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soul의 등록된 링크

 gunsou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0건입니다.

다빈치 스타일 map [내부링크]

An extremely detailed, +labeled, davinci style, exquisite cartography map of heaven and the garden of eden, bliss, madly detailed and complicated, ultra-maximum, elegant, Surrealistic, ultra-fine, 32k, ultra-high resolution, megapixel, backlight, moody lighting, cinematic lighting, studio lighting.

cutre girl new_value --ar 16:9 [내부링크]

#ai #image #이미지 #그림

4차 산업혁명시대 관심분야 [내부링크]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나의 중요한 관심 분야는 "스마트 시티", "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자율주행"입니다. 스마트 시티는 도시를 더욱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도시의 경제성, 안전성, 환경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이를 통해 인프라, 교통, 환경, 건강 등 도시 전반적인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은 사람과 동등한 지능을 가진 컴퓨터 시스템을 만들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기술입니다. 이를 통해 사람의 업무를 대신하고,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며,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는 기존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기술로는 처리할 수 없는 대량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활용하는 기술입니다. 이를 통해 데이터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새..

해외여행 갈때 헨드폰 충전해야죠? 사용전압을 알고 가야죠? [내부링크]

Ghana - 가나 (230V) Gabon - 가봉 (220V) Guyana - 가이아나 (240V) Gambia - 감비아 (230V) Guatemala - 과테말라 (120V) Greece - 그리스 (230V) Guinea - 기니 (220V) Guinea-Bissau - 기니비사우 (220V) Namibia - 나미비아 (220V) South Sudan - 남수단 (230V) South Africa - 남아프리카 공화국 (230V) Netherlands - 네덜란드 (230V) Nepal - 네팔 (230V) Norway - 노르웨이 (230V) New Zealand - 뉴질랜드 (230V) South Korea - 대한민국 (220V) Germany - 독일 (230V) Timor-Leste -..

개미 로봇 편집 [내부링크]

DALL-E로 개미 로봇을 만들어 봤습니다.... 아주 초보입니다.

다윗과 골리앗 편집 [내부링크]

다윗과 골리앗 주제로 이미지 편집

3월 8일 단타 매매 일지 [내부링크]

오늘은..손실로.............마무리 하네요.....

3월 7일 화요일 단타 매매일지 [내부링크]

오늘은...어려운 장이였네요..... 나머진 좀 들고 있네요

3월 6일 월요일 단타 매매일지 [내부링크]

#에스엠#엘앤에프#에코프로#상신이디피#셀바스ai#에코프로비엠#천보#솔트룩스

그리스(Greece)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스구마(Souvlaki): 그리스의 대표적인 스낵으로, 스파이스로 맛을 낸 돼지고기, 양고기, 닭고기 등을 꼬치에 꽂아 구워 만든 음식입니다. 타라마(Taramasalata): 참치 샐러드로, 참치, 양파, 오일, 레몬 등을 섞어 만듭니다. 무사카(Moussaka): 베이컨, 감자, 오이, 육류 등의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인기 있는 그리스 요리입니다. 호리아티키(Horiatiki): 그리스식 샐러드로, 토마토, 오이, 파프리카, 살구, 케프타 치즈 등을 사용하여 만듭니다. 크레타식 치즈(Sfakianes Pites): 케프타 치즈, 꿀, 타피오카 등을 사용하여 만든 그리스식 스낵입니다. 파스티스(Pastitsio): 그리스식 미트 파이로, 맛있는 스파게티, 돼지고기, 육수, 치즈 등으로 만듭니다. 감자튀..

카타르(Qatar)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마한이(Machboos) : 미트, 쌀, 채소, 토마토 등으로 만든 인기 있는 카타르식 라이스 요리입니다. 케밥(Kebab) : 육류, 채소 등을 꼬치에 꽂아 구운 인기 있는 요리입니다. 하레시(Harees) : 밀가루, 고기, 양파 등을 넣고 끓여 만든 유래 깊은 민속음식입니다. 로티(Roti) : 인기 있는 아시아식 빵으로, 가지, 당근, 새우 등의 다양한 채소와 함께 제공됩니다. 파니르(Paneer) : 인기 있는 인도식 치즈로, 다양한 채소와 함께 요리되어 맛이 좋습니다. 사무사(Samosa) : 참치, 새우, 고기 등을 넣은 인기 있는 아시아식 스낵입니다. 막부스(Maqboos) : 로스트 치킨, 라이스, 양파, 토마토, 스파이스 등으로 만든 인기 있는 카타르식 요리입니다. 순두부찌개(Tofu ..

브라질(Brazil)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페이조아(Feijoada): 국민적인 요리로, 검은 콩과 고기, 소시지 등을 함께 끓여 만든 스파이시한 스튜입니다. 카이피리냐(Caipirinha): 브라질에서 대표적으로 마시는 칵테일로, 라임 주스, 설탕, 캐시사 술을 섞어 만듭니다. 푸데드퀴에조(Pudim de Queijo): 부드러운 치즈 푸딩으로, 설탕, 우유, 식초 등으로 만듭니다. 엠페냐다스(Empanadas): 스페인식 에멤파나스와 유사한 고기, 채소, 치즈 등을 넣은 패스트리 요리입니다. 브리게이데이루(Brigadeiro): 달콤한 초콜릿볼로, 초콜릿, 컨덴스 밀크, 버터 등으로 만듭니다. 프라토프치카(Coxinha): 닭고기와 치즈로 만든 브라질의 인기 스낵입니다. 카프레제 샐러드(Salada Caprese):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

이스라엘(Israel)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파이타 브레드(Pita bread): 이스라엘의 대표적인 빵 중 하나로, 케밥이나 햄버거를 먹을 때 함께 제공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호뭉스(Hummus): 참깨 페이스트와 콩, 올리브 오일, 마늘 등을 섞어 만든 인기 있는 미리 만들어진 레토 파스타입니다. 파스타(Pasta): 이탈리아인들이 대부분 사는 지역에 있으므로, 맛있는 파스타 요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슈크(Shakshuka): 계란, 토마토, 양파, 캐러웨이 등으로 만든 인기 있는 아침 식사 요리입니다. 브레이라(Burekas): 패스트리로 만든 채소, 고기, 치즈 등이 들어간 인기 있는 가벼운 스낵입니다. 프라푸치카(Falafel): 인기 있는 건강식 스낵으로, 참깨, 콩, 마늘, 파슬리 등으로 만들어진 공 모양의 음식입니다. 쿠스쿠..

아르헨티나(Argentina)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스테이크(Steak): 아르헨티나는 유명한 스테이크 요리의 국가입니다. 고급 레스토랑에서부터 일반 가정에서까지 어디서든 맛볼 수 있습니다. 아스도묵(Arroz con pollo): 쌀, 닭고기, 토마토, 양파 등으로 만든 아르헨티나식 치킨 라이스 요리입니다. 엠페냐다스(Empanadas): 고기, 치즈, 야채 등을 채운 빵으로, 스페인식 에멤파나스보다는 피자 피타처럼 보입니다. 모르솔라(Morzilla): 블러드 소시지로, 돼지 혹은 소의 피와 밀가루, 양파 등으로 만들어집니다. 치미첸가(Chimichurri): 스테이크와 함께 제공되는 양념으로, 올리브 오일, 식초, 파슬리, 마늘 등으로 만들어져 매우 맛있습니다. 마티(Maté): 아르헨티나에서는 전통적인 차 대신 마티를 많이 마십니다. 이는 파이널드..

