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rd-blog의 등록된 링크

 guard-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7건입니다.

황녀, 반역자를 각인시키다 텍본 1~268(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황녀, 반역자를 각인시키다 텍본 1화부터 268화 외전 포함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황녀, 반역자를 각인시키다는 이린비 작가님이 쓰신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로 최근에 웹툰화가 되어 웹 소설 또한..

대공가의 아기 마님 텍본 1~270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대공가의 아기 마님 텍본 1화부터 270화 외전 포함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대공가의 아기 마님은 이소 작가님이 쓴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로 카카오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는 작품입니다. <대공가..

나 혼자만 레벨업 텍본 1~271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나 혼자만 레벨업 1화부터 271화 외전 포함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나 혼자만 레벨업은 매우 유명한 헌터물 웹 소설로 인기가 많았는데 카카오 페이지에서 웹툰화가 진행이되며 더 엄청난 인기를..

접근 불가 레이디 텍본 1~240(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접근 불가 레이디 텍본 1화부터 240화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접근 불가 레이디는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로 작가는 <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을 쓴 킨 입니다. <접근 불가 레이디> 작품 소..

철수를 구하시오 텍본 1~175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철수를 구하시오 텍본 1화부터 175화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철수를 구하시오는 문피아에서 연재하기 시작한 SF 웹 소설로 길이 160km의 소행성 라마가 지구에 충돌하여 인류가 멸망하게 되는 미래..

이것이 법이다 텍본 1~3400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이것이 법이다 텍본 1화부터 3400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하세요. 이것이 법이다는 판타지 법정물로 현재 카카오 페이지에서 2부를 연재하고 있으며 3000화가 넘는 분량이 넘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연재를 하는 분..

비선실세 레이디 텍본 1~188(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비선실세 레이디 텍본 1화부터 188화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비선실세 레이디는 예훤 작가님이 쓰신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로 카카오 페이지에서 독점으로 연재를 한 소설입니다. 약 36만 명이 보..

낙화유수 텍본 1~182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낙화유수 텍본 1화부터 182화 완결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하세요. 낙화유수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4월 30일에 웹툰화가 되어 연재가 진행중인 작품입니다. 원작은 로맨스 소설로 분류가 되어 있으며 카카오 페이지,..

감방에서 남자주인공을 만났습니다 텍본 완결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감방에서 남자주인공을 만났습니다 텍본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감방에서 남자주인공을 만났습니다는 문시현 작가님이 쓴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로 카카오 페이지에서 완결이 났습니다. 또한 이 소..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텍본 완결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악닫의 아빠를 꼬셔라 텍본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는 달슬 작가님이 쓰신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로 완결이 난 작품으로 최근에 카카오 페이지에서 웹툰화가 되어 매주 목요일..

악녀는 마리오네트 텍본 외전 포함 완결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악녀는 마리오네트 텍본 외전을 포함해서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악녀는 마리오네트는 한이림 작가님의 장편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로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를 했고 현재는 완결이 나서 웹툰화까..

폭군 오빠가 셋이래요 텍본 완결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폭군 오빠가 셋이래요 텍본 완결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폭군 오빠가 셋이래요는 현재 완결이 난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이며 본편 완결 후 현재 특별 외전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폭군 오빠가 셋이래요> 작품..

초월자 학원의 수강생이 되었다 텍본 1~178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초월자 학원의 수강생이 되었다 텍본 1화부터 178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초월자 학원의 수강생이 되었다는 문피아 선독점 연재 웹 소설로 두파치타파 작가님이 집필한 웹 소설입니다. 제목에서 짐작 할 수..

몹쓸 수인들의 캣닢이 되었습니다 텍본 1~99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몹쓸 수인들의 캣닢이 되었습니다 텍본 1화부터 99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몹쓸 수인들의 캣닢이 되었습니다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2021년 3월 30일부터 연재하기 시작한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입니다. 작가..

장르를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텍본 1~179화(完)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장르를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텍본 1화부터 179화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장르바꿔(장르를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는 현재는 완결된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로 카카오 페이지에서 평점 10점을 받..

가짜 성녀인데 신들이 집착한다 텍본 1~124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가짜 성녀인데 신들이 집착한다 텍본 1화부터 124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가짜 성녀인데 신들이 집착한다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독점적으로 연재를 하고 있는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입니다. 연재를 시작한지..

비뢰도 텍본 1~725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비뢰도 텍본 1화부터 725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하세요. 비뢰도는 아주 오래되고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무협 소설입니다. 하지만 비뢰도는 연중 소설이라 봐도 무방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아래에서 설명토록 하..

