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mbada의 등록된 링크

 guamba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3건입니다.

괌 이동수단 한인택시 / 트롤리버스 / 렌트카 교통편 (우버와 택시어플) [내부링크]

괌여행 교통편 찾으시는분들께 조금이나마 정보를 드릴려고 하는데요! 이동수단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대부분 괌 한인택시, 트롤리버스, 렌트카, 뚜벅이여행을 하셔야 해요! 그 외에는 선택권이 거의 없다고 보시..

괌 공항 앞에 있는 GUAM 조형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괌 공항 앞에 있는 GUAM 조형물 보신 분들 계신가요? 괌 조형물은 총 4군데가 있는데요, 여기는 입국 첫날 공항 입국장 나오셔서 택시나 여행사 차량을 타고 내려오시면서 보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새..

괌 바베큐하다 불멍 저녁식사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일전 괌 바베큐 저녁식사를 준비하다가 불멍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좋은 기분이 드는 이유는 뭘까요? 이전에 한창 괌여행객 분들이 많을때는 일상의 여유로움을 원했던 적도 있었지만, 지금은 너무..

미국 세금보고 2021년 [내부링크]

최악의 2020년을 보낸 상황에서 미국 세금보고 2021년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가 돌아왔는데요, 만약 이번에 받은 연방 실업수당은 실질적인 소득으로 인정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미국 지원금 2000달러..

미국민 1400달러 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분들에게는 해당사항이 없지만, 미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한국교민분들께 정보를 드릴려고 하는데요, 미국민 1400달러 지원금을 제공하기 이전에 여러가지 논란이 일어..

미국 재난지원금 2000달러 경기부양책 [내부링크]

지난 2020년 12월27일에 발표된 미국 재난지원금 2000달러가 발표가 되면서 언제쯤 지급이 될지에 대한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최근 발표에 따르면 다음주부터 시작을 해서 미국령 괌에서도 2차 경기부양책 지원금..

괌 현지상황 확진자 증가 학교, 식당 오픈허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괌 현지상황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하는데요, 지금 현재 괌에서는 괌확진자 갑자기 증가를 하면서 조금더 위험한 상황에 직면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확진자현황을 보면 약 8~9%..

바이든 당선인 미국이민개혁 정책발의 [내부링크]

미국 대통령 취임식을 하루 앞둔 바이든 당선인의 취임첫날 이민개혁법안 발의를 한다는 발표가 나오고 있는데요, 미국 내 거주하고 있는 많은 서류미비자들(불법체류자)를 구제하기 위한 정책을 발의를 해서 의..

미국 드림법안 이민확대 바이든정부 [내부링크]

미국 드림법안 이민확대 이제 드디어 바이든정부 출범을 앞두면서 그동안 미뤄왔던 미국이민 정책과 드림법안이 상정될 가능성이 많은데요, 미국대통령 선거가 끝나면서 바이든 정부가 출범을 한다면 트럼프 대..

신종 변이바이러스 영국 유럽지역전파 [내부링크]

지금 가뜩이나 CO로나 바이러스로 전세계에서 많은피해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신종 변이바이러스로 인한 전파가 상당히 큰데요, 영국을 시작으로 유럽국가에 변이 바이러스가 퍼져가면서 과학자분들, 의료진분들..

2020 미국 대선 투표결과 뒤집기가능? [내부링크]

길고도 길었던 미국 대통령 대선결과가 오늘 드디어 밝혀지게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을 미국 운명의 날로 부르고 있는데요, 미국시간으로 오후1시부터 연방 상하원의원들이 모두 합동 회의를 통해서 지난 11월3일..

브라질 백신접종 거부 [내부링크]

브라질 보우소나루 대통령이 여전히 백신접종 거부를 하고 있어서 계속 확진자가 속출을 하는 상황인데요, 최근 발표에 따르면 바이러스가 가장 좋은 백신이라고 말을 하면서 본인이 직접 바이러스에 감염이 됐다..

산타 위치추적 찾는방법 (전화,사이트) [내부링크]

시간이 정말 빠르게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와 성탄절 지나가 버렸는데요, 그래도 한국이랑 괌 시차 1시간밖에 차이가 안 나지만 미국본토는 아직까지도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어려..

스마트반지 오우라링(Oura Ring) 체온측정 [내부링크]

핀란드의 신생기업으로 알려져 있는 오우라가 판매중인 스마트반지 오우라링(Oura Ring)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험한 체온측정 검사에서 이상징후나 증상을 느끼기이전에 이미 발열현상이 있었..

괌백신 드디어 상륙 고위험군 국가에서 저위험국가로 [내부링크]

다들 기다려온 괌 백신 드디어 상륙이 결정이 되면서 고위험군국가에서 저위험군국가로 갈 수 있는 상황인데요, 내일 2020년 12월10일 목요일부터 백신 및 항바이러스 우선순위를 정하기 ..

미국백신 접종 1500달러 한국돈163만원 지원금 맞으실래요? [내부링크]

많은분들이 기다리셨던 백신접종 드디어 이번주부터 시작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미국에서는 11일부터 백신접종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다만 아직까지 백신에 대한 안정성과 효과에 대한 입증이 많이 부족하고,..

미국영주권 유지 재입국허가서 리엔트리퍼밋(reentry permit) [내부링크]

미국영주권 유지 재입국허가서 리엔트리퍼밋(reentry permit)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뜩이나 머리가 아픈데도 불구하고 더 머리가 아프게 만드는 미국 영주권 유지 재입국허가서 신청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격리면제서 발급 유효기간(사업, 장례식 등) [내부링크]

코로나로인해 해외로 출국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예외적이나, 인도적차원에서 격리면제서 발급이 가능한데요, 중요한 사업상 목적(계약이나 투자 등), 인도적목적(장례식 참석한정)에 의해 우..

해외여행 코로나 끝나도 못가는 해외여행지 [내부링크]

해외여행 코로나 끝나도 못가는 해외여행지 코로나 끝나면 당장이라도 해외여행 가능국가 찾아서 바로 해외여행을 떠나실려고 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요, 해외여행안전 경보를 보시고 안전한 해외여행지 찾으..

애드센스 핀번호 1달만에 승인등록 [내부링크]

혹시 나만 안오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기다려온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1달만에 왔네요, 빠르면 1~2주일 사이 온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코로나로인해서 늦는다고 이미 구글공지가 내려온 만큼 꾸준히 포스팅을..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상품 [내부링크]

미국 연간 소비의 약 20%를 차지할 정도로 1년중에서 가장많은 약 70%의 소비가 일어나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세일 상품은 추수감사절 이전에 소비가 많아지고 소매업체측..

해외 가족여행 추천 돌핀크루즈 액티비티 [내부링크]

사실상 이번년에는 해외여행 가능국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코로나로인한 피해가 많은데요, 예전부터 해외 가족여행 추천 돌핀크루즈 액티비트 인기는 늘 많았지만, 지금은 크루즈 배들 모두 선착장에..

화이자 모더나 백신 [내부링크]

백신이 나온다는 뉴스가 쏟아져나오면서 많은분들이 지금의 답답함과 불편함 그리고 공포감에서 해방이 될 수 있다는 기대감과 희망을 갖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화이자 모더나 백신 ..

슬로건 뜻 만들기추천 [내부링크]

대학 슬로건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면서 브랜드슬로건을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오늘은 8자~16자로 지어서 내용이 이해하기 쉽고, 표현이 단순해서 브랜드와 광.고에까지도 많이 쓰이고 있는..

미국시민권 시험 출제문항증가 [내부링크]

2020sus 12월부터 미국 시민권 시험 문제가 어려워지면서 또한 출제문항증가 할꺼라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12년만에 개정되는 시민권시험의 문제수는 기존의 100개에서 128개로 증가를 하..

유나이티드항공 괌공항 비상착륙 [내부링크]

탑승객의 병으로 인해 유나이티드 항공 긴급회항에 따라 괌공항 비상착륙을 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여행객들은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출발해서 타이베이로 가는 UA871 항공편에 탑승을 하고..

괌 스페인광장 관광지(ft.아가나대성당) [내부링크]

아직까지 해외여행 가능국가 거의없고, 매일 안좋은 상황인데요. 지금 이시국에 괌여행을 간게 아니라, 저는 괌에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매일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한국에서 계신분들의 국내여행과 한국의 맛있..

일본괌 비행기 운항중단소식 [내부링크]

지금 해외여행이 힘든상황에서 갈수록 더욱더 많은 확산세가 일어나고 있다보니 일본여행 갈수록 더 힘들어질 전망입니다, 특히 일본괌 비행기 운항중단소식 전해지면서 괌에 계시는 수많은..

괌취업비자 발급 (H-2B) [내부링크]

당분간 괌 취업비자(H-2B) 발급이 어려울 수 있겠는데요, 지금 대규모확산이 다시 시작이 되면서 전세계적으로 미국 비자발급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이중에서 괌 블랙건설 업체에서 수백..

상자해파리 독성 해독제 [내부링크]

지금부터 비치나 해변, 바다를 가실려고 계획을 하시는분들은 상자해파리 독성 정말위험하고, 호주와 남태평양에서 주의보가 내려졌으니 주의하세요. 몸에 4개면의 가지고 있다고 상자라는 이름이 붙여진 상자 해..

승자독식제 미국대선방식 [내부링크]

아직까지 미국 대선 결과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우편투표로 인한 소송까지 불사할 것으로 예측이 되고 있을만큼 박빙인데요, 현재까지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가 트럼프 대통령을 앞서고 ..

미국 독감주사 가격 맞는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독감주사 맞으셨나요? 저는 오늘 미국 독감주사 맞는시기 맞춰서 병원에 다녀왔는데요, 지금 워낙에 안좋은 뉴스기사가 쏟아지다보니 주사를 맞는것에 대해 두려움과 불안감이 있는거 같아요...

미국대통령 간선제 괌 선거권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대통령 괌 선거권이 있을까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전세계인의 최대 관심사 중에서 하나인 미국대통령 선거인단 제도와 선거일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해요. 이제 괌 시간으로 미..

괌 DFS갤러리아 90%할인 세일 [내부링크]

지난 월요일부터 괌 DFS갤러리아 영업을 시작하면서 정말 많은 현지인분들이 가시는데요, 정말 사람들이 많아서 대기줄이 정말 길어요! 저는 어제 갤러리아 할인쿠폰을 쓰기 위해서 다녀왔지만, 갤러리아가 이제..

