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fm의 등록된 링크

 grf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중부cc회원권 곤지암 골프장 시세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회원권뱅크 강정수 실장입니다. 오늘은 비소식이 있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안오네요. 오게되면 봄비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골프회원권은 곤지암에 위치한 골프장 중부컨트리클럽 중부cc회원권 정보와 시세입니다. < 중부cc회원권 안내 > 종류 정회원권 회원구성 정회원 1인 그린피 주중 / 주말 80,000원 종류 주중 개인회원권 회원구성 정회원 1인 그린피 주중 80,000원 종류 주중 가족회원권 회원구성 정회원 1인 + 가족회원 1인 그린피 주중 80,000원 ※ 비회원 그린피 : 주중 20만원 / 주말 27만원 < 중부컨트리클럽 개요 > 운영회사 : 애경개발(주) 개장일 : 1987년 10월 홀수 : 18홀 회원수 : 839명 정기휴장일 : 매월 2/4째주 월요일 주소 : ..

롯데리조트 속초 스위트 33평 럭셔리 45평 회원권 체크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거래소 (주)회원권뱅크, 강정수 실장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콘도회원권을 들고 왔는데요. 바로 강원도 속초에서 여행을 즐기며 숙박하고 즐거운 추억까지 만들 수 있는 롯데리조트 회원권 정보입니다. 속초롯데는 객실에서 동해 바다가 시원하게 펼쳐지는 오션뷰로 유명한 리조트죠. 그럼 좀 더 자세한 내용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속초 롯데리조트가 참 매력적인 이유 몇가지를 이야기하자면 첫째는리조트 산면이 모두 바다로 둘러쌓여 있고! 둘째는그 바다를 객실에서 볼 수 있는 오션뷰! 셋째는대포항수산시장, 속초수산시장 등 다양한 먹거리(횟집, 만석닭강정 등)이 많다! 넷째, 낭만이 가득한 속초해수욕장이 옆에 있다! 등이 있습니다. 해수욕장에는 대관람차도 있어 정말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죠. 그리고..

발리오스cc 화성 골프장 일반 vip 회원권 알고 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회원권뱅크 강정수 실장입니다. 3월로 들어섰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네요. 그래도 머지 않아 새싹이 올라오고 푸르게 변할 필드가 눈 앞에 찾아오겠죠. 오늘은 화성 골프장으로 발리오스cc 회원권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발리오스는 서울에서도 멀지 않으며 충청 지역에서도 부담 없이 라운딩 갈 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예전에는 골프장명이 발안cc이기도 했던 곳이죠. 그래서 골프회원권 문의시 발안으로 상담을 요청하는 분들도 가끔씩 있습니다. 발리오스컨트리클럽 개요 법인명 신창기업(주) 개장일 1992년 8월 15일 코스 회원제 18홀, 대중제 9홀 주소 경기 화성시 팔탄면 3,1만세 641-28 골프장 규모는 회원제 코스 18홀과 대중제 9홀 그리고 승마장, 골프연습..

신라호텔 남자 여자 휘트니스 회원권 연회비 및 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거래소 (주)회원권뱅크 강정수 실장입니다. 이번에 가지고 온 회원권은 호텔 휘트니스 회원권으로 신라호텔 남자, 여자 회원권을 들고 왔습니다. 내용 참고하셔서 거래에 도움되길 바라겠습니다. 신라호텔 개요 신라호텔은 서울 중구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옆에 남산이 있어 도심 경치와 자연 경치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낭만적인 휴식처입니다. 1979년에 개관하여 지금까지도 역사를 이어오는 전통있는 명문호텔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로 실내외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스파 등의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어 신라호텔회원권 이용을 통해 호텔내에서 숙박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신라호텔회원권 남자 여자 시세 안내 남자 납부 : 4,500만원 여자 납부 : 7,600..

태광cc 회원권 남자 여자 무기명 법인 시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회원권뱅크 강정수 실장입니다. 오늘은 용인권 골프장 중 서울에서 쉽게 갈 수 있는 골프장, 태광cc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태광cc 은 강남에서 35~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이 여유를 가지고 라운딩을 출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심과 가까워 아파트뷰가 특색인 곳이기도 하죠. 코스는 총 36홀입니다. 회원권 이용 회원제 27홀과 대중제 9홀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태광cc 골프장 개요 1984년에 개장한 곳으로 올해 태광cc 골프장은 40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나름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죠. 코스는 그리 어렵지 않아 초보분들도 부담없이 즐겁게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야간 라운딩도 가능하여 늦은 시간대를 이용해 회원권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더운 여름철이나 가을에 ..

