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guri-lego의 등록된 링크

 guiguri-le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0건입니다.

닥터피엔티 메가그린산 (비타민C 영양제 강력 추천) [내부링크]

닥터피엔티 메가그린산 영양제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약국이나 일반 판매점 보다는 병원에서 종종 볼수 있는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볼수 있는 제품입니다. 병원에서 판매를 하는 제품이니 효과가 더..

휴롬 슈퍼스팀팟 알아보기(이거 대박 추천!) [내부링크]

요즘 가정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방가전은 아마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예전에는 전자렌지가 필수였다고 하면 지금은 에어프라이어인데요. 튀기지 않고도 튀김요리를 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는 좋은 제품임에는 틀..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신경쓰고 계시는 그것! 바로 건강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도 힘든 시기인데요. 그만큼 운동량이 적어서 건강에 걱정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운동으로 건강을 챙기는 분들도..

제로이드 수딩크림 알아보기(너무 순하고 촉촉!) [내부링크]

3월이 거의 지나고 4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환절기가 되면 많은 분들이 이런 저런 증상으로 불편을 겪고 계신데요. 특히 피부에 민감한 어린아이나 여성분들이 더 고민일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신있게 얘기해..

꼬북베개(라이프 굿즈) 알아보기 (승모근과 목보호) [내부링크]

저는 목이 좀 안 좋은 편입니다. 허리도 디스크가 있어서 평소에 조심을 하고 있는데요. 안아픈 곳이 없네요.. 문제는 저뿐만 아니라 컴퓨터를 많이 사용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증상입니다. 평소..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알아보기(가격 장점 단점 등) [내부링크]

요즘 시대의 대세는 워라벨입니다. 일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나만의 여가도 중요한 것이죠. 하지만 이게 쉽지 않은게 여가시간과 나를 위한 시간을 많이 늘리고 싶지만 기본적으로 해야하는 일들?이 생각보다 많이..

루미테라피 노즈케어 비염치료기 소개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환절기가 되면 고통을 받는다고 합니다. 예전보다 중국발 미세먼지와 황사 등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기 때문에 이로인한 질환의 발생도 지속적으로 증가를 한다고 하는데요. 이게 왜 문제가 되냐면..

휴롬이지 H200 착즙기 알아보기(추천제품/맛남의광장) [내부링크]

여러분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선택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도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에 동의하게 됩니다...

코웰팟 자외선 살균기(소독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대한민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일반 가정에서도 개학연기 및 재택근무 등으로 힘든 생활을 하고 계실겁니다. 불편함이 많지만 무엇보다도 건강이..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혼부부들의 주방가전 워너비 아이템중에서는 꼭 빠지지 않는 것이 식기세척기입니다. 예전에는 일반 가정에서는 식기세척기를 거의 보기가 힘들었지만 요즘은 점점 필수가 되어 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여러 제..

비오틴 영양제(탈모) 추천 BEST 3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있는 것이 바로 탈모입니다. 탈모는 예전에는 나이가 많은 남성에게서 주로 나타난다고 생각을 하였지만 요즘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그리고 성별에도 관계없이 나타납니다. 물론 남성..

인천이음카드 종류와 신청 캐시백 혜택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인천에서도 인천지역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지역사랑상품권과 지역화폐와 같은 모바일앱과 선불카드가 있습니다. 아마 아직까지 모르시는 분들이 더많을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이 지역..

제로페이 사용법 과 가맹점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우리나라는 전국적으로 힘겨움을 이겨내고 있는 중입니다. 정부에서도 다양한 방역활동과 정책으로 경제살리기에 힘을 보태고 있는데요. 경제정책으로 요즘 가장 화두가 되는 것이 재..

펭수체크카드 혜택과 발급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국민이 모두 사랑하고 있는 캐릭터! 바로 펭수입니다. 작년부터 펭수는 정말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인데요. 펭수가 하는 모든 것들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펭수 굿즈라고 하여 다양한 펭수상품도..

파파고 번역기 바로가기(네이버) [내부링크]

학창시절 공부중에서 가장 하기 힘들었던것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수학? 과학? 저는 단연코 영어가 가장 하기 힘들었고 어렵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니 하게도 그 당시에는 영어가 쓸일이 있을까라는 생..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및 신청방법 안내(청년배당 포함)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가 아직도 확산되고 있는 요즘에, 사회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발행한 지자체에서만 사용가능한 지역화폐와 지역사랑상품권입니다. 많은 지자체에서 발행을 하고 있으며 경기도에서도..

GS25 반값택배(당일택배, 일반택배)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대한민국은 택배가 없으면 돌아가지 않는다는 말이 우스갯 소리처럼 들려오곤 합니다. 그만큼 택배와 새벽배송 등의 배송서비스에 의한 물류가 상당히 많다는 뜻인데요. 몇년전에 편의점에서도 이런 흐름에..

GS25 탕후루 키트 소개 [내부링크]

여러분, 혹시 탕후루라고 아시나요? 탕후루는 중국의 북경 지역을 대표하는 전통간식인데요. 긴 나무막대기(보통 꼬치)에 산사나무 열매 나 다른 열매 등과 같은 여러가지 과일을 끼워 달콤한 시럽을 바른뒤에 굳..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 카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종류도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선택하여 사용하는 것이 아주 중요한데요. 신용카드의 대세는 프리미엄카드가 아닐..

신한교직원 복지카드 혜택 총정리(love카드) [내부링크]

교직원은 누구나가 꿈꾸는 직종이라고 생각합니다. 교직원은 공무원과 동일한 혜택을 받기 때문에 연금과 각종 복지등의 혜택을 누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교직원이 되면 교직원만 발급할 수 있는 교직원 복지카..

공무원복지카드 사용처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취준생들이 가장 취업하고 싶은 곳은 바로 공무원입니다. 이미 10년 이상 전부터 공무원이 취업선호도 1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그다지 놀랍지도 않습니다. 왜이렇게 공무원을 준비하는 것일까요..

창원사랑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들어 어려운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기 위한 정책으로 지역사랑상품권과 지역화폐를 발행하는 지자체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발행하는 창원사랑상품권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코스트코온라인몰 마스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지금 대한민국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를 구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코로나 발병 초기에만 하더라도 이렇게 확진자가 발생할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요. 지금 마스크를 구매하려면 마스크 5부제에..

동백전 카드 발급방법 및 혜택안내(하나은행, 부산은행) [내부링크]

부산에서 가장 한핫 부산지역화폐 동백전입니다. 전국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화폐와 지역사랑상품권을 발행하는 지자체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서울도 서울사랑상품권을 발행중이지만 자치구별로만 사..

