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orycompany의 등록된 링크

 gstorycompan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4건입니다.

태양광 관련주 정리 _ 10종목 [내부링크]

태양광 관련주 태양 에너지는 초기 설치 비용이 높고 발전 비용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환경 친화적이고 전기 생산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에너지 원입니다. 태양 전지의 광전 효과를 이용하여 태양을..

러시아 백신 스푸트니크V 관련주 [내부링크]

러시아 백신 스푸트니크 V 모더나 또는 화이자의 백신이 구하기가 워낙 힘들어서 우리나라는 대통령이 코로나 백신인 스푸트니크 V의 도입 가능성에 대한 검사를 명령했다고 발표했다는 소식에 스푸트니크 V 관련..

넷플릭스 관련주 대장주 _ 11종목 [내부링크]

넷플릭스 관련주 구독과 좋아요라는 단어는 어느새 우리 삶에 깊숙이 스며들었습니다. 실체가 없는 서비스에 월마다 결제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동이 당연하게 여겨질 수 있었던 것은 넷플릭스의 공로가 크..

탄소배출권 관련주 ( feat. 탄소세 ) [내부링크]

#탄소배출권 관련주 ( feat. 탄소세 ) 22일 ~ 23일 기후 정상회의가 화상회의를 통해 열리고 있습니다. 파리 기후 협약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40개국의 지도자들이 이 회의에 참여하여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온..

티케이케미칼 주가 전망 (스판덱스 호황) [내부링크]

#기업소개 티케이케미칼 티케이케미칼은 합성 섬유와 그 원료 및 관련 화학 제품을 제조, 가공, 판매, 도매, 소매 수입 및 수출하기 위해 200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2014년 2월에는 우방 아이유쉘 브랜드로..

도지코인 전망 _ 앞으로는? [내부링크]

#도지 코인 이란? 2013년 12월 6일 , IBM 빌리 마크서와 잭슨 팔머가 만든 러키 코인 기반의 블록체인 기반 암호 화폐가 비트코인 커뮤니티에서 도지 코인이란 닉네임을 쓴 사람이 올린 Dogecoin - 매우 통화 -..

디엔에프 주가 전망 ( 반도체 수혜주 ) [내부링크]

#기업소개 디엔에프 디엔에프는 반도체 소재를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디엔에프의 제품 라인업에는 미세 패턴을 얻기 위한 패터닝에 사용되는 희생막 소재인 DPT ( 더블 패터닝 기술 ) 및 QPT ( 4중 패터닝 기술 )..

리플 전망 _ 미국 거래 포기? [내부링크]

#리플 _ 이란? 리플 코인은 "리플 프로토콜"(금융 거래를 위한 인터넷 프로토콜)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 및 기본 통화입니다. 이 코인을 사용하면 몇 초 만에 전 세계의 통화를 이체할 수 있어 혁신적인 실시..

아진산업 주가 전망 _ 자동차 부품주 [내부링크]

#기업소개 아진산업 1978년 6월 설립된 아진산업은 40년 이상의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자동차 차체 부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으로 발전했습니다. 2015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으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품질..

오스템 주가 전망 ( 인적분할 ) [내부링크]

#기업소개 오스템 오스템은 국내 1위 임플란트 기업으로 아시아 시장에서 임플란트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오스템은 인적 분할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오스템은 지주회사와 사업회사로 운영할 예정이..

아로와나 토큰 전망 [내부링크]

#아로와나 토큰 이란? 아로와나 토큰은 디지털 금융 통합 플랫폼인 디지털 자산으로 플랫폼 멤버십, 디지털 바우처 구매 및 판매, 디지털 전당포, 쇼핑몰 리워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하고 사용하는 것을 목적..

유진테크 주가 전망 ( 반도체 소부장 관련주 ) [내부링크]

#기업소개 유진테크 유진테크는 2000년 1월 설립되어 반도체 장비 및 부품 제조, 액정 디스플레이 장비 제조 및 유지 보수를 목적으로 하여 공정단계에서 성막 공정에 필요한 장비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주요 고..

세종텔레콤 주가 전망 _ 클럽하우스 관련주 [내부링크]

#기업소개 세종텔레콤 세종텔레콤은 1992년 6월 통신장비 및 전기 전자 제품의 제조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2000년 코스닥에 상장했고 주요 통신 사업자로서 자회사인 "세종텔레콤 아메리카" 함께 국내..