브라질 코로나 백신접종 의무화 [내부링크]

오늘까지 발표된 코로나현황을 보면 브라질은 전세계에서 3번째로 많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에따라 브라질 코로나 백신접종 의무화를 한다는 발표가 나왔습니다...

괌힐튼호텔 투몬비치 [내부링크]

오랜만에 괌 날씨 너무나 좋아진 10월인데요, 괌힐튼호텔 잠시 갔다가 투몬비치 다녀왔는데요.. 가을날씨 특히나 뭉게구름이 너무나 좋습니다. 다만 안타까운건 지금 괌 상황 계속 많이 안좋아지고 있다는 점일텐..

디즈니고전 인종차별경고 [내부링크]

코로나사태로 인해서 인터넷과 스트리밍, 그리고 뮤료방송 보기 이용해서 옛날 영화나 애니메이션 영화를 많이들 보신다고 하는데요. 최근에 디즈니고전 방송을 찾아보시는분들도 아셔야 할 일이 생겼네요. 디즈..

진에어 괌 한국비행기 운항정보 자가격리 시설과 비용 [내부링크]

일단 좋은 소식인만큼 알려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하는데요, 진에어 괌 한국비행기 운항정보 드디어 떳네요. 1주일 한번 운항을 한다고 하지만, 정규항공편은 아니고 미리 예약을 했다고 하더라도, 비행기 스케쥴..

괌 케이마트 코로나방역으로 인해 영업중단 [내부링크]

갈수록 늘어가는 괌 코로나 확진자로 인해 답답하고 불안하게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괌에서 가장 큰 대형마트인 괌 케이마트 코로나방역수칙으로 인해 하루동안 영업을 중단한다고 합니다..

괌 레오팔레스 실시간 날씨 [내부링크]

지금은 괌여행 오시는분들이 없다보니 호텔들 대부분 정말 조용한 상황인데요, 특히나 괌에 골프를 치러오시는분들이 많이들 묵으시던 괌 레오팔레스 리조트 같은경우에는 더욱더 많이 조용한 상황이네요. 그래도..

루비 튜스데이(Ruby Tuesday) 파산보호신청 [내부링크]

코로나가 장기화되어 가면서 일상생활에서도 많은 변화가 이뤄지고 있는데요, 특히 대형 프랜차이즈식당들도 줄줄이 파산신청을 하는 상황에까지 직면해 있는데요. 루비 튜스데이(Ruby Tuesday) 파산보호신청을..

괌 자가격리 시설과 비용 [내부링크]

해외여행안전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일단 코로나19대응을 위한 우리 대한민국 정부의 사증면제협정 잠정 정지에 따라 4월13일 이후 관광 등 단기체류 목적으로 방문을 희망하는 우리국민은 향후 각나라에서 입국..

미국대선 선거인단 제도 운영하는 이유와 선거 방식 [내부링크]

미국 대선의 첫 토론이 오늘 오하이오에서 열립니다, 6가지 주제별로 15분씩 토론대결을 벌이게 되는데요.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민주당 바이든 조셉 바이든 대통령 후보는 크리스 윌러스..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받은 업종들 [내부링크]

장기화되어 가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한 피해업종들이 매일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가장 크게 피해를 받은 업종은 항공업과 의류업(백화점,대소형 의류업체 등) 그리고 레스토랑으로 나..

테슬라 주가폭락 배터리데이 [내부링크]

전기차업체 테슬라 주가폭락이 10%나 하락을 했는데요, 테슬라의 최고경영장인 일론 머스크가 테슬라공장에서 전기차 배터리 신기술 등과 관련한 배터리데이 행사를 가졌지만 투자자들이 만..

안전한 백신개발 11월, 12월 일반인에게 공급 [내부링크]

미국 국립알레르기 전염병 연구소장인 앤서니 파우치 연구소장의 발표에 따르면 안전하고 효율적인 백신이 올해 말에 나올 것이라는 전망인데요. 최소한 늦어도 11월이나 12월쯤에는 일반인..

중국제약사 코로나백신 접종가능시기 11월예상 [내부링크]

이번 중국 국제서비스교역 박람회에서 중국제약사 코로나백신 공개가 되면서 큰화제가 되었는데요, 중국질병통제센터에 따르면 빠르면 11월을 접종가능시기로 보고 최종단계에 돌입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주에..

세계 코로나19 확진자, 사망자현황 [내부링크]

오늘까지 발표된 전 세계 코로나19 누적사망자가 90만명을 넘었다는 발표가 나오고 있는데요, 21세기에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로인한 사망을 할지 누구도 예측을 하기 힘들었을텐..

미국 대통령 선거일과 혜택 [내부링크]

미국헌법 제2조 2절에 의해서 미군의 총사령관이자 통수권자로써 미국의 국가원수이자 정부수반이 되는 미국 대통령 선거일이 2020년 11월3일로 돌아왔는데요, 현직 미국 대통령은 2016년에..

해외쇼핑몰 open box 뜻 [내부링크]

일상생활이 편리해 지면서 지금은 많은분들이 오프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시기 보다는 온라인쇼핑몰 이용을 더 많이들 하시는데요. 그러다보니 해외쇼핑몰 대표적인 아마존, 이베이, 알리바바 등과 같은 거대한 해..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2단계/3단계 [내부링크]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서 앞으로 2주동안은 실내에서 50인, 실외에서 100인 이상이 모이는 모임이나 집회 그리고 행사는 원칙적으로 금지가 되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예외적여권사용 [내부링크]

긴급한 인도적사유, 영주, 취재, 보도, 공무, 기업활동 등의 경우에 극히 예외적으로 외교부장관의 허가를 받아 여행금지국을 방문하거나 체류를 할 수 있는 예외적여권사용에 대해 알아볼..

온라인수강 유학생 비자취소철회 [내부링크]

온라인수강 유학생 비자취소철회 연방정부가 올가을부터 온라인수강만 듣는 유학생들의 비자를 취소할려는 방안을 전격 철회를 한다고 발표를 하면서 미국 유학생들은 올가을 학기를 온라인수..

코로나바이러스 위기 미국 셧다운 권고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위기 미국 셧다운 권고 미국의 코비드 확진자가 매일 급격하고 늘어나고 있는데요. 사태 진정과 위기를 안정하기 위해 미국 6개주는 강제 셧다운 대상으로 지정하고, 14개주는..

아마존 사이트 중국 소셜미디어 틱톡 보안 우려 [내부링크]

아마존 사이트 중국 소셜미디어 틱톡 보안 우려 뉴욕타임스 보도에 따르면 글로벌 기업 아마존이 직원들에게 보안 우려가 있는 중국 소셜미디어 틱톡을 지우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보도 발표를 인용하자면 아마존..

WHO 공기전염 가능성 인정 마스크 착용거부 논란 [내부링크]

WHO 공기전염 가능성 인정 마스크 착용거부 논란 전세계적으로 모든분들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와 더불어 마스크 착용 거부 논란사..

중국 흑사병 환자발생 조기경보 [내부링크]

중국 흑사병 환자발생 조기경보 몽골에 이어 중국 네이멍구 지역에서 흑사병 환자가 발생을 해서 조기경보가 발령이 된 상황인데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이어 흑사병(페스트)환자가 확산되는건..

유럽연합(EU) 코로나19 치료에 렘데시비르 사용 조건부 승인 결정 [내부링크]

모든 국가와 의료진분들이 코로나19 백신, 치료제에 대한 쟁탈전이 진행중인데요. EU, 코로나19 치료에 렘데시비르 사용 조건부 승인 결정이 나옴에 따라 "렘데시비르"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7월1일부..

미국 하루 감염자 5만명, 현금지원금 2차지원 [내부링크]

미국 하루 감염자 5만명, 현금지원금 2차지원 7월4일 미국 독립기념일을 하루 지난 오늘 이미 검사진행중이던 미국확진자 증가보고만 발표가 되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행사가 연기나 취소가 됐지만, 많은 인..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 지원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 지원 대한민국 정부에서 지원하는 복지제도에 대해 다들 많이 알아보실텐데요. 오늘은 기초생활수급자 생계급여 지원 정책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기초수급자는 가구의 소득인정액..

미국 독립기념일 연휴 역사 [내부링크]

미국 독립기념일 연휴 역사 오늘은 미국 독립기념일 연휴 행사로 인해 많은 인파들이 몰리는 미국 연방공휴일인데요. 미국 역사 짧지만 미국 역시도 식민지배의 아픈 역사를 가지고 지금..

선크림 유통기한 바르는방법 [내부링크]

선크림 유통기한 바르는방법 여름날씨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면서 많이 무더운날씨에 많은분들이 선크림 자외선 차단제를 구매를 하시고 바르시고 나오시는데요. 요새는 굳이 피서를 가지 않..

하와이 격리해제 미국 고위험군 16개주 [내부링크]

하와이 격리해제 미국 고위험군 16개주 전세계적으로 유명 관광지인 하와이 2주격리 규정이 다음달 8월1일부터 완화된다고 합니다. 하와이주는 다음달부터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판정을 받았..

급여보호 프로그램(PPP) 중소기업 살리기 [내부링크]

급여보호 프로그램(PPP) 중소기업 살리기 코로나 바이러스 정부지원 프로그램인 급여보호프로그램 PPP 1차 종료가 되고, 새로운 2차 방안을 논의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코로나 사태로 타격..

연방대법원 추방유예정책 DACA [내부링크]

연방대법원 추방유예정책 DACA 연방대법원이 제동을 걸었음에도 불구하고 트럼트 행정부가 DACA 추방유예정책 폐지절차에 재돌입 하겠다는 입장을 밝혀서 많은분들이 걱정을 하시고 계시는데요..

해외수속 미국 취업비자, 이민비자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60일동안 시행해오던 해외수속 비자발급 중단을 올해 연말까지 연장을 하기로 결정을 하면서 추가적으로 비자발급중단 대상도 추가하는 대통령 행정명령을 발동함에..

7월 괌여행 입국 주의사항 [내부링크]

지금현재 까지도 많은분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지만, 7월 해외여행 갈 수 있을꺼란 예상을 많이들 하셨을텐데요. 7월 괌여행 다시 가능해지는 상황에서 몇가지 주의사항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6월19일 외교부 해..

