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3786의 등록된 링크

 gw378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추락방지망 [내부링크]

< 소개 > 추락방지망은 최근 추락 방호망으로 명칭이 변경되어 부르고 있습니다. 건물 외 측면에 가로 방향으로 설치하여 추락하는 물체를 받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특징 > 판매한 상품에 한해서 안전..

러셀망 [내부링크]

< 소개 > 벌집 모양 형태의 육각형 그물코를 가진 건설용 망입니다. 분진용 망으로 주로 건물 외벽에 수직으로 설치하여 이용하는 편이며, 울타리나 안전펜스, 경작지 경계용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

휘장망 [내부링크]

< 소개 > 건축공사 시 건물 외벽에 수직으로 설치하여 현장에서 작업 중에 작업 부산물이나 작업 도구가 밖으로 나가 피해를 보는 것을 방지해주는 망입니다. 건설 현장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농사용 울타리..

낙하물방지망 [내부링크]

< 소개 > 낙하물방지망은 작업 중 작업물 및 작업 중 부산물이 외부로 나가서 떨어질 경우 아래쪽에 있는 사람에게 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사전에 막아주는 망입니다. < 명칭 > 낙하물방지망은 추락방호망과 비슷..

추락방호망 [내부링크]

< 소개 > 추락방호망(코 1cm)은 현장에서 작업시 작업장 외부로 작업자가 떨어졌을 시에 낙하속도 감속 및 작업자를 받아주어 인명피해를 막아주는 안전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망입니다. < 명칭 > 안전방망, 추..

혼합수직망 [내부링크]

소개 혼합수직망은 주로 건물 외벽에 설치를 하여 작업 시 현장 외부로 작업자, 작업도구 등이 튕겨 나가거나 밖으로 떨어지는 것들을 방지하기 위해 설치하는 망입니다. 명칭 혼합수직망이 정식 명칭이며 P.E망..

PVC수직보호망 [내부링크]

※ 1000D 는 폭 1.9m 부터 생산됩니다. ※ 아일렛 작업 추가 시 맞춤 규격 가능합니다. ※ 금원안전종합은 정규격 사이즈만 판매합니다. 데니아는.. 섬유나 실의 굵기의 단위를 말 합니다. 1데니아는 길이 450..

재생 필름 (0.1T) [내부링크]

재생 필름의 경우 건설 공사, 인테리어 공사, 차량 도색 및 도장 작업을 할 시에 편하게 작업하기 좋으며, 재생 필름으로 가격도 저렴합니다. 금원안전종합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재생 필름 0.1T는 LDPE소재로 타..

대형 롤비닐 [내부링크]

대형 롤비닐은 LDPE재질로 LDPE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LDPE란 저밀도 폴리에틸렌 이름으로 밀도가 낮아 물에 가라앉지 않고, 잡아당겨도 오랫동안 늘어나는 질긴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LDPE(저밀도 폴..

건설용 비닐 [내부링크]

건설용 비닐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에 편리한 규격으로 각종 상황에서 쓰기에 편리합니다. 특히 건설용 비닐의 원료인 LDPE의 특성으로 내충격성, 내약품성 등이 뛰어나 건설 보양용으로, 인테리어 보양용 등..

건설용 필름 [내부링크]

건설용 필름은 LDPE재질로서 여러 가지 환경에서 쓰이는 품목 중에 한 가지입니다. 가정집 내부 인테리어 시 먼지 보양용으로, 건설 공사 시 우천으로 인한 비 가림용 으로도 사용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건설용..

낙하물방지망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 소개 > 낙하물방지망은 추락방호망과 매우 흡사한 형태의 망으로 가장 큰 차이는 그물의 코 크기의 차이가 있습니다. 낙하물방지망은 그물코의 크기가 2cm이며, 추락방호망은 1cm으로 약 2배의 차이를 보이고..

PVC 수직보호망 1000D [내부링크]

< 소개 > < 명칭 > PVC수직보호망 1000D의 경우 간편하게 PVC 1000D라고 부르기도 하며 PVC수직망, 수직망 등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안전망, 세이프넷, 수직안전망 등 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 특징 > PVC수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