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treee의 등록된 링크

 greentre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2022 MSI 결승 직관 후기 (LoL Mid-Season Invitational) [내부링크]

롤이란 게임을 접한 게 대학 입학할 때 쯤이니까 벌써 십년이 다 되어 간다. 드문드문 즐기는 게 다였지만 그래도 십년이란 시간은 꽤 길었나보다. 물린건지 지친건지는 몰라도 이제는 남 하는 걸 보는 게 더 재밌..

제주 - 우도 [내부링크]

우도 짧은 일정으로 제주도에 다녀왔다. 우도는 제주도 동쪽 성산항에서 배를 타야 갈 수 있다. 지겹도록 갔던 곳이라 새로울 건 없지만 성산쪽에 숙소가 있어 겸사겸사 들렸다. 안 가본 사람은 일정에 여유가 있..

제주 - 신창풍차해안 [내부링크]

신창풍차해안 제주도 서쪽 해안에 풍력단지가 조성되어있다. 일몰 보기 좋은곳으로 유명하다. 해안선을 따라 풍력발전기를 설치해놨다. 해안가에 버려진 집이 있어 들어가봤다. 창 너머로 발전기가 보인다. 바람..

훗카이도 - 마일드세븐 언덕 [내부링크]

마일드세븐 언덕 삿포로에서 제법 멀리 떨어져있다. 차가 없으면 도심에서 오가기 불편하기 때문에,  당일치기 패키지를 이용하는것도 좋다. 후라노의 라벤더, 청의 호수, 마일드세븐 언덕을 묶어서 다녀왔다...

이탈리아 - 베네치아, 베니스, 무라노 [내부링크]

베네치아 비엔나에서 아침 기차를 타고 베네치아 산타 루치아역에 내렸다. 길이 좁고 사람이 많다. 짐을 짊어지고 물을 건너기가 쉽지 않았다. 숙소에 짐을 풀고 근처 공터에 잠시 앉았다. 숙박비는 다른 지역에..

스위스 - 인터라켄, 융프라우, 하더쿨룸 [내부링크]

인터라켄   프랑크푸르트에서 8시 50분 기차를 타고 인터라켄 동(Ost, 東)역에 도착했다.  독일이 난민 등의 이유로 다소 어수선한 느낌이었다면, 이곳은 순수 관광객 뿐이라 느긋하고 조용했다. 인터라켄 안쪽..

교토여행 - 기타노텐만구, 금각사, 료안지, 닌나지 [내부링크]

기타노텐만구 일정이 길어서 이른 아침에 일어났다. 숙소에서 5분 거리에 있는 기타노텐만구부터 먼저 들렸다. 아침부터 사람이 많다. 곳곳에 소 모양 조각이 있는데, 학업 성공을 기원한다고 한다. 수능을 위..

나라 여행 - 나라 공원, 이스이엔, 가스가타이샤 [내부링크]

나라 공원 오사카에서 전차로 1시간이면 나라에 도착할 수 있다. 둘러보는데 한 나절이면 충분하다. 나라에는 사슴이 정말 많다. 곳곳에 파는 100엔짜리 사슴전병을 사서 먹일 수 있다. 나라 역에서 공원 쪽으..

교토여행 - 아라시야마, 치쿠린, 잇포도 차호 [내부링크]

아라시야마 교토 서쪽에 있는 관광지다. 대나무숲과 다리가 유명하다. 들어가는 열차를 기다리며 찍은 정거장 날씨가 흐리다. 유명한 그 다리로 가 봤다. 다리너머도 보고 싶었으나 일정이 빠듯해 포기했다. 비..

오사카여행 - 도톤보리,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성 [내부링크]

도톤보리 공항에서 오사카로 넘어와 잠시 쉬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도톤보리로 나갔다. 끝없이 상점이 늘어서있어서 먹을 걱정은 안 해도 될 줄 알았다. 한 시간 내내 걸어도 다 못볼 분량에 오히려 메뉴를 쉽..

교토여행 -후시미 이라니 신사, 기요미즈데라, 니넨자카 [내부링크]

후시미 이나리 신사 https://www.kr.jal.co.jp/krl/ko/guidetojapan/detail/?spot_code=fushimi 끝없이 이어진 센본 토리이 (千本鳥居)로 유명한 곳이다. 토리이가 오르막길을 따라 끝없이 이어진다. 기요미즈..

교토여행 - 오하라 호센인, 산젠인 [내부링크]

교토 외곽에 있는 작은 마을 오하라(大原) 교토역이나 가와라마치역에서 버스로 한 시간 거리에 있어 다소 멀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가볼만 하다. 오하라행 버스는 교토를 벗어나면 정거장을..

알고리즘 - 이분검색트리 검색 [내부링크]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이분검색트리 데이터 구조 struct nodetype{ // 각 노드들 keytype key; // 값을 지니는 key 값 nodetype* lef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