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qls004의 등록된 링크

 gyqls0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마포 도화동 횟집 우리회수산 입안이 즐거워 [내부링크]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이번 주 주말 (04월 03일) 탱클탱클 활어가 당겨서 마포 최고 가성비 맛집 우리회수산으로 출발 테라에서 만들어 주었나? 가게 입구 메뉴판이 좀 변했구나 일 열심히 했구나 메뉴판입니다..

송리단길 글루텐프리 맛집 페퍼 카페 건강한디저트 [내부링크]

석촌호수 송리단길에 위치한 글루텐 지향 자연주의 디저트 카페입니다 지인 선물용으로 사가기 너무 좋아요 해리포터에 덤블도어가 교수가 연회장을 오픈한 게 생각나네요 스콘과 베이커리 위에 놓인 데코들이..

샤로수길 지하에 숨겨진 황홀경 카페 [내부링크]

간판에서 느껴진 포스 미리 블로그를 통해서 보지 못했으면 아마 안 들어갔을 뻔했다 따듯해 보이는 분위기가 우리를 반겨준다 방금 전까지 서울 도심을 걸었던 게 맞는가 라는 생각이 든다 메뉴판입니다. 금액..

가평 산골농원 솥뚜껑 닭볶음탕 백종원 이영자 맛집 [내부링크]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 99번 길 75-7 전화번호 : 031-584-7415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매월 첫 번째, 세 번째 주 화요일 휴무) 입구부터 웅장한 비주얼 중국인 가요? 옆에 장작산..

갬성 서울 한강여행을 떠나보자 [내부링크]

2021.03.23 - [K FOOD 맛집] - 숙대 분식과 식사의 조합 빨봉분식 마포대교랑 바로 붙어있는 여의도공원 최근에는 도보로 IFC MALL, 더 현대 백화점 등이 있어서 접근성이 더 좋아졌죠 하지만 오늘의 플레이스는..

- 신월동 맛집 - 벽제갈비 직영점 봉피양 [내부링크]

오늘 방문드린 곳은 벽제갈비 직영점 봉피양입니다. 주차공간은 바로 앞에 위치해서 가족, 연인끼리 가기 좋네요 위치는 첨부드릴게요 봉피야 메뉴판 앞면입니다. 메뉴판 뒷면입니다.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죠..

천안맛집 닭도리탕은 목연식당 [내부링크]

오늘 방문한 곳은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닭볶음탕 맛집 목연 식당입니다. 주차할 곳은 바로 옆에 따로 위치해있습니다. 21년 03월 기준 메뉴판입니다. 저의는 2인 이서 닦볶음탕 소 주문했습니다. 닭볶음탕 (소..

숙대 분식과 식사의 조합 빨봉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식매니아입니다. 자 그럼 혜자스러운 음식으로 출발하겠습니다. 먼저 빨봉분식 메뉴판입니다. 정식 메뉴판에는 사진과 같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먼저 6000원 침샘콤달콤 오므라이스입니다. 양은..

파주 헤이리 카페 뜰에서 커피를 잊다 [내부링크]

파주 헤이리 카페 뜰입니다. 입구부터 전통 전통이 소리가 솔솔 들리네요 위치는 첨부드려요 대중교통보다는 차를 타고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물 대신 따뜻한 율무차를 주시는데 이것만으로 들어오기 전..

용산역 빕 구르망 오근내 닭갈비 [내부링크]

빕 구르망에 선정된 오근내 닭갈비 사장님이 평일 오후 6시가 웨이팅이 없다고 해서 퇴근하고 달려갔는데 정말 웨이팅이 없었다 손님이 몰린 시간은 7시에서 7시30분 부터 점점 몰리기 시작 가장 기본적으로 닭..

안양 디저트 요즘처럼 커피랑 달달한 게 필요할 때 맛나제과 [내부링크]

입구는 막혀있는데 어디서 달달한 냄새가 흘러 나오는거지?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구경하게 만드는 묘한 분위기 제 입맛에는 피넛 버터 쫀뜩바 휘낭시에가 가장 많있었어요 보시는 것처럼 1평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