! 동해 쪽은 많이들 여행 가시는 코스들이 많죠. 보통은 카페거리가 있는 강릉이나 속초를 많이 가시더라고요. 저도 강릉, 속초도 자주 갑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양양으로 떠났습니다. 고속버스를 타고 갔는데요. 양양은 강릉, 속초보다 30분 일찍 도착하는 거리입니다. 30분 차이가 크게 느껴져서 가까운 여행지 온 것 같았어요. 바로 낙산사로 출발!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탈까 했지만 그냥 택시를 타고 낙산사로 먼저 향했습니다.ㅋㅋ 사실 버스로 가셔도 금방 도착하는 거리입니다. 둘 이상 가시면 택시가 낫고 혼자시면 버스가 나을 것 같네요! 낙산사의 해수 관음상. 어릴 적에 부모님과 자주 왔었던 곳이기도 한 곳..

419탑 맛집. 수유동 샘터마루. 육개장이 맛있는 식당. [내부링크]

북한산 우이동 근처 419 민주묘지 수유동 샘터마루 육개장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육개장은 소고기와 각종 나물 그리고 고춧가루를 넣어서 얼큰하게 끓이는 국입니다. 육개장을 하는 식당들은 순댓국집만큼 많죠. 그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육개장! 저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한 달에 한 번은 먹는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집은 육개장 맛집으로 꽤 오래된 집인데요. 나이 지긋한 주인분께서 직접 만드시는 집에서 만든 것 같은 맛의 육개장집입니다. 오래된 집인 만큼 오랜 단골들이 많은 집입니다. 게다가 저렴한 가격은 꾸준히 방문을 하게 될 수밖에 없어요 ㅋㅋ 나이가 있으신 남자 사장님도 무척 친절하십니다. 주소 - 서울 강북구 4.19로12길 35 샘터 마루의 내부 모습들입니다. 이곳은 테라스 자리가 유명하죠. 테라스..

큰묵은지찜&김치찌개. 도봉구 김치찜 맛집. [내부링크]

통 큰 묵은지찜&김치찌개! 유튜브에서 묵은지찜을 먹는 장면이 나온 걸 봐버린 전. 다음날 점심으로 묵은지찜을 시켜버렸습니다. 배달 팁입니다. 9000원 이상 주문 가능하고 배달 팁은 3000원 고정이네요. 계절마다 맛있는 김치를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계절마다 지역 배추가 맛이 다른가 봅니다. 대표 메뉴입니다. 저는 맨 위의 통 큰 묵은지 김치찜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비닐에 쌓여옵니다! 김치찜 중 사이즈입니다. 기본 반찬들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가게에 가본 적은 없지만 웬만한 한식집보다 반찬 맛이 좋았습니다. 리뷰 서비스 분홍 소시지입니다. 김치가 크고 고기도 덩어리째로 들어있어서 가위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가위가 없으신 분들은 잘라달라고 요청하세요! 너무 맛있어요 ㅜㅜ 도봉구 강북구 노원구 사시는 분..

성북구 월곡. 하월곡동 100년 서서갈비 [내부링크]

하월곡동(?) 쪽 배달 갈비 맛집 100년 서서갈비입니다. 이 쪽에 볼일이 있어서 자주 가는 곳인데 가끔 식사할 때 시키는 곳입니다. 양념갈비세트를 주로 시키는데 가성비가 좋아요. 밥 포함세트와 고기만 세트가 있습니다. 배달 팁 가격. 많은 인원이 계시다면 배달비 무료로 이용 가능하겠네요. 숯불 돼지갈비 구이를 시켰는데요. 할인쿠폰 사용해서 구매했습니다. 리뷰 서비스 당면과 기본 찬들. 김치가 진짜 맛있어요! 김치 많이 드시는 분들은 김치 추가 꼭 하세요! 찌개가 제공되는데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중 1택입니다. 찌개들도 맛있어요. 서비스 샐러드와 상추들입니다. 집에서 갈비가 드시고 싶으실 때 추천드립니다. 서울 노포 화상 중국집. 친절한 사장님의 쌍문동 원성반점.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위치한 중국집. ..

서울 노포 화상 중국집. 친절한 사장님의 쌍문동 원성반점. [내부링크]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위치한 중국집. 화상 원성 반점입니다. 화교분들이 운영하는 중국집. 우리나라식 중화요리를 만들고 계십니다. 요즘 배달앱의 발달로 중국집들은 많아졌지만 사실 예전만큼 맛있는 집들은 거의 없더라고요. 저는 홀이 없는 곳에서는 시키지 않게 되는 성향이 있습니다. 홀 장사하는 분들이 배달도 하시는 경우 좀 낫더라고요. (제 경험 상입니다.) 중식의 경우 확실히 가서 먹어야 맛있기도 하고요. 조리 방식에 따라서 탕수육 같은 경우 눅눅해져서 배 달오 기도해서 가서 먹게 되더라고요. 원성 반점의 내부 모습입니다. 붉은 식탁과 의자들이 보입니다. 시원하게 에어컨도 항상 켜 두시는 것 같습니다. 영업하신 지 얼마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오래된 것 같은 분위기. 식전에 물을 가져다주시는데 시원한 보리차를..

