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filds123의 등록된 링크

 greenfilds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확인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가 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서인지 운영하는 분들이 참 많은 거 같다. 근데 나도 시작한지 얼마 되지가 않아서 모르는 게 넘 많다는... 시작하기 전엔 몰랐는데 시작하고 보니까 해야 할..

여자 양궁 9연패 달성 [내부링크]

대한민국 여자 양궁대표팀이 올림픽 단체전 9회 연속 금메달 기록을 달성했다. 강채영과 장민희, 안산 이 친구는 나이도 20살 애기인데 멘탈 좋더라. 전날 혼성조에서도 금메달 첫 올림픽 출전인데 벌써 2관왕이다..

[나폴리탄괴담]백화점 직원들의 이상한 금기사항 [내부링크]

이게 전부 유통업체(백화점 대형아울렛 등)에서 정해 논 금기라는데 이런 게 있는지도 모르는 직원분들이 더 많다고 한다. 나도 처음 들어보는 얘기라 신기해서 올려 봄. 1. 스팀기에 아무것도 걸려 있지 않은 옷..

일본 오사카 민박집에서 겪은 일 [내부링크]

나폴리탄 괴담이 아닌 실화 사연이라 더 소름 끼쳐서 글 작성해 봄! mbc심야괴담회에서 화제가 되었던 "오사카 민박집"이라는 제목으로 일본여행을 갔던 한 부부가 예약했던 민박집에서 겪었던 이야기인데 난 솔..

노바백스 빨리 허가 좀 내줘라! [내부링크]

이느무 미쿡놈들아 니네 나라에서 만든 백신인데 왜케 허가가 안나냐? 제일 안정성 높고 효과도 직빵이라는데...에휴~ 이래서 듣보잡 작은 기업들이 힘든가부다. 불안전하고 부작용 심한 백신들은 그르케 승인허..

나폴리탄 괴담을 떠올리게 하는 호텔 금기 사항들 [내부링크]

※실제 직원들이 지켜야 하는 사항들이라네요. 1. 투숙객이 없는 게 확실한 객실은 노크하지 말 것. 2. 복도의 불은 세 번 이상 껐다/켰다 하지 말 것. 3. 침대 밑에 물건 두지 말 것. 4. 거울 앞에 물건 두지 말..

초간단 숫자궁합법 [내부링크]

생일 끝자리로 보는 운세(feat.음력생일이라함) 생년월일 사주 필요없이 단식으로 보는 간단한 숫자 궁합. 남녀사이 뿐 아니라 친구, 부모, 형제, 사업 파트너, 직장동료 등 재미로 보는 것도 좋을 거 같다. [궁..

람타의 말 중에서 [내부링크]

너는 너의 왕국의 약탈자이다. 왜냐하면 의심과 제한만을 알고 있는 네가, 생각하고 말하는 방식으로 네 자신에게서 다름 아닌 생명력을 약탈해 가고 있기 때문이다. 말해두지만 너는 존재하는 모든 것과, 존재할..

[네이탈차트]하우스로 알아낼 수 있는 것 [내부링크]

1하우스-본인의 별자리 본인을 나타내는 하우스. 개인의 성격, 기질, 재능, 용모, 체질 등에 영향을 준다. 태어났을 때 태양 위치에 있는 12궁(이른바 무슨무슨 자리 출생이라는 것)과 같으면 개인에게 끼치는 영..

궁합의 진실 [내부링크]

보통 주변에 헤어지지 않고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고, 무리없이 오랫동안 관계 유지를 해나가는 커플들을 보면 대체적으로 일지 삼합이 성립되는 것 같다. 삼합은 정신적인 합으로 봐도 무방할 정도로 이심전심으..

[네이탈차트] 행성이 의미 하는 것 [내부링크]

1. 태양은 나, 나의 자아, 나의 전반적인 모든 것을 의미한다. 2. 달은 내면의 나, 나만 알고 있는 나, 내가 감정을 느끼는 방식을 의미한다. 3. 수성은 내가 소통하는 방식, 지식을 습득하는 방식 등을 의미한다..

[네이탈차트] 각 사인별 토성의 의미(펌글) [내부링크]

양자리 : 빠른 현실에 대한 공포. 양자리는 싸움과 변화가 무궁무진한 현장임. 그런데 토성은 준비가 필요한 존재라서 느림. 생각하고 준비할 시간을 안 주기 때문에 토성은 이 위치를 싫어함. 황소자리 : 즐거움..

아스트라제네카 접종연령 상향 조정 [내부링크]

https://m.blog.naver.com/dakeonly/222418854306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30대 이상에서 50대 이상으로 상향 조정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30대 이상에서 50대 이상으로 상향 조정. 이렇게 조정하길 잘 한 거 같다..

별자리 별 행성의 주인(네이탈차트) [내부링크]

※ 주인을 로드 라고도 부른다. 1. 양자리, 전갈자리의 주인은 화성이다. 2. 황소자리, 천칭자리의 주인은 금성이다. 3. 쌍둥이자리, 처녀자리의 주인은 수성이다. 4. 게자리의 주인은 달이다. 5. 사자자리의 주인..

생일 끝자리로 보는 운세(feat.음력생일이라함) [내부링크]

<생일 끝자리 운세 보는 방법> 음력 생일이 2월 1일이면 나의 숫자는 1이다. 음력 생일이 2월 20일이면 나의 숫자는 0이다. 내 숫자가 0이고 남친이나 남편의 숫자가 7이면 합이 7. 이런 식으로 궁합도 볼 수 있..

유튜브 #shorts로 조회수 구독자수 늘려봐요. [내부링크]

유튜브 운영중이라면 짧은 영상으로 조회수 늘려보기.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대신 올릴 원본 영상을 세로로 찍거나 가로 영상을 세로로 다시 렌더링 해줘야 한다. 유튜브에 로그인 하고 업로드 할 영상 업로드..

5차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https://m.blog.naver.com/dakeonly/222416890542?afterWebWrite=true 5차 재난지원금 1인당 25만원 소득 하위 80% 가구당 한도 없이 1인당 25만 원 씩 가구원 수에 비례해서 지원. 거기에 저소득층은 1인당 1.....

궁합임상(펌글) [내부링크]

1. 일단 일지가 자/오/묘/유고 그게 도화살 발동한 인간들. 지지의 매력은 알면 알 수록 가까워질 수록 보여져서 연인이라면 더 좋아할 가능성. 2. 일지 사화녀, 축토남, 매력 있고 상대를 잘 놔주지 않음. 지랄..

궁합 보는 방법 중 공통되는 부분 [내부링크]

상대방 띠가 내 일/월지에 있으면 그 상대가 날 더 좋아함.(이건 개인적으로 정말 맞았으면 했음. 이 부분 읽고 괜히 설레가지고...ㅋ) 한 쪽에 과한 오행이 있을 때 그걸 설해주는 오행이 상대한테 많을수록..

좋은 궁합 [내부링크]

1.천합지합 특히 천간합 꼭 필수 천간합 되면 인연 엄청 질기더라고 헤어져도 다시 만나고 오래 연락 안하다 또 함 지지합도 질기긴한데 천간합이 넘사벽임 천합지합 둘다되면 왠수가 되더라도 잘 못헤어짐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