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ozoo의 등록된 링크

 gyozo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드러머 남궁연 아버지 남궁식과 고졸 학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드러머 겸 크리에이티브디렉터 남궁연 학력 집안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사실 한동안 삐딱하게 살았던 것이나 남궁연이 이혼에 대하여 장난(?)스럽게 말한 것도 모두 남궁연 아버지 남궁식..

아유미 성형전후 사진과 한국 비하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슈가 아유미 한국비하 루머가 도는 이유와 더불어 그 원인을 한번 짚어봅니다. 또한, 아유미 남자친구가 있는데, 용기를 내서 독도 관련 입장(?)을 표명했다가 결국은 그 입장은 번복하게..

김혜리 남편 강찬구 첫만남과 이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혜리 결혼 생활이 무척 궁금하네요. 사실 김혜리 이혼 루머가 돌기도 하는데, 김혜리 남편 강찬구 회사의 어떤 상황인지를 알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김..

손창민 부인 이지영 결혼생활과 별거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손창민 부인 이지영 사진을 비롯하여, 한때 손창민 아내가 재벌 집안 출신이라는 뉴스가 보도되기도 했죠. 참고로 손창민이 별거 상태인데, 손창민 이혼 루머에 대해서..

김승진 복면가왕과 결혼 안 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승진의 아버지는 무엇하는 사람이었을까요?(김승진 집안) 김승진이 오랫동안 사기를 당했고, 또 별다른 수익원이 없었음에도 아버지 집에 있을 때는 아버지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가수 나미 남편 최봉호 사건과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나미 아들이 총 4명입니다. 나미 친아들이 2명이고, 다른 2명은 남편 최봉호의 전처 소생들이죠. 나미 근황과 더불어, 당시 최봉호 사건의 진실이 무엇인지를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박상원 음주운전 사건 뒷처리의 문제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상원 무상급식 반대 1인시위를 한 적이 있는데, 여기서 박상원 모래시계 출연 당시를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또한 박상원이 음주운전 사건을 일으키는데, 뒷처리가 많이 아..

노현희 성형수술 부작용과 최근모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현희 성형전후 사진을 보고, '노현희 성괴', '노현희 성형부작용' 등의 비난이 많습니다. 하지만 노현희 최근모습과 활동내역을 살펴보면, 단순히 노현희를 비난하기만 하는 것은..

추성훈 부인 야노시호 전남친과 성형전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야노시호 전남친은 일본의 유명한 복합노르딕 스키리스트입니다. (야노시호가 공개연애를 3번했기에, 잘 알려진 사실이죠.) 이름은 오기와라 쯔기하루(한글 표기명이 오기와라 쓰기하루 혹..

배우 김예령 남편 박영훈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예령 나이와 더불어, 김예령이 결혼하게 된 계기가 재미있네요. 김예령 남편 박영훈 감독이 한때 수입이 거의 없다시피했는데, 김예령은 왜 결혼을 결심했을까요? # 목차 * 김예..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이유와 이센스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힙합 가수 쌈디(사이먼 도미닉)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이유가 널리 알려진 것과 달리 이센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후의 쌈디의 행동을 보면, 더욱더 확신할 수 있죠...

이수영 남편 조재희 직업과 첫만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수영 남편 조재희(이름) 직업과 첫만남 등이 흥미롭네요. 또한, 이수영이 성시경과의 과거 일화를 공개했는데, 여기에는 이효리 역시 연관이 되어 있죠. # 목차 * 이수영 소속사 문..

신정환 도박 사건과 뎅기열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겸 래퍼 신정환 애드립 모음을 비롯하여, 과거 신정환 뎅기열 사건에 대한 자세한 사정을 알아봅니다. 신정환이 잘못된 것에는, 그의 팬들의 역할도 상당히 큰 것이 아닌가 하네요...

임하룡 아들 임영식 직업과 며느리 직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겸 영화배우 임하룡 아들 임영식 역시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는데, 그런 아들에게 임하룡이 자신의 과거를 반추한 특별한 조언을..