칠레(Chile)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에멤파나스(Empanadas): 고기, 양파, 계란, 올리브, 레이즌 등이 들어간 유명한 칠레식 빵입니다. 아스도묵(Arroz con pollo): 닭고기, 쌀, 채소 등을 넣고 조리한 인기 있는 칠레 라이스 요리입니다. 비프스튜(Cazuela): 고기, 채소, 쌀, 감자 등이 들어간 인기 있는 칠레식 스튜 요리입니다. 칠레감자국(Chupe de papas): 감자, 닭고기, 옥수수, 치즈 등을 넣고 만든 칠레식 감자 요리입니다. 파스텔데차비냐(Pastel de choclo): 감자, 양파, 소고기, 올리브 등을 넣고 만든 칠레식 파이입니다. 아르로스콘레치류(Arroz con leche): 인기 있는 칠레식 디저트로, 쌀, 우유, 설탕, 케이푸와 함께 끓여 만듭니다. 치카론(Carne mechada): ..

아랍에미리트(United Arab Emirates)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쿠스하(Koshari): 이집트에서 유래한 콩과 쌀, 마카로니, 양파 등이 들어간 현지 요리입니다. 룸알리(Roumali Roti): 인도에서 유래한 얇고 부드러운 빵으로, 대부분의 아랍 음식점에서 제공됩니다. 막부쉬(Machboos): 바스마티 쌀, 양고기, 양파, 토마토, 마늘 등으로 만든 인기 있는 라이스 디쉬입니다. 막우반(Muhallebi): 우유와 미숫가루를 섞어 만든 유럽식 푸딩입니다. 막하로나(Machheroni): 채소와 고기가 들어간 라이스 요리로, 일반적으로 스파이시합니다. 루게맛(Balaleet): 노란색 라이스 푸딩으로, 사피란, 로즈워터, 카르다몬 등의 향신료를 첨가합니다. 케밥(Kebab): 양고기, 소고기, 닭고기, 양밀, 돼지고기 등을 로테이션으로 굽고, 빵이나 쌀과 함께 ..

터키(Turkey)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케밥(Kebap): 터키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 중 하나입니다. 양고기, 소고기, 닭고기, 양밀, 돼지고기 등을 로테이션으로 굽고, 빵이나 쌀과 함께 먹습니다. 바클라바(Baklava): 크리스마스 케이크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클라바는 설탕수정, 꿀, 잘게 다진 호두와 츄러스 같은 특별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메즈(Mezze): 전채로 구성된 요리로 터키 전역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오일로 튀긴 야채, 육류 요리, 치즈, 올리브, 빵 등 다양한 음식을 함께 먹습니다. 이스케밥(Işkembe çorbası): 터키식 양곱창 스튜로 소화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푸라(Köfte): 터키에서 가장 많이 먹는 요리 중 하나로, 육류를 잘게 썰어 만든 고기 구슬에 양파, 토마토, 마늘, 파슬리 등 다양한 재료를..

프랑스(France)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크루아상(Croissant): 프랑스의 대표적인 빵 중 하나로, 부드러운 반죽에 버터를 층층이 넣어 구워 만든 빵입니다. 브리 치즈(Brie cheese): 프랑스에서 유명한 치즈 중 하나로, 부드러운 질감과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콘피타(Confit de canard): 오리 허벅지를 열심히 조리하여 만든 오리고기 요리입니다. 부르구뉘(Bouillabaisse): 프랑스 지중해 연안의 전통적인 해산물 스튜 요리입니다. 캐슈너(Cassoulet): 프랑스 남부 지방에서 유래한 콩 요리로, 쇠고기, 돼지고기, 소세지 등을 함께 조리합니다. 라탕(Ratatouille): 프랑스에서 유명한 야채 요리로, 토마토, 가지, 양파, 새송이버섯, 적양배추 등의 야채를 볶아내어 만듭니다. 쿼크스(Quiche): 부드..

이탈리아(Italy)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피자(Pizza):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로, 토마토 소스와 치즈, 그리고 다양한 토핑을 얹은 빵입니다. 파스타(Pasta): 이탈리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로, 다양한 종류의 면과 소스를 사용합니다. 리조또(Risotto): 쌀을 사용한 이탈리아 전통 요리로, 다양한 재료와 함께 조리합니다. 브루스케타(Bruschetta): 토스트한 빵 위에 토마토, 올리브 오일, 마늘, 바질 등을 올린 전채 요리입니다. 라자냐(Lasagna): 깊은 접시에 층층이 쌓은 면과 고기, 치즈, 토마토 소스 등으로 만든 오븐요리입니다. 제노베제(Spaghetti alla Genovese): 이탈리아 리까르도 지방의 전통 요리로, 양파, 당근, 셀러리 등을 조리한 레인지 비스타 소스와 스파게티를 함께 먹..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소설 '개미' [내부링크]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소설 '개미' 를 읽고 ........ "삶의 목적이란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중요한 게 아니다. 삶 자체가 목적인 거다." "하나의 개미도 잃을 수 없다." "우리는 언제나 혼자가 아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이 우리와 함께 있다." "인간은 자신의 역사를 짓는 동안 동물이 되기도 한다." "마음에 굳은 어떤 것이든 깨어지고 나면 자유로워진다." "저 많은 개미들이 있어야 이 도시가 살아남을 수 있어." "우리는 우리 자신이 도시인 것처럼 생각한다." "세상에서 가장 높은 것은 인간의 마음이다." "혁명은 언제나 가장 아름다운 것으로 시작한다." "우리는 자연과 함께 사는 게 아니라 자연을 정복하려는 시도를 한다." "사람은 언제나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바라면서 자신의 ..

주식 [내부링크]

주식 시장은 어떤 곳인가요? 그 안에서는 불안과 기대가 어우러져요. 어디선가는 이익을 얻어내고, 어디선가는 돈을 잃어버려요. 주식 시장은 그림 같은 게임이에요. 언제나 변화하고,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있어요. 하지만 그 속에서도 항상 기회가 숨어 있어요. 주식을 투자하는 것은 재미도 있지만, 책임도 크죠. 자신의 능력과 지식을 증명하고, 금융 시장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도와줘요. 하지만 항상 조심해야해요. 그리고 지나친 욕심과 자만심은 뒤이어 올 수 있는 위험한 것이에요. 주식은 흥미롭지만, 항상 신중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뚱뚱한 공주 이야기(The Fat Princess Story) [내부링크]

언덕 위의 큰 성에 사는 오로라라는 아름다운 공주가 있었습니다. 오로라 공주는 모든 종류의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했지만, 너무 많이 먹어서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친절한 할머니가 오로라 공주를 방문했습니다. 이 여성은 그녀가 원하는 모든 맛있는 음식을 여전히 먹을 수 있지만, 그녀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소량을 먹고 산책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오로라 공주는 약간 확신이 없었지만, 시도해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더 작은 양을 먹기 시작했고 성 정원으로 산책을 가기 시작했다. 그녀는 기분이 훨씬 나아졌고 더 많은 에너지를 가졌답니다! 곧, 왕국의 모든 사람들은 오로라 공주가 얼마나 행복하고 건강한지 알아챘습니다. 그들은 그녀가 아름다..

