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guri-bugs의 등록된 링크

 guiguri-bu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2건입니다.

온더보더 할인카드 할인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멕시칸 스타일의 레스토랑이 바로 온더보더 입니다. 현재 전국에 총 16개의 매장이 있으며 대부분은 수도권지역에 있습니다. 빕스와 아웃백과 같은 일반적인 패밀리 레스토랑이 아니라 온더..

온더보더 메뉴 가격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오늘은 외식 브랜드 중에서도 멕시칸 스타일의 패밀리 레스토랑인 온더보더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온더보더는 신선한 재료와 홈메이드 방식을 추구하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으로 1982년 텍스사의 달라..

보토 에어프라이어 추천 및 소개 (사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요즘 주방가전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은 바로 에어프라이어 이에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간단하게 가정에서 할 수 있는 요리가 정말 무궁무진한데요. 사용법도 간편하기 때문에 선택이 아닌 필수 주방가전이라..

계절밥상 런치가격 런치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계절밥상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가 좋아할 제철식재료를 사용한 한식전문 뷔페입니다. 요즘은 과거보다 매장수가 다소 줄어 들어 아쉽지만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이런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곳은 흔치가..

계절밥상 가격 할인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계절밥상은 한식을 전문으로 하는 뷔페로 제철음식 위주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계절밥상을 좋아 하시는데요. 저 또한 계절밥상을 종종 이용하는 편입니다...

계절밥상 할인카드와 할인방법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외식브랜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양식, 중식, 일식과 여러나라의 다양한 음식들이 많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한식을 가장 좋아합니다. 집에서도 먹는 한식이겠지만 외식으로 먹는 한식은..

노랑통닭 메뉴 가격 알아보기 / 메뉴추천(최신)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치킨브랜드 중에서 배달이 아닌 매장에서 먹을때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노랑통닭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치킨은 주로 배달이라는 생각이 압도적으로 많지만 회식이나 2차와 같이 매장에서 직접 먹을..

페리카나치킨 메뉴 가격 알아보기/ 메뉴추천(최신) [내부링크]

대한민국에는 치킨브랜드들이 참 많습니다. 역사가 오래된 브랜드도 있고 새로 생긴 브랜드 들도 많이 있습니다. BBQ, BHC, 교촌치킨이 치킨 3대 브랜드라고 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여기에 포함되지는..

에어프라이어 추천 BEST 3 알아보기(가성비, 요리) [내부링크]

요즘 주방가전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은 단연코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에어프라이어라는 제품이 출시된지 몇년 되지 않았지만 전자레인지만큼이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안 써본 사람은 있어..

홍익돈까스 메뉴 가격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참 다양한 외식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손에 꼽으라고 하면 손이 부족할 정도로 많이 있겠지만 오늘은 돈까스에 대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돈까스도 참 많은 브랜드들이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물티슈 추천 BEST 3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가정에 물티슈가 없는 집은 거의 없을 겁니다. 가정뿐만 아니라 회사에서도 물티슈는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물티슈가 많이 보급이 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을 하는데요. 그..

TS샴푸 탈모샴푸 1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탈모에 대해 고민이 많습니다. 20대 30대의 어린 분들에게도 느닷없이 탈모가 찾아오기 때문인데요. 탈모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각종 스트레스가 차지하는 비중이 높다고 합니다. 이런 탈모는 적..

탈모샴푸 1위 닥터포헤어 제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건강만큼 사람들이 신경을 많이 쓰는것이 바로 탈모입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가장 큰 고민이 바로 탈모일텐데요. 탈모는 이제 나이든 어르신들에게만 오는 것이 아닙니다. 20대 30대에..

탈모샴푸 추천 BEST 3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사람들은 건강에 아주 관심이 많습니다. 워라밸을 외치는 세대이다 보니 아무래도 건강에 많이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건강관련 중에서도 요즘은 탈모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탈모라고..

아웃백 3월 할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웃백은 기념일이나 특별한날의 외식으로 정말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하지만 가격대도 다소 있는 편이기 때문에 자주 이용하기는 쉽지 않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이런 패밀리 레스토랑은 정말 다..

아웃백 할인카드와 할인받는 방법(최신) [내부링크]

아웃백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지금은 매장수가 예전에 비해 다소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아직 많은 분들이 아웃백을 즐겨찾고 있습니다. 저도 아웃백 블랙라벨 회원 일정도로 일년에 몇번..