삼성전기 주가 전망 ( MLCC ) [내부링크]

#기업소개 삼성전기 삼성전기는 국내 최고의 그룹일 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인 삼성그룹의 "일반 전자 부품 생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와 삼성 SDI과의 차별점이 궁금하실 텐데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어보브반도체 주가 전망 ( 반도체 슈퍼사이클 ) [내부링크]

#기업소개 어보브반도체 어보브 반도체는 2006년 1월에 설립된 회사입니다. 20018년 코스닥에 상장되었으며 비메모리 반도체 분야에서 어보브 반도체는 팹리스의 마이크로 컨트롤러 제조 / 설계 회사로 가전/전기..

키네마스터 주가 전망 [내부링크]

최근 틱톡, 유튜브 등 동영상 플랫폼들의 시대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동영상 편집 앱 키네마스터를 운영 중인 키네마스터의 매각을 위한 예비입찰이 이번 달중 시작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키네마스터..

메가스터디교육 주가 전망 (온라인 교육,윤석열)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확진자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온라인 교육과 재택근무가 확대될 것이라는 전망이 투자심리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메가스터디 교육은 온라인 교육의 대표적인 주자로서 그 수혜를 고스란히..

한국가스공사 주가 전망 ( 그린뉴딜 , 수소 ) [내부링크]

한국가스공사의 최근 주가 흐름이 좋습니다. 한국가스공사는 "수소 경제의 핵심 사업자"인데요, 국내 수소 경제의 성공은 한국가스공사의 유통 계획 진척 속도에 달려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늘은 한국가..

한솔케미칼 주가 전망 (2차전지,반도체) [내부링크]

한솔 케미칼의 주가 상승이 매섭습니다. 1년 동안 3배 이상 상승했는데요, 한솔이라는 회사가 참 건실하고 재무기반이 튼튼한 것 같습니다. 반도체 슈퍼사이클, 디스플레이 산업의 부활까지 겹겹이 호재로 시장의..

에스원 주가 전망 ( 이제는 비대면 보안 )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세콤을 모르는 분들은 없으실 겁니다. 보안업체의 선두 주자이자 보안업체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삼성그룹 계열사 에스원에 대해서 간단한 기업소개와 투자 포인트 그리고 앞으로의 전망까지 알아보..

웹툰 관련주 ( 미스터 블루,디앤씨미디어,키다리스튜디오,엘비쎄미콘 ) [내부링크]

최근의 콘텐츠 시장에서 가장 핫한 산업은 바로 웹툰(Webtoon)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드라마인"스위트홈"이 대박을 치고 다시 한번 웹툰 기반 영상의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

한국금융지주 주가 전망 (카카오뱅크 관련주)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의 기업공개 IPO 상장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카카오 뱅크의 현재 기업 가치는 약 9조 원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중 한국 금융지주가 지분 33.5% 정도를 가지고 있는데요, 보수적으로 계산해도..

동서 주가 전망 ( 이제 내수는 답이 없다 ) [내부링크]

동서 주식을 처음 봤을 때가 4~5년 전입니다. 그때도 3만 원 초반의 주가였는데 지금도 제자리걸음이네요. 우리나라 탕비실에 없어서는 안 되는 커피를 판매하는 회사가 동서입니다. 믹스계의 최강자 맥심과 카누..

진매트릭스 주가 전망 ( 백시텍 나스닥 상장 추진 ) [내부링크]

요즘 쿠팡의 상장 이후로 기업들의 나스닥 상장 추진 열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진매트릭스는 그중 하나인데요, 진매트릭스가 나스닥 상장을 한다는 건 아닙니다. 진매트릭스가 투자한 " 백시텍 " 이란 회사가 나..

대한전선 주가 전망 [내부링크]

대한전선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전선 생산 업체입니다. 1968년 기업공개를 시작으로 총 9개의 계열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초고압 케이블, 통신케이블 등이 있고 베트남, 남아공, 사우디..

부광약품 주가 전망 ( 코로나 치료제 레보비르 ) [내부링크]

코로나가 다시금 유행 조짐을 보이면서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기업은 코로나 치료제 임상 2상을 완료한 부광약품에 대해서 간단한 기업소개와 투자 포인트 주가 전망..