모바일 운전면허증 [내부링크]

화면 캡처를 방지한 기술을 적용한 모바일 운전면허증 개시를 하면서 조금더 편리하게 신분증 검사가 이루어지도록 변경이 됐는데요. 오늘부터 시행되는 모바일 운전면허증은 이동통신 가입자라면 누구든지 발급..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내는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검색에 노출이 되는게 가장 어렵게 느껴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중인 아직은 가야할길이 너무나 멀게 느껴지는 1인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한다고 해도 네이버 블로그에 ..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처 [내부링크]

대한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 연장에 대한 포스팅은 이전에 해 드렸는데요. 대한항공을 예약하실때나 공항에서 탑승 수속을 하실때는 스카이패스 회원번호를 확인후 자동으로 마일리지가 적립..

유나이티드 항공운항정책 [내부링크]

미국 유나이티트 항공이 1분기 매출이 21억 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2조5천620억의 손실이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유나이티드 주가 점차적으로 내려감에 따라 경기회복이 점차적으로 되면서..

마일리지 1년연장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내부링크]

항공업계가 코로나19로 인해 사용하지 못한 마일리지 1년연장 계획을 발표하면서 올해 소멸되는 항공사 마일리지 때문에 걱정을 하셨던분들께 다행스러운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대한항공, 아..

해외여행 입국심사 간소화 격리해제 [내부링크]

오늘 발표된 새로운 괌 소식 알려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해외여행 입국심사 조금씩 간소화 되면서 조금씩 안정을 찾아가고 있는듯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지금 항공사 홈페이지 접속을 해보니깐 7월부터 조..

오늘의날씨 화창하면서 비오는날 [내부링크]

조금은 오랜만에 괌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는데요. 오늘의날씨 알려드리면서 새로운 괌 소식과 언제가 괌성수기 인지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빗소리를 정말 좋아해서 일어나서 잠깐만 듣고, 다시 잘려고..

2025 도심하늘길 도심항공교통(K-UAM) [내부링크]

교통체증없는 한국형 도심항공교통(K-UAM) 로드맵이 발표가 됐는데요. 새로운 시간과 공간의 패러다임 창출 및 도심항공교통으로 선도국가를 도약하기 위한 목적으로 2025년부터 교통체증이 ..

주택청약 청년우대 전환 [내부링크]

한국 대출금리가 최근 큰 폭으로 상승을 했지만 예금금리는 낮아지면서 청년층들이 안정적으로 목돈 마련을 할 수 없는 상황에 고금리 금융상품은 부족한 상황이다보니 청년층의 안정적 ..

해외여행 가축전염병 예방법 [내부링크]

해외여행이 간편해 지는만큼 제약이 더 많아지고 있는데요. 작년 6월1일부터 "가축전염병 예방법" 시행된거는 다들 아실꺼라 생각을 합니다. 작년 6월1일부터 한국에서 해외로 가시는분들, ..

미국 인구조사 census 2020 [내부링크]

코로나 여파로 중단이 됐던 미국 인구조사 census 2020 다시 시작을 한다고 밝히면서 지금 센서스 직원들이 가정방문을 하는 중입니다. 코로나가 시작되기전에 연방 인구센서스국은 "2020..

에어컨 목아픔 냉방병주의 [내부링크]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를정도로 폭염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는데요, 햇볕이 쨍쨍한 낮에는 땀때문에 화장이 번지기도하고 살도 많이 타기도 하고, 특히나 땀을 많이 흘리시는분들은 ..

코로나 종식 국가 [내부링크]

어제 뉴질랜드 보건부가 마지막 남았던 코로나19 환자1명이 회복을 하면서 뉴질랜드 코로나 종식 국가 선언을 했는데요. 끝이 안보였던 코로나19도 "뉴질랜드"가 처음으로 코로나 종식을 선언하면서 기대감이 높..

코로나19 국가간 출입국 제한규정 [내부링크]

6월부터 해외여행 가능해지는 나라들이 늘어나면서 다시금 예전처럼 여행을 준비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해외여행 가능국가 아직까지 생각보다는 많지는 않습니다. 아직까지 제한적인 대한민국 규정으로 인해..

2020 여권사진 규정 준비물 [내부링크]

여권을 처음 발급을 받는 사람들과, 유효기간 만료로 신규로 발급받는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2020 여권사진 규정 역시도 2018년 1월에 개정된 기준을 따르고 있는데요. 여권은 해외여행시 인정되는..

괌 입국심사 esta [내부링크]

2020년 7월1일부터 한국, 일본, 대만 아시아 3개나라의 괌 입국 가능해지는데요, 날짜는 정해놓고 앞으로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가능성이 있는데요. 지금 괌 드라이브 스루 코로나검사를 진행하면서 준비를 하는..

구속영장 기각 위법한체포 [내부링크]

서울역에서 처음보는 여성을 폭행한 뒤에 달아났다가 붙잡힌 30대 남성에 대한 "구속영장 기각"에 대해 지금 전국민적으로 분노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재판부는 수사기관이 위법한 체포..

좋은글, 우울할때 글귀 [내부링크]

장기간 계속되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분들이 우울하고 답답한 하루를 보내고 계시는데요, 정부에서 정한 자가격리 수칙과 예방수칙을 잘 지켜서 행동을 했지만, 개인 이기주의로 ..

날짜 지난 우유 활용법 [내부링크]

조금은 안정적으로 풀렸다고 해도 불안한 마음에 마트에 장보기 하러 가시는분들은 조금 많이 구매를 하시기도 하시는데요. 특히나 우유같이 유통기한이 짧은 음식들은 마트에서 구매하기 이전에 미리 유통기한..

오바마 대통령 인생명언 [내부링크]

조지 플로이드 사망과 관련해서 항의시위가 지속됨에 따라 미국 전 대통령 "버락 오바마"가 성명을 발표했는데요, 이날 성명을 통해 이는 정상이라 할 수 없고 만약 우리가 자기의 애들..

오늘 국내 코로나확진자 해외유입 [내부링크]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 정은경 본부장 발표에 따르면 5월31일 12시 현재 신규확진자 총 27명이 발생을 해서 오늘 국내 코로나확진자 수는 총 1만1천468명이고 그 중에서 해외유입..

미국 실업급여 (Unemployment benefits) [내부링크]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전세계적으로 많은분들이 직장을 잃고 실직자가 되셨다보니 민생안정을 위해 정부에서는 실업급여 신청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미국 실업급여" 제도에 대해서 알아..

미국 흑인 사망 벌써몇번째? [내부링크]

2020년 5월25일 미니애폴리스에서 46세의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George Floyd)rk 20달러 위조지폐 사용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서 인상착의가 동일하다고 판단되면서 체포되는 사건이..

해외여행 안전경보 [내부링크]

설레임을 안고 떠나는 "해외여행" 아무일 없이 당연히 안전하게 한국으로 돌아오셔야 하는데요, 미리 가실려는 해외여행지 정보를 알고 가셔서 대비를 하신다면 조금더 안전하게 좋은 추억..

괌 식당 영업재개 오픈시간 [내부링크]

조금씩 안정을 찾아가면서 오늘 오전 현지시간 8시부터 괌 식당 오픈재개를 앞두고 있는데요, 처음 괌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을 하면서 괌 여행 중이던 모든 관광객분들을 본국으로 돌려보내고 입국제한을 걸면서..

미국 정부보조금 지원혜택 [내부링크]

미국 연방의회가 2조달러(약2460조원) 규모의 코로나19(COVID-19) 지원대책 경기부양 법안이 통과를 하면서 미국 사상최대 규모의 부양안이 시행이 됐는데요. 미국 정부지원금 지원혜택에 대..

항공자유화조약 미국탈퇴 [내부링크]

현지시간으로 21일 미국이 항공자유화조약(Open Skies Treaty)을 탈퇴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 항공자유화조약에 대해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회원국간의 자유로운 비무장 공중 정찰 비..

미국 영주권, 비자수속 이민중지 60일 발효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4월23일 자정부터 미국 영주권, 비자수속 이민중지 60일 발효를 하면서 많은 미국 이민자분들이 혼란을 겪으셨는데요, 한국 등 외국에서 수속을하는 이민비자..

대한항공 기내수화물 규정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이 점차 누그러짐에 따라 많은분들이 해외여행을 준비하실텐데요, 6월3일부터 이탈리아 여행이 가능해지면서 유럽여행을 시작으로 한국인분들이 많이들 찾으셨던 각 나라의 하늘길이 다시금 열리게..

트럼프 대통령 말라리아 치료제 [내부링크]

도널드트럼프(Donald Trump) 미국 대통령이 코로나19를 대비하기 위해 말라리아 치료제로 알려진 "하이드록시 클로로퀸(Hydroxychloroquine)"을 매일 복용하다고 있다고 밝혀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하이드록시..

해외 입국자 대상 코로나19 진단검사 확대 시행 [내부링크]

이미 예견되어 있던 해외유입 코로나 확진자 문제는 전문가들과 전문의료진분들도 미리 예방을 해야 한다고 지적을 많이 했는데요, 중앙방역대책본부(검역관리팀)는 최근에 중동이나 아프리카..

제주항공 특가 영알남 전세기 [내부링크]

해외여행 취소를 하셨던 많은분들께 좋은 가성비 좋은 "제주항공 특가" 추천을 해 드릴려고 합니다. 아직 구매는 안 되지만 미리 알고 준비를 하셨다가 구매를 하시면 좋을듯한데요. 갑작스러운 코로나19로 인해..

고3 개학 오늘부터 등교시작 [내부링크]

대학입시를 앞둔 고3 개학 시기가 5차례나 연기를 하다가 드디어 오늘 5월20일 등교시작을 하기로 결정을 하면서 많은 걱정과 염려를하고 있는데요. 기나긴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을 하면..

괌 여행 코로나 자가격리 [내부링크]

대표적인 한국 관광객분들의 휴양지였던 괌 여행이 코로나19로 지금은 어딜가나 많이 조용한 분위기 인데요. 어느덧 괌 코로나 확진자 발생을 한지도 2달이 다 되어가는 시점입니다. 지금 현재는 유나이티트 항공..

해외유입 코로나 확진자 [내부링크]

4월1일부터 시행된 모든 해외입국자 2주간 자가격리를 시행하면서 조금씩 완화를 하고 있지만 매일같이 해외유입 코로나 확진자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3월부터 전세계적으로 대한민국을 입국금지 하는 나라..

솅겐협정(Schengen agreement) 조약 [내부링크]

유럽여행을 가시는분들은 꼭 알고 가셔야하는 솅겐협정(Schengen agreement)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솅겐 조약은 유럽각국이 공통의 출입국관리 정책을 사용하여 국경시스템을 최소화해서 유럽 국가의 통행에..

이탈리아 여행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와 사망자가 매일 같이 나오는 상황에서 유럽 국가들이 이동제한과 국경 페쇄조치를 해제하기도 하면서 문제가 조금 심각해 지고 있는데요. 다음달 6월3일 이..

