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w-white의 등록된 링크

 grow-whi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맛집] 고쿠로 아차산점 <소고기(와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둥ㅇㅣ 입니다. 드디어 처음으로 운동 카테고리가 아닌 다른 카테고리의 문을 열었습니다!!! 이제 한번 소개를 해줄게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의 메뉴는~~~ "소고기(와규)" 요즘 여친이 회사일로..

[운동] 운동시작! 9일차 (팔굽혀펴기 + 스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둥ㅇㅣ 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회사에서 일을 앉아서 했습니다. 요즘 계속 여기불려가고 저기 불려가고 하느라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었는데 오늘은 드디어 진득허니 앉아서 일을 했어요! 그래서 그..

[운동] 운동시작! 8일차 (팔굽혀펴기 + 스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둥ㅇㅣ 입니다. 어느덧 벌써 8일차가 되었습니다. 제가 벌써 나이가 32인데... 나이가 들어서 인지 제 또래 친구들은 만우절 장난 이런거 하는사람이 없네요... 이와중에 검색어에 보니 만우절 장난..

[운동] 운동시작! 7일차 (팔굽혀펴기 + 스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둥ㅇㅣ 입니다. 2주자 이틀째 운동하는 날이 왔습니다. 그런데... 제가 요즘 회사에서 일이 많아서 너무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이거해달라 저거 해달라... 제 직무가 총무라... 이리갔다 저..

[운동] 운동시작! 6일차 (팔굽혀펴기 + 스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둥ㅇㅣ 입니다. 주말을 푹 쉬고 다시 시작된 월요일! 작심삼일은 진작에 끝났지만 주말이라는 큰 위기! 그러나 월요일이 딱 되고 퇴근하고 나니 웬지 나도 모르게 자세를 가다듬고 준비운동을 하고..

[운동] 운동시작! 5일차 (팔굽혀펴기 + 스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둥ㅇㅣ 입니다. 이번주 월요일부터 시작해서 벌써 5일차가 되었네요!! 물론 이글을 쓰는건 조금 후지만요... ㅋㅋㅋ 아무튼 제가 제대 이후에 이렇게 꾸준히 근력운동을 하는건 거의 처음이 아닌가..

[운동] 운동시작! 4일차 (팔굽혀펴기 + 스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둥ㅇㅣ 입니다. 작심삼일의 마의 3일차를 마치고 4일차에 접어들었는데요 퇴근하고 집에 딱 왔는데 이걸 해 말아 하면서 고민을 엄청 했어요... 역시... 마의 작심삼일... 그러나 이를깨고!!! 4일차..

[운동] 운동시작! 3일차 (팔굽혀펴기 + 스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둥ㅇㅣ 입니다. 드디어 작심삼일의 3일차가 되었습니다. 3일차가 되니... 여기 이부분을 누르면 엄청난 고통이... 근육통이 장난 아니었어요... 미치는줄.... 그래도 아파도 참고 일단 작심삼일의..

[운동] 운동시작! 2일차 (팔굽혀펴기 + 스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둥ㅇㅣ 입니다. 아직은 작심삼일의 삼일이 안지나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해야겠다는 의지가 강력합니다. 그래서 또 이렇게 인증기록을 남겨 봅니다. 그런데 영상을 찍다가 보니 너무 같은 옷차림에..

[운동] 운동시작! 1일차 (팔굽혀펴기 + 스쿼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둥ㅇㅣ 입니다. 드디어 시작된 흰둥ㅇㅣ의 블로그! 그 첫번째 카테고리는 운동입니다. 제가 원래 주2회 수영장을 다녔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수영장도 무서워서 못가게 되었어요ㅠㅠ 물론 코로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