서울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이촌역. [내부링크]

서울 용산구에 위치하고 있는 국립중앙박물관. 저는 지하철 4호선 이촌역에서 내려서 갔습니다. 이촌역에서 내리시면 지하철 내부에 안내표지판들이 바로 보입니다. 안내표시대로 쭉 따라가 시다 보면 이렇게 출구가 나와요!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외부. 이날 비가 와서 흐렸는데 더위가 좀 사그라드는 것 같고 분위기 있어 좋았어요.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국립박물관 중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건물도 깔끔하고 관리도 상당히 잘되고 있어요! 들어갈 때 이렇게 공항처럼 금속탐지기 검사를 하고 들어가야 합니다. 주머니 속 휴대폰도 꺼내놓고 가야 해요 ㅋㅋ 검사대 통과 후 바로 회수할 수 있습니다. 걱정 마세요!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박물관 굿즈(?)들입니다! 제가 갔을 때 영국 관련 전시가 있어서 그런지 접시나 그..

서울 등산코스. 북한산 도선사 [내부링크]

북한산에 위치한 우이동 도선사. 서울에서 가볍게 등산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코스.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북한산 둘레길 코스에 있어서 북한산 산행을 하시는 분들과 도선사 불자님들이 주로 찾는 곳입니다. 저는 가끔씩 산행코스로 북한산 등산할 때 주로 산행하는 코스입니다. 코스 자체는 힘들지 않아서 아이가 있는 가족들도 많이 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천천히 30-40분이면 도선사에 도착할 겁니다. 오시는 방법은 지하철 우이신설 북한산 우이 역에서 내리셔서 올라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체 코스는 대략 이렇습니다. 올라가시는 초입부에 식당들도 많아서 하산 후 식사할 곳도 많습니다. 2번 출구로 나오셔서 CU편의점 끼고 언덕 방향 길로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쭉 올라오시면 이렇게 북..

여수 2박3일 여행. 여수 수산시장 회.여수케이블카 후기#두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여수 여름휴가 2박 3일 중 마저 소개하지 못한 나머지 여행 일정입니다. 혹시 이전 글을 보시지못한 분들은 밑에 링크를 클릭해서 보고 오시면 좋아요! 2021.07.29 - [음식과 여행] - 여수 여행 2박 3일. 남해바다 여름 휴가 . 여수 에어비엔비. 여수 여행 2박 3일. 남해바다 여름 휴가 . 여수 에어비엔비. 무더운 여름입니다. 휴가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친구들과 가족들과 휴가 시즌을 맞아 다들 휴가를 즐기시고 계시나요? 아직 정하지 못한 분들은 여수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워낙 유명한 관 greatraccoon1.tistory.com 여수 엑스포 쪽 밤바다. 아이폰으로 찍어서 선명도가 떨어지긴 하지만 폰 사진도 멋지게 나오는 여수 밤바다. DSLR 카메라 챙기는걸 귀찮다고 놓고 ..

피나치공 세트. 피자나라치킨공주 [내부링크]

참다 참다 못 참고 지웠던 배달의민족 앱을 다시 설치하고 주문해버린 피자나라 치킨공주(이하 피나치공) 세트 치킨+포테이토 세트다.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먹고 배민 앱도 지웠었는데 다시 설치하고 말았다. 유튜브먹방을 보지 말았어야 했다.. (눈물…ㅜㅜ) 그래도 시킨 거 맛은 어떨까? 요새 서울은 진짜 날씨가 미쳤어요. 너무 덥고 습해요. 그래서 배달시킨 제 치킨도 더위와 습기에 기사님도 빨리 오신 편이었는데 약간 절어서 왔습니다. 실망감과 후회감이 찾아옵니다. 하지만 배달기사님들과 치킨집 사장님들이 무슨 죄입니까. 요새 장사들도 시원찮아서 힘드실 텐데.. 냉정을 찾고 앉아 한입 했습니다. 맛있네요.. 부분 부분 바삭한 부분도 있었습니다. 치킨이 사실 맛없어봤자 얼마나 맛없겠습니까?ㅋㅋ 그리고 피나치공 치킨..

여수 여행 2박 3일. 남해바다 여름 휴가 . 여수 에어비엔비.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입니다. 휴가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친구들과 가족들과 휴가 시즌을 맞아 다들 휴가를 즐기시고 계시나요? 아직 정하지 못한 분들은 여수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워낙 유명한 관광도시 여수 휴가시즌에 많이 찾는 곳입니다. 저도 이번 휴가 때 다녀왔는데요. 국내 상황이 상황인만큼(?) 100% 즐기기엔 제약이 있었어요. 그래도 너무 좋았습니다. 여름휴가 여행 후보지가 여러 군데가 있었는데요. 해외여행은 힘들 거 같고 국내여행으로 가야 하는 상황. 집 근처 카페에서 어디로 갈지 이야기하다가 친구가 전에 가봤는데 너무 좋다고 했던 여수. 이것저것 비교해보다가 여수로 떠나기로 정했습니다. 그다음 이동수단과 숙소를 정해야 했는데요. 저희는 고속버스와 ktx를 고민했었는데요. 비용이 좀 더 나가지만 빠르고..

여름레시피.초간단 오이냉국. 자취생 오이냉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메뉴는 오이냉국. 초간단 오이냉국 만들기. 자취생들도 게으르고 귀찮은 저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오이냉국입니다. 사실은 냉면 만들어먹으려다가 냉면을 안사오고 육수만 사와서 다시 마트가기 귀찮아서 만들었습니다. 오!? 얘가 핵심입니다. 국산 무 100프로라고 생색을 내며 써있길래 골라봤습니다. 사실은 풀*원꺼 사려다가 품절이라 이거 샀습니다. 저처럼 숙달된 자가 아닌 분들은 유튜브시청하시면서 손질하시면 다칠 수 있으니 집중해줍니다. 계속 해주세요. 에잇! 대충 썰어 해치웁니다! 미지근한 오이를 선호하신다면 생략하셔도 무방합니다. 죄송합니다. 조금만 더 참으면 완성입니다. 육수를 부어주세요. 썰어놓은 오이를 냉탕에 입수시켜줍니다. 이때 깨닳은 건데 오이를 충분히 많이 넣어주세요. 하나는 ..