제주항공 모바일 탑승권 [내부링크]

해외여행 떠나기 조금은 어려운 시점이지만 지금은 이태원 클럽 관련 확진자 재확산을 이전 경험으로 막고있다보니 7월부터 해외여행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대부분 한국 항공사들은 7월 비행기표 예약을 받고..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방법 2020년 [내부링크]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코로나19로 인해 일자리 창출이 어려워지면서 다들 힘든시간을 보내고 계시는데요. 그러다보니 누군가는 2020년은 아예 없는 해로 지정해야 한다고 할 정도로 교육,..

코로나19 의심환자 행동수칙 [내부링크]

매일같은 쏟아져 나오는 코로나19 관련 소식과 뉴스를 읽을때마다 안타까움을 많이 느끼게 되면서 조금씩 화도 나기 시작하는 단계에 접어든거 같습니다. 지금은 오히려 코로나19 예방수칙 지키면서 생활을 하시..

생활속 거리두기 세부지침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잘 지내셨나요? 벌써 코로나 바이러스 나온지도 어느덧 5개월이 되어가는 시점에 많은분들이 지긋지긋한 코로나로 인한 일상생활 자체가 힘들어지는 상황이 연출이되면서 피로감과 우울감이 늘어가고..

아이 여권 만들기 법정대리인 동의서 [내부링크]

안정세를 찾아가다 갑자기 다시금 지역사회 감염으로 해외여행이 다시 어려워질 전망인데요. 대부분 한국 항공사와 여행사들은 7월 해외여행 가능할 시기로 예상을 하고 미리 항공편과 비행기 예약을 받았지만 이..

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방법 [내부링크]

장기화 되어가고 있는 코로나19의 글로벌 대유행(pandemic)에 따라 경제활동과 소비심리가 크게 위축된 상황에서 경제 전반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정부에서 시행하는 "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이 오늘 오..

비행기 항공편 결항시 대처방법 [내부링크]

해외여행 뿐만 아니라 국내여행을 가서도 항상 변수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해외여행 가실때 비행기 항공편 결항시 대처방법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여행계획을 다 세우고 준비..

해외여행 여권분실시 대처방법 공유 [내부링크]

여행전 설레임을 가득안고 출발하기전 여권 유효기간 체크는 꼭 하셔야 한다고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을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반대로 해외여행 여권 분실시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부득이하..

러시아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러시아 코로나 확진자 수 급중이 눈에 띄게 늘고 있어서 비상인데요. 러시아는 하루에 1만여명이 확진 판정을 받는 상황이라 위기가 조금 늦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다행스..

대한민국 무비자 입국 가능국가 [내부링크]

다시 해외여행을 갈 수 있을지 의문이 많이 들기도 했던 4월의 큰 고비가 지나고 나서 조금씩 완화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이미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미리 선불 요금제를 적용해서 비행기표 예약을 받고 있는 추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 [내부링크]

지금 이미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분들은 항공편 구매를 미리 서둘러서 하시는분들도 많으신데요. 코로나 위기가 조금씩 잦아들기 시작하면서 국내 항공사들이 현금확보에 나서기 시작하면서 ..

해외 마스크 보내기 우체국택배(EMS) 배송 [내부링크]

국내 마스크 수급이 조금씩 안정화가 되어가고 있으면서 이전부터 허용되면 해외 마스크 보내기 수량이 변경이 됐는데요. 1회 최대 3개월분(총24장)까지 해외발송이 가능하도록 정책이 바뀌..

해외 코로나19 관련 범죄 피해 방지 유의사항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산이 되면서 많은분들이 스트레스로 인해 조금씩 더 예민해지고 있는데요. 코로나 근원지가 중국에서 발생을 했고, 나라별로 많은 사망자와 확진자가 늘고 있는 추세여서 일생생활에 대..

긴급생계비 지원 자격조건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분들이 힘들어 하시기 때문에 정부에서 지차제와 협업을 해서 파격적으로 서민안정 계획을 계속 발표를 하고 지원을 하고 있으니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시기 위해..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기준 [내부링크]

한국 생활방역 및 코로나19 방역에 대한 전세계적으로 많은 관심과 도움을 받고 있는 현실인데요. 그러다보니 해외 교민분들도 한국으로 많이들 들어가신거 같습니다. 지금 제가 살고 있는곳에서도 많은분들이 한..

일상생활 속 거리두기 시행 발표 [내부링크]

45일간의 기나긴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조금은 완화되면서 "생활 속 거리두기(생활방역)로 전환된다고 발표를 했는데요. 코로나19 확산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했던 행사와 모임을 종료하고 일상생활 속에서 경..

대한항공 선불항공권 환불정책 [내부링크]

전세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운항 중단으로 자금난을 겪는 항공사들이 많은데요, 대한항공은 지난달 4월부터 "대한항공 선불항공권"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100만원~500만원의 선불금..

구글 픽셀 버즈2 출시일과 가격 [내부링크]

지난해 2019년 10월에 구글은 신제품 발표행사에서 "구글 픽셀버즈2" 공개를 하면서 출시임박을 알렸느데요, 애플 무선이어폰 '에어팟'을 잡기위한 준비를 다 끝내고 2020년 4월말에 출시가..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간단하게 확인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가기에 앞서 가장 중요한 것중에 하나가 '여권 만들기"일텐데요. 여권은 한번 만들어 놓으면서 사용하는 동안 계속 쭉 이용을 하셔야 하기 때문에 "여권 영문이름 표기표"이 정말 중요한데요, 지금은..

해외여행지 순위 2020년 [내부링크]

설레임을 안고 떠나는 여행은 어느나라를 가든지 정말 좋은데요, 특히 일상에 찌든 매번 반복적인 현실을 벗어나서 아름다운 자연과 액티비티를 즐기면서 여유로운 생활을 하시면서 재충전의 시간도 가지시고 좋..

유급휴가비 신청방법 [내부링크]

해외에 있으면서 아무래도 저도 한국인이다 보니 한국 관련 소식이나 기사를 많이 보고되고 접하게 되는데요. 지금 한국 코로나 대응 세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보니 대한민국의 국격이 올라가고 있고 자긍심도..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설레임을 안고 떠나는 여행은 누구나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를 하게 되는데요, 조금만 더 신경써서 준비를 하신다면 행복한 마음으로 떠난 여행지에서 힘들지 않고 편하게 다녀오실 수 있을꺼라 생각해요. 그래서..

미국 항공사 순위 10 [내부링크]

여행을 떠나기전 설레임은 누구나 다 똑같을텐데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여행의 첫 시작부터 기분이 나쁘면 안되겠죠. 그래서 오늘은 "미국 항공사 순위 10"을 안내해 드릴려고 합니다. 영국 소재 컨설..

미국 이민 비자종류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일어나기전 많은 한국인분들이 미세먼지 때문에 나빠진 공기 탓으로 미국이민 생각을 많이들 하셨는데요, 한국의 어려운 경기 시스템과 자녀들의 학업, 그리고 조금 더 나은 삶을 위해 한국을 떠..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많은분들이 여행을 포기하시거나 취소를 하시고 지금 대부분 해외여행을 못 가시는 상황이지만, 알아두면 좋은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인터넷..

국가별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주말이라서 정확한 집계가 되지 않는것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다행스럽게 조금씩 안정을 찾아가는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한국 사회적거리두기 완화 첫 주말이라 많은분들이 봄 나들이 나오셨다고 하는데..

인후통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인후통 증상에 대해 걱정을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일단 초기증상에도 나와 있듯이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면 기관지와 목을 먼저 공격을 하기 때문에 가장 많은분들이 느끼시면서 불안해 하시..

신종코로나 예방수칙 예상기간 [내부링크]

이제는 말만 들어도 머리부터 아프기 시작하는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도대체 언제 정점을 찍고, 언제쯤 끝날지 예상기간 누구도 예측을 못하고 있기 때문에 더 현실적으로 어려운 시점인데요. 조금씩 완화가 되..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 [내부링크]

매일 수 많은 확진자가 발생을 하면서 무서운 속도로 감염을 시키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려고 합니다, 미리 알고 대처를 한다면 조금은 치사율을 낮출 수..

미국 입국금지 행정명령 (Executive Order) [내부링크]

오늘부로 시행되는 미국 입국금지 법안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지금 코로나19 발생으로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확진자가 나오는 상황에 특히 "미국 확진자"가 국가별 총 확진자의 30% 이상을 넘어서면서 시행되..

코로나 바이러스 자가진단 방법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수많은분들이 치료제와 백신이 없어서 안타까운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데요, 아직 끝나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다들 불안하신 마음이 크실텐데요. 그러다보니 혹시나 내가 그렇지 "코로나 바이러..

코로나블루 예방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 되어 가면서 지금 대부분 많이 답답하고 불편한 일상생활을 하시고 계실텐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코로나블루" 현상까지 생기고 있는데요. 오늘은 많은분들이 겪고 계시는 코..

코로나19 현황 실시간 [내부링크]

정말 끝도없이 매일 지긋지긋하게 반복되는 코로나19로 너무나 당연한 일상을 뺏겨버린지도 너무나 긴 시간이 지난듯한데요. 오늘도 역시나 전세계 코로나19 확진자와 사망자 계속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조금은..

아이돌봄 서비스 신청방법 [내부링크]

지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많은 맞벌이부부 분들이 관심있게 보고 있는 "아이돌봄 서비스"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볼려고 하는데요, 가장 먼저 신청자격이 되는지 꼭 먼저 확인을 하셔야 ..

독일 코로나 확진자, 사망자 현황 [내부링크]

지금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확진자, 사망자가 매일 늘어나고 있는데요, 코로나 실시간 상황판 4/18일 기준으로 확진자 2,226,784명 사망자 154,904명으로 집계가 되고 있는데요. 한국 내일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

서울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아직까지 코로나19 긴급지원대책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불편을 겪으시고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느끼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선거가 끝난 이후로 서울시 긴급재난금 지원을 한다고 하니 꼭 신청을 하셨으면 좋겠..

코로나19 예방수칙 마스크 [내부링크]

아직까지도 끝나지 않고 매일 많은 코로나19(COVID-19) 확산으로 정말 많은분들이 감염이 되고, 사망에까지 이르는 안타까운 현실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을 한지도 조금 시간이 지나서 조금..

