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gangbogam의 등록된 링크

 gungangbog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소상공인 사업자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자격조건과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이면 꼭 알아야할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소상공인분들이 쉽게 놓치는 부분이 새희망자금인데 업종금지, 제한으로 문자를 만드신 사업주가 아닌 일반업종이면서 연매출이 4억원이 되지 않으시는 분..

코로나 대출 받은 소상공인, 셋 중 한명은 끼워팔기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현행법 안 어기는 선에서 신용카드·보험 등 끼워팔아 전북·우리·하나은행, 끼워팔기 비율 50% 웃돌기도 시중은행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대출을 하면서..

소상공인 지원금 코로나대출 신청방법 금융지원 시장진흥공단 [내부링크]

모처럼 새벽에 운동을 하고 왔더니 개운하게 아침을 시작하게 되네요. 아침공기가 맑아 산책하기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들 참 오랜만에 만나는거 같아요. 잘 지내시죠? 오늘은 오랜만에 포스팅하게되어 소상공인..

코로나 소상공인 2차 대출 온라인 신청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한 피해가 많아지고 있으며, 때문에 정부에서는 4차 추경안을 소상공인들에게 중심을 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원금을 3조억 원이 넘게 편성했지만, 소상공인들에게는 턱없이 부족할 수 밖에..

Big Hit Entertainment Stock Listed, How to invest in BTS [내부링크]

It is said that the stock is listed on Big Hit Entertainment, where BTS belongs. A lot of the Army would like to convey their feelings by investing a little with the news of BTS stock. If you want t..

내집마련디딤돌대출 미혼 신청가능한 은행 상품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내집마련디딤돌대출 미혼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부동산정책 이후로 이 부분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저도 갑자기 바뀐 정책으로 너무..

양산 과다대출자대출가능한곳 가능한 은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벽 공기가 좋아 모처럼 나가서 아침 운동을 하고 왔네요.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제가 포스팅 참 오랜만에 하네요. 보고싶으셨죠? 이번시간에는 양산 과다대출자대출가능한곳 관련 내용을 한 번..

부산은행 코로나 소상공인 지원 대출 [내부링크]

부산은행에서 진행하는 코로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많은 대표님들께서 코로나로 인한 피해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계실거라고 예상되는데 이 부분에..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자격 관련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자격 관련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많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개인사업자, 자영업을 운영하는 대표님들께서 많이들 걱정하고 계실텐데 코로나로 인해서 회복하기 힘든 시기를..

케이뱅크 비대면 아파트 담보대출, 6월 17일 부동산 정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월 17일에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서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이 대거 주식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가운데 좋은 희소식이 될 수 있지 않을까라는 희망으로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게 됬습니다. 많은 부동..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코로나 정책자금 지원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코로나 정책자금 지원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많은 소상공인, 영세사업자, 자영업자분들께서 가장 많이 알아보고 계시는 정책자금..

코로나19 자영업자, 소상공인 정부지원 대출에 대한 후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만들어진 정부지원으로 만들어진 초저금리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 1금융권에서도 받으실 수 있고, 자영업자, 소상공인분들이 이미 1차로 진행하시고 현재는 2..

코로나19 소상공인 대출 자격요건 온라인신청 서류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코로나19에 관해서 소상공인 대출 신용등급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정부지원 무보증 서민대출같은 상품같은 것도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잘알아보..

서민금융진흥원으로 나한테 맞춰지는 대출 찾는 정확하고 올바른 상담 받는 방법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요즘 시간이 진짜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세월이 날이갈수록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아요. 여러분들을 정말 오랜만에 만나게 되었습니다. 모처럼 시간이 남아서민금융진..

무직자도 비상금 대출신청 가능한 곳 찾아봤습니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직자도 비상금 대출신청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로 인해서 회사에서 권고사직을 당한 후 새로운 직장은 찾지 못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코로나 자영업자 대출자격 [내부링크]

지난인기글 2020/06/04 - [분류 전체보기] -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자격 관련 정리 체크 2020/05/31 - [분류 전체보기] -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온라인신청 2020/05/27 - [분류 전체보기] - 긴급자금 대출금이자계산..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자격 관련 정리 체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로나 소상공인 대출자격 관련하여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많은 소상공인분들께서 코로나19로 인해서 피해를 보고 계시고, 정부에서 나오는 지원금으로 버텨보려고 했지만 장기화..

영월 창업자금대출 조건 확인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시간이 생겨 영월 창업자금대출 관련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코로나로 인해서 많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상황이 상황이지만 그럼에도 창업을 하기 위..

KB국민은행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세월이 날이갈수록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하루가 벌써 다 지났네요 정말 간만에 포스팅하는거 같네요. 이번시간에는 KB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조건 총정리 관련 글을 포..

하남 직장인신용대출한도 신청하고싶을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시간이 슝슝슝 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 여러분들도 시간이 금방 지나가시나요? 진짜 이 시간 붙들어 맬 수도 없고. 너무 빠르네요. 정말 오랜만인것 같습니다. 하남 직장인신용대출한도 관련한 포스..

긴급자금 대출금이자계산기 체크 [내부링크]

긴급자금 대출금이자계산기 체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저는 오늘 아침운동을 하고 왔더니 몸이 많이 개운하고 하네요. 오늘도 좋은 소식을 가져온다고 오전부터 포스팅을 하는것..

이천 농협은행 신용대출상품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신용대출 상품 안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며, 농협은행에서 신용대출상품 관련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포스팅에서 필요한 링크를 참고하셔서 들어가셔서..

교직원공제회 대출 서류 안내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교원공제회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코로나 19로 인해서 힘들게 하루를 보내고 계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올해 경기가 풀렸으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하지..

양주 일억 대출이자 계산법 [내부링크]

아침 공기가 밝아서 반가워요. 아침 공기가 맑아서 조깅하러 나갔어요. 정말, 게시할게요.오늘은 긴 시간이에요. 리조트 대출이나 관련 기사를 쓰겠다는 겁니다. 올해 경제는 약간 완만하지만, 특히 소득이 낮은..

기업은행 소상공인 초저금리 특별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벽공기가 좋아 모처럼 조깅하고 왔네요. 모처럼 새벽에 운동을 하고 왔더니 개운하게 아침을 시작하게 되네요. 오랜만에 글로 찾아뵙는거 같네요. 어떻게 잘 지내셨나요? 오늘은 기업은행 소상공인..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온라인신청 [내부링크]

여러분들도 시간이 금방 지나가시나요? 진짜 이 시간 붙들어 맬 수도 없고. 너무 빠르네요. 요즘 시간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있다는걸 체감하고 있네요. 여러분! 참 올만에 만났네요. 잘지내셨죠!? 오늘은 오랜만..

마산 개인회생추가신용대출 체크해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반갑습니다. 요즘 시간이 진짜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여러분들 포스팅 올만이네요. 모처럼 PC에 앉으니 즐겁네요. 오랜만에 시간이 생겨 마산 개인회생추가신용대출 관련 포스팅을..

높은한도 당일대출 가능한 은행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가 벌써 다 지났네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아침공기가 참 맑네요. 여러분 오랜만에 찾아뵙는거 같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시간이 생겨 높은한도 당일대출가능한곳 관련 글을 써볼까 합니다. 이번..

함천 자영업자대출 상품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하루를 잘 보내고 계시나요! 모처럼 새벽에 운동을 하고 왔더니 개운하게 아침을 시작하게 되네요. 오랜만에 타자를 치고 있는거 같습니다. 오늘은 함천 자영업자대출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