개그맨 김현숙 출산드라 시절. 오줌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김현숙은 출산드라 캐릭터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김현숙이 과거 어린 시절에 서서 오줌을 누는 사건을 일으킬 정도로 '평범'과는 좀 달랐습니다. 어떻게보면, 오빠와 남동생을 위..

강문영 아버지 백운산 역술인과 이승철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강문영 이승철 이혼이유는 후에 강문영의 심경 고백을 통하여 좀 더 자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사실 이승철이 젊은 시절에 술을 많이 좋아했죠. 또한, 강문영 아버지의 사주 풀이와..

도끼 여자친구 숨기는 이유와 수입자랑 진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힙합 가수 도끼 여자친구를 숨기게 되는데(노코멘트하는데), 그 이유가 무척 흥미롭네요. 또한 도끼 사촌누나 클라스에 대한 진실을 대중들이 모르는 것 같아서 많이 아쉽네요. # 목차 *..

권상우 발음지적 반응과 음주 뺑소니 사건 결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권상우 음주 뺑소니 사건의 의혹이 굉장히 컸습니다. 현재는 진실이 묻혔지만, 당시 경찰의 증언을 살펴보면, 실체적인 진실을 알 수 있죠. 또한, 권상우의 어린 시절과 데뷔 초..

배해선 남편 없는 이유와 이상형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뮤지컬배우 배해선 남편은 없습니다. 아직 배해선이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기 때문이죠. 그런데 배해선이 남자친구(남친)와 사랑에 빠지지 못하는 이유가 흥미롭네요. # 목차 *..

가수 김용준 음주운전 뺑소니 사건 내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SG워너비 김용준은 뺑소니 사건을 일으키기도 하는데, 이때 김용준이 음주운전을 했다는 루머가 퍼지기도 합니다.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또한, 김용준은 집행유예를 받고 군대에 입대하..

박세리 골프 시작 계기와 아버지 박준철 조폭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골프선수 박세리 아버지는 조폭이라는 고백을 과거에 합니다. 이런 박세리 아버지의 과거가 미국과 영국 언론에 보도되기도 했죠. 또한 박세리 재산(재력)은 우승 상금외에도 각종 부수입..

류승룡 찌라시 내용과 평판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류승룡 찌라시내용에서 류승룡 평판이나 인간성이 별로 안좋게 나옵니다. 여기에 대하여 류승룡이 해명을 하기도 하는데, 사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2가지 관점을 더 살..

김보연 정주영 루머와 친자소송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보연 정주영 딸 루머는 굉장히 강력했습니다. 김보연이 오랫동안 괴롭힘을 당했죠. 왜 그런 루머가 나왔는지, 그 이유를 살펴보죠. 또한, 한때 '김보연 친자소송'으로 잘못 알려..

이석훈 최선아 결혼과 혼인신고 미리 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SG워너비 이석훈 최선아의 결혼 이유가 궁금하네요. 또한 이석훈 아내(부인)최선아의 과거 활동 내역, 발레리나, 미스코리아외에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던 모습 역시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김상중 가발루머 해명과 재혼 사기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상중 재혼 사기 사건에 대해서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당시 사기 행각을 벌이던 전우경이란 여자는 파라다이스 그룹에서 그렇게 빨리 행동을 취할 줄은 몰랐죠. 그..

탤런트 박형준 결혼과 이혼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형준 결혼, 박형준 이혼 등의 루머가 도는 것이 안타깝네요. 왜 박형준에게 그런 루머가 도는지 살펴봅니다. # 목차 * 박형준 데뷔 사연 * 박형준 청춘스타의 한명으로 * 박형준..

유지인 전남편과 이혼사유. 유지인 이영하 스캔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유지인은 전남편 조태봉과 결혼을 하면서 아예 연예계에 은퇴를 하다시피합니다. 당시 유지인의 남편이 대전의 유지 집안이었기에, 유지인이 엑스포 자원봉사를 하기도 했죠. 그런..

이시영 성형전 얼굴과 남자친구 아버지 구타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시영의 성형전 얼굴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시영 과거사진이 굉장히 흥미롭네요. 이시영이 데뷔한 이후에 거짓말을 한적이 있는데, 여기에 대해서는 당시 상황을 감안할 필요가 있..