더블유게임즈 주가 전망 (나스닥 상장 추진) [내부링크]

더블유 게임즈의 자회사가 미국의 나스닥 시장에 상장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자회사인 더블다운 인터액티브가 미국 나스닥 상장 재추진을 위한 증권신고서를 제출했는데요, 오늘은 더블유 게임..

솔브레인 주가 전망 ( 반도체 2차전지 소부장 ) [내부링크]

반도체 업황이 슈퍼사이클에 돌입했습니다. 그중 2차 전지와, 반도체 소 부장 대장주로 분류되는 솔브레인은 뭐 하는 회사일까요. 오늘은 솔브레인에 대해서 간단한 기업소개와 투자 포인트 주가 전망에 대해서..

두산인프라코어 주가 전망 ( feat.현대중공업 ) [내부링크]

두산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2020년부터 계속해서 그룹에 있는 계열사 등을 매각한다는 소식이 들려왔고, 당시 이런 매각 이슈들로 주가가 상승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두산의 계열사인 두산인프라코어..

제넥신 주가 전망 (국내의 유일한 백신개발 기업) [내부링크]

코로나가 4차 대유행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시금 코로나 백신 관련주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국내 최초의 코로나 백신 1호를 기대하게 만드는 제넥신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넥신에 대해서..

일진머티리얼즈 주가 전망 (꿈의 제품) [내부링크]

일진머티리얼즈의 상승 흐름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최근 기관과 외국인의 쌍끌이 매수가 상승 흐름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2차 전지 관련주인 일진머티리얼즈에 대해서 간단한 기업소개와 포인트 전망에..

맥쿼리인프라 주가 전망 (배당주) [내부링크]

배당주 투자를 즐겨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들 가지고 있을 종목. 맥쿼리인프라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겁니다. 2002년 맥쿼리 자산운용에 의해 설립된 인프라 펀드 기업입니다. 2006년에 상장하였고 철도, 도로, 항..

LG생활건강 주가 기업분석 [내부링크]

"고객의 아름다움과 꿈을 실현하는 건강하고, 아름답고, 활기찬 가치를 제공합니다" LG생활건강은 1947년 창립 이후 고객의 생활 속에서 함께하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실현을 추구해 왔습니다. 국내 최초의..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우리는 최고를 지향하여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한다" 에코프로 비엠은 2016년 5월, 양극소재 사업의 전문화를 위해서 모기업 에코프로에서 물적 분할한 에코프로 비엠은 하이 니켈계 양극소재 제품을..

두산퓨얼셀 주가 전망 [내부링크]

두산퓨얼셀은 2019년 10월 두산 퓨얼셀BG에서 인적분할하여 설립된 회사로 수십년간 검증된 미국의 UTC사의 기술을 바탕으로 연료전지 시장을 도모하는 회사입니다. 듀산퓨얼셀의 주력 제품으로는 M400모델과 440..

한국항공우주 주가 전망 ( 우주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유일한 블루오션 사업인 우주 산업, 그 중의 대장주인 한국항공우주 전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한 기업 소개와 포인트, 앞으로의 전망은 어떻게 될지 알아볼게요. 199..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 (우선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 텐데요, 보통주와 우선주의 가장 큰 차이는 주주총회에서 의결권을 갖고 있느냐 , 없느냐의 차이로 볼 수 있습니다. 즉, 보통주..

SK바이오팜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2020년을 뜨겁게 달군 기업공개 IPO SK바이오팜은 세간을 달궜습니다. 당시 개인투자자 청약 중 31조 원가량이 공모주 역대 최대 기록을 세웠고, 사상을 이틀 연속 달성해 따상상상..

크라운제과 주가 전망 (윤석열 테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크라운제과가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엮이면서 관련주로 분류되었습니다. 테마주는 분석을 해야 제맛이겠죠, 간단한 기업소개와 앞으로의 전망은 어떻게 될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

알테오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 입니다. 오늘은 바이오베터, 바이오시밀러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의약품 연구개발 업체인 알테오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기업소개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

삼성물산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삼성물산이 올해 들어 심상치 않습니다. 호재가 잇달아 터지고 있고 실적과 주가 또한 우상향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물산의 간단한 기업소개와 포인트 그리고 주가..

두나무 관련주 ( 총정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최근 비트코인 열풍이 가상화폐 거래소 운영사 지분을 보유한 기업 주가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국내 대표의 가상화폐 거래소인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의 지분을 보유한 기업들의 주가..