롯데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온라인 포함) [내부링크]

선물은 누구나 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보단 역시나 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떤 선물을 받아도 기분이 좋지만 현금이 아닌 이상은 상품권 선물을 제일 좋아하지 않을까요? 반대로 선물을..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최신) [내부링크]

선물은 받을 때는 어떤 것을 받더라도 기분이 좋지만 줄때는 어떤 것을 줄지 고민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선물은 현금선물이 제일 좋다고는 하지만 부모님이 아닌 이상 좀 애매한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온라인/오프라인) [내부링크]

주변의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때 가장 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상품권입니다. 상품권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은, 즉 사용처가 많은 상품권일수록 인기가 좋은데요. 오늘은 상품권중에서도 사용처가 많기로..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 사용방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다양한 형태의 상품권이 발행이 되고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이 아닌 지역사랑상품권이라는 상품권이 그 중 하나인데요. 이 지역사랑상품권은 해당 지역의 경기회복을 위해..

문화상품권 현금교환 알아보기 [내부링크]

문화상품권음 부담 없이 선물하고 선물받기에 아주 좋은 상품권입니다. 특히나 청소년들에게는 문화상품권 선물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은 도서, 음반, 영화는 물론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각종..

문화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문화상품권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선물로 가장 좋은 상품권 중에 하나입니다. 청소년 같은 경우는 도서구매나 좋아하는 게임의 캐쉬로 사용이 가능하고, 성인에게는 영화나 공연 등 말 그대로 문화생활에 사용을..

문화상품권 판매처 구입처 총정리 (사용처 포함) [내부링크]

요즘의 문화상품권 예전보다 훨씬 사용처가 많이 있습니다. 많은 사용처로 인해 문화상품권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선물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오늘은 이런 문화상품권을 어디에서 구매와 구입을 할 수 있는지에..

컬처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와 사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문화상품권은 청소년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물이 아닐까 합니다. 예전에는 문화상품권하면 영화나 서점, 놀이공원 정도 등에서 사용을 하였으나 요즘은 각종 온라인 게임이나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을 할 수가..

문화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내부링크]

예전에는 문화상품권이 학생들에겐 최고의 선물이었습니다. 물론 요즘도 문화상품권으로 센스있게 선물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예전보다 문화상품권의 사용처가 많아졌기 때문에 현금보다는 상품권 선물이 더..

비비고 사골곰탕 (국물요리의 필수 아이템) 추천! [내부링크]

요즘은 가정간편식이 인기입니다. 재료를 사서 해먹는 것보다 간편식을 먹는게 더 저렴한 것이죠. 그렇다고 맛이 없는것이 아닙니다. 아쉽게도... 더 맛이있죠... 마트에만 가도 가정간편식이 너무나 많습니다...

엘포인트(L.Point) 사용처 사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은 물건을 구매하거나 쇼핑을 할때 다주 다양한 포인트들이 많습니다. 무심코 지나치면 그냥 버리게 되는 포인트이지만 알뜰하게 모아둔다면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포인트들이 많은데요. 신용카드포인트..

빕스 가격 메뉴 할인방법까지 모두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누구나 좋아하느 빕스의 가격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빕스는 크게 샐러드바 가격과 추가로 주문할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스테이크와 샐러드바를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세트메뉴..

빕스 샐러드바 가격 및 매장위치 알아보기 [내부링크]

빕스는 누구나 좋아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제가 빕스를 좋아하는 것은 바로 샐러드바에 있는데요. 뷔페처럼 다양한 메뉴를 골라먹을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주문을 통해서 수준급의 스테이크도 같이..

빕스 할인카드 제휴카드 할인방법 모두 알아보기 [내부링크]

빕스는 아웃백과 더불어 패밀리 레스토랑의 양대산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스테이크가 메인 메뉴이긴 하지만 빕스는 아웃백과는 약간 다른 방식이 있습니다. 바로 샐러드바가 있는데요. 샐러드바만을 이..

롯데월드 할인카드 할인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롯데월드는 우리나라에서 최고로 꼽히는 놀이공원입니다. 실내와 실외로 동시에 운영되기 때문에 날씨에 영향을 크게 받지 않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서울의 잠실에 위치하고 있어 롯데월드타워와 함께 즐기..

수서역 SRT 시간표 이용요금(최신) [내부링크]

몇년전 수서역에 고속철도인 SRT역이 출범하면서 고속철도를 이용하는 패러다임이 바뀌었습니다. 기존에는 서울역과 용산역에서만 KTX 고속열차 이용이 가능하였지만 수서역 SRT가 개통하게 되면서 강남권에서는..

코로나 백신 개발 성공 소식(임상시험용)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코로나 확진자수가 벌써 천명을 넘어 섰다고 합니다. 더욱 걱정이 되는것은 검사 대기자 수만도 수만명에 이르기 때문에 앞으로도 확진자는 계쏙 증가할 수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이런 소식 중에도..

동작구 사당동 코로나 확진자 발생 / 동선 정보 [내부링크]

서울에서도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며칠전 서초구에서 확진자가 발생한데 이어 서초구에 인접한 동작구에서도 확진자가 발새앟였습니다. 동작구는 25일 지역구에서 처음으로 코로나 확진자..

목포 코로나 확진자 발생? 현재까지는 확진자 없는듯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확진자가 연일 전국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최대 확진자가 발생한 대구 경북은 물론 부산과 수도권 등지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을 하고 있는데요. 전국의 모든 시도에서 확자가 발생..

코로나 7번째 사망자 발생(속보) [내부링크]

오늘도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정말 무서운 속도로 증가한다는 속이 전해졌습니다. 오늘 하루에만도 161명의 확진자가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확진 판정을 받은 확진자는 총 763명이라고 하니다. 그..

이탈리아 코로나 확산 150명 이상 / 유럽 코로나 확산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지금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의 폭발적인 증가로 엄청난 사태를 겪고 있습니다. 이번주가 최대 고비가 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은 우리나라만의 문제가 아닌 것 같습..

신천지 코로나 입장문 발표(속보) [내부링크]

신천지 교회측이 내일 발표하기로 하였던 입장문을 23일 오후 5시 전격발표하였습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는 현재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노력을 총동원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는 전성도 24..

코로나19 위기경보 심각 격상(속보)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지금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정말 비상입니다. 얼마전부터 코로나 위기경보를 심각 단계로 격상을 해야하는 것이 아니냐는 소식이 많이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여러 정황을 고려하여 심각으로 격상할 단..

코로나 두번째 사망자 발생 / 청도 대남병원 (속보) [내부링크]

오늘 하루에도 수십명의 코로나 확진 환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확진자가 추가 될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바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두번째 사망자가 발생한 것인데..

제주 코로나19 해군 군인 확진 판정 / 대구 방문 동선 확인(속보) [내부링크]

지금 전국은 그야말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라고 불리는 코로나19 확진환자의 지속적인 발생으로 비상상황이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슈퍼전파자로 추정되는 31번 환자로부터 추정되는 대구 코로나의 지역확산에..

