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yo의 등록된 링크

 gumy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음식기록] 이삭 토스트 -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내부링크]

회사에서 간단한 간식을 먹기 위해서 시킨 토스트. 나는 보통 밥 대신이면 2개 중 1개는 무조건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를 먹는다. 하지만 오늘은 간식이니까 1개~ 가게 - 가게명 : 이삭토스트 문정역점. - 가까운..

[음식기록] 영모네 중화포차 - 마라 깐풍기, 차돌짬뽕탕 [내부링크]

내가 서울에 있는 음식점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 3곳이 있는데 여기가 그 중에 랭킹 3위다. 군자역에 있는 영모네 중식포차! (다른 2곳은 아직 비밀~) 가게 - 가게명 : 영모네 중식포차. - 가까운 역 : 군자..

[음식기록] 고봉민 김밥 - 쫄면, 소시지김밥 [내부링크]

점심 메뉴로 나의 픽은 고봉민 김밥. 가게 - 가게명 : 고봉민 김밥 서울송파장지역점. - 가까운 역 : 장지역. 음식가격 (배달가격 - 배민) - 쫄면 : 5,000원. - 소시지 김밥 : 3,500원. 음식재료 (보이는 대로만..

[음식기록] 페리카나 - 꼬들목, 치즈스틱 (feat.신메뉴) [내부링크]

페리카나에 신메뉴가 나와서 시켜봤다. 그것은 바로 '꼬들목' 그래요 이름에 나와있듯이 닭 목살만 발라내서 순살처럼 튀겨낸 거다. 혹시 한번쯤 이런 말 들어본 적 있는가? "실제로 닭 중에 가장 맛있는 부위는..

[음식기록] 버거킹 - 기네스 통베이컨 와퍼 [내부링크]

기네스 버거가 나온지 이제는 좀 시간이 됐다. 처음 먹었을 때는 신메뉴에 대한 기대가 별로 없었는데 저 빵이 맛있어서 햄버거 자체가 다 맛있다고 느꼈던 기억이 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기네스 통베이..

[음식기록] 소소한 식당 - 연탄 불고기 덮밥 [내부링크]

회사에서 점심을 고르는 건 항상 어려운 문제! 소소한 식당에서 시킨 연탄 불고기 덮밥. BEST 메뉴로 나와있어서 방문 포장했다. 가게 - 가게명 : 소소한 식당 문정점 - 가까운 역 : 문정역 음식가격 (포장가격)..

[블로그에서] 나도 티스토리 만들어요! (feat.새로운 시작) [내부링크]

바야흐로 2021년 06월 21일. 저도 티스토리를 해보기 위해서 저만의 티스토리를 만들었어요.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한 지, 아직 한 달도 되지 않았지만 네이버 블로그를 해보면서 느낀 건. 재밌다. 새롭다!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