코로나 바이러스 국가별 상황 4/14 [내부링크]

오늘 아침 기준으로 전세계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수가 200만명을 넘어선걸로 집계가 되고 있는데요, 전체 사망자 역시 크게 늘어서 119,483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지금 현재 가장 많은 확진자와 사망자 미국이..

한소희 나이 패션 [내부링크]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통해 불륜녀의 이미지임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외모와 패션으로 사랑으로 받고 있는 배우 '한소희'입니다, 조금은 자극적인 스토리인데도 불구하고 공감대를..

일본 코로나 확진자/ 사망자 현황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매일 수많은 코로나 확진자/ 사망자가 발생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일본 코로나 확진자, 사망자에 대해 잠시 알아볼려고 합니다. 2020년 도쿄올림픽 개최 연기이후에 본격적으로 감염자 검사를 하..

마스크 요일제 알리미 앱 [내부링크]

마스크 재고가 없어서 구매를 할 수 없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마스크 매점매석에 따른 사재기 방지를 위해 정부에 내 놓은 대책인 마스크 요일제에 대한 알아볼려고합니다. 3월6일부터 ..

사회적거리두기 연장 불가피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진가가 많아지면서 지역사회 감염을 전면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캠페인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 가지않기, 외출제한, 여행금지, 행사나 모임 금지 등을 뜻하는..

코로나 미국현황 확진자 확산 [내부링크]

전세계 코로나19 확진자가 확산되면서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미국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정말 크게 늘고 있습니다. 어제 7일같은 경우 미국에서만 1736명이 발생을 하면서 전세계에서 하루사이 가장 많은..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사망자 현황 [내부링크]

다행히 이탈리아 코로나 사망자가 최저치를 기록하면서 안정세로 들어왔는데요, 안심하기는 조금 이르지만 다행이네요.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132,547명이고, 사망자는 16,523명입니다. 그리고 좋은 소식은 한국..

미국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오늘로 미국 확진자 32만명을 넘어서면서 팬데믹(pandemic) 상황에 사실상 직면해 있고, 더 나아가 미국 국경을 폐쇄해야할 지경에 놓이게 됐는데요, 미국 동부시간으로 미국 코로나 확진자 3,225,185명, 사망자..

국가별 코로나19 확진자/ 사망자 <4월4일> [내부링크]

국가별 코로나19 확진자/ 사망자 알려드립니다, 특히 지금 미국 확진자와 사망자수가 정말 크게 늘고 있어서 앞으로는 상황이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오늘부로 미국은 확진자 30만명, 사망자는 1만명을 넘어서면..

전세계 신종코로나 국가별현황 확진자/ 사망자 4월2일 [내부링크]

국가별 신종코로나 실시간 확진자(993,443명)/ 사망자(50,938명)으로 어제보다 확진자는 28,492/ 사망자는 1,684명 늘었습니다. 자정이 지나면서 현황이 틀려지기도 하고, 다음날 정오를 지나면서 수치를 측정하..

한타바이러스 예방방법 백신 [내부링크]

한타바이러스 예방방법 백신 오늘 중국인 사망자 1명이 발생했다고 나온 한타바이러스는 뭘까요?  아직 코로나19 전세계적으로 많은 확진자와 사망자가 발생하고 있는 시점에  한타바이러스까지 발생을 했다는..

한국 입국금지, 전세계 한달 특별여행주의보 권고 연장 해야죠 [내부링크]

한국 입국금지, 전세계 한달 특별여행주의보 미리 했으면 좋았던게 이제야 나오고 있는데요, 특별한 지침이나 연장이 없다면 다음달 4월 23일 특별여행주의보 자동적으로 해제가 되는데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

괌 사랑의절벽 오늘의 날씨 [내부링크]

괌 사랑의절벽 오늘의 날씨 코로나19 청정지역 아름다운 괌이 지금은 확진자가 조금씩 늘어남에 따라 괌 여행객분들 당분간 오시기 힘들게 됐는데요! 아름다운 괌 사랑의절벽 보시면서 잠시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

코로나19 세계현황 일본 확진자 실시간 상황판 [내부링크]

코로나19 세계현황 일본 확진자 실시간 상황판 지금 매일같이 세계 코로나19 확진자 늘어나고 있는데요, 한가지 의문이 드는건 일본 코로나 확진가 실시간 현황판 틀린거 아닌가요?!, 이건 정말 이해가 좀 안되네..

괌 확진자 12명 바이러스 확진판정 3월19일 기준 [내부링크]

괌 확진자 12명 바이러스 확진판정 3월19일 기준 매일 바뀌는 괌 코로나 확진자 숫자가 예전에 글이 자꾸뜨다보니 새로운 업데이트 해 드릴께요! 오늘부로 미국 여행금지 되어서 당분간 괌여행 오시는것도 힘들어..

Guam has 12 positive coronavirus cases 괌 신종코로나 [내부링크]

정말 상상하기도 싫은 현실이 연속적으로 발생을 하고 있는데요! 다른 곳은 몰라도 괌 바이러스 청정지역 이라고 생각하고 믿었던 현실이 COVID-19 앞에 무너지고 있네요. 내일부터 괌 영업 중단하는 곳이 정말..

괌 입국금지 여행제한 lock down 실현가능성 [내부링크]

괌 일생 생활마저도 불안감을 갖게 만들어버린 괌 코로나 확진자 발생이.. 지금은 괌 여행 준비 하시는분들께도 안좋은 소식을 전해 드려야하겠네요! 지금 괌 투몬 시내 대부분의 식당이 문을 닫거나, 테이크아웃..

괌 여행코스 조용한 여행지 [내부링크]

어제 안타까운 괌 소식 전해드려서 오늘은 괌여행 가능한지 문의를 정말 많이들 주시는데요! 어제 괌 확진자 나오게된 상황이라 아직까지 한국 여행사에는 당연히 잘 모를 수 밖에 없는데요! 아직까지 괌 한국인..

괌 코로나 확진자 발생 3명 3월 15일 기준 [내부링크]

늘 괜찮기를 바랬던 괌 코로나 확진자 발생을 했네요! 3월15일 기준 총 3명이 발생을 했는데요! 어제까지는 괌 코로나 의심환자 6명 발생을 했다가 음성으로 나와서 조금은 안심을 했더니 오늘 갑자기 확진자가 나..

괌 리티디안비치 : 물놀이, 스노클링 가는길 [내부링크]

괌 비치 물놀이, 스노클링 많이들 하시는데요! 괌 리티디안비치는 괌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로 유명하죠! 특히 제일 안타까운 괌 재방문 하시는분들중, 일정에 안 맞아서 못 가시는분들 꽤 많으신데요! 괌 리티..

괌 남부투어 코스 한인택시 인생샷까지 [내부링크]

지금 신종 코로나 괌여행 취소 하시는분들이 많지만, 아직까지 괌 여행 오시는분들 역시 많은데요! 괌 남부투어 코스 특히 많이들 신청해 주셔서 알차게 괌 여행코스 다녀오시는분들 많습니다. 특히 괌 여행지도..

괌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없습니다 [내부링크]

지금 전세계를 공포로 몰아넣고 있는 코로나19 괌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단 1명도 없습니다. 너무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다만, 지금 괌 여행일정 뿐만 아니라 한국으로 가셔도 괌 여행 후 자가격리 때문..

괌 여행을 다 담다 - 괌 여행 카페 "괌투어114" [내부링크]

괌 자유여행 일정 안전하고 편안하게 괌 여행 즐기고 가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있는 "괌투어114" 입니다. 괌여행 오시기전 궁금하신점 미리 연락주셔서 안내 받으시고, 예약 하시면 되는데요. 괌 액티비티 예..

괌 자유여행 일정 팁 [내부링크]

괌 자유여행 일정 팁 일년내내 많은분들이 찾으시는 대표적인 관광지 답게 항상 많은 한국인 관광객분들이 계시는데요, 괌 자유여행 일정 팁 알고 여행일정 계획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괌여행일정 너무 바쁘게 하..

괌 공항택시 공항픽업 괌투어114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공항픽업 안내해 드림에 따라, 많은분들이 저희 연락을 주시는데여. 그덕분에 너무나 바빠졌네여 ^^ 괌 공항택시 이용하시는 요금 부담스럽다면, 편하게 저희 괌투..

4월 괌 날씨 일기예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여러분..!! 괌 여행 오시는 많은분들이 아무래도 괌 날씨 일기예보 많이들 보시는데여. 다들 한번쯤은 괌 날씨 변덕스럽고, 시시때때로 바뀐다는 말 들어보셨을꺼에여 ^^ 3월 괌날씨 워낙에 좋아서..

괌 북부여행 리티디안비치 & 사랑의절벽 투어 [내부링크]

괌 북부투어 리티디안비치 + 사랑의절벽 안녕하세요? 여러분..!!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오늘은 괌 북부여행 다녀온 리티디안비치 그리고 사랑의절벽 투어 다녀온 포스팅 해드릴께여. 아무래도 자유..

괌 태풍 우딥 2호 오늘날씨 [내부링크]

괌 태풍 우딥 2호 오늘날씨 (guam typhoon wutip)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어제부터 괌 태풍 우딥 2호 태풍영향으로 오늘날씨 무척이나 안좋습니다. 사실 괌 여행오시는분들께.. 그리고 특히..

괌 자유여행 현지투어 단체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자유여행 오시는분들을 위한 현지투어 안내해 드릴께여. 많은분들은 찾으시는 괌은 지금은 가족여행, 태교여행 위주로 바뀐지 오래되서 이렇게 설 연휴 기간동안..

괌 여행카페 '괌투어114'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자유여행 오시는분들을 위해 현지에서  운영하는 괌여행카페 오픈했습니다. 아무래도 재 오픈이라는 말이 맞는듯합니다 ㅎㅎ 지난번에 현실적인 이유로 블로그 위..

괌남부투어 코스 필수 사진포인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여행 오셔서 꼭 들리셔야 할  괌남부투어 필수 인생사진 추천 코스  안내해 드릴께여. 괌 남부투어 요금 및 예약 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많이분들이..

괌 남부 드라이브 코스 렌트카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정말 많은분들이 가시는  괌 남부 드라이브 코스 인터넷에 정말 많이나와있지만.. 가끔 저희 괌 택시투어 신청해 주시는분을 위해 남부 투어코스 들리다보면 렌트..

괌 현지여행 투어 신청하세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여행 오셔서 미리 투어신청안하시는분들도  현지에서 바로 투어예약 가능합니다. 괌날씨 워낙에 변덕스러워서 미리 예약하고 오시는것보다  여행오셔서 괌 현지..

