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pharm의 등록된 링크

 guphar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인간실격 - 다자이 오사무 [내부링크]

어릴 적엔 삶에 대해 마냥 밝게 생각하는 것이 인생을 채우는 좋은 방법이라고 믿었다. 아플 수밖에 없는 일을 겪어도 잘 이겨내고 잊는 것, 내가 상처받아도 그런 적 없던 것처럼 살아가는 것, 희망을 바라보고..

71회 약사고시 합격 [내부링크]

합격했습니다!! 후기 마저 열심히 올릴게요! 이제 진짜 약사!!

71회 2020 약사고시 후기-3 (준비기간, 공부시간) [내부링크]

잠깐 쉬어가는 시간입니다! ㅎㅎ 제가 공부를 열심히 하지를 않았는데 공부 후기를 적은 걸 보니 되게 열심히 한 것 같아 보이더군요. 저의 공부 시간, 기간을 대략 알려드리겠습니다. 공부 스케줄 9월 중순-11월:..

71회 2020 약사고시 후기-2 (1,2영역) [내부링크]

1영역 1. 생화학 양이 방대하지만 점수를 얻기 비교적 쉬운 과목입니다. 교수님들께서 문제 난이도 조절을 해주시기 때문에 기본만 잘 잡으면 잘 볼 수 있는 과목이에요. 다들 분과회 문제집을 푸는 분위기여서 저..

71회 약사고시 합격자 확인 [내부링크]

두근두근!! 드디어 내일이 약사고시 합격자 발표 예정일입니다. 작년에는 하루 일찍 발표가 났다고 해서 저도 오늘부터 기다리는 중인데요, 합격자 발표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합격발표) 71회 약사고시..

71회 2020 약사고시 후기-1 (매일 공부한 과목/긴 글) [내부링크]

2020년 1월 22일 약사고시를 치르고 왔습니다. 약대를 다니는 4년 동안 이 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직 합격자 발표는 며칠 남았지만, 작년부터 문제와 답안이 공개되고 있기 때문에 채점을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