NE능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NE능률의 주가가 폭등하고 있습니다. NE능률은 출판 및 인쇄진흥법, 이러닝 산업 발전에 영어교육 및 출판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를 대상으..

서울식품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쿠팡 관련주인 서울식품 주가 전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5년 설립된 서울식품은 제빵사업과 환경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서울식..

빅히트 주가 전망 ( 메타버스 관련주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요즘은 한류열풍의 선두주자인 BTS의 소속사 빅히트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해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경쟁사인 SM,YG,JYP를 능가하는 경쟁력을 보여주었고,..

롯데케미칼 주가 전망 (석유화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롯데케미칼 주가 전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76년 설립되어 석유화학제품의 제조, 판매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여수,대산,울산 석유화학 단지 내에 공장을..

아모레퍼시픽 주가 전망 ( 반등할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의 직격탄을 맞은 아모레퍼시픽 주가 전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바이오 산업처럼 전성기를 맞아 퀀텀점프하는 기업도 많지..

팬오션 주가 전망 ( 해운 관련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전례 없던 해운업 호황과 함께 조선관련주들의 주가가 폭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팬오션 주가 전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66년 설립된 팬오션은 하림그룹 계열사..

농심 주가 전망 (라면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얼마전 농심의 창업주 신춘회 회장이 타계하셨죠. 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라면들을 만드는 농심 주가 전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농심 제품을 안..

KT 주가 전망 ( 5G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주가가 10년 동안 박스권인 애증의 종목 KT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는 한국전기통신 공사법에 따라 공중 전기통신사업의 합리적 경영과 통신기술의 진흥 도모, 국..

흥국에프엔비 주가 전망 ( 마켓컬리,쿠팡 관련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최근 쿠팡 관련주들이 시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죠. 이제는 마켓컬리 상장만 남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마켓컬리와,쿠팡 두 가지 종목의 수혜를 받고 있는 흥국에프엔비 주가 전망..

씨에스윈드 주가 전망 (풍력에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지구온난화에 대한 심각성을 느끼면서 글로벌 경제가 친환경 에너지를 활용하기 위해 많은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역시 그린뉴딜 정책으로 친환경 산업을 육성하고 있는..

비트코인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2021년은 비트코인의 해라고 봐도 될것 같습니다. 연일 신기록을 세우고 있고 상장했다하면 말그대로 폭등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에맞춰 상당수의 기업과 금융회사의 암..

삼성SDS 주가 전망 (디지털뉴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정부의 디지털 뉴딜 정책의 수혜를 받고 있는 삼성 SDS 주가 전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SDS는 1985년에 설립되었고 2014년 11월에 코스피에 상장했습..

다날 주가 전망 (비트코인,쿠팡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얼마 전 무서운 속도로 주가가 상승했던 다날 , 현재는 지지부진한 상황인데요 코스피에서 가장 핫한 주제인 쿠팡과 비트코인의 관련된 수혜주로서 기대감이 그대로 반영돼있습니다...

넷마블 주가 전망 ( 이건 투자회사인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게임주 넷마블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넷마블을 보면 게임회사인지 투자회사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입니다. 빅히트,카카오뱅크 기업..

DB하이텍 주가 전망 ( 반도체 호황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파운더리 반도체 수혜로 급등하였다가 조정을 받고 있는 DB하이텍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B하이텍은 TV,컴퓨터,모바일,자동차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CJ대한통운 주가 전망 ( 요금 인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택배계의 대장주 CJ대한통운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J대한통운은 90년의 역사를 가진 대기업입니다. 4개의 사업부문을 가지고 있고 CL사업부, 택배사업..

에이치엘비 주가 전망 _ 바이든 수혜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에이치엘비에 울고 웃으신 투자자분들이 참 많을 텐데요, 연일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이치엘비 주가 전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85년 설..

강원랜드 주가 전망 저가 매수 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강원랜드는 1998년 6월 강원도 폐광 지역의 경기회생과 국내 관광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서 카지노업 및 리조트 사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내국인..

반도체 관련주 ( 11종목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2021년 주도섹터가 예상되는 섹터 중 하나는 바로 반도체 입니다. 이미 2020년 하반기부터 반도체 슈퍼사이클이 오고 있으며 언론이나 전문가들이 계속해서 언급하고 있는데요, 게다..

