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mo-lab의 등록된 링크

 gummo-la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아이코스 판매점 위치와 영업시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아이코스 판매점 위치와 영업시간 알려드립니다. 우리나라 금연정책으로 흡연자의 설 자리가 점점 더 줄어들고 있는데요.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의 건강도 중요하지만 간접흡연으로 인하여 주변사람들의 건강을 해..

pdf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 없이 사이트에서 줄이는 법 [내부링크]

pdf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 없이 사이트에서 줄이는 법 어도비사(ADOBE)에서 개발한 전세계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pdf 확장자 파일은 페이지 단위로 제작되어 책 과같이 인터넷에서도 페이지 단위로 볼 수가 있고,..

유튜브 검색/시청 기록 삭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검색 / 시청 기록 삭제 하는 방법 요즘 트렌드 중심에는 유튜브가 있습니다. SNS만큼이나 방문이 잦은 사이트일 텐데요 상황에 따라 키워드를 입력할 때 과거에 검색을 했던 기록이 남아있어 키워드를 전..

촛농제거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촛농제거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꿀팁 대방출! 즐거운 추석 명절 잘들 보내셨나요? 차례를 지내다보니, 제사용 촛대 부붙에 촛농이 흘러넘쳐 고체로 굳어졌고 이미 눌러붙은 촛농을 떼어내려해도 잘 떼어지지 않..

비행기만 타면 귀가 아파요! 비행기 귀통증 원인과 대처방법 [내부링크]

비행기만 타면 귀가 아파요! 비행기 귀 통증 원인과 대처방법 즐거운 여행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하시는 비행기 귀 통증인 항공성 중이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행기 귀 통증 주요증상 2...

유튜브 백그라운드를 재생하는 방법 다른작업 중 음악듣기 [내부링크]

유튜브 백그라운드를 재생하는 방법 다른작업 중 음악듣기 유튜브는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음악이나 동영상을 즐기는 인기있는 동영상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으로 유튜브의 음악이나 동영상을 재생하고..

손톱 부러짐 원인이 무엇일까? [내부링크]

손톱 부러짐 원인이 무엇일까? 음료캔을 따다 "앗 손톱이 부러졌다!"이런 경험이 없으신가요? 명함 교환이나 미팅때 의외로 손톱은 눈에 띄는 것입니다. 손톱이 부러지고 갈라져 청결하지 못한 상태가 되면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