아웃백 메뉴와 할인 방법(최신) [내부링크]

아웃백은 대한민국 사람이면 누구자 좋아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처음 아웃백이 생기면서 이후에 패밀리 레스토랑이 많이 생겼지만 아웃백의 명성은 확고합니다. 저도 아웃백을 좋아하지만 자주 가지는 못하..

아웃백 런치메뉴 가격 정보(최신) [내부링크]

아웃백은 누구나 좋아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모임이나 기념일에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이죠. 하지만 자주 이용 할 수 있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아웃백 생일쿠폰 받는 방법과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웃백은 가장 많이 알려진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전국적으로 매장이 있기 때문에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한데요. 다만 아쉬운 점은 예전에 비해 매장수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역시나 아직..

라그릴리아 메뉴 가격 할인정보 알아보기 / 메뉴추천 [내부링크]

라그릴리아는 이탈리어로 "그릴"이라는 뜻을 의미하며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요리를 새롭게 재해석한 맛있는 요리와 소믈리에게 직접 엄선한 와인과 믹주를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캐쥬얼 레..

동대문엽기떡볶이 메뉴 가격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민들은 좋아하는 음식들이 참 다양합니다. 삼겹살, 김치찌개, 불고기 등등 아주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하나가 바로 떡볶이 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하는 음식이 떡볶이인데요. 학교..

코로나 심각단계로 격상 / 문재인 대통령 발표 [내부링크]

31번 확진자 발생 이후부터 코로나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신천지 교회 신도들과의 연관성이 아주 높게 발생하면서 환자 수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데요. 사망자 또한 오늘까..

강남구 코로나 확진자 2명 / 동선 공개(최신) [내부링크]

하루하루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구경북에는 이미 폭발적인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전국적을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도 자치구 별로 확진자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에..

경찰병원 코로나 확진자 발생(속보) [내부링크]

코로나 확지나자가 전국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에 송파구에 위치한 경찰병원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국립경찰병원에 따르면 응급실 간호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

신천지교회 위치 정보 / 전국 모든 지역(1100여 곳)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확산기로에 있습니다. 하루에도 100명 단위로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으며 대구경북지역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31번 확진자가 신천지 신도로 대구교회에서 예배한 사실이..

부산 강서구 코로나 / 온천교회 관련 확진자 추가 발생 [내부링크]

대구 경북지역은 코로나 확진자의 추가 발생으로 매일매일 전쟁을 방불케 한다고 합니다. 사실상 전국적으로 확진자가 동시 다발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현황입니다. 대구 경북 지역에 인접한 부산 경남지역도 코..

서초구 코로나(방배동) 확진자 발생(속보) / 동선 정보 [내부링크]

지금 대한민국은 코로나 확진자의 폭발적인 증가로 그야말로 패닉 상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지난 18일 대구에서 발병한 코로나 환자가 슈퍼전파자로 의심이 되는 가운데 오늘까지 대구에서만 100명 이상의..

코로나19 확진으로 군인 전장병 22일 부터 휴가, 외출, 외박 면회 통제 (속보) [내부링크]

전국이 코로나19 확진으로 그야말로 난리입니다. 우리나라의 국방을 책임지고 있는 국군부대에 근무하는 군인 및 전 장병 또한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20일 제주의 해군부대에서 근무하던 장병이 최근 휴가차 고향..

광주 코로나19 확진자 추가/ 대구 신천지 방문(속보) [내부링크]

대구 신천교교회에 의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국 확산지 점점 현실이 되어가고 있나 봅니다. 광주에서도 2월 20일 오후 10시쯤에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광주 코로나 확진자 판정 전라남도의 광..

퀸벨호텔 / 대구 코로나19 감염 경로 추정 [내부링크]

지금 대한민국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인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여 전국민적인 관심사기 되고 있습니다. 특히 약간의 진정국면으로 접어든것 처럼 보였은 18일에 대구에서 15명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새..

해피포인트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요즘은 신용카드 덕분인지 아주 다양한 포인트들이 많습니다. 무심코 지나치면 그냥 없어지는 포인트지만 모아두게 되면 정말 유용하게 쓰이는 것이 바로 포인트인데요.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

교촌치킨 메뉴 가격 / 추천메뉴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벌써 저녁 9시가 넘었습니다. 밤만되면 저는 야식이 생각나곤 하는데요. 그래서 곧잘 야식을 먹습니다. 간단히 만들어 먹기도 하고요. 하지만 역시 야식은 주문해서 배달시켜 먹는게 가장 맛있습니다. 그래서 보..

