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merj0418의 등록된 링크

 groomerj04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우리 집 고양이 행복하게 오래오래. (Feat.고양이 음수량) [내부링크]

'우리 집 냥이님들이 아프지 않고 오랫동안 잘 살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라고 많은 집사들이 생각할 것이다. 나 또한 그런 생각을 자주 하기 때문이다. 인터넷과 카페에 있는 게시글들 중 장수 고양이와..

고양이 헤어볼 [내부링크]

얼마 전, 배우 윤균상 님의 반려묘가 헤어볼을 토해내는 과정에서 폐에 토사물이 들어가서 갑작스럽게 무지개다리를 건너는 일이 있었다. 같이 고양이를 키우는 입장으로서 너무나도 가슴이 아팠고, 자연스러운 현..

<#키워드 영화 리뷰> 주말에 볼 만한 영화 추천 ‘옥자’ 리뷰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집순이 J집사의 주말에 볼 만한 영화 추천 시간. 오늘 리뷰할 영화는 2017년 개봉한 봉준호 감독의 작품 ‘옥자’이다. 영화가 개봉했을 당시 나는 별로 이 영화에는 관심이 없..

고양이 데려오기전 준비 해야 하는 필수품! [내부링크]

강아지는 키워봤지만 고양이는 처음이신 분! 나는 집사 노릇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 고양이가 너무 좋아서 입양하고 싶으신 분! 이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J 집사의 고양이를 데려오기 전 준비..

본격 향수병 불러오는 영화 '알라딘' 리뷰 [내부링크]

일주일마다 한 번씩 돌아오는 집순이 J집사의 외출시간! 갈수록 날은 더워지지만 최근 들어 볼 영화들이 많아져서 기분이 좋은 나였다. 저번 주에는 영화 '기생충'을 봤으니 이번 주는 어렸을 때 정말 몇십 번이고..

고양이 자동 화장실 플루토 서클제로 리뷰 [내부링크]

고양이 자동 화장실 서클 제로 리뷰 봄이 와 여름이를 6-7년 동안 돌보면서 화장실도 여러 차례 바꿨었다. 모래도 두부 모래와 벤토나이트 종류의 모래는 유목민 생활을 거의 1년 동안 이어갔을 정도였다. 그러다..

J 집사의 집순이 생활 (주말에 집에서 볼 영화 추천!) [내부링크]

봄 여름이와 함께 느긋한 일요일 오후 집에서 뒹굴 뒹굴 하면서 뭐 볼 거 없나 생각하던 중 유튜브에 추천 영상으로 계속해서 영화 '마녀'가 떴다. 예전부터 눈여겨 보던 배우 최우식 님이 나오는 영화였다. (기..

고양이를 데려오기 전 알아야 할 몇가지. [내부링크]

내가 처음 집사 노릇을 하기 전 나름대로 고양이에 관해서 공부를 많이 하고 데려왔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그건 아주 큰 착각이었다. 캣타워와 화장실 그리고 사료까지는 모든 것이 완벽했다. 딱 3가지만 빼고...

집사 J 의 주 1회 외출 ( Feat. 영화 기생충) [내부링크]

평일의 한 번뿐인 데이트, 나와 내 남자 친구는 마지막으로 본 영화가 어벤저스 엔드게임이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문화생활 좀 하자면서 보러 간 영화가 봉준호 감독님의 영화 기생충이었다. (스포일러 없습니다...

주인님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도도 #도시 고양이 #꽃보다 중년 # 7살 우리 봄이는 내가 처음으로 가족으로 맞이한 고양이다. 처음 봄이를 만났을 때 나는 솔직히 말하면 봄이를 데리고 오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 봄이는 그 당시 청계천 애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