탐식의 재림 텍본 1~549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탐식의 재림 텍본 1화부터 549화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탐식의 재림은 퓨전 판타지 웹 소설로 하렘, 이세계, 회귀 요소가 들어가있는 상당히 재미있는 웹 소설입니다. 조아라의 프리미엄 작품이며..

메모라이즈 텍본 1~완결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메모라이즈 텍본 1화부터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메모라이즈는 한국 웹소설 최초의 한국식 이세계물 판타지 소설로 매우 유명합니다. 또한 메모라이즈는 원래 19금 웹 소설로 청소년 연령층의 독자..

계모인데 딸이 너무 귀여워 텍본 1~214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계모인데, 딸이 너무 귀여워 텍본 1화부터 214화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계모인데, 딸이 너무 귀여워는 4월 15일에 완결이 난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입니다. 그리고 현재 웹툰화가 되어서 카카오..

나 혼자 만렙 뉴비 텍본 1~321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나 혼자 만렙 뉴비> 텍본을 1화부터 321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나 혼자 만렙 뉴비>은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적으로 연재를 하고 있는 판타지 웹 소설입니다. 거의 항상 TOP 100 안에 들고 있는 네이버..

마존현세강림기 텍본 1~2022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마존현세강림기> 텍본을 1화부터 2022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마존현세강림기>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되고 있는 장편 현대 판타지 웹 소설입니다. 웹툰화도 되어서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작품 중..

의원, 다시 살다 텍본 1~274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의원, 다시 살다> 텍본을 1화부터 274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의원, 다시 살다>는 현대의 외과의사가 무협 소설로 들어가는 빙의물 요소가 들어가있는 메디컬 무협 웹 소설입니다. <의원, 다시 살다> 작..

궁귀검신 텍본 1~432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궁귀검신> 텍본을 1화부터 432화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궁귀검신>은 조금은 오래된 무협지로 1부와 2부로 나누어져 있는 웹 소설입니다. <궁귀검신> 작품 소개 작품 정보 제목 작가 장르 출판사..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텍본 1~679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의 텍본을 1화부터 679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는 문피아에서 처음으로 연재를 시작한 퓨전 판타지 웹 소설입니다. 문피아에서 열린 제 4회 대한민국 웹..

무무 무적 텍본 1~113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무무 무적> 텍본을 1화부터 113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무무 무적>은 작가 한중월야 님이 쓴 무협 요소와 먼치킨물이 합쳐진 웹 소설입니다. 이 소설은 코믹한 요소가 상당히 들어가 있고 주인공이 무공..

템빨 텍본 1~1430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템빨 텍본을 1화부터 1430화 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템빨은 게임 판타지 장편 웹소설이고 현재 1430화라는 매우 분량이 많은 소설임에도 불구하고 카카오페이지에서 아직도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도전생기 텍본 1~559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마도전생기 텍본을 1화부터 559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마도전생기는 현재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으로 연재 중인 소설로 화산귀환을 다음으로 주간 인기 2위 일일 인기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도전..

마검왕 텍본 1~850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마검왕 1화부터 850화 완결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마검왕은 작가 나민채 님이 쓰신 한국의 퓨전 무협 판타지 장편소설입니다. 총 850화로 완결이 된 작품으로 꽤 분량이 긴 장편소설입니다. 거기에..

두 번 사는 랭커 텍본 1~836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두 번 사는 랭커> 1화부터 836화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두 번 사는 랭커>는 <신세기전>을 쓴 작가 사도연이 쓴 탑 등반 물 계통의 퓨전 판타지 웹 소설입니다. 주인공이 동생을 죽인 이들에게 그..

리버스 빌런 텍본 1~500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리버스 빌런> 1화부터 500화 완결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리버스 빌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연재를 진행했던 판타지 웹 소설로 작가는 건드리고고 님이시고 현재는 완결이 난 작품입니다. <..

곱게 키웠더니 짐승 텍본 1~121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곱게 키웠더니 짐승> 1화부터 121화 완결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곱게 키웠더니 짐승>은 현재 완결이 난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으로 연재를 했었던 작품입니다. 지금은 완결이 난 작품입니다. <..

무협지 최고 악당의 귀한 딸입니다 텍본 1~180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무협지 최고 악당의 귀한 딸입니다> 1화부터 180화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무협지 최고 악당의 귀한 딸입니다>는 카카오페이지에 2021년 3월 31일에 웹툰화가 되어 연재가 시작되면서 관심을 받고..