BHC치킨 메뉴 가격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민들은 치킨을 참 좋아합니다. 은퇴 후 창업 아이템 1위가 치킨일 정도로 치킨을 사랑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정말 다양한 치킨브랜드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치킨 브랜드가 있지만 성공하기는 쉽..

네네치킨 메뉴 가격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들은 치킨이라는 메뉴를 참 좋아합니다. 저도 물론 좋아하지요. 튀기면 뭐인들 맛이 없을까 라는 말이 우스갯소리만은 아닌 것이지요. 그 중에서도 치킨은 치느님으로 통하며 야식메뉴의 대장으로..

KFC 메뉴 가격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을 비롯한 많은 패스트푸드가 있습니다. 이들 3개의 브랜드가 햄버거를 강조한 브랜드라면 오늘 소개해 드릴 KFC는 치킨과 치킨버거에 특화된 브랜드입니다. KFC 말고도..

롯데리아 메뉴 가격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저는 햄버거를 아주 좋아합니다. 햄버거하면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등의 순위로 생각이 나는데요. 각 패스트푸드마다 특징이 뚜렷합니다. 아마 자주 드시는 분들은 어떤 얘기인지 아실텐데요. 솔직히 저는..

맘스터치 메뉴와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햄버거 하면 떠오르는 것은 아마도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 KFC가 가장 먼저 떠오르지 않을까요? 하지만 이런 생각은 몇년전부터 좀 바뀌어 왔다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바로 햄버거와 치킨 패스트푸드의..

신전떡볶이 메뉴 가격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떡볶이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가 좋아하는 국민간식이자 국민분식입니다. 매운음식을 좋아하고 떡을 좋아하는 국민 특성이 아닐까요? 이 두개를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음식이 바로 떡볶이이기 때문입니다...

본도시락 메뉴 가격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요즘 편의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도시락이 아닐까 합니다. 혼밥족들이 늘어남에 따라 생긴 변화인데요. 예전에는 삼각김밥이 대세였다면 요즘은 각 편의점마다 색다른 도시락 제품으로 승부를 보고 있습니..

본죽 메뉴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연의 신선한 재료에 오직 정성만들 담는다는 원칙으로 만든 본죽입니다. 행복과 건강은 기본에서 시작한다는 의미의 "본"을 지켜가며 건강한 죽을 만들고 있는데요. 몸을 채우는 든단함과 죽의 따뜻한 온기에..

토끼정 메뉴 가격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토끼정, 아름다운 분위기에 맛을 더하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가정식의 정갈함과 한식의 넉넉한 마음을 담은 "토끼정"이라는 레스토랑이 인기입니다. 어느 지점을 가더라도 대기줄이 서있는 모습을 보실..

스타필드 하남 이용정보 총정리(매장, 주차정보, 영업시간 등) [내부링크]

쇼핑과 레저 그리고 힐링을 한 곳에서 즐길수 있는 신개념 소핑테마카프 스타필드 하남의 이용에 대한 모든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요매장, 층별안내, 편의시설, 운영시간, 주차안내, 아쿠아필드, 스포츠..

킹덤 / 퀸덤 시즌 2 [내부링크]

컴백전쟁 : 퀸덤의 인기는 방영 당시에 정말 높았습니다. 성공적으로 퀸덤이 방영 종료를 하였는데요. 이 퀸덤위 인기에 힘입어 퀸덤의 시즌2 격인 킹덤의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퀸덤이 여자아이돌의 컴백..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지점이 가장 많은 은행이 어떤 것일까요? 정확히 맞다고는 할수 없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농협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농협은 전국의 방방 곳곳에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참 많은 신용카드 회사들이 있습니다. 많다는 것은 그만큼 쓰는 사람들이 많아는 얘기이기도 한데요. 저도 물론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쓰는 이유는 당연히 체크카드보다 다양한..