괌 사랑의절벽 전망대 노을 입장료 아끼지마세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많은분들이 가시는 괌 사랑의절벽 이지만,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전망대 입장료 1인당 3$이라서  안들어가시고 밖에서만 구경하시는분들도 많으신듯해여 ㅠㅠ 지금 SK..

괌 가이드투어 한국어 시내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입니다. 괌 성수기 기간인데도 정말 많은분들이  여행을 오시네여 ㅎㅎ 많은분들이 선택관광 원하시는것중 하나가  괌 남부투어, 시내투어 입니다. 단체관광오시는분들은 아..

괌 남부투어 괌투어114 한인택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여행 지금 현재 극성수기 기간이라서  약간의 주춤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많은분들이 찾아주시는 휴양지 입니다. 여행 오시면 많이 계획하시..

괌 프리미엄 아울렛 타미힐피거 할인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입니다. 새로운 프리미엄 아울렛 타미힐피거 할인쿠폰이 나왔으니 업뎃을 시켜드려야겠죠 ^^ 많이들 가시는 괌 프리미엄아울렛은  타미힐피거 쇼핑을 위해서 가신다고 해도 과..

괌 택시 여행 5인가족 남부투어 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5인가족여행 오신분들과  남부투어 다녀왔습니다 ^^ 괌날씨 좋은날 어딜가서 찍던 인생사진 건지시게 되어있지만.. 오늘같이 화창한 날 괌 택시 투어 신청하셔..

괌 이나라한 자연풀장 Inarajan Natural Pool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남부투어 코스  이나라한자연풀장 입니다. 길고긴 남부여행의 대미를 장식할 투어코스인  자연풀장은 괌현지인들의 여유를 엿볼수 있는곳이고..  아직 때묻지..

괌 곰바위 남부투어 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괌 여행 행복한 추억만 만들고계신가여? ㅎㅎ 조금은 오래간만에 포스팅인듯합니다 ^^ 확장때문에 좀 바쁘게 하루하루를  기쁘게 보내중입니다. 더 좋은 서비스 드..

괌한인택시 4인까지 동일 시내요금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한인택시 괌투어114입니다. 오래간만에 본업인  괌택시 안내포스팅해드릴께여 ^^ 저희 택시이용 4인까지  시내이동하실때 정찰제 요금아시죠?! 그동안 괌 여행정보 포스팅만 해드렸네여 ㅎㅎ 괌..

괌 스페인광장 & 아가나성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남부투어 코스이면서 중부투어 하실떄 같이 들리시는 코스인  괌 스페인광장 아가나성당 입니다. 워낙에 많은분들이 다녀오신 투어코스이면서 지금도  너무나 많이들 가시는  괌 가볼만한곳 관..

괌 프리미어 아웃렛 : 마이크로네시아몰 영업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고 계신가여? 처음 여행오시는분들은  괌 썸머 크리스마스 어떠세여? ㅎㅎ  색다름을 느끼시도 하시겠지만.. 불편한점은 괌 프리미어 아웃렛과 마이크로네시아몰 영업을  ..

괌 게프 파고 빌리지 차모로문화마을 Gef Pa'go 핫누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 안내해 드릴  괌 남부투어 코스 게프 파고 차모로 문화마을 입니다. 괌 전통문화와 생활을 배울수 있는 이곳은  예전에는 괌 현장학습체험 보고서 작성을 위한  아이랑 괌여행 오시는분들이..

괌 메리조부두 코코스 아일랜드 Cocos Island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 안내해 드릴 포스팅은  괌 인생샷 핫포인트 메리조부두 선착장 입니다. 괌 코코스섬 들어가시기전 선착장앞에서  인생사진 남기고 오시는건데여 ㅎㅎ  어느순간 인스타 괌 핫포토존으로 나오..

괌 솔레다드 요새 Fort soledad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 안내해드릴  괌 남부투어 코스 솔레다드 요새 입니다. 워낙에 유명관광지이기도 하면서 많은분들이  드라이브 투어 하시다가 쉬었다가 가시는곳이기도 합니다. 19세기초 스페인 식민지시절 ..

괌 세티베이전망대 Cetti Bay Overlook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입니다. 오늘 안내해 드릴  괌 남부투어 코스 세티베이 전망대 입니다  좁은 계단을 올라서면 바다랑 하늘과 멀리  코코스 아일랜드까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이곳은  가시..

괌 탈리팍 다리 , 탈라팍다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남부투어 코스중 한곳인 이곳 탈리팍 다리 입니다.  작고 아담한 다리여서 그냥 지나치기 쉬운곳이기 하지만.. 괌 인생샷 찍기 원하신다면  그냥 지나치면 안되는곳이기도 합니다^^ (Talifak Sp..

괌 에메랄드밸리 워터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조금은 오래간만에 포스팅인듯한데여 ㅎㅎ  오늘 괌 남부투어 코스중 핫포인트중 한곳인 괌 에메랄드밸리 입니다.  현지분들이나, 미국인분들은  괌 에메랄드 워터웨이 라고 많이들 부르시는 포인..

괌 피쉬아이 마린파크 스노클링 포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자유여행 오시는분들을 위한  스노클링 하기 좋은 괌 피쉬아이 마린파크 입니다. 요새 여행오셔서 괌 한인택시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이들  물어보시는것이 "괌 물놀이,스노쿨링 하기 좋은곳" 어디..

괌 주정부종합청사 아델럽 곶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 괌 가볼만한곳 포스팅은 괌 주정부종합청사 입니다. 괌 거너버 컴플렉스 하우스 또는 아델럽 곶 여기를 지칭하는 말들이 많은곳입니다. 괌 정부청사 << ㅎㅎ 이것만 기억하셔도 됩니다 ^^ 괌의..

괌 타미힐피거 | 괌 고디바 초콜릿 할인쿠폰 겟~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선물 추천 뭐가 있을까여?  여행을 오셨는데 아무것도 안사가기는 그렇고.. 또 비싼건 약간의 부담감도 있지만..  받으시는분이 좋아할지 걱정이고.. ㅎㅎ 그러다보니.. 고디바초콜릿 선물용으..

괌 아가냐 대성당 필수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필수코스 꼭 가볼만한곳  많은곳들중 괌 아가냐 대성당은 항상 많은분들이 사진촬영을 위해..  괌 여행코스 구경을 위해 많이들가시는 곳입니다. 괌 날씨 좋은날 가시면 인생사진 많이 남기고....

괌 파세오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가볼만한곳 추천코스  파세오공원 입니다 (Paseo De Susana Park) 괌자유여행 오시면.. 렌트카여행,택시투어,그리고 여행사패키지  선택관광코스 거의 다 포함되어 있는 파세오공원 추천코스입니..

괌 남부투어 코스 태교여행 필수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태교여행 오신분들과 괌 여행의 필수코스 라고 불리우는 괌 남부투어 다녀왔어여. 괌 자유여행 오시는분들중 워낙에 많은 태교여행분들이 계시지만..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묵으시는 호텔 근처에..

12월 괌 날씨 대체적으로 흐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드디어 올해도 마지막달 이네여..  벌써 12월이라니 ㅠ 괌 날씨 이제 겨울이 되어가는듯합니다. 괌 온도 조금씩 내려가는 시점이기도 한데..  덥다고 하시는분들도 많으시네여 ^^ 오늘 낮 비행기로..

괌 차모로빌리지 야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오늘은 매주 수요일 차모로빌리지 야시장 열리는날이죠 ㅎㅎ 보통 괌 낮비행기 타고 오시는분들은 그나마 수요일날 오셔야 가볼만한곳이 있는겁니다. 괌날씨 다행히..

괌 사랑의절벽 전망대 [two lovers point]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카톡 ID 7270505 전화 1671 7270505 입니다..!! 많이들 가시는 괌 자유여행 필수코스 괌 사랑의절벽 입니다 ^^ 전망대까지 꼭 들어갔다 오셔야 사랑의절벽 다녀오신겁..

괌 아산비치 태평양전쟁 역사국립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날씨 좋은날 조금 많이 아픈역사를 가진곳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많이들 아시는 코스이기도 하고..  괌 피시아이 마린파크 가시는곳 바로옆에 있다보니 접근성이 좋긴한데  괌 레아레아버..

괌 타미 할인쿠폰 출력없이 GPO 쇼핑알차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여러분~ 괌 여행 오시게 되면 쇼핑투어 많이들 생각하시고 오시는듯해여 ㅎㅎ 괌 GPO 매장 가시면 가장 많이 사시고.. 가장 많은 한국인 관광객분들이 계신곳이 타미힐피거 입니다. 저희 괌 로컬들은..

괌 시내관광 코스 가볼만한곳 둘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여러분 ㅎㅎ 괌 한인택시 부르셔서 시내관광 신청하신분들과 함께 괌 대표적인 관광포인트 가볼만한곳 다녀왔어여~ 괌 여행사패키지 오시는분들은  흔히들 괌 중부투어 코스라고 부르는 괌 사랑의..

괌 시티투어 관광포인트 둘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 날씨 화창한날  괌 가족여행 오신분들과 괌 시티투어 다녀왔어여~ 괌에도 꽤 많은 관광포인트 있어서  2-3시간동안 투어코스 둘러보실수 있습니다. 괌 자유여행 오시는분들을 위한 투어코스..

괌 한인 택시투어 비오는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 오전까지 괌날씨 정말 좋다가..  오후들면서 잠시 소나기 내렸네여ㅠ 괌 한인택시 부르셔서 택시투어 신청하신 단체관광객분들과  함께한 중부투어 다녀왔습니다. 보통 괌날씨 비가 내리면..

배틀트립 괌 사랑의절벽 셀프웨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오늘도 행복한 괌 자유여행 함께 오신분들과 좋은추억나누고 계시죠? ㅎㅎ 배틀트립도 반한 괌 사랑의절벽 셀프웨딩 촬영 장소  안내해드릴께여.. 역시 괌 사랑의..

괌가족여행 추천 옵션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오늘 행복한 괌 여행 즐기고 계신가여??  ㅎㅎ 괌 날씨 너무나 좋습니다. 괌 가족여행 오시는분들을 위해 추천드리는 옵션투어  제일 많이 하시고..  제일 좋은..

괌 한인택시 요금 저렴한 정찰제금액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한인택시 요금 택시이용 하셔서 택시투어 및 시내이동 하실때 괌택시비 많이들 궁금하신지 물어보시는데 괌한인택시 요금은 성인4인까지 동일요금 입니다. 성인 1-..