다윗과 골리앗 이야기 [내부링크]

등장인물 다윗 - 양치기로 일하며, 착하고 용감한 소년 골리앗 - 대우리곤이라는 거대한 전사 장소: 이스라엘과 필리스티아 족의 전쟁터 [씬 1] (이스라엘 군사들과 필리스티아 족의 전사들이 전쟁터에 모여있음) 다윗: 왜 이렇게 모여있어요? 전사1: 필리스티아 족과 싸우고 있어요. 전사2: 그런데 필리스티아 족에게 거인이 있다는데요. 다윗: 거인이요? 저도 한 번 상대해보고 싶어요. [씬 2] (다윗이 골리앗과 대면) 골리앗: (큰 목소리로) 이스라엘 군사들아! 누가 나와서 나와 대항할 수 있느냐? 다윗: (자신감을 가지고) 저요! 제가 상대해볼게요. 골리앗: (웃으며) 그래? 그럼 한 번 해봐. [씬 3] (다윗은 슬링으로 돌을 던져 골리앗을 쓰러뜨리며 이스라엘 군사들에게 승리를 선사함) 다윗: 이겼어요..

엔비디아(NVIDIA) 회사 주가는 왜 오르는가? 왜 상승할수밖에 없는가?? [내부링크]

엔비디아(NVIDIA)는 그래픽 카드와 인공지능, 자율주행, 게임 개발 등의 분야에서 선도적인 기업으로서 활동하고 있다. 먼저 그래픽 카드 분야에서는 엔비디아의 제품군으로는 GeForce와 Quadro 등이 있다. GeForce는 주로 게임에 사용되는 그래픽 카드이며, 고성능, 고화질의 그래픽 표현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Quadro는 전문가용 그래픽 카드로, 영화, 게임 개발 등의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그래픽 카드를 비롯하여, 엔비디아는 다양한 컴퓨팅 플랫폼과 기술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엔비디아는 인공지능 분야에서도 활발하게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엔비디아는 CUDA 프로그래밍 플랫폼과 TensorRT 인퍼런스 엔진 등의 AI 개발 도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해외에서 여권을 잊어버렸다면? [내부링크]

해외 여행 중에 여권을 잊어버린 경우,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현지 대사관/영사관 방문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여권을 발급해 주는 현지 대사관 또는 영사관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대사관/영사관에서는 여권 분실 신고서 작성과 여권 발급 신청서 작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 서류와 비용은 국가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신분증 및 사진 증빙서류 지참 여권 분실 신고서 및 여권 발급 신청서 작성 시, 신분증과 사진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합니다. 신분증으로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여권 카피 등이 있으며, 사진 증빙서류로는 여권 사본, ID카드, 학생증 등이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 서류와 비용은 국가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여권 발급 대기 여권 발급 대기 기간은 국가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엔비디아(NVIDIA)는 왜 웃는가? 왜 사야하는가? [내부링크]

최근 가장 화두가 Chat GPT, Open AI 이다. Googl과 마이크로소프트의 경쟁이 치열하다. 누가 이길것인가????? 누가 이기든 엔비디아(NVIDIA)는 웃고 있지 않을까????? Chat GPT, Open AI를 처리하려면 클라우드 서비스가 필요하다. 이 데이타센터에서는 서버들이 100만대 이상이 필요하다. 여기 각각의 서버에 엔비디아의 CPU와 반도체가 필요하다. 그렇다면 Googl과 마이크로소프트 두회사가 누가 이기든 상관이 없다. 결국 그들은..... 엔비디아를 찾게 되어있기 때문이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신가요???? 엔비디아가 상승하면 국내 관련주들 Chat GPT 관련주, 반도체 관련주들을 꼭 봐야 하지 않을까요? 특히 엔비디아 관련주를 주목하자~~~~~~!!!!!!

3월 2주차 관심 종목 [내부링크]

1. 에코프로비엠 : 코스닥 종목이며 시가총액이 15.6조 입니다. : 만약 시가총액이 커서 코스닥에서 코스피로 전환 된다면 큰 호재로 인하여 주가가 많이 상승할것으로 예상됨. 2. 미래나노텍 : 신고가 근처 종목으로 필히 관심이다. 요즘 패턴이 신고가 근처 종목들이 많이 돌파하는 추세.... : 중요한건 거래량이 증가되는지를 보면서 충분히 단타가 나올것으로 예상된다. 3. 성일하이텍 : 폐베터리 관련주로 최근 고가 돌파 : 이유는 베터리 관련주가 연일 상승을 하고 있기때문에 배터리 다음으로 갈 테마라고 생각된다. 몇일을 쉬고 갈지 유심히 봐야 하는 종목이다. 4. 새빗켐 : 폐베터리 관련주로 성일하이텍이 반응을 할때면 2등주로 많이 상승하는 종목 : 이유는 베터리 관련주가 연일 상승을 하고 있기때문에 ..

비트코인 추세로 클레이튼(KLAY) 단타 [내부링크]

3월 3일 미국시장이 상승하여 3월 4일 새벽에 클레이튼 단타 진입 클레이튼으로 일단 단타 진입했습니다. 월요일까지는 봐야 될것 같은데.... 일단 현재는 수익중이네요. 코인들 좋은 뉴스가 떳으면 좋겠네요.

3월 3일 단타 매매 일지(상신이디피,에코프로비엠,천보,솔트룩스) [내부링크]

3월 3일 단타 매매일지 입니다. Chat GPT(쳇봇) 관련주는 쉬는것 같고, 2차전지 섹터가 많이 강한것 같네요. 모두 수익 나세요. 월요일은.. 2차 전지가 갭이 뜰것 같네요. [팩트] 1. 에코프로 처럼 에코프로비엠이 갈수 있을지 봐야겠네요 (꼭 내려오면 프로그램 매수를 유심히 봐야 할것 같습니다.) 2. Chat GPT(쳇봇) 잠시 쉬어가는건지 일봉 상 잘 지켜주는지 보았다가 매수 시점을 잘 봐야될것 같네요.

3월 2일 단타 매매 일지(금양,제주은행,엘앤에프,새빗켐,성일하이텍) [내부링크]

새빗켐, 성일하이텍 폐베티리 관련주 급상승으로 단타 정리했습니다. 2차 전지를 계속 관찰해야 겠네요.

아편전쟁 : 제1차 아편전쟁(1840~1842), 제2차 아편전쟁(1856~1860) [내부링크]

제1차 영중전쟁이라고도 알려진 아편 전쟁은 중국의 대외 관계 역사에서 중요한 사건이었다. 그 전쟁은 1839년과 1842년 사이에 일어났고, 그것은 대영제국과 중국의 청나라 사이에 일어났다. 이 분쟁은 영국이 중국에 아편을 수입한 것과 중국이 무역을 중단하려는 시도에서 비롯되었다. 전쟁은 중국과 서방의 관계에서 중요한 전환점이었고, 중국의 정치적, 경제적 발전에 중대한 결과를 가져왔다. 아편 무역은 오랫동안 중국의 문제였다. 19세기 초, 영국 상인들은 인도에서 아편을 수입하여 중국에서 팔기 시작했다. 이 거래는 중국에서 불법이었지만, 영국 상인들은 계속해서 중국으로 마약을 밀반입했다. 아편 거래는 중국인들에게 파괴적인 영향을 끼쳤고, 중독과 사회 문제가 확산되었다. 1839년, 중국 정부는 광저우에 있..

크롬(Chrome) 사용 시 단추키(50가지) [내부링크]

새 탭 열기: Ctrl + T 탭 닫기: Ctrl + W 새 창 열기: Ctrl + N 창 닫기: Alt + F4 북마크 추가: Ctrl + D 검색 기록 보기: Ctrl + H 다운로드 보기: Ctrl + J 전체 화면 모드 전환: F11 현재 페이지 새로 고침: F5 또는 Ctrl + R 이전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Alt + 왼쪽 화살표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Alt + 오른쪽 화살표 검색 엔진을 변경합니다: Ctrl + E 새 탭에서 링크 열기: Ctrl + 클릭 마지막으로 닫힌 탭을 다시 엽니다. Ctrl + Shift + T 주소 표시줄에 검색 쿼리를 입력합니다. Ctrl + L 또는 F6 특정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검색: Ctrl + K 또는 Ctrl + E 창 크기 조정: Ctrl + S..

