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ory-factory의 등록된 링크

 gstory-fac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던파] 다시 돌아온 아라드_03[무기만 못먹는 기린 검귀] [내부링크]

10월 15일 늦은 밤 8개의 에소가 부족하여 결국 그림자5셋과 구속 5셋을 희생하고 새롭게 태어난 태극천제검ㅠㅠ 그동안 신지익스 보스들을 한방에 죽이지못해 너무 답답했는데ㅠㅠ 자 이제 남은건 대자연 풀셋..

[던파] 아라드패스 추천 캐릭터_眞.메카닉 [내부링크]

오늘은 아라드 로얄패스 구매시 선택할 캐릭터로 남메카닉을 추천하고자 한다 메카닉은 마공계열의 퓨어딜러로 로봇(독립 오브젝트)을 소환하여 폭파시키는 전투방식을 사용한다 아라드 로얄패스 캐릭터 선택시..

[띵작소개]스퀘어와 토리야마의 합작 _ 크로노 트리거 [내부링크]

1995년 발매된 슈퍼패미콤의 수작 크로노 트리거 PS1, PC, 모바일로 각각 이식되어 아직까지도 사랑받고있는 걸작중의 걸작이다 스퀘어에서 제작됐고 드래곤볼의 토리야마 아키라가 캐릭터 디자인을 파판의 아버..

[던파] 아라드 패스 시즌1 던파에서 처음 꺼낸 가성비 세라템 [내부링크]

궁댕이맨단 사건으로 주춤하던 던파 사죄의 의미로 뿌린 12강 강화권과 클레압 풀세트의 효과인지 신규유입은 물론 복귀유저가 늘고 있는 진풍경이 펼쳐지고 있다 이에 애초에 기획되었는지 아님 이 기회를 놓치고..

[던파] 다시 돌아온 아라드_02[홍옥의 저주] [내부링크]

에픽소울 수급을 위해 신지를 빠르게 돈 후 오랜만에 홍옥의 저주에 가보기로 결정했다 상큼하게 신지를 돌파하고 지긋지긋한 홍옥으로 ㄱㄱ 시간관계상 깔끔하게 30층까지만 돌아보기로 한다 시작이 좋지않다...

[던파] 에픽 초월을 위한 에픽소울 파밍_복귀유저, 무소과금 [내부링크]

신지 뺑뺑이, 지혜 뺑뺑이 돌아도 결국은 중복 중복 교차드랍 쌍욕이 절로 나오는 상황(ㄴㅁ!!) 어떻게 하면 영고에서 해방될 수 있을까? 내가 원하는 에픽장비 한 부위를 얻을 순 없을까? 있다!! 장! 비! 초!..

[던파] 다시 돌아온 아라드_01 [궁댕이맨단 XX] [내부링크]

슈퍼계정 논란의 주인공 궁댕이맨단 그 결과 수많은 아라드인들이 탈던을 감행했다만.... 난 왜 다시 돌아온것인가...... 던파.. 접고 복귀하고 접고 복귀하고를 반복.... 이 똥꼬같은 게임!!! 하지만.... 지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