청도 코로나19 확진자 2명 추가 발생(속보) [내부링크]

전국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특히 대구경북지역에서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대구에 인접한 경상북도 청도 지역에서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확진자 2명이 오늘 추..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이용방법 안내 [내부링크]

21세기를 살아가는 사람이면 누구나 최소 1개 이상의 은행을 이용하게 계실겁니다. 초등학생만 되도 은행에 저금하는 습관부터 길러주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는 은행의 종류가 참 많습니다. 1금융권 은행부터 국..

우체국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우체국을 모르시는 분은 안계실 겁니다. 우체국은 우리 생활에 아주 가까이 관여된 기관인데요. 가깝게는 요즘 대세인 택배업무부터 예금업무까지 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체국에서는 우체국보험업무도 하고 있는..

우체국예금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우체국은 단순 우편서비스만 취급하는 곳이 아닌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우체국에서도 모든 금융서비스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우체국예금, 우체국보험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가 있는데요. 우체국의 장점이라면..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전국에서 은행 지점이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은행이 어디인지 아시나요? 아마도 바로 농협일 것입니다. 우체국과 마찬가지로 전국의 모든 지역마다 지점이 분포가 되어 있는데요. 시중의 대형은행이 어느정도..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시중에는 대형은행들이 여러개 있습니다.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농협은행 등 다양한 은행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하나은행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하나은행은 몇년전 외환은행과..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제가 처음으로 거래를 시작한 은행이 우리은행입니다. 그래서 다른 은행보다 뭔가 더 애틋한 마음이 드는데요. 거기에다 대학교를 와서도 학교의 주거래 은행이 우리은행이었기 때문에 학생증도 우리은행에서 만..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의 핸드폰에는 은행 어플이 최소한 한개씩은 설치되어 있을 것입니다. 물론 2개, 3개 이상인 분들도 계실테지요. 저도 은행 어플을 3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플은 3개지만 실제로는 주거래 은..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은행은 이제 우리 생활의 큰 일부가 되어 있습니다. 매일 은행을 가지는 않지만 인터넷이나 핸드폰을 통해서 은행업무를 보시는 분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모든 은행업무를 알고 있을 수는 없습니다. 필요한 업..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방법 (신용카드 자동납부 포함)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아파트에 살고 싶어할까요? 100%는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아파트에 살고 싶어하는 것은 맞는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아파트에 살고 있지만 계속 아파트에서 살고 싶어지거든요...

신한카드 분실신고 / 재발급 방법 / 고객센터 안내 [내부링크]

신한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카드를 훼손되는 경우보다 단순 분실이 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저도 신용카드들을 많이 분실을 해 보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데요... 평소에 잘 가지고 있는것처럼 보이지..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이간 / 고객센터 정보 [내부링크]

신용카드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정보를 카드사 별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카드에 대해서 알려드릴텐데요. 농협은 정말 전국의 어느지역을 가더라도 없는 곳이 없을 정도로 지점수가 많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고객센터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과 고객센터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를 쓰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저도 삼성카드를 하나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제가 제일 처음만든 신용카드..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고객센터 안내 [내부링크]

하나은행이 최근 은행명을 KEB하나은행에서 KEB를 제외한 하나은행으로 변경한다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KEB는 예전의 외환은행이었으나 하나은행이 인수하여 KEB하나은행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은행을 주거래..

우리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 고객센터 안내 [내부링크]

신용카드는 생활을 참 편리하게 해 줍니다. 현금이 없어도 불편함이 전혀 느끼지 못할 정도로 카드는 일상생활 속에 익숙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시중의 대형 은행에서 취급하는 카드들을 쓰고 있는 분들이..

코로나19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중국 우한에서 발생한 폐렴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아직도 확잔 중에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벌써 27번째 확진환자가 발생하였는데요. 중국에는 이미 몇만명 이상이 확진판정을 받았고 하루에도 최대 100명이..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고객센터 안내 [내부링크]

여러분들 모두 신용카드 한장쯤은 가지고 계신가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용카드는 필수적으로 가지고 계실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누릴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이 많이 있기..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 사용방법 [내부링크]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주머니에 신용카드 1장은 가지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카드사마다 또는 같은 카드사라도 카드 종류에 따라 혜택이 다릅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이유가 신용카드 혜택이 체크카드보다..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고객센터 안내 [내부링크]

주머니에 누구나 한장쯤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신용카드입니다. 신용카드는 잘 쓰면 많은 도움이 되지만 잘못쓰게되면 파산의 지름길입니다. 신용카드를 잘쓸려면 가장먼저 알고 계셔야 하는것이바로 신용카드..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고객센터 안내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신용카드 한장씩은 사용하기 마련입니다. 체크카드에 비해 신용카드 혜택이 더 많고, 구매 즉시 결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1달 후에 돌아오는 결제일에 이용대금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소..

이케아 광명점 소개 / 이용꿀팁 [내부링크]

이케아 광명점 소개 / 이용꿀팁 세계최대 가구공룡이 이케아가 국내에 들어온지도 5년이 넘었습니다. 짦은 시간동안 이케아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비결은 역시나 가성비라고 생각합..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내부링크]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요즘은 대부분 현금을 잘 사용하지 않고 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금보다 카드 사용이 더 익숙하고 편리하기 때문인데요.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분들도 있고 신용카드를 사용..

명성교회 코로나 확진으로 인한 예배 중단 발표(속보) [내부링크]

하루가 지날수록 코로나 확진자의 증가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주가 정말 중요한 고비라고 하는데요. 전국의 모든 학교의 개학일이 9일로 잠정 연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어느 지..

유성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 예매방법 [내부링크]

전국에는 시외버스터미널이 참 많습니다. 그만큼 시외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뜻이기도 한데요. 어느 지역을 가도 버스정류장 주변에는 상권이 발달해 있고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물론 구 도심처럼..

시외버스 예매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등록된 자동차가 이미 2천만대를 넘어 섰습니다. 그만큼 자동차가 많이 보급되어 있어 주요한 교통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자동차가 많이 보급되었지만 그래도 고속버스와 시외버스 또한 대중교통..

통영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 예매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민국의 나폴리라 불리우는 경상남도에 위치한 통영시의 통영시외버스터미널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통영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맛집과 해양관광의 도시라는 이미지일 텐데요...

집들이 선물 베스트 10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대한민국 국민의 가장 큰 관심사는 단연코 내집마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녀들이 있는 30대 40대의 무주택자들의 가장 큰 소원은 압도적으로 내집마련이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집을 소유하고 싶은..

우한 폐렴 치사율 [내부링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즐겁게 보내고 있지만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사건이 있습니다. 바로 중국 우한지역에서 발병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의한 우한 폐렴이 무서운 속도로 대한민국을 포함하여..