멕시코(Maxico)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멕시코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멕시코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멕시코를 방문할 때 180일 이내의 비자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멕시코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멕시코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도착 신고서: 멕시코 입국 시 도착 신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멕시코 정부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신고서를 작성하고, 출력한 신고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 결과서: COVID-19 검사 결과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입국 전 최대 72시간 이내에..

칠레(Chile)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칠레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칠레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9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칠레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칠레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 결과서: COVID-19 검사 결과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입국 전 최대 72시간 이내에 PCR 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을 받은 경우에 한해 입국이 가능합니다. 건강 상태 자가 신고서: 칠레 입국 전에 건강 상태 자가 신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칠레 정부에..

아르헨티나(Argentina)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아르헨티나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아르헨티나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9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아르헨티나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아르헨티나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 결과서: COVID-19 검사 결과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입국 전 최대 72시간 이내에 PCR 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을 받은 경우에 한해 입국이 가능합니다. 건강 상태 자가 선별서: 아르헨티나 입국 전에 건강 상태 자가 선별서를 작..

브라질(Brazil)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브라질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브라질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브라질을 방문할 때 90일 이내의 비자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90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브라질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브라질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브라질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 결과서: COVID-19 검사 결과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입국 전 최대 72시간 이내에 PCR 검사를 받아 음성 판..

이스라엘(Israel)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이스라엘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이스라엘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9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이스라엘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이스라엘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 결과서: COVID-19 검사 결과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입국 전 최대 72시간 이내에 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을 받은 경우에 한해 입국이 가능합니다. 건강 상태 확인서: 이스라엘 입국 전에 건강 상태 확인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스라엘 대..

카타르(Qatar)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카타르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카타르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3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30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카타르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카타르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카타르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 결과서: COVID-19 검사 결과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입국 전 최대 72시간 이내에 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을 받은 경우에..

그리스(Greece)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그리스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그리스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3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9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그리스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그리스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 결과서: COVID-19 검사 결과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입국 전 최대 72시간 이내에 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을 받은 경우에 한해 입국이 가능합니다. 기타 서류: 그리스에서 장기 체류를 하거나 일을 하려는 경우에는 그리스 정부에서 발급하는 외국인..

아랍에미리트(United Arab Emirates)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아랍에미리트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아랍에미리트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3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30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아랍에미리트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아랍에미리트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아랍에미리트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 결과서: COVID-19 검사 결과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입국 전 최대 48시간 이내에 검사를 받..

인도네시아(Indonesia)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인도네시아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인도네시아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3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30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인도네시아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인도네시아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인도네시아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 결과서: COVID-19 검사 결과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입국 전 최대 72시간 이내에 검사를 받아 음성 ..

몰디브(Maldives)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몰디브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몰디브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3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30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몰디브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몰디브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몰디브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 결과서: COVID-19 검사 결과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입국 전 최대 96시간 이내에 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을 받은 경우에..

터키(Turkey)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터키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터키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9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90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터키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터키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터키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COVID-19 검사 결과서: COVID-19 검사 결과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입국 전 최대 72시간 이내에 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을 받은 경우에 한해 입..

일본(Japan)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일본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일본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관광 또는 비즈니스 목적으로 90일 이내의 체류를 계획할 경우,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90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일본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일본으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일본으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기타 서류: 일본에서 장기 체류를 하거나 일을 하려는 경우에는 일본 정부에서 발급하는 외국인 등록증(Residence ..

싱가포르(Singapore)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싱가포르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싱가포르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9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90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싱가포르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싱가포르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싱가포르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기타 서류: 싱가포르에서 장기 체류를 하거나 일을 하려는 경우에는 싱가포르 정부에서 발급하는 외국인 등록증(Work Pass)이 필요합니..

베트남(Vietnam)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베트남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베트남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15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15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베트남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베트남으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기타 서류: 베트남에서 장기 체류를 하거나 일을 하려는 경우에는 베트남 정부에서 발급하는 외국인 등록증(Residence Card)이 필요합니..

태국(Thailand)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태국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태국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3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30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태국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태국으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태국으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기타 서류: 태국에서 장기 체류를 하거나 일을 하려는 경우에는 태국 정부에서 발급하는 외국인 등록증(Residence Permit)이 필요합니다. ..

프랑스(France)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프랑스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프랑스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3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9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90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프랑스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프랑스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프랑스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기타 서류: 프랑스로 장기 체류를 하거나 일을 하려는 경우에는 프랑스 정부에서 발급하는 외국인 등록증(Carte de Séjour)이 필요합니다...

미국(the United States)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미국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미국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관광이나 비즈니스 여행 등 9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90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미국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ESTA: 비자 없이 미국에 입국하는 경우, 대신 ESTA(Electronic System for Travel Authorization)를 신청해야 합니다. ESTA 신청은 인터넷으로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미국으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

이탈리아(Italy)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이탈리아 로마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이탈리아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3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9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90일을 초과하는 장기 체류를 하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이탈리아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이탈리아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여행자 보험: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날 때는 여행자 보험이 필요합니다. 보험증명서를 지참해야 합니다. 기타 서류: 이탈리아로 장기 체류를 하거나 일을 하려는 경우에는 이탈리아 정부에서 발급하는 외국인 등록증(Permesso di ..

필리핀(Philippines) 입국시 필요 서류 [내부링크]

필리핀에 입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효한 여권: 유효한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여권의 유효기간은 필리핀에 입국하는 날짜 이후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항공권 예약 정보: 필리핀으로 가는 항공편의 예약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합니다. 비자: 대한민국 국민은 30일 이내의 단기 체류를 위해 비자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필리핀으로 장기 체류나 공부를 위해 머무르려면 비자 발급이 필요합니다. 비자 발급은 필리핀 대사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타 서류: 필리핀에서 장기 체류를 하거나 일을 하려는 경우에는 필리핀 정부에서 발급하는 외국인 등록증(Alien Registration Card)이 필요합니다. 또한, 건강상의 이유로 필리핀으로 들어오기 전에는 필리핀 대사관에서 발..

빌게이츠 (Bill Gates, William Henry Gates) [내부링크]

초기 삶과 교육: 빌 게이츠는 1955년 10월 28일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태어났다. 그는 메리와 윌리엄 H. 게이츠 시니어 사이에서 3명의 자녀 중 둘째로 태어났다. 어린 시절, 게이츠는 탐욕스러운 독서가였고 수학과 과학에 재능을 보였다. 그는 사립 예비 학교인 레이크사이드 학교에 다녔고, 그곳에서 처음으로 컴퓨터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Microsoft 및 비즈니스 경력: 게이츠는 1975년 어린 시절 친구였던 폴 앨런과 함께 마이크로소프트를 공동 설립했다. 그 회사는 작은 소프트웨어 회사로 시작하여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기술 회사 중 하나가 되었다. 게이츠는 2000년까지 마이크로소프트의 CEO를 지냈고 2008년까지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고 소프트웨어 설계자로 남아있었다. 마이크로소프..