용평리조트 아폴리스 콘도 회원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 거래 전문가 강정수 실장입니다. 3월 첫 포스팅으로 겨울의 절정을 느낄 수 있는 곳, 발왕산이 있는 강원도의 모나파크 용평리조트회원권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그 중 아폴리스 콘도 내용을 담아봤습니다. 용평은 겨울이되면 스키와 함께 자연스레 생각나는 리조트로 상당히 큰 규모의 스키장을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나 요즘은 겨울 한파가 무시무시하게 진행되고 있어 스키매니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스키시즌이라 생각됩니다. 저도 보드 타고 멋진 설경을 즐기고 싶네요. 케이블카를 타고 발왕산 꼭대기에 오르면 멋진 풍광을 볼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하얗게 눈 덮힌 설경이지만 가을에는 오색빛 그리고 봄과 여름에는 초록빛이 가득한 그림같은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스키장, 케..

캐슬렉스cc 회원권 하남 골프장 라운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거래소 (주)회원권뱅크 강정수 실장입니다. 캐슬렉스 하남 골프장 내용준비했습니다. 참고하세요. ^^ 골프장의 위치가 가까울수록 경기는 더 여유로워지기 마련이죠. 시간적으로 제한을 덜 받고 돌아가는 것에 대한 부담도 덜하기에 경기 결과도 더 좋게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골프회원권 문의시 서울에서 가까운 컨트리클럽을 찾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리고 설에서 가까운 곳하면 바로 떠오르는 회원권 바로 하남 캐슬렉스cc회원권 이죠. 골프장내에서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보일 정도로 도심과도 가까이 있기에 정말 접근성이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캐슬렉스서울은 야간라운딩이 가능합니다. 뷰가 좋은 골프장 중 한 곳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라 생각될 정도로 특히 클럽하우스에 보는 도심 뷰는 정말 멋..

블랙스톤cc 회원권 제주 골프장 라운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 거래 전문가 강정수 실장입니다. 겨울이 오면 라운딩 가기가 참 어려워집니다. 손발이 얼어붙고 심하면 스윙시 콧물이 얼굴에서 흘러나오기 때문이죠. 간혹 얼굴이 얼어붙어 콧물이 나온지도 모를 때가 종종 있곤 합니다. 그래서 조금은 따스한 기후를 갖추고 있는 지역으로 경기를 뛰러 가시는 분들이 많죠. 해서 이번에는 따스함하면 원탑 지역이라 할 수 있는 바로 제주 골프장 블랙스톤cc 회원권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제주 공항에 도착하면확실히 라운딩 가는 느낌보다 여행의 느낌이 더욱 크게 느껴집니다. 비행기 안에서 창밖을 내다보면 제주도 바다가 펼쳐지고 골프 생각보다는 바다에 뛰어들고 싶다. 또는 맛나는 횟를 먹고 싶다는 생각 더 들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블랙스톤cc회원권 경기를 가게 ..

반얀트리 회원권 2023년 호텔 휘트니스 연회비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콘도/헬스 회원권거래 전문가 강정수 실장입니다. 2023년의 시작을 알리는 이 시점 새 해 새로운 계획을 하시는 분들 중 운동으로 멋진 몸을 만들어야겠다. 다짐하며 헬스장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호텔헬스회원권 중 반얀트리회원권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호텔 내용과 회원 혜택 그리고 2023년 연회비 내용을 포함했으니 내용 참고하세요.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은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라호텔과도 가까운 거리이며 남산을 끼고 있어 객실에서 바라보는 경치가 무척이나 멋지죠. 남산타워가 보이고 산이 보여서 서울에서 사뭇 떨어져 있는 듯한 기분도 들게 합니다. 객실같은 경우 반얀트리회원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부분도 있어 좀 더 여유있게 ..

리솜리조트회원권 제천 포레스트 겨울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전문거래소 (주)회원권뱅크 강정수 실장입니다. 오늘은 눈 왔던 겨울에 리솜리조트회원권으로 여행 다녀온 제천 체인을 이야기해볼까합니다. 예전에는 차를 이용해 다녀왔는데 요즘은 ktx역이 생겨서 정말 가기 편해진 곳이죠. 점점 국내여행은 이동이 편해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겨울의 낭만을 느끼고 자차를 이용했습니다. ^^ 역시나 제천은 영화 " 러브레터 " 속 한 장면을 보여주는 곳이었습니다. 차안에서 내리는 흰눈을 보며 " 오겡끼데스까~! " 를 외치며 도착했습니다. 눈이 참 많이와서 크리스마스분위기도 나고 기분이 참 좋더군요. 와이프도 무척 좋아했습니다. 리솜리조트 체인 중에 제천은 산속에 있는 리조트다 보니 남다른 낭만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겨울에는 설경이 ..