전통차 카페. 서울 전통차 맛집. 강북구 카페 맛집 #다정도병인양 [내부링크]

전통차 맛집.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하고 있는 "다정도 병인 양"입니다. 2층 뷰. 419 민주묘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다정도 병인 양. 2층이라 뷰가 괜찮더라고요. 자주 가는 곳인데 저는 평소에는 오미자를 시키는데 오늘은 수정과를 시켰어요.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어요. 거의 모든 재료들을 직접 만드시는 곳이라 모든 메뉴는 취향에 따라만 시키시면 실패 없는 곳입니다. 테이블 위에 귀여운 조약돌과 냅킨. 내부 모습. 복층이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더 프라이빗한 복층 공간이 있어요. 다정도병인양에서 제가 좋아하는 자리 소파 테이블. 메뉴판. 2층 테이블과 좌석. 아늑하고 좋아요.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귀여운 그릇들. 서울 강북구 4.19로 41-1 밖에서 보이는 입구 모습..

뱃살 빼는 방법. 복부 지방 제거에 도움이 되는 글. [내부링크]

여름이네요. 다들 휴가는 다녀오셨나요???c 노출이 많이 지는 계절에 더 신경 쓰이는 몸매 관리 특히 뱃살이 잘빠지지 않아서 항상 고민이네요. 그래서 복부지방을 빼는데 도움이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1. 지방을 감소시킬 수 있는 식사하기. 다양한 색의 채소들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복부지방 제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채소는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 항산화 성분, 식이섬유도 풍부해 칼로리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단백질이나 탄수화물과 함께 식사하실때 채소의 비중을 높이면 칼로리가 낮아져 복부지방을 감소시켜주며 체중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2. 기름기 없는 단백질을 더 많이 섭취하고 근육 키우기 근육량이 많이지면 소비하는 칼로리의 양이 늘어나기 때문에 근육성장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을 섭취하며 운동..

햇빛에 화상입었을 때, 심하게 탔을 때 가라앉히는 방법. [내부링크]

여름입니다. 덥고 해도 강해지면서 노출도 많아지고 휴가철에 물놀이를 많이 가시는데요. 아무래도 해변 같은 곳에서 노출을 많이 하시다 보면 강한 햇빛에 피부가 너무 타서 상하기도 하고 피부가 아프고 따갑기까지 합니다. 이럴 때 통증을 가라앉히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물 많이 마시기 햇빛으로 인해 화상을 입은 후 며칠간 매일 물(10잔 이상)을 마셔주세요. 체내에 수분을 재충전할 수 있어 더 빨리 아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술은 당분간 삼가 주세요. 햇볕에 노출되고 있을 때 밖에 있는 동안 물을 계속 마시는 것도 더위로 인한 문제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알로에 베라를 발라주세요. 많이 아시는 바처럼 알로에 베라는 좋은 화상치료제입니다. 천연 소염 성분도 들어있기 때문에 올바르게 ..

서울 여름 맛집. 춘천막국수 강북구 우이동 [내부링크]

너무너무 더운 요즘.. 생각나는 시원한 음식만 찾게 되네요. 이번에 소개하는 집은 제가 평소에도 자주 가는 강북구의 막국수 맛집입니다. 겨울에도 자주 갑니다.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춘천 막국수. 진짜 너무너무 시원하고 개운한 동치미 국물의 막국수입니다. 물막국수와 닭무침 저는 보통 물막국수와 녹두전 or 닭무침을 같이 시켜먹습니다. 이 닭무침 반드시 시켜서 드셔 보세요. 강추! 더운데 시원한 막국수 한 그릇 드셔 보세요! 고맙습니다! 다음 글 종로의 맛집 추천 글 클릭!! 서울 등산코스. 북한산 도선사 북한산에 위치한 우이동 도선사. 서울에서 가볍게 등산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코스.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북한산 둘레길 코스에 있어서 북한산 산행을 하시는 분들과 gr..

쉽게 한끼 해결!! 토마토계란볶음 [내부링크]

토마토 계란 볶음. 간단하게 집에서 반찬 마땅치 않을 때 정말 간단하지만 맛있는 계란 토마토 볶음. 시작합니다!!! - 준비물 - 계란(드시고 싶은 만큼, 계란값 ㄷㄷ 언제 내려가나요..) (통) 후추(약간) 소금(계란 개수만큼 한 꼬집씩 정도 추천) 완숙토마토(드시고 싶은 만큼, 다른 토마토로 대체 가능) 저는 계란 1개당 토마토 1개 비율을 선호합니다. - 조리 순서 - 먼저 토마토를 씻어주고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계란을 평소 계란 프라이 하듯이 조리합니다. 계란 프라이를 휘저어 줍니다. 그다음 썰어둔 토마토를 넣어줄 거예요. 계란과 토마토를 휘저어 볶아줍니다. 그럼 끝~! 간단하죠? 예쁘게 그릇에 담아 맛있게 드세요!! 고맙습니다.

