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ewsun의 등록된 링크

 greenews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저가카페 컴포즈커피 창업 비용 매출액 순수익 계산 [내부링크]

회사나 아파트 주변에 자주 보이는 카페인 컴포즈커피,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 커피를 파는 곳으로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2023년 4월 기준으로 현재 2,061개의 가맹점 수를 갖고 있는 컴포즈커피는 다양하고 많은 저가, 대용량 커피 브랜드 중에서도 탑급 순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컴포즈 커피 매장은 작은 평수로 초기 투자비용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최근 많은 사람들이 하루 한 잔의 커피는 꼭 먹기 시작하면서 매출은 지속적으로 늘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컴포즈커피 창업 비용 신규개설 컴포즈커피 창업 비용은 15평 매장에 대해 개설비용 기준으로 1억 3천 - 1억 5천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해당 비용에는 가맹비, 교육비, 공사비, 냉난방 및 전기, 철거, 시설류 등이 포함 된 금액입니다. 여기에 임대..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자발적 회수 대상 확인 방법 실리콘 이물질 [내부링크]

맥심 모카골드는 달달함 덕분에 맛도 좋으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식당이나 회사에서도 많이 찾는 커피입니다. 혹시 맥심 모카골드를 드시고 있다면 꼭 살펴보셔야 할 게 있습니다. 맥심 모카골드에 실리콘 이물질이 발견되어 자발적 회수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갖고 있는 맥심 모카골드 확인하시고 문제가 된 제품이라면 개봉 여부와 상관없이 교환 및 환불 조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맥심 모카골드 자발적 회수 대상 제품 이번에 문제가 된 맥심 제품은 맥심의 대표제품인 모카골드입니다.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600g, 2.04kg, 2.52kg, 2.64kg, 2.88kg, 3kg, 3.36kg 모두 해당 회수 제품입니다. 맥심 모카골드는 아마 많은 분들이 이 제품을 접하실텐데요, 집이나 회사, 혹은 먹기 전 해당 ..

왕커서 왕맛있는 메가커피 메뉴추천 BEST7 [내부링크]

음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메가커피의 대용량 커피를 좋아하실텐데요, 집이나 학교, 회사와 가까이 있어서 방문하기가 편하고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가 있어서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메가커피의 다양한 메뉴를 보며 무엇을 먹을지 고민한 적이 있으실텐데요 메가커피에서 꼭 먹어봐야할 메뉴추천 7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트로베리 치즈홀릭 딸기의 달콤함과 치즈케이크의 부드러움이 만난 스트로베리치즈홀릭입니다. 상큼한 딸기 요거트 스무디 위에 고급스러운 맛의 치즈케이크가 올라간 이 음료는 파르페와 같은 비주얼로도 눈길을 사로잡는답니다. 오늘 하루가 조금 지쳤다면 맛있고 달달한 이 음료로 힘을 나게 해줄 수 있답니다. 리얼초코프라페 리얼초코프라페는 달달한 초코 음료를 좋아하는 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료입니다. 진한 초코소..

카페별 초달달 초코음료 BEST 5 [내부링크]

초코음료를 좋아하시나요? 초코덕후라면 달달한 게 땡길 때 바로 초코음료를 생각한답니다. 따뜻한 봄 날씨에는 시원한 초코음료로 달달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카페별로 가장 달콤하고 맛있는 초코 음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벤티 코코초코프라페 코코볼이 위 아래로 가득 담긴 더벤티의 초초코초 프라페는 깊고 진한 초코프라페의 맛을 더욱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초코 음료입니다. 큰 사이즈와 코코볼의 바삭함과 달달한 초코의 맛 덕분에 이미 초코 덕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초코 음료입니다. 더벤티의 또 다른 초코 음료로는 부드러운 밀크에 초코, 카라멜을 더해 담백하고 짭쪼롬한 맛의 코코밀크프라페가 있습니다. 또한 더벤티의 초코쉐이크는 진하고 꾸덕함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는 음료입니다. 빽다방 초코빽스치노 얼음과 갈..

2023 스타벅스 추천 커피 메뉴 정보 [내부링크]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페 중 하나로 당연 스타벅스가 있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는 취향에 맞는 커피 종류를 선택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답니다. 특히 디카페인 음료 외에도 다양한 시즌 음료가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즐기기 위해 방문합니다. 스타벅스 커피 추천메뉴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스타벅스에 다양한 커피 메뉴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추천하는 메뉴들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먼저 바닐라크림콜드브루입니다. 콜드브루에 바닐라 크림이 더해져서 깔끔하고 달콤한 콜드브루를 맛볼 수 있는 음료입니다. 더위사냥 같은 맛이 나면서도 자꾸만 중독되는 맛이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는 355ml 기준으로 칼로리는 125kcal 정도입니다. 카페인은 155mg 함유..

스타벅스 그린티라떼 칼로리 [내부링크]

스타벅스 그린티 라떼 칼로리는 tall 사이즈 기준 205kcal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