악녀를 죽여 줘 텍본 1~101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악녀를 죽여 줘 1화부터 101화 완결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악녀를 죽여 줘는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로 작가 사월생 님의 작품입니다. 아주 최근인 2021년 4월 2일에 웹툰화가 되어 카카오페이지에..

SSS급 자살헌터 텍본 1~400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1화부터 400화 완결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는 작가 '신노아'가 쓴 퓨전 판타지 웹 소설입니다. 문피아에서 처음으로 연재를 시작했고 네이버 시리즈, 카카오페이지, 리디북스에서도 서비스 됐습니..

무당기협 텍본 1~530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무당기협> 1화부터 530화 완결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무당기협>은 작가 '은열'이 쓴 대한민국의 무협 웹 소설로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됐고 현재는 완결이 났습니다. <무당기협> 작품 소개 인명..

낙향문사전 텍본 1~494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낙향문사전> 1화부터 494화 완결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낙향문사전> <낙향문사전> 작품 소개 낙방 서생 손빈은 뜻하지 않은 만남을 통해 사자혁과 인연을 맺게 된다. 그의 일대기를 쓰면서 천하..

로그인 무림 텍본 1~622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로그인 무림> 1화 부터 622화 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로그인 무림>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무협 판타지 웹 소설입니다. 그리고 로그인 무림은 작년 5월에 웹툰화가 되어서 웹툰의 영향으로 더..

망겜의 성기사 텍본 1~206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망겜의 성기사> 1화부터 206화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망겜의 성기사>는 한국의 현대 판타지 소설로 아포칼립스 + 게임 빙의 요소가 들어가있는 웹 소설입니다. <망겜의 성기사> 작품 소개 표지를..

닥터 최태수 1~3781화 텍본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닥터 최태수> 1화부터 3781화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닥터 최태수>는 현대 판타지 의학 웹 소설로 매우 긴 장편소설 중에서도 긴 장편소설에 속합니다. 작가는 조석호 작가님으로 <닥터 최태수>..

바바리안 퀘스트 1~315화(완) 텍본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바바리안 퀘스트> 1화부터 315화 완결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바바리안 퀘스트>는 매우 유명한 웹 소설입니다. 작가 '백수귀족'이 쓴 정통 판타지 웹 소설로 독자들에게 아주 좋은 평을 받은 작품..

장씨세가 호위무사 텍본 1~340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장씨세가 호위무사> 1화부터 340화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장씨세가 호위무사>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으로 연재를 했던 무협 웹 소설입니다. 웹툰화도 되어서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월요 웹툰..

흑막 남편과의 이혼에 실패한 것 같다 1~103화 - 텍본 [내부링크]

<흑막 남편과의 이혼에 실패한 것 같다> 1화부터 103화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흑막 남편과의 이혼에 실패한 것 같다>는 요즘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으로 연재중인 핫한 작품입니다. 작가님은 율지..

Among Us(어몽어스) 버그판 핵 MOD APK v2021.3.31 [내부링크]

아주 유명한 게임 Among Us의 버그판을 가져왔습니다. 버전도 2021년 3월 31일에 업데이트 된 버전으로 바로 어제 업데이트가 된 아주 따끈따끈한 버그판입니다. 적용된 모드는 스킨 언락, 모자 언락, 펫 언락, 광..

The Arcana A Mystic Romance(아르카나) 버그판 MOD APK v2.04 결크 [내부링크]

The Arcana : A Mystic Romance(아르카나)의 버그판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결제 크랙 버전으로 돈과 키가 무제한입니다. 이 모드의 경우 OBB가 필요없습니다. 그냥 밑에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해서 바로..

서쪽 땅 생존 버그판 MOD APK v1.5.1 결크 [내부링크]

서쪽 땅 : 생존 이라는 게임의 버그판을 가지고 왔습니다. 버전은 1.5.1 으로 제일 최신 버전입니다. 이 게임은 OBB 설치가 필수적이므로 꼭 아래의 OBB 적용 방법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이 게임이 업데이..

Garena Free Fire 코브라 버그판 핵 MOD APK v1.59.5 : 에임봇 무반동 [내부링크]

Garena Free Fire(프리 파이어) : 코브라 에임봇, 무반동 핵이 적용되어 있는 버그판을 가지고 왔습니다. 버전은 1.59.5로 제일 최신 버전입니다. 이 게임은 OBB 설치가 필수이므로 꼭 아래의 OBB 설치 가이드를..