국립중앙박물관 서울 데이트 가족나들이 주말여행 추천 혼자가기 좋은 곳 [내부링크]

서울 용산의 국립중앙박물관 시즌마다 정말 괜찮은 작품을 볼 수 있는 국립중앙박물관. 영국 국립초상화미술관 명품전-시대의 얼굴과 국립중앙박물관 기획전시실 특별전. 시대의 얼굴은 9000원 특별전은 5000원 두 가지를 같이 보면 통합 티켓으로 10000원으로 관람 가능해요. 제가 좋아하는 가수 애드 시런도 있고 찰스 다윈. 비틀스. 다이애나 왕비와 나오미 캠벨 헨리 8세와 엘리자베스 1세. 영국을 대표하는 정치가 중 하나인 밸푸어. 루이즈 제인 조플링. 에이미 와인하우스. 케이트모스. 셰익스피어에서 애드 시런 까지라는 부제처럼 시대의 명사들을 그림으로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영국 전시회를 보고 배가 고파서 야외에서 간단하게 요 기도하고 산책도 했어요. 야외에 걷기 좋은 곳도 많은 국립중앙박물관. 위..

입술이 갈라질 때 관리법 [내부링크]

피곤하거나 건조할 때 입술이 자주 트거나 갈라지시나요? 저도 피곤하거나 건조할때 입술이 자주 트는데요. 조금만 관리안해주면 바로 티가나는 편입니다 이번 글은 입술 트러블이 자주 생기시는 분들을 위한 팁! 1. 물을 많이 마셔요!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챙기고 계신가요? 몸의 탈수 증상에 미감한 입술입니다. 건조하면 바로 눈에 띄는 부위라고 하네요. 하루8-10잔의 물을 마셔주세요! 립밤 바르기.(여분의 립밤 활용하기) 기본이긴한데 자꾸 까먹고 얼굴에 로션바르기만큼 습관이 안되서 지키기힘든데요. 저도 그래요! 그래서 저는 립밤을 2-3개씩 사서 제가 항상 보이는곳이나 작업하는 곳에 놓아 둡니다. 보여야 의식해서 꾸준히 매일 바르게 되더라구요. 한번 해보세요. 습관기르기 힘드신분들은 이 방법 추천드려요! 오일..

종로 음식과 여행 #을지로4가역 제주은희네 해장국 [내부링크]

종로에 갈 일이 있으면 항상 들리는 곳. 주변의 상인분들이나 을지로 직장인들이 주로 오는 곳입니다. 평일 점심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진짜 진짜 맛있는 집입니다. 다른 지점보다 양도 많아요 ㄷㄷ 한번 보실까요!!! 제주 은희네 해장국. 메뉴판입니다. 해장국 9,000 돔베고기 12,000 ~ 34,000 내장탕 10,000 기본 해장국과 내장탕을 하나씩 시켜보았습니다. 진짜 엄청난 양의 해장국. 배고프실 땐 기본 해장국을 더욱 추천드려요. 양이 ㄷㄷ 기본 해장국에는 꽤 많은 양의 고기와 당면, 콩나물, 선지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다른 메뉴 내장탕도 잡내도 없고 깔끔하게 맛있습니다. 소스에 찍어먹는 맛도 좋고요. 양평해장국의 더 깔끔한 스타일(?)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이게 더 맛있었어요...

천안 당일치기 여행1 - 란주우육라면,각원사 [내부링크]

- 얼마 전에 다녀온 천안 당일치기 여행 - 서울고속버스터미널 - 천안터미널 - 란주 우육면 - 각원사 - 뚜쥬르 - 천안 독립기념관 천안 고속 터미널에서 내리자마자 배가 고파서 일정보다 조금 일찍 점심을 먹었습니다. 식당은 미리 알아봐둔 천안에서 나름(?) 유명한듯한 중식당 란주 우육라면!!! (젤 위의 사진은 홍소 우육면) 홍소 우육면은 가시게 되시면 꼭 드셔 보세요.!! 탕수육!!!! 탕수육은 중국식 탕수육입니다. 바삭했던 찹쌀 탕수육 맛있어요!!!! 볶음면(칼국수 면) 꼭 칼국수 면으로 시키셔야 칼면(?) 스타일로 나옵니다. 약간 짧잘하면서 태국 음식 느낌 나는 요리였어요. 역시 맛있습니다.!! 중국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천안에 가시게 되면 란주 우육라면 꼭 드셔 보세요. 다음으로 천안에..

고양이카페.우이동 라티스 카페. 귀여운 고양이가 있는 카페(덕성여대 근처) [내부링크]

카페 라티스의 와플과 아이스크림. - 주말이나 쉬는 날에 자주 가는 우이동 우이동은 솔밭 그린공원을 걷는 것을 좋아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주변에 맛집들도 많고 밥도 먹고 산책도 하고 카페에서 좀 쉬었다가 돌아가곤 합니다. 솔밭 근린공원에 가면 거의 들리는 카페가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라티스라는 카페. 항상 깔끔하신 남자 사장님과 작고 귀여운 고양이가 맞이하는 카페. "하늘이"라는 이름의 고양이. 너무 작고 귀엽습니다. 귀여운 옷들을 입고 맞이해줍니다. 낮 시간에는 거의 잠을 자고 있지만.... 운이 좋으면 하늘이의 아가들도(새끼 고양이들)을 볼 수도 있어요. 덕성여대 주변에 있어서 대학생들이 주로 오는 카페인데 큰 길가 뒤쪽에 살짝 숨어있어 잘 찾아보고 가야 합니다. 지도 앱에서 라티스 검색하면 ..