자동차세 카드납부 / 할인 / 연납신청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자동차가 없는 세대는 아마 거의 찾아보기 힘들 겁니다. 2000년대 초반 자동차 천만대 시대를 돌파하고 최근 이천만대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자동차는 있으면 매우 편리하고 없으면 매우 불편한 그..

제천 리솜포레스트 숙박비용과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여행이 있습니다. 바로 따뜻한 물에서 힐링을 할수가 있는 온천여행입니다. 온천여행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본의 온천여행을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예전에는 물론 일본온천..

풀무원 얇은피 만두 리얼 후기!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저절로 생각나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따끈따끈한 호빵, 붕어빵, 오뎅 등 길거리에서 많이 판매를 하는 간식들입니다. 하지만 저는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음식이 따로 있습니다. 바로 만두입니다. 꽉..

맥도날드 1월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맥도날드는 세계 1위 햄버거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에도 많은 매장이 있는데요. 햄버거 하면 바로 맥도날드가 떠오를 정도로 햄버거의 대명사 입니다. 이런 맥도날드에서 2020년을 맞이하여 1월에 특별한 행사를..

코스트코 3월 할인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2020년이 되더라도 코스트코의 인기는 계속됩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들이 많이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코스트코를 빼놓고 대형마트를 얘기 할 수는 없습니다. 코스트코는 회원가입을 통해..

화천 산천어축제 완벽 정리 / 겨울축제 [내부링크]

축제의 계절인 겨울이 본격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수많은 축제들이 열리고 있지만 이 축제만큼 유명하고 활기찬 축제가 또 있을까요? 바로 화천산천어축제입니다. 화천 산천어축제는 우리나라의 겨..

경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 예매방법 [내부링크]

경주하면 우리나라의 역사에서 절대 빠질수 없는 곳 중 하나입니다. 신라의 천년역사의 수도이자 유명한 역사와 전통이 가장 어우리진 지역이 바로 경주입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수학여행으로 경주를 많이 방문하..

춘천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 예매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청춘의 낭만이 있는 도시인 강원도 춘천의 춘천시외버스터미널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춘천은 80년 90년대 학번에겐 추억과 낭만을 떠올리게 하는 도시입니다. 그 시절 거의 모든 분..

아로니아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속에서 쉽게 접하는 건강정보로 아로니아에 대한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아시는 분들인 이미 아로니아가 슈퍼푸드라고 불린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겁니다. 슈퍼푸드라는 이름만으로도..

군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 예매방법 [내부링크]

군산은 우니라에서 여행을 얘기하면 빠질수 없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특해 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한 맛집을 계기로 대중들에게는 조금더 군산의 매력이 알려졌다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3대천왕 뿐이 아닙니..

여수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 예매방법 [내부링크]

여수는 한국의 대표적인 관광휴양도시로 남해안을 아우르는 천혜의 해양관광 자원을 보유한 아주 뛰어난 관광도시로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라남도에 남해안 바다에 위치하여 밤바다 하면 여수가 떠오를 정도로..

전주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 예매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민국의 수많은 여행지중에서도 가장 인기도가 높은 전주의 전주시외버스터미널에 대한 전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전주는 전주하면 떠오를 정도로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전주 한옥마을은 모르..

포항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확인/ 예매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겨울이 오면 해돋이 명소가 있는 포항의 시외버스 터미널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포항의 호미곷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해돋이 명소입니다. 매년 연말이면 새해의 해돋이를 보러 포항을 찾는..

홈플러스 3월 휴무일 /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홈플러스 3월 휴무일 / 영업시간 안내 우리나라에는 대형할인마트가 3곳이 있습니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그리고 오늘 포스팅 해드릴 홈플러스 입니다. 물론 코스트코와 이마트트레이더스 같은 창고형 할인매장 있..

롯데월드 12월 할인 / 롯데월드 할인카드 정보 [내부링크]

롯데월드 12월 할인 / 롯데월드 할인카드 정보 롯데월드는 에버랜드와 더불어 우리나라에서 가장큰 놀이공원 입니다. 에버랜드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하였기 때문에 사실 롯데월드보다 접근성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맥도날드 12월 행사 총정리 / 맥도날드 행사 [내부링크]

맥도날드 12월 행사 총정리 / 맥도날드 행사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 리스트에는 꼭 있을 법한 음식이 바로 햄버거 입니다. 햄버거는 패스트푸드로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햄버거 하면 역시 맥도날..

12월 양재 코스트코 휴무일 / 코스트코 양재점 영업시간 [내부링크]

12월 양재 코스트코 휴무일 / 코스트코 양재점 영업시간 코스트코 중에 매출이 가장 큰 지점이 바로 양재점입니다. 그만큼 코스트코 양재점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인데요. 코스트코도 전통시장법에 의해 월 2..

롯데마트 3월 휴무일 /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대형할인매장인 롯데마트의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입니다. 우리나라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의 대형할인마트 3곳이 있습니다(코스트코 제외). 롯데마트는 이마트와 더불어 가장 인기..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 정부24 무료발급 [내부링크]

21세기도 한참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관공서나 은행, 회사 등에 이런저런 신청을 하기위해서는 여러 서류들이 필요합니다. 그중에서도 주민등록등본은 가장 기본이 되는 공문서입니다. 인터넷이 활발해지기전에는..

슈가맨3 얀 / 얀 누구? [내부링크]

슈가맨3 얀 / 얀 누구? 슈가맨이 드디어 시즌3로 다시 돌아옵니다.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있었던 슈가맨1과 슈가맨2의 인기를 그대로 물려받고 1년 6개월만에 시즌3가 2019년 11월 29일 저녁9시 첫방송을 시작합니..

롯데리아 12월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롯데리아 12월 행사 총정리 롯데리아가 처음 개점을 한지 벌써 40년이나 지났습니다. 제 나이보다 오래되었다고 하니 새삼 달라보이는데요. 그만큼 40년동안 온 국민에게 인기가 있었던 증거일 것입니다. 롯데리아..

이마트 3월 휴무일 /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가장 인기가 높은 대형마트는 단연 이마트입니다. 홈플러스나 롯데마트도 있지만 이마트가 매장수와 인지도가 제일 높은 것이죠. 이런 대형마트는 이용시 주의 할 점이 한가지 있습니다. 바로 휴무일과 영업시간..

올리브영 12월 세일 / 올영 세일 할인 상품 총정리 [내부링크]

올리브영 12월 세일 / 올영 세일 할인 상품 총정리 올리브영이 20주년 기념행사로 "올영세일"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영은 뷰티 및 헬스케어 용품을 가까에서 구매하기 쉬운 매중중에 가장 인기 있는 매장..