판사 이한영 1~258화(완) - 텍본 [내부링크]

판사 이한영 1화부터 258화 외전 포함한 완결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판사 이한영은 한국의 법정물, 드라마 웹 소설로 웹툰화가 되어 최근에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웹툰은 매주 일..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 1~295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취사병, 전설이 되다 텍본 1화부터 295화 완결까지의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취사병, 전설이 되다는 네이버 웹툰의 토요일 4위 웹툰이고 원작은 한국의 웹 소설로 네이버 시리즈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취사병,..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 1~538화 - 텍본 [내부링크]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 1화부터 538화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이라는 작품은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으로 연재중에 있는 게임 판타지 웹 소설입니다. <꽃만 키우는데 너무..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텍본 1~449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텍본 1화부터 449화 완결까지 다운로드하세요.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은 웹툰화가 되어서 화요일 연재 웹툰으로 네이버 웹툰에서 7위를 차지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웹 소설의 경우 완결이 났..

도굴왕 텍본 1~206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도굴왕 1화부터 206화 완결까지의 텍본을 무료 다운로드하세요. 도굴왕은 판타지 웹 소설이며 조아라에서 먼저 연재가 되었고 현재는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시리즈, 리디북스에서도 보실 수 있는 작품입니다. 웹툰..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1~267화 무료 다운로드 - 텍본 [내부링크]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1화부터 256화 완결까지 그리고 외전 1화부터 10화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적으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본편은 완..

텍본 : 대군으로 살어리랏다 1~370화(완) 외전 포함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대군으로 살어리랏다 1화부터 370화까지 외전 포함한 텍본을 무료 다운로드 받으세요. 대군으로 살어리랏다는 문피아에서 처음으로 연재하기 시작해서 현재는 완결이 났고 문피아뿐만이 아니라 카카오페이지, 조아..

FFF급 관심용사 텍본 1~442화(완)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FFF급 관심 용사 텍본 1화부터 442화 완결까지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FFF급 관심 용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15세 이용가로 연재가 된 작품이며 2019년 10월 8일 본편이 완결되고 이후 2020년 1월 1일에 외전..

Stick Clash 버그판 MOD APK v1.0.22 - 광고제거 결크 스킨 언락 [내부링크]

Stick Clash 라는 게임의 버그판을 가져왔습니다. 버전은 1.0.22로 최신 버전입니다. 버전 업데이트 시 댓글 달아주시면 바로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이 버그판은 광고제거, 결크, 스킨 언락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Warlords of Aternum 워로드 오브 아터넘 버그판 MOD APK v1.18.0 [내부링크]

워로드 오브 아터넘 이라는 턴제 RPG 게임의 버그판을 가져왔습니다. 광고 제거, 데미지 증가, 방어력 증가, 체력 증가 모드 적용으로 매우 재미있습니다. 별로의 설치 방법은 없습니다. 그냥 다운로드 하셔서 설..

탑 스피드: 드래그 스피드 스트리트 레이싱 3D 버그판 MOD APK 결크 v1.37.1 [내부링크]

탑 스피드라는 레이싱 게임의 결크를 가져왔습니다. 버전은 1.37.1으로 제일 최신 버전입니다. 추후에 버전이 업데이트될 시에는 댓글을 달아주시면 바로 업데이트 버전으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개요..

픽스아트(PicsArt) 크랙 버그판 v16.8 : 최신버전 계속 업데이트 [내부링크]

웬만한 사진은 모두 편집이 가능한 픽스아트(PicsArt)의 프리미엄 기능을 모두 무료로 쓸 수 있는 크랙판을 가지고 왔습니다. 버전은 16.8로 현재 제일 최신 버전입니다. 추후에 업데이트가 되어 버전이 바뀌더라..

스킬빨로 레벨업 텍본 1~326화 txt 무료 공유 [내부링크]

스킬빨로 레벨업 1화부터 326화까지의 텍본을 모도 무료로 공유합니다. 스킬빨로 레벨업은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적으로 연재하고 있는 퓨전 판타지, 한국식 이세계 물 그리고 회귀 물 웹 소설입니다. 작가는 파란..

리턴 투 플레이어 텍본 1~312화(완) 무료 공유 [내부링크]

리턴 투 플레이어 1화부터 312화 완결까지의 텍본을 모두 무료로 공유합니다. 리턴 투 플레이어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적으로 연재하는 판타지 웹 소설입니다. 인기가 좋아서 웹툰화까지 되어서 웹툰 또한 연재..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텍본 1~400(완) txt 무료 공유 [내부링크]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텍본 1화부터 400화 완결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공유합니다.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는 웹 소설이 외전까지 완결이 나고 약 3년 뒤인 2021년 2월 28일부터 웹툰화가 되어서 카카오페이지에..