100% 아몬드가루와 뻥카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카롱 실패원인(?) 중 하나일 수 있는 아몬드가루 이번에는 100% 아몬드가루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주의)매우 주관적인 이야기입니다. 유의해서 참고해주세요. 가끔 아몬드가루 문제를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가장 많이 쓰시는 아몬드가루 100% 종류가 베스c 인가요? 저는 100% 아몬드는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데요. 다른 곳에서 주문을 하는 편이라... 베스c도 사용해본 적이 있어서 그리고 뻥카롱도 나와봤다가 맞춰보기도했던적이있어서 제 경험이 도움이 될 수도 있을것 같아 이야기해보려합니다. 저는 3가지정도 100% 아몬드가루를 사용해서 마카롱을 만들어봤었습니다. 1. 베스C타입 2. 스웰 (100%) - 95%, 100% 두가지 있을 겁니다. 3. 로럭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사실..

배민 B마트로 다이어트 요리하기.(닭가슴살+돼지뒷다리살+구운채소) [내부링크]

배민 B마트에서 구입한 재료로 요리하기. 다이어트(?)를 위한 요리하기. 시작합니다. 2~3인분 메인 재료 불고기용 돼지 뒷다리. 반근(300g) 닭가슴살 200g 구운 채소는 지난번에 먹고 남은 단호박과 애호박입니다. 양은 에어프라이어 용량과 개인 취향만큼 넣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단호박 4분의 1, 애호박 반개. 단호박, 애호박 먼저 얇게 썰어서 넣어주세요. 에어프라이어 - 190도 10분 돌려주세요. 너무 두꺼우면 익히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10분 후 - 아직 덜 익었어요. 더 익혀줘야 해요. 히말라야 소금(1~2g) + 올리브유 + 통후추(간 것)에 닭가슴살과 돼지 뒷다리살을 버무려줬어요. 이제 에어프라이어에 넣습니다. 에어프라이어 190도 10분 더 구워줍니다. 10분 후 꺼내서 상태를..

배민B 마트로 요리하기.(에어프라이어로 스테이크와 구운채소 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구석 요리를 소개하려 합니다. 마트 가서 장보기도 귀찮고 맛있는 건 먹고 싶은 날. 오늘은 배달이나 시켜먹을까하다가 켠 배민 앱을 훑어보다가 메뉴 선택 장애가 오더라고요. 사실 배달음식이 질리기도 했어요. 해먹을까 고민하다가 마트가 기는 귀찮고.... 그러다 발견한 B마트를 들어가봤어요. 밑에 사진은 B마트에서 구매한 목록 일부 사진입니다. 참고로 B마트는 3만 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에요. 33,000원어치 시켰고 저는 30분 만에 배달 왔어요. 마침 소고기가 세일을 하더군요.!! 부챗살은 무려 1,000 워네 특가 판매 중?!c 고기만 먹기 뭐하니까 채소도 사서 구워 먹어야겠다 싶어서 애호박, 팽이버섯 등도 주문했어요. 귀찮으니까 에어프라이어로만 요리합니다. 채소들을 굽기 좋..

모기 퇴치와 관련 팁들. [내부링크]

엊그제 봄이 왔던 것 같은데 벌써 5월이네요. 꽃도 피고 날씨도 따듯해져서 야외활동도 전보다 많아졌는데요. 봄과 함께 찾아온 불청객들도 있네요. 바로 해충들 입니다. 특히 모기와 파리 등이 언제부턴가 가끔 집이나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등에서도 날아다니기도 하고 산에서도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쓰고 있는 모기퇴치 팁을 공유하려 합니다. 뭐 사실. 마트나 약국에서 파는 살충제가 정말 효과는 최고죠. 하지만 아기를 키우시는 집이나 살충제에 알레르기가 있다던지 반려동물이나 집에 어항이 있으신 분들은 조심해서 사용하거나 다른 방법을 쓰시는 게 좋아요. 다음 방법들을 써보시는 건 어떨까요??? 1. 시트로넬라(레몬그라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향이기도 한 시트로넬라 향(레몬그라스 향)으로 모기를 쫓는 ..

손 소독제 만들기.알콜 손세정제 만들기 [내부링크]

외출 후 집에 돌아오거나 실내에 들어왔을 때 요즘 제일 먼저 하는 일이 손 씻기가 아닐까요? 평소에도 중요한 습관이지만 요즘은 정말 중요한 습관이 되었죠.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에서는 세균,박테리어,바이러스 등을 물로 씻어 위생을 지킬 수 있지만 외출하셨을 때 또는 손을 씻을 수없는 상황일때 필요한 손소독제! 시중의 소독제들을 인터넷이나 상점에서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매일 써야 하는 요즘은 비용이 은근 아깝더라고요. 혼자 써도 만만치 않은 양을 쓰는데 가족들까지 함께 쓰는 양은 정말 만만치 않죠. 은근 분실도 자주 하기도 하고요. 직접 만들어본다면 여러 가지로 비용이 저렴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만들어보려 합니다. 1. 젤 형태의 알코올 손 소독제 만들기 *준비물 - 최소 91%의 소독용(..

마카롱 실패이유. 뻥카롱 이유. 아몬드가루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마카롱 실패, 뻥카롱과 관련하여 재료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아몬드가루에 대해 이야기해 불게 요. 아몬드가루로 인해 뻥카롱이 나온다는 분들 중에 오해하시거나 잘못 넘겨짚는 분들이 있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네.. 아몬드가루 때문에 뻥카롱이 나오신다는 분들이 있어요. 잘만들어지다가 뻥카롱 나오기 시작하면 진짜 피곤하죠. 이유도 여러 가지고 내 꼬끄는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고 저도 초보시절 잘 만들어지던 마카롱 꼬끄가 갑자기 뻥카롱이 나오기 시작하면 무척 당황해서 여러 가지 생각도 해보고 검색도 해보고 그러다가 아몬드가루 문제라고 한 커뮤니티의 글과 블로그 글 등을 보고 그런가?? 해서 정말 많은 종류의 아몬드가루들을 써보곤 했었어요. 지금 생각하면 정말 웃프네요....