네이버 부동산 매물 바로가기 [내부링크]

최근 몇년동안 전국민 사이에서 가장 이슈가 된 것이 바로 부동산 가격 폭등입니다. 다른말로 표현하면 내집마련이 경제에서 가장 큰 화두 였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부동산 투기 열풍과 함께 엄청난 가격 상승을..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하나은행에서 출시한 적금이 금리를 5%이상 준다고 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하나은행도 계열사인 하나카드를 통해서 신용카드를 발급하고 있는데요. 신용카드! 써보신 분들은 다시 체크카드를..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용카드 중에 가장 많은 가장 많은 은행에서 발급하고 있는 카드고 바로 비씨카드 입니다. 농협은행, 기업은행, 우리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등 많은 은행에서 신용카드로 비씨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씨..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용카드가 없는 일상은 아마 생각하기 어려울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신용카드는 우리생활에 익숙하게 자리 잡고 있는데요. 신용카드를 많이 쓴다는 것은 그만큼 편리한점이 많기 때문입니다. 각종 할인혜택..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사용 안하시는 분들을 찾는게 더욱 어려울 절도로 요즘은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잘만 사용하게 되면 연말정산시 소득공제는 물론 각종 카드혜택과 할인 서비스 등을 이용 할..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항목중에 신용카드 공제 항목이 있습니다. 그만큼 신용카드는 우리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는데요.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각종 포인트와 할인혜택은 물론 일부 카..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갑속에 신용카드 한장쯤은 기본으로 가지고 다닌다고 합니다. 그만큼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편하고 혜택도 많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다 보면 카드가 훼손 되..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내부링크]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갑속에 신용카드 한장쯤은 기본으로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그만큼 신용카드 사용의 편의성과 혜택이 많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 카드가 고장이 나거나..

종합비타민 추천 BEST 5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은 누구나 할 것없이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을 합니다. 건강을 관리하고 향상시키기위해 각종 운동은 물론 식습관까지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것을 다 해가며 건강을 유..

대구 서부정류장 버스 시간표 확인 / 예매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일명 대프리카로 유명한? 대구 서부정류장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구하면 역시나 가장 먼저 떠오르는것이 바로 여름의 무더위 입니다. 대구는 분지로 둘러 싸여 있기 대문에 여름에 무척이..

마그네슘 영양제 추천 BEST 3 [내부링크]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없이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을 합니다. 건강을 위해 각종 운동은 물론 식습관까지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데요. 이런 것과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영양제입니다. 운동부족과..

코스트코 2월 할인 상품 정리 [내부링크]

2020년도 벌써 2월에 접어들었습니다. 새해에도 한결같이 대형마트들이 주위에 많이 있습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통시장 보다는 대형마트에서만 쇼핑하는 분들도 그만큼 많이 계실텐데요. 하지만..

우한 폐렴 잠복기 / 예방 / 증상 / 위치 총정리 [내부링크]

지금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사건이 있습니다. 바로 중국 우한지역에서 발병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우한 폐렴이 무서운 속도로 전세계적으로 번져가고 있습니다. 발병지인 중국 뿐안 아니라 우..

거제 벨버디어 한화리조트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여행은 힐링과 휴식이 대세인 것 같습닌다. 예전에 여행이라고 하면 주요 관광지나 자연경관 등을 탐방하는 것이 주를 이루었다면 요즘은 정말 말그대로 힐링과 휴식 그리고 나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

부곡온천 가족탕 BEST 3 알아보기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가장 생각이 나는 여행은 바로 온천여행입니다. 온천하면 일본이 떠오르지만 사실은 우리나라에도 유명한 온천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경상도 지방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이라고 한다면 단연 부곡온천..

공기업 연봉 순위 TOP 10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우리나라의 경제관련 발표를 보면 실업자와 취업자에 관한 기사가 자주 올라옵니다. 경기가 안 좋다 보니 기업이 위축되고 신규채용을 줄이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는데요. 요즘 20세들이 가장 하고 싶어하..

코스트코 1월 할인 상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자년에도 코스트코의 인기는 계속됩니다. 다른 대형마트는 절대 따라 올 수 없는 코스트코만의 특별한 상품과 할인 정보를 미리 알아두고 즐거운 쇼핑이 되시길 바랍니다. 2020년 1월 코스트코 할..

이케아 기흥점 소개 [내부링크]

전세계적인 가구공룡이 이케아가 우리나라에 온 지도 벌써 수년이 흘렀습니다. 광명 1호점을 시작으로 이케아는 우리나라에서 막강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구를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3월 이마트 휴무일 / 영업시간 [내부링크]

3월 이마트 휴무일 안내 이마트의 휴무일과 영업시간은 이마트 홈페이지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이마트 점포, 입점매장, 휴점일을 조회하여 이용하고자 하는 매장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

12월 코스트코 할인 상품 / 휴무일 정리 [내부링크]

12월 코스트코 할인 상품 / 휴무일 정리 코스트코는 국내 최대의 창고형 대형할인마트 입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체인점이죠. 우리나라에는 코스트코 매장이 총 16개가 있습니다. 이마트나 롯..

