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ikshare의 등록된 링크

 gsiksha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온라인으로 돈벌기 인터넷으로 돈벌기 4가지 방법 [내부링크]

요즘 경기가 어렵다 보니 직장 수입만으로는 생활이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렇다고 직업을 두 개를 갖자니, 사내 겸업금지 조항이 떠올라 망설여지는 분들도 많으실 듯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온..

개천절 뜻 공휴일 여부 태극기 게양 방법 정리 [내부링크]

다가올 10월 3일은 우리나라의 국경일 개천절입니다. 이름에서 '하늘이 열린 날'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듯, 국가가 처음 세워졌던 날을 뜻하는데요. 5대 국경일 중 하나로 꼽힐 만큼 중요한 날이기에 그 의미를..

장거리 연애 팁 7가지 이렇게 하면 오래 만날 수 있어요! [내부링크]

흔히들 장거리 연애는 힘들다고 합니다. 하지만 거리를 핑계로 사랑을 포기하는 일은 있어선 안 되겠죠?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를 사랑하고 그 사람이 먼 곳에 살고 있다면, 서로 연결되어 있음을 느낄 수 있도록..

국군의 날 유래, 공휴일 폐지 이유, 태극기 다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매년 10월 1일은 대한민국의 발전을 기념하는 국군의 날입니다. 우리나라 군인들의 위용과 전투력을 대외적으로 과시하고 사기를 진작시키는 날이기도 한데요. 왜 10월 1일이 국군의 날로 지정되었는지 모르는 분..

추분의 뜻 날짜 인사말 정리 [내부링크]

추분은 24절기 중 하나로, 밤과 낮의 길이가 같아지는 날입니다. 작성일 기준, 내일인 9월 23일은 '추분'인데요. 추분의 뜻 날짜 그리고 인사말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추분의 뜻 날짜 추분은 양력 9월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