마카롱 실패 이유. 뻥카롱 이유. 계란과 온도에 대해서 (뻥카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마카롱과 관련하여 오븐과 온도에 대해서 이야기하려 합니다. 뻥카롱의 이유가 다양하지만 오븐을 잘못 사용하셔서 뻥카롱이 만들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의 경험 중 오븐의 잘못된 사용 때문에 뻥카롱이 만들어진 이유(경우)와 기타 오븐 사용 시 주의점들을 나열해봤습니다. -주의- 개인적인 생각과 의견이 많은 글입니다. 유의해서 읽어주세요. 1. 낮은 굽기 온도 오븐의 낮은 온도 때문에 뻥카롱이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본인의 오븐의 온도를 정확히 체크하고 계시나요? 적합하지 않은 낮은 온도에서 구울 시 마카롱 반죽 속이 겉껍질과 함께 차오르지 못하고 애매하게 겉만 익어게되어 지붕처럼 붕뜨고 속은 비어버리게 될 수 있습니다. 실내온도가 20도 이하의 경우 평소보다 5도 정도 높게 잡아보세..

마카롱 실패 이유 그리고 마카로나주(+머랭)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 사진은 주제와 상관없지만 제가 만들어본 피스타치오 마카롱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마카롱 실패 유형과 원인에 대해 다뤄보려 합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마카로나주에 대해서 이야기하려는데요. 저는 마카롱 실패 원인을 이야기할 때 주로 3가지를 가장 큰 이유라 말하는데요. 세세하게 이야기하려면 제가 글 쓰는 실력에 한계가 있어서... 이해보다는 약간 주입식으로 받아들여 주셨으면 합니다. 그래도 조만간 정리를 작정하고 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게을러서 아마 못쓸 것 같지만...) 그 3가지는 온도, 마카로나주(머랭 상태 포함), 오븐입니다. 그중에서 이번에는 마카로나주에 대해 이야기할 건데요. 마카롱의 성패는 사실 마카로나주가 거의 반이상 차지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로 중요하죠. 그리고 마..

마카롱 실패 유형 이야기. 마카롱에 유분이 생겼을 때. 마카롱 주름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마카롱 실패 유형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마카롱 코크(꼬끄)에 주름이 지거나, 기름기(유분)가 생기는 경우에 대해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말해볼게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대부분은 이러한 이유로 생깁니다.(제 경험 상의 이유) 1. 마카로나주를 너무 많이 했을 때 해결방법: 마카로나주 횟수를 줄여주세요. 주의: 머랭의 상태에 따라 유동적으로 바꿔주세요. 초보일수록 머랭은 단단하게 올리시고 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드려요. *계란 온도는 반드시 상온의 것으로 해주세요.(섭씨 20도 이상 추천) 2. 마카로나주를 너무 강하게 했을 때 해결방법: 마카로나주를 할 때 너무 반죽의 숨을 너무 죽이는 경우에도 유분기나 쭈글 해지는 표면이 될 수 있습니다. 마카로나주의 최상은 상..

자꾸 입술이 갈라질 때, 입술이 터질 때. [내부링크]

입술이 건조해져서 갈라지고 터지고.. 추운 겨울에도 심하지만 평소에도 갈라지시는 분들도 많죠. 바로 제가 그렇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저는 피곤해지면 더 심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의식적으로 관리를 더 하고 있는데요. 제가 관리하고 있는 입술 관리법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1. 물을 많이 마셔요. 하루에 8~10잔 정도 물을 마시는 건 여러모로 좋죠. 입술 건조함에도 좋다고 합니다. 확실히 덜 마신 날이 더 건조한 거 같기도 해요. 2. 입술의 각질을 제거하고 립밤 등을 바른다. 입술이 자주 갈라지거나 트시는 분들은 입술에 각질이 많으실 텐데요. 입술에 연고나 립밤을 바르시기 전에 각질을 제거하시고 바르시면 효과가 훨씬 좋아요. 제거방법으로는 바디 스크럽제로 살살 제거해주시거나 없으시면 설..

생리통 심할 때 해볼만 한 방법들. [내부링크]

매달 극심한 고통과 생활에 불편함을 안겨주는 생리통. 70% 이상의 여성들은 생리통을 겪으며, 통증의 정도는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10명 중 1명은 극심한 생리통으로 가끔 혼절도 한다는데 이번 글은 생리통 완화에 대해 이야기해보자합니다.c 제 여자친구도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모습을 가끔씩 보이곤 했는데요. 지금은 관리를 잘해서인지 생리통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생리가 시작되어 생리통이 생기면 진통제를 복용합니다. 사실 즉시 효과 보는 건 약 먹는 게 제일 낫다고 주변에서도 그러더군요. 저는 보조적으로 해볼 만한 행동을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 생리대 바꾸기 - 생리대를 어떤 종류를 쓰시나요? 일반적으로 마트나 편의점에서 파는 저렴한 생리대를 쓰고 계신다면 한번 바꿔보시는..

