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wulab의 등록된 링크

 gunwula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조니뎁에 관하여. part 4 독립영화 및 팀버튼과 협업 [내부링크]

1998년 조니 뎁은 헌터 s 톰슨의 소설 '라스베가스의 공포와 혐오'을 각색해서 만든 동명의 영화 '라스베가스에서의 혐오와 공포'에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된다. 영화 '브라질'로 유명한 테리 길리엄이 메가폰을..

조니뎁에 관하여. part-3 독립영화 및 팀버튼과 협업 [내부링크]

21 점프 스트리트에서 10대 아이돌로 주목 받은 조니 뎁은 그러한 경험에 대해서 환멸을 느꼈다. 박스 오피스에서 성공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역할 보다는 본인이 개인적으로 더 흥미를 느끼는 작품에 출연하기 시..

조니뎁에 관하여. part-2 커리어 초반 [내부링크]

1984-1989 시기 조니뎁이 20살이 되자 뎁은 자신의 밴드와 함께 거처를 L.A로 옮겼다. 얼마 후 밴드는 해산하게 되었다. 그러자 그의 부인 로리 앤 앨리슨은 그에게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니콜라스 케이지를 소개..

조니뎁에 관하여. part-1 인생 초년 [내부링크]

본명 존 크리스토퍼 뎁 2세 (일명 조니뎁)는 1963년 4월 9일 켄터키 오웬스보로에서 태어 났다. 그의 아버지 존 크리스토퍼 뎁은 토목 기사였고, 그의 어머니 베티 수 팔머는 웨이트리스였다. 조니는 4남매 중 막..

16대 카르마파 존자님이 오쇼에 대해서 이야기 하다. part-3 [내부링크]

고빈드 싯다르타는 산야신(오쇼의 제자들이 입는 오렌지색 로브를 뜻한다.) 복장으로 안으로 들어갔다. 카르마파는 고빈드가 올 것이라고 예상이라도 한 듯 그를 맞이했다. 고빈드는 카르마파의 발에 머리..

16대 카르마파 존자님이 오쇼에 대해서 이야기 하다. part-2 [내부링크]

‘카르마파’란 자비심 많은 보살 ‘두좀 켄파’의 반복적인 ‘신성한 환생’을 뜻한다. 첫 번째 카르마파는 서기 1110년도에 태어났고, 티베트의 위대한 요기인 마르파의 법맥을 이은 법손 제자였다. (위 내..

16대 카르마파 존자님이 오쇼에 대해서 이야기 하다. part-1 [내부링크]

The 16th Karmapa speaks about Osho 16대 카르마파 존자님이 오쇼에 대해서 이야기 하다. 16대 카르마파가 존자님이 오쇼의 전생과 그의 세계 교사로서의 작업들에 관해서 이야기 하다. 이 비범한 만남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