코스트코 영업시간 / 휴무일 매장별 총정리 [내부링크]

코스트코 영업시간 / 매장 정보 총정리 창고형 대형마트인 코스트코의 인기는 다른 대형마트들인 이마트나 롯데마트 홈플러스 같은 마트보다 소비자들에게 훨씬 더 인기가 많습니다. 결국 똑똑한 소비자의 현명한..

센트룸포맨 / 우먼 센트룸시리즈 소개 [내부링크]

센트룸포맨 / 우먼 센트룸시리즈 소개 요즘은 100세시대 입니다. 그만큼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죠. 운동해야 건강하다는 당연한 말이지만 운동만큼 중요한것이 바로 비타민이나 철분 같은 각종 영양..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 소개 [내부링크]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 소개 요즘 은행거래를 안 하시는 분들은 아예 없습니다. 학생때부터 통장을 만들어서 관리를 하는 것이죠. 우리나라는 많은 은행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오늘은 저의 주거래 은..

코스트코 12월 할인 상품 / 휴무일 / 할인쿠폰 안내 [내부링크]

코스트코 12월 할인 상품 / 휴무일 안내 창고형 대형마트의 1인자 코스트코의 12월 할인 및 휴무일에 대한 정보를 나눠드립니다. 알뜰 구매족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곳이 코스트코이지만 알뜰 쇼핑을 더욱 더 알뜰..

코스트코 12월 할인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은 대형마트들이 주위에 많이 있습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만 쇼핑하는 분들도 그만큼 많이 계실텐데요. 하지만 역시나 대형마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코스트코 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 사용법 정리 [내부링크]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 사용법 정리 컴퓨터를 사용하는 모든 직장인들과 학생 심지어는 주부와 아이들까지도 기본적인 Word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마련입니다. 대분의 경우 한글과 MS Word 둘 중에 하나를 사..

대전 토토즐페스티벌 일정 정리 / 겨울축제 [내부링크]

대전 토토즐페스티벌 일정 정리 / 겨울축제 몇년전에 무한도전에 했었던 프로젝트중에 "토토가"라는 프로젝트가 있었습니다. 지금도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인데요.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에 활동을 했던 추억..

해운대 빛축제 일정 소개 / 겨울축제 [내부링크]

해운대 빛축제 일정 소개 / 겨울축제 축제의 계절이 겨울이 슬금슬금 코앞으로 다가옵니다. 겨울이 되면 전국에서 다채로운 축제 행사가 많이 열리는데요. 눈과 얼름 그리고 빛축제가 대부분입이니다. 수많은 빛축..

새싹보리 효능 정리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정리 요즘은 많은 분들이 건강에 아주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워라밸이라는 말이 생겨날정도로 개인의 취미와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아주 뜨거운데요. 건강은 가만히 있다고 찾아오지 않습니..

마이크로 킥보드 소개 / 맥시 미니 등 총정리 [내부링크]

마이크로 킥보드 맥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 다니는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이런 풍경을 꼭 보셨을 겁니다. 등원 하원 시간에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앞에 가보면 무수히 많은 킥보드들이 주차되어 있죠. 아마 킥보..

스펙트라 유축기 소개 / 사용법 정리 [내부링크]

스펙트라 유축기 소개 / 사용법 정리 오늘은 육아필수품 중에 꼭 필요한 유축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축기도 제품이 다양하긴 하지만 가성비와 후기들을 볼때 스펙트라 유축기를 가장 추천해 드립니다...

짱구베개 추천 / 짱구베개 사용시기 [내부링크]

짱구베개 추천 / 짱구베개 제품 비교 아이의 엄마들은 고민이 참 많습니다. 갓 태어난 신생아를 보면 걱정도 앞서지만 한없이 잘 해주고 싶은 애정이 더 큽니다. 신생아 시기에 관심이 많은 육아용품 중 하나가 바..

보행기 타는 시기 / 보행기 단점 [내부링크]

보행기 타는 시기 / 보행기 단점 예전에는 아이가 있는 집이면 거의 필수적으로 보행기가 있었습니다. 아이 걷이 연습을 시키기 위한 목적이었던 것이죠. 하지만 요즘은 보행기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보행기에 문..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내부링크]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요즘 육아는 예전보다 더 힘들어진 것 같아요. 예전이 아기를 훨씬 더 많이 낳았지만 키우기는 오히려 지금이 더 어렵다고 할까요? 육아용품과 보조용품들은 많지만 막상 육아는 정말 힘들지..

리니지2M 출시일 / 사전예약 [내부링크]

리니지2M 출시일 / 사전예약 모두가 기다리던 그 전설의 게임이 돌아옵니다. 바로 리니지2M입니다. 정식 출시일이 드디어 공개가 되었는데요 바로 2019년 11월 27일 입니다. 열흘 정도가 남았는데요 런칭기념 오..

슈가맨3 출연자 예상 / 자자 버스안에서? [내부링크]

슈가맨3 출연자 예상 "자자" 버스안에서? 슈가맨 시즌3 첫방송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또 어떤 추억의 가수가 소환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시즌1, 시즌2 만으로는 추억의 가수들을 다..

슈가맨3 첫회 출연자 예상 / 태사자? [내부링크]

슈가맨3 첫회 출연자 예상 태사자? 슈가맨3의 시작으로 90년대 2000년대 초반 가수들이 역주행 하고 있습니다. 시즌1과 시즌2에 수많은 추억의 가수들이 소환이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만나고 싶은..

브라운 체온계 완벽소개/ 육아 필수품 [내부링크]

브라운 체온계 완벽소개 육아는 끝이 없다라는 말이 경험해 보지 않으면 공감하기 어렵습니다. 예전에는 많이 낳고도 잘 키웠다고 하지만 요즘은 1명 혹은 2명, 3명 이상은 잘 낫지 않죠. 그만큼 육아는 어렵습니..

불면증 원인 / 치료 방법 [내부링크]

불면증 원인 / 치료 방법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것이 불면증입니다. 말 그대로 잠을 못 이루는 것이죠. 사람은 잠을 자야 그날의 피로를 회복하고 몸이 쉬기도 합니다. 그런데 잠을 자지 못하면 몸이 천근만..

슈가맨3 헤이즈 나이 / 헤이즈 누구? / 김이나 누구? [내부링크]

슈가맨3 헤이즈 나이 슈가맨이 시즌3로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슈가맨은 시즌1, 시즌2 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죠. 프로그램의 아이템도 요즘 트렌드인 탑골공원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90년대 2000년대 초반의..

11월 롯데월드 할인카드 / 할인정보 정리 [내부링크]

11월 롯데월드 할인카드 / 할인정보 롯데월드는 서울에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나들이로 가장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물론 어른들에게도 말이죠. 혹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이 얼마인지 아시나요? 아신다면..

