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de-travel의 등록된 링크

 guide-trav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보라카이 해변 물놀이 여행지 푸카쉘 비치 [내부링크]

보라카이의 푸카 셀 해변(Puka Shell Beach)은 보라카이의 북쪽 끝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이곳은 와이트 비치(White Beach)보다는 조용하며 자연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해변의 이름인 "푸카 셀(Puka Shell)"은 이 해변에서 많이 발견되는 소형 조개껍데기를 의미합니다. 이 조개껍데기를 사용하여 보석이나 액세서리를 만드는 것이 보라카이의 전통적인 소업 중 하나입니다. 해변은 길고 고운 황금색 모래와 맑은 푸른 바다가 조화를 이루며, 팔린카워 (Palincan Tower)를 비롯한 작은 섬들이 해변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해변가에는 바, 레스토랑, 파라솔 등이 있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해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바다에서 놀이기구나 스노클링 등 수상 스포츠..

일본 애니 성지순례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1. 스튜디오 지브리 미술관 스튜디오 지브리 미술관(Studio Ghibli Museum)은 일본 도쿄에 위치한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과 역사를 소개하는 미술관입니다. 스튜디오 지브리는 일본의 대표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 중 하나로, 해야오 미야자키(Hayao Miyazaki)를 비롯한 유명 감독들의 작품들로 유명합니다. 미술관 내부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과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 등을 다양한 전시물과 조형물, 영상 등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박물관 내부에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 속 배경이 재현된 전시물도 있어,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도 열리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지브리 미술관은 방문객의 수가 제한되어 있어,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은 인터넷과 전화로 가능하며..

일본 시부야 관광지와 맛집 추천 [내부링크]

시부야(Shibuya)는 도쿄의 한 구역으로, 일본의 패션, 문화,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부야는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많은 쇼핑몰, 레스토랑, 카페, 클럽, 및 이벤트 공간이 있어 다양한 취향에 맞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시부야의 가장 유명한 명소 중 하나는 '시부야 스ク램블 교차로'입니다.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교차로로 알려져 있으며, 한 번에 수천 명의 보행자가 건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교차로 주변에는 대형 전광판이 가득한 건물들이 빼곡히 자리하고 있어 도쿄의 상징인 신기한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시부야의 또 다른 유명한 명소는 '하치공 동상'입니다. 이 동상은 충성스러운 야마토(일본 원시견)인 하치코의 이야기를 기리기 위해 세운 것으로, 일본에서 가..

태국 빠통비치 물놀이 맛집 추천 [내부링크]

빠통비치는 태국의 푸켓에 위치한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백사장이 넓고 바다가 매우 맑아서 유명합니다. 또한, 해안가에는 많은 레스토랑, 바, 술집, 쇼핑센터 등이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빠통비치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있는 해변 중 하나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아 옵니다. 해변은 길이가 약 3.5km로 매우 넓고,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레저 활동도 다양합니다. 스노클링, 다이빙, 제트 스키, 웨이크보드, 마린 워크, 카약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레저 활동이 가능합니다. 해안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태국 음식뿐만 아니라 서양식 음식도 많이 판매하고 있으며, 해산물 요리와 생선 요리는 매우 인기가 있..

싱가포르 예술 여행 미술관/맛집 추천 [내부링크]

싱가포르에는 다양한 미술관과 박물관이 있습니다. 국립박물관, 싱가폴 미술관, 아시아 문화 박물관 등을 방문하여 현대 미술, 전통 미술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싱가포르를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포르 예술 전시 레드닷 뮤지엄 싱가폴 레드닷 디자인 박람회는 매년 9월 말부터 10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국제 디자인 박람회입니다. 이 박람회는 전 세계 디자이너들이 모여 자신의 디자인 작품을 전시하고 소개하며, 국제적인 디자인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싱가폴 레드닷 디자인 박람회는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 작품을 전시하며, 제품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공간 디자인, 패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작된 디자인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시물과 함께 디자이너들의 작품에 대한 설명과 해설..

일본 도쿄 여행 신주쿠 편집샵 맛집 추천 [내부링크]

도쿄는 일본의 수도이자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먹거리, 쇼핑, 역사, 문화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아사쿠사, 시부야, 신주쿠, 우에노 등 도쿄 시내의 대표적인 여행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신주쿠에 있는 편집샵과 맛집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주쿠 편집샵 추천 Tomorrowland Tomorrowland는 일본을 대표하는 멀티 브랜드 셀렉트 샵 중 하나로, 1978년에 설립된 이래로 일본 패션 산업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현재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서 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액세서리, 가방, 신발 등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Tomorrowland는 "everyday luxury"라는 컨셉으로 ..

다낭 멍베이 비치 서핑/서핑샵과 주변 맛집 추천 [내부링크]

다낭 멍베이 비치 멍베이 비치는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매년 많은 서핑객들이 모여서 서핑을 즐기는 인기 있는 해변입니다. 파도가 높고 거칠어서 전문 서핑객들이 선호하는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멍베이 비치에서는 보드 대여 및 서핑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서핑 샵도 많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낭 멍베이 비치 주변 서핑샵 추천 1.다낭 서핑 스쿨 다낭 서핑 스쿨은 다낭에서 가장 오래된 서핑 스쿨 중 하나로, 멍베이 비치와 같은 유명 서핑 장소에서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를 대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다낭 서핑 스쿨에서는 1:1 혹은 소규모 그룹 수업으로 개별 맞춤식 교육을 제공하며, 수중에서 습득한 노하우와 기술을 기반으로 차근차근 스텝업할 수 있도록 가이드해줍니다. 또한, 안전교육과 함께..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여행 맛집 추천 [내부링크]

화이트 비치 관련 정보 보라카이 화이트비치(White Beach)는 필리핀의 아름다운 섬인 보라카이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이 해변은 섬 북서쪽에 위치하며, 면적은 약 4km입니다. 이곳은 해변, 레스토랑, 바, 클럽 등이 모여있는 지역으로, 해변가의 산책로를 따라 쇼핑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비치는 그 이름처럼, 눈부신 흰 모래와 맑은 파란색 바다로 유명합니다.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로,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카약, 제트 스키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해변가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 있으며, 자전거를 대여하여 해변가를 따라 산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레스토랑, 바, 클럽 등이 모여있는 지역으로, 많은 휴가객들이 밤에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