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rkf의 등록된 링크

 gyrkf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간단한 아침식사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구매 후기 [내부링크]

나이가 나이이다 보니 아침은 꼭 챙겨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밥은 잘 안넘어가고, 영양은 든든하게 챙기고 싶어서 찾다보니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를 찾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래놀라] 곡물..

소금쟁이라멘 양산 통도사 라멘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양산에 핫한 라멘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지난주에 방문했다가 사장님 무릎 수술로 인해 휴무를 하셔서 못먹었어요. 다행히 지금은 괜찮이 지셨다고해요! 그래서 다시 도전!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어..

낙동강 뷰 좋은 부산 금곡 카페 트레몬토710 [내부링크]

금곡 근처에 약속이 있었는데, 시간이 남아 카페를 검색해서 찾게된 트레몬토 710 생각보다 너무 예쁘고 좋아서 소개드려요! [트레몬토710] 전화번호 : 051-365-2270 주소 : 부산 북구 금곡대로 710-15 영업시간 :..

칼로바이 다밀 밸런스 오곡맛 구매 후기 [내부링크]

최근에 운동을 다시 열심히하다보니 중간중간 단백질 간식을 챙기게 되고, 아침식사에도 좀 더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걸 찾다보니, 김종국씨가 광고하는 칼로바이 다밀 오곡맛을 구매하게되었어요 [다밀밸런스..

서면 맛집 돼지국밥 더진국수육국밥 [내부링크]

오늘은 급 돼지국밥이 땡겨서 서면에 있는 '더진국수육국밥'을 방문했어요 처음 더진국에 가게된건 창원에서 였는데 그때 맛이 잊혀지질 않아서 찾다보니 집 근처 서면에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바로 뛰어갔습니다...

향토집굴국밥 부산 대연동 굴국밥 맛집 [내부링크]

겨울에는 생각나는 음식이 몇가지 있는데 그중에서 뺄수 없는게 바로 '굴' 이죠 저는 굴은 좋아하지만 생굴은 잘못먹는 편이라, 2차가공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술먹고 해장에도 좋고 속도 든든해지는 굴국밥을 먹..

건강한 아침을 위한 블루베리 구매 후기 효능 [내부링크]

최근에 운동을 다시 열심히하게 되면서 항산화에 대해 관심이 생기고, 사무직이라 모니터를 자주보니 눈도 침침해져서, 나를 위해 건강식품을 먹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블루베리'..

삼원칼국수 서면 맛집 [내부링크]

최근 갑자기 날씨가 엄청 추워지면서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따뜻한 칼국수가 자연스레 생각이나서 찾다가 서면에 삼원칼국수를 찾게 되었습니다! [삼원칼국수] 전화번호 : 0507-1..

도미노피자 베스트콰트로피자 개금동 [내부링크]

오늘은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어서 집 근처에 있는 피자맛집을 찾다보니 집 근처에 도미노 피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도미노 피자에 가게 되었습니다. [도미노피자 부산개금점] 전화번호 : 051-896-1588 주소..