11월 에버랜드 할인카드 정리 / 정보 [내부링크]

11월 에버랜드 할인카드 / 정보 에버랜드는 우리나라 최대의 놀이공원 입니다. 사파리와 워터파크까지 한 곳에 다 모여 있는 에버랜드는 그만큼 이용고객도 많은데요. 알뜰하게 이요하기 위한 정보를 전해 드리겠..

에스메모 다운로드 / 사용법 정리 [내부링크]

에스메모 다운로드 / 사용법 정리 요즘 직장인들 중에 컴퓨터로 작업을 하지 않는 분은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컴퓨터가 없이는 일상생활의 거의 모든 업무가 불가능해지는 것이죠. 그렇다면 컴퓨터로..

고클린 다운로드 / 사용법 정리 [내부링크]

고클린 다운로드 / 사용법 정리 요즘은 PC가 없는 생활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모든 일들이 전부 PC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죠.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도 드뭅니다. 하지만 사용이 많은 만큼 문제점 또한 있을수 있는..

꼬망세 바로가기 / 꼬망세 소개 [내부링크]

요즘은 저출산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저출산만을 탓 할게 아니라 저출산이 발생할수 밖에 없는 근본 이유가 중요한데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바로 육아문제가 가장 크다고 봅니다. 낳기만 하고..

리니지m 인벤 /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리니지m 인벤 / 공식카페 여러분 모두가 다 아시는 바로 그 RPG 게임 "리니지m" 입니다. 리니지는 대한민국 게임 플레이어라면 절대 모를수가 없는 엄청난 인기의 대작 게임이죠. 그 리지니가 모바일 용으로 출시..

달빛조각사 인벤 / 공식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인벤 / 공식카페 요즘은 PC게임보다는 모바일 게임이 대세입니다. 출시되는 게임의 수만 봐도 모바일 게임이 압도적이죠. 그중에서도 최근에는 "달빛조각사"가 가장 인기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모험장..

호갱노노 부동산 리뷰 / 호갱노노 어플 [내부링크]

호갱노노 부동산 리뷰 / 호갱노노 부동산 요즘 대한민국 경제의 가장 큰 이슈는 바로 부동산, 즉 집값의 안정입니다. 최근 몇년동안 50%이상의 상승율을 보이는 아파타 단지가 많습니다. 이런 급작스런 부동산 가..

달빛조각사 직업 소개 / 요리 레시피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직업 소개 / 요리 레시피 "달빛조각사"는 바람의 나라 리니지 등 우리가 알고 있는 명작 게임을 개발한 송재경 대표와 김민수 프로듀서가 직접 제작을 총괄하여 게임 출시전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은 모..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 판매처 총정리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은 정부의 전통시장 활성화 정책으로 발행하게 된 전통시장 전용 상품권입니다. 총 구입금액이 60%가 넘어갈 경우에는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을수도 있죠. 또한 상품권은 상품권에 기재된 액면상당..

고속버스 예매 정보 / 이용방법 및 할인 [내부링크]

고속버스 예매 정보 오늘은 전국민의 발이 되어주는 고속버스 예매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속버스는 열차와 더불어 장거리 대중교통 이동수단의 양대산맥이죠. 기차이용율이 높아지고 있지만 고속버스를..

인어교주해적단 어플 사용 후기 / 회배달 [내부링크]

인어교주해적단 사용 후기 핸드폰 어플은 종류가 참 많습니다. 있을것 같은데? 라고 생각한것들은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없어서 못하는 것이 아니라 몰라서 못 쓴다는 표현이 맞을것 같에요. 수많은 어플 중에..

고용보험 요율 인상 / 실업급여 인상 [내부링크]

고용보험 요율 인상 실업율은 어느 정권이라도 항상 문제가 됩니다. 경제의 활력이 대한 지표로 인식될 정도로 실업에 대한 뉴스는 항상 민감합니다. 최근 실업급여와 관련하여 새로운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전생검신 소개 / 구로수번 / 무협소설 추천 [내부링크]

전생검신 소개 미디어가 발달하면서 책이 아닌 미디어를 통해 소설을 접하기가 매우 쉽니다. 제가 학교 다닐때만 해도 책방에가서 책을 빌려 친구들기리 돌려가면서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특히 무협소설을..

마법기사 레이어스 리뷰 / 추억의 만화 [내부링크]

마법기사 레이어스 리뷰 오늘은 추억의 만화 "마법기사 레이어스"의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들어 온라인 탑골공원이 유행인데요. 만화영화에서도 바로 90년대가 가히 황금세대가 아닐까 할정도로 유명..

복분자 효능 7가지 정리 [내부링크]

복분자 효능 7가지 정리 1. 피로회복 복분자에는 안토시아닌 및 폴리페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매우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하여 체내에 있는 활성산소를 제거합니다. 또 피로를 유발하는..

베이비시터 비용 / 아이돌보미 비용 [내부링크]

베이비시터 비용 / 아이돌보미 비용 요즘은 맞벌이 하는 부부가 많습니다. 아이를 낳고 키우고 싶어도 누가 어떻게 키워야 할지 고민이 많습니다. 부모님이 도와 주시는 것도 한계가 있죠. 이럴대 이용 할 수 있는..

펑크린 사용법과 주의사항 / 세면대 청소 [내부링크]

펑크린 사용법과 주의사항 살면서 꼭 한번쯤은 겪어보시지 않을까요? 바로 세면대와 하수구 막힘이죠. 막상 닥치면 당황하고 어떻게 해야하지란 생각이 들지만 당황하실 필요 없습니다.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습..

안성팜랜드 여행 정보 / 국내여행 / 경기도 [내부링크]

안성팜랜드 여행 정보 안녕하세요^^ 여행 전문 포스팅 블로그 "즐기는 인생"입니다. 아이있는 부모님들이라면 주말마다 고민이 생기기 마련이죠. 이번 주말은 아이들과 어디를 가지? 집에 있으면 심심하지 않을까?..

제로페이 혜택 / 공공요금 할인 [내부링크]

제로 페이 혜택 / 공공요금 할인 제로페이는 정부가 영세한 소상공인의 가맹수수료를 낮추기 위해 정부와 서울시, 지자체, 금융권, 민간 결제 사업자가 협력하여 도입하게된 공동 QR코드 방식의 모바일 간편결제서..

하수구 냄새 제거 방법 [내부링크]

하수구 냄새 제거 방법 주방에서 음식을 만들다 보면 또는 화장실에서 알수 없는 냄새가 올라올 때가 있죠. 바로 하수구 냄새입니다. 겉으로 보기엔 깨끗하더라도 실제 하수구 안은 온통 이물질로 가득한데요. 이..