심시티 빌드잇 버그판 MOD APK 결크 v1.37.0.98220 [내부링크]

심시티 빌드잇 결크가 적용된 버그판입니다. 버전은 1.37.0.98220 으로 2021.03.09 에 업데이트된 최신버전입니다. 업데이트 할때마다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서 올려드립니다. 시몰레온, 심캐시, 골드키, 플래..

자동차 대전쟁 (Crash of Cars) 버그판 Ver 1.5.00 MOD APK 결크 [내부링크]

자동차 대전쟁 1.5.00 버전 결크 버그판입니다. 말 그대로 결제 크랙이 적용되어 돈을 무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드가 적용되었습니다. 링크는 맨 아래 있으며 설치 방법도 포스팅 내에 있으므로 설치하다가..

갓 오브 블랙필드 텍본 1~581(완) txt 무료 공유 [내부링크]

갓 오브 블랙필드 1화부터 581화 완결까지 txt 무료로 공유합니다. 갓 오브 블랙필드는 완결작이며 현대 판타지 전쟁 소설로 매우 유명한 웹 소설입니다. 카카오페이지와 네이버 시리즈에서 연재를 진행했던 작품..

궁수의 전설 버그판 Ver 2.8.5 Mod APK : 무적 한방 [내부링크]

궁수의 전설 버그판 Ver 2.8.5 Mod APK 입니다. 무적과 한방데미지 모드가 적용되었으며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개요 게임명 : 궁수의 전설 버전 : 2.8.5 OBB 필요 유무..

닳고닳은 뉴비 텍본 1-928화 txt 무료 다운로드 (외전 포함) [내부링크]

닳고닳은 뉴비 텍본 1화부터 928화(외전 54화)까지 txt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공유합니다. 닳고닳은 뉴비는 게임 판타지, 회귀물 웹 소설이며 작가는 레고 밟았어 님입니다. 연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으..

디버프 마스터 텍본 1-1236화 txt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디버프 마스터 텍본 1화 부터 1236화까지의 텍본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게 공유합니다. 디버프 마스터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카카페의 인기작 중 하나입니다. 작가는 담화공님으로 장편 게임 판타지..

구천구검 텍본 1-801화 txt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구천구검 1화부터 801화까지의 텍본(txt)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공유합니다. 구천구검은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무협 웹 소설 중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고 119만 명의 넘는 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카카페 독..

아키하바라 도서관 대체 사이트 : 웹 소설 공유 음지 [내부링크]

아키하바라는 불법적으로 웹 소설을 무료로 공유하는 사이트였습니다. 왜 과거형이냐 하면 현재는 터져서 없어진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아키하바라 도서관을 대체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

근육 조선 텍본 1~454화 txt 무료 공유 [내부링크]

근육 조선 텍본 1화 부터 454화까지 txt를 무료로 공유합니다. 근육 조선은 문피아에서 독점적으로 연재중에 있는 대체역사 장르의 웹 소설입니다. 문피아에서 아주 인기가 많은 작품입니다. <근육 조선> 작품 소..

AI 닥터 텍본 1~440화 무료 공유 [내부링크]

AI 닥터 텍스트본(텍본) 1화 부터 440화 까지 무료로 공유합니다. AI 닥터는 최근에 네이버 웹툰에서 웹툰화를 하여 연재를 시작해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작품입니다. 웹툰보다 원작인 웹 소설이 재미있다는 의..

검술명가 막내아들 텍본 1~607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검술명가 막내아들 텍본을 1화부터 607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검술명가 막내아들은 작가 황제펭귄 님이 쓴 판타지 웹 소설입니다. 이 작품의 특징은 전체적으로 무협물을 판타지물로 재해석한 느낌이 매우..

나노 마신 텍본 1~342(완) txt 무료 공유 [내부링크]

나노 마신 텍본 1화부터 342화 완결까지 무료로 공유합니다. 나노 마신은 한국의 무협 웹 소설입니다. 연재 당시 아주 핫했었는데 네이버에서 웹툰 연재를 시작하면서 소설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난 것 같습니다. <..

화산귀환 텍본 1~850화 무료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네이버 시리즈에서 연재 중에 있는 장편 웹 소설 화산귀환 텍본을 1화부터 850화까지의 txt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화산귀환은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적으로 연재 중에 있는 무협, 환생 물 웹 소설이며 독점적..