제일cc회원권 안산 회원제 골프장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 거래전문가 강정수 실장입니다. ^^ 안산 제일cc 골프장 회원권 정보 안내입니다. 안산에 위치하고 있는 제일cc는 서울에서 40~50분 정도면 도착이 가능한 곳이라 라운딩 가기가 참 편한 골프장입니다. 또한 도심 속에서 위치하고 있다보니 코스에서 아파트가 보이는 골프장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안산 인근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제일cc회원권 예약으로 통해 경기하기가 정말 쉬운 곳입니다. 아파트와 건물들이 보이는 곳에 있지만 1986년에 역사가 시작된 골프장이라 나무와 숲이 우거져 풍부한 자연을 만끽할 수도 있습니다. 코스는 27홀로 되어 있습니다. 남코스, 동코스 그리고 중코스 요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동코스가 난이도가 조금 더 있는 코스라 보시면 됩니다. 골프 경험이 얼마..

인천국제cc 회원권 시세 골프장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강정수 실장입니다. 인천에 있는 회원제 골프장인천국제cc 회원권 시세 안내입니다.거래 고민중이시라면 참고하세요. 인천국제 골프장은 깊고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인천의 회원제 골프장으로 서울에서도 쉽게 갈 수 있는 컨트리클럽이여서 인천국제cc 회원권 시세도 많이들 궁금해 하십니다. 강남에서 출발할 경우차로 50분 내외면 도착이 가능해서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은 곳입니다. 그래서 골프 모임 장소로 선정하기에 아주 안성맞춤이기도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인천광역시 서구 도요지로 37인데요. 지하철 검암역과 무척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의 장점이자 단점이라 말할 수 있는 것은 어쩌면 시설일 것 같습니다. 1970년 부평 시사이드 컨트리클럽으로 시작되어 1985년 인천국제컨트리..

센추리21cc 원주 골프장 4인 무기명 회원권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 전문가 강정수 실장입니다. 점심으로 닭곰탕을 먹고 식당을 나오니 날이 더 풀린 것 같더군요. 훈훈한 봄의 기운이 슬슬 느껴집니다. ^^ 이번 시간은 여주에서 가까운 원주 골프장 ! 센추리21cc 무기명 회원권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부킹난 속에 우선 예약 혜택이라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는 탐나는 물건입니다. CENTURY21 CC 센추리21cc 4인 무기명회원권 안내 " 20구좌 한정입니다." 여주에서 30분정도만 가면 도착할 수 있는 원주 골프장으로 총45홀을 가지고 있는 큰 규모의 컨트리클럽이니다. 이런 걸 매머드급이라고 하죠. 그리고 센추리21cc 구장은 해발 400m에 자리한 곳이다보니 새벽 라운딩시 한폭의 수묵화를 보는 듯한 풍경을 볼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 스위트 회원제 무기명 콘도 회원권 [내부링크]

강원도에서 만나보는 그리스 산토리니 푸른 동해 바다가 펼쳐지는 강원도 삼척에 도착하면 파란색 지붕이 돋보이는 리조트, 쏠비치 삼척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스 산토리니 마을을 연상케하는 이곳은 대명리조트 체인 중 하나로 삼척해수욕장과 증산해수욕장 가운데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다에 바짝 붙어 있어 객실이든 어디든 바다를 마음껏 보고 즐길 수 있으며 바로 앞 해변과도 연결되어 있어 리조트에서 편하게 해변을 오가며 낭만을 즐길 수 있죠. 이곳의 객실은 패밀리, 스위트, 노블리안 그리고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펫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회원권 예약을 통해 회원제 객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부대시설 대명리조트 쏠비치 삼척 근처에는 관장명소도 많고 바다라 싱싱한 회를 즐길 수 있는 맛집도 많아 좋습니다. ..

그랜드 하얏트 호텔 피트니스 회원권 연회비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회원권뱅크 강정수 실장입니다. 오늘은 그랜드 하얏트 호텔 피트니스 회원권 연회비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남산 아래 있어 자연과 도심이 모두 공존하는 휴식처로 아름다운 서울뷰가 펼쳐지는 쾌적한 객실, 레스토랑, 바 등 다양한 다이닝 시절 그리고 실내외 수영장, 휘트니스 시설, 스파 등 다채롭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클럽 올림푸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럼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까? 밑으로 내려주세요. 운영회사 : (주)미라마관광 개관일 : 1979년 운영시간 : 06:30 ~ 21:00 주요시설 : 실내 및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아이스링크 등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747-7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시설과 서비스에서 그 깊이를 느낄 수 있는데요. 그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