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list의 등록된 링크

 green-li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일반의약품) 자믹정에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믹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류는 신경계감기관용 의약품 > 중추신경계용약 > 최면진정제 입니다. 제조는 삼익제약 입니다. 효능효과는 불면증의 보조치료 및 진정 수면장애의 종..

(일반의약품) 콜바스타코푸정에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바스타코푸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분류는 신경계감각기관용 의약품 > 중추신경계용약 > 해열, 진통, 소염제 입니다. 제조는 삼익제약입니다. 해열,진통,소염제에 대해 설명하겠습..

(일반의약품) 콜바스타에프 정에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바스타에프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분류는 신경계감각기관용 의약품 > 중추신경계용약 > 해열, 진통, 소염제입니다. 해열, 진통, 소염제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해열제는 발열로..

(일반 의약품) 마파람에프 캡슐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종합감기약 마파람 에프 캡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 마파람 에프 과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과립은 먹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캡슐형으로도 나온것 같습니다. 제품구분은 신경계 감..

(일반 의약품) 삼익이부프로펜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익이부프로펜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분류는 신경계감각기관용 의약품 > 중추신경계용약 > 해열, 진통, 소염제입니다. 해열, 진통, 소염제에대해 설명하겠습니다. 해열제는 발열로..

(일반 의약품) 삼익아세트아미노펜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익아세트아미노펜정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분류는 신경계감각기관용 의약품 > 중추신경계용약 > 해열, 진통, 소염제입니다. 해열, 진통, 소염제 에대해 설명하겠습니다. 해열제는 발..

(일반 의약품) 베노라제S 정에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노라제S 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빠짐없이 찾아서 도움주고자 하는 취지입니다. 분류는 일반 의약품 > 해열진통소염제 입니다. 효능효과는 발적(충혈되어 붉어짐), 부기, 단단해지..

(일반 의약품) 인플라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염증완화제인 인플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류는 대사성 의약품 > 기타의 대사성 의약품 > 효소제제 입니다. 제조는 넥스팜코리아에서 하고있습니다. 효능 효과는 수술 및 외상후..

(일반 의약품) 베노라제정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열진통제에 속하는 베노라젱 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유당이 들어있으니 조심하세요! 일반 의약품 > 해열진통소염제 효능 효과: 발적(충혈되어 붉어짐)..

(일반 의약품) 마파람과립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반 의약품 마파람 과립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일반 의약품 > 해열진통소염제 효능효과는 감기의 제증상(콧물, 코막힘, 재채기, 인후통, 기침, 가래, 오한, 발열, 두통, 관절통, 근육..

(일반 의약품) 녹콜에프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녹콜에프 과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방과 양약의 복합처방으로 만든 약인데요 삼익제약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일반 의약품 > 해열진통소염제입니다. 한방이 들어가서 안심하고..

(일반 의약품) 판피린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번에 일반 의약품 판피린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경계감각기관용 의야품 > 중추신경계요약 > 해열, 진통, 소염제 분류로 되어있어요 동아제약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다들 TV에서 감기..

(전문 의약품) 코대원포로테시럽20mL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린리스트 블로그를 작성하는 추억저장소입니다. 요번에는 전문 의약품 코대원포로테시럽 20mL를 알아보도록 할건데요 일단 제가 먹어본 후기는 목감기에 효과가 좋습니다. 하지만 맛은 약간 딸기맛..

(일반 의약품) 콜락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기약에대해 검색을 하다가 콜락이라는 제품을 찾았는데요 효과 빠른 가래/기침약이라고 합니다. 어떤 성분인지 좀 더 알아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제품 구분은 일반의약품 주요 성분 구아이..

(일반의약품)그린노즈에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감기(급성비염), 알레르기성 비염 또는 부비동염에 의한 다음 증상의 완화 : 코막힘, 콧물, 재채기, 눈물, 인후통, 머리 무거움에 좋은 약을 찾았는데요 바로 그린노즈에스입니다. 식약처분류는 신..

일반의약품 바로소펜 자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그린리스트를 운영하고 있는 추억저장소입니다. 약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고 드셨으면 하는 바랍니다. 제품구분: 일반의약품 주요성분: 덱시부프로펜 총10개의 무색 내지는 미황색의 투명한 내용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