구지성 과도한 노출 논란과 남자친구 공개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레이싱모델 구지성은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인정하게 됩니다. 그런데 언론의 오보때문에 속상하기도 하죠. 영화배우 겸 탤런트 구지성의 당당한 태도는 좋지만, 노출과 연기력에 대한 생각..

윤건 과거 장서희 열애설. 채리나가 밝힌 윤건 과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건이 여자친구(전 여친)와의 과거를 고백했을 때, 많은 팬들이 충격에 빠집니다. 다들 전혀 예상치 못했던 발언이었기 때문이죠. 또한 채리나가 밝힌 윤건의 과거가 흥미롭고, 현재 '님..

난방열사 김부선 폭행 루머와 관리비 투쟁의 역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부선은 떡볶이 집 아줌마가 되어서 말죽거리 잔혹사를 찍게 됩니다. 이때 김부선 권상우의 연기는 오랫동안 회자되는데... # 목차 * 김부선 생활고로 여러가지 일을 하면서 * 김부선 떡..

선우선 성형 의혹과 남자친구. 은지원 과거 일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선우선에게 결혼, 이혼 등의 루머가 따라다니고 있는데, 그 이유는 그녀의 많은 나이때문인 것 같네요. 또한 과거 선우선이 은지원과 연애를 했고, 그 이후에 은지원의 분노가 흥미..

조민수 성형수술 거부한 이유와 이경영과의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조민수가 이경영을 선택한 이유를 보면, 조민수의 사랑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올해 조민수 나이가 51살인데, 여전히 '질긴 사랑'을 원하고 있는 것..

김선경 전남편과 이혼사유 및 사업 실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뮤지컬배우 김선경이 전남편과 이혼을 하게 되는데, 그전까지의 노력이 무척 마음이 아프네요. 특히 김선경 이혼사유의 경우는 인간의 노력으로는 불가능한 일도 있다는 것을 잘 보여줍..

윤진서 이택근 열애. 성매매 루머 및 자살시도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목차 * 윤진서 우리나라 여성 비판 * 윤진서 이택근 열애 * 윤진서 남자친구 이상형 변화 * 윤진서 자살시도 사건 * 윤진서 루머 견해(윤진서 성매매 루머에 대하여) 윤진서 사진 * 윤진..

손석희 아들과 어린시절 아버지 사업실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석희아들은 결혼 적령기에 있습니다. 그런데 사실 손석희 아들이 태어날 때 아픈 기억이 있었고, 이 부분으로 손석희 신현숙 부부가 가슴을 많이 졸였죠. 또한 손석희의 어린 시절과 더..

양미라 성형전후 사진과 과거 우울증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양미라의 성형전후 사진을 보면 좀 안타깝습니다. 보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선택이 결국은 현실마저도 잡아먹게 되었으니까요. 양미라의 옛날사진은 굉장히 개성적이었는데, 성형..

쥬얼리 이지현 초고속임신과 남편직업.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쥬얼리 이지현 남편 직업 * 쥬얼리 이지현 불과 2~3개월만에 임신을 * 이지현 남편의 무지(?) * 과연 그의 잘못일까? 쥬얼리 이지현 남편 사진 * 쥬얼리 이지현 남편 직업 이지..

현주엽 과거 음주운전과 거짓말. 사업 사기. 아내 박상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목차 * 현주엽 은퇴 이후 * 현주엽 근황 - 미국행 이유 * 현주엽 사업 사기 당한 이유 * 현주엽 거짓말과 위증, 현주엽 음주운전까지 * 현주엽 아내 박상현 직업 현주엽 아내 사진 * 현..

의사 양재진 결혼 못한 이유와 결벽증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의사 양재진이 결혼하지 못한 이유에는 그의 성격과 관련이 큰 것 같네요. 여러가지 일화를 보면, 그의 실제 성격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또한 양재진 동생이 한고은과 밀접한 관계인데, ..

배우 이아현 두번의 이혼과 홍기훈 폭행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아현은 전남편과 2번의 이혼을 합니다. 많이 불행한 사람중의 한명인데, 현재는 행복하게 잘 살고 있죠. 이아현을 괴롭혔던 과거의 사건들은 무엇인지, 그리고 이아현이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