괌 렌트 없이 괌 리티디안비치 다녀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오늘날씨 너무나 화창해서 괌 자유여행 오신분들과 괌 리티디안비치 렌트없이 다녀왔어여^^ 괌 스노쿨링 최고의 포인트라서 많이들 가시고 싶어하시지만 워낙에 많은..

괌케이마트 | 괌쇼핑리스트 할인쿠폰~ [내부링크]

인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케이마트 새벽시간 괌 공항 택시 부르셔서 한국가시는분 안내해드리고 괌 쇼핑리스트 할인쿠폰 확인할겸 다녀왔습니다. 정말 많이들 가시는 ..

괌 파이올로지 내맘대로 만드는 피자~ [내부링크]

괌 파이올로지 내맘대로 만드는 피자~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괌 파이올로지 한끼식사 하실수 있는 식당 안내해 드릴께여 괌 프리미엄 아웃렛 옆에 위치 하고 있어서  ..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ross [내부링크]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ross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괌 여행 하고 계시죠?? ㅎㅎ 괌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오늘 오후로 끝났지만,  괌 쇼핑..

괌 태풍 마니 피해없이 지나간듯해여~ [내부링크]

괌 태풍 마니 피해없이 지나간듯해여~ 안녕하세여?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11월 괌 날씨 보편적으로 좋다고 말씀드렸는데 뜬금없이 괌 28호 태풍 마니 와서 2일정도 괌 날씨 꽤 안좋았지만..

괌 차모르야시장 한인택시 이용 저렴하게~ [내부링크]

괌 차모르야시장 한인택시 이용 저렴하게~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 투어114 바다택시 입니다 ^^ 괌 차모르 야시장 한인택시 이용 저렴하게  다녀오는 법 안내해 드릴께여 괌 수요일날 오시..

괌 택시투어 예약 및 코스 확인하세여 ^^ [내부링크]

괌 택시투어 예약 및 코스 확인하세여 ^^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오늘도 행복한 괌여행 하고 계신가여?? 괌 택시투어 예약 및 코스 안내해드릴께여 괌 자유여행 오시면..

괌 택시 카카오톡 부르기 ‘7270505’ [내부링크]

괌 택시 카카오톡 부르기 ‘7270505’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괌 택시 편하게 카카오톡 부르시면 됩니다. 괌 여행 오셔서 괌 렌트카여행 하시는분들도 계시고..  관광객분들..

괌 할로윈 괌 아가나 쇼핑센터 [내부링크]

괌 할로윈 괌 아가나 쇼핑센터 행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괌 할로윈 괌 아가나 쇼핑센터 행사 오늘도 행복한 괌여행 하고 계신가여?  괌 아가냐 쇼핑센타 포함 괌 gpo ,..

괌 콜택시 카카오톡 부르기 [내부링크]

괌 콜택시 카카오톡 부르기 안녕하세여?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콜택시 카카오톡 으로 부르기 안내해 드릴께여 ^^ 괌 한인콜택시 부르기 카카오톡 연락주시면됩니다 괌 여행 오..

괌날씨 10월 소나기 자주 내립니다 [내부링크]

괌날씨 10월 소나기 자주 내립니다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날씨 10월 소나기 자주 내리네요 ㅜ 괌 여행일정 계획하신분들은 참고하셔야 할듯해여 요번달 10월 괌 소나기 자..

괌 오늘날씨 맑고 화창한 괌 하늘과 바다️ [내부링크]

괌 오늘날씨 맑고 화창한 괌 하늘과 바다 ️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오늘날씨 너무나 맑고 화창한 괌 하늘과 바다  볼수있는 아주 좋은 날이었습니다. 괌 사이판 워낙에 가까운..

괌 교통수단 비올때 택시이용 간편하게 [내부링크]

괌 교통수단 비올때 택시이용 간편하게 안녕하세여 ?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괌 비올때 이용하실수 있는 간편한 괌 교통수단 안내해 드릴께여 ^^ 괌 여행 하시다보면 괌 대중교통 이용하..

괌 한인택시 카톡 ID 7270505 [내부링크]

괌 한인택시 부르실때 카톡 ID 7270505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행복한 괌여행하고 계신가여?? 괌 한인택시 카톡으로 부르기 안내해드릴께여 괌 한국인 관광객분들을 위해..

괌 태풍 위투 26호 괌 비행기 결항 입니다 [내부링크]

괌 태풍 위투 26호 괌 비행기 결항 입니다 안녕하세여 괌투어114 입니다 ^^  태풍 위투 26호 괌 비행기 결항 시켰습니다 ㅠ 괌 여행일정 오늘 마지막날 이신분들 빨리 괌호텔 연장 및 괌 숙소 예약..

괌 인생사진 포인트 인생샷 찍으러 고~ [내부링크]

괌 인생사진 포인트 인생샷 찍으러 고~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괌 여행 오시면 어떤게 생각나시나요?? 괌 인생사진 마음껏 찍고 ㅎㅎ  맛난거 다이어트 생각 안하고 마음껏..

괌 한인택시 바가지 요금 팁 없이 여행 하세여~ [내부링크]

괌 한인택시 바가지 요금 팁 없이 여행 하세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바다택시 입니다 ^^ 괌 한인택시 요금 안내 포스팅해드릴께여 괌 자유여행 오시는분들을 위해 괌에서 카톡으..

괌 남부투어 추천 코스 괌 자유여행 관광 포인트️ [내부링크]

괌 남부투어 추천 코스 괌 자유여행 관광 포인트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남부투어 추천 코스 알려드릴께여 ^^ 괌 남부여행 괌 여행 오시게 되면 추천드리는 관광포인트  몰..

괌 남부투어 코스 맛집 추가해서 괌 데이투어️ [내부링크]

괌 남부투어 코스 맛집 추가해서 괌 데이투어 ️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남부투어 괌여행의 꽃(저만불러여ㅎㅎ) 이라는 이름이 딱 맞게 정말 많은분들이 하셨고,  또 하고 싶어..

괌 한인택시 남부투어 가격 정보 [내부링크]

괌 한인택시 남부투어 가격 정보 ️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한인택시 남부투어 가격 정보  안내해 드릴께여 괌여행 오시면 뭘해야할지 고민이시다면 괌 한인택시 괌투어..

괌 리티디안비치 스노쿨링 사건사고 없이 안전하게~ [내부링크]

괌 리티디안비치 스노쿨링 사건사고 없이 안전하게~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리티디안 비치 가는 길 워낙에 험난하고 위험하다고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몇달전까지 꽤 괜찮아졌..

괌 공항에서호텔 택시비 바가지 요금?! [내부링크]

괌 공항에서호텔 택시비 바가지 요금?! 안녕하세여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공항에서 묵으시는 괌호텔 내려오시는데  대략적으로 10-15분 정도면 도착을 합니다. 이때 보통 괌 공항 택..

괌 쇼핑몰 한인택시 카톡 연락주시고 할인쿠폰 받으세여 [내부링크]

괌 쇼핑몰 한인택시 카톡 연락주시고 할인쿠폰 받으세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쇼핑몰 이동하실때 묵으시는 괌호텔 택시 이용하실려면  바로 탈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괌 한인택시 귀국투어 인생샷 남기고 괌 국제공항 출발 [내부링크]

괌 한인택시 귀국투어 인생샷 남기고 괌 국제공항 출발 안녕하세여 ?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입니다 다들 행복한 괌여행 하고 계신가여?? 괌 귀국투어 다녀왔습니다 괌 시내투어 + 괌공항택시 입니..

괌 피쉬아이 마린파크️괌가족여행 일정 추천 코스 [내부링크]

괌 피쉬아이 마린파크 ️ 괌가족여행 일정 추천 코스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가족여행 오시다보면 생각보다 괌여행일정  준비하시기 어려우시죠 ㅎㅎ  아이랑괌여행 오..

괌 스냅샷 귀국투어️괌 짠내 나는 투어 그만 [내부링크]

괌 스냅샷 귀국투어 ️ 괌 짠내 나는 투어 그만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여행 행복한 추억만 많이 만들고 계신가여?? 오늘도 열씸히 포스팅해 드려야겠죠 ^^ 괌 자유여행 오시는..

괌 카카오택시 대신️괌 바다택시 라고 불러주세여 [내부링크]

괌 카카오택시 대신 ️ 괌 바다택시 라고 불러주세여 괌 한인택시 카톡 7270505 입니다 ^^ 안녕하세여? 괌 날씨 오늘 좀 많이 흐렸네요 ㅎㅎ 괌 지나가는 태풍 짜미 때문인가요? 아님 트로피컬 스톰..

괌 택시비️바다 택시 카카오 톡으로 문의주세여 [내부링크]

괌 택시비 ️ 바다 택시 카카오 톡으로 문의주세여 안녕하세여 ? 괌 한인택시 괌 바다 택시 입니다 ^^ 오늘도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괌 날씨 오늘 무척이나 안좋았는데 괌여행중이신분들 다..

괌 시내투어️택시비 괌 공항 출국 하시기전 추천 [내부링크]

괌 시내투어 ️ 택시비 괌 공항 출국 하시기전 추천 안녕하세여 ^^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시내투어 코스 및 택시비 안내해 드릴께여 괌 자유여행 오시는분들 특별한 여행계..

괌 한인택시 비용 카카오톡 문의주세여 [내부링크]

괌 한인택시 비용 카카오톡 문의주세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다들 행복한 괌여행 하고 계신가여? 오늘 괌날씨 어제부터 내리기 시작한  괌비 계속 내..

괌 한인콜택시️괌 택시투어 비용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괌 한인콜택시️괌 택시투어 비용 참고하세여 안녕하세여 괌 택시투어 괌 한인택시 카톡 7270505 전화 1671 7270505 입니다. 괌여행 오시면 전일정 괌 렌트카 이용을 안하신다면  한번쯤 이용하시는 괌한..

괌 남부투어 시간 예약 편하게 괌 투어 114 연락주세여 ‘렛츠기릿 바다택시’ [내부링크]

괌 남부투어 시간 예약 편하게 괌 투어 114로 연락주세여 ‘렛츠기릿 바다택시’ 안녕하세여 ^^ 괌 한인택시 괌 투어 114 괌바다택시 입니다 괌 한인택시 카톡 7270505 , 전화 1671 727 0505 입니다 다들 행복..

괌 택시투어️오늘날씨 카톡택시 쉽게 예약하세요 [내부링크]

괌 택시투어️오늘날씨 카톡택시 쉽게 예약하세요 괌한인택시 전화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괌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성수기 이제 끝나가고 슬슬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는듯하네여^^ 괌 여행..