김밥천국 메뉴 [내부링크]

대한민국 직장인들에게 점심은 항상 고민이 됩니다. 기다려지는 점심시간이지만 뭘 먹을지에 대한 고민은 회사를 다니는 내내 계속 이어지는 것이죠. 메뉴가 고민되는 것은 맛도 맛이지만 사실 요즘의 외식물가가..

천안아산역 KTX 이용후기 [내부링크]

어제는 일요일이었습니다. 원래는 아이와 함께 서울대공원 동물원을 가기로 전날에 약속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침에 일어나보니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하더군요. 아이를 설득했습니다. 비가오니 동물원은 다..

노량진 회배달 회이팅 소개 [내부링크]

노량진 회배달 회이팅 소개 요즘 대한민국은 그야말로 택배공화국입니다. 택배가 없는 시절에는 어떻게 살았을까 싶을 정도로 엄청난 양의 택배 물량이 쏟아지고 있죠.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루 물건을 주문하..

창고형 대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양재 [내부링크]

코스트코는 창고형 대형할인매장 컨셉으로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다른 대형할인마트에 비해 더욱 높습니다. 이유인즉 가성비가 훌륭하기 때문인데요. 소량으로 판매하지 않고 대량으로 판매하는 대신 가격이 저렴한..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 요즘 대한민국의 가장 큰 관심사는 단연 "내집마련" 일 것입니다. 이렇게 집이 많은데 왜 내집은 없는걸까요? 저도 무주택자이지만 정말 큰 고민을 하게 됩니다. 우선 그냥 집이 너무 비쌉..

코리아세일페스타 정보를 총정리 합니다 [내부링크]

코리아세일페스타 정보를 총정리 합니다 드디어 1년에 한번 열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날을 기다려오신 분들 또한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이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대한 모든 정보를..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소개 / 대구축제 [내부링크]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소개 / 대구축제 대구시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게 되는 대구의 명소가 바로 "이월드"이죠. 제가 학교 다닐때만 해도 우방랜드로 더 많이 알려지고 우방타워로 불리던 대구의 83타워까지..

내장산 단풍축제 일정 소개 / 단풍축제 [내부링크]

내장산 단풍축제 일정 소개 / 단풍축제 단풍이 울긋불긋하게 절정을 향해가는 가을의 끝자락입니다.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뚜렷하여 자연경관이 매우 우수한 나라입니다. 그중에서도 단연코 가을 단풍의 풍경의 아..

소득금액증명원 홈텍스 발급 방법 [내부링크]

소득금액증명원 홈텍스 발급 방법 소득금액을 증명할 때 소득금액증명원이라는 서류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방법에 여러가지가 있겠으나 가장 간단한 방법인 "국세청 홈텍스"를 이용하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 / 에어컨 필터 교환 / DIY [내부링크]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 / 에어컨 필터 교환 / DIY 자동차 천만대 시대가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지금은 오히려 1인 1자동차 시대를 걱정해야 합니다. 자동차는 그만픔 현대인의 필수품이죠. 하지만 다른..

간이영수증 한도액 얼마? / 간이영수증 경비처리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회사에서 간이영수증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정작 간이영수증의 한도액이 얼마인지 정확히 알고 계신분은 많지 않다고 합니다. 한도가 있는데 무작정 금액을 크게 써버리면 간이영..

오픈뱅킹 앱 출시 / 모든 은행을 하나의 앱으로 [내부링크]

앱 하나로 자신의 모든 은행 계좌를 관리하는 오픈뱅킹이 시작된다! 필수 앱중의 하나인 은행 어플! 하지만 은행마다 앱이 다 달라서 겪었던 불편이 이제는 사라집니다. 고객과 체결된 결재기능과 데이터를 제 3..

장성백양단풍축제 / 백양사 단풍축제 [내부링크]

장성백양단풍축제 / 백양사 단풍축제 가을은 단푸의 계절입니다. 우리나라는 사계절이 뚜렷하여 각 계절별 풍경이 다른데요. 그중에서도 가을의 단풍이 가장 멋진 풍경이 아닐까 합니다. 전국적으로 단풍이 유명..