제임스 다이슨 (James Dyson) [내부링크]

제임스 다이슨은 영국의 발명가, 산업 디자이너, 그리고 세계 최초의 가방 없는 진공 청소기를 발명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기업가입니다. 그는 1947년 5월 2일 영국 노퍽주 크로머에서 태어났다. 다이슨은 런던에 있는 왕립 미술 대학에서 가구와 실내 디자인을 공부했고, 그곳에서 공학과 제품 디자인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졸업 후, 그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회사에서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로 일했습니다. 1978년에 다이슨은 바퀴 대신 공이 달린 손수레인 볼바로를 발명했는데, 이는 험한 지형에서 조종하기 쉽게 해주었다. 하지만, 그를 유명하게 만든 것은 1983년 듀얼 사이클론 청소기를 발명한 것입니다. 이중 사이클론은 공기 중의 먼지와 다른 입자들을 제거하기 위해 가방이나 필터가 아닌..

일론 머스크(Elon Musk) [내부링크]

일론 머스크(Elon Musk)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태생의 미국 기업가, 발명가, 공학자로, 기술, 운송, 에너지, 우주 탐사를 포함한 여러 산업 분야에서 그의 업적으로 알려져 있다. 1971년 6월 28일 남아프리카 공화국 프리토리아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스페이스X와 테슬라의 CEO이자 더 보링 컴퍼니와 뉴럴링크의 설립자이다. 머스크의 초기 경력은 컴퓨터 기술에 집중되었고, 그는 나중에 거의 3억 달러에 팔린 웹 소프트웨어 회사인 Zip2를 포함하여 여러 스타트업을 공동 설립했습니다. 2002년, 머스크는 우주 여행을 더 저렴하고 접근하기 쉽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우주선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SpaceX (SpaceExploration Technologies)를 설립했다. 2004년, 머스크는 또한 ..

제프 베이조스 (Jeff Bezos) [내부링크]

Jeff Bezos는 미국의 기업가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소매업체 중 하나인 Amazon.com의 설립자이다. 그는 1964년 1월 12일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에서 태어났으며, 2021년 9월 현재 순자산이 약 1800억 달러로 현재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이다.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과 전기 공학 학위를 받은 후, 베조스는 피텔, 뱅커스 트러스트, D를 포함한 여러 기술 회사에서 일했다. E. 쇼앤코. 1994년, 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소매상으로 성장한 온라인 서점인 Amazon.com을 설립했다. 베조스의 지도 아래, Amazon.com은 책, 전자제품, 의류, 그리고 가정용품을 포함한 광범위한 제품 범주로 확장되었고, 킨들 e-카메라와 아마존 에코 스마트..

마크 주커버그 (Mark Zuckerberg) [내부링크]

마크 주커버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인 페이스북을 공동 설립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미국의 기업가이자 소프트웨어 개발자이다. 그는 1984년 5월 14일 뉴욕에서 태어났으며, 2021년 9월 현재 순자산이 약 1,000억 달러로 현재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이다. 컴퓨터와 프로그래밍에 대한 저커버그의 관심은 어린 나이에 시작되었다. 그는 하버드 대학교에 다녔고, 그곳에서 2004년에 기숙사 방에서 페이스북의 첫 번째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이 사이트는 처음에는 하버드 학생들을 연결하기 위해 설계되었지만, 빠르게 인기를 얻었고 결국 전 세계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저커버그의 지도 아래, 페이스북은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영향력 있는 기술 회사 중..

2023년 키워드 10가지 [내부링크]

키워드 10가지 내용 COVID-19 백신 백신의 안전성, 효과, 이용 가능성 및 배포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공유 플랫폼, 팔로워 수 증가 및 마케팅 팁 암호화폐 매매, 거래, 가치 및 잠재적 위험 항공권 할인, 항공사, 공항 및 여행 제한 사항 피트니스 운동, 다이어트 계획, 보충제 및 운동 장비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훌루, 디즈니+ 등의 플랫폼, 드라마 및 영화 디자이너 브랜드 의류 명품 패션 브랜드, 최신 컬렉션, 가격 및 구매 정보 요리 레시피 다양한 요리 및 다이어트 레시피, 비건, 글루텐 프리 및 케토 등 인공 지능 AI의 최신 개발 동향, 산업 분야에서의 활용, 위험과 이점, 미래의 업무 영향 사이버 보안 강력한 비밀번호 생성, 피싱 사기 식별, 백신 소프트웨어 사용 등을 통한..

단테의 '신곡' (지옥편) [내부링크]

단테 알리기에리의 서사시 신의 희극의 첫 부분이다. 그 시는 아바, bcb, cdc 등을 운율로 하는 세 줄짜리 스탠자인 테르자리마로 쓰여져 있다. '인페르노'에서 이 시의 화자인 단테 자신은 로마 시인 버질에 의해 지옥의 아홉 원을 통해 인도된다. 각각의 원들은 다른 종류의 죄에 대해 유보되어 있고 이전의 원들보다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다. 죄인에 대한 형벌은 지옥으로 깊이 들어갈수록 점점 더 섬뜩해진다. 지옥의 첫 번째 원은 침례받지 않은 이교도들과 덕망 있는 이교도들이 사는 림보이다. 이 원은 벌을 받는 곳이 아니라 영혼들이 하나님을 볼 수 없다는 희망 없이 살아가는 곳입니다. 두 번째 원은 욕정이 강한 바람에 날려 벌을 받는 곳이다. 세 번째 서클은 식탐꾼들이 끝없는 오물의 폭풍에 의해 비..

스핑크스 고양이(a sphinx cat) [내부링크]

스핑크스 고양이는 털이 없는 것으로 유명한 고양이 품종입니다. 그것은 때때로 캐나다 헤어리스 또는 간단히 스핑크스라고도 불립니다. 이름에도 불구하고, 스핑크스 고양이는 고대 이집트의 스핑크스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 스핑크스 고양이들은 털이 없기 때문에 매우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거의 감지할 수 없는 매우 미세한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큰 귀와 독특한 주름진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집고양이 품종보다 크다. 스핑크스 고양이들은 매우 사교적이고 다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종종 그들의 주인과 가까운 것을 즐깁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지적이고 호기심이 많으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기 위해 많은 관심과 정신적 자극을 필요로 한다. 스핑크스 고양이는 털이 부족하기 때문..

샴고양이(Siamese cats) [내부링크]

샴고양이는 인상적인 외모와 독특한 성격으로 유명한 인기 있고 독특한 품종의 집고양이이다. 다음은 샴 고양이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모양: 샴고양이는 길고 가느다란 몸과 길고 가는 다리를 가진 중간 크기의 고양이과 동물이다. 짧고 고운 털을 갖고 있으며, 보통 밝은 크림색이며 얼굴과 귀, 발, 꼬리에 짙은 갈색 또는 검은색 점이 있다. 그들의 눈은 매우 독특하고 그들의 독특한 외모를 더해주는 밝은 파란색입니다. 성격: 샴 고양이는 목소리가 크고 사교적인 고양이로 유명하다. 그들은 종종 꽤 까다롭고 관심의 중심이 되는 것을 즐기고, 시끄러운 야옹 소리와 애정이 넘치는 자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샴고양이는 주인에게 매우 충성할 수 있고 종종 그들과 친밀한 유대감을 형성하며, 집 주위를 따라다..

페르시안 고양이(Persian cats) [내부링크]

페르시아 고양이는 독특한 긴 털과 독특한 외모로 유명한 집고양이의 인기 있고 잘 알려진 품종입니다. 다음은 페르시아 고양이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모양: 페르시아 고양이는 둥근 얼굴과 매우 두껍고 긴 털을 가진 중간에서 큰 크기의 고양이이다. 그들의 털은 흰색, 검은색, 크림색, 파란색 등을 포함한 다양한 색깔과 무늬로 나올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짧은 다리와 튼튼한 몸을 가지고 있고, 눈은 보통 크고 둥글다. 페르시아 고양이들은 규칙적인 양치질과 가끔 목욕을 하는 것을 포함하여 긴 털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손질을 필요로 한다. 성격: 페르시아 고양이들은 차분하고, 온순하고, 애정이 넘치는 고양이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주인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기고 충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애완동물..