디저트가게 창업과 주의할 점 (1.가게 얻기와 부동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카페 창업에 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그중에서 디저트 가게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제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할 것이라서 다른 분들과 의견이 다를 수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저는 디저트 가게(카페)를 중심으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1. 가게(부동산) 얻기 디저트 가게를 오픈하시려면 당연히 가게가 있어야겠죠. 방법은 오픈하고 싶은 지역의 부동산 중개인에게 의뢰를 합니다. 솔직히 말씀해주시는 게 좋아요. 예산, 원하는 가게 평수 등.. 그래야 서로 시간낭비 안 하고 빨리 소개받던지 조건에 부합하는 곳이 없으면 다른 부동산으로 가야 하니까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지역을 정말 정말 잘 정하셔야 합니다. 처음이 아니라도 뭐 지역이 중요하긴 한데 지역에서도 상권이 좋은 곳 아니면 웬만..

따듯한 봄날씨와 함께 찾아온 불청객 바퀴벌레 퇴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날씨가 따듯해져서 외출하기도 좋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아직 피곤하지만 ㅠㅠ) 이렇게 날씨가 따듯해지니까 풀도 자라고 꽃도 피고 좋은데 벌레들도 생기기 시작하네요. 그중에서 해충들은 정말 싫어요!!! 특히. 바퀴벌레!!! 너무 싫어요. 이번 글은 바퀴벌레 퇴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해보려 합니다. 한번 따라 해 보시면 효과 있으실 거예요. 1. 물, 물기, 수분 제거하기 - 바퀴벌레는 생존능력이 뛰어납니다. 그래도 물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건 마찬가지인데요. 실내의 물이 새는 곳을 수리하고 물을 흘렸다면 닦아주시고 바닥 등의 물기를 최대한 없애주시거나 말려주세요. 바퀴벌레도 물없이는 일주일도 버티기 힘들답니다. 2. 실내 청소 구석구석 해주세요. 더 말씀드리지 않아도 기본이겠죠.ㅎㅎ 식사 후 남..

마카롱 실패와 유형 그리고 마카롱 꼬끄, 마카롱 윗면이 갈라지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마카롱 실패 원인과 이유에 대해서 글을 썼었는데요. 이번에도 마카롱 실패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이번에는 마카롱 윗면(표면)이 갈라지는 이유와 해결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마카롱이 터지거나 오븐에서 굽는 동안 터지는 걸 이야기할게요. 거의 대부분의 경우 마카롱이 갈라지거나 터지는 이유는 두 가지 이유가 가장 큽니다. 1. 오븐의 온도가 너무 높아서 2. 건조를 충분히 하지 않아서 (거의 대부분의 경우는 마카롱 건조를 충분히 하지 않아서입니다.) 이렇게 두 가지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건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네요. 건조는 자연건조 OR 컨벡션 오븐을 이용한 열풍건조 두 가지 방법을 보통 사용하실 겁니다. *열풍건조의 경우 열풍건조의 경우는 부분적으로 어떤 꼬끄는 ..

전립선 영양제로 건강한 남성이 되자!!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가면서 여러가지 건강의 문제가 생기는데요. 이번 글은 전립선에 대해 말해보자합니다. 전립선이란? 남성의 기관으로 방광 부근에 위치. 나이가 들어가면서 문제가 많이 생기는 기관입니다.c 남성분들 모두 건강하면 좋겠지만 이게 나이가 들면 확실히 다들 문제가 크거나 작게 생기더라구요. 소변 볼 때 불편해졌다던지 심하면 통증까지...잔뇨감 문제, 발기부전 등 그래서 전립선 건강을 위해 저와 아버지가 평소에 복용하는 영양제를 소개하려구요. 바로 이 제품인데요. 저는 아*허브에서 구입해서 복용하고 있습니다. Life Extension 제품 가격은 3만원 초중반대입니다. 하루 2알 섭취하시면 전립선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저와 아버지께서 1년 정도 복용 중인데 확실히 저보다 아버지께서 효과가..

잠이오지 않을 때, 불면증 극복하기!!! [내부링크]

날씨가 바뀌면서 몸상태에 따라 예민하신 분들은 밤을 못 이루는 경우가 있습니다. 분명 몸은 피곤한데 잠이 오질않아 고통받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 경험에 의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저의 경우는 일년에 1~2번은 불면증으로 일주일에서 한 달 정도까지 불면증에 시달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때마다 극복한 방법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원인에 대한 이야기도 하고 싶고요. 저는 불면증에 걸리게 된 이유가 불규칙한 생활이 원인인 때가 가장 많았어요. 일을 하다가 쉬게 되었을 때, 낮에 낮잠을 잔 날, 늦잠을 잔 날, 그러니까 일정한 패턴으로 생활하다가 그 패턴이 깨지면 수면 패턴에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금방 괜찮을 때도 있지만 가끔씩 수면 패턴이 미묘하게 바뀌고 있더라고요. 그러다가 자고 싶을 때 못 자서 ..

요즘 피곤하고 기운없으신 부모님께 환절기에 좋은 음식!!(우이동 섬진강 민물장어에 갔어요!!) [내부링크]

평소 자주 놀러 가는 강북구에 위치해있는 우이동의 솔밭근린공원에서 부모님과 산책을 하다가 요새 입맛이 없다고 하셔서 먹게 된 장어구이!! 뭐 사실 장어구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부부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저처럼 부모님과 함께 우이동 솔밭 근린공원에서 들렸다가(근처에 맛집들도 많아요!!) 장어 생각나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룸 예약이 되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위 사진은 장어탕 시키면 같이 나오는 쇠솥밥! 숭늉 만들어먹으면 맛있어요. 위에 사진은 장어탕인데 맛없게 나와버렸네요 ㅠㅠ 담백하고 맛있어요!!! 개별 룸 예약도 받아서 정말 편하게 먹었어요!! 사람도 별로 없어서 그랬는지 몰라도 조용하고 좋더라고요. 사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업체명도 올려봅니다.ㅎㅎ ..