괌 한인택시 전화 대신 카톡 콜 택시 예약 편하게 [내부링크]

괌 한인택시 전화 대신 카톡 콜 택시 예약 편하게 안녕하세여 ^^ 괌 투어 114 괌 한인택시 입니다. 괌 여행일정 계획하시다보면 생각보다 비싼 후덜덜한 괌 물가 때문에 예상 괌여행 지출 비용때문에  머리..

괌 여행 카카오콜 택시 아이랑 재방문 택시이용 [내부링크]

괌 여행 카카오콜 택시 아이랑 재방문 택시 이용 안녕하세여^^ 괌 카톡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다들 행복한 괌여행 하셨나요?? 오늘 하루도 역시나 긴 하루였네여 ㅎㅎ 괌 극성수기 기간에는 이따밖에 휴가를..

괌 야시장 택시 요금 카톡 콜 택시 교통비 [내부링크]

괌 야시장 택시 요금 카톡 콜 택시 교통비 괌한인택시 전화 671 727 0505 괌택시 카톡 7270505 안녕하세요.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매주 수요일 괌 야시장 열리는거 아시죠^^ 괌 야시장 이동 방법은..

괌 택시 카톡 7270505 [내부링크]

괌 택시 카톡 7270505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여 ^^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택시 부르실때 비싼 로밍폰 대신,  괌 카톡으로 택시 부르실수 있습니다. 괌여행 오시면 괌렌트카 이용..

7월 괌날씨️괌 태풍 영향없이 맑은날 [내부링크]

7월 괌날씨️괌 태풍 영향없이 맑은날 전화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요?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7월 괌날씨 아직까지 정말 좋습니다. 괌우기 시즌이 됐네여 이제 슬슬 7월 괌날씨 장마..

괌 시내 이동 카카오톡 으로 한인택시 부르기 [내부링크]

괌 시내 이동 카카오톡 으로 한인택시 부르기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여 ^^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 시내 호텔 에서 원하시는 목적지까지 이동시 편하게..  카카오톡으로 한인택시..

괌 자유여행 렌트카 없이 괌투어114 시내투어 [내부링크]

괌 자유여행 렌트카 없이 괌투어114 시내투어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여 ^^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행복한 괌여행 만들어드리니, 행복 전도사 입니다 ㅎㅎ 괌날씨 오늘 무척이나 좋았..

괌 남부투어 코스 및 택시투어 요금과 시간 [내부링크]

괌 남부투어 코스 및 택시투어 요금과 시간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여 ^^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행복한 괌여행 준비 잘 하고 계신가여?? 제가 뭐 도와드릴껀 없나요?? ㅎㅎ 궁금하신점..

괌쇼핑몰 한인택시 이용 하시고 쿠폰 받으세여 [내부링크]

괌쇼핑몰 한인택시 이용 하시고 쿠폰 받으세여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여 ^^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인사드립니다 괌여행 오시면 괌쇼핑 생각하시는건 당연한거죠 괌에서 즐기실수 있는 액비티비..

괌 짠내투어️괌바다 택시 이용 귀국투어 [내부링크]

괌 짠내투어️괌바다 택시 이용 귀국투어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여^^ 괌바다택시 괌투어 114 입니다 다들 행복한 괌여행 하고 계신가여.?! 이름 처럼 괌 짠내투어 하지만 후회없는 괌귀국투어..

괌택시️괌한인택시️괌날씨 정보 [내부링크]

괌택시️괌한인택시️괌날씨 카톡 671114 플러스친구 괌투어114 안녕하세여 ^^ 괌택시 괌한인택시 괌날씨 정보 안내 괌바다택시 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맑았던 괌날씨 여행 잘 하고 계신가여? 이런 괌 날씨..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날씨정보 [내부링크]

괌한인택시️괌투어114️괌날씨 정보 안녕하세여 ^^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을 맞아 괌도 어제부터 괌날씨 정말 좋았네여 한국 역시 날씨가 많이 풀렸지만, 미세먼지..

괌 여행옷차림 가볍게 괌날씨 좋아요 [내부링크]

괌 여행옷차림 가볍게 괌날씨 좋아요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오늘 괌날씨 정말 맑고 화창한 여름날씨 입니다 요번주 괌일기예보 검색해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일..

괌 북부투어 코스 리티디안 드라이브 추천 [내부링크]

괌 북부투어 코스 리티디안 드라이브 추천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여 ^^ 괌 한인택시 괌투어 114 입니다. 새롭게 뜨고 있는 괌 북부투어 포스팅 입니다. 괌 리티디안 비치, 괌 사랑의절벽을 다녀..

괌 사랑의절벽 택시 요금 및 전망대 입장권 [내부링크]

괌 사랑의절벽 택시 요금 및 전망대 입장권 안녕하세여? 괌 바다택시 입니다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요 여러분~! 기분이 완전 좋네여 ^^ 야호 기분 좋다..!! 막 웃음이 나고 좋네여 ㅎㅎ 상상만 해도..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괌날씨 오늘 [내부링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괌날씨 오늘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여 ^^ 괌바다택시 입니다.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인사드려여 ^^ 지나가는 괌 소나기 자주 내리지만 맑과 화창한 괌날씨 입니다 이런..

괌투어114괌 중부 한인택시 투어 만족도 백퍼 [내부링크]

괌투어114괌 중부 한인택시 투어 만족도 백퍼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여 괌투어114 괌 한인택시 입니다 괌 날씨 좋아진날 괌단체여행 오신 대가족분들과 행복한 괌 중부투어 다녀왔습니다 괌여..

괌택시6월 괌날씨 [내부링크]

6월 괌날씨 화창한날 괌택시 괌투어114가 알려드립니다 1671 727 0505 카톡 7270505 안녕하세여 괌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6월 괌날씨 정말 안좋습니다 ㅠ 비가 많이 오는 소나기도 자주오는 그런 괌날씨네여..

괌 공항 한인택시 새벽도착 픽업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괌 공항 한인택시 새벽도착 픽업 가능합니다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괌바다택시 7270505 전화 1671 7270505 입니다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여행 오시는분들 괌 공항 도착하시면 묵으시..

괌 사랑의절벽️노을지는 투몬비치 바다 [내부링크]

괌 사랑의절벽️노을지는 투몬비치 바다 카톡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114 입니다 안녕하세여 괌 사랑의절벽 언제가도 좋은 이곳 괌최고의 관광포인트라고해도 틀린말이 아니죠^^ 언제가도 좋은이곳 어떻게 가..

괌 크러스트 현지인 맛집 crust 화덕피자 [내부링크]

괌 크러스트 현지인 맛집 crust 식당 다녀왔습니다 ^^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카톡 ID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114 입니다. 괌 현지인 맛집 추천해 드릴께여 ^^* 사실 괌맛집 추천이라기 보..

괌택시, 괌한인택시 연락하실때 방법 [내부링크]

괌택시, 괌한인택시 콜 연락하실때 방법 알려드릴께여 안녕하세여 카톡 ID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114 입니다. 괌 여행 하실때 편하게 부르실수 있는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여행 오시면 전일정..

괌 북부투어 리티디안비치와 사랑의절벽 [내부링크]

괌 북부투어 리티디안비치와 사랑의절벽 다녀왔습니다 ^^ 안녕하세여? 괌 택시 괌 투어114 입니다 카톡 ID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114 입니다^^* 오래간만에 괌 북부투어 다녀왔네여 ㅎㅎ 괌 택시투어 신청..

괌 한인택시 요금 및 카톡택시 부르고 택시투어까지 [내부링크]

괌 한인택시 요금 및 카톡택시 부르고 택시투어까지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카톡 ID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114 편한쪽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괌투어114 여행카페 클릭하세여 ^^ 안녕..

괌 한인택시쇼핑 정보 및 괌 타미쿠폰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카톡 ID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 114 괌투어114 플러스친구만 검색 됩니다 ^^ 괌한인택시 괌택시 괌쇼핑 정보 안내해 드릴께여 괌도우미 ㅎㅎ 괌한인택시 괌투어..

괌 택시 날씨 확인하시고 여행준비하세여 [내부링크]

괌 택시 날씨 확인하시고 여행준비하세여 안녕하세여?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카톡 ID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114 오늘 날씨 어제랑 비슷하게 흐리면서 비올듯이 바람이 좀 많이 부는 괌날씨 였네..

괌 중부투어괌 바다 택시와 함께해여 [내부링크]

괌 중부투어괌 바다 택시와 함께해여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카톡 ID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114 입니다. 괌날씨 요근래 좋아져서 괌투어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가보네요 ^^ 저희 괌투..

괌 남부투어 코스 요금 괌투어114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많이들 물어보시는 괌 남부투어 코스및 요금 괌투어114가 궁금하신점 알려드릴께여.. 카톡 ID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114 입니다 ^^* 괌 자유여행 오시는분들 괌오시기전 괌여행계획 세..

괌 가족여행 코스 괌 한인택시 투어 스냅촬영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괌 가족여행 코스 괌 한인택시 투어 스냅촬영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여..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닷..!! 카톡ID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114 입니다 먼저 자랑질좀 ㅎㅎ 사진찍는게 좀 더 나아졌나보네여.. 스..

괌 택시비️괌투어114 [내부링크]

괌 택시비️괌투어114 안녕하세여?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카톡 ID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114 입니다 ^^* 괌 바다택시 카톡 클릭하세여 ^^ 괌택시비 정보 안내해 드릴..

괌 남부투어 한인택시 역시 괌투어114 [내부링크]

괌 남부투어 한인택시 역시 괌투어114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괌한인택시 카톡 7270505 전화 1671 727 0505 입니다 ^^ 안녕하세여..!! 괌한인택시 바다택시 입니닷..!! 오늘 야시장은..

괌 여행 사랑의절벽 추천 포인트 [내부링크]

괌 여행 사랑의절벽 추천 포인트 안녕하세여? 괌 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 카톡 ID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114 편한쪽으로 연락주세여 ^^* 안녕하세여..!! 괌날씨 포스팅 치고는 약간늦은 하지만 안보여..

괌 사랑의절벽 전망대 입장료 정보 [내부링크]

괌 사랑의절벽 전망대 입장료 정보 안녕하세여? 괌한인택시 괌투어114 입니다. 카톡 ID 7270505 플러스친구 괌투어 114 편한쪽으로 연락주세여 ^^* 괌 사랑의절벽 포스팅입니다. 오늘 오후 해질녘쯤 다녀오니 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