실크벽지 낙서 지우기 [내부링크]

실크벽지 낙서 지우기 아이 키우는 집에는 항상 고민이 있기 마련인데요. 그중에서도 낙서!. 벽지 낙서를 보면 쉽게 멘붕에 빠지기 쉽습니다. 언제 그만큼 낙서를 한 것인지... 잠깐 한눈을 판 사이에 온 벽지가..

참치 부위 알고 먹자 / 참치 부위 설명 [내부링크]

참치 부위 알고 먹자 참치 좋아하시죠? 우리나라 사람들은 회를 참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참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참치 무한리필 집도 많아서 접하기 쉽고요. 그런데 참치! 여러분 어떤 부위인지..

아침고요수목원 여행 정보 / 국내여행 / 경기도 [내부링크]

아침고요수목원 여행 정보 / 국내여행 / 경기도 안녕하세요^^ 여행 전문 포스팅 블로그 "즐기는 인생"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참 여행할 곳이 많습니다. 크지 않은 나라인데 정말 다양한 문화와 먹거리들이 널려 있..

국민은행 오픈뱅킹 이벤트 소개 [내부링크]

국민은행 오픈뱅킹 이벤트 소개 KB국민은행에서 오픈뱅킹 이벤트가 열립니다. KB은행 앱 하나로 내가 가진 다른 모든 은행계좌를관리하고 매일매일 쏟아지는 역대급 경품 이벤트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오픈뱅킹..

경북 착한사과 페스티벌 일정 소개 [내부링크]

경북 착한사과 페스티벌 일정 소개 서울광장에서 경북 착한사과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경상북도는 사과가 매우 유명합니다. 문경사과, 영주사과, 영천사과, 봉화 사과 등 지역마다 사과 특산물들이 아주 많은데..

수서역 SRT 예약 / SRT 요금 할인 / SRT 이용 방법 [내부링크]

수서역 SRT 예약 / SRT 요금 할인 / SRT 이용 방법 오늘은 제2의 KTX라고 불리는 SRT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SRT는 수서역에서 출발하는 고속열차 인데요. 서울역의 혼잡도를 완화하기 위해 서울 남부권..

문경새재 도립공원 여행 정보 / 국내여행 / 충청도 [내부링크]

문경새재 도립공원 백두대간의 조령산 마루를 넘는 이 재는 예로부터 한강과 낙동강유역을 잇는 영남대로상의 가장 높고 험한 고개로 사회 문화 경제의 유통과 국방상의 요충지였다. 새재는 「새도 날아서 넘기 힘..

육아휴직 급여 총정리 [내부링크]

육아휴직 급여 총정리 육아휴직 급여는 영유아를 양육하기 위하여 휴직하는 동안에 지급하는 급여. 정부와 기업이 남녀 노동자가 직장 생활과 가정생활을 양립할 수 있도록 영유아를 양육하는 시기 동안 소득을 보..

대관령 양떼목장 여행 정보 / 국내여행 / 강원도 [내부링크]

대관령 양떼목장 여행 정보 / 국내여행 / 강원도 안녕하세요^^ 여행 전문 포스팅 블로그 "즐기는 인생"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참 여행할 곳이 많습니다. 크지 않은 나라인데 정말 다양한 문화와 먹거리들이 널려 있..

코리아세일페스타 총정리 [내부링크]

코리아세일페스타 총정리 오늘은 2019 대한민국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대해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미국의 세일페스타를 벤치마키하였는데요. 세일을 통해서 내수 경기를 활성화 시키는..

속초 양미리축제 / 11월 1일 ~ 11월 10일 [내부링크]

여러분 혹시 양미리라는 생선을 아시나요? 특이한 이름만큼이나 실제 양미리가 어떤 생선인지 아시는 분은 드물거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 양미리가 어떤 생선을 말하는 것인지 잘 알지 못하는데요. 강원도 속초에..

타다 이용방법 및 요금 정리 [내부링크]

요증 가장 핫한 단어가 어떤걸까요? 바로 공유경제가 그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쉽게 이해해서 타다를 떠올리시면 될 것 같네요. 소유가 아니라 공유하는 세대로 접어들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 공유경제..

건축기사 필기 과년도 기출문제 다운로드 / 2019 1회차 [내부링크]

건축기사 필기 과년도 기출문제 다운로드 / 2019 1회차 1. 사무소 건축의 실단위 계획 중 개방식 배치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① 공사비를 줄일 수 있다. ❷ 실의 깊이나 길이에 변화를 줄 수 없다. ③..

수안보 온천 가족탕 여행 정보 / 국내여행 / 충청도 [내부링크]

수안보 온천 가족탕 여행 / 국내여행 / 충청도 안녕하세요^^ 여행 전문 포스팅 블로그 "즐기는 인생"입니다. 가을도 끝자락에 위치한 요즘 같이 선선해지고 추워지는 날에 생각 나는 것이 있지 않나요? 겨울이 다..

엑셀함수] 엑셀 RANK 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엑셀함수] 엑셀 RANK 함수 사용법 RANK 함수 RANK(number,ref,[order]) =RANK(순위를 구하려는 수, 순위 구할 범위, [ 순위를 정할 방법]) RANK 함수 구문에는 다음과 같은 인수가 사용됩니다. number : 필수 요..

엑셀함수] 엑셀 SUMPRODUCT 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엑셀 함수 "SUMPRODUCT" 사용법 SUMPRODUCT 함수 SUMPRODUCT 함수는 해당 범위 또는 배열의 제품 합계를 반환 합니다. 기본 연산은 곱하기 이지만 더하기, 빼기 및 나누기도 가능 합니다. "SUMPRODUCT 함수"는 배..

내장산 단풍축제 가는길 / 백양사 단풍 [내부링크]

내장산 단풍축제 가는길 / 백양사 단풍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을단풍 명소로 손꼽히는 전라남도 장성에 위치한 내장산 가을단풍을 소개해 드립니다. 가을단풍 하면 내장산국립공원을 떠올릴 정도로..

엑셀함수] 엑셀 COUNTIF, SUMIF 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엑셀 함수 "COUNTIF, SUMIF" 사용법 COUNTIF 함수 통계 함수 중 하나인 COUNTIF를 사용하여 기준을 충족하는 셀의 개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예: 고객 목록에 특정 도시가 표시되는 횟수 계산). 가장 간단한 형..

콘크리트 휨강도 검토 / 단철근보 휨강도 검토 어플 소개 [내부링크]

콘크리트 휨강도 검토 / 단철근보 휨강도 검토 어플 소개 오늘은 건축공학 및 토목공학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콘크리트의 휨강도를 산정해 주는 어플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철근콘크리트 구조는 우리가 생활하..

공용 가계부 어플 / 공유 가계부 어플 소개 [내부링크]

공용 가계부 어플 / 공유 가계부 어플 소개 재태크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은 아무도 없겠죠? 사실 재태크도 중요하지만 재태크를 하기 전에 소비패턴을 아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들 가계부를..