래그돌,랙돌 고양이(Ragdoll cat) [내부링크]

래그돌 고양이는 몸집이 크고, 성질이 온화하며, 독특한 외모로 유명한 인기 있고 독특한 품종의 집고양이이다. 다음은 래그돌 고양이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모양: 래그돌 고양이(Ragdoll cats)는 길고 부드러운 털을 가진 크고 근육질의 고양이로 보통 얼굴, 귀, 꼬리, 다리에 어두운 점이 있는 밝은 색이다. 몸길이는 중간에서 길게 나며, 부드럽고 촉감이 부드럽다. 래그돌 고양이는 보통 파란색이나 청록색을 띠는 크고 둥근 눈을 가지고 있으며, 귀는 상대적으로 작고 둥글다. 성격: 래그돌 고양이는 매우 친근하고 다정한 고양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꽤 유순하고 차분하며, 주인에게 안기고 껴안는 것을 즐깁니다. 래그돌 고양이는 또한 매우 사교적인 고양이이고, 종종 다른 애완동물..

브리티쉬숏헤어 고양이(British ShortHair Cat) [내부링크]

브리티시 숏헤어 캣(British Shorthair Cat)은 큰 크기, 둥근 얼굴, 털이 무성한 것으로 유명한 인기 있고 독특한 품종의 집고양이이다. 다음은 영국의 짧은 털 고양이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모양: 영국 쇼트헤어 고양이는 둥근 머리와 짧고 촘촘한 털을 가진 크고 근육질의 고양이과 동물이다. 그들은 회색, 파란색, 검은색, 흰색 등을 포함한 다양한 색깔과 무늬를 가지고 있습니다. 넓은 가슴과 두껍고 짧은 꼬리를 갖고 있으며, 눈은 보통 크고 둥글다. 영국의 짧은 털 고양이들은 종종 작은 곰 인형처럼 생겼다고 묘사됩니다. 성격: 영국의 짧은 털 고양이들은 차분하고, 조용하고, 독립적인 고양이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꽤 내성적이고 낯선 사람들 앞에서는 약간 수줍어 할..

러시안블루 고양이(Russian Blue Cat) [내부링크]

러시안 블루(Russian Blue)는 독특하고 인기 있는 품종으로, 날렵한 청회색 털과 밝은 녹색 눈으로 알려져 있다. 러시안 블루 캣츠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양: 러시안블루고양이는 중간 크기의 고양이과 동물로 털이 짧고 빽빽하며 매우 부드러운 털을 가지고 있으며, 독특한 청회색을 띤다. 그들은 길고 마른 몸과 크고 뾰족한 귀를 가진 삼각형 모양의 머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의 눈은 밝은 녹색이고, 그들의 발은 종종 "귀엽다"고 묘사된다. 성격: 러시안 블루 고양이는 지적이고, 다정하고, 충성스러운 고양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낯선 사람들 주변에서 꽤 내성적이지만, 그들의 주인과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그들에게 매우 애착을 가질 수 있습니다. 러시안 블루 고양..

먼치킨 고양이(Munchkin Cat) [내부링크]

먼치킨 고양이는 짧은 다리와 독특한 외모로 유명한 인기 있고 독특한 품종의 집고양이입니다. 먼치킨 고양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양: 먼치킨 고양이는 짧고 근육질의 몸과 매우 짧은 다리를 가진 작고 중간 크기의 고양이이다. 그들은 다양한 색깔과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터치하기에 부드러운 두껍고 빽빽한 털을 가지고 있다. 먼치킨 고양이는 크고 표현력이 풍부한 눈을 가지고 있으며, 보통 녹색이나 파란색을 띠고 있으며, 귀는 상대적으로 작고 둥글다. 성격: 먼치킨 고양이는 장난기 많고 사교적이며 외향적인 고양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꽤 에너지가 넘치고 장난감이나 다른 고양이들과 노는 것을 즐깁니다. 먼치킨 고양이는 또한 매우 다정한 고양이이고, 주인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

스코티시폴드 고양이(cottish Fold cat) [내부링크]

스코티시 폴드는 접힌 귀와 둥글고 표현력이 풍부한 눈으로 유명한 인기 있고 독특한 품종의 집고양이입니다. 스코티시 폴드 고양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양: 스코티시 폴드 고양이는 둥근 머리, 짧은 코, 넓은 눈을 가진 중간 크기의 고양이입니다. 귀는 앞뒤로 접혀 있어 독특하고 독특한 모습을 보인다. 그들은 짧고 빽빽한 털을 가지고 있는데, 털 색깔과 무늬가 다양한데, 여기에는 타비, 블랙, 화이트 등이 포함된다. 스코틀랜드 폴드는 또한 둥글고, 표현력이 풍부한 눈과 두껍고, 근육질의 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격: 스코틀랜드 폴드 고양이는 침착하고 느긋하며 애정이 넘치는 고양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꽤 사교적이고 주인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기지만, 독립적이고 자급자족..

몰티즈,말티즈 강아지(altese puppy) [내부링크]

몰티즈는 길고, 하얗고, 부드러운 털과 장난기 많은 성격으로 유명한 작고 인기 있는 품종의 개입니다. 다음은 몰티즈 강아지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모양: 몰티즈 강아지들은 길고 부드러운 흰 털의 털을 가진 작은 개들로, 그것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규칙적인 손질을 필요로 합니다. 크고 표정이 풍부한 눈과 검은 코를 가지고 있으며, 귀는 보통 접혀 있거나 똑바로 세워진다. 몰티즈 강아지들은 작고 아담한 몸을 가지고 있고 몸무게는 3에서 8파운드 사이입니다. 성격: 몰티즈 강아지들은 장난기 많고, 다정하고, 외향적인 개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꽤 에너지가 넘치고 장난감이나 다른 개들과 노는 것을 즐깁니다. 몰티즈 강아지들은 또한 매우 영리한 개들이고, 재주를 부리거나 명령을..

토이푸들 (Toy Poodle) [내부링크]

토이 푸들은 곱슬곱슬하고 저자극적인 털과 작은 크기로 유명한 인기 있고 잘 알려진 품종의 개입니다. 토이 푸들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양: 토이 푸들은 보통 6에서 9파운드 사이의 무게가 나가는 작은 개입니다. 그들은 검은색, 흰색, 갈색, 그리고 회색을 포함한 다양한 색으로 나올 수 있는 곱슬곱슬한 저알레르기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는 길고 플로피하며, 꼬리는 보통 짧은 길이로 접혀 있다. 토이 푸들은 지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한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어둡고 타원형의 눈과 길고 좁은 주둥이를 가지고 있다. 성격: 토이 푸들은 지적이고, 다정하고, 외향적인 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꽤 에너지가 넘치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산책하는 것을 즐깁니다. 토이 푸들은 ..

포메라니안(Pomeranian) [내부링크]

포메라니안은 털이 푹신한 것, 작은 크기, 그리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유명한 인기 있는 종의 개입니다. 다음은 포메라니안 강아지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모양: 포메라니안 강아지들은 보통 3에서 7파운드 사이의 무게가 나가는 작은 개들입니다. 그들은 흰색, 검은색, 갈색, 그리고 오렌지색을 포함한 다양한 색으로 나올 수 있는 두껍고 푹신한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메라니안 강아지들은 짧고 아담한 몸과 짧은 코, 크고 둥근 눈과 뾰족한 귀를 가지고 있다. 성격: 포메라니안 강아지들은 외향적이고, 장난기 많고, 애정이 많은 개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꽤 에너지가 넘치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산책하는 것을 즐깁니다. 포메라니안 강아지들은 또한 매우 영리한 개이고, 재주를 부리거나 명..