깨끗한나라 주가 전망 (윤석열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최근 전 검찰총장인 윤석열 관련 종목들이 주식시장을 휩쓸고 있습니다. 그 중 깨끗한나라는 대장주격인데요, 주로 포장재로 사용되는 백판지를 제조하고 제지사어보가 두루마리 화장..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 3관련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요즘 전기차와 자율주행 관련주가 떠오르고 있죠 많은 투자자분들이 해당하는 기업을 찾고 있으실텐데요, 현대모비스는 자율주행,수소,전기차 관련주이기도 합니다. 현대모비스는 부..

한화솔루션 주가 전망 ( 이젠 우주 관련주까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한화솔루션은 1965년 한국화성공업이 모태인 기업입니다. 2010년부터 10년간 한화케미칼로 사명을 유지하다가 지난 2020년 한화솔루션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한화솔루션은 한화그..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삼성바이오로직스 ( 삼바 )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삼성그룹의 계열사이고, 2011년경 설립되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국내외 제약회사의..

야놀자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요즘 여행관련 어플들이 상당히 보급화되었죠. 야놀자는 숙박,여행등을 예약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예전에는 단순히 모텔,호텔만 제공했었는데 점점 서비스가 다양..

신풍제약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을 울게하기도하고 웃게하기도 했던 신풍제약. 요즘 신풍제약의 주가가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습니다. 크게 수익을 보신 분도, 큰 손해를 보신분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스튜디오드래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제작한 스위트홈이 무려 글로벌드라마 3위를 차지하고, 말레이시아,필리핀,대만,카타르,태국,싱가폴 등 8개국에서 1위를 하고, 그 외의 많은 나라에서 10위권안에..

2차 전지 관련주 ( 총정리 26종목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올해 2차전지 관련주들의 주가가 매섭습니다. 작년에도 많이 올랐지만 전기차 시장의 성장성에 향후 몇년간은 상승 추세가 지속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무래도 4차 산업의 핵심 분야..

SK텔레콤 주가 전망 ( 분기 배당?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우리나라에서 통신 관련주들은 재미가 없기로 유명합니다. 배당금이 생각보다 높아서 배당주로서의 매력을 더 크게 느끼고 있는데요, 그간 통신주는 가치주,경기방어주 로 통했는데 주..

한국조선해양 주가 전망 ( 고평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지난 2월부터 조선 관련주들의 상승 흐름이 매섭습니다. 어떤 소식들이 조선주의 주가를 견인하고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국조선해양은 현대중공업의 지주 회사로써 다른 회사..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 (feat.LG화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SK이노베이션에 투자했다가 손해를 보고 보신분들이 많을걸로 보여집니다. 그 이유로는 SK이노베이션과 LG화학의 배터리 분쟁이 과열되고 있기때문인데요, 미국 국제무역위원회는 LG..

박영선 관련주 ( feat. 서울시장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다음 달 서울,부산 시장 보궐선거와 대선을 앞두고 "정치인 테마주" 주가가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습니다. 정작 해당 정치인과 무관한 주식들이 관련주로 엮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옥..

쿠팡 관련주 ( 총정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쿠팡 관련주가 연일 변동성을 키우고 있습니다. 연속 상한가로 급등하는가 하면 급속도로 내려갔다 올라가고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습니다. 나스닥 상장직후 김범석 쿠팡 의장은 주식..

마켓컬리 관련주 ( 나스닥 상장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 입니다. 최근 나스닥에 성공적으로 상장한 쿠팡의 경쟁업체 "마켓컬리"의 나스닥 상장에 관한 소식이 있습니다. 지난 12일 마켈컬리의 나스닥 상장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련주들이 일제히 높..

오세훈 관련주 (feat. 고려대 관련주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보궐선거 후보가 안철수 후보를 꺾고 야권 단일후보로 선출되었습니다. 테마주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는데요 오세훈 후보 관련주들은 급등하는 반면 안철수..

메타버스 관련주 ( 옥석 가리기가 필요하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지난 10일 게임 플랫폼 전문기업 로블록스를 미국 뉴욕 상장과 함께 시가총액 42조원 규모로 끌어올린 "메타버스" 열풍이 국내에 상륙했습니다. "메타버스"는 초월,변화,가상을 뜻하..

데브시스터즈 주가 전망 (feat.쿠키런:킹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게임인 쿠키런을 서비스 하고 있는 데브시스터즈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브시스터즈는 쿠키런 IP 효과적으로 확장하고 다양한 신규 IP기반의..