서울 지하철역 개찰구 안에 있는 화장실 정리 [내부링크]

서울 지하철역 개찰구 안에 있는 화장실 정리 서울 사람 누구나 하루 한번 정도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학생이나 직장인이라면 한번이 아닌 기본 2번 이상의 지하철을 이용하겠죠? 그래서 지..

어린이 챔프 해열제 사용법 [내부링크]

어린이 챔프 해열제 사용법 어린 영아나 어린이가 있는 집이라면 집에 꼭 하나쯤은 있어야할 필수 의약품으로 해열제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이유없이 열이 나기 쉽습니다. 그때마다 사실 병원을 가서 처방을 받기..

간이영수증 한도액 / 간이영수증 비과세 [내부링크]

간이영수증 한도액 / 간이영수증 비과세 직장인이라면 많은 분들이 회사에서 사용하는 카드나 현금사용 등의 증빙 이유로 인해 간이영수증을 이용합니다. 간이영수증은 말그대로 "간이"영수증인데요. 간이영수증..

엑셀함수] 엑셀 DATEDIF 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엑셀 함수 "DATEDIF" 사용법 DATEDIF 함수 DATEDIF 함수는" DATEDIF(start_date,end_date,unit)" 와 같은 구문으로 표현됩니다. 별것 아닌 것 같은데 괜히 영어로 적혀 있으니 어려운 것 같죠? 한글로 표현하면..

엑셀함수] 엑셀 DATE 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엑셀 함수 "DATE"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에서 날짜를 계산할때 사용하는 함수인 "DATA" 함수의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ATE" 뿐만 아니라 DATA와 유사한 다른 함수의 사용법까지 함께..

엑셀함수] 엑셀 INDEX 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엑셀 함수 "INDEX" 사용법 INDEX 함수 INDEX 함수는 테이블이나 범위에서 값 또는 값에 대한 참조를 반환합니다. INDEX 함수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다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지정된 셀이나 셀 배열의 값을 반환하..

엑셀함수] 엑셀 IF 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엑셀 "IF" 함수 사용법 IF 함수 "IF 함수"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Excel 함수 중 하나로, 특정 값과 예상값을 논리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함수입니다. 따라서 IF 문에서는 두 개의 결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첫..

엑셀함수] 엑셀 COUNTIFS 함수 사용법 (두가지 조건) [내부링크]

엑셀 함수 "COUNTIFS" 사용법 COUNTIFS 함수 COUNTIFS 함수는 여러 범위에 걸쳐 있는 셀에 조건을 적용하고 모든 조건이 충족되는 횟수를 계산합니다. = VLOOKUP (조회 하려는 경우)을 찾으려는 위치, 반환할 값..

Midas Gen / 마이다스 Gen 프로그램 소개 [내부링크]

MIdas Gen / 마이다스 Gen 프로그램 소개 오늘은 교량해석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구조해석을 수행할 수 있는 건축 프로그램인 Midas Gen / 마이다스 Gen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아마 국내의 많은 건축구..

엑셀함수] 엑셀 HLOOKUP 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엑셀 함수 "HLOOKUP" 사용법 HLOOKUP 함수 표의 첫 행에 있는 값 또는 값의 배열을 검색한 다음 표나 배열에서 지정한 행으로부터 같은 열에 있는 값을 반환합니다. 비교값이 데이터 표의 위쪽에 있을 때 지정한..

엑셀함수] 엑셀 VLOOKUP 함수 사용법 [내부링크]

엑셀 함수 "VLOOKUP" 사용법 VLOOKUP 함수 "VLOOKUP 함수"는 표 또는 행별로 특정 범위에서 특정 항목을 찾아야 할 때 VLOOKUP을 사용하는 함수입니다. 예를 들어 제품 번호를 기준으로 제품의 가격을 조회하거나..

Chalkida bridge (Evripos Bridge, 그리스) [내부링크]

Chalkida bridge (Evripos Bridge, 그리스) halkida Bridge는 앞서 소개한 Rion-Antirion Bridge보다 먼저 설계된 그리스에서 가장 큰 사장교로, Euboea와 그리스 본토를 연결하며 1992년에 완공되었다. 교량의..

국내 사장교의 낙뢰보호 시스템 [내부링크]

국내 사장교의 낙뢰보호 시스템 1.1 기존 사장교의 낙뢰보호 시스템 현재 국내 공용중인 대다수의 사장교는 주탑 탑정부에 피뢰설비를 설치하여 낙뢰 및 유도뢰로 인한 구조물 자체, 인명, 차량, 승강기, 및 기타..

Midas FEA / 마이다스 FEA 프로그램 소개 [내부링크]

Midas FEA / 마이다스 FEA 프로그램 소개 마이다스 아이티는 나침반의 의미를 지향합니다 언제나 올곧은 방향성을 지니며 끊임없이 살아 움직이는 역동성이 마이다스아이티의 정신입니다. 마이다스아이티는 1989..

Midas Civil / 마이다스 Civil 프로그램 소개 [내부링크]

Midas Civil / 마이다스 Civil 프로그램 소개 midas Civil은 직관적인 User Interface 환경과 컴퓨터 그래픽스 기술이 적용된토목분야 범용 구조해석 및 최적설계 시스템입니다. Static Analysis, Dynamic Analys..

Rion-Antirion Bridge (리온-안티리온 브릿지, 그리스) [내부링크]

Rion-Antirion Bridge Rion-Antirion Bridge의 낙뢰 보호 시스템에 대한 조사이다. 국내의 경우 2015년 12월 3일 서해대교에서 낙뢰로 인한 사장케이블 화재가 발생하여 케이블이 끊어진 사고가 발생한 이후 케이..

Atlantic Bridge (아틀란틱 브릿지, 파나마) [내부링크]

Atlantic Bridge (아틀란틱 브릿지, 파나마) 파나마 운하의 3번째 교량으로 알려진 Atlantic Bridge는 파나마 운하의 대서양쪽(북쪽) 지역인 콜론에 위치하고 있다. Atlantic Bridge는 주경간장 530m (1740ft)인..

Hutong Yangtze River Bridge (후통창장대교, 중국) [내부링크]

Hutong Yangtze River Bridge (후통창장대교, 중국) 후통창장대교는 중국 연해 철도대통로 가운데 하나로서 상하이와 난퉁시를 연결하는 총 11.07km의 교량이며, 사장교와 아치교구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장..

Osman Gazi Bridge (터키) [내부링크]

Osman Gazi Bridge 지진에 특화된 설계, 터키에서 가장 긴 현수교 Osman Gazi Bridge는 이스탄불(터키 경제수도)부터 이즈미르(터키에서 3번째로 큰 도시)를 연결하는 프로젝트 중 이즈밋 해협을 횡단하는 교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