비숑프리즈(Bichon Frise) [내부링크]

비숑 프리즈는 작고 인기 있는 품종으로 곱슬곱슬한 저알레르기 털과 장난기 많은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은 비숑 프리즈 강아지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입니다: 모양: 비숑 프리즈 강아지는 일반적으로 몸무게가 10에서 18파운드 사이인 작은 개입니다. 곱슬곱슬한 저알레르기성 털을 갖고 있으며, 보통 흰색이고, 눈은 어둡고 둥글며, 코는 검은색이다. 비숑프리제 강아지는 작고 아담한 몸과 짧은 코, 길고 처진 귀를 가지고 있다. 성격: 비숑 프리즈 강아지들은 친근하고, 외향적이고, 장난기 많은 개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꽤 에너지가 넘치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산책하는 것을 즐깁니다. 비숑 프리즈 강아지들은 또한 매우 영리한 개들이고, 재주를 부리거나 명령을 따르도록 훈련 받을 수 ..

말티푸 (Maltipoo) [내부링크]

Maltipoo는 Maltese와 Poodle의 잡종견입니다. 그들은 작은 몸집과 사랑스러운 외모뿐만 아니라 친근하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음은 말티포스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정보입니다: 크기와 몸무게: 말티포는 보통 성인이 되었을 때 몸무게가 3-5kg 사이인 작은 개입니다. 그들의 키는 보통 약 25-30cm입니다. 코트: Maltipoos는 곱슬머리, 웨이브 머리 또는 스트레이트 머리를 포함한 다양한 코트 유형을 가질 수 있습니다. 털은 짧거나 중간 정도의 길이를 가질 수 있으며, 보통 부드럽고 부드럽다. 몰티포는 일반적으로 비가 많이 내리지 않기 때문에 저자극성으로 간주된다. 기질: 말티포는 친근하고 외향적인 성격으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지적이고, 장난기가 많고, 사람..

인덱스 관계 - Buddies with a Purpose: 'Index Relationships' [내부링크]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통신의 발달로, 사람들은 이제 종종 다른 목적이나 목표를 위해 많은 다른 방법으로 관계를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지수 관계"는 접촉 빈도, 의사소통 유형, 친밀감 수준 등의 다양한 요인에 기초하여 다양한 지수 또는 지표를 사용하여 이러한 관계를 분류하고 관리하는 방법이다. 이 접근법을 통해 개인은 개인의 필요와 목표에 따라 관계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지수 관계"의 개념은 고정적이고 영구적인 관계에 대한 전통적인 개념이 새로운 기술 및 문화적 추세에 대응하여 진화하고 있을 수 있음을 시사한다. "우정"이나 "낭만적인 관계"라는 전통적인 개념에 얽매이는 대신, 사람들은 이제 그들의 개인적인 필요와 목표에 근거하여 그들의 관계..

블랙핑크(BLACKPINK) [내부링크]

2016년 : 데뷔 블랙핑크는 2016년 8월 8일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공식 데뷔했다. 그들은 "Square One"이라는 제목의 미니 앨범을 발매했고, 두 개의 타이틀 곡 "Boombayah"와 "Whistle"이 한국에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그룹의 초기 성공을 확고히 했다. 2017년 : 싱글 2집 발매 2017년 6월 22일, 블랙핑크는 그들의 싱글 앨범 "마지막처럼"을 발매했다 이 앨범은 한국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일본에서 이 그룹의 인기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되었다. 2018: "DDU-DU DDU-DU" 출시 2018년 6월 15일, YG 엔터테인먼트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가 프로듀싱한 이 곡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20..

미래 자동차 [내부링크]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의 미래는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다음은 자동차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는 몇 가지 잠재적인 발전입니다: 전기 자동차: 전기 자동차는 이미 더 일반적이고 저렴해지고 있으며, 그 인기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증가할 것 같다. 그들은 배기가스 감소, 연료비 절감, 그리고 조용한 승차감의 이점을 제공한다. 자율주행차: 자율주행차는 몇몇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들에 의해 개발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제한된 용량으로 도로를 달리고 있다. 미래에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더 보편화되어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여행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커넥티드 카: 인터넷 및 기타 장치에 연결된 자동차는 향상된 내비게이션, 엔터테인먼트 및 안전 기능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자동차: ..

체리슈머스(서머스) Cherry Summers,born Picky [내부링크]

체리 서머스(Cherry Summers)는 한국에서 구매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종종 거래와 할인을 추구하는, 전략적이고 소비에 검소한 소비자 유형을 가리키는 용어로 보인다. 그들은 비용 제한, 소액 저축, 공동 구매와 같은 비용 절감 전략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소비자들은 종종 비용과 낭비를 최소화하면서 구매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들은 세일 중인 식료품을 쇼핑하거나, 할인 쿠폰을 사용하거나, 대량으로 구매하거나, 가능한 최고의 거래를 얻기 위해 가격을 협상하는 것과 같은 관행에 참여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사치품이나 브랜드 이름보다 가치를 우선시할 수도 있고 일반적으로 최신 유행이나 유행에 관심이 없다. 전반적으로, "Cherry Summers"는 제한된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

오피스 빅뱅(Office Big Bang) [내부링크]

오피스 빅뱅(Office Big Bang)은 COVID-19 대유행에 대응하여 나타난 현상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되는 용어로, 일부 화이트칼라 노동자들은 대유행 기간 동안 일한 경험에 대한 반응으로 직장을 떠나거나 덜 까다로운 역할을 찾고 있다. 이것은 종종 소진, 스트레스, 더 큰 일과 삶의 균형에 대한 욕구와 같은 요인들에 의해 추진된다. 구체적으로 '오피스 빅뱅(Office Big Bang)'은 근로자들이 전통적인 사무 환경으로 돌아가는 것을 피하고 대신 원격 근무, 유연한 일정, 또는 시간 단축을 선택하는 운동을 말한다. 어떤 이들은 완전히 직장을 떠나고 있고, 다른 이들은 더 많은 시간제 또는 계약직을 찾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전염병으로 인해 가속화된 노동 시장의 보다 유연하고 원격적인 작업..

수소차의 미래 전망은? [내부링크]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 또는 "수소 자동차"는 부산물로 물만 생산하고 연료 한 탱크로 장거리를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가솔린 차량의 잠재적으로 깨끗하고 효율적인 대안으로 선전되어 왔다. 그러나 이 기술은 아직 개발과 채택의 초기 단계에 있으며, 수소차가 주류 운송 옵션이 되기 전에 극복해야 할 몇 가지 과제가 있다. 다음은 수소 자동차의 주요 미래 전망과 과제 중 몇 가지입니다: 잠재 고객: 배출 제로: 수소연료전지차는 부산물로 물만 생산하는데, 이는 배출가스 제로 운송 솔루션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한다. 장거리: 수소 연료 전지 차량은 단일 연료 탱크로 장거리를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장거리 여행에 잠재적으로 매력적인 옵션이 될 수 있다. 급속 급유: 수소 연료 전지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은 ..