피씨엘 주가 전망 (진단키트) [내부링크]

2021.03.25 - [주가 전망] - 씨젠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네요. 코로나 이후 주식시장은 모두 폭락하는 가운데 진단키크 관..

이마트 주가 전망 (Feat 정용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코로나 시국에 비대면 관련주들이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그에 반해 전통적인 오프라인 유통업계는 점점 사양산업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유통업계의 공룡인 이마트 주가 전..

오뚜기 주가 전망 (feat.유노윤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집콕문화가 소비 패턴을 급격히 바꿨습니다. 기존 쿠팡이나 티몬 등을 통해 공산품만 로켓배송,총알배송 등을 받았었는데 이젠 신선식품도 배달을 하는 시대가 되었습..

테슬라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요즘 전기차 관련주들이 굉장히 핫하죠. 전 세계의 친환경 정책 영향과 코로나로 인한 엄청난 유동성 그리고 정부의 뉴딜정책까지 2차전지를 만든다는 소식만 퍼지면 상한가를 달성하..

현대제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오늘은 현대제철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그룹의 회사로 철강 제조업인데요, 주요 사업으로는 제철,제강,압연 및 철강재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

대한항공 주가 전망 ( 아시아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항공 기업 대한항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항공운송사업을 필두로 국내 13개 도시와 해외 43개국에 여객 및 화물 노선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대한항..

한미약품 주가 전망 ( 롤론티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한미약품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미약품은 완제 의약품 제조 업체로 주요 사업 분야는 원료의약품의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는 정밀화학, 의약품 제조 및 판..

이재명 관련주 정리 ( 5종목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대선이 1년도 남지 않았습니다. 누가 대통령이 되는지에 따라 나라의 미래가 바뀔 수 있고,투자하는 사람들은 항상 귀를 기울이고 발빠르게 움직여야 할 겁니다. 성남시장에서 경기..

삼성중공업 주가 전망 ( 수주가 다가 아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 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 조선 관련주들이 굉장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삼성중공업은 선박,해양플랫폼 등의 판매업을 영위하는 조선해양 부문과 건축 및 토목공사를 영위하는 E&I 사업..

윤석열 관련주 모음 [내부링크]

전 검찰총장 윤석열이 차기 대선 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윤석열 전 총장이 차기 대통령감으로 양강 구도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윤석열 관련주에 대해서..

광교 맛집 이가네 농원 보리밥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집 포스팅은 꽤 오랜만에 쓰는거 같아요:D 저번에 남자친구랑 같이 밥먹으러 돌아다니다가 먹을것도 없고 땡기는것도 없어서 그냥 광교산쪽으로 무작정 갔었어요. 저는 옛날 어릴적, 아빠 따라서..

삼성SDI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 입니다. 2020년 투자 시장을 강타했던 전기차 '배터리'의 투자 열기는 아직까지도 진행중입니다. 삼성SDI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2차전지 관련주입니다. 1970년 삼성-NEC 주식회사로 설립되..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입니다. 오늘은 국내 대표 게임 개발사 엔씨소프트 주가 전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과 공급이 엔씨소프트의 주요 사업이고 PC게임 리니..

LG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플릭스 입니다. 국내 시가총액 1위의 삼성전자의 라이벌 LG전자의 주가 흐름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일일차트만 봐도 엄청난 상승률을 보여주고 있고 신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롤러블 폰과 전기차..

만도 주가 전망 [내부링크]

1964년 현대양행을 시작으로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한라그룹 계열사인 만도입니다. 2018년에는 자동차 부품회사 한국3위, 전세계 44위를 기록했습니다. 한라그룹 계열사, 주로 자동차 부품을 만드는 업체인데,..

현대차 주가 전망 [내부링크]

현대차는 1967년에 설립되어 1974년에 상장 되었습니다. 자동차 와 자동차부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완성차 제조업체로써 국내 53개의 계열회사를 가진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자동차 브랜드 회사입니다. 최근 주가..

셀트리온 주가 전망 [내부링크]

우리나라 바이오 대장주인 셀트리온은 생명공학기술 및 동물세포대량배양기술을 기반으로한 항암제 등 각종 단백질 치료제를 개발과 생산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매출의 약 90%는 바이오..

한국전력 주가 전망 [내부링크]

한국전력은 1982년 1월에 설립되었습니다. 1989년 8월에 국내 상장되었고 1994년에는 뉴욕 증권거래소에도 상장했습니다.주요 사업으로는 전기 판매, 원자력 발전, 화력 발전,기타(신재생에너지,태양광,원자력 발..