나 혼자만 레벨업 텍본 1~후일담 완결 txt 무료 공유 [내부링크]

나 혼자만 레벨업 텍본 1화부터 후일담 6화 완결까지 무료 공유합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매우 유명한 웹 소설입니다. 판타지 웹 소설을 조금만 읽어봤다면 들어봤을 그런 작품입니다. 거기에 웹툰화까지 되어서..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텍본 1-509 txt 무료 공유 [내부링크]

3월 24일에 나온 509화까지의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텍본을 무료 공유합니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은 웹툰화가 되면서 더 인기가 높아진 작품 중 하나입니다. 2019년 부터 연재를 하기 시작했으며 카카오..

달빛 조각사 1-1450화 텍본 txt 무료 공유 [내부링크]

달빛 조각사 텍본 1화부터 1450화까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달빛 조각사는 1450화까지 나와있는 매우 긴 장편 웹 소설입니다. 2007년부터 연재를 시작해서 2019년에 완결이 났습니다. 워낙 유명해서 게임으로도..

넷플릭스 프리미엄 크랙 Ver 7.95.0 MOD APK 다운로드 : 업데이트 [내부링크]

넷플릭스 프리미엄을 무료로 보실 수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오늘 제가 넷플릭스 프리미엄 크랙 APK를 가져왔습니다. 이 크랙 버전의 APK를 사용할 시에 넷플릭스 프리미엄으로 시청이 가능한 드라마, 영화를 전..

다정한 그대를 지키는 방법 1~225화 텍본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를 하고 있는 <다정한 그대를 지키는 방법>은 현재 완결이 나고 외전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소설은 텍본을 찾는 사람도 많은 법입니다. <다정한 그대를 지키는 방법> 작품 소개..

전지적 독자 시점(전독시) 텍본 1~551 txt 무료 공유 [내부링크]

전지적 독자 시점 텍본 완결까지 무료로 공유합니다. 줄여서 전독시라고 불리는 작품, 전지적 독자 시점. 1억 뷰를 달성한 레전드 웹 소설이며 완결이 되고 1년이 지난 지금 까지도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악당은 살고 싶다 TXT 텍본 1~95 감상평 및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요즘 <악당은 살고 싶다>라는 소설이 문피아에서 매우 인기가 많습니다. 그에 따라서 당연히 텍본을 찾는 사람도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문피아의 일간, 주간, 월간 베스트 1위를 <악당은 살고 싶다>가 차지하고..

템빨 텍본 1권 ~ 66권 txt 무료 공유 [내부링크]

템빨 1권 부터 66권까지 텍본 무료 공유합니다. 템빨은 거의 항상 카카오페이지 웹 소설 일일 TOP 랭킹에 1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가 많은 판타지 게임 웹 소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템빨의 텍본을 찾는 분이..

지금은 주식이 아니라 금,은을 살때다 - 재테크 (fx외환거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드입니다. 요즘 경제가 너~무~ 좋지가 않습니다. 그런데 주식을 하시겠다고요? 고수이신가보네요,.... 고수시면 뭐 상관없죠... 하지만 주식을 하는데 계속 잃는 분들! 한번만 주목해주세요 ~ 요..

모바일 게임 모딩 툴 il2cppdumperGUI 1.3.0 설치방법 및 설치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il2cppdumper gui 1.3.0 버전을 공유할려고 한다. 해당 버전은 원래라면 platinmods 회원만 받을 수 있는 툴이다. 이 툴은 매우 편리하다. 자세한 설명은 다른 블로그에 적어뒀으나 그 블로그는 새로 생성..

[2020] 윈도우 10 정품 인증 키 windows 10 제품 키 시디키 무료 공유 [내부링크]

[2020] 윈도우 10 정품 인증 키 windows 10 제품 키 시디키 무료 공유 [2020] 윈도우 10 정품 인증 키 windows 10 제품 키 시디키 무료 공유 [2020] 윈도우 10 정품 인증 키 windows 10 제품 키 시디키 무료 공유..

웹 소설 TXT 텍본 공유 사이트 : 뉴토끼의 뉴공비 [내부링크]

오늘은 웹 소설 TXT 텍본 공유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리려합니다. 아마도 뉴토끼는 다들 아실겁니다. 뉴토끼에 숨겨진 페이지인 '뉴공비' 페이지에서 텍본이 공유되고 있습니다.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