방탄소년단 파이널콘서트 생중계 [내부링크]

글로벌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2019년 서울파이털 콘서트가 10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올림픽경기장에서 성대하게 열렸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인기는 가히 전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유명한건 다들 아시죠??..

신형 K5 렌더링 이미지 공개 / 신형 K5 디자인 [내부링크]

K5가 드디어 신형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형님겪인 현대차보다 항상 신차 발표가 1년정도 느린것을 고려하면 어느정도 신형의 공개 시기가 예측이 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신형 K5에 거는 기대는 남 달..

SRT 예약 / 수서역 SRT / SRT 요금 할인 [내부링크]

SRT 예약 / 수서역 SRT / SRT 요금 할인 KTX의 수송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강남구 수서역에 SRT 고속철도가 생겼습니다. 지금은 SRT 이용율이 KTX에 비견될정도로 많은 성장이 이뤄졌는데요. SRT 예약과 요금할인..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 소개 [내부링크]

쉐보레에서 만든 픽업트럭인 콜로라도가 드디어 국내 출시를 시작했습니다. 1호차의 영광은 "나는 자연인이다"로 유명한 윤택씨에게 돌아갔는데요. 자연인 촬영을 하려면 산골 오지가 필수인데 아마 이런 오프로드..

에어팟프로 미드나잇 그린 등 8개 색상 출시 [내부링크]

요즘 무선이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애플의 에어팟을 사용하는 것을 쉽게 목격할수가 있는데요. 그런 애플에서 차세대 에어팟프로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디자인이 강점인 에어팟에서 색..

실업급여 인상 정보 (고용보험 요율 인상) [내부링크]

실업급여 인상 정보 (고용보험 요율 인상) 안녕하세요 2019 10월 1일부터 고용보험 요율이 상향되어 실업급여가 기존대비 인상되었습니다. 지급기간 또한 90~240 에서 120~270일로 30일이 연장되었는데요 실질적..

인도네시아 순다 해협 교량 [내부링크]

인도네시아는 수만 개의 섬으로 이뤄져 있으면서 동시에 세계에서 네 번재로 많은 거대한 인구가 살고 있는 국가이다. 이 섬들은 지형이 험준할 뿐만 아니라 섬을 떼어놓는 바다 역시 넓고 거칠기 때문에 인도네시..

서울대공원 캠핑장 이용 꿀팁 [내부링크]

캠핑장 예약에 성공하셨다면 이제 캠핑을 즐겨야 하는데요. 캠핑을 즐기기 위한 사소한 꿀팁들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기본이지만 캠핑장에서 먹을 거리들은 미리 준비해 가셔야 해요. 캠핑장 내에 매점이 있긴..

서울대공권 캠핑장 예약 [내부링크]

서울과 매우 가까운곳에 훌륭한 산속 캠핑장이 있는걸 아시나요? 요즘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데요 캠핑에 대한 초보라면 캠핑에 입문하기 전 코스로 추천 드리는 곳이 있어요 바로 서울대공..

국립 과천 과학관 천체투영관 [내부링크]

서울과 가까운 경기도 과천에 있는 국립 과천 과학관을 아시나요? 과천과학관은 과학놀이터라고 불리우며 기초과학관, 자연사관, 한국과학문명관, 첨단기술관, 미래상상SF관, 어린이탐구체험관, 천체관, 곤충생태..

서울자전거 따릉이 이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은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보게 되는 서울시 자전거 "따릉이"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따릉이는 서울 곳곳에 위치하여 시민들의 편리한 이동수단이 되는데요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지 알아보겠습..

대한항공 좌석 지정 [내부링크]

다들 해외여행 많이 가시죠? 해외여행 갈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인 비행기 편의서비스에 대해 설명하려고 해요 비행기를 예약했다면 사전 좌석지정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는데요 아마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

고속버스 예매 방법 [내부링크]

이제 민족 최대의 명절이 추석이 1주일여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이번 연휴에도 고속도로나 국도 등은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리 기차편을 예매하시거나 해외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은 해당사항이 없겠지..

터키 차나칼레 현수교 현황 [내부링크]

터키 차나칼레 지역은 현재 현수교로 계획되어 현재 시공 중에 있지만 해상교량으로 중앙경간 2km급 장대 중앙경간을 가지는 교량으로써 최적의 조건이다. 보스포러스 해협을 통과하는 해상을 연결하는 교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