두산인프라코어 주가 전망 [내부링크]

두산인프라코어는 건설중장비,엔진 등을 생산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건설기계와 관련하여 북미와 유럽 등 선진 시장에서는 채널 역량과 제품 경쟁력의 강화 및 효율화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의 성..

펄어비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펄어비스는 온라인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2014년 주력 MMORPG 게임 검은사막을, 2018년은 검은사막 모발일츨 출시하였습니다. 현재 우리나라뿐 아니라 북미,유럽,일본,러시아,대만,남미,..

포스코케미칼 주가 전망 [내부링크]

포스코의 계열사인 포스코케미칼은 2019년 음극재를 생산하던 포스코켐텍과 양극재를 생산하는 포스코 ESM이 합병하여 출범된 기업입니다. 대표적인 2차전지 관련주인데요, 2020년부터 국내 증시 시장을 뜨겁게..

동방 주가 전망 [내부링크]

동방은 항만 및 물류 거점을 통한 해상운송사업 등을 기반으로 초중량물 운송 설치와 물류센터 운영 등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항만하역,화물자동차운송,해상운송 사업 등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SK하이닉스는 1983년 현대전자로 설립이 됐고, 2001년 하이닉스반도체를 거쳐서 2012년 최대주주작 SK텔레콤으로 변경되면서 SK하이닉스로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주력 생산제품으로는 디램,낸드플래쉬 와 같은 메..

lg화학 주가 전망 [내부링크]

lg화학은 대표적인 2차전지 기업들중 하나입니다. 많은 분들이 단순하게 배터리 기업으로만 알고 계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좀 더 자세히 살펴보자면 배터리만 강력한 기업은 아닙니다. 지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HMM 주가 전망 [내부링크]

HMM은 벌크화물 운송, 컨테이너 운송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세계적인 종합 해운 물류기업입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해운 전문인력의 숙련된 선박의 운용과 정확한 시황예측은 물론 글로벌 it 시스템을..

카카오 주가 전망 [내부링크]

대표적인 코로나19 비대면 수혜 기업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비대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카카오톡부터 카카오택시,카카오페이 등 관련 사업에서 수익이 급증하고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는 카카오. 최근..

종근당 주가 전망 [내부링크]

종근당의 그룹주들이 코로나 치료제 개발 기대감에 급등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종근당에서 개발하고 있는 혈액항응고제 및 급성췌장염 치료제 "나파벨탄"이 임상 2상을 끝내고 임상 3상 승인을 앞두고 있다는 소..

삼성출판사 주가 전망 [내부링크]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분들은 모두 알고 계신 아기 상어 핑크퐁, 자녀가 없으셔도 아기 상어에 대해서는 모두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이듭니다. 아기 상어 핑크퐁으로 유명한 스마트스터디의 대주주가 바..

삼성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10만원대 상승 전망이 나오던 삼성전자가 최근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투자업계에서는 공장 가동 중단 등 단기 이슈에 따른 하락세일 뿐 중장기적으로 다시 반등할 것이란 전망이 우세한데요, 과연 그럴지..

인계동 맛집 고기원칙 삼겹살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 어제 퇴근하구 아는 언니들이랑 저녁식사를 하고 왔어요! 요즘 저 옴총 잘먹고 다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만난 언니들이랑 뭘먹을까 하다가 항상 물갈비나 곱창전골같은거만 먹어서 고기가..

수원 광교 맛집 후라토식당 규카츠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남자친구랑 어디갈까 어디갈까 하다가... 결국 아무데도 못가고..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광교 가서 밥먹고왔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예~전에 인계동에 있는 고..

동탄2 맛집-도니감자탕 뼈해장국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금 남자친구랑 같이 뼈해장국 먹고 왔어요!ㅎ.ㅎ 갑자기 뼈해장국이 먹고 싶다 해서 집근처에 뼈해장국 집이 있길래 호다닥 다녀왔답니다! 항상 지나가는 길에만 봤는데 먹으러 가본건 처음이었..

제부도 맛집-해품가 조개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메뉴 조개구이 리뷰를 써보려구 해요! 제 남자친구는 해산물을 별루 좋아하지 않아요ㅠㅠㅠㅠ 근데 저는 해산물을 옴총옴총 좋아하구여ㅠㅠㅠㅠ 저번에 바람쐬러 제부도 다녀왔었는데..