집에서 베트남 쌀국수가 먹고 싶을 때 한번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나른한 봄이 오니 입맛이 왔다갔다하네요. 이번 소개는 제가 평소에 자주 먹는 베트남쌀국수(라면)인데요. 비폰 쌀국수입니다. 저는 동남아음식들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집에서도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알게된 쌀국수죠. 인스턴트지만 국내 쌀국수집들에게 전혀 밀리지않는 맛을 보여줍니다.!! 쌀국수 면과 스프1,스프2 입니다. 노란색 액체스프는 특유의 동남아의 쌀국수향을 진하게 내고 있습니다. 글 쓰는 중에도 한 그릇 먹고 오고싶네요. 이렇게 그릇에 면과 스프들을 넣어주시고 물(400ml)을 붓습니다.(저는 500ml부어요. 봉지 뒷면에 조리법은 나와있어요!) 물을 붓고 이렇게 접시나 덮을 수 있는 것들로 그릇을 덮어 주세요!! 그럼 끝!! 3분 후 드시면 됩니다!!! 고수나 양파, 피쉬소스 등을 첨가하면 더 ..

마카롱 실패 이유와 뻥카롱에 대해.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이제는 그렇게 핫하다고 할 수 없는 디저트지만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디저트 마카롱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그중에서 마카롱을 만드실 때 나타나는 실패 유형 중 하나인 뻥카롱(속이 꽉 차지 않고 비거나 윗부분이 뜨는 현상)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취미로 베이킹도 하고 있는 아마추어로써 말씀드리는 것이라 전문적이지 않은 부분에서 오류가 있을 수 있다는 점 미리 양해 바랍니다. 마카롱을 만드실 때 실패 유형은 정말 많지만 가장 당황스러운 실패유형이라 많은 분들이 속상해하시고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바로 말씀드리자면 뻥카롱의 이유는 설탕 때문입니다. 더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머랭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뻥카롱이 특히 프렌치 머랭으로 하시는 분들에게 많이 나타납니다. 그 이유가 바로 머..

나른한 봄 오후에 커피 한잔을 위한 원두 추천!! [내부링크]

나른한 봄이 왔다!!!! 원래 잠이 많지만 날씨가 따듯해지니 업무 중에도 식사 후에도 쏟아지는 졸음때문에 힘들어요. 그래서인지 커피를 평소보다 더 마시고 있는데 제가 평소에 마시는 커피원두를 소개해보려합니다. 바로 라바짜의 원두에요!! 여러 원두를 마셔보다 정착하게된 브랜드입니다.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숍들의 원두도 내려서 마셔보고 인터넷으로 여러 판매자분들의 원두도 맛보았는데요. 저는 이탈리아 브랜드인 라바짜가 제 입맛에 가장 맞더라구요. ( 이탈리아 브랜드는 일리도 엄청 유명하죠.ㅎㅎ) 검색해보시면 보통 3종류의 원두가 나올텐데 저는 그 중에 탑클래스를 가장 선호하구요. 좀 질린다 싶으면 골드셀렉트도 같이 시켜서 내려먹곤 합니다. 탑클래스는 정말 무난해요!!! 라떼를 만들어먹어도 맛있구요. 기..

당일치기 여행 서울에서 공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일치기 여행 충청남도 공주 편입니다. 당일치기 여행 가실 분 코스 추천드려요. 여행 코스는 서울경부고속버스터미널 - 공주 도착 - 점심식사(시장 정육점식당) - 공산성 산책 - 무령왕릉 - 저녁식사(새이학 가든) - 공주알밤 빵 - 공주 고속버스터미널 - 서울 도착 서울에서 지하철을 타고 고속버스터미널 역에서 서울경부고속버스터미널로 갑니다. 오전 9시 30분 차를 예약했어요. 가는 편(프리미엄 2인 26,000원) 오는 편(우등고속 2인 24,800원) 버스는 갈 때는 프리미엄 고속버스를 타고 갔어요. (서울에서 공주까지 1시간 30분 정도 걸려요.) 우등고속과 비교하자면 좀 더 개인적인 공간으로 느껴짐(1인석 추천. 커플이라도 1인석으로 2 좌석 강추합니다.) 가장 큰 특징은 의자의 젖..

불면증 극복했던 이야기 [내부링크]

어렸을 땐 학교에서 거의 대부분 시간을 보내고 별일도 없었고 그냥저냥 시간도 잘 갔던 것 같았다. 그런데 나이를 먹어가니(?) 사회생활을 하게 되면서 생각할 일도 많아지고 멘털 관리도 쉽지 않게 되는 것 같다. 그러다가 갑자기 찾아온 불면증... 남의 이야기인 줄 알았던 불면증을 겪게 되니 당황스러웠다. 하루? 이틀? 이면 끝날 것 같았는데 일주일이 넘어가고 2주가 넘게 새벽 4~5시 까지도 잠을 못 이뤘다. 원인은 뻔한 이야기지만 불규칙한 생활리듬. 처음에는 약국에 가서 수면유도제를 구입 후 복용하고 잠을 청했다. 밤 11시쯤 자고 싶어서 한 시간 전인 10시에 수면유도제를 복용했다. 효과는 나름 있었다. 감기약의 일반적인 부작용인 졸음이 찾아오는 듯했다. 11시에는 못 잤지만 12시 이전에 잠이 들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