전기차 관련 미래 회사는? [내부링크]

세계가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의 전환을 모색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EV)의 미래는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전기차, 충전 인프라, 관련 기술 개발 및 생산에 주력하는 기업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리비안: 리비안(Rivian: Rivian)은 R1T 픽업과 R1S SUV를 포함한 다양한 전기 SUV와 트럭을 개발한 미국의 전기차 스타트업이다. 그 회사는 아마존과 포드와 같은 회사들로부터 상당한 투자를 받았고, 2023년에 고객들에게 차량을 배달하기 시작할 계획이다. 루시드 모터스: Lucid Motors는 고급 전기 자동차 생산에 초점을 맞춘 또 다른 미국의 EV 스타트업이다. 이 회사의 첫 번째 차량인 루시드 에어는 비평가들로부터 긍정적인 ..

테슬라의 미래는 전망은? [내부링크]

테슬라(Tesla, Inc.)는 2003년에 설립된 미국의 전기 자동차 및 청정 에너지 회사이다. 2023년 2월 기준 시가총액이 8000억 달러를 넘어서는 등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회사로 급성장했다. 그것의 성공은 지속 가능한 운송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준 혁신적이고 진보된 전기 자동차에 의해 주도되었다. 테슬라는 자동차와 에너지 산업에서 몇 가지 중요한 트렌드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미래의 전망은 상당히 긍정적인 것으로 보인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 기후 변화에 대한 우려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의 정부들은 전기 자동차의 채택을 장려하기 위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테슬라는 이미 ..

일본여행 일본공항에서 필요한 회화 20가지 [내부링크]

한국에서 왔어요. - 私は韓国から来ました。(Watashi wa Kankoku kara kimashita.) 여권을 잃어버렸어요. - パスポートをなくしてしまいました。 (Pasupooto wo nakushite shimaimashita.) 수화물이 안 왔어요. - スーツケースが来ませんでした。 (Suutsukeesu ga kimasen deshita.) 출입국카드를 작성했어요. - 出入国カードを書きました。 (Shutsunyuu-koku kaado wo kakimashita.) 비자가 필요해요. - ビザが必要です。 (Biza ga hitsuyou desu.) 예약한 호텔 이름은 입니다. - 予約したホテルの名前はです。 (Yoyaku shita hoteru no namae wa desu.) 렌트카를 예..

일본여행 갈때 필수 회화 2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こんにちは (konnichiwa) 감사합니다. - ありがとう (arigatou) 미안합니다. - ごめんなさい (gomen nasai) 이것 주세요. - これをください (kore wo kudasai) 얼마예요? - いくらですか (ikura desu ka)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해요. - 靴を脱いで入ってください (kutsu wo nuide haitte kudasai) 어디에서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나요? - トイレはどこですか (toire wa doko desu ka) 물 좀 주세요. - 水をください (mizu wo kudasai) 이것은 어떻게 발음하나요? - これはどう発音しますか (kore wa dou hatsuon shimasu ka) 어디가 가까운 편의점인가요? - 近くにコンビニはあります..

해외여행 바닷가에서 필요한 영어표현 20가지 [내부링크]

How deep is the water here? - 여기 물 깊이가 얼마나 되나요? Is it safe to swim here? - 여기에서 수영해도 안전한가요? Do I need to wear a life jacket? - 구명조끼를 입어야 하나요? Can I rent a kayak or paddleboard? - 카약이나 패들보드 대여 가능한가요? How do I get to the nearest beach? - 가장 가까운 해변에는 어떻게 가나요? Is there a lifeguard on duty? - 안전 담당자가 있나요? How do I get back to shore from here? - 여기서 바닷가로 돌아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Can I rent snorkeling gear? -..

해외여행 식당에서 필요한 영어표현 20가지 [내부링크]

Do you have a reservation? - 예약하셨나요? How many people are in your party? - 몇 분이세요? May I see the menu, please? - 메뉴를 보여주세요. What do you recommend? - 뭐를 추천해 주시나요? Can I order a drink, please? - 음료수 주문할게요. Is there a special of the day? - 오늘의 추천 메뉴가 있나요? How spicy is this dish? - 이 요리는 얼마나 매워요? Can I get this dish without meat? - 이 요리는 고기를 빼고 해주실 수 있나요? Is there a vegetarian/vegan menu? - 채식/비건 메뉴가..

호텔에서 필요한 영어회화 20가지 [내부링크]

Excuse me, can you help me check-in? - 실내 체크인을 도와주실 수 있나요? What time is check-in/check-out? -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 Is breakfast included in the room rate? - 객실 요금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나요? Can I get a wake-up call, please? - 모닝콜 부탁드립니다. Can you recommend a good restaurant nearby? - 근처에 좋은 식당을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Can I have extra towels/blankets/pillows, please? - 수건/이불/베개를 추가로 가져다 주시겠어요? How do I connect to the ho..

공항에서 필요한 필수 영어회화 20가지 [내부링크]

Excuse me, where is the check-in counter? - 체크인 카운터가 어디인가요? Can I have a window/aisle seat, please? - 창가/통로 좌석을 부탁합니다. Do I need to show my passport/ID? - 여권/신분증을 제시해야 하나요? Is my flight delayed/canceled? - 제 비행기가 지연/취소됐나요? How much luggage can I take on board? - 기내 수하물로 얼마나 챙길 수 있나요? Can I have a baggage cart/trolley, please? - 수하물 카트를 가져다 주세요. Where is the gate for my flight? - 제 비행기 탑승구가 어디인가요..

여행갈때 필요한 초간단 영어표현 20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nnyeonghaseyo?) - Hello? 감사합니다. (gamsahamnida) - Thank you. 미안합니다. (mianhamnida) - I'm sorry. 네. (ne) - Yes. 아니오. (anio) - No. 어디에 가십니까? (eodie gasimnikka?) - Where are you going? 몇 시예요? (myeot siyeyo?) - What time is it? 좋아요. (joayo) - It's good. 싫어요. (sireoyo) - It's not good. 제 이름은 ___ 입니다. (je ireumeun ___ imnida) - My name is ___. 어디에서 왔어요? (eodieseo wasseoyo?) - Where are you from..

대행사 드라마 이야기 [내부링크]

1회 2023.1.7(토) 시청률 4.797% 기다리세요, 비바람 몰아쳐 드릴 테니까. 2회 2023.1.8(일) 시청률 5.102% 고아인 상무 생각보단 순수하시네요. 드디어 VC기획 상무로 승진한 아인. 그러나 감격은 잠시뿐, 청천병력 같은 얘기를 듣게 되는데… 아인의 상무자리는 1년 임시직이었다?! 그녀는 이 모든 것을 기획한 최창수에게 반격을 가하기 위해 준비하는데, 과연 아인이 준비한 회심의 카드는? 3회 2023.1.14(토) 시청률 6.481% 제 일이 '상식'이라는 고정관념과의 싸움이라서요 아인은 상무가 가진 제작본부 인사권을 이용해서 프로덕션 감독에게 술 접대를 받아온 최상무 라인 CD들을 팀원으로 강등시킨다. 부장급 특별 인사평가를 통해 자신의 편을 만들려는 아인은 임원 회의를 ..

ChatGPT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ChatGPT는 OpenAI에서 개발한 인공지능 언어 모델입니다. GPT (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 모델의 일종이며, 많은 양의 텍스트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간과 같은 답변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학습된 딥러닝 알고리즘입니다. ChatGPT는 책, 기사, 웹 페이지 등 다양한 텍스트에서 학습하여 자연어의 미묘한 차이를 이해하고 적절한 답변을 생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어진 요청의 문맥을 이해하고 적절하고 일관된 답변을 생성하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ChatGPT는 언어 번역, 챗봇, 자동 콘텐츠 생성 등 다양한 자연어 처리 응용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언어 학습 및 디지털 어시스턴트 등 실제 응용 분야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ChatG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