수원 인계동 맛집-백년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친구 몸이 요즘 계속 안좋다고 해서 갈비먹으러 다녀왔어요!! 어디로 가서 먹어야 할까 검색 검색 하다보니!! 수원 인계동 맛집 백년갈비가 괜찮아보이더라구요:) 저녁시간에 방문해보았어요!..

수원 성대 맛집-화이트 스노우 생과일 빙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나도 잘먹고 다니는 고씨커플입니당>.< 아니 1일에 비가 옴총왔자나영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해를 못봐서 그런지 과일이 땡긴다몈ㅋㅋㅋㅋㅋ(핑계같아여....) 과일빙수가 먹고싶대서..

동탄2 맛집-주막 보리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나 혼자 산다 보는데 화사가 시골집에 가서 비빔밥을 너무 맛있게 먹는 장면을 봤어요....! 집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근처에 비빔밥집을 찾아보다가 보리밥집을 찾게 되었어요! 호다닥 다녀와..

수원역 카페 추천-오브오프 분위기깡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이 아닌 수원역 카페 오브오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주말에 남자친구랑 기여운 강아지 구경하다가 남자친구 아는 동생한테 전화가 왔어영ㅋㅋㅋㅋㅋ 자기 일하는데 잠깐..

동탄2 맛집 - 선굼터(제육볶음/김치찌개/된장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남자친구랑 같이 집밥이 너무 먹고싶은거에여...ㅠㅠ 그래서 동탄2 맛집 선굼터 다녀와봤어요. 저나 남자친구나 2년전까만 해도 밥을 거이 안먹고 군것질로 많이 했는데.... 확실히 나이가 점..

동탄 마카롱 맛집 카페 마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도 썼지만.....저 요즘 마카롱에 빠져있거든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동탄 마카롱 맛집 '마션'카페 다녀와봤어요. 저는 뭘 먹고싶을땐, 배민켜서 찾아서 리뷰보고 가거든여..ㅋㅋㅋㅋ..

오산 맛집 추천!-노봉 쪽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먹었던 쪽갈비집이 생각이나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사실 저는 쪽갈비를 많이 좋아하진 않았는뎅,.... 남자친구가 고기킬러거든요...^^ 따라 먹다보니 쪽갈비도 매력이 있더라구..

동탄 마카롱 맛집 - 스윗써밋 마카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설 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휴동안 먹고 자고 먹고 자고 돼지의 삶을 지내다가.... 겨우 정신차리고 블로그를 들어와봤어용 오색꼬치전도 해먹구, 치킨 피자 안먹은게 없네욬ㅋㅋㅋ..

동탄 데이트코스 맛집 추천:) - 한끼 맛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퇴근하면 뭐먹지 부터 생각하는 제가 왔어요!!ㅋㅋㅋㅋㅋ 요근래 스토리 쓰면서 느낀게 정말...맛집은 세상에 너무 많다는거에요...ㅋㅋ 이렇게라도 행복을 느끼는 제가 참....대단해..

수원 마카롱 맛집 추천! 쫀득달콤 뚱카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월의 첫 주 주말이 지나가고 설이 다가오는 두번째 주 월요일입니다! 저희는 주말에 수원 아주대 근처에 있는 수원 마카롱 맛집 다녀왔어요~ 사실 저는 단 것을 별로 안좋아해서, 마카롱..

서울근교 데이트코스 / 브런치카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주에는 서울근교 데이트코스 당진에 있는 해어름카페를 다녀와봤습니다. 서울에서 가깝기도 하고, 바로 앞에 서해가 있어서 커플들이 많이 간다고 하는데용 가는길에 서해대교가 너무 이뻐..

속눈썹 연장 후기-갓나온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속눈썹연장 솔직한 후기 들고 왔습니다 약 10여년전 뭣도모르고 속눈썹 연장 했었다가, 내눈썹까지 다 빠져버린... 어마어마한 사건을 겪은 후 한번도 도전해보지 못하다가 마침 이벤..

수원역 데이트코스 맛집 - 씨즐링스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동안 바빠서 살짝 뜸했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남자친구가 스테이크가 먹고싶다고 해서...... 어디갈까 아웃백을 갈까, 빕스를 갈까 하다가 가성비 좋은 곳 찾다찾다보니 수원역에 맛집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